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6-6955의 등록된 링크

 51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영화를보고 - [미드웨이] 2019 | 풀HD-1080p 스트리밍 온라인 | 공짜 시계 및 다운로드 | 공짜 등록 [내부링크]

미드웨이 20일 9Midway의 미드웨이, 미드웨이 다 영화 온라인 무료, 미드웨이 다 영화 무료 다운로드, 온라인 미드웨이 무료 다 영화 감상, 미드웨이 다 영화의 온라인상 보기, 미드웨이 다 영화 온라인 HD| 온라..

대물뺑소니처벌 문제후미조치 처리 대법원최신판례 [내부링크]

대물 뺑소니 처벌 작은 사건이라도 사건 후 조치하면? 대법원의 최근 판례를 보자! 운전자 여러분이라면 분명히 알아야 할 대물 뺑소니 처벌. 최근 대법원 판례가 자신감을 가져왔습니다. 이 도로 교통법의 범죄는..

MBC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오거의 매일날 밤 삼방 자결 “높은 시청률 덕” [내부링크]

MBC영화의 콘서트'가인,'금지와 밤 삼면 자결" 높은 시청률 덕분"하교은 폰 기자 [email protected] 20하나 9)하나 하나.하나 7. 하나 6:5하나 > 경향 신문의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카인 에러"가 안..

영어MC섭외는 스페셜MC에서(부산, 울산, 아과인운서섭외) [내부링크]

될지는 12월 20하나에서 열린 울산 대전 공원의 빛 축제 개막식 행사를 갖고 온 소감을 게재하려 합니다 > , 울산 대공원의 빛의 축제는 20하나 9년 하나 2월 20일~2020년 한개 월 27인 한..

갑상선암 진단, 수술 전 운동 등 생활관리 궁금증 [내부링크]

최근 자주 발발하는 갑상선암갑상샘암 진단에 대한 과잉논란은 계속되고 있지만 조기검사와 적절한 치료는 반드시 이뤄져야 할 것이다.당초에도 갑상선암의 진단이, 이 수술을 앞두고 체육 등 생활 관리에 대해 남..

주파수의 개념을 참고하여 소견해보는 심정치유 단계 모델 [내부링크]

난 심리치료라는 용어보다 심리치유라는 용어를 더 나쁘진 않아. Therapy와 Healing의 차이이지만 심리는 완전한 치료가 없다는 의견이므로 치유해야 한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 게시판에서도 심리치유..

녹내장초기증상 조기 발견이 중요해 [내부링크]

> 앞이 잘 보이지 않고 흐릿하면 늘 그랬듯이 답답하고 안경이 자신의 렌즈를 착용할 때는 불편함이 생길 수밖에 없었어요. 우리의 눈은 매우 민감하고 민감한 부위이기 때문에 눈 질환은 평소와 같이 조심하..

미녀 신인가수 풍금 양 음악 잘하네요. 볼까요 [내부링크]

기대되는 미녀신인가수 오르간입니다!경북 울진 출신으로 현재 서울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상주스토리 회원이자 이번 상주 북천 벚꽃축제에 출연했습니다.음악도 잘하고 트렌드도 최고였습니다.꼭 들어보세요.http:..

미드 <지정생존자> 시즌 1~3 총정리 리뷰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지정 생존자 Designated Survivor 미국 ABC, NETFLIX드라마 정치 드라마 3.5 편성:20하나 6~20하나 9시즌 3시즌 한개(2개부 작):20하나 6.09.2하나~20하나 7.05)하나 7시즌 2(22부작):20하..

넷플릭스 스릴러/공포 영화 높은 풀 속에서 정내용결국 해석 짱이네 [내부링크]

> 주 내용에 넷플릭스 보는 시간이 최신 제1상에서 가장 평화로운 시간이었지요.이번에는 "높은 풀속에서"라는 스릴러 공포영화를 보았습니다.영화를 보고 나서 스티븐킹 원작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가수 강남 다이어트식단 비결이 궁금하다면?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기업 주비스 시청점입니다. 전국의 28개 직영점을 운영 중인 쥬비스 다이어트 준 쥬비스시쵸은죠무은 3주 만에 9kg감량에 성공한 가수(강남)씨가 실제로 관리한 지점이기도..

LG유플러스가 세종시와 다함께 5G(5세대) 자율주행 로드맵을 발표2하나년까지 자율주행 셔틀 사업 추진.. 정보 [내부링크]

LG유 플러스, 202나이까지 세종시에 '자율 주행 셔틀'상용화 조선 비ー즈이교은탁 기자 입력 20하나 9.07.25.09:00LG유 플러스가 세종시와 함께 5G(5세대)자율 주행의 로드맵을 발표했다. 온 202나이까지 세종시..

롤 시즌9 모르가나 룬 공략 빙결강화 뉴메타로 이겨보자 #미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 정호야. 수요 1은 학교에서 night의 자율 학습이 없는 날이다. 그러므로 평소보다 더 빨리 7시 정도에 집에 와서 과제를 마치고 이렇게 블로그의 글을 적다고 적어 봅니다. 이번 글에서는 롤 시즌 9몰 카..

접으면 4.6인치, 펴면 7.3인치? 삼성의 폴더블폰, 갤럭시 F 프로토 타입 공개! ~~ [내부링크]

삼성이 20최초 8삼성 개발자 콘퍼런스에서 소문만 무성했던 갤럭시 F(폴더블 스마트 폰)의 프로토 타입을 시연했습니다.해당 영상의 첫 시간 25분경 구간을 보니 실제의 프로토 타입을 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 적금 통장 추천번호, BTS 체크카드 발급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미 20하나 8년도의 절반이 지그와인지 있다고 합니다.돌이켜 보면 꼭 이맘때쯤 통장을 한 번 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귀찮다는 핑계로 되는 대로 그냥 지내고 정신 차려야겠다는 생각에 올해 국민은행에 접속했..

[뉴스&주식_하나809하나8] 얼굴인식, 자율주행, 코스맥스, 막걸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하나 809하나 8뉴스에 주식 사기.이 게시물은 초심자의 개인 공부 때문에 그날 뉴스와 주식을 엮어 보면 정리를 하고 보는 것에서 절대적인 특정 사이트, 블로그 홍보 또는 투자 홍보, 권유에 그 목적은 없습니다...

액션RPG게임이 진부해? 신작모바하나게임 버스트, 모바하나게임사전예약 중! 볼께요 [내부링크]

> 특정 장르가 장기 집권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많은 사용자들이 그런 작품을 즐기고 나쁘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역설적으로 그럴 때 가장 고통 받는 것도 역시 한 게이머들이 아닐까 싶습니다.그 이..

[앞머리닷컴]반전공포_넷플릭스영화추천_일라이(Eli,20일9) !! [내부링크]

> > "줄거리"면역 관련 질병을 앓고 있는 11살 소년. 절박한 부모는 아들을 데리고 외진 곳에 있는 치료시설을 찾는다. 그런데 뭔가 이상한 데. 창밖의 소녀는 누구하나 - 출처 : 네이버 영화 - > > > > ..

[YGPA 서포터즈] 미래의 교통수단, 자율주행자동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YGPA 서포터즈 '여기가 나쁘지 않다'입니다 정부가 2030년 국내에서 판매될 신차 하나 0대 중 3대는 전기 자동차 아니며 수소 자동차에서 생산하고 2027년 세계 최초로 전국 주요 도로에서..

[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 명언 모소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 BTS / 방탄소년단 명언 / 방탄소년단 / 좋은 노래가사 / RM / 랩몬스터 / 김남준 / JIN / 진 / 김석진 / SUGA / 슈가 / 민윤기 / 제이홉 / 제이홉 / 정호석 / 지민 / 박지민 / V / 뷔 / 김태형 / J..

[신작도서] 롤랜드 에머리히의 영화 미드웨이 보기 전 꼭 읽어야! <미드웨이 해전 - 태평양전쟁을 판정지은 전투의 정말로, 하나조각> 이야… [내부링크]

앞으로 5분에서 모든 공격대가 출격을 끝낼 일이다. 운명의 5분!함교에서 출격을 신호하다 목소리가 전성관으로 알려졌다. 비행장이 흰 깃발을 흔들었다. 비행 갑판의 선두에 섰던 전투기 1번기가, 야하항시에 붕..

SKY캐슬 정예기결국이 궁금하당~~ 봅시다 [내부링크]

SKY캐슬, 결국 궁금하네~ 20년 훨씬 사용하던 페르 김치 냉장고가 마을에서 엘지 디오스 김치 냉장고를 주문했습니다.한 달이나 하나, 일주일에 하나 이상 걸린다던 김치냉장고는 소견보다 하나 더..

Is BTS entitled to military duty exemption? 방탄소년단은 병역면제 대상인가? 정보 [내부링크]

By Yonhap(분당 서현고 하나학기 이야기고사 외부 지문) > Despite generating almost US$4 billion a year for the South Korean economy, the seven floppy-haired member of K-pop boyband BTS will still have..

[책] 미드웨이 해전, 태평양 전쟁을 결정지은 전투의 진짜(Shattered Sword, The untold story of the battel of Midway) 조너희선 파셜 !! [내부링크]

요즘 괜찮은 영화 미드웨이를 보고 갑자기 관련책을 찾아보고 싶어서 읽어본 책입니다. 전체 페이지가(참고 서적 포함)845쪽에 이릅니다. 단 하루만에 일어난 일련의 전쟁예기 자료를 연구하여 작성한 전쟁예기 역..

BTS x 스타벅스 콜라보레이션 MD 구입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BTS× 스타벅스 콜라보레이션 MD 새벽 5시 40분 2위에 나란히 구입 게 매장에서 요즘 블로그에 쓰는데 방탄 뮤직, 본인 온다 > > 이 파우치를 사려고 했는데 현심의 재질이 ギ 실사용이 어려울것 같아서..

펭수의 정체는 김동준? 유사한 점 봤더니.. ~~ [내부링크]

> EBS의 인기 캐릭터 펜스의 정체로 플린 김동준이 거론되고 있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펜스의 정체가 유튜브의 '프린' 김동준이라는 주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누리꾼들은 펜스가 김동준이..

원로가수 현미 사주 봅시다 [내부링크]

> > 가수 有美라고 하면 '밤안개'입니다. 그 노래는 내가 어렸을 때의 노래 같다. 정예 기현미는 대단한 가수였다.이미자 씨가 섬 선생님이 과 흑산도의 딸을 부를 때 현미는 낭만적인 육감으로 밤안개를 불러 남..

아내의맛, 최연제 본인이 이혼 후 재혼, 남편 닮은 아들 공개 와~~ [내부링크]

최고 년 제과인은? 이혼 후 재혼 남편을 닮은 아들도 깜짝!!"우리 뇌 경색의 표결까지 "http://me2.do/xIdkGTc3 >

롤 시즌9 판테온 템트리 룬 카운터 스킨 공략 탑 정글 이야… [내부링크]

>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판테온이다. 판테온은 현재의 승률도 탑의 정글에서 52%이상으로 너무 고승률을 보이고 있어요.톱미드 정글을 가리지 않고 자신감을 갖고 온 판테온이지만 현재 미드판테온의 경우는 잘..

이 드라마,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다! ~처럼 [내부링크]

오늘은 중국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한편을 소개하겠습니다.그것은 치어문 단순 적소미호라는 작품입니다. > 치어문 단순 소미호는 우리의 이야기라고 번역하면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라는 뜻이다.원작소설(..

넷플릭스에 올라타는 땅파 : 불가촉 플랫폼, 생존 위한 동반자 되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5월, 넷플릭스를 통해서 드라마<봄 밤>이 유출됐다. 넷플릭스에 대한민국 드라마가 실리는 것은 익숙하지만 <봄밤>이 특별했던 것은 이 작품이 지상파 방송사인 MBC를 통해 동시에 방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기묘한얘기 시즌3! (LG U+ 5G 넷플릭스 3개월 무료)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마니아 데데이넷플릭스 유행가, 낮에도 늘 그랬던 것처럼 느껴집니다. 제 주변 친구들은 대부분 4명씩 팀을 짜고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있지만 워낙 컨텐츠도 풍부하고 보고 싶은 영화..

아틸리오 아리오스티 - 레지오네(레슨) 5번 E단조/Attilio Ariosti - Lezione(lesson) V in E Mino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Attilio Malachia Ariosti아티 루리 오말라키아아리오스티(하나 666·하나 729) Attilio Ariosti-Lezione(lesson)V in E Minor, 티루리오아리오스티-레지오네(레슨)5번 E단조 #아티 루리 오말라키아아리오스티..

BTS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레잇레잇쇼 본방사수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아직 블랙스완의 무대 감동이 안 남았네요チョン스토리, チョン스토리 멋졌어요.무대 장인의 탄이들!!! 레이트 쇼 최근부터 후기입니다!!! 제임스 코든, 스타트!!! > 생방송 말고도 지금 하나로 촬영 후 편집해..

괴물이 뛰노는 암흑 시대의 재현…넷플릭스 ‘위쳐’ 팝업 전시존 오픈 이야~~ [내부링크]

왕좌의 게이더 반지의 제왕으로 이어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의 몬스터 헌터 게롤트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전시가 시작됐다. > 넷플릭스가 '위 조'하나 2월 하나 6개에서 하나 월 5개까지 스타 필드 코..

진달래 아자신운서가 소개하는 합리적인 인켈 UHD TV 40인치 후기 정보 [내부링크]

복잡한 대형 TV의 대중화가 급속히 진행되어, 최근에는 FHD를 넘어 UHD의 화질의 대형 화면을 즐기는 가정이 매우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아직 UHD TV의 가격 벽은 다소 높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고성능의 스펙..

[K7프리미어] 시방 고속도로도 스스로 주행할것입니다? - 자율주행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7프리미어 실제 오, 당신톤. TV입니다. 시승기 영상의 1반 도로, 자율 주행 검토는 많지만 특히 편리한 고속 도로, 자율 주행에 대한 검토는 없어 실제 고속 도로 주행기를 올립니다. 재밌게 봐주셨..

[본인경원 의정활동] 자유korea당 최고위원-중진의원 연석회의_20하나9.07.하나7.(수) 와~~ [내부링크]

오오거 매일 제71주년 제헌절이다.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라는 대한민국의 기본질서와 삼권분립, 의회민주주의라는 핵심가치가 담긴 우리 헌법이 생일을 맞는 날이다. 그러나 패스트트랙 폭거, 국회 패싱, 야당..

장성규섭외 구독자수 324만명 유튜버 아과인운서 출신 대세 남자MC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솔입니다. 연이야기가 다가올수록 연이야기도 많이 하고 지역에서 열리는 행사도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 주이야기에 어디로 놀러가야 할지 감정이 늘수록 뭔가 신나는 기분이에요. ㅋ > 다른 지면..

손석희 JTBC 최고시청률과 감시하는 언론 볼께요 [내부링크]

손석희씨는 사장이지만 기사 없이 출퇴근을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믿는 이유는, 그의 이러한 모습 외에 상념을 배제한 팩트 전달에 있다. 사실조차 알려지지 않은 것이 대한민국 언론의..

D-528. 77일차.. 쇼챔피언에서 형씨는.. 봅시다 [내부링크]

> > > 20하나 8년 3월 7개 쇼ー치에무피옹.이날 우리 선규가 거짓없이 예뻤다.현장에서도 예뻤고 영상에서도 예뻤어... 끌리는 건 본방송에서 했기 때문에 방송 모습이 현장의 모습이었다고...Trulove는 사녹이 방..

대구 달서구 손목아픔 손목터널증후군 의심해보세요! 정보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손목통증 손목터널 증후군을 의심해보세요! > 어느새 스마트폰은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그러면 뉴스를 감상하는 과일 기사를 읽고 택배도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맞서는 국내 OTT 기업 소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생할에 특가한 융합 IT서비스 기업 민앤지매니저S입니다. 넷플릭스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세계적인 OTT(Over The Top) 업체들의 경쟁이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콘텐츠의 왕국 디즈니도 올해 오리..

지난유행 미드 프렌즈 시즌일-6 영어 표 ~~ [내부링크]

> Lose the robe 가운칭어 robe 예복, 가운, bathrobe. lose 잃다, 잃어버리다, 지다, 칭구다 > #인기미드 #미국드라마 #프렌즈 #영어표현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공부 #english #youspeakenglish

소향/흉부만 알죠(사의 찬미 O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난해 SBS 6부작 드라마<사의 찬미>OST에 쓰이던 소햐은의 '사의 찬미'가 영화<사도>와는 어떻게 사귈까 해서 간단한 영상으로 만들어 봤다.영상에 아무런 자막도 넣고 싶지 않지만 영상편비품인 Power Dir..

ccm베스트모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재팬어찬양 #재팬어찬양가사 #꽃도 #찬양듣기 #찬양연속듣기 #찬양반복듣기 #cm베스트집

호주 폴리코사놀 콜레스 와~~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서 호주의 폴리코사놀을 먹을 때가 있었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관리했음에도 불구하고 변천이 없을때가 있었네요.. 하지만 최근에는 콜레스테롤 수치도 정상이고 혈관 건강도 좋아졌기 때문..

몸에 좋은약초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몸에 좋은 약초에서 좋은 성분만을 추출하는 추출기 제조사 경소이엔피! 요즘 봄을 맞아 곳곳에 약초를 캐러 가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어떤 약초를 캐는 것보다 어떤 약초에 어떤 효능이..

[도로교통공단채용] NCS 인강 대박이네 [내부링크]

[도로교통공단 채용] NCS 인강 필기시험을 대비해서 바로 시작하세요. > 도로교통공단은 도로교통안전에 과학교육 및 기술연구 등을 하는 특수법인, 경찰청 산하 위탁집행형 준국가기관이다.교통안전정책·..

현아스쿨 TBS느낌좋은 대박 [내부링크]

편한 심리세탁소 우유부단의 궁극의 왕 조현아 본인 운서 진행으로 즐겁게 듣고 있어요.김 1의 사정에 팀장의 얘기...!!자장면? 짬뽕인가? 등등 팀의 리더로서 결정을 못하는 팀장님 말씀... 저랑 같은 사정을 가..

축농증 수술 두 번째 스 이야… [내부링크]

D+하나.4/4목 하나.낮 9시경 퇴원.오후가 되자 수술의 오늘보다 통증이 조금 더 있었다.처방받은 약(진통제 포함)을 먹었더니 괜찮았다.한 가지 수술 때는 붉은 피가 하루 종일 나쁘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피가 거..

마이펫닥터 (오항시의추천)소견영양제 모닉 봐봐요 [내부링크]

> 가격은 49,200원입니다.(가격변동사항은 하단쿠팡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제품후기 보러가기 내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한다.다양한 제품 정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쿠팡 공식 홈페이지 링크 해당 블로그에서..

백내장초기증상 노화가 대박 [내부링크]

덥고, 자외선도 심하고, 요즘들어 피부가 상한 것 같아서 퇴근하면 바로 화장을 지우고, 피부 열을 내리기 위해 시원한 팩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갑자기 날씨가 더워 고생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특..

고혈압에좋은소음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고혈압이라고 하는 것은 동맥 혈관 내의 압력이 증가하는 것을 말합니다. 고혈압의 기준은 정상 혈압의 하나 20/80mmHg이 수축기 혈압 이쟈싱 이완기 혈압이 높아졌을 때 해당됩니다.고혈압의 원인을 명확하게..

고지혈증에 좋은 so 봅시다 [내부링크]

얼마 전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방법을 주제로 포스팅했는데, 오늘은 그 시리즈라고 할 수 없지만 고지혈증에 좋은 소의 맛있는 음식과 식단 등에 대해서도 알아보려고 합니다.앞에서 글을 쓰면서 적정 콜레스테롤..

[홀로] '도깨비' OST 가수 바 이야~~ [내부링크]

> 드라마 도깨비 OST의 음원이 기존 곡이 아닌 가수 헤이즈의 재녹화 버전으로 발매돼 논란이 일자 CJ E&M 측이 소속 가수들의 선전 등의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 http://entertain.naver.co..

키스하는꿈 뽀뽀하는꿈 해 좋은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렌즈의 직구다. 안녕하세요 >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횟수가 나날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시력으로 렌즈를 사용하고 계신 분, 보다 선명하고 큰 눈동자를 가지기 위해 미용 목적으로 렌즈..

본인혼자산다 송가인 본인이, 혈액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천이에요!!! 요즘 송가인이 진짜 핫하잖아요. 저희 부모님도 연예인은 잘 모르지만 송가인은 잘 압니다.그만큼 요즘 유행이 입증된... 그리고 엊그제 광주 충장 축제에도 와서 사람이 많이 왔다는..

삼성화재 암보험 마이 확인 [내부링크]

삼성화재 암보험 마이헬스파트택 잘되었네~ > 처음뵙겠습니다! 커피이모 입니다. 저는 아래쪽도 모든 회사를 다 다루고 있어서 잘 비교하고 있지만 고객들도 그리고 나도 알고 있는 사실! 삼성 화재는 비싸고 보장..

[넷플릭스 영화 추천] 혼자 ?? [내부링크]

하루 존 1 궂은 장마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감정도 몸도 다운하는 것 같습니다.ㅠ 이런 때 1수록 더 감정 전환이 필요할까요?비오는 날에는 피자 nono! 맛있는 부침개, 파전 패배로 즐거운 영화와 함께 하면 어떨까..

백내장에 좋은 so 봐봐요 [내부링크]

백내장은 본인이 들어감에 따라 생기는 증상 중 하인입니다.카메라 렌즈를 볼 때 수정체가 하얗게 흐려지는 것을 말합니다.노화와 관련이 깊기 때문에 확실하게 예방은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식습관을..

[Netflix] 넷플릭스, 폴라( 좋네요 [내부링크]

> 영화 시작하고 하나 0분. 생각이 났다 아 병구 본인이다든지 첫단 메일 성주가 자신 오는 것을 보고계속 보거나 중단 여부 판정하자 싶어, 초반의 한개 5분경에 견뎠다.그러니까 초단의 메즈가 본인이니까...

넷플릭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히 계세요 이웃님들! 오한씨는 제가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완결까지 정주행해서 본미드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미도를 이렇게 완결까지 단숨에 정주행한 것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그 미드는 바로..

선천성 횡격막 가면장 (Congenital 좋구만 [내부링크]

초 분류철 Bochdalek hernia:posterolateral hernia. 대부분을 차지하는 2)Morgagni Hernia:parasternal hernia. 최초의 0퍼.세인트 이내 3)Esophageal Hernia:식도콤카묘은쟈은 첫반 적에게 수술의 필요 없는 sou..

(대구 편도 부분 절제 수술 짱이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어제 블로그 통계를 보니 대구의 편도수술, 편도레이저, 편도출혈 편도수술 후기, 편도결석, 편도적출 등 검색어가 많더라구요~경의를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어제 한주 1만에 병원을 방문했지만..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크리스마스 인 확인 [내부링크]

오랜만에 올리는 넷플릭스 리뷰인 것 같다. 프렌즈가 2020년에 가겠다는 이에키이 들리고 최근 계속 프렌즈만 욜도욱도 보고 있 그 동안 가끔 본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나는 크리스마스 영화를 쵸은이..

갑상선기능저하 볼까요 [내부링크]

> 결혼 후 산전검사로 알게된 갑상선 기능저하증으로 강남차병원 내분비과에 다니고 있습니다.갑상선 기능 저하증, 괜찮은 노하우는 다 해보려고요.요즘은 건강해지려고 운동하고 한약도 먹어서 하고 있어요. 결론..

갑상선암 - 전절제 ~처럼 [내부링크]

#갑상선 암#나는 절제#림프 광고가 보통은 반절제 혹은 전 절제 로스슬를 마치고 있지만 저는 노는 힘 전이가 많아지고 솔직하게 우울하고 있 하나하나시 30분쯤 수술실에 간 침대에 누워서 지봉잉 가병원..

메이크업 자격증 실기시험 준비! 「합격보장 미용사 메 ~처럼 [내부링크]

> 메이크업 자격증을 준비중인가요 아무리 소질이 있으신 분이라도요~ 시험이라는 특성상 그 기준이 따로 있습니다! 출제 기준을 알고 맞춰 준비하면 훨씬 쉽게 통과할 수 있겠죠?! 성안당에서 행정부 자격시험에..

문재렌트카 대차 및 원하시 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전국의 사건렌트카 대여회사 KB영동렌트카임.차량사건 피해시, 수리기간중에 사건렌트카의 대차가 필요한 경우, 접수번호로 피해 고객이 직접 렌트카 업체를 선정하여 서비스를 받는 것입니다.보험사..

[3월 상설] 시민 짱이네 [내부링크]

> 교육의 개요-교육 이야기:센터 스튜디오 시설 활용 법 교육 및 스튜디오를 활용하여 단일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보는 교육-교육 1시:20하나 9.3.4.~3.2개. (매주 월, 목/총 6차 등 저녁 7시~9시-교육 장소:센..

노원여의사산부인과 피오나쁘지않 봅시다 [내부링크]

노원여의산부인과 피가안나 여성의원 갑상선조직검사 필요한이유? > 안녕하세요 노원여의산부인과 피오자신여의원입니다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많이 자신하는 갑상선 질환, 요즘 중년 여성들 기준으로 더욱 늘어나..

[병점마사지/오산마사지 김선생 테라피] 볼까요 [내부링크]

지난달쯤.. 어깨와 등이 너무 아파요.20년간, 사무직에 하나로 이 10년간 육아까지... 비뚤어지고 비뚤어진 몸에 아픈 증상이 오는 것을 최신 심하게 느끼고 있습니다.요즘은 등이 아파서 천장을 보고 눕지 못하고..

소견 백내장 진단 후기 대박 [내부링크]

이미 스토리를 전해드리지만, 저는 마스터가 아닙니다.우리집 큰 강아지가 백내장 진단을 받으면서 듣게 된 스토리를 공유하려고 포스팅할 생각입니다.저희 큰 강아지 희망이 면역매개성 용혈성 빈혈을 앓고 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