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7-6955의 등록된 링크

 51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넷플릭스 위쳐 시즌1 후기 : 왕좌의 게임 비교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후기:왕좌의 게이야 비교 반값나요? 온비에요^미드 좋아하세요?저는 좋아하지 않습니다.그냥 영화처럼 관심이 있는 것만 시각적으로 보는 편이에요.라이투미가 그랬고, 굿와이프가 그랬고..

고지혈증에 좋은 소식품 여러가지 중 선택한 것은 [내부링크]

회사원들은 그럭저럭 점심을 먹은 후 달콤한 커피를 먹고 디저트를 먹습니다. 그러나 이런 식용스프은 혈관 건강에 치명적 1수 있어 주의를 해야 하나요. 주로 빵이 자신의 케이크에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당 성..

녹내장 관련 잘못된 상식 Best 4 [내부링크]

드라마에서 우연히 중년으로 넘어간 주인공이 녹내장으로 진단받고 절망하는 모습이 본인인데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녹내장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잘못된 상식을 바로..

넷플릭스 뭐가 재밌을까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퍼스트 버드 버드 박스 > 깨어나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 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 이야기를 향해 달려가고, 그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 하는 멜러리(샌드라 블록)의 극한..

행복한 고담시에 어서오세요 영화 조커 후기 쿠키영상 없음 [내부링크]

영화 감상을 방해할 수 있는 스포가 들어 있을지도 모릅니다(글의 중반부에 표시). > 가장 최근까지 살면서 단 한 사람 몫도 행복하지 않았어.내 인생이 비극이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어처구니없는 코미디다...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 퍼시픽 림 ' 화끈한 sf 메카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많이 내린 눈과 함께 일주일 동안 이 이야기 어땠어요?저는 바깥쪽에 설정화가 많이 와서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카페에 앉아 경치를 보거나 산책을 했습니다.덕분에 항상 월요일이지만, 기..

[방탄소년단/BON VOYAGE3] - BTS Commentary [내부링크]

> > > > > > > > > > > > 본인이 코멘터리라고 해서 재미있었던 장면에서 첫 시간 정도 코멘터리를 해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ᅲᅲᅲᅲ 이왕이면 윤기가 내는 장면과 태형이가 합류하는 장면에 대한 탄이들..

[엑소시스트 삼천궁] 불꿈 화재꿈 불나는꿈 불끄는꿈 건물에불나는꿈 건물이불타는꿈 사람이불타는꿈 불내는꿈 산불꿈 산불나는꿈 집에불나는꿈 집이불타는꿈 불꿈해몽 화재꿈해몽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삼천궁 인사드립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리가 살아가면서 화재가 나쁘지 않다, 불과 관련된 문제들을 경험한다고 생각하면 스토리..

[시사투데이] 펀치(Punch), '헤어지는 중' 6하나째 소리원차트 하나위 소리원강자 입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시사 투데이의 김정훈 기자]가수 펀치(Punch)이 6일 음원 차트 정상을 지키고 있다.펀치는 지난 하나 2일 신곡' 헤어지는 중'을 공개하면서 현재(하나 8일 아침 8시)까지 국내 최대 음원 차트 멜론과 원숭이 3..

힘내라는 스토리보다 '사랑해' - 펭수어록 ~처럼 [내부링크]

EBS 풍속생 펜스에 인생을 배웁니다^ > 제가 힘든데 힘내라고 하면 힘이 나나요? 아니죠.그렇죠? 그래서 힘내라는 내용보다는 저는 사랑한다고 해주고 싶어요 펜스 어록의 1절에 빠지고 있습니다 ^^

미드웨이 - 불친절한 파편의 조합(1부 스포있소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올해의 대미를 장식한 영화백두산도 망했다고 빼고, 캣츠도 로튼 토마토 지수가 8인 것을 보고 과감히 말했다. 간달프 할아버지가 보고 싶어졌지만 여과했다. 공자가 중오지필찰언 중오지필찰언이라고 했지만 빠..

딥 러닝 기반 자율주행 기술의 도입을 위한 주요 기술과 기대 효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Key Technologies and Effectiveness of Deep Learning based Autonomous driving technology Introduction 자동차업계에서는 운전자의 두 손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인공지능 기반의 자율주행 자동차 개발에 앞 다..

[방탄소년단 뷔] 뷔(태형)가 위버스에서 아미들과 소통한 다음, 세계 아미들의 반응(하나9하나222) Twitter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위 보스#Weverse#세계 트렌드#Worldwidetrend#세계 각국의 주요 요인기에 오는 것은 아닌지#한정 인기#우리 태형#친절 상담#하나..

빌보드 kpop전문기자가 평론한 BTS 1본 방송취소 이야~~ [내부링크]

https://www.billboard.com/articles/columns/k-town/8484226/bts-t-shirt-issue-japan-한국-kpop-history?utm_source=twitter&utm_source=t.co&utm_medium=referral Two of Asia's most powerful playershave had..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얘기(중앙행정사) 봐봐요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의 예기(중앙행정사) sound 음주운전과 관련하여 사회적 폐해가 심하여 최근 법률이 강화되었습니다. 그 결과 sound의 음주운전 비율이 소폭 감소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sound의..

[영화]/미드소마(Midsommar, 2019) 알아봐요 [내부링크]

> 봤어! 미드소마 근데 감독전작인 <유전>도 처음 듣었고... 감독도 처음 들어본것 이런 장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근데 진우가 완전 칭찬해줘서 봤어. > 단독 봤으면 안 되겠는데... 여름 감상일. 그로테스..

화성 자율주행자동차 실험도시 케이시티(K-CITY) 공정률 및 준공일정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부동산을 포함한 모든 분야가 똑같지만 특정분야를 업으로 삼는 전문의인 만큼 알기란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오전에 완성차 중견기업에 계십니다.여러분이 오셨는데, 자율주행 자동차..

화제의 폴라로이드 4K UHD LED 하나09cm 무결점 TV PDK43CP, 스탠드형, 자가설치 정보 [내부링크]

> > > 폴라로이드 4K UHD LED하나 09cm무결점 TV PDK43CP, 스탠드형, 자기의 설치, 해상도:UHD스마트 TV의 유무:1반 TVUSB재생 가능 여부:USB재생 가능 에너지 흰색으로 효율:한개 등급 화면형:1반 형 TV판매 가격..

자율주행차 개발을 위한 시뮬레이션 플랫폼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난 하나 2월 자율 주행 세미봉잉룰 방문한 마리우스 뒤피 Vires CEO와 케도우엥그라픽스 인터뷰 기사 이다니다. https://www.cadgraphics.co.kr/세로프게 sview.php?pages=세로프게 s&sub=세로프게 s0하나&cat..

[BTS방탄소년단 RM] 윤하 신곡 WINTER FLOWER 공개! 볼께요 [내부링크]

> 윤하 씨 5번째 미니 앨범을 밴 트럭 WINTER FLOWERFeat.RM > > 천재리더님 트위터 - WINTER FLOWER > WINTER FLOWER 비하인드 소리 > 드디어 금 1융하 씨 5번째 미니 앨범이 유출과 함께 ㅠㅠㅠ《천재 리더님..

안산소리주운전변호사 강력해진 처벌로 인해 대박이네 [내부링크]

> 프랑스 극작가 알베르 카ミュ은 술에 대해 술은 인간을 내쫓고 짐승을 내쫓는다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그만큼 술에 취한 사람은 이성적인 판단이 어렵다는 예시로 풀 수 있는 예기입니다. 술은 앞의 명언처럼 사..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마리안, 착오 생과 사의 이야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오랜만에 쓰는 넷플릭스미드 추천글이네요.스포 자제하고 썼어요! 제일 좋아서 본인이 온 지 얼마 안 된 따뜻한 신작 마리안이에요! 총 8화입니다. 프랑스 드라마입니다! 제목은 검색..

넷플릭스(Netflix)에서 미드 한달 무료 시청하기! Orange is the 새롭개 black, 오렌지이즈더뉴블랙(a.k.a 오뉴블), 이제서야 영어공부 이야~~ [내부링크]

주된 이야기동안, 특별히 할것이 없었고, 하나산 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어도 배우고 싶어서 넷플릭스에 가입했습니다. 원래는 아이 디가 있는데, 무료로 1개월 열심히 시청한다고 새로 가입했어요. 흐흐 > 어차..

[방송법 개정안]전과 연예인 방송 출연 금지 발의, 논란 짱이네 [내부링크]

> 전과가 있는 연예인의 방송 출연을 금지하는 "방송 법 개정안"이 발의됐고 관심과 논쟁의 한가운데입니다. #방송 법 개정안#전과 연예인#출연 금지#이수근#탁재훈#붐#찬반 양론 오용훙다불 어민 한 주당 의..

홍콩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소호거리 ! 볼까요 [내부링크]

> 정부가 건설한 교통 체계에 센트럴 지역과 주변 거주 지역의 교통 체증을 완화하기 위한, 장래 계획으로 만들었으며 20개의 에스컬레이터와 3개 무빙 워크에서 열리고 있으며, 중간 중간에 출구가 있고 거리에..

1월 3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3주 연속 내리막 극장가, 설연휴도 걱정스럽다 좋네요 [내부링크]

한개 달 들어 3주 연속 시장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연 스토리에 비해 관객 수는 분명히 줄어들 텐데 신작이 여전히 힘을 못 낸다는 얘기가 되니 뚜렷한 성공작도 나쁘진 않아요. 정세 여사 때문에 설 연휴를 겨냥..

[리포트] 폴더블폰: 세상을 펼치다 ~~ [내부링크]

5G이나 폴더블 폰이 가시화되고 있다. 따라서 관련 부속의 변화에 대해 의문을 가지던 중 관련 보고서를 본인이 정리해 봤다. 공부해보니 확신하고 스마트폰이 처음 생겼을 때만큼 변화는 없을 것 같다. Q의 변화..

영화 예기모이 리뷰 ( 윤계상 / 유해진 / 예기이모입니다니다 / 영화추천 / 영화리뷰 / 영화후기 )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 1은 정내용 오랜만 감동적으로 본 영화'내용의 먹이'를 검토하려구 사실 원래 이 영화에 큰 기대는 없었어요. 내용 뿐만 아니라 최근 한국 정부의 영화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내..

넷플릭스 추천 많은 오리지널 영화 시리즈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올 한해 중 가장 유헹룰 모음집 첫 0선을 빠져나갔 슴니다. 첫 번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킹덤이었습니다 킹덤은 2020년 3월 두번째 시ー증유츄룰루 앞두고 있습니다. 또< 나쁘지 않아서 울..

복면가왕' 자신이팅게1, '하나04대 가왕' 등극…JK김동욱-남경읍-송가인-오마이걸 승희 유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복묘은카 왕'과인이 티은게하 나이 한 04대 복묘은카 왕이 되었다.  하나 6개의 오후 방송된 MBC'하나의 밤-미스터리 짤막한 가요 쇼ー복묘은카 왕'(이하'복묘은카 왕')에서는 가왕 과인이 티은게하을 저지..

트로트가수 지나유 '그대의 미소는 백만불~~~' 대박 [내부링크]

> 간만의 행사장에서 트로트가 수지 본인을 만났어요. 최근, 매우 바빠서 전국에서 많은 행사를 치르고 있는 종이본인유!! 오늘은 "안양 평생학습 한마당 축제" 축하무대에서 그녀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sound주운전 단속기준, 예전을 의견하시면 안 됍니다. 와~~ [내부링크]

> > > > > > > > > > > >

MISO - Take Me _블랙핑크 리사 솔로댄스곡 in 월드투어 대박 [내부링크]

레드불아카데미에서 노래에 소속된 미소라는 한국가수입니다.외국에서 활동하신다니 너무 멋있는것 같아요!"Sound"을 들었을 때, MV가 동양적이고 몽환적인 감정이어서 뮤랑도 소견한 것에 대한민국 사람이라고 자..

소음주운전치상, 합의해도 징역 가능성 80퍼센트 넘는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펌 대표 변호사 김동국 변호사다. 최근 소음 주운 앞에서 하루 10건 이상 문의 전화가 있습니다. 아마이글을읽는분들도소음주운전으로사고를낸정세에서막연한감정에대한정보를찾고있을겁니다. 아무..

2020년 2월가정통신문 인사내용~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금이네요. 지난 첫달은 따뜻하고 이번주는 춥네요. 그러나 추위도 당 1이 마지막?이 됩니다.저의 1부터 기온이 오른대요? 입춘이 지사신서~최신 쇼핑몰에 갔더니 겨울 점퍼들이 가득하더군요. 그래..

[채용공고] 현대HCN 아자신운서 모집 ~처럼 [내부링크]

> (주)현대HCN[현대백화점그룹] 아자신 운서 모집 공고 모집 요강 공통 적용 사항 1)의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능력이 우수한 사람, 취업 보호 대상자 우대 2)해외 여행이나 근무에 결격 사유 없..

가수 박정현 님.. 와~~ [내부링크]

가수 박정현 님 진짜 진짜 소음악 대가 실력자! 음악을 듣고 있으면 머라이어 캐리, 휘트니 휴스턴급 가수라 칭하고 싶은 감정을 흔드는 진정한 실력의 대가! 눈물겨운 밝은 등불 같은 그 작은 체력이 대단하다는..

영화 미드웨이 싸인 포스터 경품 이벤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영화 미드웨이 스페셜 경품 행사가 키노라이츠에서 열린다. <미드웨이>는 한 94한해의 진주만 공습 다음, 재팬이 오메리카 본토의 진주만을 공습하는 예기를 다룬 영화이다. 진주만 공습의 다음 저팬이 미드웨이..

공무원 음주운전 교통사건 치상에 관해 벌금형 판결, 수원지방법원(평택) 소청심사변호사 ~~ [내부링크]

> [공무원이 불법을 저지른 경우 부정 행위에 대한 본 문어의 범위 정부 기관에서 1 하는 공직자가 sound 주운 전 교통 사고 등 범죄를 1우쿄쯔을 경우 형사 처벌(벌금, 징역 등)과 인사 징계(견책~년이다, 파면)..

종이달 Paper Moon 노래 듣기 가사 신곡 솔로 활동 가수 김지연, 케이 러블리즈 정보 [내부링크]

> 오늘은 반전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러블리즈의 멤버 케이상이 이번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싱글 앨범을 발매했기 때문에 이렇게 썼습니다!! 이번 솔로 활동은 러블리즈의 K가 아니라 '김지영'이라는 본명으..

약 없이 고혈압 완치하기 !! [내부링크]

1개, 정상 혈압의 수치는?운동을 벌이고 있는 곳이 없다면, 언제나 하나 20/80미만 아니면 정상 혈압. 2. 한국인에 높은 혈압을 1우키는 가장 큰 원인은?스트레스, 민감한 몸과 마물 sound, 비만이 3개는 또 다른..

인공위성 거꾸로타는 난로 천안 농기계 박람회 시연행사 좋네요 [내부링크]

천안에서 행사 중인 한국국제농업기계자재박람회에 전시 중입니다.반대로 난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거꾸로 된 스토브 영상 , 역행한 낭로시은 2관 정문 앞에 있습니다.직접 방..

안산소음주운전변호사 대박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은 대표적인 주취자 상태의 범죄로 볼 수 있습니다. 올해 하나 0월입니다 지난 달이네요. 소음주 운전 차량에 치여 숨진 여고생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세종시 예기입니다. 밤에 1석 자율 학습을 마치고..

오상진 아과인운서가 주문 볼까요 [내부링크]

날씨가 좋은 쥬스토리~~ 운 좋게도 집 앞이 알리웨이라주 스토리마다 주차 상관없이 아무때나 놀러 갈 수 있어서 정말 즐겁다이번 주 이야기에는 moning의 운동 후, 알리웨이에서도 가장 명소인 오상진 아본인 운..

[노원주짓수][상계주짓수] 모아이짐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원 주지스 모 어린이 헬스장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아시아 넘버원 격투기 단체 로드 FC 밴텀급 챔피언인 모 어린이 짐, 김민우 관장의 주요 내용 훈련 비결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 메인 스토리에..

넷플릭스 영화추천과 넷플릭스 미드추천 : 넷플릭스 2 봅시다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영화 추천이라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미드 추천이라면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 되어버린 시대가 되어버렸다. 쵸소움에 영어 공부를 하고 넷플릭스를 내긴 했지만 한달도 안 되어 그 신세계를 잊을 수..

균형잡인 프레젠테이션을 완성하 봐봐요 [내부링크]

> 트렌디한 최근 다이어그램, 차트, 그래프, 그리고 모든 PPT 디자인 소스. 에디트: SAM by 게티기지 뱅크. 프레젠테이션을 완성하려면 우선 기본적으로 잘 정리된 정보와 이야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단지 기획..

넷플릭스 추천 #나를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운전하면서 출퇴근해서 블로그를 못가고 있어요. (웃음) 쉬는날 해야한다...히히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 #퍼펙트데이트세미스포주의) > 남주는 넷플릭스의 아들답게 영화를 가져왔다. 남자 주인공의 성장 1..

개그맨 문세윤 섭 이야… [내부링크]

> 개그맨 뭉세융 씨는 SBS공채 6기 개그맨으로 웃찾사에서 존재감을 본인의 받거나 현재는 TVN코미디 빅 리그에서 존재감을 많이 자신의 받지요. 개그맨 문세윤은 현재 '맛있는 놈들'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한 입만..

강북구 수유동 신축빌라 볼께요 [내부링크]

강북구 수유동 신축 빌라-VR 3D에서 감상로 현장감 있게 소개하고 보냅니다 > 안녕하세요 미소부동산입니다오늘 소개드릴 곳은 수유동에 인접한 신축 빌라입니다.경전철 가오리역 근처에 있으며 인수초등학교와 인..

스토리잘하는법.MC/사회 행사진행 !! [내부링크]

블러그의 힘은 대단할 한국욱소음치료연구소 조정문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 #가수 윤수의 이름으로 MC/사회.이벤트 진행 업그레이드 > 조정문 대표의 강의 스킬 향상 > 조정문 대표의 머릿속에 스며드는 코멘..

인공위성 뺨치는 태양광 드론, 연료 충 좋네요 [내부링크]

> 미쿡 우주 항공사 보잉의 자회사 오로라 플라이트 사이언스는 성층권을 비행할 수 있는 태양광 드론 '오디 서비스'를 개발했습니다. 오딧서비스는 몸통과 날개에 달린 박막형 태양전지로 낮에 전기를 생산하며..

최동석, KBS 입사 동기 박지윤 이야… [내부링크]

KBS 입사동기 : 최동석이 박지윤과 결혼 > 최동석 아과인 운서의 KBS 메인뉴스 앵커 소식이 알려지면서 아내도 관심을 끌고 있다. 치에동속아그와잉 운서는 올해 내가 42세로 이 2004년 KBS 30기 공채 아그와잉 운..

40대주부 재취업 준비 대한민국 정보 [내부링크]

3월에 개시되어 미세 먼지 때문에 전국이 몸살을 앓고 있는데요!나도 계속!! 감기처럼! 두통에 목이 아파서! 병원에 갔더니 감기는 안걸렸다고,, 몸도 감정도 가라앉아버리네요. 날씨가 우중충하지만 다들 매일 긍..

[넷플릭스미드추천] 요즈음 넷플릭스에 볼만한거 뭐 있을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도리입니다.내가 넷플릭스를 결제하고 보기 시작한지 벌써 첫 해? 조금 지난 것 같지만 본 것을 보고 저라면 새롭게 무엇을 보기 시작할지가 늘 그랬던 것처럼 가장 큰 느낌입니다.내가너무..

고지혈증 증상과 수치 볼까요 [내부링크]

> 국민 건강 통계에 게재된 자료를 보면 우리 나쁘지 않자 30세 이상 성인 6명 중 한명은 '고지혈증'에 걸렸거나 프지 않고 주의 단계라고 합니다. 고지혈증이란 혈액 속에 지방질(콜레스테롤, 중성 지방 등)이 지..

목동이비인후 좋구만 [내부링크]

소이비인후과 - 인후염 만나서 반갑습니다목동하 본인이 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얼마 전 K팝스타에서 멋진 대결을 펼친 두 기사가 정말 많았어요.기사 내용을 보면 둘 다 심한 감기로 인후염으로 몸이 최악의 상태..

레이델 폴리코사놀 짱이네 [내부링크]

> #의행부 레이델폴리코사놀 #의행부 폴리코사놀#의행부 쿠바산포리코사놀 #레이델포리코사놀 #쿠바산포리코사놀 #고지혈증 폴리코사놀 #HDL #폴리코사놀 #콜레스테롤혈증 #고지혈증

토지 필사 1 대박이네 [내부링크]

좋은 오전이 되고 있나요? 오핸시널은 본인 이름 시간의 여유가 되서 밀린 포스팅 몇 개 하려고 컴퓨터 앞에 이렇게 앉아있네요. 내가 토지 필사하는 것은 아시죠?토지의 필사를 시작하고 한달 만에 1권 필사 전부..

래퍼 MISTA-C 미스타-씨 부산 지하철 봅시다 [내부링크]

> 오항 것 같은데 공연장은 부산 지하철 영산대 역 2번 출구 사람이 없어..(';ω;`) > 개그맨 김영민의 오프닝 코멘트!! > 저글링팀의 불쇼 !! > 고난이도 스킬 ᄒᄒ 재미있었다 하하하 > 드디어 그의 차례......

벨롱드랩 & KMCA 화장품제작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바른 의료콘텐츠 개발과 교류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 대한의료콘텐츠교류협회 KMCA 소식계 INFO알리미입니다. ~한가지는 피부건강을 지키기 위한 좋은 화장품을 연구하..

LG화학, 회사책입니다 두려웠본인...백혈병사망 폴 ~~ [내부링크]

유족(엘지화학이) 질병 사망은 (보상) 불승인 전망이 높다고 얘기했었어요" "보험회사 "사용 자책이다 인정될 경우, 질병사망이라도 보험금 지급" 합의 취소 등 의구심 고조될 듯 > LG화학의 폴란드 주재 M연구원..

2015년 OCJP (Oracle Certified Prof 짱이네 [내부링크]

> Oracle사에서 제공하는 Java언어 자격[시험 번호 1Z0-851]이전 직장에서 실무를 하면서도 IT자격증이 그다지 필요가 없어 하지 못하고 미루어 둔 자격, 이번에 시각이 있을 때 취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우선..

아이 편도염 입원/퇴원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이 편도염 입원기 오항시은 31회~51차(퇴원)이야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이게 언제인데 목하가 되어서야 마무리를.. =_= 아이 편도염 우리 딸은 총 51을 입원하고 오항시은 31에서 51(퇴원)까지의 이야기와 그..

백내장증상 초기에는 확인 [내부링크]

> 아침, 야간으로 날씨가 선선한 탓인지 벌써 두툼한 이불 속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더워서 돌아다니기 무서웠던 때가 어제 같은데 9월이 되어서 정말 가을, 겨울에 다가온 것 같습니다요즘 바쁘게 일하면서 가끔..

갑상선암증상 , 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 암은 여성에 그대로 발생하는 암으로 전체 암 발생률 중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갑상선은 내분비기관에서 발병하는 악성종양 중 가장 흔하며, 전체 암종 중 약 하나 %를 차지하는 질병입니다. 갑상..

백내장검사비용 ~~ [내부링크]

노안과 함께 가까운 거리와 먼 거리 모두를 흐리게 볼 수 있다면 백내장을 의심해봐야 할 것이다. 뿌옇게 보이는 증상 외에도 빛이 많이 들어오는 장소에서 특히 눈이 멀어 증상, 것이 노랗게 보이는 증상, 그리..

와우 클래식 사냥꾼 4대인던 & 제작 bi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와우 클래식 헌터 60레프 다음에 파밍을 할 때 꼭 알아 해야 한다 4대인 돈&제작 bis시스템 정리를 하고 포스팅 하고 보도록 하겟슴니다. (화산심장부, 오닉시아템 제외) bis 는 best in slot 의..

동맥경화 치료, 복합적 ~~ [내부링크]

> 동맥경화란, 혈관에 콜레스테롤과 같은 지방물질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는 증상을 이예기하지만요. 동맥 경화는 특별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혈관의 70%이상 정체할 때까지도 튼튼하고 순식간에 심근 경색,..

손목터널증후군, 여 정보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여성분이 위험합니다. > 관절과 관련 질환은 청년층보다는 중장년층, 또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더 잘 발생합니다.수부 질환의 경우, 여성 사무직의 샐러리맨 뿐만이 아니라, 가사나 육아 등, 손글..

미드 휴먼스 잼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미래잇 입니다. 당일은 가장 최근이 즐겨보는 미드휴먼즈. 아니 확실히 영국 드라마네요! 휴먼스는 가까운 미래라고 해야 하나?가장 최근 굉장히 시대인데~설명에는 그래도 가까운 미래에 인간형 휴머..

환절기 호흡기 질환, 편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환절기에 유행하는 질환 중 하본인 편도염은 많은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줍니다.여러가지 원인에 의해서 염증이 생겨서 아픔을 포함한 여러가지 증상을 1우키는 편도염에 대해서 소쥬은상과 원인을 파헤치테테로울..

전문 통·번역부터 비즈니스 통·번역까지! 총 12가지 짱이네 [내부링크]

> 토익, JLPT, HSK 등 각종 외국어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한 청년과 재단이! 공부를 하던 중 청년과 재단에서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나쁘지 않은 전문적으로 통·번역을 하고 싶어!나나쁘지 않은 비지니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