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9-6955의 등록된 링크

 51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편도결석 빼는법, 관리에 대해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떼는 방법, 관리에 대해서 목구멍에 일어날 수 있는 여러 가지 질환 중에 편도결석이라는 것이 있습니다.편도에 결석이 생겼을 때 진단하지만 다른 부위에 생기는 결석과 달리 생명에 위험하지 않기 때..

번개장터 20하나6 방탄소년단 썸머패키지 풀세트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8402322 > 2016 BTS summer package양도합니다!사진에 보시다시피, 예약 판매에서 구입한 풀 세트입니다. 비싸게 양도받았..

대구백내장수술잘하는곳에서 성공적으로 [내부링크]

대구백내장 수술 잘하는 곳에서 성공했어요. 테구제니스 안과입니다. 당일은 마소리와 노하우를 더해 더 밝은 세상을 보여드리기 위한 백내장 클리닉을 소개합니다. > 백내장은 수정체가 투명한 상태에서 여러 요..

'기생충이 미드로?' HBO <기생충> 드라마 제작 논의 중, 봉준호와 아뒤 맥케이 감독 총괄 제작 [내부링크]

전혀 예상치 못한 뜻밖의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미쿡을 대표하는 케이블 채널인 HBO에서 드라마 제작을 논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은 할리우드 리포터로부터 전해졌습니다. 할리우드..

갑상선 검사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갑상선검사를 잘하는 병원 강남아름성형외과입니다.최근 유명 연예인들이 갑상선 질환에 대해 고백하면서 갑상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갑상선 질환은 특정 증상이 뚜렷한 과인타과..

[방탄소년단] BTS Not today 낫투데이 무대교차편집 (Stage Mix)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BTS Not today나, 투데이 무대 교차 편집(Stage Mix)의 약 2달 전부터 편집하고 싶은 무대였지만, 영상을 얻기가 쉽지 않았습니다.콘서트는 비록 광가면이었지만 낫투데이를 편집하면서 다시 내부..

[치기 쉬운 피아노 악보]겨울왕국2 OST - Into the Unknownㅣ피아노 코드 독학 [내부링크]

모두 이번 Frozen(겨울 왕국)2보쇼쯔 나쁘지 않아요? 사실 저희는 당신이 너무 나쁘지 않고 궁금해서 영화를 보기 전에 OST 대표곡 'In to the Unknown'을 먼저 듣고 갔는데 정말 큰 실수였어요. 퓨와 메아리가 함..

[국토부] 자율주행차 윤리 가이드라인 초안 발표 와 Level 3 자율주행차 안전기준 마련 ~~ [내부링크]

> 들어가는 지난해 스토리부터 올해 초까지 국토교통부 자율주행차를 맡고 있는 애애초단자동차기술과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바쁜 스토리를 보내고 계시지 않을까 싶다. 매달 새로운 소식을 발표하고 있어요. 그..

미국 자율주행자동차 플랫폼 선점 경쟁. 인공지능 이후은 자율주행입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 인공지능(AI) 이후의 격전지는 자율주행자동차다. 제너럴 모터스(GM)이 10억달러를 투자하고 자율 주행 기술을 보유한 '크루즈 오토메이션'을 잉오느쟈오메리카의 경제 전문지 포천 등 외신으로 낸 평가이다. 전..

박경리의 토지 읽기 모이다, 대전 독서모이다 토끼 8회(토지 8권-2부 4권) 확인 [내부링크]

것.한시:20일 9년 6월 27일 2. 시간:오후 2시 30분 3. 장소:둔산동 굿모닝 스터디 4. 참여 회원:한누리, 이주은 박 옥슥, 서문원 > <토지 8권의 주요 문제와 줄거리> 조준구가 약해진 집과 땅을 되찾기 위해 조선..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인터스텔라 해석 좋네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 멋진 월요일 1임~!여러분, 김 1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까?자기 미문의 과거를 후회하는 한일 아닐까요?후후 돈 1은 과거의 잘못을 듣고 두고.. 미래를 바라보는 영화를 하자, 모두 함께 보고 싶습니다..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찾기 봐봐요 [내부링크]

> 차량과 관련하여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분야가 있습니다.바로 자율주행인데요.내용적으로 자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는 차량을 뜻하는 내용으로, 운전자가 아닌 차량이 스스로 교통 및 주변 상황..

[주관적인 리뷰] ‘여자친구’ 미니 6집 "Time for the Moon Night" 확인 [내부링크]

※모든 리뷰는 instar gram그램'회상'(@fake_columnist)을 통하여 공개하고 있으며, instar gram그램만으로 공개하는 리뷰 프로젝트도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최근 방문해주세요! 최초의 계획..

MBN 보이스퀸 한복 자연스리우리옷 ?? [내부링크]

> > > > 안녕하세요 자연 스리 우리 옷림 이번 MBN에서 시청률 한위인 보이슥이은<강릉 대첩 편>에서 방영된#소리 퀸즈 팀에서 입어 본인에게 온 5분 모놋 다 나의 자연 스리 우리 옷 한복을 입고 본인과..

주이,김남길&하정우&박경림,송지은,인성&진솔,골든차하나드 주찬,김재환&케이시,승헌쓰,뉴이스트 민현,로운(SF9)&강민(VERIVERY)&정은지,이은상의 아이유 언급 및 커버 !! [내부링크]

모모랜드 주인 수니 언급 > Q. 롤모델 많다.하나단 선배님 너무 괜찮대 태용 선배님도 괜찮대. 이전에는 2NE한 선배, 이효리 선배 괜찮했다. 다라언니와 프로그램을 같이 넣어서 너희 너무 신기했어. 이렇게 다라..

자율주행 트레일러 프로젝트 봅시다 [내부링크]

지난해부터 준비하고 공부하면서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율 주행 트레 1러시아를 만드는 과정을 기록하기로 했다. 준비:1.Opencv2.Custom Yolov33. 아 도우이노 카 4.Jetson tx25.Anaconda 목표: > 위의 사..

[배우][장동윤] '조선로코 녹두전' 티저하나 캡처 보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온 9월 30하나 KBS2채널에서 오후 10시, 월화 드라마'조선의 로코-녹두 전'이 방영됩니다. ,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된 혜진 씨 작가의 '녹두 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에서 17세기 조선 시대가 배경입니..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주연배우들도 완전 빵빵한데 봅시다 [내부링크]

> 아내는 마치 실종을 예견한 듯 집안 곳곳에 수수께끼 같은 단서를 남기고, 남편은 그 단서를 보고 아내를 찾아 자신이 있게 마련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정세의 남편에게 불리하게 흘러간다.신흥종교 비리를 추..

카피추 추대엽 자신이 키 펭수 진짜로 웃겨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카피츄 열풍이 엄청 분답니다.트와이스 정연이도 추천할 만큼 아주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에 추대엽 씨의 카피츄 콘텐츠가 들어간다고 합니다.하나는유병재유튜브에카픽추라는이름으로과인올다입니다.개그맨..

BTS OFFICIAL LIGHT STICK VER.3 - ARMY BOMB ~처럼 [내부링크]

[#BTS OFFICIAL LIGHT STICK VER.3-ARMY BOMB]BTS WORLD TOUR'LOVE YOURSELF'를 수 놓고 BTS공식 응원 봉 Ver.3!그럼 곧 망그와잉!Enjoy the BTS WORLD TOUR'LOVE YOURSELF'with this newly released BTS OFFICIAL..

화성시 서철모 시장, 자율주행 글로벌 기업, 업무 협약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투게더 인사입니다 2020.01.12화성의 인터넷 신문 기사 도 화성시 소쵸루모 시장이 지난 7개(현지 때에)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CES(Consumer Electronics Show)2020'에 참여하고 자율..

‘더쇼’ 영기, 놀 줄 아는 ‘부락오빠’의 유쾌한 무대 “심심할 땐 불러주세요” ~~ [내부링크]

코미디언 겸 가수의 영기 넘치는 트로트의 흥을 전했습니다.영기는 지난 하나 81오후 방송된 SBS MTV, SBS FiL'더 쇼'에 출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신곡 마을 형님(Prod.)으로 무대에 오른 영기는 역동적인 표정..

'전참시' 송가인, 금시는 일의 브랜드..어르신들의 송통령 와~~ [내부링크]

> '정 차 벌레'미스트 로트 출신의 영화인 이 2020년도 대세로 떠올랐다. 송가인은 음악으로 사람들을 웃음으로 울리고 전국 각지에 팬들을 연합시키는 등 송가인이라는 첫 브랜드를 구축해 아이들의 포동령을..

자율주행 관련주 투자 내용 총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 ADAS는 처음부터 단운전 시스템으로 자동 운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술이라고 합니다.운전 중에는 정예기 다양한 하나가 생길 수 있는데요.본인만이 조심한다고 해서 교통 사건이 일어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영상] JTBC 슈가맨2 정승환님 방탄소년단 DNA....................................... BTS 이야~~ [내부링크]

> JTBC에선 카멩 2정 승후와은님 방탄 DNA#PremiosMTVMiaw#MTVBRFandomBTS@BTS_twt................................................(웃음 웃음)전 승후와은 씨 말이야 귀엽습니다.유희열언~ 영상 ↓ https..

GS25 × 펭수 콜라보 상품 ~발렌타인 펭수~2종 구입!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새해다.여러분의 새해가 행복한 새해가 되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본격적인 펜스 굿즈 공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작년에만 해도 문제집(...)뿐이었던 게 다이어리, 달력, 의류, 보충..

세계적인 반향을 하나으키고 있는 BTS(방탄소년단), I AM BTS 이야…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 세계적인 그룹 비틀스에 대항하는 가수, 10대와 20대의 목 소움룰 대변하는 가수 등 많은 수식어를 달고 있지만 스페인, 새, 결국'아~많이 에키도루에서 자신'이라는 시각 이외에 그들에..

[넷플릭스 4K] 넷플릭스 4K 화질로 보기 위한 조건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 4K화질로 보기 위한 조건 > 창 PC에서 넷플릭스 4K의 스트리밍 요구 사양(출처:넷플릭스 홈페이지)넷플릭스 4K의 스트리밍 시 필요한 시스템 요구 사양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최신 윈..

헉! 현대차, 자율주행기술 세계3위로 퀀텀 점프 이야… [내부링크]

조선하지만 보 앙효뭉 기자 20하나 9.09.23하나 9:06 이유는? 정의선(사진)자율 주행에 2조원 걸고 미국 앱과 합작 법인 설립 > 2022년까지 자율 주행 플랫폼 상용화 예정 현대 차 그룹이..

[단독] 펭수, '놀면 뭐하니?' 출격…유산슬 러브콜에 응했습니다 !! [내부링크]

> 펜스가 '놀면 뭐해?'로 출격했다.  한 예능국 관계자는 2일 일간 스포츠에 "펜스와 유상슬(유재석)의 만남이 이뤄졌다. 두 사람은 서로의 물품을 교환하고 노래와 춤을 배우는 종종을 가진 "이라고 전했다. ..

[20일9 BTS FESTA]BTS 'MIC Drop' Dance Practice (MAMA dance break ver.) 와~~ [내부링크]

[2019 BTS FESTA] > https://youtu.be/eRkpkveBWyo #방탄 소년단#방탄#BTS#2019BTSFESTA >

[넷플릭스] 위쳐 시즌일을 끝내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위처 #넷플릭스 #책에서 읽고 싶다 > > <사진 출처>네이버.원래 보는 마음이 없는 드라마. 그런데 며칠 전 썬이 1편 보고는 무슨 말인지 모르면 본인의 보고 보고서의 설명을 의뢰하고....-_-; 보게 된 작품. 결..

정수라섭외 박미경섭외 세대를 동상르는 디바 7080 여자가수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요즘에는 정스토리 전 세대를 동생으로 하는 가수가 많은 것 같아요.~솔로가수보다는 그룹가수에 더 집중하고 있는 요즘입니다만, 아무래도 젊은세대에 의해 더 환영받는 경향이..

영화 미드소마 공포영화라고 해서 봤는데... 볼까요 [내부링크]

길치씨와 오랫만에 영화보러 갈까 하고 찰나에 정스토리 귀신 모두 영화표를 보내준 코카. 사랑해. 현재 상영작 뭐하나 검색해보니 길치씨가 우와! 유전감독이 만든 영화래! 라면서 보러 가려던 영화 미드소마네?..

한약제제 셀프메디케이션일6 – 편도염, 인후염, 기관지염 등으로 인해 누런 가래, 기침, 흉부 통증 등이 있을 때 시함탕柴陷湯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시함탕은 소시호탕과 소함녀탕을 합방한 것으로 노란색 가래, 기침으로 인한 흉통뿐만 아니라 편도염, 인후염, 비염에도 사용되는 한약재이다. 감기에 걸려 sound에 걸리면 춥고, 열본인이나 두통 등 증상을 호..

구강위생이 좋지 않으면 편도결석이 재발할 수도 볼께요 [내부링크]

> 회사원 L 씨는 최근 입 안이 꺼칠꺼칠하고 입 냄새도 심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양치도 나름대로 잘 한다는데 왜 이렇게 キュ 달콤한 냄새가 나는지 원인을 몰라서 답답했어요. 저번에 재채기를 하다가 노란 알..

중년남성화장품 순한 기능성 분석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자..척은 그냥 이정도면 예쁘고 괜찮은데 자릅니다.이 예뻐지기 위해 노력하는 것 같아요.하지만 남자는 그냥 자기 얼굴을 자세히 보는 게 신기하기도 했어요.요즘은 여성들 못지않게 뷰티에 관심도 많고 또..

태양계의 행성 미래에 대해 알아봅시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 합니다. 태양계 행성들의 생명에 원동력은 태양이다. 지구 또한 그 에너지를 완전히 태양에 의존하고 있는 귀추이다. 그러나 태양은 먼 미래로 변할 것이다. 그로 인..

[서울퍼스트안과Q&A]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평소 노안, 백내장에 대해 궁금한 질문만 많이 모아 알려주는 질문 Q&A다.백내장으로 진단된 경우, 언제 어떻게 치료하면 좋은지 알고 싶은 분이 많다고 합니다.진단하고 바로 수술을 하는 비결 이야기도 나쁘지..

엄마보다 나쁘지않아를 더 알아봐요 [내부링크]

본인은 오늘도 넷플릭스를 켜는 약속도, 할 일도 특별히 없는 날 갑자기 푸시가 날아옵니다.'000씨가 시청하는 다음의 작품은?' 건방지게 나를 위한 취항 저격을 한다고 합니다. 어차피 남는 시간, 오랜만에 넷플..

[방탄소년단 뷔] : BTS V Conquers Latin 미국 Wit 이야…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V Conquers Latin오메리카 With The Most Retweeted Tweets of 20하나 9 Recently, the official Twitter accounts of countries across the globe revealed their annual#T..

BJ 임지혜 "딱 한 번 잠자리?" 볼까요 [내부링크]

> 레이싱모델 출신의 BJ이다지혜 씨가 BJ케이와이 양다리의 말다툼에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이 7일이다 지히에시은 본인의 아프리카 TV채널 방송을 통해서"사적인 문제로 논쟁을 벌이고 매우 부끄럽고 송구스럽..

늑대꿈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하쿠입니다.조금 전에 꿈을 꾸었어요. 늑대가 과인이에요.아무래도 "남자는 늑대다"라는 스토리가 있어서 이것이 남자와 관계있는 꿈인가 생각했습니다.혼자 생각하지 않고 늑대의 꿈이 어떤 의의를..

폐옹병肺癰病 : 폐농양 폐결핵 폐괴저 ~처럼 [내부링크]

폐옹병:폐농양, 폐결핵, 폐괴저, 기관지 확장증, 부비강염(축농증)후비루증후군 등 만성호흡기질환에 안녕하세요. 천안경희한의원입니다. 이제 폐위병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폐옹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폐옹병..

[LGU+모란하나호점] !! [내부링크]

어릴 때 매우 먼 미래의 얘기 같았다 자율 주행 자동차 그렇게 나는 지난 20하나 3년에 발매된 > 테슬라의 자동운전 기능 오토 파일럿을 비롯해 > 많은 대중적인 자동차 연구들이 자율주..

편도결석 편도선을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연세비인후과 원장 강재정입니다. 당원은 멀리서 마지막 기대감을 가지고 입냄새가 자신에게 향하는 원인을 찾기 위해 내원하신 분들의 에피소드가 매우 많습니다. 사실 구취의 원인을 찾기 위해 왔..

China 여행 , 심카드 VS 와이파이도 이야… [내부링크]

> 차이나 여행 심카드 VS 와이파이 도시락 차이나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 차이나 현지에서 카카오톡이 본인 구글, instargram, 블로그 등 SNS 이용이 안된다고 들었는데..

'가수 민서'의 다채로운 화보를 감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가&필라테스 매거진 편집부입니다.일주일간 길었던 여름휴가를 마치고 다시 하나상 복귀.아쉬운 마음 한편에 감사한 마음도 함께 느끼는 것은 복귀할 수 있는 하나상과 하나터가 있다는 점일 것입니..

[SBS 하나차카메라테스트]아나쁘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피치 코리아입니다.지금 1차 카메라 테스트 때때로도 전체 확정되었습니다!의상 선택도 주요 내용 사이 다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스피치코리아 학생들도 주요 내용 동안 카카오톡으로 의상 사진을..

목안에 이물감, 답답한 봅시다 [내부링크]

> 침을 삼킬 때마다 생선 뼈 같은 게 목에 걸리는 것 같아요.목이 아파서 숨 쉬듯이 괴로워요. 목에 가래가 묻어 있는 것 같고, 토하려고 자꾸 헛기침을 합니다.목에 이물감으로 불편한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

[리뷰] Midsommar, Dire 와~~ [내부링크]

> 미드소마는 장르적으로는 공포의 범주에 포함시켜야 하지만 기존 영화들과는 전혀 다른 독한 색상과 구성으로 새로운 경험을 관객에게 전달합니다. 청구 초청으로 스웨덴 변방의 공동체 기원 축제에 참가하지만..

자폐증과 아스퍼거장어린이에서 본인타본인는 확인 [내부링크]

본 내용은 자폐증과 아스퍼거 증후군 아동이라는 시그마 프레스 출판사에서 본인 앞으로 된 책 한 장은 요약한 내용입니다. > 저번에 공부한 이야기 중에 자료가 날아가서 너무 아쉬웠는데 그 중 몇 개는 복구된..

통풍에 좋은 소마 짱이네 [내부링크]

가끔 이렇게 빨리 지나가서 나이 드신 줄도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나이는 저희를 기다려주지 않는다는 스토리를 충분히 들어보신 분들이 있습니다가끔 빨리 지나가다 보니 나이가 들어서 그동안 스트레스, 피로가..

비즈니스영어회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어 대장임:D최신에 비즈니스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직장인이 많아졌습니다.아무래도업무를볼때비즈니스영어회화가필수적인회사가많아서그런데요.비즈니스 영어 회화는 어떻게 하면 성공적으로 공..

넷플릭스 한국어 더 볼까요 [내부링크]

> 지난해 스토리넷플릭스에서 등장한 미드택의 전부다.친절하게 맞은 민국어 더빙이 되어 있어 몰입도가 좋았습니다.남성과 여성 사이에서 일어나는 말이지만, 어쩌면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소재로 다뤄져..

인공위성 기술, 드론에? 흔들 와~~ [내부링크]

케이디에-항우연-NST 공동 TLO사업 합작품, 비행안정화 드론 상용화 의도 모멘텀 제어기술 드론에 적용한 첫 사례...산업특화용 드론에 융합 기대 > 지난해 7월 NST공동 TLO사업의 하봉잉로 열린 ' 제5회 기술 공..

아이돌과 뭔가 다른 '송 와~~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 하나회 우승자인 송가인 알지?요즘 부모세대에서 난리 났는데 송가인 팬들 때문에 반이 좀... 내가 하는 애들 돌 덕분이랑은 좀 달라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 이게 뭔가 하면 송가인 팬카페에서 푸..

넷플릭스 위쳐(Witcher 와~~ [내부링크]

> 최신 나날을 바쁘게 살아가다 보니 이제야 위치 드라마 후기를 작성하네요.시즌이 끝난지 꽤 지났지만 저는 완결이 자신있게 보기시작했답니다. 어쨌든 저는 무척 기대했던 드라마라 기대감에 차서 드라마 시청..

열혈사제 11회 열혈사제 정보 [내부링크]

> 판자가 점점 커지네요 바티칸에 계신 교황과 청와대에 있는 그 분도 손과 뒷모습을 보기 때문에 앞으로도 출연할 것 같습니다. > 번역기를 돌리면서 쓴 소중한 편지에 교황이 친절하게 답하셨네요. > > > 이..

호매실이비인후과 편도결석 입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메실 이비인후과,민 이비인후과입니다. > 우리 몸 곳곳에 생기는 결석은 딱딱하고 아픈 증상과 염증을 유발하는데 편도결석은 딱딱하지도 않고 아픈 증상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대신 입의 매운맛..

애기 축농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린이 축농증 감염은 1반 적으로 감기, 알레르기성 염증이나 상부 호흡기 감염 후에 괜찮은 타나카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제대로 된 원인이 잘 알려지지 않았다는 얘기일 것이다. 다만 부비동이 막혀서, 비강..

하와이 화산폭발 좋구만 [내부링크]

하와이 화산이 수 하나 이어져 있다.백두산 화산의 위험성에 대해서도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하와이 화산 곳곳에서 새로운 용암이 분출하고 있는 귀추화부 지역에서는 유독가스 분출도 계속되고 있다.시민과..

넷플릭스 프로필 삭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번에는 넷플릭스 프로필을 삭제하는 노하우를 소개하겠습니다.~최신 넷플릭스에서 실라미에 스트리밍 영상 보시는 분들 많아요~"나도 s부인 sound월 1개월 무료의 트러블에 감고 두다, 저의 최초의 최근에는 텔..

당뇨 있으면 백내장위험 증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노안백내장 수술도 잘하는 강서구 자주 보는 성모안과입니다.우리의 눈은 신체기관 중 가장 민감한 기관이며, 특히 눈질환의 경우 초기에 별다른 자각증상이 없기 때문에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예방..

[넷플릭스] 댁의 모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군의 모든 시즌 1(you)2019년 12월 28일 봄 장르:로맨틱 스릴러(?) 좋았던 점: 음침하고 변태적이지만 매우 뉴욕에 찬 배경으로 버무려서 그 놈 신 마나 나쁘지 않아 보였다 고쯔그..

임니다미소 / ?? [내부링크]

It's good to see wool fechins December 29,20첫 9 Oeun Literary Award for New Literature Won.Not enough Smile reborn as a poet Congratulations a lot.Future activity as a singer Please applaud your ge..

[기사소개] 침치료로 고혈압 극복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항 차향한의원입니다오한시는 기사나 뉴스 소개, '침 치료로 고혈압 국복길 열리며, 혈압 강하 효과의 임상조사 확인' 전해드립니다.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하나 9032개 02..

백내장수술, 노안교정수술, 다 와~~ [내부링크]

자신이 가지고 노안이 시작되고 나서도 하 쟈싱의 감정대로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백내장 노안과 백내장에 불편을 호소하는 40-50대 이상 환자 쪽을 향하고 , 백내장 수술을 준비하는 데 기본이 안 되다중 초점..

차일드 라이프 아기 면역력 액상 칼슘 마그네 봅시다 [내부링크]

> 오늘 구 빵을 엄선한 가장 HOT인 상품.오늘의 스마트한 쇼핑 인 사이트 상념은 품절을 부른 풍토우크카 56,900원의 경우 구매하세요! > 차일드 라이프 아기 면역력 액상 칼슘 마그네슘 효능 474ml 1팩 56,900원..

혈액순환에 좋은 sou 봅시다 [내부링크]

이 글을 읽고 있는 이웃들은 모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최신 날씨가 추워지면 나는 몸이 더 위축될 소견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어젯밤은 힘이 없고 체력도 바닥을 드러내는 발라다에 와이프의 눈치를 보며 죄를 지..

고지혈증 치료비결 - 고지혈증 ~~ [내부링크]

비만이나 나쁘지 않은 대사 이상으로 혈중 나쁘지 않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지고, 내장이나 피하지방층이 두꺼워 육지에서의 혈액순행에 사건이 발생하며, 이로 인해 뇌중풍(뇌졸중)이나 불편, 심장병 등의 각..

갑상선암 하나순 와~~ [내부링크]

10년 사이 30배 급증, 인구 10만명당 발생률 144,5배우 리그와잉라 암 발병률 1위의 갑상선 암 조기 검진과 수술 등 혼란에 빠진 논쟁.(사진의 문 명의로 편집 팜) > 나와 가족이 갑상선암으로 진단받았다면?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