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3-6955의 등록된 링크

 51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유산슬 하나집 굿바이 콘서트 후기&응원법&카렌다&굿즈 [내부링크]

나 놀면 뭐해 유상술 1집 굿바이 콘서트 갔다 왔다고 했지? 오늘 방송이라고 늦었지만 서둘러서 써봐요.유산술 굿바이 콘서트 전날이나 전날 MBC에 나왔던 황덕 영상 유상술 응원 영상!제가 유상술 굿바이 콘서트..

미원 광고와 MSG 유해성 논쟁 [내부링크]

새로운 미소노 마키아팅은 허를 찌르는 마키아틴이다. 마케티은눙, 유튜브에 올라온 지 2주 만에 8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 대상 광고모델 김희철과 소, 닭이 출연하는 광고는 유머러스한 댓글로 신선한 재미를..

넷플릭스 영화 추천 <톨 걸> 후기!! 스포 x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오핸시, 제가 사는 곳은 비가 오네요. 이번년도에는 태풍이 오고있네요. 무사히 누구도 피해없는 태풍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넷플릭스 해외영화 중에서 '톨걸'이라는 영화의 감..

느낌 오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국한을 벗어자신 세계 놀자 [내부링크]

[드라마] 생각나는 넷플릭스드라마 추천, 한국을 말해 나쁘지 않다 세계에서 노는 글/사진: 화이트 아몬드 > 콘텐츠 시장의 공룡 넷플릭스는 등급이 달랐다. 한해 투자하는 비용만 20조 억원에 육박하면. 그것은..

혈액순환에 좋은 영양제로 건강 지켜요! [내부링크]

> 날씨가 추워지면 겨울에는 혈관이 수축되면서 혈액 순환 장어 린이가 1어 자신 쉽습니다. 그래서 혈액순환에 좋은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혈액은 우리 몸의 각 조직에 산소와 영양분을 제공하..

뒤석증 치료제 로와콜연질캅셀 - 알고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매일은 지석증 치료제로 자주 사용되는 로콜 연질 캡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로와콜은 Terpene을 모핵으로 합성된 제제로 UDCA제와 달리 콜레스테롤의 차석뿐만 아니라 색소성 차석 용..

[두경부암] 편도암이란? [내부링크]

편도암에 대해 보도록 학예할께요. 편도암은 편도선에 발생한 암입니다. 편도선은 두경부(headandneck)의 영역 중 구인두(oropharynx)라는 영역에 포함되기 때문에 편도암은 구인두암 중 하부로 표현되기도 합니다..

[자동차] 자율주행차 멈칫...중국, 목표시기 5년 늦춰 [내부링크]

> 중국 바이두가 제작한 자율주행 미니버스. 백번 제공, 스마트 카 혁신 개발 전략 수정 발표 처음 2020뇨은소 2025년에 연기, 50%설정한 생산 비중도 삭제 업계"조만간 회사 간 인수 합병" 세계 자동차 업체들..

[미드 추천] 7년 동안 실종됐던 딸이 다시 돌아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OA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20하나 6. 하나 2. 하나 6. 방영을 맡은 드라마 OA을 소개합니다. 장르는 미스터리 미스터리... 전 8부작으로 시즌 일을 마쳤어요.간단한 시놉시스:7년 실종됐다가 돌아온 프레 일리,..

허경영, 최사랑 열어린이설 (기자회견, 허경영 최사랑 열어린이인정, 사실혼관계) 봐봐요 [내부링크]

> 너무 허경영 26세 자신이 차를 극복과 체사 랜의 여성 가수와 열애설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존경한다.한편 체사 랜은 하나 976년생으로 허경영이 작사한 '부자 되세요'로 가요계에 데뷔한 가수라고요.최근엔 국민..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자율 주행 자동차 원리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캠핑카 메이커의 로드 트립 캠프다. 자유주행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 택지에서는 자유주행차의 장단점, 원리, 사건 등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자동차는 운전자가 차를 몰..

[1상] 넷플릭스 동시자막으로 미드공부하기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모든 세미로 입니다! 온샘이 이번에 Masound를 먹고 Misd로 영어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컴맹이라서 미아를 찾을 수가 없어서 편하게 결제하고 넷플릭스로 하려고요. (돈이 필요해...) 컴퓨터 확장..

구글 아이드센스(Adsense) 계정 만들기 ~처럼 [내부링크]

최신 유튜브를 통해 홀로 미디어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그래서 저도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저만의 스토리를 글로 올렸는데, 최근 제가 동영상 매체에 불만이 생겨 와인도 한번 참여해볼까 하는 MASOUnd..

로라 브래니건,Laura Branigan - Self control 셀프 컨트롤,Gloria글로리아 듣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밤엔 본인 세계 도시의 빛과 화창한 소녀들...낮엔 어떤 글재도 해본 적이 없어요.중요한 문재는 밤에 하나 해봤거나 밤에는 억제가 필요 없어요.벽을 뚫고 뭔가가 부서져요.흰옷을 입고 당신은 영혼의 길을 걷..

넷플릭스 요금제, 자세히 알아봐요(2019.11) 짱이네 [내부링크]

처음 넷플릭스를 접한 이유는 영화 옥자 때문이었어요. 그 후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지만 어디선가 과인이가 볼 수 없는 넷플릭스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때문에 탈퇴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이번에는 2019.11기..

미드 자막없이 보는 공부방법 (직장인영어회화 미드 영어회화 공부법 올킬) 이야~~ [내부링크]

영어회화는 수많은 공부법이 있죠?그렇게 많은 공부법이 있어서 정이 오히려 갈등해요. 영어 회화를 잘하는 방법은 거의 매일 강조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만, 진리는 단순한 곳에 있습니다. 오가의 매일은 미드로..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을 이끌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 > 카세트 테이프와 비디오 테이프, 플로피 디스크입니다.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의 나이가 결코 아침밥이 아니라서 뭐였지?이런식으로해서처음보는척해도안통합니다.(웃음) 과거에..

[워그대비 컬쳐 트렌드] 오팔세대 : 다채로운 색깔의 신新중년층|워그대비인터내셔널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wanna의 히비인터내셔널입니다.:) 최근 한국 정부의 소비시장에 새로운 세대가 떠오르고 있습니다.한때는 노년으로 불리며 소비자로서 존재감이 약한 5060세대가 '신 새 중년층'이라는 이름으로 새로..

[방탄소년단 BTS] BTS MAP OF THE SOUL TOUR - SEOUL 추처음제 응모 완료 볼께요 [내부링크]

훌쩍훌쩍... 콘서트 제발 당첨! > #방탄소년단 #BTS

[글쓰기] 펭수신드롬 이야~~ [내부링크]

지난해 한국에서 이른바 핫한 주인공이라면 펜스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아직 펜스를 모르는 대한민국 사람은 없지만 간단히 설명하자면 펜스는 EBS의 아이.애부가 제작하는 교양 예능 프로그램 EBS가 유튜브를..

미드웨이 관객수 줄거리 어떨까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토요일에는 하나 밤에 인사드리죠. 안녕하세요~!주스트리 너무 행복해요! 다들 즐겁게 잘 지내고 계시죠?오한시은 영화 미드웨이 관객 수와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영화를 보러 갈지 스토리지를 감정중입니다.한..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대단한 기술! 장점과 단점은? 볼께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의 원리, 대단한 기술! 장점과 단점은? >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하달하는 알고 싶은 릭고에요! 언제나 그랬듯이 불타는 금요일이네요. 여러분은 항상 그랬던 것처럼 night 약속이 되어 있나요? 약..

방송인 박지윤최동석 아나쁘지않아운서 인스타 그램 식구 하나상, 어린이들 잠옷패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닷컴임~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팬이 있는 박지윤과 최동석 아쟈·은서 일가의 모습을 보겠습니다~박·지윤과 치에・동속는 사내 커플로 출발했다가 결혼에 골인했다 두 자녀가 있습니다.둘다 특유의..

“세종 자율주행실증 규제자율특구는 이러한 사업...” 대박 [내부링크]

이춘희 세종시장 브리핑 통해 추진 의도 밝혀 > 세종 자율주행 실증규제자 특구라는 용어 자체가 애매한 이 사업의 핵심은 무엇인가?이춘희 세종 시장은 25한개(목)아침 기자 회견을 열고 24하나 중소 벤처 기업부..

박완규 과거 이혼 전부인 리즈 아들 키 자신이 부활 결혼 인스타 !! [내부링크]

> > > > > 박완규의 근황은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티비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전교 한 0등 모범 학생 시절 꿈을 지켜서 준 박 선영 담입니다.선생님을 찾는다고 합니다. 그..

CCTV 마을: CCTV DVR 스마트폰 보기 갑자기 안될때 가장가장기위서 점검해야 하는 공유기 포트포워딩 볼까요 [내부링크]

구형 DVR 스마트폰을 보는 것이 갑자기 안 될 때 가장 먼저 점검해야 할 것은 공유기의 포트 포워딩입니다. DVR의 다른 기능은 전체의 이상이 없고 같은 공유기에 연결된 PC나 다른 장비는 이상 없이 인터넷이 잘..

자율주행자동차 기술단계별 분류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자율 주행 기술의 6단계 수준 0부터 수준 5까지 자율 주행 기술의 단계별 분류를 설명 드릴게요. > 자동 주행 기술에도 등급이 있는 사실!자율 주행 기술은 수준 0부터 수준 5단계의 완전 자동화를 위한 힘찬..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소감 봐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위 조의 20하나의 유출되었는데요. 시즌 1, 전편(8편)이 한꺼번에 빠져나가고 보는 것이 편하군요.드라마 위처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으로는 다르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트로트 여왕 !!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 다시 듣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잠원동이 척척 박사입니다.요즘은 가요보다는 트로트가 엄청난 대세인거 아시죠? 큰 관심은 없었지만, 우연히 TV에서 미스트로트라는 채널을 보고 저도 모르게 노래를 흥얼거리더군요.언제나..

[BTS] MAP OF THE SOUL : 7 컨셉포토 ver하나 짱이네 [내부링크]

#BTS#컴백#블랙 스완#컨셉 포토#메프오프도소울 7#으로#를 질을 시작하고 보도록하 #사진출처: 링크(방탄소년단 공홈) > > > > > > > > 어떤 콘셉트일까? 심장이 떨려 못살겠네!!!! 보...보라!!!!!!!!!!!!!!..

위쳐 (The Witcher) 넷플릭스 드라마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위 조(The Witcher) 우이쵸 드라마, 자신이 내리던 날 넷플릭스에 5화까지 봐서 크리스마스 날에 남은 세개를 다 본 게롤토의 배우가 너희 무의 게임 캐릭터와 매칭이 잘 되고 놀랐다.목소리마저 게임성우가 녹..

넷플릭스 미드 위쳐 시즌 일 일화 줄거리 결내용있sound. 당신는 나의 운명! 봐봐요 [내부링크]

NETFLIX WITCHER 넷플릭스·밋도우이쯔챠ー의 시즌 1화의 줄거리"결국 사사건건". 당신은 나의 (운메이다이!) 인터넷 플릭 스밋도우이쵸시ー증 1 1화-끝과 시작 불 랍비 켄에 위 조로 나타났다.게롤트에 대한..

넷플릭스 좀비영화 추천 킹덤 시즌2 3월하나3하나 확정 모션아트 유출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이 3월 하나 31을 확정하고 고립무원 메인의 포스터와 모션 아트를 공개하 슴니다. > 유출된 메인 포스터는, 노상 황폐의 좀비를 피해 지붕까지 몰린..

칼럼 [바른교회 아카데미] 그렇다면 ‘크리스천 랩소디’(Christian Rhapsody)는 어디에? -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보면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그러면 '크리스천 랩소디(Christian Rhapsody)'는 어디로? > , 퀸의 썰매 액죠크 매력 그룹 퀸의 썰매 액죠크 매력은 한마디로 '고전 록(Rock)의 재발견'이었다 1970~80년대 록의 전성 시대였다 60년대의 전설'..

넷플릭스 신작 스릴러 영화 "퍼펙션" 감상소감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 신작영화 포스터만 보고 음악영화인가? 공포영화인가? 그다지 만만하게 보지 않았던 영화 > 하지만 예고편에 등장하는 하이킹 장면을 보고 영화를 보기 시작했다. 예고편에서는 손에 무언가 기어가는..

자동차 자율주행 기술 단계별 정의 그렇기때문에 현재 개발 단계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자동차유리 전문점 수영차유리 중 입니다. 금하나은 자동차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탑승자의 안전을 지키고, 운전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영화에서나 볼 수 있던 자..

가수 승리 구속영장 역시 기각 불구속 시소방안 점검 이야~~ [내부링크]

> 성매매 알선과 상습 도박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승리가 지난해 다시 구속 위기를 모면했습니다. 7달 가까이 보강 수사에도 영장이 기각되면서 검찰은 영장을 재청구하기보다는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에 넘기..

고지혈증약 부작용과 치료 대박 [내부링크]

오한 씨는 고지혈증,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 고지혈증 치료에 좋은 소음식을 소개합니다.고지혈증은 혈액 중에 필요 이상으로 지방성분이 혈관 벽에 쌓여 염증이 유발되는 질환입니다.이미 20대~40대의 현대인 사..

"Seokjin" is trending in Singapore • 방탄소년단 진 이야… [내부링크]

> > Armys are celebrating 3rd Awake Anniversary and"Seokjin"is trending in Singapore.Come to Twitter and celebrate #방탄 소년단 형의#박석진#김석진#BTS#JIN#방탄@BTS_twt#WorldwideHandsome

포코폰 F1, 넷플릭스등 고화질 스트리밍을 위한 Widevine L1 지원확정 좋구만 [내부링크]

> 포코폰이 넷플릭스 고화질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Widevine L 하나를 지원한다고 할 것입니다.현재 베타 버전 9.2.25버전에 탑재됐으며 3월 초 콤식앙쵸은롬에도 적용될 것 같습니다.'정스토리 대박'이 아닐 수 없..

높은 혈압을 예방하는 생할풍속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이기주의 뒷면이야!! 어엇! 제 혈압이 하나 50/하나 00까지 상승했다고?지금까지 들어 본 고혈압!잘 있는 병이므로 자칫 자신에게도 다가올지도 모른다 가까운 고혈압!이런 고혈압도 다행히 예방할 수 있습니..

샌디에고 여행 :: 리틀이태리 파머스 마켓 봐봐요 [내부링크]

이날은 풍요로움 하나로 열리는 리틀 이탈리아 파머스 마켓을 열었다. 오전 하나칙 간다고 했는데 갑자기 대자연이 시작된 자그맣게 거의 하나 2시에야 발을 띠었다. 샌디에이고는 땅전차와 같은 트롤리도 운행 중..

고혈압환자 커피 ~~ [내부링크]

고혈압 커피를 마셔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건강을 지켜주는 선생님.허브 티처입니다.겨울이 되면 더욱 걱정되는 혈관관리, 혈압관리, 힘드시죠?그래도 올해는 그다지 추운 날씨는 아닌것 같아요.. 평년보다 4~7..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볼만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란 넷플릭스가 자체 제작을 맡은 오리지널 영화나 부자연 오리지널 드라마 등을 먼저 떠올리지만 그 외에도 다른 제작사가 제작한 영화나 부자연, 드라마, 예능, 다큐멘..

교통문재 당했을 볼까요 [내부링크]

> 12월 91, 방콕 현지에서 오토바이 뺑소니 문제를 보았습니다. 불 파란불이 켜져서 주위를 5초간 지켜본 뒤 곤쟈네키 시작했지만 오토바이가 잽싸게 달려가서 나를 일하면, 검은 사라졌다. 오른발이 너무..

인천 기네스북 등재, 인천 ~처럼 [내부링크]

> 인천 월미도타워에 올라 그 큰 벽화를 보고 깜짝 놀랐는데, '세계 최대의 야외 벽화'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습니다.인천시민으로서 뿌듯 > 사하로(silo)라는 큰 탑 모양의 곡식 저장고를 말합니다. 아파트 22층..

소리 없는 첩보전이 펼쳐 봐봐요 [내부링크]

> 야야카와미나토시를 바라보면 환한 빛을 내는 물체가 있습니다. 빛나는 본인은 별이냐 인공위성이냐 별이냐에 대해서 곰곰이 생각해 보셨을 텐데, 한 위치에서 지속적으로 빛나면 별, 빠른 속도로 이동하면 인..

티예기 구글 애드센스 46 !!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허둥거립니다. TV에서 런닝맨이 하는것을 보니 벌써 일요일의 night 이군요.오늘 기분좋은 메일을 하나 받았습니다. 헤헤 > 요즘 하나사거리가 너무 심하고 감기 때문에 온몸이 유난히 힘든 와중..

(상품평) 이스트라 AA650UHD 스마트 ?? [내부링크]

> 이스트라 AA650UHD스마트 TV 65인치 TV넷플릭스 유튜브 4K HDR 현재가 719,000원에 구입 보증!(총 22Percent할인)카미 카나액은 2020년 01월 061 00시 59분 기준으로 작성되 옷슴니다.(작성 기준 금액이므로 정..

이티의 번역본 중 - E.T. 외 볼까요 [내부링크]

> 당시엔 이마만한 신드롬도 없었을 겁니다. 거기 거기에 이티(E.T) 되면 당시 초등 학생이 벌의 제레처럼 불러서 아주 최근에는 아마 40중반이 지난 거죠 흑..식팬더같은 이티의 머리 아하하하 우스운 송아지를..

영화 PPT 템플릿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가의 매일매일은 넷플릭스를 주제로 PPT 템플릿을 만들어 보았습니다.부족한 실력이지만 영화관련 발표를 위해 내가 쓰려고 만든건데 도움이 될까 해서 공유하고 싶다. 두 파 1이 있..

[홍현희 제이쓴 과인이 볼께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아사카스텀. > 유명한 개그맨 헌형 마름이 언덕은 10월 제이슨 씨와 결혼한다는!프로필 사진만으로는 누구인지 잘 모르잖아요! > 이 사진을 보면 누군지 알겠죠?? 꽤 자신있는 개그우먼이라서..

고혈압에 좋은 맛있는음식 이야…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음식 #고혈압증상의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진 최신입니다. 이웃 여러분 건강하시지요? > 날씨가 추워질수록 야외활동이 줄면서 제가 평소 가볍게 해온 강변을 걷는 스포츠조차 실천하기 힘들었죠...

온라인수업으로 대힌민국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대한민국어 교원 자격자증 전문 학습 멘토입니다. 최근 영어, 1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뿐 아니라 데힝밍 우리말을 배우려는 사람들도 많이 거의 매 난 거죠.그 이유는 첫 번째, 한류 열풍 두 번..

부산녹내장검사 받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부산 녹내장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눈은 우리가 사물을 식별하고 위의 험난한 귀추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그렇기 때문에, 눈이 보이지 않는 것 같다면 생기는 어려움은, 무엇으로도 말할 수 없을 것입..

손목터널증후군 치료,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가의 나날의 주제는 ,"손"의 사용이 많은 직업군에서 발병할 위험이 높은 손목질환, 손목터널증후군 치료이다. > 본 질환은 언론 보도를 통해 사무직들의 지병으로 알려져 왔는데요. 그 때문에, 목하는 많은..

축농증 초기증상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축농증 치료 추천 병원 매우 웰이비인후과입니다요즘 심한 꽃교차로나 타다처럼 꽃가루,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대기오염이 심해 자기 타자기를 신고 있습니다. 이러한 날씨는 우리 몸의 면역력..

대구반월금하나뽄어학원 정보 [내부링크]

> Japan어회화를 공부하다가 JLPT자격증의 필요성이 많은 것을 알고, 대구방월당 Japan어학원에서 JLPT시험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Japan어 공부를 하면서 자격증 준비까지 급수별로 할 수..

넷플릭스에서 봐봐요 [내부링크]

언제 어디서 내 스트리밍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자주 볼 수 있는 넷플릭스에서 빌릴 수 있는 것이 있다. 즉석 DVD다. 무슨 내용인지 의문이 들 수도 있지만 대기업의 출발을 살펴보면 금방 이해가 간다. > 넷플릭..

송가인 - 서울의 달 (듣 봐봐요 [내부링크]

<출처: 유튜브> 서울 고기가 타향살이 힘든 날, 우리 어머니가 의견을 모아 오물오물 버무려 준 나물 반찬으로 된장찌개를 먹고 싶어. 겁 없이 날아온 먼 길을 보고 싶은 내 고향에 밟힌다.언젠가 서울에 가서..

편도결석 수술 구취 ~처럼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 구취의 원인 편도결석! -하과인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편도결석수술- > 안녕하세요. 하본인이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본원입니다.스스로 자각했을 때 매우 신경이 쓰이고 부끄러웠..

이야… [내부링크]

> 으랏차차 와이키 이이 경, 이준기 패션, 최근 코믹 연기, 확실히 고조된 이이 경!! "으랏차차 와이키키"로 현실 연기를 당신도 잘 해내고 있군요.저는 솔직히 이번 드라마를 보면서 이이경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배우한혜진화장품 맥스클리닉 시당신지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 뷰티뷰티한 제가 빠져있는 화장품은 바로 앰플입니다.이게 소량이지만 대단한 파워! 검색하다가 최근에 MBC그래머의 손을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니 한혜진이 너무 예뻤어요.이 배우 한혜진 화장품은 무엇이..

y2k 추억의 뮤직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 한상차림 것 같은데 y2k의 노래 포스팅입니다. 밀레니엄 가수로서 1999년에 데뷔한 그룹입니다 코지에궁이 리드 보컬로 있던 그룹입니다. 하나 미스터 트롯을 보고 고재근이 나온 것을 보고 오랜..

고혈압보험 고지혈증도 뇌혈관 이야~~ [내부링크]

높은 혈압 보험 고지혈증도 뇌 혈관, 허혈성 1천만원 가입 시대 > 안녕하세요~! #김남매가 들은 보험만들기금팀장입니다!오항상님, 문의해주시는 분이 암은 충분히 있기 때문에, 뇌혈관, 허혈성을 대상으로 추..

6개월이상 생리를 하고 있지 않다 좋구만 [내부링크]

멘토 메모리얼 엑스트라에서 Full Feeling을 경험하세요! > 안녕하세요, 멘토 엑스트라입니다. 할때는 불편하고 안하면 걱정되는 생리! 생리와 생리 주기는 여성의 건강 척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리량 급감 증..

스텐냄비 세척 찌든때 좋네요 [내부링크]

> 건강 때문에 많이 쓴다는 스테인리스, 자신도 결혼할 때 소스 덴에 들면 헷우 자신 시옴마의 반대로 코팅으로 2년인가 쓰고 코팅이 친구라고 깎아 버리고 말 도렛다.신랑은 코팅파라 조금씩 들어왔..

【영화】 폭격씬이 정보 [내부링크]

어제는 일이 쉬는 날이었고 우리 딸의 겨울방학도 마지막 날이었어요. 딸아이 유치원 직접 신문은 없식크그와 함께 안의 더 웰 시티 몰에서 점심을 먹고 아내와 딸 직접 신문 군의 부자는 지하 키즈 카페로, 나는..

롤 시즌하나0 베이가 룬 / 정보 [내부링크]

롤 시즌 10베이가 룬/시즌 10, 베이가 룬 공략 > 이칸 롤 시즌 한 0베이가 룬/이카로스에 양인 시즌 한 0, 베이가 룬 공략 > 목차: 룬, 아이템, 스킬, 챔피언평가, PlayTip > > 핵심 룬:..

"The Hurt Report" - 정보 [내부링크]

이미 서울"The Hurt Report"는 미국 교통부 산하 고속 도로 안전국에서 미국 남카쥬 대학(UCLA)교통 안전 연구소에 의뢰하고 1981년 연구 발표한 보고서입니다.정식 보고서의 명칭은 "Motorcycle Accident Cause F..

미세먼지 대책 - 극동방송 좋구만 [내부링크]

> Q. 미세먼지가 국가적 재난 수준으로 악화됐는데요. 국민의 수명과도 관련이 깊습니다. 현재 정부가 실행하고 있는 미세먼지 정책에는 무슨 일이 있었나요?, 정부는 살수차가 동원하고 물을 뿌리는 것, 배출..

‘개 구충제’ 복용 6 ~~ [내부링크]

https://dailyfeed.kr/309일 8일 5/일 5736일 852일 37 >

[넷플릭스] 스릴 볼까요 [내부링크]

> > > 정신과 의사인 제인 마티스는 night 근무 중 이상한 소음에 불안을 느낍니다.본인답지 않은 방에서 들려오는 신기한 소음그녀는 조심스럽게 본인 쁘띠푸띠 방으로 향하여 그곳에는 피를 흘리고 서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