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5-6955의 등록된 링크

 51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높은 혈압 수치 안심하다가는 큰코 [내부링크]

> 고혈압은 바쁘고 불규칙한 삶을 사는 현대인의 만성질환으로 꼽힙니다. 과거에는 중장년층의 전유물에 가까웠지만 프지 않고 현대에 이르러서는 30~40대의 젊은 고혈압 환자도 증가해서 사고가 나고 있습니다...

초등과학 학습만화, 라이브과학 자율주행자동차 멋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과의 나날입니다.유튜브 크리에이티브 '마일린' 아시과인이요?저도 아이들이 보는 건 가끔 본 적이 있는데, 마일린이 잔소리하는 엄마 없는 날 아빠랑 같이 있는 날을 소개했는데 거기서 초등..

혈액순환에 좋은 차 건강기! [내부링크]

> 겨울은 수족냉이라고 하죠, 혈액 순환이 나빠서 손발이 어는 sound 장이라는 분이 많을 겁니다.날씨가 추워지면 혈액 순환이 정확하지 않으면 수족 냉기를 일으키곤 합니다.물론 수족 냉증이 심한 경우는 봄..

진달래 아과인운서 아름다운 투피스 패션 [내부링크]

SBS 운동철쭉의 아자 신은서가 아름다운 투피스 패션을 선보였다. > #진달래 12일 그에은챠 나의 instar gram그램에 사진을 게재했습니다.유출된 사진 속 진달래는 화이트 오프 숄더에 레드 펜슬 스커트를 입고 거..

40대 남자 영화배우 50대 대한민국남자배우 [내부링크]

배우들은 자기관리가 철저해서인지 얼굴만 보고는 그 과인을 판단하기가 어려워요. 또 배역에 따라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직업의 모습을 보여주니까 훨씬 더 짐작이 가지 않아요. 오항상 그랬듯이는 대한민국의..

사설구급차 대한 911 구조대와 알아보는 편도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국의 환자 이송 전문 사설의 구급차, 대한 9하나하낙 조 대인 것.제가 당일날 편도염에 걸린 김에 여러분들에게 편도염에 대해 설명하러 왔어요! > 다만 우리가 알고 있는 편도는 목젖 양쪽..

사고난 자동차 폐차할때 주의해야 할점은? [내부링크]

> 차를 운전하다 보면 운전자 자신도 대처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여 차량이 더 이상 제 기능을 할 수 없게 되어 막대한 비용의 수리비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자차보험에..

예약발송상품 하나2월 하나8하나 USB 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꼭 확인 [내부링크]

구장 전에 예약 발송 상품 하나 2월 하나 81 USB송가의 독창회 콘서트 반드시 사용자 리뷰 한번 브와요상의 품평이 많을수록 순수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고, 합리적인 구매에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미스트롯 콘..

[애니]명탐정 코난 12기 (스포주의) [내부링크]

[18-A01] 프리터라는 제목으로 오랜만에 코난 따라잡기를 실시했습니다.근데... 검은 조직의 스토리가 너 자신 낯선 것!!8기에 자신 와서 12기에 자신 오다니입니다 마이크로 진행이 아닐까 생각하고, 또 본인의..

소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말 대리 작성 대필! 양식과 예시 예문 샘플과 직접 쓰는 비결 알아도 혼자 쓰기 어려우신 분들께 대신 써드려요.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반성문과 탄원서 작성은 필요합니까? 예문을 찾아보고 양식과 샘플을 참고해서 작성하려고 해도 잘 안될 수 있습니다.직접 쓰려고해도 잘 안잡히고 쓰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반성문 탄원서 대필..

[마감] TOA아자신운서 아카데미 12기 * 개강 안내 ~처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TOA 아과인 운서아카데미 대표강사 이윤희입니다오래 기다리셨죠? 드디어 직장 2기 모집 안내 광고를 포스팅 할께요!(사전 등록 신청을 한 학생들은 접수가 완료됐습니다, 개강 안내 유선 연락..

[향수추천]레전더리 란화 향수! 말레이시아 코타키과인발루 기념품,코타키과인발루 선물로 원픽~ 와~~ [내부링크]

스타의 첫 완성은 향기! > 지테맘 현관 입구에 항상 비치되어 있는 품목은 바로 향수인데요.외출전에 샤랄라를 뿌려서, 나탈 나도 만나는 사람들도 서로 느낌이 좋네요.~의 향기로 사람을 외우거나 드라마에서 보..

[영화] 오항시도 소처럼 1하는 예쁜 누과인 배우 손예진의 영화들 ~~ [내부링크]

한국 배우들의 특징이 아닌 특징이라면,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면 어느 순간 작품 활동이 뜸하고 지역에서 광고로 자주 볼 때가 많아요. 작품을 신중히 선택한다는 의미로는 괜찮지만... 활발하게 연기력을 자랑하..

“작은 아씨들은 어떨까?” 역대 리메이크 영화 흥행 순위 TOP하나0 봅시다 [내부링크]

Little Women, 20첫 9장르의 드라마. 멜로/로맨스 개봉 2020.02. 첫 2 > 온 2월 하나 2개의 영화< 작은 아씨들>이 국내 관객을 맨 쟈싱로 옵니다. 영화는 네 자매와 옆의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을..

20170207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YOU NEVER WALK ALONE 컨셉포토 팬아트 ?? [내부링크]

기쁩니다. 들꽃들끙끙 앓아, 들꽃들은 정말...... 심술궂은 것 같아요... 우 씨, 어제 뷔민국 팬아트 투표 있잖아요! 왜 피크닉이 1위인 거 같아!!!내가 소풍의 전개는 소견하지 않고 기대했습니다만 황급히 아..

4차 산업혁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할 수 있을까? 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은 혹시 자율주행자동차(이하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문자로 "운전자 또는 승객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차"를 말합니다. 최근 IT중소 기업과 기존의 자동차의 중소 기업 개..

땅파+통신사 연합...넷플릭스 넘어설까? 볼께요 [내부링크]

최근 방송 통신업계를 뒤흔든 뉴스는 SK텔레콤과 지상파의 동맹이다. SK텔레콤의 온라인 영상플랫폼(OTT) '옥수수'와 지상파 업체들이 손을 잡고 만든 '천천히(pooq)'가 단일 브랜드로 통합된다. > 땅콩 주문형비..

[중드리뷰]치아문난난적소시광: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致我们暖暖的小时光) - 넷플릭스 중드추천 *임첫(林一) 형비(邢菲)주연 정보 [내부링크]

by 펠러 치아 문 저는 난적 소시그와은:우리의 따뜻한 시대에 치아 们난 따뜻함적 작은 时광 20일 9년 차이나 텐센트 TV총 24회 인터넷 플릭 스왓챠우에ー브에 다 있어요! 저는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넷플릭스..

펭수달력 B형(펭수포스터형) 실제 사용 후기 ~처럼 [내부링크]

이 12월 이수 트리 펜스 상품으로 달력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발매 1에 바로 구입을 했었는데요 현재 달력을 사무실에 두고 쓰고 있습니다.달력은 a형 1라스트/형 펜스 포스터의 두가지 버전을 발매, 현재 b형은..

2020년 노화 막는 약, 자율주행차 과인온다. 이야… [내부링크]

2020년 과학 기술 분야에서는 어떠한 괄목. 성취를 나쁘지 않는 타나카? 영국의 과학 기술 전문지<뉴 사이언티스트>은 2020년을 앞두고 내년에 과학 기술 기대하는 가시적인 연구 성과를 6개 분야에 나쁘지 않고..

어메리카교환비자 J1비자 포스트 닥터 연구원 - 영어인터뷰 소음주운전 기록 ~~ [내부링크]

미국교환비자J하나비자포스닥터연구원-영어인터뷰 음주운전기록 미국비자신청 미국교환비자J하나비자문의는 클릭!! > 미국비자/미국비자 거절/미국비자 교환비자/J하나비자 전문 US Visa Lawyer 미국비자센터이다...

방탄소년단 진 | 첫9072첫 SportToday; Love Yourself BTS #진 Piano Play + Passionate 'Fantastic Atmosphere' 이야~~ [내부링크]

> https://entertain.v.daum.net/v/20첫 9072최초 003929최초 74 [Sports Today Hyun Hye-sun Intern reporter]BTS sang while Jin played the piano himself. At JTBC on Tuesday 1석, the movie"LOVE YOURSEL..

액션 스릴러 영화 한본인 20하나하나 결국 및 스포 볼까요 [내부링크]

액션 스릴러 영화 한자 2011교루스토리 및( 영화 한자는 이전에 몇번이나 봤는데 이미 8년 전에 개봉한 영화 내용과 교루스토리이 멍하니 있었습니다 ww영화 하나를 재미 있게 본 것으로 기억하고있습니다만, 또..

자율주행 관련 특허 출원이 크게 거의 매일어 봐봐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 등 미래형 자동차 개발이 가속화하면서 관련 특허 신청도 크게 이뤄졌습니다. 부분품 중에서는 인공지능처럼 자율주행 센서 역할을 하는 딥러닝 기반 카메라 등 식별 기술 개발 속도가 빨랐습니다...

넷플릭스 신작미드 과인르코스 멕시코 추천합니다.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마캐팅 김팀장님 > 또 하나 추천하고 싶은 미드는 넷플릭스의 신작 미드본 루코스 멕시코입니다.이 전 본인인 코스의 시즌 1개에 대해서 쓰는는데 이번에 소개하였던 본인인 코스의 멕시코는 본인..

자율주행차 해킹 위험 원천봉쇄하는 ‘양자보안 수문장’ 떴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SK텔레콤(대표 이사 사장, 박종호)이 25하나, 스페인 친구 셀로 자신에서 개막하는 'MWC하나 9'에서 '양자 암호 게이트 웨이','모 바하와 에지 컴퓨팅'등 차세대 5G기술을 대거 시연하는 것..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범죄, 하이틴, 타입니다루프, 독특한 소재 ??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범죄, 하이틴, 타이달룹, 독특한 소재 > 나말야 요즘 넷플릭스에 빠져있는데.. 그냥 넷플릭스 폐인레벨의 하루를 넷플릭스로 시작해서 넷플릭스로 끝나..아직 다 보지 못한 것이 대부분이지..

넷플릭스가 그렇게 재미있나쁘지않아 - 넷플릭스 이용가이드 !!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국내에서 무서운 기세로 가입자를 지목하고 있다. 현재 국내 가입자가 하나 50만명 정도, 국내 최대 IPTV서비스 인 KT올레 TV가입자가 약 800만명입니다.을 고려하면, 넷플릭스가 20하나 6년 한개 달..

[소식][BTS JAPAN OFFICIAL] #BTS 요즈음작 「LOVE YOURSELF 結 ‘Answer’」7월 20일(금)부터 예약판매 개시!........... 방탄소년단 정보 [내부링크]

> > #BTS최신작"LOVE YOURSELF연결'Answer'"7월 20일(금)부터 예약 판매 개시!수도 → https://bts-official.jp/새로 s/detail.php?nid=XiP27sqTAUM=...#LOVE_YOUR SELF_유이_Answer #BTS의 최근작"LOVE YOURSELF..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방청신청 고고! (첫산 킨텍스 출연가수) 봐봐요 [내부링크]

20하나 9. 하나 2.27(금)하나 9:50 1산 킨텍스지에하나 전시장 4,5홀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 방청 신청(1반 좌석/스탠딩석) 레드 카펫 하나 6시 30분부터 > k-pop의 가요대축제에 귀애받았으..

부천상동파스타가 맛있는 이자카야 '마주하리' 다녀왔음니다 :) 볼께요 [내부링크]

부천 상동 파스타가 맛집 '마주하리' 후기로 얘기하는데 막상 가보니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와 메뉴가 가득했어요.저와 남자친구는 표준택시를 타고 갔어요.네비게이션을 찍으면 즉석 앞에 서네요. > 외모는 이런..

[왓챠플레이/미드/시트콤] 실리콘밸리 Silicon Valley 정주행 후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내 sound에서 "비디오방"이라는 카테고리를 열고 제가 본 드라마 자신의 영화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제가 쉬지않고 누워서 주구장창 드라마 자신의 영화를 보는 것을 너무 좋기 때문에..

음주운전 형사합의 간단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기에! 봅시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화창한 여름, 늘 그랬던 것처럼 보여서 날씨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PM2.5의 농도가 좋은 음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다른날보다 숨쉬는 것도 불편하지 않고 밝은 강 항상 그랬듯..

[Working holiday in Ireland] 넷플릭스 멀티 자막, 이중 자막, 영어공부, 크롬으로 설정하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구례입니다. 대한민국민의 영원한 숙제(?) 영어! 평소에는 영어공부에 조금 나빠지므로 도움이 되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취미가 뭐냐고 물으면 넷플릭스를 보는 거예요.라는 대답이 저에게..

Ray - Ebb and flow (잔잔한 내일로부터 2nd OP) 좋은정보 [내부링크]

위 자리는 2018년 9월 261에 작성된 위치입니다.안녕하세요! 블랙홀입니다.이번에 소개할 sound악은 제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sound악 중 하과인인 Ray - Ebb and flow를 소개하겠습니다. > -sound는 정보-Title:..

유플러스 TV로 넷플릭스 3개월 무료혜택 받고 키즈 컨텐츠로 아이들 영어공부까지 대박 [내부링크]

저희 집은 스웨기도 있고 가끔 놀러오는 조카들도 있어서 넷플릭스를 많이 보는 편입니다. 수애기는 영화와 드라마를 우리들 귀여운 조카들 그이욤 1,2호는 만화를..저와 동생은 가끔씩 아이가 없을 때는 두 사..

하노이 여행, 베트남 코로자신바이러스 귀취 (우한폐렴)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춘색씨예요. 이번 주에 베트남 여행을 다녀왔어요. 현재 베트남은 China의 입국 금지되어 있지만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China, 우한 폐렴, 신형소 나쁜 없이 바이러스(20하나 9 novel Coronavirus)에..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쉽덕의 인생미드들 볼께요 [내부링크]

> 좋아하는 것이 있으면 자꾸 주변에 영업하고 싶은 것이 인탄정, 겨울이 되면 이불에서 귤을 먹으면서 넷플릭스 보는 것이 인탄정, 같이 하는 동료들에게 영업하기 위해 써놓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리스트를..

넷플릭스영화추천, 초등학생의 방학을 채워줄 동물 어린이니메이션 5편 강력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동물, 육아, 음식의 3가지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 시청률을 담보하는 보증 수표라고 할 만하다.사랑스러운 동물이 등장하는 가족영화 역시 편안한 느낌으로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당 1은 긴 방학을..

자율주행 Automatic Driving 의 기술레벨 와~~ [내부링크]

> 천안아산 중고차거래연구소 이모 팀장이다.차세대 핵심 기술 중인 1프지앙 아인 자율 주행 Automatic Driving문자대로 차량을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고 길거리에서 뛰는 것을 우이우이하고 있습니다공상과학..

중장년층 기침만으로도 가면장 위험 ?? [내부링크]

> 감기나 독감에 걸리게 되면 끊임없이 계속되는 기침에 시달리기 쉽습니다. 면역력이 약한 중장년층은 유난히 기침이 오래가는 경우가 많은데 잦은 기침은 성인 수면장의 원인이 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

<에드칼럼>넷플릭스 해지와 결제의 기로에서 확인 [내부링크]

지난 달 넷플릭스 국내 발매 관련 포스팅에서 나타난 것처럼 2월 71부에서 인터넷 플릭 코리아의 한달 free의 기한이 지났 슴니다. 이에 따라 이번 연휴부터 넷플릭스를 보며 쉬는(Netflix and chill) 고객이 항상..

세계 최초 부분 자율주행자동차 출시 및 판매 !!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입니다. 당 1소개 드릴 이에키웅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이 탑재된 수준 3자 유루 상주 행차의 출시..

[Q&A] 큰강아지 가수분해사료 봅시다 [내부링크]

[Q&A] 소견이 가수분해 사료를 먹이면 알레르기가 본인이 되는 건가요? > 예기티즈를 키우는 덴덴 엄마입니다! 알레르기 때문에 고생하고 있어요. 좋다고 하는 알레르기 재료를 먹인다고 해도 알레르기의 상태는..

[순천 든든통증] 오십견 수술없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십견은 강카료은 자연 치유가 되는 것도 1프지앙, 병이 진행되는 동안 고통이 극심할 뿐 아니라 회복하기까지 수년이 걸릴 수도 있으므로 자연 치유를 기대하기도 힘들고 후유증으로 관절의 기능장 아이가 영원..

꿈해몽 쥐꿈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일산영 외딴집 대신궁입니다. 8월 하루, 오늘도 활기 찬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동물에 대한 꿈의 해석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쥐는 의협심이 강하고 활동적으로 재치가 있으며 지혜로운 것으로..

#우리가정의특별한직업 / 알라 구트니첸코 글 / 이야… [내부링크]

한국 가정의 특별한 직업/아라ー그ー토니치에은코 글/줄리아 코로모에츄 그림, 김선희 역/ 큰 술, 북한/2019.04.25 > 책을 읽기 전'같은 푸른 여름 항상 보면서도... 같은 지상을 보면서..."같은 지상을 보면서,..

디자인제격증종류 학원에서 볼께요 [내부링크]

> 전공자도 비전공자도 디자인 업계 취업을 희망합니다. 그렇다면 반드시 하과인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할 자격증! 오노상은 이런 #디자인 자격증의 종류에 대한 내용을 적어주려고 한다.종류에 맞게 그 특..

바라다막이 안경 미세먼지 차단하는 선글라스 / 이야~~ [내부링크]

희망 방지 안경, PM2.5차단 선글라스/라식, 라섹 백내장 수술 후의 보호 안경의 국내 순수 기술로 새로운 제품이 나쁘지 않고 소개하겠습니다.희망 방지용 안경, PM2.5의 방지용 선글라스는 통상의 선글라스와 변..

구글 키워드 플래그대 활용을 위한 볼까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자신감에서 상위 노출 및 검색 노출이 좋아지기 때문에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게 아래 2가지 사항을 기반으로 글을 쓰기를 걸면 내다.양질의 컨텐츠를 작성.2...

ncis 시즌 정보 [내부링크]

ncis 시즌 모드 집중 표시 > > 저는 ncis를 최근 시리즈별로 보고 있습니다.너무 재미있었어요. 조금 내가 싫어하는 기분나쁜장면도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사고도 나쁘지 않고 하나하나 파헤칠때마다 스릴있고 재..

‘트랩’ 이서진, 광수대장 오창경의 총과 차 빼앗고…성 ~~ [내부링크]

'트랩'에서 이서진은 오창경의 총과 차량을 빼앗았고 본청 경찰청장을 만났고, 성동하나과 이다화영은 사냥꾼의 함정에 빠진 뒤에야 겨우 수면 나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23하나 내보내OCN드라마'트랩'에서는 우..

‘낮마당’ “예쁘다”, “어린이교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나 7개 방송된 '조정'에서는 생생 토크 쇼 만약 제가 라면 코쟈네로 구성됐다. 이날 만약 과인이었다면 코자네에 첫 출연한 요요미는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출연자들은 여요미에 대해 "애교가 정..

엑셀자격증에 대한 모든것 - 취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새로운 1니입니다.오항산은 자격증 중 기본이면서 취득해두면 이곳저곳 활용 가능하고 취업할 때도 취업 후에도 도움이 되는 국민자격증 엑셀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1이가..

MOS자격증인강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뽀로리에요. 저는 취업준비를 위해 어떤 자격증을 따야 할지 찾고 있어요.기본적으로 사무실은 다룰 줄 알아야 하잖아요.엑셀이나 워드, 파워포인트는 기나데 저는 적당히 할 수 있을 뿐이고..

18개월 심바 | 아데노바이러스 합병증 정보 총정리 (고 !! [내부링크]

심파 만 18개월이 되어도 하루였다 크리스마스 12월 25일:고열에 시달리는 입원을 했습니다. 검사 후의 결과는 아데노 바이러스, 라이노 바이러스, 중이염.그래서 공부라고 쓰는 '심바 질병' 시리즈. 오..

GTA5 FiveM 인생모드 좋구만 [내부링크]

인생의 모든 것을 즐기신다면, 엘리슘 서버에서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인생의 전부 꿀잼서버 에리시움사ー바ー 녘을 가르침 합니다. 1.파이브 엠을 달다. > 고런 화면이 나 올이다 2.Servers에 들어가 > 3."Ely..

만성편도염 놔두면 편도결석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짧은 대기 시 간소한 절차, 충분한 설명, 확실한 치료, 오늘 입원 및 퇴원을 약속하는 연세대 이비인후과입니다. > 편도결석은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음식 찌꺼기나 세균 등이 뭉쳐 생기는 쌀..

서비스 경영 봅시다 [내부링크]

UPDATE: 최근 SMAT 후기를 읽으러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후기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입원 편도아데 봐봐요 [내부링크]

> 당 최초의 분당차 병원 편도 아데노이도 피타 수술 전 입원에 올라온 오후 5시까지 와서 입원 수속을 밟고 좋았는지는 모르나, 4인실 우연 입원할 때 같은 자신이 친구 쿠란급 친해져서 같이 저녁도 먹으러 가서..

비특이성식도스포츠장애기 환 좋은정보 [내부링크]

> 비특이성 식도 운동 장애기는 전형적인 일차성 식도 운동 장애기에는 포함되지 않지만, 비 진 행성 스츄크파, 저 진폭 스츄크파, 다중 전 죠무파과 발복파, 역행성 스츄크파, 수축 기간 연장 등 같은 이상스츄크..

흉통 원인 역류성식도염 와~~ [내부링크]

흉통 원인 역류성 식도염, 흉통, 어떻게든 하세요. > 본격적으로 추워진 가운데 컨디션이 전보다 안 좋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감기로 코막힘이 본인의 목이 아파 고생하시는 분도 있을 것이고,..

백내장수술후 보안경 도수를 좋네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보안경 도수를 넣을까요? 스토리일까요 ? > 백내장 수술 후 보안경을 착용하다 분실되었습니다.눈물이 자꾸 본인이고 그로 인해 눈가가 짓무르고......뭐 보안경이니까 뭐든 좋으니깐 딸아이가 꼭..

갑상선 결절 및 암 진료 권고안 대박이네 [내부링크]

> FNA적응증 한가지 cm이상의 순수 낭종, spongiform결절이 없이 모든 결절 악성 찬스(초소 초음파, 가족력, 병력, 진찰 소결)이 높은 0.5-하나 cm의 결절 갑상샘암고요 프죠루의 수술 후:반대 측 0.5-하나 cm의..

울산녹내장 침침한 시야 ~~ [내부링크]

울산 녹내장의 어두운 시야를 밝혀주는 굿모닝! > 기쁩니다. 굿모닝안과 : 눈은 사물을 인지하면서도 오감으로 느껴지는 부분 중 가장 감각적으로 관찰할 수 있는 부분이라 시야가 뚜렷하지 않거나 깨끗하지 않아..

2020.01.06 경제신문 Headline 영어 이야… [내부링크]

South Korea to launch air quality monitoring satellite in Feb한국 2월의 대기 질을 감시 위성 발사 예정 Satellite:위성 직역합니다.1. 흐린 눈에서 영어만 보고 그만두고 해석합니다 2. 모르는 단어 있..

[Netflix] 넷플릭스 킬링타이다용 액션 영화 좋네요 [내부링크]

이전은 넷플릭스의 신작에서 볼 만한 것이 많은 것 같은데 요즘은 무엇을 볼지 보는 것이 1시간 정도 있는 것 같다. 너무 배짱이 두둑하고 깜짝 놀래키는 공포물을 못 봐서 그럴 수도 있는데그래서 최근에는 전에..

고지혈증 검사 및 좋네요 [내부링크]

건강 관련 진단에서 고지혈증 검사에 대해 항상 높은 생각이 듭니다만, 어떤 증상이므로 검사가 중요한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고지혈증이라고는 혈중에 지질 성분이 증가한 상태에서 혈관 벽에 삿임니다우..

간질(뇌전증)보험가입 후 실 짱이네 [내부링크]

간질보험 가입 후 실비청구 약치료·검사비용 사례 "예뻐요! 프라임셋 강대훈 팀장(웃음) 항상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의 연락을 받아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 저는 이번 주 얘기에 봄꽃! 경기도 주변..

배우염원생 프로필ppt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배우를 꿈꾸거나 현재 배우로 활동하신다면 배우 프로필 PPT 작업의 필요성에 대해 기본적으로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이러한 배우 프로필 ppt의 필요성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배우 프로필 ppt는..

노은동외과 서구화된 식버릇 !! [내부링크]

노은동외과, 서구화된 식연습 변천로, 환자가 항상 몸부림증! > 서구화된 식습관 변천로 변천로 다영한 질환으로 환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천으로 약간의 석증환자가 늘 그랬던 것처럼..

고 혈압보험 고지혈증 ??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최혜숙 팀장입니다 새벽에 내리는 빗소리에 잠을 설쳤더니 하루 피곤해요."또 "수면이 보약"이라는 스토리가 표어인 "보여주 스토리"에는 거의 매일같이 늦잠을 자거나 해서 컨디션을 회복해..

녹내장환자가 안약 잘 짱이네 [내부링크]

> 녹내장 환자가 안약의 점안을 소홀히 하면 실명까지 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녹내장은 3대 실명 질환 가운데 일자리에 안압의 변이에서 시신경이 손상되는 질병입니다.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에 따..

손목터널증후군 다가오는 봅시다 [내부링크]

> 공급:디스크닥터의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흩어진 가족 모두가 모여 함께 보내는 시간이지만 긴 이동시간, 소 맛있는 음식 준비 등 신경 쓸 일이 많은 시기 위기이기도 할 것이다. 특히 평소보다 높은..

넷플릭스 랭킹 첫첫~첫5위까지 Netfli ~처럼 [내부링크]

11위 이지:Easy > 시청자 만족도:79%넷플릭스 소개:8개 다르지만 관련된 스토리, 시카고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사랑과 섹스 그 때문에 1상을 다룬 스토리.확실히 미국의 넷플릭스 순위 보면 1공존할 수 있는 드라..

한약제제 셀프메디케이션하나6 – 편도염, 인후염, 기관지염 등으 이야~~ [내부링크]

> 자함탕은 쑤시보탕과 소함흉탕을 합친 것으로 누렇게 물들, 기침, 흉통뿐만 아니라 편도염, 인후염, 비염에도 쓰이는 한약입니다. 감기에 걸리면 춥고 뜨거워지며, 두통이나 컨디션 등의 증상을 호소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