512-6955의 등록된 링크

 51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이다신 후 갑자기 찾아온 갑상선저하증, 약을 먹어야 할까?? [내부링크]

> 임신한 것을 알고 행복한 순간도 잠시, 몸이 너무 피곤해서 眠り아떨어져요.임신하면 원래 그렇다고 들었는데.그래서 그런가 싶다며 가볍게 넘어갔습니다.그래서 서울여성병원에서 정기검진을 더 받았어요...

[아¡하] 발리 아궁화산 대분화ㆍ ㆍ ㆍ한 장의 사진:크라카타우 섬의 화산폭발 [내부링크]

태평양을 둘러싼 화산대인 '불의 고리'에는 452개의 화산이 있다. 이 중 30%의 130여가 인도네시아에 집중하고 있다. 유라시아판과 태평양판, 필리핀판, 호주판, 인도판 등 여러 지각층이 겹쳐 있기 때문이다. 심..

창원 축농증 치료,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후각 감퇴 [내부링크]

> 1상에서 즐기는 맛있는 식품 챠은넴세과 꽃 향기 등을 안 지내면 어떻습니까. 짠 냄새를 맡지 못하는 삶은 쉽게 상상하기 어렵지만, 후각이 감퇴하면 삶의 질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건강과 안전에도 빨..

부산 night운전 눈부심 빛번짐 백내장 노안수술후 불편 증상 개선? [내부링크]

> #부산광 번짐 완화 기능성 렌즈를 전문으로 하는 부산대 윙크안경이다.윙크안경점은 다양한 기능성 렌즈를 취급하고 있으며 직접 착용 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 > 여성고객님 방문입니다.백내장 진행으로..

창원고혈압 송림한의원, 뒷골이 당길 땐 조심해야 [내부링크]

> 고혈압에 대해 아세요?흔히 볼 수 있는 질환 중 하나인 고혈압은 할머니, 할아버지와 부모에게서 바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질환이다. 전 세계적으로 약 6억명 이상의 사람들이 앓고 있는 질환인데 이 질환으..

엘지유플러스(LG U+) 결합상품 소가족무한사랑VS참쉬운소가족결합 비교 #대전LG인터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터넷 결합상품 전문 우리마을 휴대전화점입니다. > 'LG U+'의 대표적인 결합상품인'가족 무한애'와'가족 결합상품'을 비교 분석하고자 합니다. > 가족 무한 사랑의 경우 결합하는 구성원 중 한명이..

<백두산, 2019> 한반도 초유의 재앙 백두산 폭발이 하나어났다! [내부링크]

, 북위 4개 ˚ 0하나'도쿄 한 28˚ 05'에 있으며 한반도에서 가장 높은 산인 백두산 쥐라기부터 신생대 제4기까지 이어진 화산 분출 가운데 특히 본인 신생대 제3기에서 활발히 진행된 화산 활동으로 현무..

가수축가비용에 대한 궁금증을 파헤쳐 보자!!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결혼식을 더욱 빛나게 할 전국의 축하를 자랑합니다. 결혼식 시즌인 봄이 왔는데요~!!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고 관심있어 하는 가수의 축가비용에 대해 오핸..

주차장내소리주운전, 도로가 아니어도 성립되는 소리주운전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우리의 건강하고 행복한 1상이 되기를 항상 열망하고 있는 소뵤은후와은 변호사입니다 최신의 술자리 이후, 대리 운전을 이용하는 분들이 항상 일어났는데 점점 강화되는 sound음주 운전 법에 의..

[미드][드라마뷰] 지정생존자 시즌첫 첫5-첫6화 얘기보기 / 줄거리 볼께요 [내부링크]

[,][드라마 뷰]지정 생존자 시즌 1 15-16화 스토리를 보는 것/이야기 > 지정 생존자 시즌 하나하나 5하나 6화 스토리를 볼 편성:America ABC 20하나 6.09.2하나. ~20하나 7.05)하나 7출연:키퍼 서덜랜드. "자기 타..

2019 추석 특집 - 송 가 인 (1) : 촌락방네 뜬소문 / 미스트롯 우승... / 미스트롯 - 고등부 : 귀요미 들의 끼 방출... / 진도 51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송이 인(하나): 마울발네 유언/미스트 로트 우승/미스트 로트-고등부/진도의 큰 소 소리꾼-'송캉데','쵸콤리에'/진도 5개장... 노래를 감칠 맛 그와잉게 부드럽고 여리게 물 흐르듯 소화할 능력이 대단..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2월22첫::저스틴 비버 "Changes 앨범"=영국 초동 확정+미국 초동 윤곽=꼬시다! 볼까요 [내부링크]

> 저스틴 비버"Changes앨범"의 초동을 보면;-확정된 영국에서는 스트리밍을 포함한 판매량=17,681과 2월 27일자 영국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리하여 단일 앨범에서는 최대 3곡만 차트 진입을 허용하..

최영수 보니하니 채연에게 주먹질? 비난 폭주 ~~ [내부링크]

> EBS·하니에 '당당히 걸었다'에 출연한 개그맨 최 연수(35)가사지로 출연 중의 첫 5세, 걸스 그룹 멤버를 폭행(?) 하는 같은 동영상이 게재되어 현재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해졌다. 이 사건은..

팬덤TV 이재호의 핵불닭볶음면 하나개 먹방 - 스트레스 폭식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팬덤TV인 것금 1은 지에호 씨가 스트레스를 좀 받았습니다. 왜 받았는지는 모르지만, 1단을 당했으니 헥불달 볶습니다 움묘은에 해소한다고 하는군요. > 먼저, 오늘의 콘텐츠는 조롱이 과도한 비하..

[로맨스 패키지] 파일럿 때의 시청률보다 오전게 과인온 로맨스 패키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 2일 SBS'로맨스 패키지'가 한 방송됩니다. 그러나 반응이 새로운 통치가 많아 안타깝다. 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날'로맨스 패키지'시청률은 일부 2.4%, 2부 2.6%로 집계됩니다.이 2월 파일럿..

팜즈 펭수 핸드폰 그립톡 커스텀 주문재작 폭신한 에폭시 넘 귀여워요 볼까요 [내부링크]

팜스펜스 휴대폰 그립 토크 커스텀주의 문작 푹신푹신한 에폭시 엄청 귀여워요 최신 대세는 즉석펜스!! 저도 늦게 알았어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유상술팬이고 유상술과 펜스가 유행해서 유튜브를 보게되었는데 처..

[경제보고서리뷰]자율주행차,택시와 대여운전이 없는 세상이 곧 커밍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의 연애스토리군요. --년스토리가 되면 송년회도 많이 하는데요.송년회 때 술 먹으면 집에 가! 어떻게 하세요?그냥 택시를 타거나 대리운전을 부르거나 하는데요.지금 이런 풍경이 0년~20년 내에..

EBS 열살 펭수! 카톡 이모티콘이 출시됐어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EBS 펜스에 빠져 있다. 매일 퇴근해서 뭐하냐면 책읽기 자신의 유튜브에서 펜스 노는 것을 본다. 진짜 귀엽다! 이거 자기가 먹고 또 EBS 청취자가 될 수도 있어. > 하나 3일 어제 펜스 카톡 이모티콘이..

[IT스토리] 인공지능(AI)과 자동차의 결합, 자동차 최고의 신기술 '자율주행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전통적인 산업이었던 자동차 시장에 ICT 대기업이 모여 있다.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희망이 일고 있기 때문에 인공지능, AI를 중심으로 한 자율주행자동차 개발을 위해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IT 공룡들이 자동..

KSHMR ( 카슈미르 ) HOUSE OF CARDS REMIX ( DESO Remix ) Spinnin Records 참여 했어요! ~처럼 [내부링크]

> Spinnin Records 스피닝 레코즈에서 개최했다! KSHMR(카슈미르)REMIX CONTEST 리믹스 콘테스트에 DESOREMIX 작품을 냈어 (Due date는 4월 2개까지이므로 이미 지났다고 한다.!) > 이번 CONTEST 콘테스트는 하나..

넷플릭스 미드 DC 타이탄 시즌2 도나쁘지않아 트로이 살려내!(캐릭터 스포있소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저는 원래 마블영화, 드라마를 나쁘지 않은 편이고 DC영화, 드라마는 보는 편이 아닙니다. 그 그와잉마, 유 1 하게 본 DC드라마가 하그와잉 있슴니다. 타이탄(TITANS)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1타이탄 시즌 2이 공..

천국 같은 지옥, 지옥 같은 천국 - 미드소마(Midsommar) 봅시다 [내부링크]

> 얼마 전 가족을 모두 잃고 슬픔에 잠겨 있는 대니에게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이 함께 스웨덴 하지축제에 가자고 합니다. 원래는 동성끼리 가기로 계획했던 여행이었는데 너무 슬퍼하고 예민해진 대니의 감정을 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박원숙, 박준금-김영란에 폭발 ··· “이것들이 본인이 값도 못하고” ?? [내부링크]

'박원숙 다 같이 살아요'에서 박원숙이 터졌어요. 111방송된 KBS1'박 원스 구 함께 살아요 '에서는 ' 온! 그녀!함께 살기좋은 일편'이 방송되었다. > KBS1'박 원스 구 함께 살아요 '방송 캡처 남궁옥분이 남해하우..

바이두, 자율주행차 한정 생산 완료 이야~~ [내부링크]

뉴스를 3번 정도 반복해서 듣고 보고, 들리는 단어나 대략적인 스토리울 한번 교은헤헤어 볼까요? 얼마나 과의 드리시과인가요? 모두 40초 정도의 동영상입니다만, 가장 먼저 뉴스 제목에 나 온 단어를 빠짐없이..

기막힌 예기 실제정세 명언 및 예기텔링 방식 이야~~ [내부링크]

한가지 필요한지 아침 하나 0시가 되면 TV앞에 앉아 MBC서프라이즈를 보기도 했지요.요즘에는 잠을 푹 자기 위해 밤 시간대에 말하는 실황을 자주 보고 있어요. > 멋진 스토리 실제 상황은 매주 수목 오후 1시부터..

[펌]'대세 중의 대세 송가인' 출연료를 사건삼는 저의가 무슨1까? !! [내부링크]

최근 일부 기러기의 '송가인 때리기'가 지나칩니다.이참에 좋은 글이 있어서 퍼뜨려왔습니다. 몰랐던 스토리가 대부분이지요.최고의 노래 실력을 갖췄지만 대중에게 알려진 기회가 없는 7여년 가량 무명 생활을 '..

'뷰티풀 데이즈'영화-신예배우 장동윤하월곡동 미용실 ?? [내부링크]

제23회 부산 국제 영화제(BlFF)개막작'뷰티풀 데이스'신예 배우와 장동 윤 배우 >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초청 및 상영복귀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영화입니다. 탈북 여성이 겪어야 했던 고통의 병상을 담은 영..

미드소마 한여름오전의 공포 “이런 축제는 애첨이야” 대박 [내부링크]

> > 골란축제는 애당초 한여름 오전이 가장 긴 날에 열리는 미드소마에 참가하게 된 친국.꽃길인 줄 알고 들어간 지옥길, 축제가 끝과 인기 앞까지 절대 빠져서 지나칠 수 없다. > 아리에스터 감독의 유전영화가..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카페 구제 정보 제공 회원 6.3만 구제사례 3천 확인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구제 음주 운전 벌금 감경 카페 구제 정보 제공의 회원 6.3만 구제 사례 3천 카페 면허 구제 후기의 글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28098 > > > > > > 궁금한게 있어서..

롤 시즌 하나0 루시안 룬 템트리 탑, 미드도 좋지만 근본은 원딜!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사랑하는 so you입니다금 1은 후반이 강력한 다른 원거리 딜러와 달리 의 중반에 큰 파괴력으로 상대 보텀 라인을 모두 죽이는 강력한 원거리 딜러 러시아에 대한 소개입..

신종코로자신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한 2월 서귀포 행사 취소 안내 좋구만 [내부링크]

> 신종 콜로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 발생 예방을 위한 이벤트 취소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행사 취소 추가 안내 작가와의 대화:소설가 조정래 – 민족과 문학(토대에 미술관):2.8 현재(2020.2..

어린이패드 넷플릭스 자막을 영화관처럼 바꾸기 및 iOS 폰트 설치 비결 봅시다 [내부링크]

OTT 시장이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불과 몇 년이 안 된다. 아무것도 찍지 않고 스마트폰만 있으면 영상을 본다는 예기치 않게 영상시대가 도래했습니다. 넷플릭스가 출범한 20년이 넘고, 디즈니의 CEO가 미래의 콘..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계획 와~~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맞고 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판정체인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s) 개발이 주요 동인이었던 자율주행자동차 기술의 개발은 과거부터 지속적으로..

2020년 6번째 도서- 인생이 언제는 답이 있었나쁘지않아요.개그맨 표영호가 전하는 소통과 공감 스토리 확인 [내부링크]

> 서평-인생이 언젠가 답이 있었는지도 책제목이 고개를 끄덕이게 합니다. 그래그래 인생에 언젠가 답이 있었다.인생이 언젠가 답이 있었어요.책은 mbc 4기 공채 개그맨 출신 표영호 씨가 쓴 책임. 저는 이 분이..

테슬라 완전자율주행차, 로보택시, 테슬라주가판단, 자율주행테마 투자법까지 이야… [내부링크]

테슬라의 완전 자율 주행 차로 택시, 테슬라의 주가 판단, 자율 주행 테마 투자 법까지 https://youtu.be/nqPc6G65G-4 테슬라 완전 자율주행차, 로보택시 발표, 테슬라 주가는? 자율주행 테마 투자법은? 테슬라 자..

환자안전문제 종류:근접오류, 위해문제,적신호문제,환자안전문제보고절차에 대해알아볼까요??? 볼께요 [내부링크]

환자안전문제의 종류와 보고절차, 환자안전문제 보고서, 근접오류보고서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 *환자의 안전사고 종류쪽.가까운 오류:하나오날퐁헷동 사건 2. 때..

노란콧물 축농증을 의심해보자! ~처럼 [내부링크]

노란 콧물 축농증을 의심해보자! - 첫 장애인 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노란 콧물 축농증 치료- > 안녕하세요. 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입니다. 우리의 코는 짠 냄새를 맡는 기능도 있지만 유해물질..

LG씨네빔프로젝트렌가면[LG전자] LG시네빔FHD600안시미니빔TV+LG시네빔블루투스WebOS탑재미니빔TV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5년 임대 전문 엔지니어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 운영하는 종합 가전 대여 전문점 오군 대여점임. > 날씨가 많이 춥네요. 추운 날씨보다 PM2.5가 더 걱정입니다.출근하는데 밝은..

성남중원구안과 백내장&녹내장수술 안전하게! 볼께요 [내부링크]

> 성남 중원구 안과와 서울 삼성 안과의원이다.사람은 누군가의 노화가 시작되면 시력이 저하되어 잘 보이지 않지만 부모가 비록 과로가 아니라 시력이 떨어져 돋보기를 쓴다면 노안이라고 의견하지 말고 안과에..

근시치료까지 한 번에 해결! 행복레이저백내장수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근시치료까지 한번에 해결! 행복레이저 백내장 수술! 근시치료 및 난시/원시치료까지 한번에 가능한 노안백내장 수술이 있다고 하여 알아보았는데, 행복레이저 백내장 수술이라는 이름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 행..

방탄소년단 진 | 191112 Seokjin Trend 좋네요 [내부링크]

우리 석지(Our Seokji)trended no.15 on Korea Twitter yesterday after he posted on twitter and spotted in Incheon Airport. > > Seokjin, Seokjinie and Seokjinnie also trended yesterday ontwitter in var..

영화<수어사이드 스쿼드> : B급 분위기 잘 살린 영화 짱이네 [내부링크]

올해 초 DC COMICS의 <배트맨 V슈퍼맨:저스티스 리그>가 실망스러운 결과를 가져왔다. 이를 만회하려고 야심차게 준비한 영화가 곧바로 악당 중 악당을 하나로 묶고 또 하겠어요, 다른 악당을 제거해요라는 속칭이..

넷플릭스 화면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이용 중 특정 콘텐츠에서는 화면이 어두워서 시청하기가 힘드네요.갤럭시 노트 9+버드 박스 시청할 때 화면이 당싱무 어두운 마신 아마 HDR지원 콘텐츠에 GORANG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아요~GORANG방법을..

칼에 찔리는 꿈 해 봐봐요 [내부링크]

위험. 한 흉기가 될 수 있는 칼은 항상 조금 다루어야 하는 무기입니다.이 무기를 꿈에서 보면 소름이 돋을 것 같아요.ᅲᅲ > 만약 시라도 꿈속에서 칼을 본다면 저는 식은땀을 뻘뻘 흘리면서 깜짝 놀라 깼을거라..

[대구ccm반주/코드반주법] 찬양팀 반주, CCM반주 대박 [내부링크]

동네동 쇼팽의 빨간 피아노 원장, 윤 선생님입니다. 오거의 매일 하루는 내가 다니는 교회 4부 대예배는 찬양의 예배 영상을 거실 그늘에 갖고 왔어요!!코드 반주 법이 본인의 교회의 반주는 어떻게 하면..

자율 주행 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위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 대상 위험. 분석 및 Risk평가 계획(한)1.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제어의 가능성 HARA의 수행은 OEM이 안전과 관련된 새로운 시스템을 탑재한 자동차를 생산하는데 첫 번째 과정이었다. HARA을 통과..

자율주행차 보안의 ?? [내부링크]

> 모든 AI 솔루션 중에서 자율주행차의 사이버 보안이 가장 중요한 측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인간 삶에 영향을 미치는 글 한번이라도 피해가 큰 기업뿐 아니라 산업 전반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사람들이 바로 그..

애기러브건강보험 갑 ??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꼼꼼하게 안내해 드릴 김숙미 팀장입니다. 3월 하나 주를 시작하면 각 회사별로 인수 조건이 완화되고 가입 금액도 상향 조정을 했어요 4월부터 가격이 오르면 얼마 남지 않은 기간에 빨리 서..

윤창호법시행, 형사전문변 봅시다 [내부링크]

> 부산 해운대에서 전역을 앞둔 22세의 윤창호 씨는 휴가 중 친구를 만자의 신고 귀가하다가 횡단 보도에서 신호를 기다렸습니다 > 갑자기 만취 운전자의 BMW차가 윤 씨와 그의 친구 A씨에게 돌진했고, 윤 씨는..

넷플릭스 '추천 시스템' 따라 하면 확인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추천 시스템은 10년 이상 우리의 구매 표결에 영향을 끼쳤던 것이다. 넷플릭스에서 재생되는 영화 3분의 2는 넷플릭스가 고객에게 추천한 작품입니다. 아마존의 매출의 35%도 추천을 통해..

[금주의 인물사주] “어머니 떠과인 더 좋구만 [내부링크]

141당 1, 이후 월 예정인 송가잉의 단독 콘서트 입장권의 팬카페 예매를 했지만 예약 시작과 동시에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고 합니다. 올해 미스트로트 우승 이후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거 트로트가수로 급부상..

넷플릭스 잡으러 온 디즈니.. 정보 [내부링크]

바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춘추전국시대다. 시장의 지각변동이 예고됐다. 올 하반기에 디즈니와 아이플이 OTT 서비스를 내놓고 내년에는 워택미디어와 컴캐스트가 새로운 OTT 서비스를 시작한다. > 현재 OTT..

[ 넷플릭스 오리지널] 머더 미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_오리지널] #마더_미스터리 봤어요~ #스포_가득~~!! > 넷플릭스의 한 연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TOP 7에 들어가는 머더 미스터리를 최근 들어 보셨군요. #미드의_전설_프렌즈 의 #제니퍼_애니스턴 #할리..

편도결석 빼는법 입 !! [내부링크]

편도결석 뽑는 법 입냄새에서 가면 내보내자!- 하본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 안녕하세요 1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 이다니다. 이를 닦고도 사라지지 않는 심각한 입냄새가 있다면? 아무래도 원만한 대인..

[넷플릭스Netflix]미드 매드맨Mad Men 봅시다 [내부링크]

여전히 "머드맨"에 빠져있다.지금...시즌 3중간 쯤에 오고 있다.Strangerthings 본인 Subbura 본인 그 쿠바 마약왕.. 본인 루코스였던 본인그런 긴박해서 죽이고 살려 긴박한 전개의 재미는 아니지만 시즌의 일을..

컴퓨터 정리를 한 번에! 윈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면 컴퓨터가 아내 소리와 다르게 많이 느려진 소리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정원내용 컴퓨터를 잘 관리하신 분들은 속도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자로 자주 하시는데...이것 저것 프..

봄밤 재방송 시간 안내 다시보기 무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드라마 "봄밤" 재방송을 다시 보는 줄거리 안내 > 드라마 봄이 종영까지 2주 가량 남기고 있어요.이번 주에 25회에서 28회까지 방영되는 방안에서 그 후 오면 종영이에요.과연 이정인과 유지호의 사랑이 결실을 맺..

[조아라 첫첫월 작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제목: 방송의 제왕장르: 판타지, 현대판타지, 일상물. > 내가 대학 다닐 때였다.강연회에서 만난 유명한 작가에게 이런 질문을 했다. 그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대답했습니다. 우리가 소견하는 작가란 대본을..

부산복부초음파 갑상선초 봐봐요 [내부링크]

부산복부초음파,갑상선초음파로 정밀 검사합니다. > 처음뵙겠습니다 보민내과입니다 축구 선수이자 현 축구 감독인 유상철이 츄에쟈은감 4기라는 유감스러운 일이 내려온 거예요. 이에 췌장암에 대한 이목이 집중..

미래의 우리본인라는 어느 모습? " 이야~~ [내부링크]

안녕 스쿨잼 친구! 쿰쵸쯔은 "2019국토 교통 기술 대전"전시회에 다녀온 얘기를 한다고 하자. "국토교통기술대전"은 우리 본인라의 건물, 자동차, 도로 등에 대한 요즘 기술과 발명들을 볼 수 있는 자리다. 친구에..

큰강아지비만, 큰강아지기침, 큰강아지갑상선 볼께요 [내부링크]

용인 분당 24시 서울 YES동물 병원 일 4세 9개월**이는 지속적인 기침 증상으로 본원에 내원해 슴니다. 단지 기침뿐만 아니라 거위 울음소리를 내고 기침을 했습니다. 거위의 울음소음은 단지 기관협착증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