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4-6955의 등록된 링크

 52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미드] 트루 디텍티브 [내부링크]

> 드라마/토우루ー·디텍티브(트루 디텍티브 시즌이라는 True Detective)방영 1/20일 4. 것.일 2.~3.9.(8부작)정부/믹크 방송국/HBO각본/닛크피죠루라토 연출/칼리·후쿠나가 출연/마슈ー멕코덱히,..

전쟁꿈 전쟁하는 꿈 전쟁나쁘지않아는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군입니다.어젯밤은 편안하셨던 자신이세요?저는 오랜만에 버그를 했더니 전쟁을 하는 꿈을 꾸었어요.남북한이 분단된 한반도에 살고 있기 때문일까요?전쟁을 겪은 세대는 아니지만 전쟁하는 꿈 전쟁..

송가인 "'사랑의 불시착' OST '내 감정이 사진', 시놉시스 열 번 읽고 노래"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의 #목소리가 #트로트를 #인기인 #발라드도 #통했습니다.송가인이 참여한 tvN 토하나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인 제 마음의 사진이 화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내 마음의 사진은 에이프릴 세컨드..

유플러스 U+스마트 인터넷으로 넷플릭스 제대로 활용해요. [내부링크]

> 평소에 바쁘기 때문에 본방사수하기가 어려워요.그래서 요즘은 유플러스 TV에서 다시 보게 된 영화를 보는 일이 많아지는데요.여기에 넷플릭스까지 볼 수 있고, 구글과 AI 스피커의 크로 즉시 검색도 할 수 있어..

인덕원고지혈증치료 인생몸무게 달성 [내부링크]

지난번 저희 병원에 내원한 37세 남자 분은 남자였다 최근 무릎이 붓고 아파 종합병원을 찾았으나 무릎에 통풍에 의한 관절염에 세균감염까지 생긴 것으로 진단돼 입원했다가 무릎에서 고름을 제거한 뒤 퇴원했다..

인두(咽頭)와 편도(扁桃) [내부링크]

인두(Pharynx)입안과 식도사이에 있는 소화기관으로 공기와 sound식물이 통과시키는 통로.호흡기계 통과 소화기 계통을 공유하는 기관으로 공기와 sound식이 섞이지 않고 각각 기도와 식도로 잘 옮겨갈 수 있도록..

여자단독해외여행 4박 61 스토리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스토리라카 여행, 시크릿 레시피, 공항라운지 [내부링크]

> 이야기 라카에서의 둘째날, 레이시아 여행의 마지막날입니다. 드디어 문장을 써도 끝이 났네요. 저번 블로그에서 전부 옮겨올 생각과 밀린 여행기를 올릴 생각을 하니깐.... 행복해 > 자, 마지막 날은 원래 낮에..

여성스러움을 표현해주는 여자아나쁘지않아운서헤어스타일 볼께요 [내부링크]

> 여자아이의 헤어스타를 보면 우리는 놀라워요.어떻게 하면 우리도 그런 식으로 할 수 있는지 의심스럽다요!특히 많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타 1개,#여성 아그아잉웅사ー, 헤어 스타 1개입니다. > 여성 아나..

[발렌타인데이 문구] 해피 발렌타인데이 펭수짤 캘리그라피 배경화면 프사 볼까요 [내부링크]

> > 해피발렌타인-펜스-#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절레즈 #발렌타인데이초콜릿 #펜스 #펜스발렌타인 #캘리그라피 #배경화면 #뿌사 #푸른종다리 #펜스배경화면

자율주행자동차 자율주행가능 ?? [내부링크]

올해 2020년부터 시험이 없챠무우로으로 작동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국토부가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에 대한 안전 기준을 마련하고 도입했다고 한 달 51밝혔기 때문 임니다니다...

야구 여신 진달래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인켈 TV 이벤트 ~처럼 [내부링크]

어제 밤까지도 "정말 이 쌀쌀함은 언제 돌아올 수 있어?"'불평 불만을 토로했지만 5월이 되고 인지, 오전은 먼저 한 여름처럼 태양이 뜨거운 날씨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점점 나빠지는데 밤낮없이 프로젝트..

짤모음79탄*박본인래짤/아는형님짤/피오짤/펭수짤/웃긴짤/카톡짤 ?? [내부링크]

> 그 못생겼어 못생겼어 표정 리얼 #박나래찰 > 응 이건 허언증난 내 사진 보내서 예쁘지? 그리고 이 사진을 보내니 친구가 웃었습니다. > 이것도 친국하고 놀때 쓰는 좋은 이미지에요.후후쿠 > 평가할 때 낫..

위쳐 시즌하나 - 3화 줄거리 마법사_엘프_스트리가 ~~ [내부링크]

거대한 손톱에 긁혀 죽어가는 한 남자, 그와 형제의 나이는 연인으로 보이는 사람이 있고, > 게롤트가 아닌 역시 다른 위치에 늑대인간을 죽여달라고 의뢰한 거야.선금을 받고 늑대 인간을 죽이러 가기 위해서. >..

송가인크림 군대 PX 화장품 달팽이크림 추천 촉촉 쫀득 끝판왕! ?? [내부링크]

화장품을 살 때 가장 신경 쓰는 건 탄력 라인인지 아닌지죠! 예전에는 보습이 본인의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만 집중했다면 요즘은 탄력도 가지고 있는지 그렇게 꼼꼼하게 따져보게 됩니다.탄력을 얻기 위해 또 무겁..

오정연 "카페수입은 아나쁘지않아운서 때 보다 좋아,2017년 우울증 심각 삶의 이유를 잃어버렸다" ~처럼 [내부링크]

의 해피 투게더 4에서 오 청연은 카페 사장으로 살아가는 근황을 이이에키했다 > 이 혜진 투 4출연 당시 오 청연은 카페 아르바이트하고 카페 창업을 준비 중이라고 밝히고 화제 슴니다 > > > > 최근 열린..

[넷플릭스/왓챠 시리즈 2] 꿀잼 보장! 드라마, 영화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 여러분, 오늘은 어제에 이어 넷플릭스 애청자로서 자신감을 가져요! 추천할 만한 드라마, 영화를 가지고 왔습니다.사실 저는 넷플릭스를 거짓 없이 대부분 많이 보기 때문에 왓챠 추천 작품이 1밖에 아니라는 점..

잔혹시함과 폭력의 끝판왕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 넷플릭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작년에 봤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넷플릭스 재방송의 추천 카테고리에 있어서 이번에는 시간을 내서 다시 봤다.2회 시청할 정도였다면 뭐 재미는 보장되고 있다.재미 있는 하나 9금 아..

EBS 수학학습만화 세미와 매직큐브 초등책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EBS의 수학학습만화 세미나와 매직큐브의 초등책을 추천합니다 EBS유행어린이애니메이션 '매미랑 매직큐브' 아시나요? 저희 아이들도 가끔 보곤 합니다. 매미와 마술 큐브는 EBS첫 자체 제작의 아이, 애니메이션..

"휴가도, 예산도 직원 맘대로" 넷플릭스의 조직문화인터비즈 대박 [내부링크]

최근 많은 기업의 리더가 조직문화를 보여준다. 성공한 기업의 비법은 조직문화에서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가의 매일 조직문화와 관련해 가장 급진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회사를 처음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2017년 8월 개봉작정인 기대되는 국내외 영화 15편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 1은 아직 소개하고 드리면 이른 감이 없지 않고 있는 우쟈 신 이미부터 기다려지고 기대되는 8월 개봉 기에후에 공작이라 적어 보려는 글을 적 이다니다 외국 영화 한국 영화, 다양한 애니메이션..

한예슬 '코 피어싱' 본 BTS 정국 반응에 '갑론을박' ?? [내부링크]

> 배우 한예슬의 '코피아스'에 대한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반응을 놓고 누리꾼(네티즌)들의 의견이 엇갈렸다. 이 5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 ' 제34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의 소움발 부문..

가수 벤을 아시본인요 좋네요 [내부링크]

> 오한 씨는 보석 같은 가수 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가수 벤은 베베미뇽 밴드에서 활동하다 솔로로 데뷔한 본명 이은영 パ의 소속사 더 바이브TM 벤이라는 이름은 오디션 때 잭슨 파이브의 벤을 불러 당시부터 벤..

[포토] 프랑스한국최고경영자클럽 의장 스테판 이스라엘(Stéphane Israël) 트윗... 파리에서의 문 대통령 국빈방문에서 k-pop BTS와 함께......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 > President Moon and the First Lady with⁦@bts_bighit⁩ 문 대통령과 대통령 부인.................스테판 이스라엘 프랑스 한정의 최고 경영자 클럽 의장님의 이사진 들어주었어요.아리안스페이스 CEO 우..

영화 미드웨이 Midway 후기 정예기결국은 해전 역사가 스포 와~~ [내부링크]

#2020최초의 포스팅#영화의 미드웨이#Midway 어제와 그제와 별로 달라진 같은 날 날이 바뀌었다죠?올해는 쥐의 해로 경자년이라고 하는데, 이 지상의 경자라는 이름에는 행운이 폭죽처럼 흩날리길 바래요. ^ㅡㅡ..

위쳐 1도 모르고 소설읽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위치를 경기도 도서관 전체를 찾아보면 엘프의 화창한 제1편, 운명의 칼 아래 본인이 왔다.그래서 꽃보다 남자 엘프의 제1편과 운명의 검상을 빌린다!시리즈의 순서를 찾다가 포기하고...엘프의 피의 전 첫 시리즈..

[방탄소년단 정국]US media, "BTS Jungkook Euphoria more than 200,000 songs sold in the United States" 이야~~ [내부링크]

> BTS Jungkook's solo song' ''Euporia'' is famous for listening to the general public all over the world with a fantastic harmony of beautiful songs and clear and vocals. > The official Twitter acco..

큰강아지저알러지간식 가수분해츄 덴마스크껌 동물병원전용 볼까요 [내부링크]

김하나은 우유의 주식 중 하나인 덴탈 껌을 가져왔습니다.이 제품은 하나방마트와 애견샵에서 구입할 수 없는 동물병원용 제품인데요.동물병원에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제품명:레..

미드 추천 기묘한스토리 SF 넷플릭스 볼께요 [내부링크]

미드 추천 이상한 스토리 Stranger things Season 180년대에 미국의 SF판타지 모험 스토리 > 미국 드라마" 기묘한 스토리"은 첫 983년 미국 인디아가 본인의 주의의 매우 작은 촌락 호킨스에서 벌어지는 현실을 넘..

국민은행 반값 '리브M' 하나6하나 정식 서비스..'BTS 선전 출격' 짱이네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의 TV·영화관·SNS 광고를 내걸고 적극 홍보한 뒤, 이번주 중 BTS의 광고 TV와 영화관, SNS 등을 통해 방영

KT-현대로템, 한·아세안 특별정점포의에서 5G 기반 자율주행 기술 전 세계에 알려 봅시다 [내부링크]

> KT(회장의 황창규(사진)www.kt.com)은 현대 로템과 충의처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하나 9한·아세안 특별 쵸은죠무포우이에소의 경호 안전 통제단의 주관 아래 5G베이스의 다목적 무인 차량'HR-Sherpa(HR-셰..

펭귄과 바닷새들 ~처럼 [내부링크]

바닷새는 지구에서 가장 험한 땅에 사는 생명체였다 개인적으로 가장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새는 가젯이었다 멀리 눈부시게 하얀 날개 한 쌍이 끝없이 펼쳐진 바다에 나타나 파도 노모 높이 날다가 갑자기 날개짓..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MBC 일0일 방송 볼께요 [내부링크]

> 송가의 콘서트'가인,'MBC하나 01방송 기사 입력 20하나 9)하나 하나. 04.moning하나:08최 존스 전 20하나 9)하나 하나.04.moning하나:09의 원본을 보기 송가의 콘서트'가인,'[포켓도루스타지오 제공](서..

China발,우한폐렴으로 부터 해방 봅시다 [내부링크]

츄은국발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우한 폐렴"이 전 세계로 급속히 확산되면서 감염, 사상자 도키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27한 0시 기준 츄은국네, 우한 폐렴 후와크징쟈은 2800여명에 이르고 사망은 80여명..

갑상선암 증상과 원인 봅시다 [내부링크]

> 암 발병률이 세계적으로 높은 암은 바로 갑상샘암이다.완치율이 매우 높아 '좋은 암'이라고도 불리지만 초기에 발견이 쉽지 않은 암이기도 합니다.갑상선암의 증상이 없기 때문입니다.갑상선암의 증상과 원인을..

리빙에이드 힐링타이다 가습가면로 기침예방 확인 [내부링크]

> 최근 무서운 가을의 황사와 PM2.5에서 비염이 있는 문 스타 엄마는 편도염이 사라지지 않아 뭉스타ー는 매일 밤 기침으로 고생하고 가습기를 조사하던 중 거실 에이드로 만든 "힐링 타이다 가습 마스크"를..

2019.10.26 BTS_official #더파이널1회차공연 볼까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하루 88079097538일 7088일?s=09 [#단하나의 방탄]Hello, Seoul!우리의 처음과 끝은 노상 아미 #더 파이널 하나 회차 공연 https://t.co/bkaPPpyF9c > > > >

방탄소년단 진 | 200124 Seokjin Commented on Weverse 봅시다 [내부링크]

Our weverse fairy, Kim Seokjin came to weverse today~ > Seokjinoppa, I'm happy to know you eat well. Please dont skip your meals ^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하트 하트~ > > If Seokjinis a monst..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한 달 free 사용 가입 해지 비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 넷플릭스 > 영화, TV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넷플릭스 넷플릭스! 요즘 넷플릭스 보시는 분들 많으시죠?저는 한걸음 늦게 시작했어요. 관심은 그러나 많이 보려고 생각하고 가입하지 않고 있다가 301일..

BTS 캐릭터 핸드폰케이스&방탄소년단 굿즈 아미라면 이거 구매각!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시아입니다."최근 유행하고 있는 2번의 스토리라고 하면 입이 아플 정도로 이미 어른들도 아는 방탄 소년단(BTS): 어릴 때는 동방신기가 우상이었습니다만( 이렇게 이야기하면 나의 과일이 나타난다..

일908일4 BTS Live : 대박 [내부링크]

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하나 6개 684개 4222개 7개 7504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하나 6개 895953982300하나 60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소음주문재반성문 좋네요 [내부링크]

평소에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그런 얘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소음 줍기 운전을 하면 반성문만 작성할 수 있으면 선처를 받을 수 있다고 예기네요.그렇기 때문에 요즘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 중에도 이런..

필리핀 여행 따가이따이 ~처럼 [내부링크]

> 약 5-6년 전, 마닐라를 찾고 20하나 9년 다시 찾은 이곳.하나의 정상 따가이따이 화산을 직접 찾기 어렵고 원거리에서 보는 정도로 만족한 6년 전과는 달리 이번에는 직접 타카 이타이타알의 화산 섬 속에 직접..

분당안과_녹내장의 원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 분당 대표 명품 안과, 내 눈이 편안해지는 곳 리지안 분당 밝은 안과 이다니야. 녹내장은 눈의 압력(안압)이 올라가는 것을 포함한 여러 원인에 의해 시신경에 손상이 생기는 질환으로 치료하지 않을 경우 손..

기쁨병원 탈 짱이네 [내부링크]

#반가운병원 #가면수술 안녕! 우리 가게는 기쁨의 병원에 가면 장 수술 후기를 포스팅해볼까 해. 지난달 미국 여행을 가서 무거운 짐을 들고 이리저리 돌아다녔고 낮에도 하루 처음 걸어서 그런지 열흘째 되는 날..

아과인운서 스토리_ 웃 !! [내부링크]

평소에 밝게 웃는 friend도, 그렇지 않은 friend도, 하과의 함께 카메라 앞에 서면 입은 웃지만 > 동공이 가는 길을 잃으면 자기. > 다소 부담스럽지만 거인 > 열정이라는 것이 폭발하거나 나쁘지는 않다. > 소견..

손범수 아본인운서 아들 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손범수 과사의 아내 진양혜 재혼 인스타의 고향] > 송범수 아나운서 근황 MBC 교양프로그램 휴면다규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손범수는 프리랜서 선언 이후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독립 체육..

자율주행 자동차의 봅시다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또는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예기한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미국 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로 나뉘..

심혈관질환, 높은 혈압 예비결 실천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7년 통계청의 연구에 따르면 우리 나라 신라의 사망 원인 2위가 바로 심혈관 질환이다 이다. 일반적으로, 심혈관 질환은 겨울에 많이 발생하면 알지만 기온이 올라가3~4월에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목감기인데 물도 못 삼키겠어요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샘이 비인후과에요.편도염이 되면 소의 맛있는 음식이 나쁘지 않고 침을 삼킬 때도 아주 아픈데요. 또한 구취를 유발하여 방치하면 편도주위염, 경부 및 심부감염, 패혈증 등을 유발합니다. 그래서..

편도수술 후기 (수술하 ?? [내부링크]

#편도수술 #수술 후 근황 이제 오전에 눈 떴을 때의 아픔도 없을 것 같아! ᄒᄒ 하품할때만 아프고(딥パ) 지금 웬만한 sound식은 하마처럼 다 먹는다.너무 뜨겁거나 불닭처럼 조금 매운 sound 음식은 아직 도전..

한미 바이엘 아스피린 프로텍트정 약 저용량일00m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집주약국 김약사입니다.아스피린에 대한 포스팅 좀 해보려고 해.많은 분들이 아직도 아스피린을 약국에서 찾고 있습니다~ 하나 00mg과 500mg두 종류로 나 뉘어 졌다 데어 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

넷플릭스 메시 ?? [내부링크]

> 아내 소음부터 끝까지 정주행시키는 드라마가 있다. 기묘한 이 예기 시즌 2,3이 그랬고, 브레이킹 침대 시즌이라는 4,5이 그랬다. 다소 음이예기가 궁금해서 이예기의 연결이 자연스러워 관심을 잃지 않고 긴장..

백두산 보다 미드웨이(Midw ~처럼 [내부링크]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한 영화는 기본적으로 결과를 알고 있기 때문에 따로 스포일러를 할 생각입니다.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이 영화 미드웨이도 마찬가지입니다. 2차 세계 대전에서 믹크이 일본에 밀리던 전..

넷플릭스 영화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들어 나의 여余 시간을 해결해 주는 넷플릭스! 주말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 검색도 해볼 만큼 담담하게 찾은 Pora에 대해 글을 남깁니다. > > POLAR(폴라) 간단스토리의 은퇴를 앞두고 있는 청부살인자 마주형...

공룡 대멸종 원인은 소행성 충돌..화산 ~~ [내부링크]

> 한때 지구를 지배한 공룡을 죽게 만든 가장 직접적인 원인은 소행성 충돌 때문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쁘지 않았다. 과학계에서는 오랫동안 공룡의 멸종원인을 놓고 小소행성 충돌설"과 火山화산 폭발설説을 지지하..

갑상선암수술후관리 받아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암 수술을 받는 환자들이 견해보다는 많이 계십니다. 갑상선암은 갑상선 결절 중의 악성을 이 스토리에서 초기에는 아무런 증상 없이 방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암이 커져 주변 조직을 침범하면 림..

노후대비자격증, 고졸 대졸 봐봐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노후 대비 자격증 전문 학습 멘토다.불안정한 직장이 본인의 정년퇴직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노후를 대비해서 자격증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곧바로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입..

4개월아기 담소유병원 소 ~~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아이가 두주리 소아 가면장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음... 아들 아프다고 글 쓰고 싶진 않았지만 저희 아가씨아가명장이라 걱정이 많으신 부모님께 조금이라도 나빠졌으면 해서 말해보려고 합니..

편도결석 생기는 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치마:) 어느 날 갑자기 입에서 노란 알갱이가 날아와서 자신에게 와 본 적이 있습니까?저는 초등학교 때 처음 sound를 체험했는데 이게 대체 뭔지 되게 생각한 기억이 자신감인데... 오한 씨는 편도..

급성기관지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급성 기관지염, 편도염으로 입원...현대해상보험금 청구 >

개그우먼MC 트로트가수 섭외는? 미스트 와~~ [내부링크]

개그우먼 MC 트로트 가수 섭외는? 실수 트로트 출연 만능 갸그우ー망앙소미 섭외 추천#개그맨 섭외#트로트 가수 섭외#나의 1은 미스트 롯데 섭외는 개그 우먼 사회자와 연락#여성 사회자 섭외#행사 MC섭외 섭외_모..

영화 미드웨이 후기 긴 볼까요 [내부링크]

전쟁액션영화를 그리 나쁘진 않지만 올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마무리하고 싶어서 본 영화 미드웨이 후기 시작합니다. ^^ > 올해 마지막 오항상궁그답게 개봉한 영화가 있습니다. 진주만 공습 이후 태평양을 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요금제에 따라 하나의 아이디에 동시 접속을 할 수 있는 수가 항상 발생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이디 공유를 통해 저렴하게 이용합니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은 진지하지만, 다같이 쓰다보면 내가..

차보험료할증 정보 [내부링크]

차보험료 할증 정확한 PLAN 안녕하세요 이웃들! 저는 여러분에게 차 보험 가격 비교 견적을 받아 본다 쿨티프을 추천 드리고자 1어 났습니다. 아무래도 성인이 되자마자 라이센스를 따고 운전을 시작하시는 분도..

가수금정리 알아 이야… [내부링크]

> 가수금 정리 사업을 하면서 가끔 발생하고 있는 문재는 세금 관련 문재입니다.처리해야 할 한가지만, 세금문재까지 처리하려고 하면 머리가 터질 것 같은 순간이 가끔 생겨버립니다.세금관련 넘버원텍스케어는..

이유없는 무기력 증상 확인 [내부링크]

> 낮의 계절인 가을은 시원한 조망과 따뜻한 햇살로 야외활동을 하기에 더없이 좋은 날씨다. 여름과 겨울이 길어져서 가을 날씨는 별로 즐기지 못하지만, 요즘 같은 날씨가 계속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

[미드추천] 2016~2017 마블 히 이야~~ [내부링크]

금지할지는 20첫 6년 이내용으로 20최초 7년까지 방영 밴 앙쟈크 중에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미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총 4개의 작품입니다. 4개 작품 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마블(Marvel)사의 작품입니다..

가수,뮤지컬배우 다본인(홍성미) !! [내부링크]

다시 날개 다나(전부, 나, 다)계곡의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 여전히 솔직한 도덕적 용기 있는 다나의 다이어트부터 동물 애호가 활동까지 리얼한 1상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이 있을 것이다. "우울증 극복""다이어트..

영화 백두산) 아버지의 이름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 백두산 ASHFALL, 20하나 9 > 첫 2월 극장가 전쟁이 시작됐다. <천문:어두운 하항 위에 묻기>,<시동>, 그러니까<백두산>까지, 국한영화 3파전 싸움이 되겠는가? <천문: 어두운 하강상에 듣다>는 만족, <..

대박이네 [내부링크]

> 믹공유 경제서비스업에 대한 규제완화 우버와 에어비앤비는 공유경제를 기반으로 성장한 스타트업 기업이었다. 우보이 주식 시장에 상장하려는 놀렸는데를 보이자 기업 공개(IPO)을 앞두고 캘리포니아를 비롯한..

아이 심한입단내 정보 [내부링크]

6세 두 아이를 키우며 이런 병? 은 질환은 또 쵸소움 두번째, 현이 6세의 편도염의 증상 기록 쵸소움 증상. 식은땀이 본인의 했는데 야간 사이, 코 막힘 소움룰, 낑낑 잠을 제대로 못 자서 어려움.저의 1_대..

예고 없는 시한 폭탄 고혈압! 고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공수입니다 ! 고혈압은 눈에 띄는 증상이 보이지 않고, "침묵의 살인자"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위험. 하나의 질병입니다. 오노씨는 고혈압이란 무엇인지, 이렇게 고혈압 예방에 도움이 되는 음식..

봄철 호흡기 질환 예방 좋구만 [내부링크]

3월이 되고 봄이 왔지만 미세 먼지와 황사가 당싱무 심한 서시야 가 희미한 정도입니다.특히 봄에는 꽃가루와 함께 호흡기 질환이 심할 때입니다.봄 호흡기 질환 예비법을 알아봤습니다.외출 후 손씻기를 명확히..

두릅 장아찌 두릅 고추장 장아찌 봅시다 [내부링크]

> 멀리 경상북도 봉화오미자 구치폰 블로그 옆집, 당신이 보내주신 타라입니다. > 아직도 꽃구경이 있니? 밤과 오전의 온도 차이에 따른 경남&#23577경북 봉화(쿄은상북도 막대 봉화)은 강원 남부의 이케가미(지..

미드 쉐도잉 #2 : 모던 패밀리(Modern fam 정보 [내부링크]

> 합니다!, 모던 패밀리(Modern family)스에도잉우로 영어 공부를 해야지 결심했는데 보며 너무 재미 있고 시즌 5까지 보고 버렸습니다 하하하 정신차리고 다시 시즌하나 하나화로 돌아와서 쉐도잉!!! 저는 장면..

네이버 카페 가면퇴방법 ?? [내부링크]

게입니다, 영화, 독서 등 각종 정보를 얻기 위해 역은 친목을 다지기 위해 카페에 가입하는 경우가 꽤 많다고 생각하지만 폐쇄한 네이버 카페본인 옛날에 가입했던 카페를 가면퇴거 본인이 쓴 글을 정리하고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