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kosy53의 등록된 링크

 51kosy5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건강한 볶음밥 레시피 :: 냉장고 파먹기 [내부링크]

냉장고에 있는 건강한 재료로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 메뉴는 사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집밥입니다. 스팸이나 햄, 베이컨같은 가공육이 들어가지 않아서 정말 간단하고 소화도 잘되고 속도 편해요^^ 양파,..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 :: 당신을 위한 55개의 솔루션 [내부링크]

직장에 다니면서 추월차선으로 바꿔 타는 방법! 당신을 위한 55개의 솔루션!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 지은이 고도 토키오의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책은 워낙 유명합니다. 직장인 편에서는 30대에 억대 연봉을 만..

페이퍼백 마이너스 쉐이크 체중조절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다이어트를 날 잡고 한다기 보다는 평소에 꾸준이 지킬 수 있는 정도로만 하고 있습니다! 운동은 일주일에 4-5번 정도 하고 있고 먹는 건 엄격하게 하지 않지만 조금 과하게 먹은 날 이후 2-3일..

딘타이펑 샤오롱바오 :: 수원역 롯데백화점 7층, 수원역 맛집 [내부링크]

딤섬이 너무 먹고 싶어서ㅠㅠ 샤오롱바오가 맛있는! 수원역 롯데백화점 7층 푸드코트에 있는 딘타이펑에 다녀왔습니다. 딘타이펑의 뜻은 '크고 풍요로운 솥'으로, 딤섬 전문 장인들이 정성을 담아 푸짐하고 맛있게..

정통 보리밥집, 정통 밥집 :: 물왕리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왕리에 위치하는 정통 보리밥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여기 제가 정말 찐으로 많이 가는 곳입니다ㅎㅎ 얼마전부터 보리밥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벼르고 벼르다가~ 비가 많이 오는 평일..

레스큐미 :: 차량용 비상 망치, 휴대용 유리 망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유튜브에서 한 영상을 얼마 전에 보게 되었는데요. 차가 저수지로 돌진한 사고 영상이었습니다. 유족분들께서 차의 결함으로 인한 사고라고 생각되어 한문철 변호사님의 유튜브 채널인 한문철TV..

화이자 백신접종 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에 화이자 백신접종을 했습니다. 요즘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어서 마음이 좋지 않네요. 저도 접종 전에 다른 사람들 후기를 많이 찾아봤던 지라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올려봅니다. 저는 약..

토마토 마리네이드 아보카도 오픈샌드위치! feat. 페스츄리 식빵 [내부링크]

제가 토마토 마리네이드를 만들었는데 엄청난 성공이었습니다! 요린이 요리초보 감격.. 만들어서 숙성시키고 하루 뒤에 아보카도를 얹어서 토마토 마리네이드 아보카도 오픈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

상큼한 방울 토마토 마리네이드 만들기! [내부링크]

요리는 늘 제게 도전입니다ㅎㅎㅎ 상큼한 방울 토마토 마리네이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마리네이드는 marinade로 사전에 뜻을 검색하면 (고기, 생선 등을 재는) 앙념장이라고 해요. 재료는 방울토마토, 양파, 바..

스마트 카라 400 ::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후기 [내부링크]

가전의 신세계! 스마트 카라 음식물쓰레기 처리기를 사용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비와도 신경 안 쓰이고, 냄새도 안나고 음식이 상하기라도 하면 버릴 생각에 한숨부터 났었는데 이거 정말 이렇게 편할 수가 없네요..

프라이탁 FREITAG 맥북에어, 갤러시탭, 노트북 케이스 :: 공홈 구매 [내부링크]

저는 맥북에어 13인치를 사용하고 있고 프라이탁 공홈에서 노트북 파우치를 구매해봤는데요. 홈페이지를 자주 들락거리면서 원하는 패턴이 올라올 때까지 기다려서 주문했어요ㅎㅎㅎ 물건을 워낙 오래 쓰기도 하고..

하나머니 포인트로 금테크/은테크 :: 집에서 실물 금/은 사세요! [내부링크]

세계 제일 안전자산이죠. 금과 은! 하나머니 포인트로 이렇게 모은 포인트로 금테크, 은테크하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하나머니 포인트는 카드대금 납부도 할 수 있고 여러가지로 유용해서 참 좋아하는데요...

전주 초코파이 :: 오리지날 수제빵 [내부링크]

전주에 가면 꼭 먹어야 되는 전주 초코파이! 선물용으로도 당연히 좋고~! 식당에서 먹어야 되는 음식이 아니라서 요즘 특히 부담스럽지 않게 전주 다녀온 기분을 낼 수 있는 오리지날 수제빵 전주 초코파이입니다...

트와일라잇 시리즈 순서 :: 넷플릭스 뱀파이어 영화 [내부링크]

영화 트와일라잇(Twilight)은 2008년도 개봉한 판타지/로맨서/멜로/액선 뱀파이어 영화인데요. 공포영화 안좋아하시는 분들, 뱀파이어 영화로 휴일 보내보시는 건 어떠세요? 얼마전부터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게..

방배동 설봄 떡집 :: 카스테라 단호박 인절미 / 흑임자 구름떡, 팥앙금 구름떡 [내부링크]

맛있는 떡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던 차에 방배동 설봄이라는 떡집에서 팥앙금 구름떡, 흑임자 구름떡, 카스테라 단호박 인절미를 주문해 먹어보았습니다. 서울 3대 떡집인 방배동 설봄은 구름떡도 유명하지만, 카스..

생각의 비밀 :: 약점은 공개하면 장점 [내부링크]

이 책은 무일푼에서 출발해 10년이 채 안되어 연 매출액 3천억 원의 글로벌 종합식품회사와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락 회사를 경영하는 슈퍼 리치 김승호 회장님의 드라마틱한 성공 노하..

본설렁탕 :: 도가니보양설렁탕, 황설렁탕면, 모듬소고기쟁반수육 [내부링크]

수육이 먹고는 싶은데! 날이 너무 더우니 나가기는 싫고, 집에서 해먹자니 더워서 엄두도 안나고! 그래서~ 시켜먹었습니다. 본설렁탕에서 시켜먹었는데요. 예전에 매장에서 먹었을 때도 맛있었는데, 배달해 먹어도..

더 웨스틴 댈러스 파크 센트럴 :: 텍사스 호텔 리뷰 [내부링크]

더 웨스틴 댈러스 파크 센트럴 호텔은 제가 지난 6월에 5박 6일간 머물었던 호텔입니다. 지난달 엔클렉스 시험 차 텍사스에 방문해야 했는데, 아무래도 호텔이 제일 걱정되었어요. 저는 어디 여행을 가면 숙소가..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 가전의 신세계 스마트 카라 [내부링크]

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 음식물 처리기가 간절히 필요해서 구매한 스마트 카라! 저는 모던 그레이 색상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필터도 교환해줘야 한다고 해서 겸사겸사 스마트카라 400 전용 세트로 4세트 같이 구매..

붙이는 체온계 :: 체온에 따라 색상이 변해요! [내부링크]

체온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퓨리밴드 체온계입니다. 미국 FDA 등록 제품으로 아기들, 어르신들 잠잘 때도 움직일 때도 간편하게 눈으로 체온을 체크할 수 있어요. 아기들은 말을 못하고, 어르신들은 혹..

미국 영어 회화 문법 1, 2권 [내부링크]

한 달 뒤 내게 또 중요한 영어 시험이 있어서 문법책을 구입했다. 이 책은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 바독영 선생님(유진쌤의 바른독학영어)께서 추천해주셨던 책이고 2019년 초판 발행되었지만 사실 문법이 크게 바..

유지어터를 위한! 굽네몰 소맛닭, 치밥 브리또, 닭가슴살 만두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더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이어트는 아니고 간식을 건강하게 먹어보자 싶어서 운동하시는 분들 드시는 굽네몰 닭가슴살 비기너 베스트 세트를 구입해보았습니다! 택배..

미드 쉐도잉에서 TED 강연 쉐도잉으로 갈아탔습니다! [내부링크]

영어공부를 위해 미드 쉐도잉을 했었는데요. 이제는 테드 TED 강연 쉐도잉으로 갈아탔습니다. 미드는 보통 러닝 타임이 30~40분 정도 되는데,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에게는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따라하다보면..

SPG 멤버쉽으로 Marriott bonvoy 로그인 시 회원번호 [내부링크]

오랜만에 SPG 어플에 들어갔더니 deactivated 되었다며, SPG 계정으로 marriott bonvoy를 이용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메일 또는 회원번호가 연동이 안되더라구요. 회원번호 검색을 해도 안나오고ㅠㅠ 그래서 고..

미국간호사 시험, 엔클렉스 NCLEX-RN 공부 방법 [내부링크]

엔클렉스, 짧은 기간에 보다 더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요즘은 출입국이 자유롭지 못한 탓에 단기로 계획하고 계시는 분이 많겠지요. 저는 사운더스 + 기출강의 + 유월드로 공부했고, 지난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