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2-6955의 등록된 링크

 53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벤 이즈 백 VS 에이프릴의 딸 VS 로지 - 각기 다른 모성애기를 그린 영화 3편 (5월 개봉 예정작) [내부링크]

> 대가족의 달 5월을 맞아 개봉되는 영화 속에서도 모성애를 소재로 한 영화 3편이 5월 극장가를 방문할 예정이었다 수많은 영화 속의 소재로 등장하는 모성애, 무한한 사랑의 모습을 통해서 깊은 감동을 전했..

서초 소아코골이 원인 편도비대증/아데노이드비대증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초 프라 본인이 이비인후과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시작된 아이들의 코골이! 혹시 깜짝 놀라신 경험이 있으세요? 소아 코골이는 단지 코를 골지만 말고 정밀한 검진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

번개장터 BTS X FILA 콜라본담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6개 255한 7 > 신상품입니다~BTS X FILA와 협업하는 sound 요입니다~무릎팍 sound 요로로 쓰기에 적당한 크기입니다...

10일 ‘미운우리새끼’164회 배우 송진우, 아내·딸 유출! 김종국에 백일 금반지 선물 받아…한채영, 홍선영·홍진영 자매와 특급 김장! 치팅데이 먹방 맛집 투어 [내부링크]

> '미운 우리 아이'에서 김종국을 집으로 초대한 배우 한채영과 홍성연, 홍진영 자매를 만난 배우 한채영이 화제다. 101 SBS' 미운 밧줄'(미우세)에서는 배우 정·존면 스페셜 MC에 출연한 가운데 탁재훈의 부탁..

(새해이벤트중) 포춘쿠키로 새해운세 보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웨이브 필라테스입니다! 20첫 9년 문제 문제가 정말 많다 일년이었습니다! 이제 2020년!뭔가 숫자에서 마음에 들어 감정 좋은 새해! 운세는 보셨나요 나쁘지 않나요??의 사주 아니며 네이버 운세를..

[구월동오십견치료/송도오십견치료] 오십견에 좋은 스포츠과 스트레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십견에 좋은 소의 맛있는 음식과 스트레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팔을 어렵게 된 경우, 중년 이상으로 많이 볼 수 있는 오십견이 생기는 증상 1수 있슴니다..

BTS방탄소년단 제이홉 오피셜 트위터 - 호비생첫ㅊㅋ 봅시다 [내부링크]

드디어 멤버들에게 입실 도쿠와에나비에서 맞은 최 아이 멩바ー치에아이호프님의 평생 하루가 찾아온 ᅲᅲᅲᅲᅲᅲᅲㅠㅠㅠㅠ 그 때문에 의자 이호프님의 생애 1을 어떤 더 빨리 칼 함케셍 1ㅊㅋ 동영상과 어울..

개그맨 류뒤 40kg 감량 성공 엄지 척 좋은정보 [내부링크]

#개그맨#류다움 40kg#다이어트 킬로의 감량에 성공 엄지 척 > 안녕 #셀러천국 다녀! 예를 들어 예전에 #개그콘서트 #달인으로 활약했던 개그맨 류듀 씨 아시는 분 계시나요?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태국 여배우 벨라 라니캄펜 러브데스티니 출연진 특집 토크쇼 3Zaap 태국드라마 2/3 [한글자막] 알아봐요 [내부링크]

> 러브데스티니 배우들 특집 토크쇼입니다. 카라게트의 젊은 하녀 "얌"을 연기한 "눈"의 남친 "루이스"가 드라마에서 콘스탄틴역입니다. 남자친구에대한이이야기를들으면제가아는전형적인태국인여자의스타일같습니..

김묘선의 FM모닝쇼 “슬기로운 우리집 생 활”- 한밤중에 우는 경보(일2.05) 봐봐요 [내부링크]

> 김묘선=우리 집에 대한 좋은 정보를 듣는 시간 현명한 우리집 생활 시간입니다. 금하나도 아파트관리신문 김도현 기자와 함께하고 있다.안녕하세요 김도현=안녕하세요.김도현입니다.김묘성=(인사) 돈 하나 준비..

송가인 관련 기사 모음 와~~ [내부링크]

대한민국에 이분 팬이 아닌 사람이 몇명 있을까?많은 사람들 중에서 많은 송가인 관련 기사를 보내드립니다. > 요즘 방송이 나빠서 공연에서 자주 봐서 좋은데, 너무 무리해서 그런건 아닌지 걱정이야.건강관리..

BMW 자율주행 바이크 _셀프라이딩 R1200GS 봅시다 [내부링크]

> 셀프 라이딩 BMW R하나 200GS가 등장했다.자율주행차와 혼다의 셀프 밸런싱 오토바이 덕분에 놀랍지 않다.빠른 양산에 대한 기대도 가질 수 있고. 이륜차는 사륜차와 다른 특성을 가진다.그 때문에, 예를 들면 "..

sound주운전 면허취소정지... 행정심판이본인 이의신청을 통해 구제받기 좋네요 [내부링크]

> 면허 취소로 면허 정지 기준 도로 교통 법 제44조는 술에 취한 상태에서 운전을 금지토록 하는 규정을 두고 있어 경찰은 술에 취했는지를 호흡의 조사에서 측정할 수 있도록 하고 이런 호흡 측정했을 때..

펭수 정체 김동준 새롭게 펭통령 ~처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잇님도우루오항상은 20하나 9년 입사 EBS의 첫 훈련생 이자 현재 우리 나라 신라 최고의 크리에이터 펜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싶은데요!우선 가장 마음에 들어서#펜스의 정체 > 알아보기는 생..

EBS 자이언트 펭귄 펭수 덕질 0편 덕질 입문 순서 이야~~ [내부링크]

이 글의 제목을 보자마자 뭐하는 사람들이 계신 것 같은데요.제대로 된 새로운 펜스인데도, 다른 연예인들을 귀찮게 하고 있습니다만, OO씨는 뭔가 시끄럽게 하고 있습니까? 물어보겠습니다만, 펜 수요를 할 수 없..

젊sound을 착취하는 자들/넷플릭스 <드라큘라> 봅시다 [내부링크]

> 불멸의 캐릭터 "드라큘라"는 오랫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각색되어 왔습니다. 드라큘라는 귀족의 가면을 쓴 괴물이 되기도 하고 죽은 연인을 잊지 못하는 로맨틱한 주인공이 되기도 했고, 전쟁에서 이기기 위해 흡..

[브랜드평판] 개그맨 브랜드 20하나9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하나위 이영자, 2위 박나래, 3위 유재석 정보 [내부링크]

> > 개그맨 브랜드 평판 20하나 9년 2월 빅 데이터 분석 결과 하나 정도 이영자 2위 박세리 나쁘지 않는 아레 3위의 유재석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 기업의 평판 연구소는 20하나 9년 한개 달 4일부터 20하나..

LG노트북 울트라PC 하나5UD490-GX36K 써보니 이야… [내부링크]

노트북은 비싸다? 특히 대기업 PC는 비싸다는 공식이 오랫동안 우리 머릿속을 복잡하게 만들었다. 그런 과도한 요즘 대기업 노트북은 그림을 다시 그리는 형국이다. 노트북의 글로벌 판매대수가 스마트폰에 밀려..

방탄소년단 진 | 'Seokjin' 'Kim Seokjin' & 'Jinnie' Trended in Multiple Countries after 진's twitter post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Update-'Seokjin''Kim Seokjin'&'Jinnie'Trended in Multiple Countries after 's twitter post ((*''*)) Seokjin and New Zealand TOP 2 spot on Singapore trends >..

[자료Eda]뉴스대본/전달력/독력/리딩영상/습관노하우/아본인운서훈련/뉴스습관/기본기/호흡발성발음/아본인운서과외 와~~ [내부링크]

성우/아자 신은서/강사다.공공연하다 오랜만에 업뎃 현생은 매우 바빴습니다. 그중에서 갔는데, 놀았던 곳, 먹은 곳이 많은데 포스팅할 정도로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습니다. 으로 부지당 1은 뉴스 책에서..

[소셜분석] '2020 펭하신년' 맞이 대세 펭귄 "펭수" 분석 볼까요 [내부링크]

> ハ-하! 여러분, 예를 들어 이 단어가 아시과인가요?바로 '펜스-하이'의 줄임말입니다.EBS가 만든 캐릭터 펜스의 인사 예기입니다. BTS를 제치고 20일 9올해의 인물로 선정된 펜스는 이 전에는 시민 대표로 '..

서울의 달, 송가인 뮤직 좋구만 [내부링크]

서울의 달 송가인 음악 서울살이가 타향살이 힘든 날 어머니가 소견하고 있다 이것저것 버무려 준 본인물 반찬으로 된장찌개 먹고 싶고 본인, 세상에 울고 웃다가 바쁘니 꿈에서 본인 가, 자기 차 창가에 부딪히는..

웨이모(Google Waymo) vs 테슬라(Tesla) 완전자율주행(Self Driving) 비교 봅시다 [내부링크]

사실은이분야의전문가가아니고여러글에서모은이야기를정리하는글이에요. 보통 참고용을 보세요. 1. 웨이 모(Waymo)의 웨이 운전하는 전신인 구글의 자율 주행 프로젝트에 거짓 없이 거의 10년 전부터. 이런 점..

가수가이 가는 소금 캔디 이야~~ [내부링크]

> 가수 가이 맛소금 사탕 4,58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원산지:상품의 상세한 설명 참조 사탕 종류:일반 사탕 수량:3개의 칼로리:40Kcal 쿠팡에서 335개의 상품평 확인하는 것(해당 글을 쓴 쿠 팜파스 투 아..

5월의 넷플릭스 영화 기대작 : rim of the world 볼께요 [내부링크]

> 느닷없이 예고편을 보게 되어 대머리가 되었다.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 나름대로 재미있게 본 사탄의 베이비시터 감독작이란다. > 네 명의 자전거 소년 그리고 외계인 침공, 이거 '슈퍼 8'같아서 '이상한..

[언론 속의 지스트] 자율주행 핵심센서부터, 편광 디스플레이까지 좋네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 핵심 센서부터 편광 디스플레이까지! 세계를 놀라게 한 지스티안들!! > 송영민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교수 연구팀이 수많은 기둥을 비스듬히 증착시키는 비결로 편광(특정 방향의 빛)에 따라 다른 색을..

내시 (1968)Eunuch - 윤정희,신성1,박노식,남궁원 ~~ [내부링크]

평점 8.7/하나 0장르| 본 인 라 사극/드라마 한국| 영화 시간/유형/봉잉라 하나 968. 하나 2. 하나하나 개봉 90분(감독)·신상옥(주연)강 신 선일, 윤정희 감독 신상옥 Shin Sang-ok주연 칸 신 선일-보 역 윤정희..

넷플릭스 화질 설정 비결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화와 미드의 팬으로서 요즘 "넷플릭스"를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저작권이 있는 작품이라 최대한 정당하게 구매하는 합법적인 경로로 시청하려고 하지만 넷플릭스를 능가하는 건 없어요. 영화과의 드라마와 같은..

펭수 정체 김동준 정말 맞을까 궁금한가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2019년 가장 핫한 인물입니다.실제로 올해의 인물 선정에서 bts를 다시 선정하고, 뽑혔다니 얼마나 핫한지 궁금하지 않나요?펜스가 다니는 곳에는 언제 과인 많은 사람들과 화제성을 가지고 다닙니다.뽀로로와는..

[대구파이썬학원] 파이썬/딥러닝 활용 자율주행자동차 ADAS개발 실무과정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구 소재 국비지원 프리교육의 장,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지원하는 '한국IT교육원'입니다. 당 1은 7월 91의 개강이 확정된 5개월 과정'파이썬/디플러 닌 활용, 자율 주행 자동차 ADAS개발 실무 과..

[넷플릭스 다큐] F하나 본능의 질주 gif jpg ~~ [내부링크]

> F일에 대해서는 영화 러시 더 라이벌 스토리는 크게 아는 바 없지만 F일에 대해 모르는 사람도 쉽게 볼 수 있는 대힌민국어 제목은 F일본능의 질주인데 영어로는 F일 Drive to survive(생존을 위한 질주). 이예..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자신의 관심사. 대박 [내부링크]

20하나 9. 하나 2.26 운전하는 것을 나쁘지 않아 하고, 차 길 나쁘지 않봉잉눙, 자율 주행에 그와은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너무 재미가 쏠쏠하다. (..

방콕할때 즐기기 좋은 '넷플릭스'작품 추천! /넷플릭스추천/집에서할만한거추천/넥플릭스/방콕/종이의집/위쳐/지정생존자/보스베이비/엄브렐러아카데미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새 2월이 되었네요!시각이 고정된 내용이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금 1준비한 스토리웅 추운 날씨와 장소, 본인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잘 못하고 본인에 갔어요(눈물)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방..

방탄소년단(BTS)"LOVE YOURSELF結'Answer' @RIAA 봅시다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 LOVE YOURSELF시리즈 최종 앨범을 언급하면서'골드의 디지털 싱글'인증을 받은 3곡도 다시 소개했다.RIAA_미국 레코드 산업 협회.세계최고 sound, 반시ジャン인 아메리카에서 앨범판매량을 바탕으로..

급성 부비동염(급성 축농증) 볼께요 [내부링크]

언제인지 콧물을 흘리고 한번씩 가래가 나쁘지 않 오기 시작한 때가.... 5월 초였죠...비둘기도 시간이 지났으니 기억도 나쁘지 않네.환절기인 데다 딸 비염으로 잘 때마다 코를 홀짝거리는 게 너무 예쁘지 않아..

중국배우 양양 웨이보 미미일소흔경성 모든것 알아봐요 [내부링크]

중국 배우 양양 웨이보 일소흔경성의 모든 것 > '안녕하십니까' '중국의 박보검'이라고 불리는 양양은 뚜렷한 인상의 얼굴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지만, 양양은 어떻게 보면 이국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에 다양한..

[DSP LAB with matlab]-첫. 이산 단위계단 함수(기초부터) 볼까요 [내부링크]

제 첫 번째 자리가 이 글에서 첫 발을 내딛게 됐네요.전자 공학과 전공하면서 첫~3학년 동안 배운 것 당신에게 잊혀지기에는 당싱무도 아깝고 공유하고 싶은 정보도 당싱무도 많았지만 ㅠㅠㅠ ↓ 다 잊어 버렸다....

BTS POP-UP : HOUSE OF BTS 감사제 굿즈 재판매 봅시다 [내부링크]

'BTS POP-UP:HOUSE OF BTS'에 보내고 준 뜨거운 관 심에 감사 드리며 하나 다음~4차로 오픈한 상품이 되는지부터 한정 기간 동안 위에 플리를 다시 찾습니다!지금까지 놓친 MD가 있다면 꼭 이 기회를 잡으세요《위..

위쳐3와 !! [내부링크]

내 취향에 맞는 위치... 최신 게임패스에 인기...  정예기 훌륭한 게임이다. 음악도 훌륭해... 영화 보는 것 같아 잠에서 깨는데 몇 달이 걸렸어.최신 넷플릭스에 드라마로 본인이 왔었는데 게롤트랑 단데사..

삼성티비 넷플 이야~~ [내부링크]

삼성TV 넷플릭스 오류 해결 > TV로 넷플릭스를 즐겨보다가 갑자기 넷플릭스를 틀면 검은 화면만 스스로 오는 로그인을 다시 하려고 해도 검은 화면만 자신과 로그인을 시도할 수 없다.혼자서 해결하려다가 포기하..

가산역 정형외과 :: 손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거의 매일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산된장통증의학과입니다. 사람이가장많이쓰는관절중하체는바로무릎과손목관절이라는것을알고있는사람은아마그렇게많지않을겁니다. 특히 손목..

[건강강좌] 녹내 ?? [내부링크]

> 일시:20하나 9년 3월 일일이 날짜(월)오후 4시 장소:서울 대학 병원 의학 연구 혁신 센터 소송후와은호ー루 문의:서울 대학 병원 안과(02-2072-243개) 서울 대학 병원이 세계, 녹내장의 협회가 지정..

[벤 - 엽기적인 그녀 OST '운명처럼'] 벤섭외 :: 행사섭외 & 가수섭 ~처럼 [내부링크]

시원한 가창력을 갖고 있어요.똑바로~ > > > 절대적 소음원인 강자 벤(Ben)! 가수 벤이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OST '운명처럼'을 발표했습니다. 이외에도 '꿈처럼', '사랑이야기로 결혼', 'YOU', '두근두근', '안..

고약한 입짠내 주범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해운당 깨끗한 의원님이빨을닦거나나쁘지않거나재채기를하다가누런알갱이같은게입에서튀어나오지않아서당황했던경험이있으신분들이있을텐데요. 입을 크게 벌리면 목 안에 좁쌀 같은 것이 붙어 있는..

낙 짱이네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 오늘은 문어꿈도 있나해서 찾아봤는데 있네요. 흐흐흐 문어의 꿈 해몽을 시작할게. > - 과인이 낙지를 맛있게 먹는 낙지를 먹는 꿈의 해몽이란 현실에서는 재물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 -..

고 정보 [내부링크]

혈압의 정상치는 한 20/80(수축기/이완기)mmHg입니다만 수축기 혈압 40mmHg이상 는 이완기 혈압 90mmHg이상 둘 중 하그와잉만 해당해도 고혈압이라고 진단이 됩니다 (숨은 높은 혈압이 더 많겠군요.!) 뚜렷..

아나운서 헤어메이크업 전문샵 뷰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아 쟈싱웅사헤아메익+의상 대여 제한이다만, 요즘은 1곳에서. ️ 뷰티 공간 ️ 헤어&메이크업, 의상 대여(하나 00%예약제) ️고*서울 강남구 논현동 2개 2하나 5개 층+2층*(학동 역 가장 출구 도..

넷플릭스 30일 무료 구독했읍니다_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북빵아저씨입니다~^^ 이 27한 자나깨나 기다리던 마틴 스코시즈 감독의<어린이 이리시 맨>이 마침내 개봉했습니다. 거장의 정통 마피아 영화를 대형 스크린으로 보고 싶었지만 넷플릭스용으..

[넷플릭스 이중자막] 미드자신 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자막 #넷플릭스이중자막 #미드 #영화 #영어셰드잉 #영어회화 보기가 좋지 않은 겨울의 내 꿀 취미는 주말에 집에서 넷플릭스를 사용해 본다! > 저는 언어공부를 항상 하기 때문에 넷플릭스를 보면서 반..

정지원 아본인운 봐봐요 [내부링크]

정지원 '아과인서' 레전드의 미모사진 > 한때 열성 팬이었던 KBS 아나운서 정지원 씨는 세련된 기지에 커리어우먼 같은 당당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다.결혼 후 활동이 없어 외롭다.빨리 복귀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

백내장 수술 후 시력 전천. 단초점 변색 알아봐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시력 변화. 단초점 변색 렌즈와 누진 다초점 렌즈 > #백내장 수술 후 시력 변화#백내장 수술 후#백내장 수술 후 시력 검사#백내장 수술 후 안경의 2달 전에 두 눈 모두 백내장 수술을 받았습니다...

동맥경화증상 및 동맥 와~~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노화, 하지만 이 노화가 가장 빨리 나타나는 곳이 혈관이라고 합니다.혈관의 노화가 시작되면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아 혈관 질환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그러나 최..

[끝까지 간다] 정성호, 예능 사상 하나 마스크 좋네요 [내부링크]

아내 sound만 자신은 세상의 민낯<끝까지> > 정성호 탈북 현장에서 목숨을 건다? 그리고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 그 에피소드는? > TV CHOSUN이 선보이는 '아내 소음 만본인'은 세상의 생얼 <끝까지>는 전 세..

백내장초기증상 마 좋네요 [내부링크]

> 우리 눈은 이상이 있을 때 증상으로 알려줘요.그런데 시력이 저하되는 현상은 거의 모드에 괜찮은 아주 나쁘지 않자 거의 없다 1 하게 소견한 때문에 심각한 상태가 돼서야 발견하는 것 같아요.질병,질환이심해..

백내장,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포엠 커스텀입니다.시력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안질환인 백내장과 녹내장, 초기에 뚜렷한 증상이 없으며 이미 진행상태일 때 발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양쪽 질환 전체의 조기 발견 치료가 가장 중..

후(後)석 확인 [내부링크]

> 다음 돌증은 다음 국물이 흘러가는 길(다음 돌)에 돌(다음 돌)이 생기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증상을 스토리한다. 다음 즙은 줄기세포로 만들어진 후 간내 다음도(intrahepatic)를 지자신서 간외에 자신감이 생기..

넷플릭스 딜라이브플러스 좋구만 [내부링크]

> 영화 본인의 미드를 좀 즐기신다는 분은 한번쯤은 넷플릭스를 들어보셨는데 기나라가 발을 디뎠을 겁니다. 지난번 서울 본인들이 가서 버스에 붙어있는 딜라이브 플러스 광고를 보고 집에 오자마자 검색해 보았..

태양계 행성 위성 우주 봅시다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 위성 우주 구성 관련 순서 거리대 > "안녕~"그래도 지구는 돈다"갈릴레이가 유명한 예능이지? 달과 목성 등을 관찰하고, 역학조사를 통해 물리학 발전에 기여한 분입니다.맑은 하늘을 보는 것만으로도..

노원구내과 겨울철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박석규 내과입니다기온이 크게 떨어지는 겨울철은 혈관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라면 건강관리에는 각별히 유의해야 할 시기이다.추운 날씨에는 혈관이 수축되어 혈압이 오르고 혈관으로 부어오르..

협심증( 확인 [내부링크]

> 협심증이란 관상동맥의 폐쇄 자기협착, 경련 등으로 인해 심장근육에 충분한 혈액이 제공되지 않아 생기는 가슴 아픈 증상을 말한다. 1반과 같은 증상은 가슴 중앙의 불편감, 압박하겠다는 구상, 아프쥬은세이쟈..

하본인를 보면 열 볼까요 [내부링크]

> 오항시 승리에 의한 와이지 주가 실제 엔터주에 흥미롭고 투자도 상당히 많지만 와이지는 ,"예전에 체터는 절대적, 절대적, 투자는 하지 않는다"고 말했었다.아내의 목소리에서 그렇지 않았다. 중학생 때부터..

갑상선암 증상 진행 이야… [내부링크]

갑상샘암의 증상진행단계 목의 통증진단 하나) 갑상샘암의 하나 반적 증상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갑상샘암의 흔한 증상은 통증이 없는 목의 종괴로, 괜찮아·아이 본인의 다른 사람에 의해, 또 신체검진시 의..

우주에서 항성의 크기 우리 태양계 봅시다 [내부링크]

우주에 대한 부분은 관심이 많아서 제가 미래에 대한 부분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SF도 엉뚱한 상황이 있어도 자주 보는 편일 것 같다. 우선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체육도 할 겸 걸어서 돌아온 것이 최대로 많이..

필리핀 화산 폭발, 하나5km 볼께요 [내부링크]

2020,01.13. > CNN, 필리핀 등의 외신은 필리핀 관광명소 "마스크 화산"이 폭발하여 주민들 수천명이 대피했으며 항공기 운항이 중지되었다고 보도했다. 필리핀 화산 지진 연구소(Phivolcs)에 따르면 121(현지..

청소년 축농증 증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소년 축농증 치료 추천 병원 매우 웰이비인후과입니다청소년에게 그대로 나타나는 이비인후과 질환으로 만성비염, 축농증, 코중격만곡증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이들 질환으로 인해 학업에 집중하기..

첫8개월 심바 | 아데노바이러스 합병증 정보 총정리 (고 봅시다 [내부링크]

심파 만 하나 8개월이 되어도 하루였다 크리스마스 한 2월 25최초.고열에 전하여 논 입원을 했습니다. 검사 후의 결과는 아데노 바이러스, 라이노 바이러스, 그리고 중이염.그렇기 때문에 공부하고 쓰는..

화물운송자격 볼까요 [내부링크]

> 이 12월 29개 운송업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 화물 운송 자격증에 대해서 알고 싶은 것을 전화로 문의하셨는데요, 오거의 매일은 그 상후(뒤)스토리울 정리합니다.참고하시어 화물운송자격증에 대한 의문을 해소하..

영어공부 어플 <슈퍼팬> 봐봐요 [내부링크]

#영어공부 #슈퍼빵 #영화에서영어공부 #영어듣기 #영어듣기 #영어커플 #영어애플 >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공부를 취미로 하는 직장인입니다.대학생 때는 학교에서 영어 강의도 많고, 영어로 과제도 있고, 책도..

백내장수술비용 비 이야… [내부링크]

> 대표적인 눈질환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것이 백내장이라는 것.백내장의 원인에 따라 종류가 달라지게 됩니다. 노인성 백내장을 가장 표준 앓게 될, 50대에서 60대에 들어가면 모든 사람들이 서서히 발병을 해서..

제6회 보문산 숲속의 열린소음악 ?? [내부링크]

> 오하마 민국의 배우이며 소리 써서 교수 등 다양한 타이틀을 갖다 오 정 죠은헤는 어려서부터 무용과 함께판 소리를 배우고 중학교 1학년의 퀸즈,"첫회 전주 대학 사습 놀이"를 가장한 것으로 그의 스승인 김(쵸..

[되돌아보는 2019] 넷 짱이네 [내부링크]

반가워요~ 중얼중얼 2020년 교은쟈뇨은요!(육십 간지 중 37번째로 경(경)이 흰색, 아이가 쥐를 의미하는 ' 흰 쥐의 해')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오항 선은 2019년을 돌아보며~제가 못 본 재미 있는 넷플릭스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