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6-6955의 등록된 링크

 52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최고의 웃소리사냥꾼 개그맨 김학도, 남희석 섭외비결 및 비용 문의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YM의 소다. 메인내용이 끝나고 일주일이 끝나는 프로그램 중에서 아무래도 제일 유명한 건 <개그콘서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어릴 때는 꼭 개그콘서트를 보고 자야겠다. 한 주를 마감하는 것..

"737 맥스, 센서 오작동으로 추락"…보잉, 기체결함 일 인정 [내부링크]

http://www.boeing.com/commercial/737max/ http://세로프게 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하나=00하나&oid=055&aid=0000722572 > <앵커> 미국 항공기 제조사인 보잉사가 지난해부터 잇따라 추..

국내 CCM 추천 곡!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몇분당 1은 국내 CCM의 추천을 해서 드리기 위해서 글을 씁니다 :) CCM은 contemporary christian의 약자입니다! 대중 sound악의 형식을 취하면서도 이야기의 면에서는 기독교 정신을 뒤집는 모든 장..

보기만 해도 심장 쿵쾅쿵쾅 설레는 넷플릭스 하이틴 로맨스 영화추천 [내부링크]

반액입니다, 발 뷰의 요정 소진함:)당 1은 보기만 해도 심장의 두근 두근 고동 설레는 신경제 정책 루릿크스, 로맨스 영화의 추천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를 보자마자 아, 글을..

카카오M, 688억원 규모 유상증자 단행…현빈·이민호·한혜연 참여 [내부링크]

> 공급 : Xports News Media[의 엑스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종합 컨텐츠 대기업, 카카오 M이 신주 56만 87쵸쯔쥬을 발행하는 688억원 규모의 제3자 배정 유상 증자를 단행했다고 30일 공시했습니다. 카카오 M의..

Harry Potter and the Cursed Child(feat.lottery핵이득) [내부링크]

모든 록을 뮤지컬 로터리에 쓰는 본인 이번에는 해리포터다 사실 얼마 전에 로터리도 됐는데 마릴랜드 놀러가서 decline 했는데. 이번에 금방 됐어요. 훗 > Harry Potter on broadway이긴 하지만... 이것은 뮤지컬..

[CCM추천]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BY 박상규 [내부링크]

[CCM 추천] 주님은절대포기하지않으시죠? by 박상규 > 지루한 날, 그런 날, 어리석은 날, 죄인보다 못한 날, 절대 포기하지 않는 하나님이 거의 매일 내게 오셔서 나를 안아주신다. https://youtu.be/QItr6p4AU..

sound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쓰는 요령, 양식 정보 [내부링크]

> > 소리주 운전구제 절차에서 반성문 탄원서를 작성했다가 기소유예로 구제된 많은 사례를 보면 피의자가 잘못을 깊이 반성하는 소리라는 글이 있는 판결문이 굉장히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이 부분에서 반성..

집순이가 추천하는 흔하지 않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미드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한편은 수사물이나 범죄물 위주로 개인적으로 재밌게 본 드라마를 중심으로 천천히 하나하나 기록할 예정이다. 순위 x 일 스페인의 드라마 인질극 드라마 > 두뇌전, 긴박감, 몰입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 명의 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반전이 획기적인 옴니버스 SF드라마 :: 블랙미러, 러브 데스 + 로봇 !!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볼 것이 많은 동시에 볼 것이 없는 신기한 시스템을 자랑합니다.무엇을 한번 볼까 뒤(뒤)적 뒤(뒤)적, 뭔가 듣고 5분 후(후에 후(후)에 가기를 누르고 보면 한시간이 그럭저럭 가^^결스토리 프렌즈와..

착한 자율주행 자동차와 불확실한 인간행동, 영화 데몰리션맨 확인 [내부링크]

> 이는 1993년 작 영화#데몰리션망#Demolitionman의 한 장면입니다. 애첨에게 고속주행이 불가능한 #자율주행차의 도주는 무용지물이 되고, 결내용 양사의 주먹다짐으로 번집니다. 이는 21세기 평화(?)한 천사..

BJ 새벽 음주운전문제…오토바이 운전자 사망 ~처럼 [내부링크]

>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 새벽 서울 서초구의 한 고가 도로 밑에서 고급 외제 승용차나 오토바이가 부딪치는 문재가 생성했습니다.문재 가해자는 유명한 BJ 강 씨로 밝혀졌다. > 교각 기둥을 둘러싼 돌 조각과..

‘전국노래자랑’ 가수 한혜진, 과인이 잊은 카리스마 뽐내… 박세빈의 열정적인 무대까지 봐봐요 [내부링크]

1월 191'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대구 광역시 달성군을 찾았다. 김 1번 정정한 송해(자신이 94세)씨는 큰 묵음을 선 보이고 하나조노 LH의 홍보관 광장을 가득 메운 청중들이 환호했다. 성혜 씨는 최근 폐렴 증세로..

미스터기간제 첫방 7월일7일 ocn 수목드라마 시청률 첫여주 금새록 단발머리 윤균상 학원스릴러 볼께요 [내부링크]

여고생 죽소음 모든것의 시작이었다..살인사건의 진실은 속물변호사 윤균상과 열혈체육교사 금새록의 오지랍과 설렘의 진범 찾기 > 금세 초록색이 한 여주가 된 #미스터 기간제 아마 오지럽과 설레임의 합체열..

넷플릭스 netflix 미드 추천 _ 제시카 봐봐요 [내부링크]

(하나님, 제시카입니다!! 하나님도 넷플릭스에 빠졌습니까?)?나는 넷플릭스를 가입하고 본지 2-3년 된 것 같은데 아직 보고 너무 많군요.그래서 그다음은 내가 최근에 보고 있는 것과 또 재미있게 본 미드를 공유..

자율주행차 상용화를 위한 스마트 도로 !!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아 자율 주행 차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가 달리려면 자동차 기술뿐 아니라 인프라가 되는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 기술도 필요합니다. C-ITS(Cooperative-Intelligen..

넷플릭스 영화 언컷젬스 아후(後) 샌들러의 미친연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 넷플릭스(Netflix) 신작으로 영화 Ancut Gems가 나왔죠.제목도 그렇고 포스터도 그렇고 딱히 시선을 사로잡지 못했고 우울한 분위기의 작품같아서 아내의 목소리에는 관심이 없었어요.그런데 곳곳의 커뮤니티..

펭수 김동준 플린 나이 추대엽 확인 [내부링크]

EBS 유행 캐릭터인 펜스의 정체로 플린 김동준이 거론되고 있는 중인데요.펜스는 지난해 E육대를 시작으로 유튜브에서 유행 크리에이터로 급부상했고 현재는 직통령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펜스는 골든디스크에서..

[웹툰/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 원작 리뷰 추천 후기 | "정주행 전 필독 요망 (심장마비 예방)" | 박새로이 조이서 오수아 | 박서준 김다미 권행정부 | JTBC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이태원크래츠>입니다. 1월 31하나로 JTBC에서 1회가 방영될 계획입니다.원작은 웹툰입니다. 다음 웹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제작 소식을 듣고 처음으로 웹툰을 찾아봤어요...

HONEY BEE FUND 96개월 성과 - HONEY BEE 배당 INDEX 20 펀드 기준가 [3,262] 봅시다 [내부링크]

또 한 달이 금방 지나가네요. 만개했던 이곳저곳 벚꽃과 울리던 배당금 문자도 다 떨어져 또 한 해를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4월은 역시 맥쿼리 인프라의 계절은 아니었을까요. 한창 들썩이던 맥쿼리....

TV드라마를 영화화 하면 흥행에는 실패한다?_<TV드라마,영화가 된 작품 5> 봐봐요 [내부링크]

> > > #황진이 '장희빈'과 '명성황후'와 더블에 조선 시대에 가장 극적인 삶을 산 여자로 '황진이'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전체 피로한 경우다. 드라마의 경우 하지원이 출연해 조선시대 기녀들이 보여주는 화려..

김정현 아과인운서, 제주도에서 화보같은 하나상…“언제와도 굿” 봅시다 [내부링크]

김종현 아과인운서가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유출했습니다. 최근 김정현은 '괜찮아 인스타그램'에 '제주는 언제 와도 딱딱하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의 김정현은 따뜻한..

[마카오놀거리] 마카오 VR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 파크 꿀잼후기! ~~ [내부링크]

[마카오 놀이]마카오 VR테마 파크 레전드 히어로즈 파크 재밌는 후기!안녕~오밍요!5박 6일 마카오 여행에 가서도 이에 앞서고 1주일이 종료하고 있습니다.마침 1주일 전에는 오픈 톱 버스 투어하던데...!바람 맞은..

[방탄소년단 BTS] Liiv M X BTS 메이킹 필름 Ep.하나 'RM'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Liiv M×BTS Making Film by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 멤버 LiivM 광고 촬영현장 영상!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RM 영상 / 방탄소년단 모델 / 방탄소년단 광고 / 방탄소년..

어린이드센스 승인본인다 - 중복계정, 무한연구 해결.. 좋네요 [내부링크]

필자는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티 내용의 2개를 운영하고 있다.둘 다 사실은 수익을 그다지 바랬던 것도 아니고 그래도 없는 것보다 낫다"라고 논평했다. > 네이버 블로그는 아주 손쉽게 아이드포스트를..

<코카콜라> 대만 코카콜라 50주년 기념 하나0하나콜라는 시방 없습니다. ;; 알아봐요 [내부링크]

> 역시 한정판!! > 고 앞서고 대만 코카 콜라 50주년 기념 101콜라를 판매한 곳에서 콜라는 보통의 콜라도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ᅮ > > 4층 전망대 입구에서도 판매했지만 요즘은 모두 솔드 아웃..

sound주운전 시 사형? 세계의 강력한 sound주운전 처벌 법 짱이네 [내부링크]

세계 각국에서는 교통문제의 사망원인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소음주 운전에 대해 강력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소음주 운전자를 처벌하고 있습니다 여러 과인라의 소음주 운전의 처벌 형태를 조사해 보면 향..

우한 폐렴 & 다시보는 영화 '컨테이젼'(20일일) 정보 [내부링크]

> , 지난해 2월 3일 하나 중국 후베이 성 우한 시에서 괴질 환자가 27명이 발생하고 조사 중이라고 발표했으며 현재 세계의 대륙 각지에서 증세를 보이고 있는 감염 환자가 발생하고 온 인류가 우한 폐렴(신형소..

[미드 영어스터디] 영어회화가 빨리 느는 법! 다영팩 규칙 !!! ~처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 aka다니엘.영어 팩토리.당 1드릴 이야기보다는 영어 공부 모임 다용펙의 new규칙인 영어 빨리 늘어날 것임. > 빨리 아무말이나 하니까 영어도 빨리 배우고 싶은..

태진아섭외 원조 트로트 황금기를 이끌었던 가수 섭외 상다소음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은 제 아이도 나쁘지 않은 만큼 키우기만 해도 힘들고 나머지를 돌보기 힘든 게 우리의 현실입니다. 이런 현실이 안타깝기도 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지탱하는 것은 어렵다 보니 그렇지도 않은 것 같아요...

BTS - Love Yourself in Seoul / CGV 강남 와~~ [내부링크]

> 일일이 약속에 맞추어 예매.다른 시간대&싱어롱은 매진이므로 하나하나 반관으로 보도록 합시다.무비 차트 하나 오르고...?#20하나 90하나 26 , 평소 상주 이에키그와 달리 하나 0대 여학생이 3층에 파글파..

[프로듀스 48 - 7화] 최악의 시청률 하락. 위스플 논란 AGAIN 봐봐요 [내부링크]

2차 경연 결과 발표를 완료 > > 전 주에 이어2차 경연이 이옷죠쯔코 현장 투표 결과도 발표됩니다. > 이번 주의 가장 큰 화두는 역시 한과 허윤진의 센터 탈취 논란이었습니다. 허윤진이 같은 조인 야부키 과..

고등추천도서 - 수학, 물리, 화학, 지구, 천문학과 ~처럼 [내부링크]

이과추천도서중수학,물리,화학,지구,천문학관련도서목록을살펴보겠습니다. > 수학관련도서는언의를생각하는데어렵지않을까생각하는데,한번같이이야기해봅시다.~ > $최초의 000유전체:만원에 백살까지 산다면?..

갑상선암 증 이야… [내부링크]

> 갑상선암은 다른 암에 비해 진행이 느리고 생존율과 완치율이 높은 암입니다. 여성과 노인에게서 많이 발생하는 병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3배, 자기 높다고 하고 있습니다 > 갑상샘암은 통증이 조금 없어 건..

갑상선 결절 세침검사결과 비정 좋네요 [내부링크]

> 갑상선 결절 천자 검사 결과 비정형, 수술하지 않으면 하쟈싱요?(1/2) 오항상 그랬듯이 날은 갑상선의 카페에서 게재된 갑상선 결절, 천자 검사 결과 비정형이 자신 온 환자의 질문을 해오고 보았습니다. 심정..

고혈압, 당뇨,고지혈증 ~처럼 [내부링크]

> 요즘 몸무게가 계속 그랫두어 느낌이었는데 건강검진결과 고혈압 당뇨병 전단계 고지혈증 지방간까지 진단받으면 안된다. 생각하고 치료를 받으러 내원한 30대 남성. 진료를 하고 보니 요즘 몸무게가 9kg 가..

고지혈증 볼까요 [내부링크]

> > 한잔의 차로 이상지질혈증을 잡을 수 있다고 해요~!!!! 그야말로 비지챠다!!! 비지차??? 들어보셨나요??저는 정말 차가 좋지는 않지만, 이런 차에는 처음 들어봤어요!! 어떤 찻잎을 쓰다가 색깔이 희미하고 금..

편도결석 (입똥)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비결에 대해 기쁩니다. 목동 자신이 비인후과의 우덕터이다.어린아이들중에서는 입냄새가 자신은 역시 친국에 구분냄새가 난다고 놀리는경우가 간혹 있거든요...어린이의 경우 양치질을 제대로 안..

[넷플릭스 영 봐봐요 [내부링크]

시험이 시작된 것은 몇주 전인데, 가운데에 시험 기간이 겹쳐서 하나~5회까지 정주행하고 마지막 배를 남기고 시각이 흘렀는데 마침내 어제 다 봤다!!실제로 정치 관련 드라마는 개인적으로 게츄이이 없었지만, 샘..

소리주운전 벌금 감면 반성문 ~~ [내부링크]

> 음주운전 벌금 감면 반성문 작성 대필, 처벌 경감에 대비한 제출 윤창호법 시행으로 음주운전 처벌이 대폭 강화됐다.그래서 벌금이 부쩍 높아진 것이다.이에 따라 음주자들의 부담도 더욱 커졌다.곳곳에서 동상..

BTS 통장 볼까요 [내부링크]

> 계속 시리즈로 자신이 왔으면 좋겠다~ 통장 모으니까 더 느낌이 좋은가요? 체크카드도 새로 오면 또 사진을 찍어놔야죠.다같이 방탄하고 부자가 됩시다!ᄏᄏᄏ (저기 서있는 순서가 똑같네) ↓안인가? #BTS적금..

[편도주위농양][편도농양][편도농양시소탕] '편 ~처럼 [내부링크]

편도 주위, 농양, 편도 농양, 편도 농양 시 소탕이 알려 드립니다. > '편도 주위 농양' 편도 주위에 '농양'이 형성되는 질환입니다. 편도염, 급성편도염과 만성편도염 중 주로 만성편도염을 동반할 수 있는 편도..

송가인 콘서트 유출, 애돌 못지않은 열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공개, 아이돌 못지않은 열기에 트로트 여신도 긴장.(전참시) > [매 1경제 스타 투데이복 니다니다 겸 기자]'전지적 간섭 시점'대거 성 카인의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금 1(281)방송되는 MBC예..

갑상선암 수술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다온입니다.점점 서구화되는 식벽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현대인들은 다양한 질병을 겪고 있습니다.그 중 암은 많은 분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질병입니다. 암은 사망에 이를 수도 있는 질병이므로,..

강남어린이티윌_직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의 애기티윌입니다김 1은 직장인들이 국비 지원을 통해서 자격증 취득반을 참여할 수 있는 고용 노동부로 국비 지원을 받아 참석하기 위한 직장인 노동자 나 1 배움 카드를 발급하는 비결을 일러주..

동사마의 원포인트 약 스토 짱이네 [내부링크]

오한산날은 대표적인 안구의 퇴화성 질환 중 첫 백내장 진행을 늦추는 가리유니 점안액에 대한 이야기다. > > > > > shutterstock-휴베이스 공급 advisor&partner에 의해서 작성된 BLMO project은(는)크리에이티브..

국민배우 김영철의 특별 관절영양제 MSM, 강황 관 ~~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 등산이 자신의 스포츠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이라면 혹시 모르는 부상이 저 #관절의 무리를 걱정하실 수도 있겠지만, 관절에 상처가 나서, 자신이 아프면 그 아픔은 물론 생활하면서 가벼운 움직..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 하나하나차 매니저와 등장, 송가 대박 [내부링크]

> 오한상처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트로트 스타 송가인이 출연합니다. 송 카인은 이 6월 정 차 벌레에 출연했을 때에는 잠실 교은잉으로 출연했지만 이번에는 한가지 일차의 매니저와 함께 본인의 일상을 팬..

나의 넷플릭스 ~처럼 [내부링크]

미디어업계를 주름잡는 신흥공룡 넷플릭스에도 부족한 것이 있다면... "현재와 미래"에만 충실하고 있다고 한다.넷플릭스가 관 심가토눙 자신의 과거는 미래에 시청하는 콘텐츠를 추천하는 도구 1풍그 자체가 목적..

백내장수술 후 볼께요 [내부링크]

우리 눈에는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 조직이 있습니다.수정체는 빛을 합격시켜 망막에 선명한 상이 연결되어 사물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투명하고 탄력성이 높아 초점조절의 역할을..

어른 - 손디아 : 대박 [내부링크]

> > 성인 - 선디아 드라마를 본 적도 없는 본인의 아저씨 ost곡이 레인보우 어플을 통해 울려퍼진다. 1도 1, 모드 휴일!출근하고 1 하는데 이 노 레이 살짝 고개를 통해서 앞가슴에 흘러나온다.본인을 끌어당긴..

안압이 높나쁘지않아요? 안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모닝 성모안과 최과장입니다.^^ 2019년 마무리도 잘 알고 계시 나쁘지 않아요?한 해를 돌이켜보면, ストーリー정 스토리열를 살아온 것 같은데..그렇게도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2020년을..

노령견 자궁축농증 수술 양천구 목동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령견 자궁 축농증 전문 24시간, 동물 병원 중들의 동물 메디컬 센터이다. 자궁 축농증 생식기 질환의 하나 우이노료은교은에서 생명을 위협하는 무서운 질환 중 1임.이번의 포스팅은 하나 하나 원숭..

아기 감기약 항생제 부작용으 ~처럼 [내부링크]

올 겨울은 유난히 추운 날이 많을 것 같아요.올해 질병관리본부에서 예측한 제남유행인플루엔자가 빗자루를 쓰는 바람에 인플루엔자가 예년보다 심하게 제남유행하고 있습니다.지난 하나 2월에는 질병 관리 본 부..

YBM의 코딩 자 ?? [내부링크]

코딩 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초등학교부터 정규 교육과정에 소프트웨어 교육이 편성되고 아이들이 쉽게 배울 수 있는 코딩 교재의 책인 장난감 형태의 교구도 많이 오고 있습니다.이처럼 코딩교육이 활발..

갑상선초sound파가격 ~~ [내부링크]

갑상선 첫소음파 가격 후기와 다같이 믿고 확인합시다! > 갑상선 질환은 남성분들에게도 자신있는 질환이지만, 여성분들이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갑상선암은 여성암이라고 불릴 정도로 여성..

첫형 당뇨병과 2형 당뇨병의 차이가 뭐 짱이네 [내부링크]

> 초기에는 특별한 증상을 보이지 않아 스스로 질환에 걸렸을 수도 있는 "생할연습병 당뇨" 그렇게 나쁘지 않는 20일 8년 기준 당뇨에서 진료를 받은 환자는 500만명에 이르고 날 0년 사이에 두배 아니며 증가했습..

‘안용준’ 베니, 배우 남편과 얼굴 짱이네 [내부링크]

가수 베니가 남편과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과거 베니는 자신의 별스타그램에 "남편과 리얼 예능을 찍는다.예능인데 우리는 다큐멘터리를 찍었다는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올렸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

구월동 간석동동맥경화 !! [내부링크]

구월동간석동맥경화 장톤으로 예방 > 처음뵙겠습니다 장튼내과입니다"뇌졸중 및 뇌혈관질환은 어느날 갑자기 찾아와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이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뇌중풍은 수년간, 혈관안에..

녹내장원인 알면 짱이네 [내부링크]

> 우리의 건강이 본인을 잃는 이유는 관리가 소홀하기 때문입니다.특히 눈 건강은 대충 대응하면 여러 눈 질환에 노출될 우려가 있습니다. 제 칭구는 눈을 비비는 습관이 있는데 따로 문재 있겠지 싶어서 평소처럼..

노안수술비용 백내장 봐봐요 [내부링크]

> 과거에 비해 의료기술의 발달로 사람들의 평균수명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반면, 수명이 늘어나는 것과 달리 노안의 발병 연령은 점차 낮아지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노안의 발병 연령이 낮아지고 젊은 층..

만병초 곰보배추효 볼께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이웃분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오가의 매일 점심도 이웃분들께 좋은 말씀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왔습니다.저희 농장에서 가장 끈기있고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곰보배추 효능을 한번 소개하고자..

인천안종합검사 [백내장,녹내장,노 볼께요 [내부링크]

#인천안종합검사 > 눈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정작 눈의 건강을 소생 각서는 별도로 눈의 운동을 하거나 별도의 소 맛있는 음식을 들고 먹는 1은 특별한 1 아니면 거의 없습니다. 몸 상태는 좋지 않으..

입니다파선염 증 !! [내부링크]

림프선염 증세를 미리 알아두세요 > 안녕 김포건강드림내과다어느날 몸 어디선가 알 수 없는 멍청이 만져본 경험이 있나요?고렌 볼이 본인 외 본인이라는 것은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 그 원인 중..

핸드폰 클라우드 해킹 ?? [내부링크]

휴대폰 클라우드 해킹에 영화배우 주진모씨가 당했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합니다. 핸드폰 클라우드는 삼성폰 이자신아이플폰 사용시 연락처 자신의 문자내용, 카톡내용, 메모 등을 삼성서버 자신의 아이플서버에 동..

어깨통증증상 원인은 오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포츠 인저리입니다 > 어떤 부위가 아플 때 거기 아시는 질환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만약 허리가 아프면 디스크를 의심해보고 무릎이 아프면 경우에 따라서는 타박상을 떠올리며 보가 본인 관절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