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3-6955의 등록된 링크

 52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고지혈증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라다정한 내과입니다.고지혈증이라고 하면, 소음주를 많이 마시는 중년 남성 또한 체형의 사람에게만 해당하는 하나로 간주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주변에서 마른 여성도 콜레스테롤 수치가 매우..

뽕따러가세 송가인 힐링무대 / 송가인뽕따러가세 시청률 / 미스트롯 숙행 정미애기 김소유 / 붐 송가인 노래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sklee8583/22개 647294하나 하나 하나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열풍과 함께 고향인 진도에서 따뜻한 힐링 무대를 펼쳤습니다. http://www.peoplesafe.co.kr/새로 s_gisa/gisa_view.htm?gis..

당뇨에 나쁘지않아쁜sound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오늘은 당뇨의 과도한 소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부 사람들의 사인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당뇨입니다.나이가 들수록 당뇨병을 앓는 분들이 항상..

백내장의료보험 적용되는 강남글로리서울안과이다. [내부링크]

백내장의료보험이 적용되는 강남글로리서울안과입니다. 백내장 의료보험이 적용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백내장은 실명을 일으킬 위험성도 있고, 상당히 많은 사람이 걸리는 질환이므로 실손 보험의 혜택을 받..

백내장검사 섬세한 손길로 살펴보는 곳 - [내부링크]

> 아내의 목소리에는 눈 건강을 잘 모르고, 자주 듣는 일이 빈번했지만, 때때로 이지과이면서도 점점 눈의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는 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훨씬 피곤함을 느끼는 눈, 예전과는 다른 몸..

펭수 우리에게 전하는 따뜻한 메세지 [내부링크]

> 펜 하!!펜스를 않고 곧 같지만 그동안 많은 1이 있었던 것 같네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쁜 존재가 되어버린 것 같군요. 그동안의 노력이 한꺼번에 보상받은 펜스는 아니었다고 본인이겠죠. 아무리 그래도 펜스..

배우 '톰 홀랜드'가 가장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슈트는? 봅시다 [내부링크]

> 슈퍼히어로 영화에 리파인딩 슈트가 그들의 소재와 제한적인 움직임을 보입니다. 이로 인해 입고 있는 배우들에게 악몽이 되는 경험을 주기도 합니다. 이전에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의 배우 <젠데이아 코르멘>..

BTS 방탄소년단 컴백 페르소자신 할시 Halsey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비 ! 엠마스톤 NBC SNL 무대 정보 [내부링크]

그룹 방탄 소년단!RM, 진, 슈가, 제이 호프, 지민, 비, 죠은국.그리고 팝 스타 할리 시(Halsey)이 함께...콜레보레이션 곡이 유출~ 방탄 소년단은 121오후 6시에 새 앨범...'MAP OF THE SOUL:PERSONA...(맵..

‘적인가 동지인가’ 영화 <밀정>은 누구랑? 봅시다 [내부링크]

영상물등급위원회 등급 포커스 > 한국 영화가 극장가를 장악하고 있는 지금'하나 5세 이상 관람 가'을 받은<밀정>이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며 관객의 관 심을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 관람 방법이 있습니까?..

[영화/중드] 넷플릭스 추천 와~~ [내부링크]

캐나다에서는 넷플릭스로 영어공부를 한다며 집에서 나오지 않고 야구장 TV만 봤다.그때는 영어 자막이나 자막 없이 보았기 때문에 대한민국에 들라고 와서 지금 막 신경제 정책 내용이 너무 뜨거워지기 시작했는..

[서강준x박민영]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날찾아대본리딩현장 #서정멜로 좋네요 [내부링크]

연기자 박민영과 서강준이 서정멜로를 예고했다.JTBC새 월화 드라마'날씨가 좋으면 찾습니다'(이하'나를 찾아')측이 19하나 대본 리딩 현장을 빠져나갔다. #나를찾아 #검사내전 #서강준이다운섭 #박민영,목혜원 #..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행정심판 면허취소구제 형사처벌감경 등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등 대리작성 대필 서식공유 카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음주운전 구제, 음주운전 벌금, 행정심판 면허취소 구제, 형사처벌 감경 등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등 대리작성 대필서식 공유카페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집유중 무면허 검사처..

이야~~ [내부링크]

> 6년 전 개봉한[겨울 왕국의 최종 북미 수익 기록은 4억 73만달러였던 점을 소견하면[겨울 왕국 2]는 가볍게 넘길 수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아이니 애니메이션 중에서는[인크레더블 2]가 북미 수익 기준으로 6억..

가수 이자연, ‘전국음악자랑’서 본인이 잊은 뜨거운 열창 확인 [내부링크]

1월 191'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덱그와은토 달성군을 찾았다. 오항 것 같은데도 정정한 송해(자신이 94세)씨는 우렁찬 목소리를 선 보이고 하나조노 LH의 홍보관 광장을 가득 메운 청중들이 환호했어요. 성혜 씨는..

넷플릭스로 다큐보기 재밌네 확인 [내부링크]

> 원래 다큐멘터리는 도서관에서 DVD를 빌려 보거나 유튜브로 보거나 했는데 넷플릭스에서 다큐멘터리를 보니까 더 재미있는 것 같다. 특히 BBC의 자연 다큐멘터리는 너무 잘 만들어져 웬만한 미드나 영화보다 시..

구글 애기드센스 세금 신고는? (유투브/티얘기)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피세무회계입니다.^^요즘 제2의 월급을 우이헤티 야기 아니며 유튜브, 개인인 워드 프레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구글 애드 센스 수익을 위한 활동을 하는 편이 많습니다.단순히 제2월급에서..

이노스 55인치 넷플릭스TV S5501KU 구입 후기 이야~~ [내부링크]

쵸쯔쵸쯔뇨은 나는 결혼할 때 구입한 40인치, 삼성 TV가 켤 때마다 자꾸 화면 조각과 소음 사곤카 있어 알아보니, 보드 사건이지만, 수리비가 진짜 첫 5~25만 정도 좋대요. 차라리 그 돈을 주고 고칠 바..

LG U+ 5G 쓰면 넷플릭스 3개월 공짜?! 기묘한 스토리 정주행 각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드라마를좋아해빔프로젝터를걸은첫인상으로그중넷플릭스오리지널의재미있는콘텐츠중기묘한예기를여러번정주할수있도록재미있습니다. > 기묘한 이 스토리는 소년 윌바이어스가 실종되면서 일어나..

넷플릭스환불해지 소비자보호원하나372최고 이야~~ [내부링크]

지난해 Netflix의 1개월 무료 체험을 탄쥬이 한 것 같다.어떻게 미성년자가 가입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이 한달 무료체험 후에는 자동으로 계약이 된다고 합니다. 집 텔레비전 인터넷은 엘지유플러스를 이용하..

[BTS 위버스 공지] BTS 'BRING THE SOUL:DOCU-SERIES' 독점 유료 콘텐츠 서비스 안내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weverseapi.weverse.io/static/shares/communities/2/notices/88 > > > > >

통신으로 달리는 자율주행차, 가장 중요한 해킹 대응 위해 사이버보안 특별전문의 그룹 회의 개최 정보 [내부링크]

> 국토 교통부와 대한민국의 교통 안전 공단은 4월 하나 7개에서 하나 9개까지 3일 동안 서울에서 자율 주행 차의 해킹에 대비한 사이버 보안의 국제 안전 기준을 논의하는 회의를 개최합니다.  전자·통신 시스..

[덕성여대] 가수 현미와 함게한 '매우 특별한 귀향(가제)' 촬영 현장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온라인 홍보팀입니다.>_<마침내 2학기 개강을 맞고부터 벌써 5번째네요.(이제 종강을 기다리는 한 사람...) 이 수요 1우리 학교에서 다큐멘터리 촬영이 있었습니다.KBS에서 9월'이산 가족의 날'과 '추..

와~~ [내부링크]

잘 2~4인용 텐트를 가지고 혼자 여행을 자주 합니다 그래서, 캠핑 장비도 점점 좋아지고, 요즘은 텐트 안에 자가 발전하는 기기도 구입하고, 추워서도 전기 장판 대등한 캠핑 장비도 설치할 수 있고, 야외 천막 어..

강지영 아나운서 나이 학력 집안 열어린이설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강지영 아자 신은사가 아는 오빠에게 출연 인맥에 대한 이야기를 했어요.평소 예쁜 얼굴의 아자신은사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강가령, 카라, 강지연?! 이라고 소견할 수도 있는데요! 아자 신은서 강지영 씨의 자신..

넷플릭스 위쳐 토스 행운퀴즈 정답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넷플릭스의 올리다고#토스 행운 퀴즈 271'넷토후릿크스우이쵸'관련 토스 행운 퀴즈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판타지 대작 '위처'는 엘프, 인간이기에 괴물이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치겔트..

과인의 마더, I'm mother, 넷플릭스 SF영화, 클라라루고르 주연영화 이야~~ [내부링크]

오늘 소개드릴 영화는 넷플릭스를 통해 본 <나의 마더:I'm mother>입니다. 영어 제목만 보면 아래 영화와 제목이 같아서 헷갈리네요. 영어 이름은 인데, 왜 한글 제목은 <나의 마더>일까요? <나의 머더>는 입니다...

TV BOX 개요와 제품추천 (feat. 크롬캐스트 사지마라).PDF 이야~~ [내부링크]

> er-3https://www.ilbe.com/4851874474 > 20일 4. 것 2. 것 3일 3:25:38잘 아는 사람도 있지만 잘 모르는 사람에게는 매우 매우 유익한 이에키이 될 것이었다. 중간에 한줄 요약이 나쁘지 않고 후반에 나쁘지 않..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만본인볼 수 있는 영화 10편 ~처럼 [내부링크]

> 다른 온라인 영화 합법 플랫폼과 달리 콘텐츠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면서 독자적인 드라마나 영화를 제작하는 넷플릭스는 다른 콘텐츠도 서비스하고 있지만 과인에 의한 제작 콘텐츠만으로도 사용자를 모으는 힘..

설수현남편직업 설수진 남편 위치추적 속사정 난임니다 정보 [내부링크]

낮마당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진 씨가 출연하셨죠.개인적으로 역대 미스코리아 중 미모는 톱클래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방송인이긴 하지만 프로그램에서는 별로 볼 수 없었던 것 같네요.설수진 씨는 남..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창의 코딩캠프 - 자율주행자동차, 상상이 현참으로! 사물 제어 코딩 와~~ [내부링크]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창의코딩캠프-자율주행자동차, 사상이 현실로!" 물건의 제어 코딩 시 2차로 한 2월 하나 7개 열린 코딩 캠프는 상상이 현실에! 사물제어 코딩이라는 주제로 열렸습니다.피지컬 컴퓨팅과 소..

BTS커버 진- 가을우체국 앞에서(mp3) ~~ [내부링크]

> > 페스타 기간에 발표된 JIN의 커버곡 "이가·다" 역시 정국이 커버곡을 자주 틀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다른 보컬 라인의 커버곡이 귀한 분입니다.그중에서 제일 위의 진의 오랜만의 커버곡 언제나 JIN이 좋아..

송가인, 하와이서 밤수영 하며 깜짝 윙크 "댁무 행복한 시간~" 물오른 미모 이야~~ [내부링크]

SNS에서 하와이 휴양 안부 전하고"송가의 시청률 고공 행진"첫 7일 밤 첫 2시 5분 MBC'가인,'특별 편성 > 송가인의 하와이 휴양/사진=송가인의 SNS 가수 송가인이 하와이에서 휴양 근황을 전했습니다. 송 카인은..

본인무 심는 꿈 본인무 뽑는꿈 본인무 꿈해몽 총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김 1은 그와잉무에 관한 꿈을 해석하는 소견입니다~그와잉무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김 1번을 같이 알아봅시다~김 1, 해몽하는 테마인 나 뭐 내가 노는 힘 좋은 것인데요~크아잉무이 좋아하는 이유는 크아잉무..

핵감정리 (첫월)이달의운세 처녀자리,게 봅시다 [내부링크]

> 모든 것이 늦어지는 시기다. 그동안 너무 난량인 활동이 있었는데 이제 멈춘 것 같습니다. 년화 연시와 새해의 흥분이 끝나고, 뒷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만, 실제로는 어느 것을 기대해야 할지 모..

<넷플릭스> '위쳐'등장인물 소개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디어 믹스의 시대 게임과 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사이를 오가며 매우 활성화된 미디어 컨텐츠.최근 소설 속 예기에 기반을 둔 유행 액션 RPG의 게임 위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내용으로 제작되어 방영되었습..

<KBS 우리가 만난 기적 볼께요 [내부링크]

클릿 언니들 안녕, 나라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내가 같기만 하고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삶을 대신 살게 되고 나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이상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 KBS..

부산교통사고변호사 - 버스를 타다가 사망한 경 좋네요 [내부링크]

네, 해당되겠지. > 1)대중교통의 이용 중, 교통 상해 약관의 규정에 의하면, 대중교통의 이용 중, 교통 상해라고 하는 1운행중의 대중교통 수단에 피보험자가 탑승 중에 하나오난 교통 문제 2대중교통 수단에 피보..

영화배우 되는법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꿈과 열정으로 우리 뜨거운 한국 방송 예술 교육 진흥원 평생 교육 시설 이프니다니다:-)모두 당 1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 저요?바깥 날씨가 추워 실내 온도를 계속 올리고 있는데 실내 온도와 바..

2020년신년운세fre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의 새해 운세 무료 해석의 최고의 콘텐츠 공유. > 먼 일만 있는 줄 알았던 오누이도 그랬듯이 드디어 왔네요.한해가 시작될 때만 해도 0부터 시작해서 100을 채우려면 많이 남은 의견 했지만 하나하나 치..

드라마 ‘타인은 지옥입니다 ?? [내부링크]

#남들은 지옥이다 옛날 글을 쓸 때 웹 코믹의 남들은 지옥이다 가상 캐스팅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당시 남들은 지옥입니다. 주인공 윤정우에게 배우 류준열밖에 어울릴 사람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배우입..

[방탄소년단] BTS X I SEOUL U 유아서 !! [내부링크]

저도 이게 왜 wall paper의 배경화면인지 모르겠어요. 랄까 사진은 존스토리 아름답네.필터는 왜 입혔어? > 단체 > RM > 진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 여기서부터는 휴대전화 배경화면 > > > > > > >..

롤토체스 1편/롤토체스 하는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친국들!! 안녕! 게임 덕후야~요즘 핫한 게임인데?리그오브레전드_LOL(롤)로 게임 허과인을 냈어스타유즈맵처럼~TFT 전략적 팀전투(Teamfight Tactics) 로르트체스라고 불리는 것이 굉장히 매력적이고, 로르트체스..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음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설특집 송가인 #송가인 #mbc설특집 송가인 #mbc 송가인 콘서트 #감사합니다 > mbc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감사합니다. 설사 화제입니다.즉석 송가잉이 올해 정월도 MBC에서 혼자 콘서트를 열 때..

자율주행자동차(self-driv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가의매일,#자율주행자동차의#단계에대해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NHTSA)에 따르면 자동차의 자율 주행 기술은 차원 하나로 5까지 총 5단계로 구분됩니다. > 수준 1은 자동 운전 기능이 없는..

연신내VDT증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성누가 병원이에요.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어요. 그냥 월요일 오전 출근길이 너무 피곤하고 힘들었는데요.오늘은 평소와 다른 월요일 출근이 즐겁지 않나요?이번 주에는 민족 대이동이 시작되..

‘구해줘! 홈즈’ 강다니엘, 꿈의 주방 입성… 와~~ [내부링크]

> #강 다니엘을 구제할 홈스 개국 공신#강 다니엘을 구하고 홈즈# 구하고 홈즈 #제가_칸 다니엘을_사랑하는_이유#대니얼_너니까_ 고마워#강 다니엘. 사랑하고#WeAreWithDaniel#KANGDANIEL#TOUCHIN'#강 다니엘..

넷플릭스가 연간 예정 수립하지 않는 이유? 이야… [내부링크]

[DBR/동아비즈니스리뷰] 하본인의 아이디어가 중견기업의 운영방식을 바꾼다. 회사를 여러 부서에 유치하자는 아이디어는 현재의 중견기업 운영방식이 좋아졌다. 80년대 후반, 덮친 Japan식 경영 방식은 오메리카..

포화지방 -지방간 볼께요 [내부링크]

술을 마시지 않고 생긴 지방간을 비알코올성지방간(NAFLD)이라고 합니다. 검진을 받을 때 간 수치라는 AST, ALT가 높은 경우이다. 과거에는 비알콜성 지방 간은 별로 해롭지 않다고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당뇨병,..

필리핀 화산 폭발... 세부, 대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건강한 아버지입니다. 오항상 그랬듯이 필리핀 화산 폭발로 6천 여명이 피난을 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65km남쪽에 떨어진 딸(Taal)화산이 첫 21폭발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늘 그랬듯이 나를 소개하는 미드는 언더돔이다. 스티븐 킹의 책 소설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그의 무한한 상상력을 엿볼 수 있어 설레거나 이름만 들어도 쿵이라는 예상이 가는 제목이어서 반신반의하며 재생했습..

녹내장초기증상 보하나 볼께요 [내부링크]

, 녹내장은 시신경에 이상이 생기고 눈에서 받아들인 빛의 1부를 뇌에 전달하지 않고 그래서 결과적으로 시야 결손이 자신의 타자 신고 질환을 말하는 것이다. 시야의 외곽에서 서서히 좁아지기 시작하고 계속..

[드라마] 존잼 미드 빅리틀라이 좋구만 [내부링크]

> 어깨를 보고 나서 어깨를 다 본 너희들의 재미있는 미드 빅 리틀 라이즈 넷플릭스에 질린 나는 다시 왓처로 갈아탔다. 리틀 드러머 걸을 보기 위해 갈아탄 것도 있는데! 어쨌든, 리틀 드러머 걸을 보고 알렉산더..

두경부암 세미과인 땡큐서울이비 ~~ [내부링크]

> 두경부 암매미 본인 땡큐서울이비인후과 EBS명 하정훈 원장님의 건강에 관심 있는 예슬 본인은 최근 건강매미 본인에게 자주 다니게 되었습니다.건강에도 확실히 신경을 쓰면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것이 많잖아..

자일리톨/ 충치예방 / 고체치약 / 자일리톨의 효과 /자일리톨껌 / 핀란 좋구만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에기풀민트치과입니다 힘든 업무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가장 귀찮은 일이 뭐가 있나요?나는 샤워와 양치질을 하기 귀찮아요. > 다들 그렇게 생각한 적 있죠? "샤워를 시켜주는 기계가 있었으..

Ⅰ.물질의 바램-별의 이야~~ [내부링크]

통합 과학, 2번째 가끔.이번에는 별의 질량에 따라 진화하는 과정과 우리 지구가 속한 태양계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별의 탄생과 헬륨 생성 빅뱅 후 조 썰매 타기 3분에는..

대견 갑상선 기능저하증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동물병원 신사본원내과팀입니다.오늘은 소견갑성선기능저하증에 대한 발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강아지로부터 발생활시키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란 세포 내 대사를 진행하는 역할을 하는 갑상..

편도결석 빼는법 대박 [내부링크]

♦편도결석,#편도결석 제외 방법 > > 양치질도 하고 혀도 깨끗하고 위에도 문제없는데 입에서 냄새가 나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편도결석 때문에;; 편도결석 때문에 골치 아파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은데 저..

복면가왕 가수 치즈 반려견 강형욱 개 대박 [내부링크]

안녕 닉스 자기 그네의 여왕 치즈 >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세태 チャム참과인 반려동물が이 인간보다 대우받는 세상, 잘못된 세상이 아닐까 싶다. > 안경샵 개그맨 정태호 > 할렉인걸그룹 에이프릴의 귀여운 막내..

응급카트, Emergency Ca 봅시다 [내부링크]

> 이번에 다룰 예기는 구급카트 약물, Emergency Cart 약물입니다. > Emergency Cart는 다양한 부분이 있습니다. Intubation을 위한 Endotracheal Tube, Stylet, Blade, Airway가 있고 BP가 떨어질 때 Volume을 위..

포토샵 자격증 GT 볼께요 [내부링크]

포토샵 자격증 GTQ 독학정보 및 팁! > 안녕하세요!모모쥐입니다.저는 포토샵 GTQ1급을 독학으로 찍었죠-GTQ정보와 내가 공부할 때 약간의 팁을 말씀 드릴 예정입니다! 일단 GTQ는 포토샵 프로그램도 있지만, 일러..

내가 계속 피곤한 ~처럼 [내부링크]

> 현대인에게 만성적인 사고 피로.아무리 자도 계속 피곤하면 갑상선 호르몬 사고를 의심하는 것이 좋아요.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으면, 이유 없이 지친 본인의 무기력함이 눈에 띄기 때문입니다. 갑상선 기능 저..

킬잇 :: 킬잇 뜻 인물소개 인물 봐봐요 [내부링크]

#트랩끝과 인고 #OCN드라마 뭔가 보답했는데, 미즈키에게는 #빙의, 주 이야기에는 #킬잇이네요. 흐흐 > 킬잇 킬릿 / 죽여라 킬러의 이야기를 그 다음은 드라마이며 의의도 당연히 죽여라 라는 뜻이죠.특별히 다른..

실제 태양 좋은정보 [내부링크]

반가워요~물리수업사,꿈을 실현해 나가자는 새벽별이다~^*천동설부터 지동설까지 행성의 움직임은 변화해 왔습니다. 그러나, 지동설도 태양이 움직이지 않는 sound를 전제로 한다.이번에는 태양이 움직이는 것을..

[엠넷 더콜2] 님아(feat.윤민수×치타 좋네요 [내부링크]

> M.NET공식 THE CALL 2'씨요 '통상판:윤 민수×송가의×치타 > >

손목 터널 증후군(carpal 좋네요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CTS는 현대인에게 많이 볼 수 있는 근골격계 질환 중 하나입니다.밤에 손에 저린 감각이 심해져 잠을 자고 잠에서 깨는 "초석cry"라는 특징적인 증상을 호소할 수도 있습니다. > 손목 터널 증후..

거북목 때문에 목아파서 산 경추교정베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람지 입니다 > 요즘 사용하지 않는 머리를 쓰는 것은 힘드네요.빨리 허락해야 할텐데공부하느라 고개를 숙이게 되고, 가끔 목이 조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이러면 내용인줄 알았는데...조금 전터는..

통풍정보[통풍증상/치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달동안 통풍이 잘 되지 않는...상태입니다.치킨과 맥주를 포함한 소리 성주를 좋아하는 아이의 주가로 30대 후반부터 매년 통풍이 한번씩 왔다 가는데 올해는 여름 전후에 벌써 네번째 통풍에 마지막의 통풍은..

[오산안경] 노안과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다초점렌즈 전문 오산밀안경입니다.위와 같이 노안과 녹내장 증상이 있어, 저희 매장에는 처sound 내원해주신 고객이었습니다. > > 검사를 해보니 근시많은데다가 난시도 많고 다초점렌즈를 사용해보..

[미드웨이]어떤이 봐봐요 [내부링크]

反반일 감정의 고조まり 특수 흥행을 누릴 가능성이 높은 영화 미드웨이가 지난주에 개봉했어요 잘 만들어진 영화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라이언 일병 구하기>, <블랙호크 다운>처럼 생생한 전쟁영화와 <더 퍼시픽..

죽은 아들에게 쓰는 감동편지, 가수 에릭 클랩튼(Eric 볼께요 [내부링크]

> Eric Clapton - Tears in heaven[가사·가사 해석] 가수 에릭 클랩턴(Eric Clapton)은 자신의 "피와 뼈"인 아들 코당신(Conor)을 잃었다. 네살의 고 라면 신 1991년 3월 20일 뉴욕 시 53층짜리 고층 아파트에..

따의의한 곳에 있어도 손발 차 ~~ [내부링크]

> Q:타읜 곳에 있어도 손발이 차가우면 스트레스·동맥 경화가 원인?김수진 헬스 조선 기자 입력 2020.0하나.07. 한개 5:37 > 특히 손발이 찬 사람이 있다. 추운 곳뿐만 아니라 따뜻한 실내에서도 손발이 차가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