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3-6955의 등록된 링크

 53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피스타치오 효능 고런 효과가 있어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울이 좋은 치과입니다. 유아 아이스크림 민트초코처럼 마니아층이 많은 맛 중에 피스타치오가 있습니다. 이 견과류는 터키에 나쁘지 않고 이란, 아프가니스탄에서 많이 재배된다고 합니다. 외형이..

콧물 코막힘, 만성 부비동염 축농증증상은? [내부링크]

콧물 코막힘 만성 부비강염 축농증 증상은? 만성 부비강염 축농증 증상 콧물 코막힘 > 안녕하세요 이식이비인후과입니다:) 평소 콧물이나 가래가 목에 걸려 있어 。거리면서 코를 들이마시거나 코막힘으로 자주 잠..

EBS '보니하니' 논쟁 최영수, 박동근 퇴출 / 김명중 사장 사과 [내부링크]

> EBS김명중 사장이 말다툼을 한 '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이하'보니 하니')의 '당당히 걸었다'개그맨 최 연수(35),' 먹어'개그맨 박 동궁(37)등을 하차 및 EBS출연 정지 조치했습니다. '보니 하니..

[미드]리미트리스(Limitless) 시즌하나 후기 [내부링크]

> 분류:미국 드라마의 방송국:CBS시즌:한개 방송 연도:20하나 5~20하나 6장르:코미디, 범죄 별점: > 제대로 된 직업도 없이 대가족들에 철부지 취급되는 핀치는 우연히 전..

JungKook cover - All of My Life Lyrics Translation (KR-EN) 정국 커버곡 한영 번역 [내부링크]

정국 All of My Life(원곡 팍우오은)영상 링크 Link to JungKook's cover video on Twitter→ https://twitter.com/BTS_twt/status/9685723937하나 8407하나 68 Note + I was wondering how many of you want this..

[미드소마]유전 감독의 미드소마 극장의 포스터입니다. [내부링크]

> > > 유 전 감독 아리·에스타 감독의 2번째 공포 영화'미드 소마'포스터입니다유전을 무섭게 봤기 때문에 기대해 봤는데, 생각보다 무섭지 않고 재미있었던 영화였습니다.그래도 밝은 오전에 미친 사람들 사이에..

[왜행성] 행성 닮았는데 중력 약해… 태양계에 명왕성 등 5개 있죠 _ 주하나우 과학칼럼니스트, 조선하나보 (공유) [내부링크]

*공유 ㆍ 20첫 9. 쵸쯔쵸쯔.07http://새로 steacher.chosun.com/site/data/html_dir/20첫 9/쵸쯔쵸쯔/06/20첫 9쵸쯔쵸쯔 0600429.html [재미있는 과학] [왜 행성] 행성과 비슷한데 중력이 약해. 태양계에 명왕성..

[위고코리아] 20하나8 자율 주행플랫폼(ERP-42 mini) 교육 세미나쁘지않아 진행 후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위고 코리아림^^7월 들어 날씨가 너무 후덥지근해 됐지만 잘하고 항상 응원하 겟슴니다! 화이팅!! 아!그 때문에 ERP-42 Mini플랫폼을 개발한 것 다 알아요? 혹시 모르신다면, 제 하나, 최근 아래 사이..

bj sound주운전, 오토바이 운전자 즉사 [범인은 bj물범 ?]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한 씨입니다. 윤창호법이라고 아세요?윤창호법은 음주운전으로 숨진 윤창호 씨 사망 문제를 계기로 마련된 법안으로 음주운전으로 인명 피해를 낸 운전자에 대한 처벌 수위를 높이는 특정범죄가중처..

‘물의 신’ 완벽 재현한 BTS 방탄소년단 정국, ‘국내 실검 1위→월드 와이드 실트’…“해외언론·현지인 찬사” 볼까요 [내부링크]

> 지난 달 30일 서울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 '20첫 9, 멜론, 노래 어워드(MMA)'에서 방탄 소년단(BTS)이 8관왕에 빛나는 글로벌, 세이를 제이 프쥬은했습니다. > 멤버 정국은 오늘 레드카펫 행사부터 달..

#넷플릭스 오리지널시리즈 / #위쳐 #The Witcher 봅시다 [내부링크]

#왕좌의 게임을 11년이나 봐온 " 나쁘지 않는다"이다. 용도도 나쁘지 않고 마법도 나쁘지 않고 잘생긴 왕들과 전투. 중세시대 기사들과 화려한 CG들. 싫은 건 없는 드라마였다. 그리고 왕좌의 게임이 끝난 공허..

미드 사이렌(세이렌,Siren) 시즌 3, 첫 방송 4월 2첫. 짱이네 [내부링크]

미드사이렌이랄까 사이렌이랄까 헷갈리네요. 사이렌 배우들의 인터뷰에서 배우들은 제 드라마를 사이렌으로 발음하니까 사이렌이죠. 웃음)어쨌든, 드디어 시즌 3방송 날짜가 정해짔 슴니다. 날짜 공지가 프리폼홈..

그리운 함중아 봅시다 [내부링크]

가수 함쥬은아 씨가 올해 11월 하루, 간 암 폐 암으로 사망했습니다, 향년 68세이다. 인생 다큐멘터리를 통해서는 건강을 되찾은 모습을 보여 주었기에 더욱 충격이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주제가였던 풍문으로..

[재회 음악] 이별 후 재회 음악, 가수 김태영 2집 - 오랜 방황의 끝 이야… [내부링크]

> 정스토리 결국 그는 그녀를 찾고, 그녀는 그에게 갔다로 요약되는 너의 과거.이별 후 재회했습니다"는 너의 소식, 네가 다시 믿을 수 없는 그 러브스토리에 이상하고 감격스럽기도 하고 부럽기도. 정스토리 축하..

미드 웨스트 월드, 리메이크 대작 미드의 서막 봐봐요 [내부링크]

> 미드 웨스트 월드(West World)는 단돈 2화가 나쁘지 않아서 온 것은 수많은 영화 리메이크 미드들 중에서 단연 눈에 띄고 감탄을 자아내미드입니다.최신 멜깁슨 주연인 리섬웨폰도 tv에서 리메이크되어 방영중이..

VIP 드라마 시청률 재방송 장나쁘지않아라머리 이청아머리 곽선영머리 한번 볼까요? 이야… [내부링크]

Vip백화점 상위 1%관리하는 쵸은도우이티무의 비밀 사무실 멜로, Vip라서 화려하고 볼거리 많아 도쿄다 부러웠던 드라마라고 후후 배우들의 표정이 한결 모두 다 신비롭고 비밀스러워서 왜? 하는 호기심에 보는 시..

[스피치코리아 아나운서아카데미] KBS 2차 필기대비 작문 특강(마감) 좋구만 [내부링크]

스피치코리아어본인운서아카데미 > > 의 스피치 코리아가 KBS 2차 필기 시험에 대비한 작문의 특별 강의를 진행하는 것입니다.4월 3개(수)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약 한 때 때 반 동안 진행될 방법이든..

내 맘대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순위!! ~처럼 [내부링크]

> 아마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OTT 중 몇 개는 바로 넷플릭스가 아닐까.드라마를 보기 위한, 또는 영화를 보기 위한 다큐멘터리를 보기 위한 여러 가지 OTT 중에서 단연 넷플릭스가 으뜸이..

낭만닥터 김사부2 시청률 대박! 올해최고의 드라마 탄생 예감 알아봐요 [내부링크]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올 겨울은 눈이 잘 안 올 것 같아요. 추위도 예전에는 영하 한개 5도까지 내려간 것이 있었는데 올해는 그렇게까지 추위가 없다죠? 아직 겨울이 끝나지 않았지만, 올해는 특히 따뜻..

BTS Summer package 20첫6 대박이네 [내부링크]

몇일 전에 방탄 소년단 Summer package 20일 6 in Dubai을 받았다. 소견에 일찍 취해서 놀랐어(앞으로 프랑스 우체국에 대해서 본인에게 프레스토리 하지 않을께) 한국에 살때는 그냥 명동에 가서 직접 살수 있었..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이불 밖은 위 험해! 내 옆을 지켜 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포X) ~처럼 [내부링크]

스포 X,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어요.크리스마스가 마지막 과인 면, 2020년.가끔 왜 이렇게 빠르죠? 저는 평소에 넷플릭스 보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추운 날, 전기장판 안에서 귤 그리고 넷플릭스가 있..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드디어 밝혀지과인... ~~ [내부링크]

> 펜스의 정체는 후링킴, 동준 1?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펜 수가 김동준이라는 증거가 나돌고 있다.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EBS 자이언트펜TV의 로고송 가수명이 김동준에 등록돼 있기 때문이..

TVN 토첫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최고 시청률 첫9.0Percent..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남녀 첫0-50 전연령대 다 잡았다! 영토파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첫위! 정보 [내부링크]

> 사랑의 불시착(이하 사랑의 불시착)에서 극적으로 눈을 뜬 손예진과 현빈의 애切ない한 시간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어제(9개)방송된 tvN 하지만 드라마'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연출 이쵸은효/제작 문화..

뼈속까지 개그맨 이상준섭외 비용 및 비결 문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 1은 컨디션이 좋지 않더라. 몸이 오싹오싹 기침은 계속 나고 콧물을 먹인다... 도저히 견딜 수 없네요 (웃음) 이렇게 1교차가 심하다 보니 오전에는 덥고 반팔을 입고 나갔다가 저녁에 츄우오..

[KOREA 젠더리스] No.4 BTS 지민(BTS Jimin) 와~~ [내부링크]

#BTS지민#지민#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BTS안녕하세요, 앤 로이~~이번"KOREA성 글"의 4번째.를 소개하려고 하지만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를 소개하는 것은 BTS의 지민이야! > BTS에 대해서는 제가 소개할 필요..

[10/24] 미쿡증시 마감시황 - 베이지북, AT&T, 보잉,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신규주택매매, 원유재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다우(-2.41%)본 잉스닥(-4.43%)S&P(-3.09%)-본 잉스닥 7년만 최악&조정의 증권 시장 진입.미미 주요지수 모드 폭락... 최근 업실적/가이던스 부진에... FAANG가 급락, 주택 시장이 침체 투자 심정 ↓ VIX(공포..

펭수 정체 김동준? 추대엽? 드디어 밝혀지과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 > 금년 전국을 덮친 사람이 있어 즉석 펜스다.최근 카카오 톡의 그림 문자로 등장하고 하루에 몇번이나 펜스를 맞고 있다.게다가 MBC 연예대상에서는 펜스가 시상자로 등장했습니다.그런데 과연 펜스 정체는 어..

BTS JAPAN FANCAFE ~처럼 [내부링크]

> 『 재팬 Fancafe』 191024| Corner Tasting food ChallengeBurdock Chips > > > > > > > > > >

운전면허증 재발급 5분이면 ok!신분증만 있으면 돼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알임.최근 저는 운전연수를 배우고 있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차로 많이 움직이는지 언젠간 했어야 했는데, 요즘 시간나는대로 배우고 있습니다.하지만, 실은 운전면허증이 찾아도 없어요.이렇게 배우..

편도 부었을때 발생 질환의 치료 방법은? 좋네요 [내부링크]

편도 부었을 때 발생하는 질환의 치료 노하우는? -하나 나쁘지 않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염 치료 노하우 - > 만나서 반갑습니다 특별히 아름답지 않아요.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편도는 입에도..

찬양 CCM NEW 앨범 추천 조이시스 와~~ [내부링크]

호소 예배 인도자 조이시스의 일 CCM 찬미 앨범 Let the heavens open wide 싱어송라이터를 찬양하는 보컬 조이시스는 현재 Overflowing church 여성 예배사역이었다.예전에는 예수전도단 캠퍼스 워십과 화요모 입..

보니하니 개그맨 최영수 !! [내부링크]

> 프로듀스 한 0하나에 출연한 이우이웅와 그룹 버스터스 출신 채연이 진행되고 있는 EBS어린이 기기 프로그램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 현재 당당히 맨 역을 맡은 개그맨 최 연수가 하면 채연을..

방탄소년단 진 | #진's Twitter Post Wishing Happy B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Update-# 된 's Twitter Post Wishing Happy Birthday to Jimin[13/10/2019] (o(*''*)o) (o(゚゚*)o) > (o(゚゚*)o) > (o(゚゚*)o)Jinnie baby was the First to w..

왓챠플레이 VS 넷플릭스!! 어느 걸 사용할까?? 맞춤추천 및 넷플릭 !! [내부링크]

안녕! 파머야.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 중 #왓챠플레이에 대해 소개하고 넷플릭스와 왓챠플레이 중 어느 것을 구독할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각각의 장단점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한개..

[방탄소년단 뷔] : BTS V rides the Metro train and trende 정보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BTS Vrides the Metrotrain and "Taehyung" trended on social media for his ride on public transportation without a mask BTS Vmade it on top searches again after riding the Me..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알라딘 로판 알아봐요 [내부링크]

나스급에 입문하여 만화 → 판타지 소설로 다시 취향이 변경된 뒤. 꽤 과한 열렬한 쿠키를 굽고 있다. 어느새 마음이 묻으면 구운 쿠키가 300개. 월~그동안 매번 1개씩 올리는 소설을 보면 취향에 맞는 소설에서..

[정국X지민] 팬들을 나쁘지않아하는 감정을 간 짱이네 [내부링크]

정국은 손에 타투로 아미 남기고 > 지민이는 사인이 바뀌었는데 밑에 아미 단어가 추가되어서 > 팬들을 사랑하는게 아미라는 단어가 여기저기서 간접적으로 본인이 오는 걸 보니 너희가 너무 기뻐ᅲᅲᅲᅲᅲᅲᅲᅲ..

다도배우기 환절기감기예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춘다송예의문화원입니다.오항시의 차 스토리는 녹차입니다.차, 봄과 함께 간단하게 다도를 배우기 시작합시다. > 녹차란 발효시키지 않는 찻잎을 사용하여 만든 차를 말한다. > 녹차의 효능..

콧물감기 맑은 콧물 볼께요 [내부링크]

며칠 전에 코감기에 걸렸는데 아내 소리에는 맑은 콧물이 나고, 지금은 노란 콧물이 나오고 있어요. 노란 콧물이 좋지 않아요?" > 감기에 걸리거나 건강하고 찬바람을 맞으며 코에 염증이 생기면 초기에는 깨끗한..

당뇨합병증 "백내장수술" 당뇨원인 당뇨치료소식품 협심증원인 협심증치료 정보 [내부링크]

> 당뇨, 높은 혈압, 협심증으로 망막출혈, 백내장 수술. 공통점은 뭘까요?우리 주위에 저런 끓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을거야.당뇨병 합병증, 혈압 합병증을 앓고 계신 분 계시죠?문재의 원인을 찾지 않고 증상을..

아자신운서 김민 대박 [내부링크]

> > > > MBC의 계약직의 기수인 33기 아쟈싱 운서 출신의 SBS 24기 가 쟈싱 운서 MBC입사 전에는 서울 여자 대학교 홍보 모델[2]한국 전력 대학생 약 2기 아쟈싱 운서, 연합 뉴스 TV아쟈싱 운서 등을 통해서..

[엔딩직캠영상] 지과인가는 윤기 등짝 한번 때려보는 석진..... 좋네요 [내부링크]

> 태형シᄏᄏᄏᄏᄏᄏ > > > > > > > 꽃가루를 조금 줍는다고 귀여워 wwwwwwwwwwwwwwwwww > 지본인 집은 윤기를 한 번 때려보는 석진 춤도 같이 추기 시작했어.쿠쿠쿠 영상 ↓ https://twitter.com/MyHappyJ..

인공위성난로/ 거꾸 확인 [내부링크]

인공 위성 난로 , 역행한 스토브 점화 법 알고 싶은 것은 010-5250-9881 > > > > > > > > > > > > > > > > > #역아난로 #자신무난로 #화목난로 #자신무보초라 #펠릿난로 #전원주택 #난로 #주물난로 #난방기구 #..

누네안과병원 녹내장센터 이소연 정보 [내부링크]

누네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의 이소연 원장님 WGC(World Glaucoma Congress)20하나 9학회 참가 > 안녕하세요대한민국의 안과 주치의인 누네 안과 병원입니다. , 녹내장 센터의 이소연 원장이 지난 2019년 3월 2..

장편 애기니메이션 영화 클라우스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크리스마스를 풀었다!!! 넷플릭스 장편 애니메이션 클라우스가 유출되었다. > 사실 별로 관심은 없었지만 리뷰 영상을 보고 보는 것까지 말을 걸었다. 영화는 초반이라 좀 지루해.전형적인..

[GTA 5 ] FIVE 좋은정보 [내부링크]

읽어보기 전에 이것만 기억하세요. 할 수 없나요? 아마추어라고요? 저의 서버는 누비 도우미 언제나 그랬듯이 24시각 대기 이다니다. 모두 알려드립니다.안녕하세요!요즘 GTA 5보다 산 안드레스부터 이어 온 RP서..

Collagen For Her 콜라겐 파우더 여행 스틱 패킷 여성 가수 이야… [내부링크]

> Collagen For Her콜라겐 파우더 여행 스틱 패킷 여성 가수 분해 콜라겐 단백질 붕네용 살롱 케토카락 피부의 퍼펙트(20패킷) 가격확인 더 많은 감상을 말하다 이 글 작성 시 때 기준 정보로 작성되며 그때의..

갑상선암 수술 후 면역력 와~~ [내부링크]

안녕, 정한 의원이다. 우리 잘못하지 않았어 국민 3명 중 한명은 암에 걸린다는 정도로 흔한 질환으로 되어 버린 암. 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완치되기 쉬운 암'으로 소견하는 갑상선암. 비교적 빠른 속도로 발..

소리 소문없는 시력도둑 안과질환 이야… [내부링크]

시력이 좋은 경우라면 안과 질환으로 인해 안심해도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만. 아무런 증상 없이 병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초기에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중기, 스토리기가 되어야 시력변이가 나쁘지..

[히로아카] 다비 정보 [내부링크]

> > 손이 안 풀려서 가볍게 낙서...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キャ, 손이 더 빨라야 돼 아~~ (욕심쟁이~) )

마늘껍질차로 콜레스테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을 키워주는 선생님 허브티처다 거의 매일 잘 보내셨나요? 거의 매일이 너무 추워서 옷을 두껍게 입고 갔네요.나만은 더 추워진다고 하니까 감기 조심해주세요날씨가 추워질수록 혈관질환이 더 걱..

중학교 3학년 과학 영상강의 이야… [내부링크]

이 부분은 진짜 이야기의 결국은 암기입니다.어쩔 수 없어요. 물론 조금은 이해해야 할 부분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쁘띠쁘띠, 결국 암기라는 사실 그래서 조금은 어렵겠지만, 모든 것을 다 외우려면, 형이 많이 있..

#moning방송프로그램 #여유만만을 보다가 #비만으로 인한 #성 알아봐요 [내부링크]

> 낮방송, 여유만만하고 오한상도 건강에 관한 주제로 방송이 자신감을 가져오고, 곳곳에 사진 한 컷, 페친 등 Sns 친국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www. 문제를푸는형태로진행되었고, 대답은 4번 42퍼.센트 비..

장윤정 데뷔 10주년 콘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챠은・융죠은콤사ー토 2태 테러 동안 감상하세요. 삭제되기 전에 빨리 봐주세요정예기 잘하시네요~^^입장료가 30만원이었습니다 www.youtube.com/embed/D524I_G_hjE?feature=player 고마운 분들에 드리겠습니다!!..

신림미용학원 네일아트 행정부자격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토리가 있는 미용학원 크리스찬쇼보 신림캠퍼스입니다.^^김 1은!네 1미술 행정부의 자격증 필기 시험의 출제 문제!그 중에서도 너의 1개론 영역 기출 문제를 가지고 와서 보았습니다.김 1에서 매..

여름방학 버킷리스트② 취뽀! 대학생 자격증 추천 정보 [내부링크]

여름 방학 바키리스토 2중국 톡!대학생 자격 추천, 취업 스펙 UP!자격의 종류가 반 갑입니다. 인성을 중시하는 실무 중 명문대, 신안산대입니다) 방학 잘 지내고 계신가요?사실 같은 방학이라도 여름방학 예정이..

따기쉬운자격증 ~~ [내부링크]

> 반가워요~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시는 분들! 오늘은 따기 쉬운 자격 리스트를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공들여서 준비했어요.자격증을 따려고 하는 것은 취업에 직접 연관지을 수 있는 것인데 지금부터 제가 알리고..

아역배우오디션 빅브라더컴퍼니에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자신 입니다.^^ 요즘 드라마, 영화는 물론 예능, 선전까지 귀엽고 깜찍한 아역배우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우리 아역도 아역배우, 키즈 모델 시켜보고 싶지 않나요?아역배우 오디션 너희 너희 너희..

직장인 건강검진 후 녹내장의심 알아봐요 [내부링크]

직장인들의 건강검진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건강 진단은 질병의 증상이 없는 상태에서 검사를 받은 sound로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 요소 과인 뵤은쵸은 루루 조기에 발견하고 병을 예방하고 100세 시대..

[China 하얼빈 공업대학교 Chin 이야… [내부링크]

> 4월 3개 수요 한 오전 하나오낫을 때 몸에 감기 기운이 있음을 느끼고 심해지기 전에 약을 먹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점 심해지기 시작했고 두통이 너희가 심해서 수업에 가는 것도 너희들이 힘들었다. 따라..

구글 크롬캐스트3 연결해 !! [내부링크]

구글 크롬 캐스트 3구입했어요. > 1반 TV에 구글 크롬 캐스트를 연결하면 스마트 TV처럼 이용 가능하게 대해 주십니다. > 유튜브나 동영상 영화를 TV로 보기 쉽게 도와주는 기기라는 것입니다. > 구글 크롬 캐스트..

성인 만성편도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12시발 만성 편도염 수술을 한 91학년 여자 아이다.어릴 때부터 고생을 많이 해서 이비인후과에 가면 항상 수술하자고 했어요.그때마다 나는 도망갔어요 당신은 자주 무서웠던 것 같다.제가 이런..

MMA 역사상 P4P 하나위를 가장 많 짱이네 [내부링크]

인스타그램@wwlmma라는 계정으로 연구를 했죠. 블리처 포트와 화이트 매트릭스를 메인 기타 주요 언론의 발표를 종합했습니다. P4P랭킹은 첫 993년부터 집계되고 연도별 첫 자리 달성자는 이후그왈 슴니다. 이..

2020 정보처리기사 자 좋네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진학/취업 전문 컨설턴트진 컨설턴트입니다!오늘은 바쁜 주를 시작하는 화요일 1입니다! 모두들 활기찬 하루와 한주가 시작되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도 다시 한번 활기차게 시작하겠습니다!G..

태양계 행성 관련 봅시다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은 몇개 1인가요, 학생 시대를 금 지나 화목토쵸은헤묘은~기억한 기억이 본인 눙데요, 명왕성은 이제 태양계에서 빠진 거 알고 있습니까??아이들과 함께 태양계 행성을 조사할 때 필요한 자료를 모아보..

20첫7년 외래 진료 환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성인 10명 중 3명이 앓는 국민의 질병'고혈압'. 고혈압은 잘 관리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는 잠재적인 위병초기에는 눈에 띄는 증상이 없고, 많은 사람이 방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인의 혈압이 140/90mmHg..

갑상선기능저하증 항진증 좋구만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최희정 팀장이라고 해요9월의 마지막 금요일에 9월부터 나쁘지 않아서 다음 주면 한 0월이네요.전부 한달의 마무리 될 수 있습니까?^^ 어항씨처럼 예기를 나쁘게 보자는 주제는 유명 여가수들이 앓아..

[버드박스] "절대적, 눈을 뜨지 마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블로그 [ 지금처럼]범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스릴러버드 박스의 스포없는 후기입니다. :) > > 여름방학 기간에 남을 때를 활용해 넷플릭스에서 보고 싶었던 영화/시리즈들을 점점 정복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