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4-6955의 등록된 링크

 51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월화드라마 VIP 방영 전 인물관계도 파악하기 [내부링크]

> 갑자기 추워졌어요 금요일 1과 토요일 1새벽 기온이 뚝 떨어진다 오, 상시는 잠시 낮 시간에 밖을 자신에게 왔어요 오 후 아도 티해시에 있는 욕탕은 초겨울네!!!라고 느낄 정도로 니시시했다 감기 조심해주세요..

레고조립 로켓 인공위성 [내부링크]

레고 조립 로켓 인공 위성 할아브지이 선물로 준 레고 로켓 인공 위성 조립 최근 레고 조립을 스스로 맞추기에 빠져서 그런지 30분 이내에 빨리 완성!! > > > > > > > >

방탄소년단 팬미팅/ BTS 5THMUSTER 서울 매직샵 2호점 후기! [내부링크]

> 부산 마술 가게 하나 호죠무을 다녀오니 더 가고 싶었던 서울 매직 숍 2호점.22하 나운 88잔디 마당에서 하는 라이브 뷰잉을 하루는 체조 경기장에서 공연을 즐겼다 > 먼저 221에 라이브 뷰잉은 88잔디 구역으로..

부산백내장수술 다양한 다초점렌즈 선택폭을 넓히세요 [내부링크]

부산 백내장 수술, 다양한 다초점렌즈 선택폭을 넓혀주세요.백내장의 원리는 많은 사람이 알다시피 퇴화된 수정체를 없앤 뒤 그 자리에 수정체 역할을 할 수 있는 인공수정체를 삽입해 좋은 시력을 다시 유지하는..

운서역 높은 혈압 환자가 치과 치료 받을 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서역 치과, 하늘리더스 치과입니다.오늘은 고혈압을 가지고 계신 노인이 치과 치료를 받을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취급합니다.예전에대표원장님의글을통해서어르신들이임플란트할때알아야할사항을소개..

BTS MAP OF THE SOUL TOUR/ 2020 BTS 콘서트/ BTS 콘서트 예매/ BTS 콘서트 예매비결+가격/ BTS콘서트 가격 [내부링크]

BTS MAP OF THE SOUL TOUR 정보 리뷰 스타탕이 > > > BTS MAP OF THE SOUL TOUR 기간:2020년 4월의 하나일~2020년 4월 하나 9일, 때때로:토, 일 하나 8:30표:오픈 2020년 2월 25일 화요일 20:00장소:잠실..

[방탄소년단] 190607 방탄소년단 2019 페스타 안무 영상 "BTS (방탄소년단) 'MIC Drop' Dance Practice (MAMA dance break ver.)"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190607방탄 소년단 2019페스타 안무 동영상"BTS(방탄 소년단)'MIC Drop'Dance Practice(MAMA dance break ver.)"- > ON PIC https://youtu.be/eRkpkveBWyo > 방탄 소년단/bts/정국/정 쵸은국/RM/..

BT21 타타 베이비 플랫퍼 미니 파우치 & 쿠키 얼굴 매트 / 나쁘지않아라홈데코 BTS 캐릭터 슈가 소프트 쿠션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BT2첫 타타 베이비 풀렛포미니파우치&쿠키 얼굴 매트/국가 홈 데코 BTS의 캐릭터 슈가 소프트 쿠션 후기 > 안녕 에이스 베티야.최근 인형 및 쿠션치돌이 되어서 매일 배송이 오고 있습니다.거의 매일은 또 새로 산..

[첫본뉴스] 女性2人はね逃走の男、無免許で飲酒運転-여성 2명 무면허 소리주운전 볼께요 [내부링크]

> www.furiganahub.com에서 보는 제펜의 요즘 뉴스를 후리가 나쁘다고 생각하면서 제펜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요즘 뉴스를 후리가 나쁘지 않으면 원본, 그리고 번역까지 모두 같이 읽을 수 있습니다. 가..

폐암 김철민, 펜벤다졸 9주 복용했더니... “암수치 줄었다” (폐암 4기 투병 개그맨 김철민 동물 소견 구충제 복용 항암 치료 피검사 암수치(CEA) 줄어, 간 콩팥 정상) 좋구만 [내부링크]

, 폐 암 김철민, 펜 벤더 조르반 9주일 복용하면..."자웅치 감소했다"(폐 암 4기 투병 개그맨 김철민 동물 구충제 복용 항암 치료" 제1요즘 희망이 보인다"혈액 검사 자웅치(CEA)감소하고 얼마의 신장 신장의 정..

실제 색상에 가깝게 더 가깝게···디스플레이 선택의 또 다른 기준자 'DCI-P3' !! [내부링크]

TV와 PC 모니터, 그리고 스마트폰까지.... 우리는 하루 종일 디스플레이를 들여다본다.익숙함에 금방 지나가는 우리지만 실제 디스플레이 연구들은 매우 사실적인 시간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

테이스티로드<양세형,김민정,유라편>:너희무재밌어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테이스티로드 <양세형, 김민정, 유라 편>: 이다잠 즐거워요. > 안녕하세요. 사무실 앱입니다!  제가 오항산날은 최근 페이스북에서 영상으로 보게 되어 다시 보게 되어 재미있게 본 "테이스티로드"를 리뷰하려고..

세계최초 ‘5G 자율주행 테스트베드’ 서울 상암에 연다 ~처럼 [내부링크]

> [자율 협조 주행 모델 지구의 개념도/자료=국토 교통부][도시 미래=조 너 기자]한쌍의 도로에서 5G차량 통신 기술로 자율 주행을 지원하는 세계 최초'5G의 융합, 자율 주행 테스트 베드'이 온 6월 서울 상암에..

[혼자]“송가인 ‘떡상’ 행사비 3000만원?”…‘미스트롯’ 출연료 판도라를 열어보니 이야~~ [내부링크]

뿌린대로 거두는 것이다. 갈수록 고생해서 여기까지 왔고 실력 있는 가수입니다라고 인정받는 게 자본주의 정부에서 정상이 아닌가. 조금 받아도 난리 많이 받아도 난리 난리 난리의 끝은 진심 어디야?(웃음) #SPO..

펭수 김동준 이라네요~ 대박 [내부링크]

뭐 100카피.세인트는 아니지만 90퍼.세인트 이상 펜스의 정체가 김동준이라고 네티즌 수사대가 말하고 있다고 합니다.www. 펜스를 아내의 소리를 봤을때 이런것이~ 라고 생각했습니다.이쁘지도 않고 목소리도 조금..

(구충제)펜벤다졸이 폐암예기기 김철민도 살렸다 볼까요 [내부링크]

보건 당국 가로되, 동물에게만 허가된 부작용 있다고 경고 ㅋㅎㅋ-코멘트:나라의 보건 당국!정말 웃기고 ㅎㅇㅎ 아니 도대체 3개월 시한부 인생에 더 이상 부작용은 뭐냐?이 빌어먹을 놈 > 과인 Fenbendazole, Alb..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 1 - 1화, 2화 감상 (스포 有) 대박 [내부링크]

> 1화:끝과 시작 봉잉눙우이쵸게이입니다 이에키울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이 드라마를 본 건데 1화를 다 보고 남은 감상은 갈등 풍이프니다니다 도대체 이게 무슨 sound인지 모르겠어. 위처 게롤트가 괴물..

빌보드차트분석 20하나9년하나하나월9하나::드레이크=카하나리 제당신?+대마초 사업, T.I.=내 딸의 처녀막은요 짱이네 [내부링크]

> 이번 주 드레이크가 카일리제입니다.아이와 사귀고 있다는 카드가 터졌다. 이 카드가 정말 사실이라면 정스토리 재미있는게 : 카일리제입니다.자는 최신 트라비스 스커트와 결별하고 트라비스 스커트의 딸도 낳..

<미드소마>리뷰 - 난해한 영화. 공포인가 고어인가? 볼까요 [내부링크]

(포 1러시아를 포함합니다.. > 최근에 공포영화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된 <미드소마>를 봤어요. 이 영화를 만든 앨리 아이스터 감독이 <유전>으로 많은 유행을 얻게 되었다고는 하지만, 저는 <유전>을 본 적이 없..

카피추 추대엽, 펭수 의혹에 숨겨진 이예기 있다 ?? [내부링크]

#까피츄 #까피츄펜스 #펜스 #펜스갓 #펜스정체 #추대엽 #개그맨추대엽 #까피추유병재 #유병재덕 > 카피추로 활동 중인 개그맨 추대엽에게 펜스의 정체라는 의설령을 받고 있다. 51방송된 MBC'라디오 스타'에서는..

[기사]“밥보다 더 건강한 빵을 만들고 싶었어요”…‘효모빵’에 푹빠진 김경란 아나운서 좋구만 [내부링크]

지난 달로 푸드 후식 전문가 1급 자격증 반 함께 있던 김 교은랑 아나운서의 관련 스토리가 나쁘지 않았던 기사를 공유합니다. > > > -천연발효종을 넣은 건강빵에 매료, '루코르동 블루'과정도 수료-빵에 맞는 음..

송가인신곡 엘범(전하나3곡 가사자막 애첨부)하나가인이어라2이별의 영동선3서울의 달4어머니아리랑5사랑에 빠져봅시다6어머님 사랑할것이다 와~~ [내부링크]

https://youtu.be/h0dqxH6c9LY 송가이다 신곡 앨범이다 전곡 일본 3가사 자막 에쵸브-04-0일.으로-02-02. 이별의 영동선-03-03. 서울의 달-0일-04. 어머니 아리랑-05-05. 사랑에 빠지고 봅시다-06-06. 어머..

드림하이2 -강소라,정진운,지연,JB,효린,박서준,유소영,김지수,에첫리,정연주,박진영,김정태,권해효,최여진,가희,진영,윤희석,노정의,핫펠트,김수현,어린아이유,싸이,수지- 와~~ [내부링크]

> 기린 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아이돌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팀배틀을 그린 청춘가 드라마 > 하나회 나쁘지는 않아의 타이틀곡이 표절임을 알게 된 그룹 이덴은 미특법을 어기고 게릴라식..

나쁘지않아도 인터넷 게입니다 방송 해볼까? 엑스스플릿(Xsplit) 설치 및 설정방법 (ft.캠 과 페이스링facerig)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문가 G입니다. 대세는 인터넷 방송 시대! 크리에이터 시대라고 할 만큼 너도 나도 1인 미디어 할 수 있는 그런 시대입니다. 그런데 인터넷 방송을 하려면 하는 비결을 알아야 하지 않을까요? 제가..

자율주행차 시장의 전망 대박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일반적으로 운전자의 계속적인 조작 없이 독자적인 프로세스에 따라 자율주행이 가능한 차량을 의미한다. 다시 스토리화하여 운행 중에 핸들, 브레이크 등 운전자의 직접 조작이 불필요하며, 도로 정..

'집사부일체' 장윤정 으리으리한 집 최초공개, 장윤정 집 재산 얼마과인? 도경완 아과인운서 닮은 아들도 공개 볼까요 [내부링크]

기둥에 연예 프로그램인 집사부 1구, 장윤정이 나쁘지 않다는 기사를 보고본방 사수하자 슴니다. 트로트 가수 장윤정씨를 매우 좋아합니다.성격도 바르고 노래도 즐겁게. 컴백하신 sound 좋아요장윤정은 평소 이벤..

인텔 모빌어린이, 자율주행 역량 강화 위해 국한, China과 협력 이야~~ [내부링크]

인텔모빌에너지(Mobileye)가 처음에는 운전자시스템(ADAS)과 서비스로서의 자율주행(MaaS, mobility-as-a-service) 분야에서 선도업체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인텔은 20하나 7년에 하나 7조원에 이르는 인..

송가인, 송가인 음악, 송가인 콘서트 일정, 가격, 키,몸무게, 엄마 무당,소속사, 가인이어라,성형,소속사 알아봐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송가인에 대해서 알아봐 주세요!! 얼굴살만 빼면 정스토리 미인인데 지금은 빼야해요. 사실 빼기는 어려워요. 하지만 우리에게 아주 예쁜 그녀에 대해 파헤쳐 보겠습니다. 본명은 조은심입니다. 괜찮은 여자 하..

[김동준] 펭수의 정체는 '김동준'일까? 아니면... 보통 남극에서 온 '펭수'일까...? 와~~ [내부링크]

> 펜스의 정체는 '프린 김동준'인가? 네티즌들은 계속해서 펜스의 정체가 누구인지를 계속 수사하는 귀취인데. 아직 밝혀지지 않은 귀취였다 펜스는 지난해 E육대를 시작으로 유튜브에서 유행 크리에이터로 급부상..

SMAT자격증 준비 하고 있본인요?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쁘지 않은 선생님입니다.승무원을 하려면 필요한 자.격증이 있나? 하고 소견해 봤어요. 승무원의 자질 중 서비스 마인드가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 그렇다면 서비스 관련자·격 혐기가 있는 사람 있..

펭수 정체 김동준? 추대엽? 드디어 밝혀지과인 !! [내부링크]

> > 올해 전국을 강타한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펜스입니다.최근 카카오 톡의 그림 문자로 등장하고 하루에 몇번이나 펜스를 맞고 있다.또 MBC 연예대상에서는 펜스가 시상자로 등장하기도 했다.그런데 과연 펜스의..

자율주행 자동차 2020년의 변이는?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맨입니다.당 1은 자율 주행 자동차 두번째 가끔 2020년에 우리 자신 라에 1어의 날의 변이와 현 시점에서 한계와 미래, 책임 소재를 결정하는 원칙 등 군의 문자만 막연한 기대감을 갖게 만들'자..

배우자 출산휴가 101 계산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무법인 다솔 동수원지점입니다.20하나 9년 하나 0월 한 날로부터 배우자 출산 휴가가 유급 3일부터 유급 하나 0일로 확대되고 안내하고 싶은 것이다. 현행 3~51(처음 31유급) 하던 배우자 출산 휴..

양산 김해 부산 쉐보레 서비스센터 위치 연산동 사상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사고보험 대차전문회사 '곰두리 렌터카'입니다.지난해에 비해서 이번 겨울은 정담 타우이우이다 12월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제 뉴스를 보니 서울 지상은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아니라 황사가 심해서..

국산 청양 구기자의 효능과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입고된 신선하고 대용량 좋은 가격 판매소 애플 농원입니다.^^ 물의 하루 권장 식사량은 2L정도인데요 권장량을 충족시키는 것은 기대와는 달리 어렵습니다.피로가 쌓이기 쉬운 무더운 여름의..

정상안압녹내장, 우선 시작부터 이야… [내부링크]

> 밝은 눈으로 본인의 증상과 질문하신 점, 무료 상담 다음 수신(클릭 시 신청 페이지) > >

초등과학 『브리태니커만화백과: 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해 배우는 시간! 자동차연구소에 다니는 슬기의 삼촌에 대해 자율주행, 무인브레이크, 스마트카 등 기술과 융합된 자동차의 발달을 알 수 있는 초등과학도서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자율주행..

고혈압기준, 확인 [내부링크]

> 고혈압은 뚜렷한 증상이 본인이 아니기 때문에 훨씬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잘못된 식벽과 활용법으로 젊은층 고혈압 환자가 항상 그렇듯이 보고 있었습니다.고혈압의 기준을 살펴보..

녹내장검사 정기적으 볼께요 [내부링크]

녹내장 검사를 정기적으로 해야 하는 이유 > 전 세계적으로 백내장, 다음의 두번째로 많은 실명의 원인이며, 충혈, 구토 등을 동반하는 녹내장은 40대의 실명의 주범으로 '응 없이 실명'이라고 불립니다.녹..

#빅히트샵, #방탄소년단 #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의 상품을 판매하는 빅 히트 숍이 271 새로운 상품을 발매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판매되는 '15th BUSAN'시리즈는 온 6월 151'BTS 5th MUSTER[MAGIC SHOP]부산 공연'현장에서 수령하는 상품으로..

[방탄소년단 BTS 정국]안무도중 정보 [내부링크]

No More Dream 활동 당시 목걸이 걸면 당황하지 않고 걸린 부분 확인~잡는 정국 신인시대인데 대처능력 굿! 이 모습은 어딘지 모르게 아름답다고 > 출처 : 영상 속 #BTS #방탄소년단 #RM #김남준 #Jin #진 #김석진..

[세상의 모든 공식] #8. 생명체가 사 대박 [내부링크]

쌍둥이 별은 어디로 드레이크 방정식 > > 우주가 무한히 거대한 장소인 것은 안다. 우주는 댄싱무 나쁘지 않아 크고 그 안의 물건을 셀때는 "0,1,2,3,4..." 아니다"영, 1프지앙, 무한대"에서 세다. 어떤 것을 찾아..

음주운전탄원서 ~처럼 [내부링크]

sound 메인운전 탄원서 작성방법 소개 > 다가오는 6월 25일부터는 도로 교통 법 일부 개정으로 음주 운전 기준이 변경되게 됩니다. 종래는 운전을 못하는 술에 취한 상태의 기준은 운전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0...

전주 문재차 흠집제거(맥스크루즈). ~처럼 [내부링크]

전주 24시 스팀 세차 광택 코팅 유 리 마쿠 코팅 송 틴 에어컨에서 내시경 클리닝 라이토복우오은죠무. 맥스크루즈의 문화재로 발발한 상처제거.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호성동 호성동 철도 지하도(호성 사..

이론공부 없이 SPSS 공부하기 이야~~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엑셀시트를 SPSS에 입력하는 방법과 빈도 분석방법/활용에 대해 공부했는데요, 이번에는 기술통계량과 교차분석을 해보겠습니다.1. 기술통계량분석 예:'해로패스'에 대해 사람들이 긍정적인 평..

LA갈비재는법 실패없이 L 좋구만 [내부링크]

> 명절 때마다 꼭 만드는 소마를 짓는 음식이 있죠? 갈비죠! 설이 자신의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 같은 명절이 다가오면 LA갈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어 한다는 분이 많아 추석에 가족과 함께 맛이 좋게..

환절기건강) 아침마다 목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더스내과 영상의학과입니다.목구멍의 이물감, 목에 낀 가래, 후음의 선천, 코막힘 등의 증상이 계속되고 있어 일상생활이 불편한 분은 집중해 주십시오. > 최근에는 오전과 저녁에 바람이 시원해..

갑상선안병증 어떤 비 와~~ [내부링크]

> 주위를 둘러보면 갑상선 증상을 경험하는 분들이 많은 편입니다. 이러한 갑상선 질환에 의해 자주 발생하는 증상은 갑상선 안병증인 것이군요. 안병증은 안구가 튀어 나오는 증상을 말하며, 이는 심미적으로나..

머니투데이 이화선아나쁘지않아운서 행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쪽눈 교정 메이크업 전문샵 윤정선생님입니다! 오거의 매일매일은 매우 경제에 이어 머니투데이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이화선 아나운서의 이벤트 헤어메이크 방송 헤어메이크업 하객 헤어메..

동맥경화 치료, 복합적 이야~~ [내부링크]

> 동맥 경화란 혈관에 콜레스테롤과 같은 지방 물질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는 증상을 말합니다. 동맥 경화는 특별한 증상이 본인에 타고 본 인지 없이, 혈관의 70퍼센트 이상 정체할 때까지도 튼튼하고 순식간에..

연세대 천문학자 이영욱 이야… [내부링크]

> 1."2011년 노벨상 수상자, 광도화 효과를 무시했습니다", 연세대 이용욱 교수(쵸은뭉우쥬학)은 이달 6월 12하나"암흑에 당실지는 없다. 우주에 암흑에 당신은 없다는 쪽에 걸 작정이다. 우리 팀이 가지고..

갑상선기능항진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추워지면서 옷을 껴입게 되는 요즘이다. 안에 얇은 옷을 해 주면 보온에 도움이 되므로 속옷을 입으면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추운 날씨에 땀을 흘리거나 더위를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

수집형RPG 신무월:DIVINE 모 와~~ [내부링크]

> 우리의 감성을 자극하고 수집형 RPG<칸나즈키:DIVNE(이하 칸나즈키)>이 지난 6월 하나 2일(화)부터 모바일 게임의 사전 예약에 들어갔다. '신나즈키'는 독특한 설정의 방대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퀄..

우승을 노리는 릴라드&맥컬럼 듀오. 그들에게 마이어린앞서의 마운틴 하산 화이트사이드가 짱이네 [내부링크]

> > > 포틀랜드는 99-00시즌 이후 정 이야기가 길게 오랜만에 서부 파이널까지 진출했다.(99-00시즌이 목적이 안 되실텐데 그때 포틀랜드의 주력 멤버는 스타더마이어-스미스-피펭-우오루라스-사보 니스였다. 정..

오포읍 소아과 몸살감기 좋네요 [내부링크]

오포읍 소아과 체내감기증상과 대동소이한 편도선염! > 안녕하세요, 아이세움 소아청소년과입니다! 편도선염은 모든 연령대에서 걸리는 질환이지만, 특히 아이들이 자주 걸리는 질환입니다.편도선염은 만성·급성..

왓챠플레이 동시접속 항상어난다! 프리미엄 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20첫 9년, 컨텐츠의 트렌드를 보면 녀석 좋은 뭐래도 동영상 콘텐츠의 시대입니다. 모두 유튜브를 비롯하여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앱이나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OTT 서비스를 이용..

[생활 속 과학 이얘기] 적색경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립부산과학관 입니다. :) > 오항시 알려드릴 과학은!화산폭발의 원인인것 붉은 마그마가 위협적인 화산처럼 확인해볼까요? > 하와이에 6.9의 강진이 휩쓸고 화산 폭발이 1어 괜찮은 이 31지 보름이..

편도 부었을 때 4가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편도가 잘 하시는 분들! 항상 편도가 부을 때마다 맛있는 음식을 섭취하기도 힘들고 침을 삼킬 때마다 아파서 걱정이시죠? 게다가 편도만 붓는 것보다는 고열/오한증상까지 동반될 때도 있으니 힘드시겠어요?그..

부모님 설선물 추천 :: 아 정보 [내부링크]

> > 2020년 설 연휴가 별로 남지 않았네. 작년 마지막 날과 올해 첫번째 날을 가족과 보내고 다시 설 휴일에 보려고 합니다. 혼자 살면서 부모님의 존재와 감사함을 더 느꼈습니다. 이번 설 연휴에 그 은혜에 보답..

백내장 끼가 있는 노령견 꼬마를 위한 오요요 작은 이야… [내부링크]

시작 > # 샤오미아 영양제 #오미 백내장 #눈물국제거 #노령개영양제 #반려견아건강 #애완동물시력저하 #오요소개아영양제 # 샤오미루 영양제 #애완동물영양제 # 샤오미영양제 > O'yoyoEYES CARE > 우는 작은 강..

헤어행정부자격증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시웅헤아 국가 자격증 모의 시험 시간이다. 어느새 11월~금년 중에 자격증 허가하려는 분들이 많습니까.강남sbs아카데미학원은 최고의 허가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선생님의 밀착 수업으로 시험을..

갑상선 기능 항진증, 다양한 ??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 다양한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세종성모내과 입니다 요즘 배우금 유정(킴・유죠은)EXID 설 느낌 같은 젊은 여자 연예인들이 갑상선 기능에 문제가 생겨서 활동을 안 하는..

주얘기영화몰아보기.크리드 봐봐요 [내부링크]

> > 록키를 나쁘지 않았던 세대이기에 더 공감이 가진 크리드 하나에 이어크리도 2번 보지 않으면..역시 록킨 영화... 좋았다.그리고 장애 후릿크스 미드 DC타이탄...일요일을 로빈과 함께...월요병이 될 뻔했다....

20첫8 BNK부산은행과 함께하는 대박 [내부링크]

> 15일(수)오후 5시 ∣어 베크 스트링 콰르텟 Avec String QuartetM.Ravel_String Quartet in F Major, M.35라벨_현악 사중주 바 장조., M.35외 16일(목)오후 7시 30분 ∣ 부산)몸입니다 보오케스토라ー Busan Cha..

오라클사에서 주최하는 OCP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라클 회사에서 주최하는 OCP 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OCP(Oracle Certified Professional)는 오라클 인증 시험이 무슨 1인가요?오라클 DBMS를 관리하기 위한 자격을 검증하는 시험입..

녹내장 증가, 시신경 회 대박 [내부링크]

녹내장은 눈 안쪽 압력이 높아지는 등의 원인으로 시신경이 손상되어 시계가 점점 좁아지고 결절실명에 이르는 심각한 안과 질환이다. 녹내장 환자 수는 2007년 36만 3정 하나 94명에서 20개 4년 70만 6천 3가지 0..

인공위성마다 충 봐봐요 [내부링크]

디지털 유목민 가라오케 "비워 가끔 채우면 더욱 즐겁지 않을까?당일에도 배터리 가득 채워서 자기 오셨나요?"섭취는 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의 배터리 용량만큼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우주의 모바일 기기, 인공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