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6955의 등록된 링크

 51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마인크래프트 for switch (멀티 하는 법/화면 분할 바꾸는 법) [내부링크]

평소에는남편이없을때제가스위치를플레이하고제가안할때남편이스위치를플레이하는데연내용연시설휴일에는둘다쉬기때문에함께할수있어요. 아닌가 싶어서 계속 다운로드 게임이에요. 랭킹 1위의 마인 크레프토우을..

한하나무역전쟁 하나뽄산 소재 탄소섬유 제공이 끊기면? 수소차 넥쏘 KAI항공기동체 전기차 배터리 파우치 [내부링크]

한일 무역소재 전쟁? 일본산 소재 중 탄소 섬유 일본으로부터의 수입이 끊겼으면 소재 부문 1970년대만 해도 공학의 핵심이 아닌 주변 소재 공학은 지원율이 아침앗다 그렇게 취업에도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아닌..

갑상선암 식생활 단백질 섭취 완두콩 샐러드 [내부링크]

손수 만든 흑마와 언제나 그랬듯이, 다양한 야채는 제 식탁의 중요한 음식이 됩니다.언제나 그랬듯이 제가 먹는 식물성 단백질의 내용입니다. > 해트 완두 통을 사서 깜빡 잊고 냉장실에서 3일 두는 것을 초과하면..

롤 오토체스, 롤토체스 전략적 팀 전투(TFT) 하는법과 종합 정보, 아이템 조합 챔피언 시너희지. [내부링크]

한국 서버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아래 내용은 이전에 썼던 글.정보는 그대로니까 읽어주셔도 무방하다.오토체스의 롤버전, 전략적 팀전투(TFT) PBE 서버, 그러니까 리그오브레전드 테스트 서버로 할 수 있게 되었..

[7박 91 우즈베키스탄여행 41차] 우즈베키스탄의 세종대왕 '울루그벡'의 천문대 [내부링크]

> 하나 8092하나 하나 809297박 9하나, 우즈베키스탄 여행기 티무르 제국의 유산 울그 베크 천문대 > > 아프라시압 박물관에서 우루구벡 천문대로 걸어가면 강이 본인으로 보인다. 아프라시압의 이름이..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준비는 에듀얍! [내부링크]

제가 자격증이 아직 하과인도 없어서 먼저 뭐부터 따볼까 했는데 컴퓨터 활용능력을 가지려고 찾아봤어요! 어떤 노하우로 준비해야 할지 너무 당황스럽고 모를때 에듀チュー을 찾았어요.It 컴퓨터 인강 전문이라고..

최근 HOT 대세 펭수가 국민카드와 만났다. [내부링크]

최근 떠오르는 유튜브 스타 자이언트 펜 TV의 펜니까 요즘 너무 너무 콜라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 그 중 국민 카드에 등장한다는 소식에 2월 171 기다리고 있었으나 프지 않고 아침부터 앱도 홈페이지도 서버가..

연기 천재! 데뷔작으로 월드 스타 된 아역 배우들 [내부링크]

> > 아역 시절, 그것도 데뷔작에서 천재적인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들이 있다. 한국 드라마'피아노'로 아카데미 여우 조연상을 차지한 역대 2번째 최연소 배우 기록을 세운 안 쟈싱·파킨슨(최연소 조연 여..

기네스북에 오른 최장거리 주행기록 [내부링크]

> 기네스 북에는 최장 거리를 달린 차가 있습니다. 볼보 p한 800이란 모델로 한 96한살에 발매됐으며 안전성의 대명사인 볼보 브랜드의 이미지와 달리 두인승 스포츠 옆에 발매된 자동차입니다 4기통 엔진에 하..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0월12하나::카밀라 카베요의 새앨범=다시 만드시길, 스쿠터 브라운 [내부링크]

> 이번 주 카밀라 카베요는 'Romance 앨범'에서 새로운 수록곡 'Easy'를 공개했습니다. 사실 사전 공개한 3곡=파렴치한+거짓 이야기 덩어리다+ 나쁘지 않아 때문에 울고!(="Shameless"+"Liar"+"Cry for Me")이, 금..

미국여행비자거절-미국관광비자 ESTA/B1B2비자 폭행죄 집행유예/소음주운전 범죄/전과기록 [내부링크]

아메 리카 여행 비자 거부-아메 리카 관광 비자 ESTA/B점 B2비자 폭행죄 집행 유예/소음 주운 전 범죄/전과 기록 아메 리카 비자 대행 전문 회사[아메 리카 여행 비자 거부-아메 리카 관광 비자 ESTA/B점 B2..

완결미드추천 미디엄(고스트 앤 크라입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완결 미드 장려하자#미디엄#고스트 앤드 크라이다ー 내가 가장 나쁘지 않고 이미 3번 이쟈싱 본소#심령 추리 수사물 내가 제일 괜찮은 장르이다.주인공 엘리슨은 실제 인물을 모티브로 한 #미드이기에 더 재미..

로봇,AI,드론,VR,자율주행차-R&D대전-4차산업혁명기술체험관 !! [내부링크]

> 로봇, AI, 드론, VR, 자율 주행 자동차-R&D대전-4차 산업 혁명 기술 체험관, 호미슥코엣크스에서 열린 20하나 6 korea산업 기술 R&D의 박람회가 개최되었는데요.이날 다양한 박람회 중에 많은 사람들의 관 심을..

[현대차 자율주행 오로라]현대자동차 ‘오로라’ 전략 투자 및 협업 강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현대차 오로라] 현대차 '오로라' 전략투자 및 협업 강화 > -현대차의 미국 '오로라' 전략 투자 및 협업, 글로벌 자율주행 기술을 선점해 '가속 페달' - 현대차그룹, 오로라에 전략 투자, 자율주행 기술 대폭 업그..

메이플스토리 토드하는법 및 토드의 망치 공식 정리 볼까요 [내부링크]

> 메이플 무자본으로 키우면 자본이 없어서 좋은 아이템을 구하지 못해 약해진 자신의 캐릭터를 볼 수 있는데요. 무자본 서민 유저들이 나름대로 아이템을 맞추려면 메이플이 스토리 시스템상 가장 효율적인 것이..

FIVEM GTA5 인생전부 하는법과 추천서버 블라썸!!!!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금 1은 요즘 핫한 GTA5의 인생 전체를 하는 법을 알게 해서 추천하는 서버를 알리려구요※분명히 컴퓨터에 GTA5가 정식 버전에 깔리고 있어야 합니다* > > > > > > > > https://discord.gg/mqt..

배우 고수정 사망…소속사'고인 명복 빌어주길'(종합) 대박이네 [내부링크]

> > https://m. 세로프게 s.naver.com/read.nhn?mode=LPOD&oid=00일&aid=001일 395470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XB1X] XBOX ONE X 스타워즈 제다이 번들 33만원대 !! (스마1클럽필수) 3세대 무선컨트롤러, 주변기기 10퍼센트할인!! [디지털 빅 세1] 확인 [내부링크]

[XB하나 X]XBOX ONE X스타워즈 제다이 번들 33만원대!(스마 1클럽 필수)3세대 무선 컨트롤러 주변 기기 하나 0퍼센트 할인! [디지털 빅 세 1]출처 : 예판넷 예판넷 님의 글 [옥션] [G마켓] [게입니다. 이당 신스이..

"동숙의 노래"(문주란)를 목놓아 불렀다 좋구만 [내부링크]

어제 나는 오랜만에 노래방에 갔다.보통 1차로 한잔 걸쳐서 2차로 노래방에 가는데 어제는 노래 녹소움를 하기 위해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본인에게 갔다.전문으로 사건의 그 노래는 녹음해 업로드했다. 젊었을..

OCN 드라마 빙의 ?? [내부링크]

최근 빙의퇴마 관련 드라마가 많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이번에 OCN방송국에서 드라마 빙의라는 방송을 준비중입니다.출연진도 제가 좋아하는 분이 계시네요. 고준희, 이원종이 보고 싶었던 분들이기도 하고요. >..

[EXO/BTS/엑소빙의글/방탄빙의글] 김씨 남매 - 11. 교통사건 中 와~~ [내부링크]

※본 소설은 모두 픽션이다.트리거워닝요소존재유 > [EXO/BTS/EXO BING/방탄 BING의 문자] 김씨 남매 W.가예 > 소재는 [익명]님으로부터 받았습니다. Chapter 하루.교통 사건 중. BGM:세제-만에 1( 푸른 바다의 전..

[1상] 넷플릭스 공포 미드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츠비입니다. 오한시는 그동안 우리 커플이 본 미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코로 자신의 바이러스로 밖에 나가고 싶지 않은 최근 재미있는 미드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요즘은 공포,..

2020 펭수 달력 언박싱! 귀염뽀짝 자이언트 펭귄! 심쿵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의 은!어제 좀 보였던 펜스 달력. 2020펜스 달력 리뷰!포스팅 준비했습니다:D 펜스 때문에 자기 돈으로 달력을 사다니...!정말 펜스 EBS효도 펭귄 같아요.ᄒᄒᄒ 암툰! 저는 펜스 나쁘지 않았을 때 펜스? 펜..

완벽한 AGV 자율주행차량 플랫폼 소개 볼께요 [내부링크]

현재 위고(WeGo)에서 판매하는 모델은 총 4개 모델이다니이다. 그 특징을 보면 이 뒤처럼 보입니다.실제 사이즈에 대해 문의가 있어 실제 사이즈와 차량 시위 모습을 올려 보았습니다.이번에 새로 출시된 ERP44의..

영화 <살인재능> 후기 및 결국 해석 - 누가 그를 능재로 만들었는가 짱이네 [내부링크]

> 살인 재능(20일 5.07.30) 정재헌(감독)김범준/베쵸은화 스릴러/청소년 관람 불가/한국 영화 '살인 재능' 예고편 > > 8년간 다니던 회사에 쫓겨나 나쁘지 않게 일순간에 실업자가 된..

<주진모 카톡 해킹 문재-장동건, 현빈, 정우성 등..>하과인님의 선물. 먹는 것 내용고 이런거과인 비난해~!!! 찔려서 그래? 위선자들아 짱이네 [내부링크]

> Korea 사이버 성폭력 대응센터 주진모 씨, 세상이 달라졌어요 톱배우 A씨, 주진모씨와 같은 SMS 유출 주진모→최현석, 해킹 피해+프라이버시 노출 예능 공포(종합) [전문] 주진모, 장동건 카카오톡 주장 캡처 기..

동성로 태왕스파크 레드카펫을 걸었joy (feat. 감성플리마켓 ,228공원 ) ~처럼 [내부링크]

#동성로 산책하는 강아지의 조이입니다 오항시 날의 조이야 놀자는#228공원#태왕 스파크#감성, 마켓#동성로 폴리 파크 > 쿰쵸쯔#동성로 태왕 스파크 오픈 오픈을 알아 간 것이 아니라 동성로 조이 아지트 과..

[방탄소년단 정국] 복근 확인하는 왕자 강아지 ~~ [내부링크]

첫 도전인 정국은 복근이 건강한지 확인합니다.그래서 꾹이 복근 잘 지내고 있죠? 안부 전해줘.보고싶대.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 JK / 황..

우버, 2년 만에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 테스트 재개 봅시다 [내부링크]

세계 최대 승차 공유 회사 우보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자율 주행 차량 주행 시험을 2년 만에 재개합니다. 벤처 비트, BBC등 외신은 우보이 5일(현지 때에)미국 캘리포니아 주 자동차 당국으로부터 공공 도로에..

200일08 BTS MAP OF THE SOUL : 7 예약구매 안내 !! [내부링크]

BTS MAP OF THE SOUL:7예약 구매 안내 반값습니다.온 2월 2쵸쯔일(금)발매되는 BTS MAP OF THE SOUL:7예약 구매 안내이다.BTS MAP OF THE SOUL:7은 첫 달 9일(목)부터 온 오프 라인 판매처를 통해서 예약 구입..

[세계로컬타이다즈] ‘안전한’ 자율주행車 상용화…“AI 윤리적 판단 기준 가장 먼저” 좋네요 [내부링크]

> 이르면 내년에 자율주행차가 국내에 본격 도입된다. 박선숙 의원은 상용화 전 법령 재정비로 시민의 생명 안전을 더욱 두텁게 보장할 수 있는 시스템적 윤리적 기준을 확립해야 한다고 주장했다.(사진=뉴시스) [..

BMW, 4세대 뉴 X5 세계 최초 유출 봐봐요 [내부링크]

> BMW그룹이 완전히 바뀌었다 4세대 뉴 X5를 전 세계에서 처음인 사무실로 했습니다.BMW X5는 BMW스포츠 액티비티 차량(Sports Activity Vehicle, SAV)세그먼트를 개척한 최초의 모델인 하나 999년에 처음 선 보인..

소음주운전사고 피해자합의서 탄원서작성비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사고 피해자 합의 탄원서 작성방법 운율! > 안녕하세요, 음주운전 사건과 그 피해에 대한 사회적 논란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술을 마시고 운전 처벌이 강화되었으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술을 마시고..

김민규 :: 그대목보 시즌4에 출연했던 배우 김민규사진 와~~ [내부링크]

> 너 모 쿠보 4 보고 알게 된 김민규는 배우. > > 보조개 실화입니다. > 갈색머리도 잘어울리네 > > 이때..얼굴도 잘생겼는데 음악까지 잘하시구....음악 부를때 입꼬리가 한쪽으로 올라가. 핵좀잘, 핵심큰, 핵좀..

MBC:설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미스트 로트'시에 관심 아니며 500개의 코멘트 모두 읽고 잤다. > 송가인/사진=MBC 송가인 콘서트 감사했습니다. 261방송된 MBC music프로그램'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에서는 송 카인의..

신종 코로과인 바이러스 선별진료소 - 경기지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가 멈출 기미가 없어 보입니다. 오거의 매일 2월 6일까지 후와크징쟈은 23명에서 거의 채찍 할 검사가 행해지고 있는 분들이 하나 69분 이과의 됩니다. 질병 관리 본부 하나 399번에 전화..

박영선, 송중기와 봉사활동 인증…"추석 연휴 마지막날" 좋네요 [내부링크]

> 모델 출신 배우 박용선이 송중기와 함께 찍은 봉사활동 증거사진을 유출했습니다.박영선은 261 SNS를 통해서"추석 연휴 마지막 날의 여인숙 자원 봉사로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유출된 사진 속에..

가수어린이큐 - despacito 사진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Luis FonsI-Despacito[cover by IQ(I.Q)]https://youtu.be/HhilcxPS0skHello~I'm한국 singer named I.QI song Despacito~watch and enjoy it!!subscribeittoMyYoutubeThankyouverymuch~^^ DespacitobyIQ..

전주대학교 해커톤 경진대회 아나쁘지않아운서/스피치코치 ~~ [내부링크]

> 건물이 추워서 학생들에게 안내사항을 내면서 정장 위에 경량패딩을 입은 모습. 막상 시상식 등 사회의 사진은 찍은 여력도 없이 바쁜 2박 3개였어요(눈물)) 지난 하나 2월 전주 대학교에서 열린 헤 코톤 경진..

[보이스코드 노래 매거진] 확인 [내부링크]

> Sia(본명:Sia Furler)하나 975년생, 오스 트레 하나리 아, 펑크 밴드'Crisp'보컬로 활동, Jamiroquai코러스 스티비 원더 등 서울 재즈 뮤지션의 음악에 빠져서 그들의 움액룰 흉내 내어 부르고, 테테로울 보냈다..

국내 영화 순위~ 넷플 !!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더워서 자신없이 집에서 빈둥빈둥대는 드라마나 영화자신을 보고있습니다.심심해서 국내 영화 랭킹을 알아봤어요.www. > 보르 소소 하나~3위는 명량 국제 시장 베테랑이에요.국제시장과 베테랑들이 생..

[숙제] 치킨꿈 해몽 - 좋은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치킨을 먹은 기념으로 닭에 관한 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 치킨을 먹는 꿈-파티 본인의 결혼식에 초대되어 sound를 암시한다-치킨을 주문하는 꿈-물건을 구입 암시한다-계란을 삶..

애편도염 면역력저하 조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어린 아이의 편도염은 부모에 의해 감염이 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러니까 우리 아이를 정말 사랑한다면 자신의 건강을! 면역력을!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 6세 미만의 아이가 "엄마, 면역력 강화..

'김섭취'으로 큰 사랑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김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입니다! 바로... > > 가수 자두 > 가수 자두가 <사람이 좋아>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 > 자두는김섭취, 대화가필요하다, 1인분, 거북이가날아간다, 굿데이등의대표곡으로..

편도결석원인 부터 편도결석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짧은 대기시간, 간소한 절차, 충분한 설명, 당일 입원 및 퇴원을 약속하는 서초구 이비인후과, 연세 바로입니다. > 심한구취의주범이되는편도결석은편도나편도선에있는작은구멍에썰매식물찌꺼기가..

고혈압 약의 부작용과 종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번 먹기 시작하면 끊을 수 없다는 혈압 약 가족 중 혈관 쪽이 나쁘지 않고 병원을 도는데 평소에는 괜찮다 가도 가서 재기를 하면 첫 40이상 나오고 혈. 압력.약을 권유했지만 평소에는 괜찮으니 먹..

터키 Dark Pass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사타입니다.이번에는 터키 롤 팀DP의 선수 영입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 먼저 원딜러로서 과거 EHTEL이라는 아디에서 활동하던 Route 문고무스 선수를 영입했다.루트 선수는 롤철스에서 Virtuo..

[화성유명한점집 금비당]비행기꿈 비행기꿈해몽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추락하는 꿈 비행기 사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특별한 답변을 전해주고 계신 금비당을 인사드립니다. 풀리지 않는 감정, 풀리지 않는 사고가 있다면 영험한 돈의 비당과 감정을 나쁘지 않게 나누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분명 특별한 해답으로 감..

바라다 부는 꿈 해몽 귀추에 따라 달라요 봅시다 [내부링크]

시원한 열망이 불면 느낌이 좋아지지만 비가 내리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강한 열망이 불어 모자 또는 우산이 날아가는 꿈은 나의 잘못으로 사회적인 사인의 목숨을 잃는 꿈이기에 신중하게 잘못을 줄여야 할 것이..

오메가3는 심장병에 좋구만 [내부링크]

오메가 3는 잘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고지혈증을 좋게 하고 피를 타고 심장병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아주 나쁘지 않고 다양한 제품이 팔리고 있어요. 어떤 물질이 나쁘지 않고, 식품이 질병 치료가 나쁘지 않고,..

제주도 북카페 서귀포 ~처럼 [내부링크]

> 인공위성 제주 '여행의 여유를 주는 따뜻한 공간' 글/사진: 준도 > 제주에 가기 전에 너희가 가보고 싶었던 카페 요기도 SNS에서 기이하게 유명해진 덕분에 사람이 많을 것에 대비해 일찍 서둘렀다.핫했던 시기..

사진 크기 조절 하 확인 [내부링크]

> 오한시는 사진의 크기를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사진찍기가 과인 역시 인터넷 도중에 sound에 들어가는 사진을 저장합니다.) 사이즈가 사이즈가 사이즈가 sound에 들어가지 않을 때가 있..

KBS NEWS 9 _ 한승연,김철민 아 확인 [내부링크]

KBS뉴스 9한승연 김철민 아쟈싱 운서의 스타일링에 사용된 노 갤러리의 넥타이를 소개합니다.KBS에서 느낄 수 있는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상념의 모노갤러리 타이들이 함께 만들었습니다.아자신이라는 직..

4. 넷플릭스 미드 추천! "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내용하고 싶었던 작품들이 몇 개 자신 오는 편이에요! 기다리던 시트콤 편 ᄒᄒ 시작 전 이미 주의사항 *일 순수하게 내 게츄이 한 000%에 열린 추천사입니다 wwww내 개취란 시대물과..

녹내장 전문 병원 정보 [내부링크]

> 오랜만에 화창한 날씨네요~! 오가의 매일은 디엠씨초은안과에서 소리없는 시력의 도둑이라 불리는 녹내장에 대해 스토리 해볼 생각입니다. > 현실에는 녹내장 얘기가 되어서야 진단을 받는 안타까운 분들이 많이..

영화 '타짜:원 아이드 잭' ~~ [내부링크]

영화'타짜의 원화 애드 잭'에서 실수 이야기한 배우 최유화 28개의 기자 가 sound회에서... 오항씨만은 마지메인 모습인 채 등록일[2019년 08월 281 23시 20분] > (사진=강 유헹쟈)[더 코리아 뉴스]281오후..

혹시 과인도 고지혈증?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 입니다.여러분, 콜레스테롤 들어보신적이 있습니까?콜레스테롤은 지방과 관련이 있는데, 오늘은 콜레스테롤 증상과 관련된 고지혈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같이 알아보러 갈까..

컴퓨터 라이언 고양이 캐릭터 !! [내부링크]

컴퓨터 사자 고양이 캐릭터 무료 ppt 템플릿 블로그 가능합니다! 컴퓨터 사자 고양이 캐릭터 공짜 ppt 템플릿 블로그 사이트 > > > 탤런트"자비"1타시로 마사시 씨(63)이 6 1, 각성제 소지하고 잇동로소 현행범..

롤 시즌8 얘기자하 룬 봅시다 [내부링크]

> 김 1은 롤 시즌 8밋도이에키쟈하의 룬 템토우리 조사하는 것이다.요고요고요고요고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꼬요..

20일9 서울가요대상 (f 좋은정보 [내부링크]

제 기억에 남기는 후기 블로그에 글쓰기를 시작한지 오래되었지만 오랜만에 남겨두고 싶은 후기를 쓰려고 왔습니다.요즘 저는 방탄소년단에 빠져있습니다. ᅲ 너 달러가 뭐랄까로 살고 있는 저이지만.....흐믓하게..

가수 박지윤 남편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니투어 입니다이번에는 가수 박지윤씨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 괜찮은 여자 하나 982년생으로 현재 38세이다.태생은 서울 강동구 이동, 직업은 가수, 작사가, 뮤지컬 배우이다.의 장르는 발라..

[경주여행][경주맛집] 2첫차(5) - 한우는 언제과인 옳다. " 와~~ [내부링크]

휴.내가 경주에 다녀와서 1년이나 지났네요.빨리 경주 포스팅 끝내려고 했는데 며칠 전 경주 관광객 수가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감정적인 하나도 많았지만 다시 사람들이 경주를 찾을 무렵을 위해 하나, 저는 제..

고주파편도선수술 이야… [내부링크]

> 며칠째 날씨가 급격히 떨어져 감기를 앓는 환자분들이 너무 지쳐계십니다.어린이는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더 쉽게 기관지 질환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저희 서초연세춘이비인후과..

미드 <글리(gl 정보 [내부링크]

HEALING SONG NO. 하나 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힐링송 추천으로 자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D 제가 별로인 미국 드라마 중 하자신의 "그리" 속 추천 sound 편들을 가져왔습니다.잠시 글리에 대해 설명해볼까요?이..

백내장수술후 꼭 볼까요 [내부링크]

> 백내장은 중장년층 연령층에서 흔히 발병할 수 있는 눈 질환으로, 우리 눈에서 카메라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노화, 유전적 요인, 당뇨병 합병증 등 여러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기존의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한..

넷플릭스 해지 및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계제 입니다. 유튜브를 처음 미디어플렛폼이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지만, 개인방송을 찾아서는 아프리카 TV를 찾듯이 이제는 미드나 영화는 NETFLIX가 떠오르는 것이 맞는 것 같..

[NSCA] 미국체력관리협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https://blog.naver.com/skullgym/22하나하나 34069708 11월 초에 내가 NSCA자격에 도전하겠다고 글을 쓰다 들었어요.열심히 공부하는 중 > 다른 선생님들도 함께 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홀로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