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wndeo의 등록된 링크

 52wnde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축제의 계절이 돌아왔다!미리 준비하는 2023년 5월 전국축제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봄과 가을은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죠 특히나 봄에는 벚꽃놀이, 가을엔 단풍놀이등 다양한 꽃들이 우리를 반겨주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2023년 5월 전국축제일정 총정리 5월하면 어떤 축제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역시 어린이날이 떠오르는데요 아이들을 위한 날이니 만큼 각종 놀이공원 에서는 이벤트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3년 5월 전국축제일정 총정리 만나보실까요 함평나비대축제 2023년 4월 28일 ~ 5월 7일 (10일간) 함평엑스포공원 일원 나비와 함께하는 봄날의 여행 전라남도 함평에서 아름다운 나비와 꽃과 곤충을 주제로 한 함평나비대축제 생태환경에 대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여 아이들과 함께 찾기 좋은 축제입니다. 문경찻사발축제 2023년 4월 29일 ~ 5월 7일 (9일간) 문경새..

믿고 듣는 가수 이승환 노래모음 플레이리스트 [내부링크]

가수 이승환씨는 데뷔한지 벌써 30년이 넘은 한국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죠 수많은 히트곡과 공연장에서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런 이승환씨의 명곡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노래 추천 부탁드려요! 이번 포스팅에선 제가 좋아하는 곡 위주로 선곡을 했는데요 특히나 발라드 위주의 리스트라 취향에 맞으실지 모르겠네요 첫번째로는 입니다. 이 곡은 가사 하나하나가 너무 아름다운 곡이랍니다. 두번째로는 입니다. 히든싱어에서도 나왔던 곡이라 많이 아실텐데요 제목 그대로 어떻게 사랑이 그럴 수 있는지 이별 후 들으면 눈물나는 곡이랍니다. 세번째로는 입니다. 전주부분 소리가 인상깊은 곡이랍니다. 네번째로는 입니다. 가족이라는 단어 자체만..

이찬원 2023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위 등극 1위는? [내부링크]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순위권에 항상 드는 찬또배기 이찬원씨가 이번엔 무려 2위라는 높은 순위에 올랐는데요 1위는 임영웅씨네요 미스터트롯 출신들이 다들 승승장구 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은데요 브랜드 평판이란 무엇인가요? 브랜드 평판이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매달 발표하는 각 분야별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입니다. 이 평가기준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브랜드일수록 점수가 높게 매겨지는거죠 그래서 연예인 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브랜드 평판관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어떻게 하면 브랜드 평판지수를 높일 수 있나요? 우선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게 제일 중요하겠죠? 그리고 꾸준한 활동 역시 필수랍니다. 특히나 트롯맨들은 예능프로그램 출연지 ..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정보 + 시간표,요금표 등 [내부링크]

포항은 경북의 중심지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그러나 포항에 처음 방문하는 분들은 시외버스터미너르이 위치와 시간표,요금표 등에 잘 모르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곤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포항 시외버스터미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포항 여행을 더욱 즐겁게 계획해보시길 바랍니다. 포항 시외버스터미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경북 포항시 남구 중앙로 166-2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포항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포항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어디어디가 있나요? 포항 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전국 각 지역으로 출발하는 버스가 다수 운행된답니다. 대구,부산,서울,울산,창원등 전국 주요 도시로 출발하는 버스가 있으며 경북 내의 지역으로도 출발하는 버스가 다수 운행..

최근에 본 학교폭력 관련 영화/드라마 추천해드림(학교폭력은 사라져야 합니다) [내부링크]

학교폭력이란 단어 자체만으로도 마음이 무거워지는 주제입니다. 최근 연예계나 스포츠계 등 사회 전반에 걸쳐 학폭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도 특히 대중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유명인들이 가해자로 지목되어 많은 사람들에게도 충격을 주고 있는 현실이랍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피해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 마련과 인식 개선이 시급하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답니다. 또한 청소년 시기에 격은 폭력 경험이 성인이 된 이후에까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면서 청소년기의 올바른 인성 교육 및 성장 환경 조성 역시 중요해지고 있답니다. https://day-news.kr/7e85642/168204927329 ‘표예림 학폭’ 가해자 해고 미용실 “피해자 지원하겠다” 유튜브 방송 '표예림 동창생' ..

부산 동래시외버스터미널 정보+시간표,요금표 등 [내부링크]

여행을 계획하면 먼저 찾아보는 것이 바로 교통수단입니다. 그중에서도 버스는 저렴한 가격과 편리한 이용성으로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교통수단 입니다. 오늘은 부산 동래시외버스터미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동래시외버스터미널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요? 부산 동래시외버스터미널은 부산 동래구 중앙대로 1325번길 24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래역에서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이용하기도 편리합니다. 부산 동래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어떤 노선들이 있나요? 부산 동래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경남권(창원,마산,김해 등)과 전남권 (광양)행이 있습니다. 부산 동래시외버스터미널에서도 인터넷 예매가 가능한가요? 네! 물론입니다. 버스타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단, 출발지는 동래로 설정해..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 정보 +시간표,요금표 등 [내부링크]

해운대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해운대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터미널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 주소는 어디인가요?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의 주소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641 입니다.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2번출구에서 도보록 약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버스 종류는 무엇인가요?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전국 15여개 지역으로 출발하는 버스들이 있답니다. 주요 출발지는 서울,오산,수원,안산,인천공항 울산,동대구,구미,경주,포항,김해 장유,창원,남마산 등이 있습니다.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의 시간표와 요금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

부산종합버스터미널(노포동) 정보 + 시간표,요금표 등 [내부링크]

부산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장소들이 몇군데 있죠? 해운대, 광안리, 태종대 등 바다쪽 관광지들을 떠올리실텐데요 하지만 우리나라 제 2의 도시인만큼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이 바로 부산입니다. 특히나 저는 노포동터미널과 주변지역에서도 많은 매력을 느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부산종합버스터미널(노포동)에 대한 모든것! 지금부터 알려드릴께요 터미널 위치 및 가는 방법 부산 지하철 1호선 노포역에 내리시면 부산종합버스터미널(노포동) 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부산 지하철 1호선 3번출구를 이용한다면 부산종합버스터미널(노포동)이 보이실겁니다. 버스타고 사이트 접속후기 버스타고 라는 사이트에서는 실시간 운행정보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승차권 환불규정 환불규정도 꼼꼼히 읽어보세요^^ 무인발권기 활..

부산 사상시외버스터미널 정보 + 시간표,요금표 등 [내부링크]

부산 사상시외버스터미널 (부산서부터미널) 그리운 곳, 반가운 곳, 설레이는 곳으로 떠나는 여정의 시작과 끝이 되는 공간 바로 시외버스터미널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교통수단입니다. 특히 버스는 교통비가 저렴하고 편리한 교통수단이기 때문에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부산 사상시외버스터미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상시외버스터미널은 어디에 있나요? 부산 사상시외버스터미널은 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201 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 2호선 사상역에서 도보로 약 5분거리에 있어서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서울,대구,광주,인천 등으로 가는 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사상시외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예약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사상..

양산 시외버스터미널 정보 + 시간표,요금표 등 [내부링크]

양산시외버스터미널은 양산시 중부동에 위치한 버스터미널입니다. 부산과 울산 사이에 위치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데요 저도 종종 이용을 하고 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양산시외버스터미널 관련 정보들을 알려드릴게요! 양산시외버스터미널은 양산시 중부동에 있는 이마트옆에 위치해있답니다. 양산시외버스터미널에는 스타벅스,노브랜드버거, 세븐일레븐등 상가가 있답니다. 시외버스 이용하기 전에 이용을 해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023년 4월 11일 기준 양산시외버스터미널에 방문을 하여 사진을 찍어왔는데요 평일 오전시간이었던지라 시외버스를 이용하는 분들은 많지는 않았답니다. 이전에는 중부동 남부시장 인근에 시외버스터미널이 있었으나 주변 도로가 왕복2차로에 불과해 너무나 혼잡하고 남부시장이 있기에 확장도 불가능하여..

갑자기 온수가 안나올 때, 보일러 에러코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난 주말 보일러에 에러코드가 떴더라구요 에러도 참 다양하더라구요. 급하게 에러코드를 찾자고 하니 사용설명서를 찾기는 힘들고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이렇게 직접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보일러 종류도 참 다양한데요. 대성보일러,경동보일러,롯데보일러,귀뚜라미보일러 등이 있는데요 각 회사마다 보일러 에러코드도 다르고 AS전화번호도 다르니 이 점 참고하시고 각 회사의 보일러 에러코드와 대처방법 AS전화번호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성보일러 에러코드 (1588-8577) - 보일러회사에 AS요청 AA (센서과열) Ab (온수열교환기 온도센서이상) Ac (온수출탕센서) A0 (유량조절밸브) A2 (수위센서오류) A3 (온도센서오류) A5 (온도센서오류) A6 (과열) A7 (거버너 릴레이) A8 (화염감지이상)..

전국 야영장 및 노지캠핑장 리스트 모음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나 캠핑장을 찾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 전국 야영장 및 노지캠핑장 검색을 하면 편히 찾기 쉽게 자료를 만들어 보았다. 야영장 및 노지캠핑장 등 가능 장소를 전국으로 나뉘어 정리를 해보겠으나, 현재 폐쇄 된 곳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전 전화로 확인을 해보시길 바란다. 서울,인천,경기권 가평 가족농원유원지캠핑장 - 가평군 하면 마일리 337 가평 무지개서는마을 캠핑장-가평군 북면 가화로1725 고양 고양시청연수원-고양시 덕양구 어울림로 33 고양 행주산성공원주차장-고양시 덕양구 행주로 15번길 89 광주 곤지암천-광주시 초월읍 산이리 광주 팔당물안개공원-광주시 남종면 귀여리 4KM구간 광주 퇴촌분원마을-광주시 남종면 분원리 군포 초막골캠핑장-군포시 산본동 877 김포 조강랜드-김포시 ..

2023년 4월 최신 토렌트 사이트 순위 추천 TOP10 [내부링크]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정말 많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바로가기로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럼 우선, 토렌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P2P파일 공유 방식이 아닌 토렌트는 다수의 사용자간 상호작용을 통하여 다운로드 및 업로드를 진행합니다. 쉽게 말해 멀티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한번에 다수의 파일을 내려 받을 수 있다는 뜻이죠. 또한 대용량 파일도 공유가 가능하다는 점 토렌트 다운로드 개인용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앱을 통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개인용 PC 버전의 경우 설치 파일을 이용하면 되고, 스마트폰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아 설치를 하시면 된답니다. https://www.utorrent.com/intl/ko/desktop/ µTorrent (..

내가 좋아하는 추억의 노래 이승환-변해가는 그대 [내부링크]

대한민국 가요계 레전드 가수하면 떠오르는 인물중 한명이 바로 이승환 어린시절 우연히 듣게된 "천일동안"이란 곡 때문에 팬이 되어버렸다. 이후 정규앨범도 빠짐없이 구매하며 열렬한 팬이 되었다. 요즘엔 TV에서도 자주볼수 없어 많이 아쉬운데, 우연히 발견한 옛날 영상이 다시금 추억돋게 만들어 주고 있다. 평소에 음악 듣는걸 좋아하는데, 최근에 나오는 가수들의 음악은 잘 모른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옛날 감성 돋는 90년대 가요를 찾아듣고 있는데, 그때 당시 유행했던 가수들의 명곡들은 여전히 들어도 질리지 않고 오히려 더 좋아지는 느낌이다. 나만 그런게 아닌지 유튜브에서도 1990년대 인기가요 모음 영상이 꽤 조회수가 높다. 원래 가사보다는 멜로디 위주의 감상을 하는 편이지만 이노래는 유난히 가사가 와닿았다...

아기호랑이 김태연 고개타령 [내부링크]

2023.4.22(토) 오후2시 오후6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역대 최연소 가수 콘서트 아기호랑이 '김태연'이 단독 콘서트를 연답니다. 가장 어린나이로 공연을 개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콘서트로 넓힐 예정이라고 합니다. 4살때부터 국악을 배우며 여러 경연대회를 휩쓸었던 어린호랑이 '김태연' 미국 카네기홀엣서 공연한 최연소 아티스트이기도 하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xMEV0TfliI&t=22s 양산 황산공원 벚꽃길 축제 현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던 아기호랑이 '김태연' 단독 콘서트의 성공을 기원하면섯 이만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짜로 유튜브 광고 안뜨게 하는 꿀팁!! [내부링크]

유튜브 공짜로 평생 광고없이 무료로 보는 방법 지금부터 여러분께 공개하겠습니다. PC랑 폰 모두 가능하니 무조건 해봐야겠죠 바로 Brave라는건데요 우선 PC버전에서는 구글에서 "Brave"검색을 해준답니다. Brave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다운로드 받기 전에 구글에서 유튜브 확인해보시고 Brave 다운로드 후 유튜브 확인해보세요 그럼 광고없이 보실수가 있습니다. 폰에서도 방법은 동일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Brave를 설치해준답니다. 그럼 광고없이 처음 중간 광고없이 유튜브를 보실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Brave 재생목록에서 열기"를 눌러 넣어주면 앱을 닫거나 폰화면 꺼도 영상을 계속 보고 듣는게 가능하답니다.

생활속 꿀팁 모음 9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여러분들이 일상생활속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꿀팁들을 준비했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 이외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팁들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실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께 생활속 꿀팁 9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옷에 고기냄새가 배었을때? -물을 뿌리고 드라이기 냉풍으로 쐬어주면 된답니다. 2.운동화에 냄새가 너무 난다면? -냉동실에 하루 동안 보관하면 냄새가 사라집니다. 냉동실에 냄새가 날수가 있을듯....^^ 3.흡착 고무가 떨어졌을 때는? -드라이기 따뜻한 바람으로 30초가량 쐬어주면 잘붙습니다. 4.막힌 변기는? -샴푸를 5~7번 짜고 뜨거운물을 부은 뒤 30분 기다렸다가 내려보세요! https://blog.naver.com/lkmba/22..

아이브(IVE), 선공개곡 "키치(Kitsch)" 4연속 히트 정조준 [내부링크]

걸그룹 아이브(IVE)가 27일 정규 1집의 선공개곡 키치(Kitsch)를 공개를 했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치(Kitsch)는 강렬한 비트와 베이스를 토대로 다채로운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노래입니다. 특히 편안하게 흘러가다가 강렬한 반전을 내보이는 후렴구가 인상적인데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IVE)는 이번 선공개곡으로 보다 확고해진 자신만의 정체성을 강조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고 합니다. 아이브(IVE)는 2021년 12월 가요계에 등장해 데뷔곡 일레븐(ELEVEN)부터 러브다이브(LOVE DIVE)와 애프터라이크(After LIKE)에 이르기까지 3연타 히트를 치며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27일 발표한 키치(Kitsch)는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최상위권으로 ..

유튜브 프리미엄 공짜로 보는 방법 (불법아님) [내부링크]

유튜브 많이 보시죠? 저도 하루종일 유튜브 틀어놓고 사는데요 영상시청시간이 길어질수록 늘어나는건 데이터요금뿐...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공짜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요즘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 중 하나인 유튜브! 다양한 영상들을 쉽게 접할 수 있고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죠. 하지만 그만큼 유료서비스이기 때문에 무료로 보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편법을 써야하는데요 유튜브 프리미엄 공짜로 보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유튜브 프리미엄이란?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내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광고없이 감상할 수 있으며 백그라운드에서도 음악감상 및 다른 앱을 실행하면서도 들을 수 있어서 편리함과 동시에 돈값한다는 소리를 ..

AOA 레전드 설현이 전성기를 잃어버리게 된 이유? [내부링크]

걸그룹 "AOA"의 멤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설현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AOA의 멤버 설현이 큰 화제인데요 이에 설현이 인기를 끌게 된 과정부터 전성기를 잃어버리겐 된 과정등을 재조명해보겠습니다. 2010년 제8회 스마트 교복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FNC의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된 설현은 그로부터 2년뒤 2012년 아이돌 걸그룹 AOA의 멤버로 데뷔하게 된답니다. 그 이후에는 "짧은치마","단발머리","사뿐사뿐"등의 히트곳을 발매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는데요 이전에도 아름다운 외모와 빼어난 몸매로 그룹 내에서 주목을 받았던 설현은 스타덤에 오르게 된답니다. 2015년 SK텔레콤의 광고에 나오면서 최고의 주가를 달리게 되었던 설현 2013년부터 드라마 및 영화에도..

"더 글로리"를 잇는 넷플릭스 공개 예정작 3 [내부링크]

더 글로리가 시즌2를 마치며, 넷플릭스가 곧 공개 예정인 작품3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길복순 퀸 메이커 마스크걸 1.길복순 아침에는 손끝 야무진 반찬가게 사장님, 하지만 밤에는 청부살인이 본업인 킬러?! 전도연 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이 3월 31일 공개된답니다. 겉으로는 10대 딸을 가진 평범한 회사원이지만, 본업은 킬러 길복순(전도연 역)의 이야기가 담길 예정입니다. 날렵한 액션신도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하는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이 외 이솜,구교환,설경구 등 실력파 배우들도 함께 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고 하니 기대하는 작품 중 하나인 길복순 2.퀸 메이커 문소리와 김희애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퀸 메리커로 돌아옵니다. 퀸 메이커라는 제목과도 같이 대기업을 쥐락펴락하던 이미지메이킹의..

국민연금, 기초연금 동시 수령 조건 계산 신청법 [내부링크]

국민연금, 기초연금 동시수령 가능!! 국민연금은 우리나라 대표 사회보장제도로 또 다른 연금으로 기초연금이 있는데요 기초연금은 기초노령연금이라고도 불린답니다. 현재 노령연금과는 다른 연금이기도 합니다. 국민연금 동시수령 조건과 계산, 그리고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초연금이란? 기초연금은 가입을 하고 보험료를 납입해야하는 노령연금과는 달리 가입이 따로 필요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관심이 아주 높습니다. 기초연금 수급자격 대한민국 국적의 국내거주중인 만 65세 소득과 재산이 합이 선정기준액 이하 (단독가구 202만원 이하, 부부가구 323만원 이하) 공무원연금,교직원연금,군인연금,우체국연급 수급권자 및 그 배우자는 제외 기초연금 수급자격과 기준 신청방법 기초연금은 나이,국내거주,소득과 재..

부곡온천축제에서 온천도 즐기고 축제도 즐기러 떠나볼래? [내부링크]

부곡온천축제는 부곡온천일대에서 개최되는 축제입니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이하는 축제는 3월 31일 금요일부터 4월 2일 일요일 3일간 진행된답니다.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등 풍부한 행사 프로그램들을 자랑하는데요 이번 2023년 28회 부곡온천축제에서는 어떤 즐거움과 재미가 있을지 같이 알아볼까요? 창녕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장소는 어디인가요? 창녕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장소는 우포늪이죠! 하지만 지금 소개드릴 곳은 우포늪이 아니라 부곡온천이랍니다. 왜냐구요? 이곳에서도 우포늪 못지않은 자연환경을 느낄 수 있고 특히나 따뜻한 온천수 덕분에 몸과 마음 모두 힐링하기 좋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부곡온천축제란 무엇인가요? 부곡온천축제는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역사 깊은..

무료 최신 음악 다운 받는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료 최신 음악 다운 받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마트폰으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여 많이 들을 수 있는데 이용요금이 부담스럽거나 자신이 라이브로 듣고 싶거나 다운 받아 듣고 싶어질 때가 있을 때 이용할 만한 사이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멘도 프리뮤직 아카이브 MP3juices 사운드 클라우드 토렌트 1. 자멘도 자멘도는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무료 회원가입을 통하여 간편하게 파일을 내려 받을 수 있는 사이트랍니다. 자멘도 사이트는 글로벌 음악파일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멘도에서는 여러나라의 사람 수만명의 아티스들이 제작하고 만든 무료음악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자멘도 바로가기 Jamendo Music | Free music downl..

재도전끝에 진 등극한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 [내부링크]

지난 3개월동안 시청자들을 웃고 울렸던 방송 미스터트롯2가 안성훈을 진으로 뽑으며 막을 내렸습니다. 500만명이 넘는 시청자가 미스터트롯2를 본 듯 마지막 방송의 시청률은 24%였습니다. 미스터트롯1에도 참여했던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경연에 재도전을 하였는데요 미스터트롯2 경연이 진행되는 동안 1위와 꼴찌를 오갔던 참가자였습니다. 마지막 무대에서의 안성훈은 가수를 그만두고 부모님의 주먹밥 가게에서 일하던 당시 찾아와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패티김의 "그대 내 친구"를 열창을 했으며 객석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답니다. 노래를 부르는 동안 시청자 문자투표수가 50만표 이상 급증하는 모습도 화면으로 볼 수가 있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우승을 한 안성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성훈 프로필 나..

일본이 만든 만화 속 카페, 현실로? 한국 메이드카페 츄시떼 [내부링크]

일본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메이드"라는 직업이 존재했는데요.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생소한 개념이죠? 최근들어 이 메이드들이 직접 서빙을 하는 메이드카페가 한국에 생겼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곳인지 알아볼까요? 메이드카페란? 메이드카페란 말 그대로 메이드(Maid)+카페(Cafe)의 합성어 입니다. 즉, 메이드복을 입은 종업원이 손님에게 음식을 가져다주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페인데요 예쁜 메이드분들이 주문을 받고 서빙을 해주는 곳이 메이드카페입니다. 또한 식사류뿐만 아니라 디저트나 음료 등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도쿄 시부야 한복판에 위치한 메이드카페는 1년 매출이 무려 100억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메이드카페는 왜 인기가 많을까? 사실 메이드카페..

배우 박상아 근황(+남편 전재용 나이, 학력, 직업 등) [내부링크]

박상아 프로필 출생 1972 배우자 전재용 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데뷔 1995년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 박상아씨는 전두환의 아들 전재용의 세번째 부인이자 현재 폭로전으로 논란이 뜨거운 전두환의 손자 전우원의 새엄마입니다. 탤런트 출신이었던 그녀가 최근에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근황을 궁금해 하실분들을 위해 현재 근황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두환씨의 며느리 박상아는 대한민국 연기자로 2003년 까지 방송 활동을 하였습니다. 연예계에서 활동했던 10년 동안 각종 광고 및, 드라마, 영화등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 현재 남편인 전두환씨의 아들 전재용과의 결혼 이후 활동을 중단하고 살아오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근황으로는 2021년 3월 5일 극동방송을 통해 신앙생활을 하..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명인데요, 바로바로 비밀의 여자 신고은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신고은이라는 배우 아시나요? 2011년 3월 드라마 욕망의 불꽃 OST의 타이틀곡인 "그대여 언제까지나"에 참여해 대중들에게 처음 목소리를 알렸는데요 노래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팬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2012년에는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무대로 진출했답니다. 뮤지컬 "궁", "오싹한 연애" 등의 참여를 하였고, 2015년에는 "아찔한 연애"라는 뮤지컬에도 참여하게 되었답니다. 2013년도에는 입답으로 방송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을 하였는데요 2014년도에는 색션TV연애통신의 리포터로써 활약을 하기도 했답니다. 2016년 TVN드라마 혼술남녀에 특별출연을 하였고, 2018년 SBS드라마 황후의 품격으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습니다. 주로 일일극 위주로 연기활동을 하고 ..

홈쇼핑계의 샤넬, 정윤정 쇼호스트 역대급 쌍욕(?) 방송사고!! [내부링크]

대한민국 뷰티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아는 사람 바로 '정윤정'씨다. 그녀는 누적 매출 4조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세운 전설적인 인물인데요 또한 정윤정씨는 판매 실적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확실한 스타일과 뛰어난 입담으로 대중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있는 쇼호트랍니다. 14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광고심의소위원회를 열고 상품 판매 방송에서 출연자 정윤정씨가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해 문제가 된 방송에 대한 심의를 진행을 하였습니다. 지난 1월 28일 방송을 진행했던 정윤정씨는 판매하는 화장품이 정해진 방송 시간을 채우지 못하고 매진되자 방송을 조기 종료 할 수 없다며 짜증을 내며 "XX"이라는 욕설을 했답니다. "뒤에 여행 방송은 일찍 못 받아요 여행 상품은 딱 정해진 시간 만큼만 방소하거든요. 이씨 왜 또 여..

전두환의 아들 전재용,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가 인터넷에 아버지인 전재용을 포함한 자기 일가 전체를 비난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동안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던 가족사진등을 함께 공개를 하였는데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하나를 올렸답니다. 흰색 셔츠를 입은 그는 "저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재용씨 아들"이라고 밝혔는데요 그가 영상을 찍은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을 했습니다. 그가 먼저 언급한 인물은 자신의 아버지인 전재용씨인데요 과연 전재용씨는 누구인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재용 1964년 출생 배우자 박상아 아버지 전두환 어머니 이순자 본관은 완산 전씨 신체 181CM , B형 형제 형(전재국), 누나(전효선), 동생(전재만) 자녀 장남(전우성), 차남(전우원), 장녀(전혜현), 차녀(전가현) 포..

공시생 필독!! 2023 지방직 공무원 원서접수 날짜 및 일정 [내부링크]

2023년 지방직 공무원 시험일정은 현재 원서접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3월 13일 월요일부터 이번주 금요일인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2023년 지방직 공무원 주의해야되는 점은 마감일인 3월 17일 오후 6시까지 이루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꼭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필기시험은 2023년 6월 10일 토요일로 확정이 되었답니다. 지방직 공무원 원서접수가 끝나면, 이후 계릭직, 법원직, 군무원 등 다양한 분야의 공무원 시험원서접수가 있을 예정이랍니다. 공시를 준비하는 공시생 분들은 차질없이 일정에 맞춰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지방직 공무원 원서접수는 지역마다 조금씩 달랐지만, 올해는 전국 동일한 날짜에 원서접수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필기시험은 인사혁신처에서 출제한 문항을 모두 동일하게 사..

재미삼아 하는 심리테스트,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 [내부링크]

요즘 핫하다는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얼마나 알고 있을까? 가끔 궁금해질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마다 인터넷에 떠도는 각종 심리테스트나 성격유형검사 같은 걸 찾아서 해보곤 한답니다. 물론 100% 맞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얼추 비슷하게 나와 신기하기도 하답니다. 온라인상에서 할 수 있는 재밌는 콘텐츠들이 인기인데, 나도 유행에 뒤처질 순 없죠!! 질문도 간단하고 소요시간도 짧아서 심심할때 딱하기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죠?? ㅎㅎ 그럼 바로 시작했습니다. 케이테스트에서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를 할 수가 있는데요 하남자??하여자?? 도대체 무슨 뜻일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상남자 상여자 반대말이라고 합니다. 웹툰 작가이자 최근에는 유튜버로 활약하는 주..

면역력 저하로 인한 대상포진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올해 초 몸 상태가 좋지 않다는 걸 느꼈는데요. 평소 같으면 하루 푹 쉬면 괜찮아질 텐데 며칠 동안 컨디션이 계속 안 좋았습니다. 잠도 제대로 못 자고 피곤함이 계속되었고, 그리고 어느 날 갑자기 오른쪽 가슴 옆쪽 피부가 따끔따끔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순간 '피부 알레르기인가?' 라고 생각했지만 통증 부위가 점점 넓어지면서 목 뒤쪽으로도 퍼졌습니다. 너무 아파서 바로 병원에 갔더니 의사 선생님께서 "대상포진" 이라고 하셨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평생 살면서 한 번도 걸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나는 왜 걸렸을까..... 정말 건강관리 잘해야겠다고 다짐 또 다짐했습니다. 앞으로는 운동도 열심히 하고 영양제도 챙겨 먹으면서 나 자신을 더 사랑해야겠습니다. 대상포진 이란? 대상포진은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

판도라 조작된 낙원 등장인물과 정보 [내부링크]

2023년 3월 11일 부터 시작한 TVN 토,일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쳐는 복수극의 드라마 186억을 들인 김순옥 사단의 야심작 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했던 김순옥 사단의 새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이 3월 11일 첫방영을 했습니다. 1회 시청률 4.8%였던 전작 일타스캔들보다 높은 수치로 시작을 했는데요. 등장인물 표재현(이상윤) IT기업대표, 완벽한 남편과 아버지이며 이제는 차기 대선후보를 노리고 있는 역할 홍태라(이지아) 과거 프랑스에서 사고를 당해 부모님과 당시의 기억을 잃게 된 표재현의 아내 돌아온 기억과 함께 판도라의 상자를 열게 된 홍태라(이지아)가 복수의 서막..

귀멸의 칼날 극장판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 상영중 [내부링크]

2023년 3월 2일에 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 만화책보다는 에니메이션을 보는 걸 좋아하는데 현재 일본 에니메이션계에서는 3대 인기작품이 있는데 바로 진격의 거인, 원피스, 그리고 귀멸의 칼날입니다. 넷플릭스에서도 10위권 내이 세 작품 모두 랭크되어 있을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런 가운데 올해 3월 국내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상협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 관람등급은 15세이상 관람가입니다. 본 글에서는 먼저 귀멸의 칼날이란 무엇인지 간략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우선 귀멸의 칼날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고 있는 만화 원작의 애니메이션 작가는 코토케 코요하루인데 원래는 개그물 작가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친구 집에서 만화책을 보게 되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직접 그리게 되었답니다...

Anne-Marie(앤-마리), MINNIE(민니) - Expectations 가사 해석 [내부링크]

영국 출신 팝스타 앤-마리(Anne-Marie)와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협업을 했습니다. 앤-마리와 민니는 22일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를 했는데요 앤-마리와 민니가 부른 곡명은 Expectations 로 3월 9일 오후 6시에 발매되었습니다. 개성있는 음색을 지닌 두 아티스트의 만남으로 전 세계 음악팬들은 귀호강을 하고 있는데요 앤-마리는 '2002' 라는 곳으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영국 팝스타, 민니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2018년에 데뷔해 '한',"톰보이","화" 등을 잇달아 히트시킨 한국 대표 아이돌그룹입니다. Anne-Marie(앤-마리), MINNIE(민니) - Expectations 가사 해석 Expectations There was..

김도형 교수 생방송 도중 JMS신자 폭로 충격!! [내부링크]

3월 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1TV "더 라이브" 에 출연한 단국대 김도형 교수가 출연을 했습니다. 생방송 도중 김도형 교수는 "정명석을 비호하는 사람이 먼 데 있지 않다. KBS에도 있다" 고 폭로를 했는데요. 당황한 진행자들이 "그렇게 단언하시면 안 된다" 고 말을 끊었지만, 김도형 교수는 "아니요, 제가 이름도 말할 수 있다. 그건 잔인할 거 같아서 이름은 말씀드리지 않겠지만 KBS PD도 현진 신도" 라며 발언을 이어갔답니다. 김도형 교수는 또 KBS 방송에 자주 출연하는 통역사도 JMS 신도라고 주장을 하였는데요 "그 여자 통역사는 현재 외국인 성피해자들 통역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하고 말을 했습니다. 방송 이후 온라인에는 발언을 편집한 영상들이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더 라이브 유튜브..

2023년 3월 최신 토렌트 사이트 순위 TOP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3년 3월 최신 토렌트 사이트 순위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링크도 포함을 해놓았으니 즐거운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P2P 사이트 특성 상 자주 막히는 현상이 있지만 몇일 지나면 다시 연결이 되어서 사용가능하다는 점 미리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토렌트는 웹하드 사이트보다 보안상으로 안전합니다. 토렌트 사이트는 특성상 주소가 막히거나 변경되는 경우가 많으나, 사이트가 많으니 다른 곳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토렌트 파일의 확장자는 torrent입니다. 토렌트 파일을 다운받아 이용해야 할 경우 확장자를 확인해주세요 PC환경 및 인터넷에 따라 일부 사이트 연결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순위 토렌트사이트 이름 토렌트사이트 주소 특징 1 토렌트큐큐 https://torrentqq247.com 주간..

딸기와 함께하는 달콤한 시간, 2023 논산딸기축제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과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 제철과일인 딸기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새콤달콤 맛있는 딸기는 맛도 좋지만 건강에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C가 풍부해서 항산화 작용 및 피부 미용에도 좋고 열량이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 안토시아닌 성분이 들어있어 눈의 피로 회복 뿐만 아니라 시력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더욱 더 챙겨 먹어야겠죠? 2023년 3월 8일 수요일부터 시작하여 3월 12 일요일까지 펼쳐지는 봄기운 가득한 따스한 햇살 속 새콤달콤 맛있는 딸기향이 가득 퍼지는 전국 최고의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명품축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새콤달콤한 딸기 향기에 흠뻑 취해보시지 않을래요? 주차안내 제2주차장 논산천 둔치 제3주차장 탑정호 임시주차장 제4주차장..

한국야구의 역사적인 순간, 도쿄대첩 3월 10일 일본전 [내부링크]

오늘 패하면 사실상 8강은 탈락 오늘은 야구팬이라면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일전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특히 오늘 경기는 무조건 승리를 해야하는데요 WBC 한국과 일본의 경기는 오늘 밤 7시에 합니다. 한국은 투수조 최고참인 김광현선수가 선발 등판하며, 일본은 2012년에 MLB 입성한 다르빗슈가 선발 등판합니다. 2012년 MLB에 입성한 다르빗슈는 통산 95승 75패의 성적을 거둔 투수인데요 다르빗슈는 이번 대회를 철저하게 준비했다고 합니다. 다르빗슈는 다른 선수들과 다르게 일찍이 일본대표팀에 합류를 해 훈련에 전념했다고 합니다. 김광현 선수가 오늘 상대해야 할 일본 대표팀 타선은 정말로 무시무시하다고 합니다. 투타 겸업을 하는 오타니 쇼헤이,지난해 일본 프로야구에서 56홈런을 친 무라카미 무네타..

부산 동네별 벚꽃 명소 (서울 벚꽃 명소도 추가) [내부링크]

봄 하면 떠오르는 꽃은 단연 1등 벚꽃이죠 올해도 어김없이 전국 각지에서는 벚꽃축제가 열릴 예정인데요 오늘은 부산 지도로 한눈에 볼 수 있는 동네별 벚꽃 명소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추가로 서울 내 숨겨진 벚꽃 명소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여의도 윤중로 - 국회의사당 뒤편 여의서로 일대 석촌호수 - 석촌호수 산책로 및 인근지역 남산공원 북측순환로 - 남산도서관 앞 주차장 진입로 어린이대공원 - 어린이대공원 정문 주변 도로변등 응봉산 팔각정 - 응봉산 정상부 일원 청계천 - 청계광장~장통교 구간 창덕궁 후원 - 창덕궁 후원 입구인 돈화문에서부터 관람코스 약 80m 지점 사이 길 경희궁 - 경희궁 흥화문 좌우 화단길 안산 자락길 - 안산도시자연공원 메타세콰이어숲 옆 데크길 올림픽공원 - 뭉촌토성역 평화의 문 ..

2023 전국 봄꽃축제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아직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날씨지만 낮에는 포근함마저 느껴지는군요 이렇듯 계절이 바뀌는 시기면 우리는 늘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게 되는데요 새해 다짐했던 목표나 계획들은 어느정도 이뤄가고 있는지도 점검도 하게 되고 말입니다. 하지만 코로나 19사태 이후 외출조차 쉽지 않은 상황이었기에 마음한편엔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자 그럼 서론은 이쯤에서 접어두고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매년 이맘때쯤이면 항상 돌아오는 연례행사와도 같은 "봄꽃 축제" 이야기입니다. 내가 사는 지역 인근에서는 언제 어디서 무슨 꽃축제가 열리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봄 하면 떠오르는 단어는 단연코 "벚꽃"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총 세 종류의 벚나무가 있는데 왕벚나무..

경북 가족탕을 갖춘 청도 용암온천호텔 정보 및 근처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가족탕을 갖춘 경북 청도 온천 숙소 청도 용암온천호텔 청도 용암온천은 숙박도 할 수가 있고, 온천욕만 할수도 있습니다. 청도 용암온천호텔의 요금부터 근처 가볼만한 곳까지 지금부터 남겨보도록 할테니 지금부터 정독하시고 알찬 온천여행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더불어 청도의 맛집 리스트도 남겨드릴테니 방문하셔서 맛있는 음식도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청도 용암온천호텔 요금 및 요금할인 https://www.yanolja.com/leisure/79478 [경북] 청도용암온천 가족탕 최저가 액티비티 인기상품 | 야놀자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온천길 23 | [경북] 청도용암온천 가족탕 | 인기 레저, 액티비티 상품을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www.yanolja.com http://browse.gmarket.co.kr/..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가 무료!!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합격지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무료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에듀윌의 합격률은 91%라고 합니다. 이러한 에듀윌에서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https://deg.kr/4944b0e 지금 회원가입 하고 공인중개사 입문 혜택 받아가기 deg.kr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 무료 제공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초시생을 위한 [2023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 에는 수험정보부터 합격전략 팁까지 확인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

노천탕부터 가이세키까지 제대로 즐기는 교토 료칸 BEST 4 [내부링크]

일본에서도 특히 교토로 여행을 가는 분들에게는 하루 정도는 정말 제대로 되어 있는 료칸에서 머물고 싶어 하실겁니다. 다다미방에서 유카타를 입고 가이세키를 먹고, 쌀쌀한 저녁을 느끼면서 노천탕에서 피로를 푸는 하루를 즐길 수도 있으니깐 말이죠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곳에서 제철 요리로 차려지는 저녁과 노천탕까지 제대로 갖추어진 교토 료칸 BEST 4 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덴쇼 카덴쇼는 접근성이 가장 우수한 교토 료칸 중 하나인 곳인데요 한큐 아라시야마역 도보 1분 거리에 있기에 뚜벅이 여행객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료칸입니다. 카덴쇼의 장점은 온천인데요 대욕장, 노천탕과 전세탕까지 포함하여 5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투숙객은 24시간 언제든지 예약없이 무료로 온천을 즐길 수가 있으며, 이곳은..

양산 원동미나리축제 삼겹살과 미나리의 조합은? [내부링크]

경남 양산 원동미나리축제가 코로나 19로 인해 4년만에 개최가 된다고 합니다. 오늘 2023년 2월 11일 부터 4월 20일 원동면 함포,산장,영포마을 일대에서 한다고 합니다. 원동면 주민자치회에서 주관하는 양산 원동미나리축제는 미나리 시식과 판매, 농산물 로컬푸드 판매장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진다고 합니다. 원동미나리는 밭미나리로 지하 100M에서 끌어올려진 지하수를 사용하여 밤에 물을 넣고 낮에 빼는 방식으로 재배되어진다고 합니다. 맛과 향이 뛰어나 축제때마다 방문객으로부터 인기가 있는 지역 축제이기도 합니다. 양산 원동미나리축제 방문객들은 일정한 자릿세를 내고 현장에서 돼지고기등을 구입하거나 각자 준비한 음식등을 들고가 미나리와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양산 원동미나리축제는 공식적으로 4년만..

이국주 밥솥 전기 밥통 어디 제품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전지적참견시점(전참시)에 출연했던 개그우먼 이국주가 1인용 미니밥솥을 핸드백처럼 들고 다니면서 보여줬던 제품이 재미도 주었지만 기억에 남는 미니밥솥이기도 한데요 계속 보니 일반 핸드백 크기로 아주 작은 1인용 밥솥이었다는 걸 알수가 있었습니다. 자취생 밥솥으로 미니밥솥으로 아주 유용해보였는데요 캠핑족, 자취생, 혼밥족들에게 적합한 상품인 풍년 PN 마이밀 프로 미니 밥솥 싸게 구입하고 빠른 배송 관련된 정보도 읽으니 끝까지 읽어보셨으면 합니다. 자취생용 밥솥으로는 아주 딱맞는 이국주 밥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국주 밥솥은 과연? 미니밥솥, 자취생 밥솥, 이국주 밥솥을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지금까지 몰랐지만 정말 다양한 종류의 밥솥이 많이 있더군요 가격도 천차만별이구요 미니밥솥은 1인용부터 3인..

SNL코리아 재미있는 영상 모음 [내부링크]

SNL코리아 TVN에서 첫 방영을 한 생방송 코미디 프로그램이죠 미국 NBC에서 40년간 방영하고 있는 SNL의 포맷 라이선스를 받아서 제작하는 프로그램인데 기본적인 컨셉트는 콩트와 정치풍자들을 통해 호스트들이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금껏 다른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차이점이라면 매주 중심히 되는 호스트가 출연을 하며 고정 출연자 크루들과 연기하는 모습들을 보며 웃을 수가 있는데요 2017년 시즌9로 종영한 뒤 2021년 쿠팡 플레이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여 쿠팡 플레이에서만 볼 수가 있습니다. 현재는 생방송으로 진행을 하는게 아닌 녹화방송으로 하는데, 개그맨들이 아닌 유명 연예인들이 망가지는 모습들을 보면서 즐길 수가 있답니다. 최근에는 ..

겨울여행 추천 강원도 태백이지!! 맛집과 필수여행코스 [내부링크]

오늘은 겨울여행 추천지 강원도 태백에 관련된 정보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강원도 태백은 최근에 자주 다녀오는 여행지인데요 태백산과 태백만의 문화를 살린 맛집과 여행코스들이 잘 이루어져 있기에 만족스러운 도시이기도 합니다. 깊은 산속에 자리잡은 도시이며, 기본적으로 태백산은 꼭 가봐야하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태백산을 방문해본다면 태백산 눈꽃축제가 열리는 겨울에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제가 직접 다녀온 여행코스와 맛집들을 정리해서 올려드릴테니 꼼꼼히 보시고 여행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태백산 해발 1500미터가 넘는 강원도 태백시를 대표하는 산입니다. 산이 높은 편이지만 비교적 쉽게 오를 수 있는 곳이기에 쉽게 올라갈 수가 있답니다. 태백은 원래 도시 자체가 높이 있는 도..

[속초] 설악워터피아 방문후기 (이용시간,할인팁,나이트스파 등 정보) [내부링크]

추운 겨울에 온천을 즐길 수 있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온천과 더불어 물놀이도 할 수 있다는 곳은 전국에도 몇군데가 있지만 이번에 너무 좋은 곳을 방문하게 되어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작성을 해봅니다. 바로 강원도 속초에 있는 설악워터피아 입니다.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옆에 위치하고 있는 설악워터피아 지금부터 방문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악워터피아 주소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111 설악워터피아 이용시간 주간권 10:00 ~ 18:30 주간권+나이트스파 10:00 ~ 21:30 오후권+나이트스파 15:00 ~ 21:30 나이트스파 19:00 ~ 21:30 설악워터피아 문의전화 033-630-5800 설악워터피아 입장권 주간권 대인권 60,000원 소인권 47,000원 주간권+나이트스..

강원도 여행 3박 4일간의 여행코스 추천 [내부링크]

국내여행지로 겨울여행하면 떠오르는 곳은 강원도가 생각이 날 듯 합니다. 저 또한 이번 겨울여행은 강원도로 가족들과 3박4일을 다녀왔답니다. 2023년 1월 2일에 출발하여 강원도 태백, 정선, 평창, 속초를 다녀왔는데, 이번 겨울여행 중 강원도의 매력을 잘 느끼고 왔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강원도여행을 또 가보고 싶답니다. 강원도 첫 여행은 태백에서 시작을 하였는데, 블루리본 서베이 맛집인 강원도 태백 태백한우마을 숯불식육식당에서 시작을 하였습니다. 태백한우마을 숯불식육식당 강원도 태백 한우 찐맛집 태백한우마을 숯불식육식당 영업시간 11:00 ~ 21:30 매달 2,4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강원도 태백은 유명한 실비식당들이 많습니다. 실비식당은 정육점을 겸한 식당이며 실비(정육점 소매가)로 소고기를 제공한다..

블루리본서베이 등록된 맛집 탐방기 [내부링크]

전국의 다양한 맛집들을 검색을 하여 가족여행, 커플여행, 우정여행을 다닐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예를 든다면 네이버와 다음,SNS 등으로 검색을 하게 될겁니다. 저 또한 포털사이트와 SNS등으로 검색을 하여 맛집들을 찾아 다니곤 한답니다. 서울맛집, 서울XXX맛집, 부산맛집,서울현지인추천맛집,백종원맛집등의 키워드로 말이죠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이러한 키워드로 통해 맛집들을 찾아다니기 보다는 최근에는 다른 키워드로 검색을 하여 맛집들을 찾아 다니고 있답니다. 저만의 키워드는 말이죠 블루리본서베이 라는 키워드로 전국의 맛집들을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블루리본서베이?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저도 블루리본서베이에 대해서 알게 된 지는 얼마되지 않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블루리본서베이가 무엇인지 ..

나만 알고 싶은 일본 자유여행 추천 BEST4 상품 [내부링크]

https://deg.kr/689ad8b 트립소다×교원투어 여행이지에서 주관하는 일본여행 에어텔 왕복항공권 숙박권 할인이벤트입 deg.kr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본 자유여행이 이제는 가능해졌습니다. 비행기 티켓 많이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가깝고 저렴한 해외여행지 일본 저도 여러번 다녀왔던 일본인데요 직접 가보고 좋은 일본 자유여행 추천지역 그리고 싸게 가는 곳까지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부터 시작할께요 일본 자유여행에 필수품 여권, 접종증명서,입국서류,세관신고서류입니다. 1.일본여행 추천지역 (삿포로) 겨울하면 무조건 일본 자유여행은 삿포로입니다. 겨울에 가야 정말 아름답다고 할 수 있는 일본 여행지인데요 인천출발 삿포로 왕복항공권 그리고 뉴오타니인 2박 노보리베츠석수정 료칸 1박이 포함된 자유여행의 가..

힐링하기 딱 좋은 국내 온천 여행지 추천 BEST 10 [내부링크]

겨울철 국내 온천여행을 하려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일본의 온천보다는 낙후되어 있을지는 몰라도 인기가 있는 온천들이 국내에도 많습니다. 가깝고 물 좋은 곳을 정리를 해보았으니 참고하여 주말, 명절, 연휴 기간에 계획을 잡으셔서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정리하는 자료는 전국 온천여행지 순위 BEST 10 을 정리하였습니다. 국내 온천여행 추천, 전국 온천 추천장소 국내 온천중에 최고온도의 수준인 부곡온천은 78, 부산 동래온천은 61.3, 대전 유성온천은 56, 충북 수안보온천 53 의 온천온도를 자랑한답니다. 행정안전부에 자료가 2019년의 최신자료가 있고, 2022년의 자료가 없어서 2019년의 자료로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정안전부에 2019년의 자료에 의하면 전국 ..

겨울에 가기 좋은 부곡온천 가족탕 BEST [내부링크]

겨울여행이면 온천은 빠질수가 없는 필수여행 코스 온천여행이라고 하면 일본이 생각이 나겠지만, 우리나라에도 유명한 온천이 있다는 사실 특히 경상도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이라고 할 수 있는 부곡온천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고자 한다. 최근에는 트렌드에 맞게 가족탕을 제공하는 곳들이 많기에 개인적으로 방문해 본 부곡온천 가족탕들을 정리해서 작성을 해본다. 부곡온천 소개 부곡온천은 옛날부터 가마솥처럼 생겼다고 해서 부곡이라 불렸다고 한다. 전해오는 이야기에 따르면 마을에 뜨거운 물이 솟아나는 우물이 있어 옴 환자와 나병 환자들이 몰려와 치료를 했다고 한다. 부곡온천은 최고의 수온인 78를 유지한다. 부곡온천 위치 주소 : 경상남도 창녕국 부곡면 거문리 일원 부곡온천 역사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던 명소 부곡하와이 부곡하..

부산여행가서 먹고 온 리얼 현지인 추천 맛집 top7 [내부링크]

우리나라 제2의 수도 부산광역시 부산 대표 관광지로는 해운대와 광안리가 많이 알려져 있다. 하지만 부산은 해운대와 광안리외에도 볼거리가 구석구석에 많이 있는 재미있는 해양 도시이다. 부산여행의 필수코스는 맛기행이 필수 오늘은 부산여행 가서 꼭 먹어야 하는 리얼 현지인 추천 맛집 top7을 정리해보겠다. 1. 일광 대복집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이화로 3 메뉴 까치복국, 밀복국, 참복, 활참복국, 까치복수육, 밀복수육, 참복수육, 복튀김/복탕수육, 복불고기, 복사시미 부산 향토음식으로 유명한 음식은 밀면과 돼지국밥 하지만 복국도 유명하다. 기장 일광에 위치한 일광 대복집 규모도 크고 인근 직장인들도 자주 찾는다는 복어전문점 하지만 부산여행을 하는 관광객 그리고 부산 현지인들도 많이 찾아가는 복어요리..

양산 현지인이 뽑은 양산 찐맛집 7곳 / 오늘 뭐 먹지? 고민하지 말고 여기로~ [내부링크]

경상남도 양산 북동쪽은 울산광역시, 남동쪽은 부산광역시 기장군과 금정구, 남서쪽은 김해시, 북서쪽은 밀양시가 접해 있는 도시 매화축제로도 유명한 경남 양산시 해마다 3월경에 순매원에서 열리는 원동매화축제에는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데 석가모니의 진신사리를 모시고 있는 통도사도 있으며, 내원사 계곡과 홍룡폭포는 양산 여행의 최적의 장소입니다. 경남 양산 여행을 온다면 빠질 수 없는 양산 현지인이 뽑은 양산 찐맛집 7곳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로얄경양식&스테이크 주소:경남 양산시 물금음 물금중앙길17 1층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대표메뉴 : 몬타나스테이크 세트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고 고급진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함께 맛 볼수 있는 양산 서리단길에 핫플 ..

내가 좋아하는 이승환 곡 BEST 모음 [내부링크]

이승환1989년 1집 앨범을 시작으로2019년 12집까지30주년 콘서트를 진행중인 이승환 제가 좋아하는 이승환 곡BEST모음입니다. 총 15곡으로 정리해보았는데요 1.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2. 천일동안3. 물어본다4. 왜5.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6. 다만7. 마지막 인사8. 화려하지 않은 고백9. 기다린 날도 지워질 날도10. 울다12. 위험한 낙원13. 눈물로 시를 써도14. 한사람을 위한 마음15. 가족1.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1991년 Always 앨범에 수록되어있는곡 가사여전히 내게는 모자란 날 보는 너의그 눈빛이언제나 세월은 그렇게 잦은 잊음을 만들지만정들은 그대의 그늘을 떠남은 지금 얘긴걸사랑한다고 말하진 않았지이젠 후회하지만그대 뒤늦은 말 그 고백을 등뒤로그대의 얼굴과 그대의 이름과그대의..

지환파더가 정한 양산 분위기 있는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환파더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경남 양산에도 이쁜 카페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가 직접 가보고 괜찮았던 분위기 있는 카페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주관적인 생각과 평가니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소개하고자 하는 카페 가마등 GAMADEUNG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현재로는 2020년 3월 7일부터 3월 8일까지 예정인 양산 원동매화축제 양산 원동매화축제와 매화축제와 비슷한 시기인 양산 원동미나리축제가 있는 양산 축제 양산 원동을 방문하신다면 지나갈수 있는 곳 가마등 GAMADEUNG 카페인데요 도로옆에 위치한 이곳 카페 가마등 GAMADEUNG 카페는 내부는 앉을 수 있는 자리 야외에서 마실 수 있는 자리 그리고 방에서 앉아서 마실 수 있는 자리로 나뉘어져 있답..

지환파더가 정한 양산 맛집 리스트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환파더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경남 양산의 맛집 소개 마지막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지환파더가 정한 양산 맛집 리스트 1 https://52wndeo.tistory.com/4 지환파더가 정한 양산 맛집 리스트 2 https://52wndeo.tistory.com/5 여덟벌째 향어마을 찾아가기 전 지인분께 들었던 말 향어회 위에 금가루가 뿌려져있다는 말을 듣고 주말에 방문한 향어마을 양산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나있는지라 주말 저녁 이른시간에 방문을 했는데도 30분 대기후 식당내부로 들어갈수 있었던 곳 매주 월요일은 휴무 메뉴는 향어회와 메기매운탕 두가지가 있습니다. 향어회는 주문 후 10분 정도 기다리니 나오더라구요 술안주로 좋은 향어회 역시 소문대로 향어회위에 금가루가 뿌려져 나..

대구근교 겨울 추천캠핑장(영천드림랜드오토캠핑장,고령소망캠핑장) [내부링크]

겨울은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라고 지환파더는 말할 수 있습니다. 춥다 움직이기 싫다 귀찮다 라는 핑계는 핑계일뿐이다. 지환파더가 최근에 다녀온 캠핑장을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하는 귀찮고 춥더라도 나가보도록 해봅시다. 우선 지환파더는 여기서 캠핑장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https://m.thankqcamping.com/ 땡큐캠핑 | 캠핑은 여행이다. 국내 오토캠핑 글램핑 카라반 등 이벤트 캠핑 여행상품을 지금 바로 실시간으로 예약하세요. m.thankqcamping.com 캠핑예약 사이트 땡큐캠핑 오토캠핑, 글램핑, 카라반,펜션 까지 예약가능한 사이트니깐 본인이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하면 된답니다. 인기있는 캠핑장이나 글램핑장은 당일이나 몇일 전 아니 한달 전에도 예약을 하고 싶어도 예약하기가 쉽지가 않다는 점..

지환파더가 정한 양산 맛집 리스트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경남 양산의 맛집 소개 두번째 포스팅을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입맛에 맞는 제가 직접 먹어보고 정한 양산 맛집 리스트니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52wndeo.tistory.com/4 네번째 경기식당 통도사 입구에 위치한 경기식당 일단 주차장에 넓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30년 전통의 경기식당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못해서 모릅니다. 제가 먹은 음식은 더덕정식을 주문하여 먹어보았는데요 더덕구이는 불향가득하면서 고기를 먹는 식감과 약간의 매운맛이 나더라구요 의외로 더덕구이는 제 입맛에 맞아 먹기 좋았습니다. 다섯번째 가마솥추어탕 제가 사는 경남 양산에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가마솥추어탕 매일 지나쳤던 식당이었는데요 지난 여름 몸보신을 위..

지환파더가 정한 양산 맛집 리스트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살고있는 경남 양산의 맛집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입맛에 맞는 제가 먹어보고 정한 양산 맛집 리스트라는걸 참고하시구요 첫번째 돈까스집 돈가스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죠 저도 돈까스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경남 양산에서 제가 정한 돈까스집은 효돈까스 효돈까스 체인점인 효돈까스 물금점 기름 교체 시간은 하루 두번 크기도 클뿐더러 맛도 이정도면 양호한 돈까스 웬만한 성인 남자도 돈까스 하나를 다 먹기에도 힘든 크기의 돈까스 두번째 돼지국밥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음식중 하나인 돼지국밥과 순대국밥 대부분 남자들이라면 국밥을 좋아하실텐데요 배가 고플때나 아니면 술안주 혹은 해장국으로도 즐겨드실텐데요 부산에서만 즐겨먹었던 돼지국밥과 순대국밥 하지만 경남 양산..

한사랑 모짜렐라치즈 구워먹는 치즈 [내부링크]

지환파더입니다. 겨울이면 생각나는 간식 많은것들이 있지만 최근에 제가 즐겨먹는 간식 바로 구워먹는 치즈인데요 한사랑 모짜렐라치즈 저는 구워먹는 치즈 종류중에서도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치즈는 그냥 먹는거나 아니면 피자위에나 떡볶이등에 올려 먹는거로만 알고있었지만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구워먹는 치즈를 발견 시식 후 이 맛에 반해버렸답니다. 일반치즈를 먹으면 약간의 우유맛을 느껴서 저는 치즈를 좋아하지않지만 구워먹는 치즈는 전혀 그런게 없어서 좋았답니다. https://coupa.ng/bmrtmX 한사랑 구워먹는치즈 찢어먹는치즈 프라임치즈 가공치즈 모짜렐라치즈 350g COUPANG www.coupang.com 시장에서 결국에 지갑에서 돈을 꺼내게 한 구워먹는 치즈 보관방법은 냉장,냉동 다 가능..

부산 사상 에메랄드해수온천 가족탕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환파더입니다.오랜만에 티스토리에서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오늘은 부산 사상에 있는에메랄드 사상해수온천가족탕 방문 후기를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부산에는 해수온천이많이 있는데요하지만 가족탕으로 되어있는해수온천은 없는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검색결과알게된 부사사상에 위치한에메랄드 사상해수온천 평일 저녁에 방문한부산 사상에 위치한에메랄드 사상해수온천 주차장은 지하1층1층은 카운터2층은 여탕3층은 휴게실4층은 남탕5층은 가족탕이랍니다. 가족탕2시간 3만원2시간 이상은 4만원 가족탕 이용요금은생각보다 비싸지않았답니다. 에메랄드 사상해수온천매주 첫째주 월요일은정기휴무니깐방문하실분들은참고하시면 됩니다. 부산 사상에 위치한에메랄드 사상해수온천5층으로 올라갔습니다.5층 전부 가족탕입니다. 처음에 배정받은 가족탕은..

2018년 이승환 공연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환파더입니다. 6월30일까지 공연스케줄을 올려드리겠습니다. 2018년 4월 14일 토요일 이승환콘서트 장소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6PM 2018년 4월 15일 일요일 이승환콘서트 장소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5PM 2018년 4월 20일 금요일 이승환콘서트 장소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8PM 2018년 4월 21일 토요일 이승환콘서트 장소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6PM 2018년 4월 22일 일요일 이승환콘서트 장소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5PM 2018년 4월 28일 토요일 이승환 전국투어 in 하남 6PM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 2018년 5월 6일 일요일 2018 장보고수산물축제 7PM 완도해변공원 2018년 5월 19일 토요일 이승환 전국투어 in 안산 6PM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