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2-6955의 등록된 링크

 52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남은 방학 동안 준비해볼 만한 자격증 추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온라인 홍보단 파랑 ON 민홍일입니다 현재 모두 자격증은 3만개가 옮겨지지만 행정부가 인정하는 자격증은 800개 정도 뿐이라고 할 것입니다. 힘들게 취득한 자격증, 행정부가 인정한..

[김포H병원] 알고보면 몸에 좋은 초콜릿 [내부링크]

금하나은초콜릿의 좋은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초콜릿은 당도가 높고 칼로리도 매우 높은 음식으로 비만과 충치가 되어 건강을 악화시킨다는 이유로 몸에 좋지 않다는 눈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 그러면..

암젠 레파타, ASCVD 초고위 험군-고콜레스테롤혈증 보험 급여 [내부링크]

> 암젠 코리아 PCSK9억제제'레 파타(성분명:에 볼록마프)'이 아테로 마 경화성 심혈관 질환(이하 ASCVD)의 초고 위 함.군 환자와 고콜레스테롤혈증 및 혼합형 이상 지질혈증 환자의 치료적응증으로 건강보험 급여..

군인소음주운전 처벌이 무겁기 때문에! [내부링크]

기온이 낮은 겨울철에는 특히 걸리기 쉬운 질병이 있는 것입니다. 그 중 하나가 '심장질환'입니다. 실제로 추워질수록 심장마비나 심부전, 뇌졸중 등의 심장 관련 질환의 위험·율이 높아진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넷플릭스] Rick and Morty 릭앤모티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미드뿐만 아니라 내가 꼭 보는 만화! 본인은 이런 병에 든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을 나쁘지 않습니다.생각없이 보니까 시각도 너무 재밌기 때문이죠참으로 이것도 그 중 본인이었다 보통 지루하지..

물벼락 물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 물 내리는 꿈, 해몽물은 꿈 속에서 주는 의미는 어떤 것인지 봐야 한다.물은 생명유지에 필수 불합격의 존재입니다.물보라를 맞는 꿈은 좋은 꿈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화가가 과과인 불쾌하면 흉몽이 되기도 합..

SSD 설치법과 WD Black SN750 SSD M.2 2280 NVMe 일TB, HDD 리뷰. 인식 해결법 함께 전해드려요~ [내부링크]

> 만약 아까 sound SSD 스스로 오랜만에 HDD를 사면 SSD 설치법에 맞게 설치해줘서 선이 연결됬고 CMOS에서도 전부 자신 오는데 윈도우만 자신없는데? 그럼 SSD 인식 해결법도 알아야 하는데요. 이번 웨스턴 디..

아내의 맛 미스트롯 송가인 프로필, 나쁘지않아이, 어머니, 교통문제, 홍자 총정리 -아버지의 최어린이 가수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darori78/221582195815 아내의 맛 미스트로트 송 가인 프로필, 본인이, 어머니, 교통 사건, 홍자 총정리 - 아버지의 최애 가수 > Enjoy·2019.7.10.14:39URL복사, 이웃 추가 최근, 육아가..

넷플릭스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 시즌하나, 시즌2> (La Casa de Papel) ; 모모리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어디서부터 이야기를 해야 할지, 이 드라마 정말... 넷플릭스 드라마는 블랙미러 말고는 아무것도 없다고 소견한 본인에게 종이의 집을 추천해 준 이웃곡 소리씨, 감사할 것이다.두 번 감사할 것이다...

[이벤트 마감][4th.EVENT ' 블로그 첫00첫 '] BTS MEMORIES OF 20첫7' DVD' : 추첨 7분 선정 과인눔 봐봐요 [내부링크]

> 2자리 숫자까지 모두 마감이 되고만 하루도 지나지 않아 행사 종료하는 것이다. !!! 이런 반응 아내의 소리라서 쟈ネ 감사합니다.후아아아아아아 ㅏㅇ(울음)단 바루 1에 내가 다시 발표할 때 바로 당시까지 많은..

방탄소년단 진 | BTS Jin Shared His Handsome Photos On Vacation, Become a Hot Topic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진 | BTS Jinshared hishandsome photos on vacation, becomea hot topic BTS members are given the opportunity totake a break from all activities after their concert tour tled "Love Yoursel..

[티켓매진] 시티 필드(Citi Field) 공식계정... 고마워요, #BTSArmy! 대단히난 수요로 인해 BTS 공연의 티켓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음니다..... 방탄소년단 좋네요 [내부링크]

> > Thank you,#BTSArmy!Due to overwhelming demand, tickets are no longer available for the@bts_bighit showat this time. We hope to see you on Oct.6th. 고맙습니다,#BTSArmy!압도적인 수요에 의해서 BTS..

지상파채널과 유튜브, 넷플릭스, 왓챠를 다같이 보는 가성비 좋은 티비, 우노큐브 VODA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하나 2월에 또 해외 출장이 있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바쁜 남편.금요일 1은 원래 남편도 집에 귀가하는 날인데 늦게까지 야근을 하겠다고 하고, 목요일 1에 1을 끝낸 나는..

Further Up (Na, Na, Na, Na, Na) - Static & Ben El & Pitbull 봅시다 [내부링크]

제가 이 블로그에서 양평 위아진에 다녀온 후 이스라엘 듀엣 가수인 Static & Ben El의 음악 Silsulim(סלסולים)을 소개한 적이 있어요. 이스라엘의 제스 마리오가 미국 컨벤션에서 자국 가수의 음악을 선보..

PERSONA - V 태형( BTS 팬아트 ) ~~ [내부링크]

> > > > > > 팬아트를 정내용, 오래 해볼게요. 20년 만에 날이 올것 같아요.무슨 소원이 불었는지 갑자기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머리는 플러그 인 없이 Hair n Fur(3ds Max)에 열심히 심어 키우기 썰어 주었습니다..

"인라인 라이프 시작" 하남 스타필드 데카트론에서 오셀로 어린아이 인라인스케이트 구입! 알아봐요 [내부링크]

7세 한번째가 마을의 언니들이 타고 인라인 스케이트를 훙미울 갖기 시작했다.며칠 사달라고 졸라서 이번 주 이야기에 하남스타필드에서 사주는 약속! 하남맛집 먹보한우로 배부르게 고기 먹고 인라인 사러 스타필..

넷플릭스 미드 I랜드 총평과 줄거리 스포 포함 !! [내부링크]

미드넷플릭스 I랜드 아내의 목소리에는 이를 아이랜드라고 읽었다. 하지만 다 보고 나쁘지는 않다, I가 아니라 원래라는 것을 알게 됐다.한국어로 읽으면 '왕랜드'겠다~최대한 스포를 자제해 보지만 작품 특성상..

로봇택배기사 + 자율주행자동차 등장! 이야~~ [내부링크]

<새소식> 생활물류서비스 종사자 모임입니다. 카페를 개설합니다.이 카페는 물류 분야 전문가와 함께 할 의도입니다.다가오는 미래를 위한 전문가들의 견해를 들어보겠습니다.~ 많은 등록 및 참여 부탁드립니다.ht..

LS그룹, 베트남 프로축구 1부 리그 후원 볼께요 [내부링크]

> [CEONEWS=김정복 기자]LS그룹(회장 크쟈욜)이 베트남 프로 축구 연맹(Vietnam Professional Football Joint Stock Company)가 주관하는 프로 축구 한부 리그(LS V.League하나 – 2020)를 공식 후원할 것이라고 7..

중소기업TV 비켜! 이스트라 UA550UHD 스마트 더 사운드 UHD TV, 55인치 넷플릭스 4k 유튜브까지 한번에!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이번에 새로 이사를 해서 TV까지 바꾸게 되었어요.대기업TV와 중소기업TV를 보고 느끼다가 유튜버의 '이과장'이라는 분의 중소기업TV제조사 탐방기를 보고 이스트라를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BTS' 'ARMY' 공식 상표권 획득! 좋네요 [내부링크]

> 팬클럽 이름도 상표확보 이례적 도용불가 글로벌 브랜드로 그룹 방탄소년단(사진)의 영문 표기 'BTS'와 팬클럽 '아미'(아미)에서 모두 공식 상표권을 획득한 것으로 확인됐다. 고유 권리를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

영화 기생충(Parasite) 메이킹 영상 「パラサイト 半地下の家族」メイキング映像 / '기생충' 봉준호 감독님과 배우 송강호 씨 인터뷰 등 짱이네 [내부링크]

2020년 2월 9일(현지 시간 기준)에 열린 제92회 믹크아카데미ー상 시상식에서 2020년 2월 9일(현지 시간 기준)에 열린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니셍니쥬~제로 군이 tsu ko고 노카(gen하지 강(대구보륭..

왓챠 버리고 넷플릭스 고인물이 된 자의 넷플 my list 공개! (미드/하이틴/로맨스/한국영화/드라마추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현입니다.2020년의 목표는 블로그 업데이트를 더 많이 다양 게이 키테 벌레, 1년 만에 돌아온 넷플릭스 추천할 것!< 알려지지 않은 진담을 추천하고 싶은 작품> > I am not an easy man 거꾸로 가는..

송가인 사랑의 불시착 OST 유출, 가사, 노래비디오, 내 감정의 사진 feat. 목포이모 식당 위치 와~~ [내부링크]

송가인 "사랑의 불시착" OST 유출, 가사, music 비디오, 내 심리 사진 feat. 목포의 이모 음식점의 위치 송가의 이 tvN'사랑의 불시착'OST'나의 심리의 사진'을 251정오 유실되었습니다. ^^ 송가인은 SNS에 "그..

영화추천/영화후기 김씨표류기(2009),표류에서 희망을 찾다 ~처럼 [내부링크]

영화 추천 영화 후기 김씨 표류기, 표류에서 희망을 찾는 스토리입니다.이 영화는 우리 본인이라서 영화중 몇 안되는 수작이라고 거의 매일 손꼽히는 작품인데 둘의 연기가 꽤 재미있는 영화다 편하게 보기 딱 좋..

[서평]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어린이드센스 고수익자되기_ 유길용 [독서 429권째, 경제 추천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한상의책은친절한효자손님Google어린이이드센스고수익자가되다라는책입니다. 저자는 유길용씨입니다. 독서 429번째 경제 추천서입니다. > 1. 블로그 운영시 돈의 유혹, 즉 리뷰 제안, 블로그 주제와..

[방탄소년단 뷔] 뷔의 생하나 기부금 50억원! (해외매체 Kpopstarz 기사전문)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China팬 기반#셍쵸쯔 축하금 모금#총 5억 3천만원#셍쵸쯔 행사는 소셜 미디어의 아이·케이션#웨이보#최초의 00대의 웨이보 스타..

미스트롯보다 주목받는 송가인 과거 그리고 현재? 볼까요 [내부링크]

최근 매주 목요일 하나하나 0시에 방송되는 힐링 로드 리얼리티 TV CHOSUN에 '뽕 따러 가세'을 재밌게 봐주시는 분이 많았습니다.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한 송가인의 부드러운 노래와 솔직한 모습을 마음에 들어..

샌디에이고 여행, USS미드웨이 항공모함 박물관에 가다 이야… [내부링크]

LA도 매력적인 곳이지만, 쇼핑과 맛집에 그와은심오프눙 70대 아버지들은 소견보다 너무 같은 느낌에, 비록 운전을 오래 해야 하지만 LA인근 미국에서도 살기 좋다는 샌디에고에 가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중 잔..

[NBA] NBA 파이널, 캐나다 인구의 56퍼센트가 시청했다.. 캐나다 역사상 최고 시청률 돌파. 알아봐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6월 하나 5하나 2:40 > 최신 NBA시청률 통계에 따르면 캐면 신이다 인구의 56%가 NBA파이널을 시청한 것으로 드러났다.이유는 토론토가 미국 기준으로 북부 끝 땅바닥에 캐더신다와 연결된 지면으로 토..

송가인 '콘서트 기대해주세요' ~처럼 [내부링크]

> 가수 송가는 최초의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포토월 행사에 참석하고 인사하고 있다.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처음의 첫 단독 콘서트"카인 에어..

미드 헤이븐 (Haven, 20일2, Syfy) 봅시다 [내부링크]

> > , 미셸, 미드 헤븐(Haven, 2012, Syfy)소설, 콜로라도의 아이들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소설 바탕으로 한 드라마는 스토리가 탄탄한 경우가 많슴니다 그 이유는 아마···이미 이야기가 다 본인과 함께 제작하..

펭하! EBS습관생 우주 대스타 펭수 다이어리 본인왔어요! 꺄아! 달려달려! 볼께요 [내부링크]

> 내 카카오톡 프로필 내용은 펜하! 펜스 굿즈 공지! 언제부터였더라? 생각하면 11월 초쯤이었던 것 같다. 우연히 펜스라는 존재를 알고 누구나 기뻐하고 있지 않도록 펜스의 영상을 1,2회 보면서 그의 매력이 슬..

#4. 넷플릭스와 다함께 한 새벽들.. 대박이네 [내부링크]

블로그를 좀 더 빨리 적을려고 했는데 비염이 심해서 도저히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수가 없었다.콧물이 훌쩍훌쩍... 요즘도 그렇지만 더 이상 미룰 수 없으니까 정말 쓸거야..며칠 전 새벽에 팝송을 듣다가 갑자기..

가수 송가인 어느? 자신이 학력 프로필 대가족 이야… [내부링크]

> "미스트롯"에서 가수 송가인을 재발견했다.오늘은 트로트 가수 송가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0대 50대 중년여성 원피스 코디 주주브 하나/3하나 볼까요 [내부링크]

40대 50대 중년 여성의 원피스 코디 쥬쥬브사/3일 안녕하세요. 쥬즈부입니다.벌써 일월(日日)도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요즘은 아무래도 중국발 콜로그어인지 가장 궁금한 뉴스가 아닐까 싶습니다.자연인처럼혼..

[정보] 넷플릭스 입문자를 위한 NEFLIX 오리지널 추천 & 비추천 리뷰 볼께요 [내부링크]

자신만 그런 것은 아닌 것 같다.주위에 넷플릭스에 가입한 사람들을 보면 자신뿐만 아니라 자신이 서먹서먹한 콘텐츠 목록만 늘어 실제로 시청하지 않는다.이상하다, 무엇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막상 재생버튼을..

경기도암재활병원 갑상선암 초기 예방이 중요해요! 봐봐요 [내부링크]

경기도 암재활병원 갑상선암 초기 예방이 중요합니다! > 갑상선암은 여성에게서 발각되기 쉬운 암인데요! 오늘은 일산암재활병원 더슬램과 함께 갑상선암을 조기에 발견, 치료를 위해 갑상선암의 초기 증상에 대해..

백내장수술방법 Special Tip! 대박 [내부링크]

행복한 인생을 살기 위한 필수 요소는 무엇의 1이나 타일러 보니 개인의 가치관마다 답은 각자 다르게 나올 수 있겠진 우선 순위가 되어야 하는 것은 당연히 건강입니다.왜냐하면건강하지않은몸으로는오..

과학저술가,과학서점 ‘갈다’ 대 ~~ [내부링크]

과학저술가, 과학서점 '바꾸다' 대표 이명현 "과학은 경이, 인간은 '생각하는 별먼지' 글·사진 송기동 기자" > 우리 몸을 이루고 있거나 테이블을 이루고 있거나 모든 원소는 우주공간 안에서, 또는 별의 일생을..

손목터널증후군 대박 [내부링크]

> 현대사회에 필수적인 컴퓨터와 스마트기기가 손목터널증후군 발생의 큰 역할을 하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스마트기기는 단기간이 아닌 장기간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좋지 않은 자세로 장시간 스마트기기..

갑상선기능항진증, 대표증 대박 [내부링크]

> 병을 숨기는 자에게는 약이 없다. 에티오피아'라는 명언을 들어보셨나요?괜찮은 신체에 나쁘지 않은 만큼 발병한 이상 징후를 모른 채 방치하는 것은 더 위험한 단계로 치달을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도 있..

첫첫월스케줄BTS BoyWithLuv/fakelove/트와이스신곡feel special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팬시 스튜디오 미니입니다! 팬시 스튜디오 프로그램, 가격 등 관련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fanxystudio/22일 44085083일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

넷플릭스영화 어린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매일은,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구아인"후기로 인사드리겠습니다.아이유영화 페르소그아인 개봉 전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아이 유모(이지은)을 주인공으로..

오항상그랬듯 어머니표 공룡학습놀이-파키케팔로사 ~~ [내부링크]

오늘은 즐거운 엄마의 공룡놀이를 어제에 이어 돌순이가 학습했어요. 오후에 피아노 레슨을 받기 전까지 엄마와 함께 재미없이 학습했는데, 최근에 발견한 우리 아이 맞춤학습 기사에서 파키케팔로사우루스가 박치..

편도염에 아이스크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이가 열관리 앱 '열본인요'를 인사드립니다.낮에는 반팔옷이 더울수록 기온이 오르고 밤에는 긴팔을 입어도 쌀쌀할수록 낮과 밤의 기온차가 점차 벌어지는 계절이 됐습니다.이렇게 일교차가 커..

[미드추천] 미드 이야~~ [내부링크]

> 2004년 시즌 1이 방영되고 2007년 시즌 3를 끝으로 취소됐지만 2014년에 킥 스타터의 모금으로 영화판이 나쁘지 않고 스토리가 어느 정도 마무리된 미드 베로니카 마스 영화 버전에서 끝난다고 생각한 것으로..

[넷플릭스 추천] 기묘한 스토리 Str 와~~ [내부링크]

평점 댁~~~~! 재미소음!-! 이거 보느라 밤낮으로 생체리듬 다 망가졌어~ 어쩌지~ 데이터를 다 쓴 소리~(이 시대에 나는 무제한이 아니야~): > > 호킨슨의 기묘한 이야기가 현실의 게임입니다.이라중학교 수업..

[영화] 미드소마_공감 알아봐요 [내부링크]

NO. 것 9-37 , 소우마 Midsommar, 20일 9 *관람 1 20일 9.07. 것 9. > 감독 앨리 에스터가 출연한 플로레스 ピ, 잭 레이그데, 윌리엄 잭슨 하퍼, 윌 폴더, 나쁘지 않은 등 많은 분들이 앨리 에스터 감..

드라마 vip 9회 재방송, 이야… [내부링크]

표예진(온유리)은 괜찮아, 박성근(하재은)의 카드를 건네주러 온 이상윤(박성준)을 만난다. > > 이상윤(박성준)은 길지 않다(나쁜 정선)에게 표예진(온유리)과의 만남, 나쁘지 않다.만난 여자를 두고 사실을 예기..

황기 효능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진 것 같습니다. 밖이 많이 얼었네요. 그래도 기온이 많이 내려가서 겨울이 짧아지겠는데요.최신 연예 기간이라든지, 모임이라든지,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

개그맨사회자 서태훈섭외 류근지섭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늘 그랬듯이 개그맨 서태훈과 류근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이제 서태훈을 살펴보겠습니다.서울 이태원은 1987년 7월 24일 서울 특별시에서 출생하고 서울 예술 대학 시각 디자인과를..

[넷플릭스] 영화 트랜드 순위 BE ~처럼 [내부링크]

금 1날씨 몹시 추운데 퇴근들은 잘 말씀하신 저요?퇴근 후 텔레비전 채널만 돌리다가 시간 보내지 마시고 요금 1번 넷플릭스 영화 한편 보면서 하루를 끝내고 봅시다. 넷플릭스 지난 유행 영화 BEST하나 0[..

BMW 3-SERISE 볼까요 [내부링크]

차 구매를 여기저기 많이와서~ 왔다갔다 하느라 힘들었죠?중고차부터 확인해 주시면 저희는 돌아다니실 필요가 없습니다.최고의 친절/책/비/스스로 다양한 차종을 안내하오니 확인하십시오!이번에 소개하는 차량은..

sound주운전변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연말연시가 다가오는 요즘입니다.술자리가 모입니다. 이 와중에 경찰에서도 소음주 운전 단속을 강화하고 소음주 운전자 적발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최근 국민들에게 얼굴이 널리 알려진 공인 소음주..

jms새벽스토리씀) 하과인님의 볼까요 [내부링크]

jms써니인사드립니다. 매일이 8월의 마지막 날.이제 9월이 왔네요.잇빠님들! 8월 마지막 날 잘 보내세요.이제 인사하는 분위기?묘은쵸쯔은 9월의 첫날.무엇을 계획하실 건가요?불금이라 역시 때때로 낭비해서 보낼..

중국 배우 출연료 상한제 실행 높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성룡 이영걸 유덕화 주윤발 경자당으로 대표되는 중국 영화시장이 성장통을 앓고 있다.판빙 탈세 법령이 폭로돼 결국 중국 배우의 출연료 상한제가 실시된다. 짧은 시간 영화시장이 커진 중국은 스타들의 출연료..

안암동맛집 정한손 성북구동대문구 안암동 안암오거리 신설동 종암 이야~~ [내부링크]

반가워요~~ 성북구 동대문구 안암동 안암사거리 신설동 종암동 보문동 청량리 고려대학교 모두 전문점인 "고래전자 다음주" 임미세먼지가 어떤 화생방 수준으로 뿜어져 나와 과오네요. 그렇지 않아도 요즘 편도염..

삼출성편도염 항생제 먹 !! [내부링크]

우리 아들은 열심히 경련을 하는 아이이고 열정경련으로 이제 구급차만 세번 탄 아이입니다.그래서 제가 아이가 열이 나면 손이 부르르 떨릴 정도로 예민해지고, 밤새 한숨도 못잘 정도로 긴장하거..

신대방 VR체험관 / 21 와~~ [내부링크]

신대방역 근처에 한해서야 VR체험관이 생겼어요.() 집에서도 가깝고! 궁금해서 다녀왔어요 신대방 VR체험관, 2개세기 가상 현실 체험관:p의 위치는 신대방 역 4번 출구 이용한 요욕에서 가까워서 찾기 어렵지 않고..

프로폴리스 복용법 및 비염 볼까요 [내부링크]

면역력을 높이는 제품의 대표주자로 알려진 '건강 매싯'은 음식으로 모르는 분이 없는 제품입니다.항상 그랬듯이 프로폴리스 복용법, 그리고 면역력이나 비염 등 각종 질환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고 아이허..

갑상선 가령 치료, 대박 [내부링크]

갑상선은 체온을 조절하고, 에그 대지 대사에 관여하여 우리의 심장을 뛰게 하며, 뇌의 작동과 생명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기능을 하는 갑상선에 만에 하나 언급되어, 목소리에 변이..

[석계역 동물병원] 우솔동물병원 _ 대 알아봐요 [내부링크]

> 나가자는 재주에 눈이 멀어 뛰쳐나온 와라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

[하나상/잡다sound] 사는예기 (흑석 정보 [내부링크]

억만년만에 돌아온 삶의 이야기! 요즘은 정내용 정신이 없어도 너 없음! 두가지 브랜드 마케팅을 준비하고 번역 프리도 하면서 동시에 봉사활동과 펀딩 준비까지.. 게다가 주요 내용에는 낚시나 캠핑을 위해 전국..

사수올로 칼초 라치오 , AS 로 볼까요 [내부링크]

사스오로 카르초 라치오 AS 로마 브레시아 카르초 체육 토하는 법 > > 사수 칼리올로카르초사수 올로는 이전 볼로냐와의 경기에서 3:하나로 승리를 기록했다 이탈리아 세리에 리그에서 한가지 3위에 위치하고 있으..

편도결석 제거 좋은정보 [내부링크]

편도결석 제거, 꾸준한 관리, 양치질도 할 수 있고 필요하면 자수도 하지만 사라지지 않는 입냄새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평소 구강상태도 양호한 편인데 어디서부터 이 사건이 시작됐는지 확실히 모..

맥북 동영상 편집, 초보자를 위한 파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난번 맥북 동영상 편집 툴로 유명한 파이널 컷 프로를 무료로 맛보는 노하우를 공유한 이후 "체험판 기간이 끝났는데 맥북을 끄면 실행이 안될까봐 지우지 못했는데"나 "정예기 감사합니다. 비싸서 사용하지 못..

넷플릭스, 게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Ncom 입니다.미국 최대의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회사 넷플릭스가 비디오 게임입니다. 개발 회사 텔테 1게이입니다-즈와 공동으로 스트리밍 플랫폼용 마인 크래프트 시리즈를 제작하고, 가을 유출시킬..

[뉴욕타이다즈 영어 기사] 정 좋네요 [내부링크]

> 나도 영어기사 뉴욕타임스를 읽을 수 있는 구~~다영팩과 영어기사 읽으러 가~ > 안녕하세요 미드전문 영어회화 다영패쿰 오늘은 정준영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화가 나셨겠지만..이 사..

사업 5년, 등짝스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저는 사업을 한지 5년이 되옷슴니다.#디지털 노 머드로 사업을 하는 정규직과 재택 근무 5명과 함께 회사를 운영했습니다.경기의 영향 때문에 잘 풀린 해도 있었고, 조금 스트레스를 받는 시기도 있었지만..

감기의 명약 인삼패독산(감기 편도염 근육통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혜윤한 의원입니다.감기 명약인 인삼조개 독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인삼조독산은 China의 "집험방"이라는 의서에 기재된 다음, 동의보감, 사건보감, 방약합편 등의 의서에 기재된 한약입..

미드웨이 해전 실화를 다 ?? [내부링크]

모두 새해 잘 지내고 계신가요?연초가 되었지만 여전히 취미생 활은영화를 보는 것이 가장 큰 낚시네요 -> 이번에 본 영화는 미드웨이입니다.이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진만 공습 후 미드웨이 해전에서 역사적인..

대전 정치권, 국방과학硏 폭발문제 재발방지 '촉구' 대박이네 [내부링크]

민주당·자유대하마 민국당 대전시당 "철저한 의문" "원인규명을 "논평. > 대전 육지권이 이 첫 3첫 국방 과학 연구소(ADD)에서 발생한 폭발 사고와 관련하고 철저한 사고 원인 규명과 재발 방지책 마련을 요구했..

오라클자격증 OCP자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신의 굴 선생님입니다오한시은 오라클 자격의 OCP 자격증 공부, 준비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요! 그럼 따로 요즘부터 설명을 시작할테니 집중해서 필독! > it분야의 자격증은 여러가지가 많지만..

미국의 매장문화가 바뀐다. “에코 수장(水葬 대박 [내부링크]

자신이 들어온 후 주변에 가까운 사람들이 하쟈신 둘과 살면서 몇년전쯤 어머니의 별세서 사람이 살아간다는건 무엇일까? 그리고 사는 것의 본질은 무엇인가? 그리고 최종 종착지는 어디인가, 할 생각을 할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