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8-6955의 등록된 링크

 52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자율주행차, 이동 중이던 로봇과 충돌 사고 [내부링크]

이 1월 6개(현지 시간)미국 라스 베이거스로 황당한 교통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자율주행차가 휴머노이드에 부딪혀 사망(?)한 문제입니다. AI(인공지능)가 서로 충돌한 사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 피해자는 러시..

백내장 수술 리얼후기!! 강남 세란안과 수술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옥의 남편 잠자는 엽이임최근에 오른쪽 눈이 잘 안보여서 백내장 수술을 했어요.젊은 사람이 왜 백내장이야? 이 요즘은 20대 30대도 백내장 수술을 합니다.저는 강남 세란안과에서 백내장 수술..

[방탄소년단 정국] Bulletproof Boy Scouts Jungkook, K-Pop Idol Dominates Social Media [내부링크]

> Overseas site``vidIQ''posted an analysis on the official blog of YouTube's most searched K-pop group in 2019 and posted it on its official Twitter account. > ''Bid IQ'' is a popular YouTube web br..

도서관 강의 후기] 엄마표 영어이야기텔링: 파닉스와 영어동화, 리더스북, 챕터북까지 ② [내부링크]

#리더스북과 #チャ터북은 아이들이 읽기 독립을 시작하면서 읽게 되는 책. 리더스북 리더스북은 파닉스를 하면서 함께 시작하는 읽기 연습용 책에 가깝다.문장을 쉽게 다듬을 수 있는 간단한 어휘로만 구성된 책이..

[영화 리뷰]2000년대 슬래셔 호러 영화 추천. B급을 넘어선 소재는 A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빛늑대입니다.2000년대는 웰 메이드의 잔인한 슬래셔 공포 영화의 전성기였습니다공포영화는 B급이 대부분인데, 이때 유명한 호러슬래셔 영화가 여럿 등장했습니다.지하철, 기형아, 밀랍 인형이 소재..

류신의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략 (하나) 2차예기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류신입니다. 송 문 공략을 쓴 다음 2년이 지난 뒤(뒤)에 마침내 공략문을 다시 작성하게 되는군요. 군대의 밤으로 인해 울산문을 앞질러 버렸기 때문이겠지만, 이렇게 오랜만에 제대로 글을 작성해서..

[BTS] @bangtan.official_Facebook [내부링크]

BTS "ON" Kinetic Manifesto Film: Come Prima Photo Sketch > > > > > > > > > > > > > > > >

군대 PX 화장품 추천템 - 달팽이 크림, 송가인 크림, 송가인 화장품 [내부링크]

군대PX추천화장품 #군대화장품 #PX추천 #PX달팽이크림 #군대달팽이크림 #송가인크림 안녕하세요!!쌔미몽:)얼마전 유튜브에도 올렸는데, 블로그에도 소개하려고 군대 PX추천 화장품을 가져왔습니다!!!*유튜브 영상..

대리운전기사 시비 분쟁, 재주차를 하다 sound주운전 신고를 당했습니다면 어 떤 처벌을 받을까?(대리기사 방조죄처벌) [내부링크]

대리운전사의 잘잘못을 둘러싼 분쟁, 재주차를 하고 sound 음주운전 신고를 받았을 경우 어떤 처벌을 받을 수 있을까요?(대리운전사 방조죄 처벌) #대리기사비 #sound 음주운전 재주차 #sound 음주운전 신고 #soun..

청주점집 아이점집 교통사건꿈 교통사건본인는꿈 교통사건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 점점 아이기 점점입니다. 자다가 무심코 보는 꿈!그 중에서도 현실에서는 절대 발생하는 내용이어야 교통 사고!이런 교통 사고, 차 사고가 꿈 속에 나오면 어떤 의미를 갖는 지금 1은 교통 사고..

[채용] 2019년 KBS 신입직원 유 출모집. 아과인운서 [내부링크]

내가 2월 중순경에 조용히 예고했던 KBS의 공고가 드디어 떴네요~ 모두 준비는 잘 되었습니까? 이번에는 혼동되는 것을 막기 위한 지원가능 최저점수, 발급일등보다 확실히 안내가 되어있으니 규정을 철저히 지켜..

2019 성균관대 자율주행차 융합설계 경진대회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 작년 8월에 있었던 하나인데, 블로그를 정리해 보니 아도이노에 관해 정리한 내용이 있어서 가볍게 리뷰해 본다.3박 4가지 사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긴 대회! > > 의 치세생이지만 기숙사에서 살아 본 적..

[celleb 04.] 아자신운서 김남희 코트 /캐시미어 하프 코트 /연얘기룩 /아자신운서 코트 /리마 로브 하프 코트 이야~~ [내부링크]

#영이이야기코트 #아자신은서코트 #김남희 #김남희아자신은서 #리마로브하프코트 #주카에스 > 리머로브 하프코트를 착용해주신 아나운서 김남희 씨입니다. > > 연내 아이디어 트리와 버건디..

설에는 또 떡 선물 금호떡집 생모싯잎 송편 떡국떡 구정 선물로 추천 확인 [내부링크]

2020년이라니, 20년에 아내 sound를 쓰는 블로그·하나 9년에는 블로그를 잘 못 했습니다... 하나 9년 여행 기록은 하나도 못하고 부실 ㅠ 쓴 만건 또 왜 이렇게 많아 예 저는 한가지 9년에 뭘 했기에 새해. 하..

넷플릭스 영화 '폴라' B급액션 19금 영화의 화끈꿀잼. 대박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폴라 b굽 액션, 외설 영화의 뜨거운 열풍 잼. > > 오늘 포스팅할 영화는 얼마 전 넷플릭스에서 유출된 폴라다. > > > > 제가 아주 괜찮은 배우 매즈 미켈슨이 자신감을 갖는 영화로, 분위기는 B급..

미드웨이 (Midway, 2019) - 이래저래 부족한 이야~~ [내부링크]

>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출연:에드 스쿠 레인(디쯔크・베스토), 패트릭 윌슨(레이튼), 루크 에번스(멕쿨로스키), 아론 엑하토우(지미ー・도우루리토우루)우디 헤롤승(니미츠 제독), 아사노 타다노부(야마구치), 닉..

[방탄소년단BTS 지민] 크리스마스 새벽녘 지민이의 트윗이 참 따숩다.️ 볼까요 [내부링크]

> 지민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 > > > > > > > > > > > > > > #을지민 메리크리스마스 #지민두 #지민 #방탄소년단

BTS<방탄소년단>2019 그래미어워드 무대를 축하하며/최초 최선 최고의 방탄소년단!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s://youtu.be/3BWV2개 uQKEw https://entertain.v.daum.net/v/20일 902일 하루 3480090일 방탄 소년단은 한 0일(현지 시간)미쿠 구 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 제6일회의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

번개장터 BTS album poster Official 알아봐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04550087 > #Poster #포스터양도 #굿즈판매 #굿즈양도 #방탄소년단 > > > > > > > > 블로그의 연락은 확인이 늦을지도 모릅니..

(넷플릭스 공포영화 후기) 23:59 (20하나하나) 이야~~ [내부링크]

> 한 신병의 끔찍한 죽 sound. 하지만 진짜 공포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훈련소 곳곳에서 느껴지는 기괴한 기운. 어두워지고 미지의 존재가 출몰하는 순간 아무도 안전하지 않다. 밀림 속을 헤매는 영혼의 실체..

[No.88 미스테리] 배우 강두리 아프리카bj의 자살문제 대박 [내부링크]

> 안녕 미스터리를 괜찮고 사랑하는 근이라고 할 거야.이번 시각에는 배우겸 BJ에서 활동한 한 배우 강두리의 사건에 대해 리뷰해볼까~의혹이 많은 사건입니다.그럼 시작할 생각이다. > 캉도우리은 20하나 0년 데..

설명환의 IT읽기] 자율주행자동차, 레벨0~5까지 !! [내부링크]

영화<재화의 리스(Monolith, 20첫 6)>의 한 장면이다. 영화는 인공 지능 자율 주행 자동차 안에 혼자 갇힌 아기를 구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어머니의 이야기를 그렸다. , 자율 주행 자동차는 인공 지능, 센서..

[마감] 인터파크투어 해외호텔이여 0원하라 / 웨스틴 그랜드 수쿰빗 방콕호텔 숙박권 봅시다 [내부링크]

주목하고 있는 #인터파크투어 #여행행사 매월, 각기 다른 여행지의 최고급 해외호텔 숙박권을 자유롭게 공급하고 있는데, 이번 라인업은 즉석 즉석, 방콕 웨스틴 그랜드 스완비트 호텔 다른 도시라면 좀.....

2020년 그래미 어워드 잡후(後)::빌리 아일리시를 엿 멕이는 빌보드 등등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몇 년 "그래미·어워드(Grammmy Awards)"와 관련해 내가 알게 된 미쿡·팝소 music계의 추악한 면모는:일. 비욘세(Beyonce)로 대변되는 뮤지션들의 양심 없는& 끈질긴 "그래미 온 풀 "2."20일 8년 그래미..

《자이언트 펭TV》 펭수에 열광하는 이유는? 좋구만 [내부링크]

2019년 가장 유헹룰 끈 캐릭터 펜스를 아시 저요? EBS TV 프로그램 자이언트 펜 TV의 제목으로 시작한 펭귄 캐릭터입니다. 아내의 목소리에 대한 민국의 초등학교로 전학 온 에피소드로 설정해 방송한 것을 보면..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추천 한달공짜 좋네요 [내부링크]

점점 TV보다는 스마트폰에 익숙해지는 시대인 것 같아요. 유튜브를 비롯한 영상 스트리밍 앱 중 가장 중요한 앱은 넷플릭스입니다. 영화 한편, IP텔레비전, 영화 결제 등, 그만큼의 가격에서 1달 동안 계속 최근..

미드 프렌즈 다시 보기-추수감사절 에피소드 ~~ [내부링크]

어느 자신감도 명절은 참 즐겁고 행복한 날입니다.그동안 저희도 길고 긴 추석 연휴를 다양한 재미로 만남으로 보냈듯이 외국도 그만이 가지고 있는 비법과 축제로 명절을 보내곤 합니다.저도 본가가 미국이기 때..

개그맨 김병조 본인이 근황 내용실수 무슨인가? 봅시다 [내부링크]

개그맨 김병조 자신이 근황 내용의 실수는 무엇인가? > 1980년대 최고의 지난 유헹룰 받은 코메디언 김 변 조가 어느새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한 방송사에서 내용 오류로 인해 계기가 되어 개그맨의..

요사이 대세인 펭수! 정체가 유튜버 김동준? 대박 [내부링크]

EBS에서 면접으로 들어온 펭귄 캐릭터 펜스 남극에 있던 펜스는 뽀로로와 방탄소년단을 보고 한국행을 결심하고 EBS에 면접을 본다.현재는 면접에 들어가 EBS의 버릇으로 EBS의 소품실에 거주하고 있다. 버릇에..

[bitelab] 라즈베리 파이에 Opencv 설치하기 이야… [내부링크]

라즈베리 파이에 opencv를 설치하는데 있어서 먼저 opencv는 무엇인지 알고 싶은 분이 계실 것입니다. opencv는 다양한 이미지 처리를 지원하며 컴퓨터 비전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opencv를 이용하여 다양한 모..

유플러스TV로 어린이들은 넷플릭스 키즈, 어무이아빠는 킹덤을~온가족이 즐겨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아이들의 방학은 어떻게 보내나요?방학 동안 여행도 흐르고 자신고 마소움콧 놀고 싶지만, 여기 몇 1의 미세 먼지가 쵸은이에키의 우승했잖아요.이어 주의보 문자까지!!PM2.5가 조금 약해지나 싶더니 다시 추위..

"올해는 모든 하나이 술술 풀리길" 전국 해돋이 명소 풍경? (2020년 경자년 새해 첫 날 하나출 해돋이 사진, 부산 해운대 송정 미포 선착장 보성 율포 포항 호미곶 속초 해수욕장) ?? [내부링크]

"올해는 모든 화정 술술 풀리길"전국 각지의 일출 명소 풍경은?(2020년 교은쟈뇨은 새해 하나 날 하나 나온 일출 사진, 부산 해운대 송정 해수욕장 미포 선착장 보성 율포 해변, 포항의 호미곶, 속초 해수욕..

[방탄소년단 뷔] BTS V's Unique Fashion Sense Sparks SNS Trends; Kim Taehyung Inspires Fans To Action ~처럼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s Unique Fashion Sense Sparks SNS Trends;Kim Taehyung Inspires Fans To Action BTS made history at the 34th Golden Disc Awards for being the first idol group in..

미스터트롯 시청률 27.4퍼센트 꿈의 시청률 30퍼센트 돌파 코앞 ! 확인 [내부링크]

TV조선의 나의 1은 미스터 트로트 시청률이 매주 새 기록을 경신했다. 종합 편성 채널 모든 프로그램 역대 최고 시청률(23.8.Percent)을 훌쩍 넘긴 미스터 음반은 지금 방송계 전체가 꿈의 시청률로 여기는 30P..

구형 프로젝터에 넷플릭스를 세팅해 볼까? HDMI S/Pdif AUDIO Splitte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나는 오래 된 거의 많이 새로운 것에 가까운 프로젝터(파 아니며 소닉 PT-AE700E)이 있습니다... > 간단한 스펙은 720p에 1000에서 긴급.십수 년 전에 결혼할 때 구입한 거에요. 당시에는 거실에 설치했지만 퇴근..

크리스마스선물 추천 어린양 어린유아CCM 캐롤사운드북 와~~ [내부링크]

> 노 히봉요)김 1은 하람을 위해서 크리스마스 선물!!돼지 아줌마가 사줬어.엄마가 골라서 아줌마가 결제한 선물 > 멋쟁이 #어린이용 사운드북에서 녹색은 #ccm 사운드북 빨간색은 #캐롤 사운드북입니다. 예를 들..

[엄지의제왕] 고혈압, 구운간 소금으로 잡을 수 있다? #죽염효능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방영된 엄지의 제왕들 보셨어요?그래서 소금에 관해 자신이 왔어요! '소금'으로 고혈압을 잡을 수 있다던데? 과연 사실 첫 번째일까요? > 다들 몸에 좋다고 생각한 구운 소금! 구운 소금을 물..

춤추고 싶다고?! 그럼 이 음악는 어때? 『Jay Park X 첫MILLION / Jay Park - All I Wanna Do (Feat.Hoody, Loco)』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선택을 존중하는 숍 브랜드 픽앤 튜즈입니다.오가의 매일, 춤추고 싶을 때에 가볍게 몸을 맡기고 싶은 뮤직, "Jay Park × 하나MILLION / Jay Park - All I Wanna Do (Feat. Hoody, Loco)'..

뭐든 잘 먹여야 좋은 건 아니다 이야~~ [내부링크]

>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오므이의 감정은 모두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기는 나이에 따라 매번 올바른 sound식 식사를 해 주어야 합니다. 특히 1세 이전의 저고리 양이라면 얼마..

샌디에고 시민이 많이 찾는 여행명소 키스동생 & 미드웨이항모 S 좋네요 [내부링크]

샌디에이고의 한 문하기야 LA방문도 멕시코방문도 처음이죠. 주말을 이용해서 아울렛에 가기 위해 샌디에이고를 따라갔네요. 오전에 빨리 돌아봐야 해서 멀리는 못가고 근처만 돌아다녔어요. 당초 간 곳은... ..

생각이 본인누어지 볼께요 [내부링크]

> > > 본문 스토리 개인적으로 한혜진씨의 팬입니다.한혜진 님깔끔한 댓글도 좋고 가감 없는 방송 센스가 좋아서 굳이 찾은 게 아니었는데 보는 프로그램마다 한혜진 씨가 출연하는 게 대부분이었거든요.그런데 그..

만성축농증증상, 좋구만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라경찬 한의원입니다.라경찬 한의원은 만성 축농증세를 앓는 환자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으며 만성 축농증상의 뿌리부터 확실히 제거해 주고 회복되지 않은 불편한 증상을 해소해 준다.만..

권재관섭외 비용문의 다양 대박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연예인의 공연이나 이벤트, 축제 오퍼를 담당하고 있는 에이전시의 리얼 캐스팅입니다.저희 과인라에서는 웃음소리로 개그맨 부부는 절대 이혼을 하지 않는다는 농담이 있을 정도로 개그맨 부..

천문학의 좌표계 볼께요 [내부링크]

자 드디어 좌표계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먼저 좌표계라고 하면 아마 수학에서 내용하는 보통 2차원 좌표계(x, y)가 우 각각 신고 3차원 좌표계(x, y, z)도 부상합니다. 간단하게 내용하자면, 좌표계의 기능은 공..

시력 도둑 녹내장, 이야… [내부링크]

> -서울성모병원 안과 정경인교수 - 시력도둑이라고 불리는 녹내장은 시신경이 손상되어 시야가 좁아지고 결제의 시력을 잃는 질환입니다. 초기에는 증상이 거의 없어 자각이 어렵고 한번 발병하면 완치가 안 되기..

녹내장원인 유전만 와~~ [내부링크]

> 여름이 시작되어 몸매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얼마 전에는 정스토리의 오랜만에 스포츠 이과인의 의견을 듣고 집 근처 헬스장을 찾아갔는데 정확하게 겨울보다 운동을 하는 분이 아주 많았어요.한 쿄은에눙..

레드윙 애기언 레인저 US비브람 430 전창 이야… [내부링크]

레도우윈이 담긴 이언 레인저의 US비브람 430에 원래 창갈이(정 짱 교체), 코르크의 충전, 마지막에 부츠 관리하는 작업임. >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레드윙 어린이용 언레인저.부츠 관리를 한 번도 하지 않아서..

가면장이 발생하는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탈장은 소아에게 많이 일어나는 증상입니다만, 성인의 중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문제는 탈장의 경우 재발이 많다는 것이다.탈장 자체에 치명적인 문제가 생기지 않을 수 있지만..

넷플릭스 영화추천) 6언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 6, 언더 그라운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영화#영화 추천#영화 6언더#리뷰 6언더#6, 언더 그라운드 리뷰#6, 언더 그라운드 후기#영화 6언더 후기#6, 언더 그라운드 줄거리#6, 언더 그라운드#외국 영..

넷플릭스 요금제 ~~ [내부링크]

점점 TV보다는 스마트폰에 익숙해지는 시대인 것 같아요. 유튜브를 비롯한 영상 스트리밍 앱 중국에서 나에게 가장 중요한 앱은 넷플릭스다.영화 한편, IPTV영화 결제 등, 그만큼의 가격에서 1개월 계속 최근 드라..

북한 천문학적 석유 매장, 봅시다 [내부링크]

> [출처]http://www.gnetimes.co.kr/새로 s/articleView.html?idxno=4624하나 북한, 천문학적인 석유 매장 증거 아니지만 가능성은 있는 김 신 기자 승인 2018.09.05 08:41[창간 21주년 이슈와 인터뷰(..

[축제소식] 구미, 레저스포츠페스티벌( ~~ [내부링크]

> 구미시, 레저 스포츠 축제의 날짜:2019년 9월 27일(금)~ 29일(일)장소:구미시 낙동강 스포츠 공원 가수:다비치, 노브레인, 화은치욜, 미교 온 9월 27일 금요일에서 29일 일요일까지 사흘 동안 구미시 낙동강..

백내장수술 병원 유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항상 선택이라는 것에 대해 경험합니다.여러 사항 중에서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느끼고 그것을 선택했을 때 취할 수 있는 이득과 취할 수 없는 것에 대해 후회합니다.이런 느낌 없이 강제로 겪..

부산국제교류재단 계약직 직원 채용(개발도상국 짱이네 [내부링크]

부산국제교류재단에서는 ODA사업을 통해 개발도상국의 도시개발, 대중교통, 수산, 농업, 의료,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발전을 도모하고 상호교류협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올 하반기에도 개발도상국 초청 연수..

문재후미조치 소견 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법무법인 문무조승열 변호사입니다. 20일 6년 6월 기준으로 나 라에 자동차 도우은룩 대수만 해도 2일 46만대에 통계되고 있으며 매년 과인 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자동차의 수가 항상 그렇..

신촌연세병원 손목터널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천연세병원 입니다.현대의 활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진행되지 않을 정도로, 우리의 생활 속에서 전자기기의 활용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그래서 그와 관련된 질환이 자기 타자..

가수 자신비, 귀여운 알밤같은 봅시다 [내부링크]

가수 네비가 근황을 유출했어요. 최근 자신의 SNS에 뭔가 밤처럼 열심히 했어요. #굿 자신잇 #바로가기 #세계편리함]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과인비는 차 안에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백내장 치료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타입니다. , 백내장이 진행된 직후 초기 1시는 즉석 수술에 들어가야 할까요?때는 적절한 수술 시기는 언제 1인가요?백내장을 동반하는 다른 합병증은 없나요? 정답·해설은 아래에서..

고혈압 고지혈증 보험 일반 좋네요 [내부링크]

고혈압 고지혈증 보험 1반 형으로 준비할 수! 지난해까지는 3년 사이 꾸준히 운동을 다녔지만 올해는 이로 한 이런 핑계로 거의 다니지 않습니다.그 때문인지 1년 사이에 몸무게도 크게 늘고 체력도 많이 약해진..

혈관에좋은영양제 대박 [내부링크]

> > 요즘 핫한 거 중에서도 하과의 크릴오하나! TV과 광고에서 보면 혈관에 좋은 영양제 하면 언급이 돼서 저도 '관념'을 지역별로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실검에도 자주 오르는 걸 보면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문정역급성편도염 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샘이비인후과 입니다. 바람이 불어, 날씨의 하나사거리에서 급성 편도염에 걸리는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는 감기와 달리 카도 역 급성 편도염을 방치하면 증상이 악화하는 합병증을 1개..

임신 16주_하나 태동, 산전 정신 봅시다 [내부링크]

입덧이 끝났다, 먹고싶은 음료도 불쑥 등장하고 있다. > 새콤한 딸기도 신산을 맛보지 않고 먹을 수 있다.신맛나는 식섭취 가능 > 그러다가 남들이 해주는 것이라면, 싱거운 냄새가 나쁘지 않은, 얼큰한 닭고기 스..

넷플릭스 영화 추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회원으로 다양한 영화, 드라마, 미드들을 보고 있습니다.최근 여러 채널이 있지만 넷플릭스만의 특징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 > 넷플릭스 회원등록으로 볼 수 있습니다.화원 가입은 넷플릭스 사이트에서..

부천 손목터널증후군 ~처럼 [내부링크]

> > 손목터널증후군은 정중신경이 지배하는 영역의 손가락과 손바닥에 감각 이상이 본인의 통증이 본인 타본인 질환입니다. 손가락으로 가는 손목 힘줄과 신경이 통과하는 손목터널에 신경이 눌려 아프..

편도선부었을때, 급 ~처럼 [내부링크]

편도선 부었을 때 급성 편도염 같은게 아닐까?귀식부터 급성 편도염 증상과 치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처음뵙겠습니다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최근 미세먼지와 과도한 냉방으로 인해 목이 아프고 붓는 느낌을..

롤 시즌9 미드 빅토르 운영법 콩콩이룬 마법 이야~~ [내부링크]

롤 시즌 9, 빅터·운영 법 공 콤일은 마법 영감 보쵸룽 공략 템토우리이나 스킬 콤보 활용 > > > > > > ii) 상대는 광고에 가깝다 Irelia (Irelia) Zed (Jed) Yasuo (Yasuo) -> 착취 불완전 매택 로밴드 (Mana Cir..

9가베로 태양계 만들기/지름 반지름/고리 던지기 정보 [내부링크]

송이버섯 감기로 이번주는 공식 스케줄 말고는 계속 집콕 중이야.다보 이런 활동하면서 때 로이 좀 쟈싱는 여유 있는~이번 주는 9가를 하게~원래 9카와베의 구성은 고리와 방 콜리처럼 하 쟈싱.늘어 자석 카와베는..

대단히대 후(後)낭제거수술(쓸 알아봐요 [내부링크]

하나 0월 말경에 잇따른 복부의 아픈 증세로 집 근처 내과에서 복부 초음파 결과 후(후)속쥬은에 큰 병원에서 수술을 권했다. 즉시 아주 크게 옮겨서 수술 확정을 했다. 수술은 전날 입원 수술 하지..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 팁과 ~처럼 [내부링크]

내가 작년 이맘때쯤부터 갑자기 블로그를 끊어서, 우리 소중한 이웃분들, 몇명정도가 궁금하지 않았을까?  소견입니다만...아닌가요?저는 친한 이웃들의 글이 한동안 올라오지 않아서 조금은 신경이 쓰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