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5-6955의 등록된 링크

 52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방탄소년단 뷔] "섭식장어린이·우울증 극복" 'Happy V Day'(뷔 생일 다큐멘터리), BTS 선한 영향력 다룬다... 다큐멘터리 공개 (아리랑TV)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V#김·태현#Kim_Taehyung#대현#Taehyung#뷰#V#아리랑 TV#ArirangTV#뷰 생일 다큐멘터리#HAPPY_V_DAY#아미#ARMY#섭식장 아이 우울 극복#처인 영향력#다큐멘터리#documentary#화부#..

송가인, "MC몽 신곡 피처링 참여" 언쟁 [내부링크]

> MC몽은 20하나 0년 이를 고의로 발치하고 병역을 기피한 의혹을 받았다.역시 7급 공무원 시험에 두번 응시하고 병역 브로커에 250만원을 하는 등 총 7번 입대를 연기한 것도 이슬 과인 부르그 석 기소되어 20..

편도염 인후염 [내부링크]

> > 인두염은 인두염, 후두염, 편도염을 포함하는 증상으로 주로 손상된 부위에 따라서 이름이 붙여집니다.인후염은 콧속에서 증식된 바이러스에 의해 염증을 일으키기 때문에 대부분 열이나 통증 등 증상이 심한..

어린아이 편도아데노이드 수술전(은짱이 입원 하루전 준비물) [내부링크]

> 감기만 오거나 하면, 편도염 한 0월에 편도염으로 심하게 아파서 절후 호흡.코를 골다 편도염 결국 소아과에서도 편도 수술이 친절하고, 단기 대학 병원에서 은찬은 드물고 편도가 붓고 복통도 함께 오는 스..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 지원하는 No. 첫 미들웨어 ‘제우스 8’ 출시 [내부링크]

> 겨우 국내 미들웨어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견지하고 있다 이 2000년 첫 버전 발매 다음 현재까지 큰 기업용 SW시장을 선도하고 온 티 맥스 소프트의 '제우스'는 최근 몇년간 뛰어난 SW의 원천 기술력과 함께 다양..

[미드영어] something tells me (that) : 왠지 ~인 것 같다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something tells me (that)"는 직역하면 something이 나쁘지 않게~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알려주고 있다..

'비행 로보 택시', "잠재 고객의 수용 여부가 핵심" 자율주행자동차 보다 빨리 보급될 가능성 있어" [내부링크]

> 에어버스의 비행로보택시 개념도(사진에어버스)가 지난달 미국프로농구(NBA)의 전설적인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가 헬기로 돌연 사망해 전 세계 농구팬들에게 큰 슬픔을 안겼다. 당시 그의 딸을 포함..

편도염.목아플땐 모가프텐 [내부링크]

> > 이름을 꽤 잘 지었다 모가프텐 ᄏ 내가 찾던 약이 없어서 약사가 추천한 약은 모가프텐과 스트렙실이다. --모가프텐이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 완화작용이 더 좋다던가.하지만 마시자마자 따끔거리..

자율주행차가 직면한 딜레마들 [내부링크]

#2019서울 모터쇼의 주인공은 "자율 주행 자동차" 서울 모터쇼 조직 위원회는 '2019서울 모터쇼'개막 후 1주일의 얘기까지 누적 관람객이 2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 슴니다. 서울 모터쇼는 세계 자동차 산업 연..

[꿈해몽]로또나쁘지않아 복권에 당애첨되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차장입니다:) 이번 꿈의 해몽의 주제는 '복권에 당첨되는 꿈'입니다. > 재미삼아 가령은 일확천금을 꿈꾸며 로또 자신의 복권을 산 적이 있을 겁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로또 자신의 복권에 당당..

유튜브 마캐팅수익 구글 애드센스 입금완료(SC제하나은행 외화통장 입오항시날) 짱이네 [내부링크]

구글 주소핀 번호를 우편으로 받지 않았고 등록한 적도 없어 한참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지불 영수증이 보이더군요. > , 그ー글에키도우셍스 수익 정산 입금일은 2이루 날이지만 등록하고 바로 입금됐다..

[방탄소년단 BTS 정국] MMA교복 추가 사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어제 상남자 교복 사진 올렸는데 이건 상남자 아니었어??? 못본 사진이라 추가해서 올려요...너무 멋져요!! > 어딘가 화난듯한 그 표정 카리스마 최고!! 멋있어전정국. > 비교동영상!! 키도 좀크고... 몸도 좀크고..

넷플릭스 NETFLIX 보는 법 완벽 가이드 - 요금제부터 미드 추천까지 정보 [내부링크]

과감하게 전 넷플릭스 NETFLIX 진성 사용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 네이버 스티커를 샀는데 댁이 귀엽네요 > 누가 나쁘지 않고 몰래 찍은 ; 이게 요즘 제 꽃상이에요.. 예전에 넷플릭스가 없던 시절에는 어떻..

NETFLIX: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이용 후기 이야…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넷플릭스 광고를 많이 보게 되었는데 그게 정말 재밌어 보였다. 그리고 이용해볼까하고 내용등을 고민했다.거짓없이 결국 한달은 무료라서 회원가입을 해버립니다. 회원 가입 후 줄곧 넷플릭스에 들어..

자율 주행 자동차의 윤리적 딜레마 ~처럼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에 왜 누군가를 죽이라고 프로그램해야 하는가? 자율주행차가 이미 거리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이들 자동차가 널리 보급되기 전에 자동차 업체는 알고리즘적 도덕성(algorithmic morality)이라는 불가..

줄리줄스와 수강생님들의 체리체리가방, 모칠라백,미치 인어왕자, 꽃사자, 컵케이크,똥글뱅이, 원숭이인형 <대바늘인형/손뜨개인형/코바늘인형/태교/모칠라백/여름가방/핸드메이드가방> 좋.. [내부링크]

제가 저번에 글을 썼으면 깜짝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겠다고 했잖아요.요~" 짜다 여자들 푸르지오는?"한명 한 대답은 마음에 들었습니다만, 그 중국에서 내가 택한 하나 위는!!!도우도우은~"푸르지오는 혼이..

Japan어, 영어 뉘앙스 공부 - 넷플릭스,확장 프로그램,토들러 유튜브 확인 [내부링크]

최근 하나본에서 전혀 나쁘지 않다고 모두 한가지 하면서 뉘앙스의 소중함을 알게되었다...! 일례로 상사에게 "폴더에 다가가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할 때 접근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지만, 모두 이해할 수 없었습니..

[방탄소년단] 일9일207 BTS official 트위터 징글볼 당일의 방탄 업데이트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일본 9일 207 BTS official, 트위터 징글볼오항시의 방탄 업데이트 - > [#김 1의 방탄]iHeart KIIS Radio ️ Jingle Ball ️ with BTS!Happy Holidays ARMY#IHRJingleBallwithBTS 방탄..

류뒤 다이어트 40kg감량?류뒤의 낯선모습..의지력 최고(류뒤나이) !! [내부링크]

> 최근 다이어트 후의 근황을 소개한 개그맨 유구의 다음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알아? 이거 진짜 귀엽네.다이어트 1에서 사람이 이렇게 바뀔 수 있다니 정 이야기 다이어트의 위대함을 새삼 깨달았다. >..

[넷플릭스/쉐도잉/영화추천] 첫4년만에 다시 본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006 (결국포함) 알아봐요 [내부링크]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넷플릭스 영화 #셰도잉 #영화 추천 > 이 영화가 개봉했을 때는 여중생이었고, 친구와 영화관에서 본 대구조패션에 관한 멋진 영화라고 했지만 넷플릭스에 있거든. 보고 왠지 20대 후반의..

미래에 초점 맞춘 자율주행 전기차, BMW 비전 iNEXT 대박 [내부링크]

> BMW가 차세대 전기 자율주행차를 위한 콘셉트카 '비전 iNEXT'를 유출했습니다. 비전iNEXT는 자율주행차 시대의 도래를 예상하고 BMW가 디자인한 차세대 SUV 콘셉트카다. BMW그룹은 지난해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펭수 상표권 사례에서 본 상표브로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ペン하ペン하ペン하フ하フ하..하..하..하.. 규율특허다. 최근 EBS측의 '펜스' 상표권 선점 피해 사례는 전 국민의 관심과 집중을 한 몸에 받고 상표 브로커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계..

하나0월9하나 영화흥행순위 하나위부터 하나0위까지 !!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은 하나 0월 9하나 현재 하나 정도에서 하나 0위까지 영화 흥행 순위에 대해서, 이수 트리보다 드리겟슴니다.자료는 NAVER의 흥행 순위를 참고했습니다. 하나위:조커 스릴러, 드라마, 하나 5세 관람..

넷플릭스 영화 추천 회원가입 요금제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회원이며 다양한 영화, 드라마, 미드를 보고 있습니다.요즈 노이즈 여러 채널이 있지만, 넷플릭스만의 특징이 있기 때문에 알려드립니다. > > 넷플릭스의 회원가입으로 볼 수 있습니다.화원 가입은 넷플..

미드를 한영자막으로 즐기자! 넷플릭스 한국 서비스 시작~ 좋구만 [내부링크]

오마이갓! 드디어 넷플릭스가 한국에 진출했어요! 이 시간을 얼마나 본인이 기다렸는지 몰라요. 뉴욕에 있을 때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본 드라마를 많이 봤는데 영어 자막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한국에서도 넷플..

자율주행 시대 5G 먹거리 ‘차량 플랫폼’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올해 초부터 #표준신기술(ICT) 업계를 점령한 과제가 있습니다. 즉각 "#모빌리티"입니다. 특히 #자율주행자동차와 관련된 기술 개발이 한창입니다. 완성차 업체와 전장·부품 업체는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자..

[BTS방탄소년단]1본 스픽콘 굿즈 도착 후기..계절이 두번 바뀌면 오는 1본 MD ~처럼 [내부링크]

Listen to 약속 By JIMIN Of BTS by BTSon #Sound Cloud https://목소리 c/bangtan/firstjiminpresent #약속하나주년 #지민약속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약속 > 이 7월경에 주문한 쟈팡스픽콤굿즈 귀엽네.바로..

종영 드라마 시청률 순위 한국 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종영드라마를 보는 것은 아주 즐거운 일 가운데 하행정부라고 할 수 있다. 내용도 대충 알고 유명했던 드라마의 경우 인상 깊은 대사까지 다 아는 게 대부분이지만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도 한 편 안 보고 끝나 버..

20하나8 부산국제모터쇼 캠핑카쇼와 부대행사 즐기자 ~처럼 [내부링크]

2018년 부산 국제 모터쇼가 부산 벡스코에서 마침내 열립니다. 6월 81부터 6월 171까지 완성 차 전시 외에 1주째 2주째의 프로그램을 따로 열린다 합니다.2017뇨은눙 서울에서 올해는 부산에서 열리는 순간입니다..

(전주베이스기타레슨)부안 가수 진성 반주 정보 [내부링크]

> 크루과인무 오케스트라와 진성 반주로 왔습니다. > 부안 출신 연예인들이 총출동했군요! > 리허설의 모습 > > 부안예술회관장 모습 >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부안예술회관 #꿀봉인무오케스트라 #가수진성 #전주..

펭하! 펭수인형 품절, 재입고 시기는? 구매방법! 대박 [내부링크]

펜스와 관련해서는 요즘 캘린더, 일기 등의 선물 상품이 화제가 되었지만, 이번에는 펜스 인형이 화제 ️ 드림 토이가 펼친 펜스 인형이 2월 4 1오픈 6시 30분 기준 2개의 제품은 모두 품절 상태, 현재..

<미드소마>리뷰 - 난해한 영화. 공포인가 고어인가? ~~ [내부링크]

(포 1러시아를 포함하고 있슴니다. > 최근에 공포영화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된 <미드소마>를 봤어요. 이 영화를 만든 앨리 애스터 감독이 <유전>으로 많은 트렌드를 얻게 되었다고는 하지만, 저는 <유전>을 본..

미드 - DC 타이탄 시즌2 (Titans Season 2, 20하나9) 이야… [내부링크]

> 제작: 제프 존스, 아키바 고르주몬, 그레그 보렌티 출연: 브랜든 스웨이추(딕 그레이슨), 티사건크래프트(레이첼), 어린이 자신 디오프(코리안 더슨), 라이언 포터(가로건), 밍커켈리(금), 앨런 리치슨(행크),..

넷플릭스_나쁘지않아르코스 시즌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 나르는 코스는 멕시코 편을 보고스페인어의 매력에 완전히 파짐날코ー스, 멕시코가 알고 보니 나르는 코스 시즌 4였다 그리고 시즌 1에서 천천히 보러 마음 먹자마자 시즌 1정주행 완료, 콜롬비아의 마약 왕 파..

우용식Dr. 명치 통증과 담석증 볼까요 [내부링크]

> 김 모(54)씨는 섭취하면 맞는 같은 메이지 통증이 있었습니다. 최근 통증이 반복되면 위내시경 검사를 받았고, 위염 이외의 이상은 없었습니다. 약물을 복용했지만 증상이 호전되지 않고 하나석 섭취량을 과..

[부산컴퓨터자격증] 컴활 자격증 공부하고 취득까지!생생후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저는 올해 2월에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하이미하고 욜도욱 노력하고 있츄이쥬은셍임! 여러분은 어느 분야 취업을 원하십니까?저는 대학 3학년 때 1조 회사에 실습을 나온 적이 있었는데, 실습하..

7세 놀이_유통기한 지난 튀김가루 재활용놀이_화산 만들기 봅시다 [내부링크]

지난 주 내용자가 너무 지루한 것 같아서 지난달부터 해보고 싶었던 화산 만들기를 해 보았습니다.친구들이 애들이랑 화산활동하는데 재밌었다고 그러더라고요. 블로그주변에 계신분들도 많이 계신것 같은데 저도..

퀄컴, 자율주행까지 손 뻗쳤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퀄컴, 자율 주행까지 가속화'스냅 드래건 라이드' 알아보 시스템 온 칩(SoC)에 인공 지능(AI)가속기 소프트웨어(SW)스택 결합 자율 주행 2+단계에 최적화됐지만 4~5단계에서 모듀루식 확장 > 퀄컴의 '국지에카..

[미드소마]Midso 봅시다 [내부링크]

> 이동진 라이브 토크 보는 이유는 엽서 후훗 > '유전'을 안봐서 요즘 연속 상영으로 보니까 보고 싶었지만 그 대에 멀고 늦은 시간에 해서 자리도 없고.... 엽서 과인 받으려고 라이브 톡을 본다.전편을 보지못해..

쭝국 태항산 대협곡 트레킹 & 비과인리투어 태항 대협곡 태항산 비과인리 길 개발 10주년 이야~~ [내부링크]

앞으로 점점 더 내리는 비를 만나는 날이 많아지고 있다."여행 중에 비를 본 사람이라면 정말 불편하다""풍광을 투어할 때는 낭만이 있지만 그래도 비 오는 날보다는 맑은 날이 좋은 "비봉잉리츠아ー으로 2018년이..

롤 시즌8 미드 에코 봅시다 [내부링크]

이 공략은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참고용으로만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최종 업데이트:8.3 ver > 롤 시즌8 미드에코 공략이다. > 시즌8 에코스탯입니다. > [지배+마법]핵심 룬:감전 지배 1단계:돌발 첫 교크지..

[호둥뉴스] 도로교통공단 X 오비맥주, 함께해서 대박이네 [내부링크]

> 더운 여름, 많은 분들이 시원한 맥주 한 캔으로 더위를 달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그 무한한 음주는 건강에도 좋지 않고 특히 음주 후 운전은 생명을 위협하는 무서운 거 아시죠? 그래서 뭉쳤습니다..

감정노동관리사 ~처럼 [내부링크]

> 감정노동관리사는 국내 최초로 감정노동과 관련된 이론과 지식 및 정보를 바탕으로 현장에서 감정노동과 관련된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를 검증, 평가하는 자격증입니다.자격 등록 사항:고..

신발, 운동화, 구두 잃어버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신발과 관련된 꿈속에서 자주 출현하는 형태로는 먼저 잃어버리는 꿈이 있고 보통 첫번째 유 효은망 본인 것도 첫번째 유형에 이어두번째 유형도 동시에 본인이 탄 인은 꿈의 해석 사례도 몰래 있습니다..운동화,..

지오패스에서 야후 【J*GM/月刊ジェイグ ~처럼 [내부링크]

> 취급주의라고 써 있습니다. > 종이로 단단히 포개어 놓았습니다. > 에어캡으로 정성스럽게 포장했다. > 포장한 뒷모습입니다. > 에어캡을 열었더니 이렇게 파란 우체통의 표지가 보입니다. > 뒷면은 노란색 표지..

대구 전기공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구 신천동 소재 대한민국 기술직업전문학교이다.이번에 소개할 교육과정은 전기공사 및 PLC(자동제어)이다. 전기공사 및 PLC(자동제어) 교육과정은 문자로 전기공사+PLC(자동제어)를 배웁니다. >..

Japan '더싼렌터카' 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얼마전 기타큐슈로 여행을 다녀왔다(얼마전이라고 하는데, 미국 정부는 이 때문에 미뤄뒀던 포스팅) 기타큐슈만으로는 사실상 적기 때문에, 주위에 다른 곳을 볼 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지만, 야마구치현을 둘러보..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반성 봅시다 [내부링크]

> 탄원서 자신 반성문 등 당사자의 판단으로 제출 여부를 자결하면 됩니다.꼭!제출을 내야 하는 필수 서류가 없는 것 0명 중 8~9명은 제출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 물론 이번 소음주 운전 처벌이 강화됐지만 지난..

태양계크기/태양 좋구만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몇년 전 1라스트를 배웟었는데 실력이 좋지는 않지만 취미를 즐기고 싶어 sound에 금 1번들 혼잡하고 보겠습니다 언젠가 YouTube에서 우주의 크기에 관한 영상을 보았습니다.당..

효과 좋은 전통 민간 요법 118 짱이네 [내부링크]

효과 좋은 전통 민간 요법 118개(조금 많은 슴니다) > 1어깨 결림 토란과 밀가루를 똑같이 똑같이 잘 섞어 쓰고 생강즙과 설탕을 조금 섞어 환부에 하루 한 차례씩 4 5하나 오랜만의 치료하면 탁월한 효과가 있다..

고혈압에 좋은 소 ??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음식 정말 탁월해!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한국 학과에 다니라에로 혈압이 손상된 사람들은 1,100만명 이상에 이를 것으로 그와잉타했습니다. 혈압이라는 동맥 혈관에 흐르는 혈류..

어깨 아픔 오십견 석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수역 성형외과 솔솔마취 아픈 증상의학과→임어깨 아픈 증상 때문에 저희 솔솔마취 아픈 증상의학과에 오셔서 치료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어깨가 아픈 증상 때문에 병원에 오시면 정확한 진단 후..

#넷플릭스#로마제국#칼리쿨라 #영화#글래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로마제국 #칼리크라 #영화 #글래디에이터 #책 #처음읽는로마사 #혼무라료지Q왜로마인들은 공화정을 선택했을까?Q. 왜 로마군은 강했나?Q. 왜 로마는 대제국이 되었나?Q. 왜 로마는 속주민에게까지 시민..

녹내장은 일정한 관리 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 엄마가 심한 두통을 호소하고 있었더니 눈이 떨어질 뻔해서 편두통을 생각했지만 병원에 가서 보니 급성 녹내장은 ᅲ 다소 음당의 의사가...녹내장도 혈압이 본인의 당뇨처럼 완치되는 병이 없이 지속적인..

부비동염의 다양한 증상 좋네요 [내부링크]

> 축농증의 원인 및 문제점=부비동은 코 주변에 얼굴 뼈에 있는 공간이 있는 공간으로 작은 구멍인 자연공통로를 통해 비강과 연결된 부비동 내부에 화농성 액체가 고인 상태를 축농증이라고 할 수 있다...

로드fc 056 중계 짱이네 [내부링크]

잠시 담 확산되는네 몰 로드 fc 056주요 이벤트 경기.총 6경기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 중에서 가장 핫한 메인 경기는 그오은아솔-샤미ー리쟈브로ー프의 경기이다.샤밀은 그 유명한 UFC 파이터 하비브 누르마고메도..

<아내의 맛 62회 복습> 박명수-김철민·홍현희제이쓴·송가인부모 대박 [내부링크]

TV CHOSUN 예능 <아내의 맛> 부부와 친구들과 <뜨거운 사랑> 박명수 - 김철민 홍현희제이 쓴 송가인부모님의 함소원진화 > 두 사람 함께라면 누구도 두렵지 않아!!'아내의 맛'62번은 가정 그리고 봇와 서..

[명의]지방 제대로 드십니까 이지원 교수 소가족의학과 전문가 병원 어디 지방 섭 좋은정보 [내부링크]

명의 636회 > 명의 지방 잘 드시나요? 이지원 교수 가정 의학과 전문의 병원 어느 지방 식사의 좋은 지방 쟈싱풍 지방 고지혈증 LDL콜레스테롤 HDL콜레스테롤, 동맥 경화 636회 링크 https://pirin8pirin.tisto..

불보는꿈 불태우는꿈 불을보는꿈 불이 정보 [내부링크]

재미삼아 보는 '화', '화재' 관련 꿈의 해몽·일하기 작은불이밝고빛나쁘지않다는요는몽막했던일에해결의실마리가생길수있는징조.2. 큰 화재가 나쁘지 않아는 금 길 것으로 해석될 징후. > 3. 불꽃이 잘 타는 꿈..

갑상선암에 좋은 soun 좋네요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에 있는 내분비기관으로 신체의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쪽에 생긴 혹을 갑상선결절이라고 하며, 이 중 악성결절을 갑상선암이라고 합니다. 갑상선암은 유두암, 난포암, 미분화암, 수질암..

[내방동물병원/작은강아지자궁축농증 대박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저의 방 동물병원입니다 김 1소개하고 아련한 눈빛이 매력인 8세의 퍼그입니다. 저희 병원에는 하나 방문이었던 저희 친구, 어떤 진료를 받으러 왔을까요? 저희 친구는 아직 중성화되지 않은 여..

소아가면장수술 확인 [내부링크]

>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은 나의 아이가 항상 건강하게 자라길 원합니다.따라서 갓 태어난 아이를 키우는 초보 엄마인 아부지라면 꼭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즉시 아이들로부터 쉽게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인 탈..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영화 - 전설의 게 좋네요 [내부링크]

> 시즌 중에는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것이다. 넷플릭스가 러닝 공동 기기를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에피소드 수가 적고, 직접적으로 왕좌의 게이 더 팬을 겨냥하는 것을 감안하면, 각 에피소드는 약 1개 시간..

[하나9083하나_박지훈]기사모소리_'꽃파당' 박지훈, 확인 [내부링크]

기사를 모으는 날 2.http://naver.me/5pOEjFqd 3.http://naver.me/xOsmPyQy 4.http://naver.me/GfdMP93H 5.http://naver.me/F4etrsQx 6.http://naver.me/FgzvOMLh > > > #한 9083일#박지훈#JTBC..

태양 알아봐요 [내부링크]

#초 과학 실험 중 태양계. 팝업 북 만들기 바로 마침내 5학년 2학기 과정이 끝났 슴니다. 초등 학교 과학이지만 교과서 자체가 이해하지 않으면 아이들은 이미 3학년 때부터 과학을 재미 없는 것도 어려워서 할..

여성암보험 추천 갑상선암 유방암 자궁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메갈리치 최진석 팀장입니다. 여성 암보험 추천 설계란, 높은 확률로 지불되는 암에 대비하는 것이 주목적 상품입니다. 거기서 갑상선암보험, 유방암보험, 자궁경부암보험을 한개 묶어서 보장성을 높..

30분이상 지속되는 쥐어짜는 복통, 하나달간 수회 짱이네 [내부링크]

20대 중반 남자의 추석 때부터 3회의 복통으로 내원의 복통은 식후 2가끔 즈 sound, 압박하는 양상이 30-40분 정도 지속 우상 복부 업튼 은 없는 sound. 증상을 유발한 뒷자리 의심하고 초sound파 시행 후 후 후방..

감기와는 다른 편도염 증 볼께요 [내부링크]

> 일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와 심한 미세먼지로 인해 우리 아이들의 건강에도 빨간불이 켜졌어요! 차가운 염원이 부는 이맘때면 호흡기와 관련된 질환들이 기승을 부리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목이 아프고, 몸..

유사암이란 메리츠화재 더좋은알뜰한건강 대박 [내부링크]

비슷암, 이란, 메리츠 화재, 더 좋은 절약한 건강 보험 45세의 여성 갑상샘암 계획 설계서 > 낮까지 비가 와서 출근할 때 오노씨는 덥지 않았고 본인의 소견이었어요. 제 착각이었습니다... 해가 점점 올라와서..

(소아질병정보 예방관리법) #2 편도 이야~~ [내부링크]

"아이앤웰, 우리 아이들의 소아질병 정보를 소아과 의사가 알려주고 질병의 예방법과 관리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편도 아데노이도은 언제 수술 하는지 궁금하시죠?금 1은 외래에서 가장 많이 듣는 질문 중 허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