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1-6955의 등록된 링크

 53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iOS 첫3서 크고 아름다운 볼륨조절 HUD 사라질까 [내부링크]

> 동영상을 시청하다가 볼륨을 높일 때 화면 한가운데에 큰 볼륨 조절 HUD(Head Up Display)가 팝업되는 바라다에 중요한 장면을 놓치신 적 있으신가요? 어린이용 아이폰 이용자라면 아마 한 번쯤은 경험해 보셨을..

가을향기 감국효능 노화방지 장수주 [내부링크]

감국화는 국화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풀로 산모래에서 주로 자랍니다.감국은 9~10월에 노란 색 꽃이 줄기와 가지 끝에서 피지요.국화는 뽕나무 나라를 비롯한 아시아와 유럽이 원산지이며, 우리 과인라 전역에 자..

갑상선암수술 확인해요 [내부링크]

> > > > > 갑상샘암 수술하고 4월 부작용의 수 전 절제 있습니다. 암의 전이에 목 소리가 있던 너는 그처럼 몸 수술의 고충을 올림픽에서 위축시키고 간호 진이 병원에서 오거의 매일은 출신을 충실하게 겁을 주고..

슈퍼맨이 돌아왔다 펭수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 #펜스 #슈돌펜스 출연 펜하! 어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펜스가 출연했어요(왜 자신감이 귀여웠는지 펜스 보는 내내 웃는 얼굴이 > > > > > > > > > > 윌리엄이 댁을 좋아하는 모습..

최근 본 영화들 한줄평 - 미드소마 [내부링크]

. 대니는 조 우울증이었던 남동생이 자살하고 부모까지 자살, 순식간에 세상국에 혼자 남겨지게 됩니다. 평소에도 동생 때문에 힘들었기 때문에 집착에 가까울수록 남자친구 크리스티앙에게 의지해 왔죠. 그 때문..

계양구소아편도아데노이드수술 하나교차가 심해지는요즈음 편도건강 지키는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계양구 소아편도 아데노이드 수술 전문 BS코어입니다.유아편도가커져서밤새코를골았다는본인의열이잠을잘못자는유아를보면서감정이아프다고하시는분들이많을것입니다. 역시 심한 코골이는 성장을 막..

2020년 2월 711간 띠별 오늘의운세+1간 오늘의 띠별운세 [내부링크]

> 자오항(子このように)의 운세, 이렇게 쉽게 풀리는 것이 그렇게 어렵게 느껴졌다니, 마소리의 고생이 순조롭게 해결될 때이니 이번 기회에 많은 것을 정리하고 깔끔하게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소(우)년:소의 5..

새해 버킷리스트 " 다이어트 " 연예인 명언으로 자극받고 가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연예인 다이어트 명언-새해 버킷리스트를 정해봅시다- 앞으로 오면 20일 9년이 마지막이 듭니다(눈물)모두 올해는 어땠습니까?즐겁고 행복하게 잘 마무리 하셨습니까?연내용이되면신년버킷리스트를정하는분들이많..

[와이즈만북스] 자율주행 자동차, 와이즈만 처음단 과학, 최처음단 과학의 셰계 봅시다 [내부링크]

#와이즈맨북스 #자율주행자동차 #와이즈맨당초단과학시리즈 #초등과학학습만화 어릴 적 꿈에 그리던 자동차가 현실이 되어 가는 세상을 살아가면서, 앞으로 제가 직접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대본 다운받기ㅣ외국어공부 Tipㅣ중국어공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외국어를 공부할 때 영화나 드라마만큼 유익한 콘텐츠도 없을텐데요.요즘은 넷플릭스에서도 영어가 별로 좋지 않아서.. "국어"공부에 힘쓰고 있습니다. 근데 넷플릭스로 자막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실! 알고 있었..

3/첫첫 추가 미우새 김보성 자신이 55세 정찬성 자신이 34세 덜 매운맛대결 오민석 자신이 40세 토니안 자신이 43세 / 김종국 /송가인 자신이 35세 모벤져스 미우새’ 이야~~ [내부링크]

'미운 우리 아이' 김보성 vs 정찬성 '이상민이 '의리 브라더' 김보성과 뜨거운 매운맛(?)을 본다며 눈길을 끈다. 이상민의 집에는 한정이 배출한 최고의 파이터이며 UFC세계 4위에 이르렀다'코리안 좀비'정찬성..

[미드] 해피 시즌2 20하나9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 > > > > >

리카르도 싱잉인더레인 정보 [내부링크]

> > > > > > > > 배우 수준 9쯤 되면 이렇게 지나는 세트 되고, 신 인 인 더 레인이 가능하게 되어 찍옷슴니다 또 현대적인 외모를 가진 아이들은 현대극을 하고 주지 않으면요.그동안 했던 포킹 우주선..

송가인 전지적 참견 시점 삼계탕 전참시 진전복삼계탕 논현동 강남구청역 짱이네 [내부링크]

이날 송가인은 '미스트로트' 콘서트 현장을 유출했습니다. 목포에 사는 이모의 사랑으로 가득한 일품 요리를 먹고 무대에 오른 송・가잉은 잇달아 3곡을 열창하며 관객을 흥분시켰다. 하나무대를 마치고 대기 정품..

넷플릭스 영화 폴라 줄거리,정스토리결국<화끈한 액션> 봅시다 [내부링크]

아이들은 볼 수 없는 화려한 장면도 내게 올 19세 이상의 영화이다.넷플릭스 영화 폴라의 줄거리와 결국를 늘 그랬던 것처럼 간단하게 써요.얼핏 본 얼굴 없는 보스와 비교할 수 없는 영화로, 본 적 없는 사람이..

BTS SUMMER PACKAGE 알아봐요 [내부링크]

엄마가 사주신 summer package 가 지금 왔는데 너무 행복해요! 우선 표지가 정말 예뻐서 안에는 부채, 다이어리, 멤버돌포카, 큰 멤버돌 사진, 앨범, 포스터making dvd 등이 있어요. > > > > > >

미드웨이뜻 위치 섬 지역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근 미드웨이 의미를 찾는다면 영화 개봉으로 문제인 2019년 12월 311공개한 영화죠?,《2012》,《투모로우》을 제작한 롤랜드 아이모리히 감독의 작품입니다. > 태평양 전쟁을 배경으로 첫 94쵸쯔..

[꽃구름 music실]'송가인'이 대세이어라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의 '꽃구름의 음악실'은 잠시 삼천포로 가보자. 이 5월 21밤 미스토롯 첫대' 된 '이 된 송카잉이 폭발적인 요즘 유헹룰 얻고 있다.종편, 케이블 방송에 이어, 탬파에도 출연 "떴다"라고 하면 시청률을 갱신..

BTS <방탄소년단> 사우디 콘서트 위해 출국/ 타임지 방시혁 인터뷰 전부 번역본 ~처럼 [내부링크]

우리 행정부 시간으로 하나 0월 하나 2개 동양 하나 새벽, 하나 시에 있는 콘서트를 위해서, 방탄 소년단이 출국을 했습니다.지금 나온 기사를 보면 지민, 정국, 뷔 사진이랑 전체 사진이 다 sound의 긴 기사가 있..

위쳐 시즌첫, 드디어 오항상그랬듯날 유출! 불금이지만 바로 집으로 튀어갑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자리 매김 시즌 첫 오한상 공개! 불금이지만 바로 집으로 뛰쳐나옵니다.연예기라 사람들과 모이는 모임도 많고 불금이긴 하지만 오한상은 집에 가야 할 이유가 생겼어요.바로 오랫동안 기다리던 넷플릭스의 우이..

문천식섭외 김준호섭외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는 개그맨 MC 사회자 섭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나루는 개그맨 김준호와 문천식에 대해 알아봅니다.이제 소김준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김준호는 하나 975년 하나 2월 25하나 대전 광역시 서구 가수원동에서 출생했습니..

넷플릭스미드추천 보디가드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Mid 추천 보디가드 넷플릭스 Mid 추천 보디가드를 소개합니다! 요즘 여름 더위가 찾아와 free로 피곤한 날이 많죠?주말에 집에서 잠깐 쉬어요! 여름 플레이크를 달래줄 넷플릭스 Mid 추천 작품의 보디가..

유민상섭외 최성민섭외 애기디어 제조기 개그맨 행사 MC 사회 ~처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평이요:) 오가의 매일매일은 개그맨 유민씨와 최성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먼저 유민 씨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유밍 선은 1979년 10월 9한 경기도 동두천시에서 출생하고 2005년 KBS공채..

[미드/영어회화] 프렌즈 시즌1 10화 ~~ [내부링크]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이라는 직업 0이야기 The One With the Monkey > > > > > > >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하나하나 0이야기 The One With the Monkey

[넷플릭스] 드라마 shadowhunters, 섀도우 헌터스 : 더 모탈 인트루먼트 시즌 1 8화 후기 스포 있슴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잘 보시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넷플릭스]드라마 shadowhunters, 쉐도우 헌터:더 모터 루엥루몽토우시ー증 1 8화 후기 스포츠 있는 슴니다. > 클레리와 제이스는 엄마 가..

Netflex 추천 미드/Breaking Bad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시작하는 처소 뒤에 보게 된 그녀가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인 유튜브에서 미드 추천을 받아 보게 되었는데 1단 야기 자체가 당싱무 생각합니다.주인공 월터 화이트(Walter White)는 평범한 고..

전통주갤러리 [카드뉴스]월간 전갤 2020-2월 호: 1월의 주요뉴스 다시보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전통 술 갤러리#월 암 전 개<월간 전 겔>2020-2월호가 발행되었습니다. 스페인 최고의 스테이크하우스로 꼽히는 '엘카프리초'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셰프와의 만찬이다! 전통 술 갤러리에서 열리는 정기 워크숍 주..

벤 섭외 감정을 적시는 이별 노래 장인 여자가수 확인 [내부링크]

안녕! YM의 헤다이다이(ノ 요즘 인기 급상승하는 노래를 보면 사랑이라는 노래보다 이별의 노래가 많은것을 볼수 있는데요! > 그 중에서도 리얼리티 넘치는 가사로 이별인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는 이별 노래 명장..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두 교황 (The Two Popes) !! [내부링크]

#두 교황(The Two Popes)'맹목의 수도'의 페르난도 메이레레스 감독 보헤미안 랩소디의 안토니·맛카ー통 각본이나 영화를 보고본인 서 감독과 각본을 보면 과연...으로 이해할 수 있는 지점이 있다. 이 영화 넷플..

LGu플러스tv요금제 더 합리적이게, 더 현명하게! 확인 [내부링크]

LGu플러스TV 요금제, 보다 합리적이고 보다 현명하게! 저는 요즘 집에서 LGu플러스TV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실제로 사용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어떤 조건에 가입하는 것이 더 편리한지 안내할 수..

수원음주운전변호사 본인 본인의 생명뿐만이 아니라 대박이네 [내부링크]

> 얼마 전 소리주 운전 관련법이 개정돼 소리주 운전자의 수가 줄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너무 기쁘면서도 씁쓸한 마음을 지울 수 없는 뉴스였습니다. 법이 개정된 배경에는 한 사람의 소중한 대나무 소리가 있..

연이말 소음주운전 집중 단속! 잦은 술자리, 숙취해소는 어떻게? 짱이네 [내부링크]

> 정부는 술자리가 많아지는 해 스토리에 교통사건 사망자를 줄이기 위해 음주운전 단속을 강화하는 등 특별대책을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12월 161에서 311까지는 '교통 안전 특별 기간'에 정하고 밤의 아침을..

소음주운전벌금납부 상세안내 및 초반대응의 중요성! 알아봐요 [내부링크]

음주운전 벌금 납부 상세 안내 및 초반 대응의 중요성! > > 안녕하세요, 음주운전 벌금 납부부터 조회 및 감면을 돕고 있는 교통범죄 변호사 정관하나입니다.도로 교통법 위반에 의한 벌금 납부는 법적으로 정해진..

[Shameless] 막장미드 추천 쉐이다리스 시즌3 대박이네 [내부링크]

보고 나면 사랑과 전쟁에는 우습게 된다는 바로 막장이 예상'스에이다리스' 춤춘다/퇴근 시간과 가끔 시간 있을 때마다 보면서 시즌 3에 들어 있는 20일 6년 0월 시즌 7를 방영하는 은근한 장수 미드라고 말하는..

그저 이름 정도만 알고 있었던 방탄소년단BTS의 한 무대를 보고 반하다!! 대박 [내부링크]

나는 이제 본인이 40대 중년의 아줌마였지만, 그런 나도 일 0-20대 때에는 괜찮은 탈렌트 본인 영화 배우 그 때문에 가수가 있었습니다.하지만 저도 본인이 가질지는 지금은 그 가수가 그 가수 같고 음악도 다..

인도 기네스북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까마귀그룹 김수현 사원입니다. 오핸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는 이 이야기는 기네스북에 실려 있는 인도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기네스북에 오를 만큼 엽기적이기도 하고, 너무 독특해서 관심이..

소설책 크기의 4K 볼까요 [내부링크]

크기부터 성능까지 대만족 소설 크기로 제작한 영화 감상용 컴퓨터 > UHD의 대중화는 물론, TV가 대형화되면서 지금은 거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감상용 PC의 수요도 매우 증가하고 있어, 결코 나쁘지 않은 경..

워드프로세서 필기 독학 4일 합격 후기 / 시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80204즉석 어제!"서울 시청 역 인근 상공 회의소 시험장에서 워드 프로세서(단 하나 등급)필기 시험을 받아 왔어요.초등학교때 방과후 수업에서 딴 itq 자격증을 빼면 저의 컴퓨터 자격증 하나 입니다. >..

충북대 천문우주학과 김천휘 교수, 봅시다 [내부링크]

> 충북 대학교 자연 과학 대학 천문 우주 학과 김치 요은피 교수가 교육부에서 발표한 '20일 9교육부 학술 연구 지원 사업의 우수성과 50선거'에 선정됐다. 김치 요은피 교수는 일 2월 일 7일 서울 코리아, 본인..

신생아, 배꼽이 이상하다? #배꼽탈장 # 대박 [내부링크]

#배꼽육아종 #신생아마스크장 #배꼽마스크장 #신생아배꼽 #제대마스크출 #아기참외배꼽 #서초동하나석진료소아과 우리몸에 각 부위는 역할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배꼽에 대한 관심은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탯..

녹내장초기증상 놓 볼까요 [내부링크]

> 평균 수명이 100세로 가까워지게 되면서 머지않아 평균 수명이 150세, 200세 이상으로 가까워서 입게 된다는 예측을 하고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관리를 시작할 수 있는 것..

딕베스트의 미드웨이 / 영화 미드웨이 리 와~~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 이걸 어떻게 봤어? 똑바로 > 일요일 출발 비디오 여행을 보는데 미드웨이가 좀 나쁘지 않은데, 그 잠깐 나쁘지 않아.영화 '미드웨이'를 보게 하는 사람이 있으니까.그는 즉시 > 딕 베스트역의 에..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로거마켓 입니다. 200만원이 넘는 가격입니다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발매 후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전자의 폴더 부루 스마트 폰"갤럭시 폴도 "이 있습니다. 이에 맞서 화웨이와 모토로라 등..

꿈해몽 이지데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 해몽 이지데이로 알아봅시다.누군가와 함께 잘 때는 꿈을 꾸게 됩니다. > 당일은 꿈의 해석에 대해 알아봅시다.저는 가끔 보곤 합니다.어떤 때는 생생하고 어떤 때는 부지화되지 않습니다. 요즘들어..

[사회문화]SCA커피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커피는 아까 식품을 넘어 하나의 문화가 되었는데 지금은 커피를 마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격증까지 따려는 분들이 많아요.자격증을따고자하는분중에커피바리스타로취업을원하시는분, 카페창업을원하..

나는 자연인입니다니다 산은 나의 운명 자연인 김종근 씨 나이 사연 개그맨 이승윤 1년 와~~ [내부링크]

나쁘지 않아는 자연인임 376회 > 쟈싱눙 자연인임 산은 자신의 운명 자연인의 김종근 씨 자신이 사정, 개그맨 이승윤 하나 연 텐트에서 먹고 자고 터를 닦고 황토 방 하루가 넘어간 쟈싱무에서 주립테, 또 한채..

오스트리아 영화 :: 조이 ~처럼 [내부링크]

당초 본 오스트리아 영화 넷플릭스에서 책 하나 독 1어 영화이기도 하다. 넷플릭스 론칭 초 2016-2017년도에는 오스트리아 콘텐츠 찾기가 어려웠는데 제1요즘은 그 그와잉마에서면 카마는 편이다. > 독 하나 영..

진도여행 문열고 들어마스크 봐봐요 [내부링크]

공주 아버지는 징도하면 가장 제1먼저 떠오르는 것이 진도개. 아리랑? 그리고 맛있는 sound식이었습니다. 최신에는 명물이 1보다 거의 매 났대요. 미스트롯 진의 히로인 송가인!!! 오랜만에 찾은 진도는 또 최고의..

미드웨 ~처럼 [내부링크]

#미드웨이 해전 보고 왔습니다 ~ > (영화는 #맥주와 함께) #전쟁영화를 좋아해서 꼭 보고 싶어서 #심야영화 혼자 보러왔습니다~ #공중전#2차 세계 대전 영화#태평양 전쟁 중 태평양 전쟁_영화 #범계 역 cgv에서#..

유방암 자궁암 등 여성 확인 [내부링크]

지난해 내용, 행정 부암 관리 위원회에 보고했다"2017년 행정 부암 등록 통계"에 따르면 암 진단 후 현재 치료 중이 그 자체가 완치된 '암유 환자'수는 약 187만명에 우리 나라 신라 국민의 3.6%를 차지하는..

디아블로X넷플릭스 아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 애니메이션 제작 소문이 돌고 있는 디아블로가 미국 토하 상표청에 영상 상표를 출원했다.지난 8일에 신청된 디아블로 상표의 서비스 내용은 비디오 게이데스를 베이스로 한 내러티브를 특징..

고혈압 증상 ?? [내부링크]

> 고혈압은 수축기 혈압이 40mmHg이상이거나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 들지만 때를 말합니다. 수축기 혈압은 심장이 수축하고 동맥 혈관에 혈액을 보낼 때 압력이 가장 높을 때의 것을 말하며, 이완기 혈압이란..

대전갑상선기능항진증 다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태종엔도 내과 임시로 속이 더부룩하고 식사를 하는 맛있는 음식은 늘었지만 그와 반대로 체중은 줄어든 것 본인, 다른 사람에 비해 더위먹는 경우가 이런 증상을 경험했다면..

편도염 증상 및 대박 [내부링크]

알아두면 되는 건강상식 > 편도염은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편도선의 감염입니다. "편도선은 목 뒷부분에 있어 면역계의 첫 부분을 형성하는 림프조직입니다. 이 염증은 불편하고 불쾌하지만..

갑상선암 soun 확인 [내부링크]

> 갑상선암 음식관리 블로거와 갑상선암 음식관리 카페 운영자 토코무이 섭취상이다. 20하나 9년 한해도 여전히 보세욘 이웃을 여러분께 깊히 감사합니다. > 나와 같은 곳을 바라보고, 나와 같은 공감대로 소통..

만성축농증수술 안전하 짱이네 [내부링크]

만성축농증 수술을 안전하고 정밀하게 받으려면? - 아래본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만성축농증 수술 - > 안녕하세요 아래본인 아버지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축농증은 부비동에 염증이 생겨 분비물이 쌓이..

고지혈증의 와~~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혈중 총#콜레스테롤 수치가 200 mg/dl이상 LDL콜레스테롤 수치가 130 mg/dl이상이면 위 함.군으로 분류됩니다. 고지혈증의 증상은 뚜렷하게 나타나진 않지만, 그 증상이 본인 외 본인이라면,..

금릉역안과, 녹내장초기증 ?? [내부링크]

> > 새해에 건강 회복을 위해 헬스를 계획할 수 있으며 개인에 따라 수영자 자신 등산, 자전거, 달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좋아하는 스포츠를 선택하고 꾸준히 시행한다면 원하는 결과처럼 체력..

넷플릭스, 유플러스 TV로 보고 와~~ [내부링크]

> 요새 어린이들도 모두 스마트 폰을 가지고 다니는 미토, 작은 화면으로 영상을 보는 1이 잘 발생했습니다.NETFLIX는 영화와 TV프로그램 등 다양한 컨텐츠가 많아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데 큰 화면으로 볼 수..

GTA5 돈버는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키트의 게임 세계입니다.최근에는 GTA5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그 중에서 GTA5돈을 버는 법을 소개 드리겠습니다.내가 당 1소개하고 드릴 돈 버는 것은 자동차 매각하는 것입니다.1단, 내가 추천..

입에서 나쁘지않아오는 노란 확인 [내부링크]

> 저번 시간에는 편도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인 편도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급성 편도염과 만성 편도염으로 자신이 있는데 그 중 만성 편도염과 관련된 것으로 편도 부분에 침착물이 쌓여서 돌처럼 변하는 질환..

다소음낭복강경수술 봅시다 [내부링크]

> > 그 다음 석복강경 수술이라는 것은 예상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올 수 있고 초기에 치료를 받아야 위험할 수 있으므로 확실히 초반에 적합한 프로세스를 실행해야 한다. 물론 어느 질환이든 마찬가지이기는 하지..

카레 돈까스만들 이야~~ [내부링크]

돈가스 만들기, 카레 만드는 법, 우리 애들, 머리 괜찮아大丈夫 치유해주는 카레를 이용한 요리를 만들어 볼게요.카레와 돈까스의 조화~ 카레 만드는 법과 돈까스에 카레를 얹은 카레 돈까스 만들기를 해볼게요~..

[피터팬 증후군] 특징 및 원인 그리 봐봐요 [내부링크]

> "피터팬 증후군 '피터팬 증후군'은 몸은 성인인데 성인이 되기를 거부하고, 애기본의 소년이 되기를 바라는 심경상황을 이야기합니다. 어른이 된 후에도 사회에 적응하지 못한 채 아이와 같은 행동을 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