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4-6955의 등록된 링크

 53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흥행한 영화 BEST 하나0. [내부링크]

"한국의 천만영화라는 제목은 국내 개봉 영화 중 단연 화제이며, 총관객수 천만 이상을 기록한 영화에만 매겨지는 제목이어서 매번 영화인들의 이목이 집중됩니다"그리고 전 세계인을 목표로 제작되는 할리우드 영..

[BTS/박지민(지민)] 자른이미지(PNG) 공유 [내부링크]

> 자른 이미지 미리보기 PGN 다운로드 시 공감은 필수입니다. 공감&댓글 감사합니다.>

구지뽕나쁘지않아무 과수원에 방문하여 열매가 맺혀 성장하고 있는모습을 살펴 보고 있는 모습이다.일8년 8월일일 이다. [내부링크]

쿠지폰 전문 농원으로 전국에서 처음으로 화분을 심었습니다. 열매가 주렁주렁 달려 있어, 가족은 자신의 아파트 베란다에서도 기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20하나 8년 8월 하나 하나의 화분에 열매가 맺힌 모습..

약스포)미드소마와 A24 [내부링크]

> 어제 헌혈을 하고 영화 표를 받은 7월에 꽤 메이저 영화가 많이 하는 편인데(몇 스파이더 망이쟈싱토이 얘기도 아직 열리고 있으며, 기타 등)의 공포 영화광들은 미드 소마를 기다린 것이다 > 영화에 대한 직..

fly me to the moon 플라벌써투더문 김포피아노 연주 : 김포피아노레슨, 김포방문피아노 [내부링크]

김포피아노 개인레슨김포피아노 방문레슨 와인도 악기 하과인 정도 연주하고 싶은 악기 연주를 취미로 해보고 싶다고 소견하는 분은 재즈 피아노는 어떻습니까?정형화된 고전적인 연주곡보다는 자유도가 높은 재..

[도서] 남극 펭귄의 여름 자이언트펭TV 펭수 보다가 문득 궁금해져서 [내부링크]

> > 마지막 페이지의 저자의 에필로그를 보고깜짝 놀랐다. '20하나 9년 6월 인천 송도에서 ' 20하나 9년 6월이라는 이에키웅 책을 읽은 시점에 원고를 탈고하고 출판 인쇄되자마자 거의 아내 sound와 해도 과..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나0초면끝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가족 또는 친구끼리 공유해 볼 때 도움이 되는 팁! 자기가 본 목록을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게 하는 노하우.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10초면 끝! 최근 넷플릭스에 박힌 혼자뿐인지."넷플릭스가 한..

시즌 7 롤 페이커 미드 루시안 특성&룬&템트리 공략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딘딘입니다.ポ당일의 포스팅은 바로!!! > 즉시 펜-칼 시안입니다 미드 픽류루 2위지만 거기에 세 치에미인 페이커님이 쓰면 아무래도 사기 챔피언이 됩니다.루시안은 첫 번째 라인전이 정말 나쁘지..

울산형사전문 소리주운전 변호사 여기라면 편안!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 형사 전문 변호사, 오랫동안 소음주 운전의 문재를 전문으로 해 온 신세계 법률사무소입니다. 요즘 정말 많은 글재주가 일어나고 있어요.언젠가 본인 같긴 하지만 요새는 여러 사회적으로 본인의..

흥행배우들의 질주-더킹(the king) 좋구만 [내부링크]

한재림 감독의 작품이라 기대가 크다.한재림 감독은 > 우아한 세계 연아의 목적 관상감독인 개인적으로 우아한 세계, 아주 나쁘지 않은 일"아름답다~~아름답다~~" 마지막 라면을 먹는 장면이 그렇게 다가오다니....

2018 가수 다운 활동 화려한 무대 비상 가수 한혜진 확인 [내부링크]

한혜진이라는 이름의 연예인이 있는데 그중 기성용의 아내 배우 한혜진, 전현무의 여성칭구인 모델 한혜진이 대표적인 인물들이 있어요.이에 이름만 보고가끔 혼동을 1우 길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니 기억하고..

BTS "20하나9.04.27-28#RM#JIN#SUGA#JHOPE#JIMIN#V#JUNGKOOK#이현#TXT#Bighit#쇼소음악가운데#Twitter 대박이네 [내부링크]

> #큐니셔니 "옛날 그림자도 치유하기 위해 오랜만에 상암mbc를 응원하러 들렀습니다.이때 아니면 또 언제 같이 있을 줄 알고~! 올드보이 반겨준 동생들 고마워요." #BTS #RM #JIN #SUGA #JHOPE #JI..

오랜만에에 슬기 움짤(레벨 슬기 아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새벽에 몰아서 동영상 만드는게 귀찮고 힘들어서.. 코멘트는 대충 달겠습니다 > 가끔 범준 쓰는 정스토리 아무 생각 없는 표정 잘 썼어그게 순수해 보이거나... > 슬기에 제일 웃기는 사람은 블로거 확실해. > 왜..

스토브리그 : KBO리그-K리그 냉온탕 왜? [SQ포커스] 볼께요 [내부링크]

SBS드라마'스토브 리그'가 광풍을 1우쿄쯔다. 지난 첫 51 끝난 마지막 모임의 경우 2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그야말로 뜨거운 '안녕' 했습니다.올 겨울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화제에 핫했다면 실제 프로야구..

TV조선 새로운 예능<뽕 따러 가세> feat. 송가인 &붐<목요하나 밤첫0시>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이번에 tv조선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예능아씨과 인용?? 그것은 <뽕따러 가자>라는 예능입니다!!이번에 미스트로트로 화제가 된 송가인씨가 등장하자 해용~사연을 신청하면 송가인씨가 직접..

대표 트로트 가수 태진아 행사 섭외하기 축제 간증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섭외) 태진아를 소개하고 싶다. > 태진아 본명은 추판 폰 1953년 4월 5일생이며 1972년'내 감정의 급행 열차'로 데뷔를 했습니다 > 예명인 태지나는 배우 태현실의 태가수 남진의 진 가수 자신 훈아..

배우 김영철 마을 한바퀴 나쁘지않아이 4달라 대박이네 [내부링크]

김영철의 동네 일주가 화제다. 301방송되는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는 강원도 세 척부과 원덕을 찾는다. 강원도의 최남단의 태백 산맥과 긴 연안을 끼고 있는 동해안의 관문의 삼척. 태백 산맥에는 국내 최고의..

송가인은 공공재이다. 송가인의 출연료 2:: 봅시다 [내부링크]

역시 조선TV의 후미 작렬이었다. 조금 휘었다고 해서 본격적으로 #송가인 출연료 #송가인 행사비 인하 기사 털어놓는 나쁜 순질머리 나쁘지 않은 조선TV. > > 송가인을 뭐라 말할 수 없다. 소속사의 노예계약은..

[방탄소년단] BTS 즐거웠어, 20일9! 방탄소년단의 사계절 담아... (Twitter 일9일23일) ~처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BTS 즐거웠던 2019#facebook#사계절 비하인드 컷#봄. 여름. 가을. 겨울#사계절 소년단#..

[프로듀스 48 - 7화] 최악의 시청률 하락. 위스플 논쟁 AGAIN 봅시다 [내부링크]

2차 경연 결과 발표를 완료 > > 전 주에 이어2차 경연이 이옷죠쯔코 현장 투표 결과도 발표됩니다. > 이번 주의 가장 큰 화제는 또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허윤진의 센터 가면허론이었어요. 허윤진이 같은 조인..

sound주운전 단속,처벌기준 제2윤창호법 재판 3진아웃 처벌수위 벌금조회 면허취소 면허 정지 feat맥주 소주 한잔 한캔도 절대 금지 좋네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상킴입니다 이번에 자동차 생활백서에서 글을 쓰는 것은 바로 소리주 운전입니다. 12월 올해 안에 쉽게 가까워질수록 잦은 술 약속과 회식 송년회 송년회 등 많이 그와잉게 많은 술자리가 있습니..

펭수 다이어리, 캘린더 하뚜하뚜️️️ 볼께요 [내부링크]

와아!!! ᄒᄒᄒ 늦었지만 딘타진타를 갖고 싶었던 우리 펜스다요리와 달력! 선물 받으셨나요? 펭감삭해요. 와! 자이언트 펜 TV! > 휘황한 자태여 > 아...열자마자 심쿵! 나도 너를 좋아해 지타매닝 > 펜스 프로필..

주시은 아나운서 나이 몸매 학력 instar gram그램 굿 봅시다 [내부링크]

> 배성재의 TEN에서 활약하며 영재발굴단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검여신, 축구여신 등의 별명을 얻은 주시은 아과인 은서는 늘 실검에 올라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미모는 물론 진행 능력까지 하과인도 빠짐없이..

6주년투어:) 선릉 40340독도커피 4번째방문 이야… [내부링크]

> 집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인 선릉에 카페 사장이 지민이를 가장 좋아하는 아미가 있는 줄은 전혀 몰랐는데 오마 나쁘지 않아 이렇게 보라 보라 한 코프호도과 부채, 스티커, 포카 등을 준비해서 오고 가서 리..

[방탄소년단BTS 지민] 완벽!!갓벽!!지민이의 2020 GRAMMY Awards–Red Carpet 봐봐요 [내부링크]

> 그래미 레카의 정석 월클 슈스 박지민 우아하고 기품있고 누구보다 예뻐요~ > 우아함의 극치민 옆모습 긴머리죠!! 항상 그랬지만 미미! 완벽을 넘어 박지민이 거짓없이 박지민의 옆모습만 수천번 본 그래미의 아..

송가인 이어라 led응원 피켓 만들기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응원 피켓을 만들면서 어떤 문구가 이 분의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을까.잠시 느꼈습니다.매력 뿜뿜하고 예쁨을 합성해서 예쁜 뿜뿜! 라는 신조어를 만들었습니다.^^ > 실물요정 송가인! 송가인..

BTS, 日 세대를 뛰어넘어 2019년 검색어 1위로 이야… [내부링크]

> 20대 30대 40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방탄 소년단(BTS)1위 1일본 내 8000만명의 이용자를 확보한 '국민 메신저'라인(LINE)는 이 81이 1월부터 10월까지 이용자들의 검색어를 집계하고 2019년 검색어 순위..

[오늘의방탄] Thank you, Singapore!(2019.01.19) 봅시다 [내부링크]

> From.BTS_official@bts_bighit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10866361507378913282019.01.19[당일의 방탄]Thank you, Singapore!좋은 밤이 아니라 힘든 밤! 슈퍼 글에잇 자기를 만들어 준 아..

장동민섭외 버럭하는 것 마저 유쾌한 대세 개그맨 행사 MC 섭외 볼까요 [내부링크]

> 개그맨 장동민섭외는 사입니다같은 발언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KBS한개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개그콘서트 봉숭아학당에 출연하면서 경비역을 맡았고, 할머니가 화를 냈다, 고그대에서 할..

[펭수 Q&A] 펭수 입문편 20문 20답 봐봐요 [내부링크]

#펜스 100문 100응답 중#입문 편 20문 20답 에 > 펜스의 이름의 뜻은? 2. 펜스의 소속사와 직업은? 3. 펜스 렌 송 집들이에 온 직접 신문의 이름은? 4. 펜스가 나쁘지 않소마싯눙의 음식은? 5. 펜스는..

넷플릭스 영어 공부 어떻게? chrome 확장탭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로 영어공부를 시작하려고 한다.매 1마다 인증하지 않으면... 영어 공부하기에는 구간 반복+동시 자막이 필요한데 이 적용시킬 수 있는 비결에 대해서 적고자 하는 날·구간 반복 구글에 Language Learn..

아데노바이러스 전염,증상 대가족다걸림~ 볼까요 [내부링크]

3주전 아들 렘 어린이 집에서 결막염 옮아와서 입원한 적이 있어요-그것이 단순한 눈병이 아니라 아데노 바이러스였습니다..오늘은 아데노 바이러스의 전염성이 얼마나 본인 더 강한지를 보이고 싶습니다.결론부터..

혈액순환 개선제 어떤이 좋을까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혈액순환 개선제가 필요할까요?혈액순환은 심혈관 질환과 관련이 있습니다.심혈관질환은 암보다 잔인하다는 스토리가 있습니다.왜 그럴까요!?암은 발견되면 수술로 제거할 수 있어요.항암치료도 받아요. 수..

고지혈증에 좋은 소리식 꼭 체크하자! 봅시다 [내부링크]

> 유전적인 요인도 있는데, 그 밖에도 sound 주식, 스포츠 부족, 비만, 당뇨병, 갑상선 기능 저하증 등이 있습니다만.고지혈증은 특별히 나쁘지는 않지만, 가끔 췌장염 등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도 않다고 합니다...

[위플레이 선공개] 누가 어떤보고 귀엽대~ 귀여운 하성운과 돼장 강호동 정보 [내부링크]

[위플레이 선공개]누가 누구에게 귀엽다는~ 귀여운 하송웅과 도에쟈은 님, 강호동 https://twitter.com/skyDrama1/status/1200002200405041153?s=19 https://www.instagram.com/p/B5Z4haiFNBA?igshid=7개 qhirdra..

한국어강사자격증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그랬듯이 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저번에 여행에서 만난 외국인 친구에게 추천. 받았던 한국어 강사 자격증, 마침내"취득"을 했는데 요즘"한·달·원숭이·기기"..

배우 박정민 인스타 고려 와~~ [내부링크]

혼자 사는 박종민의 반전 매력이 가득한 하나상이 유출된다. 하나 3개의 오후에 방송되는 MBC예능 프로그램'자신 혼자 산다'324회에서는 게임에 몰두하는 모습부터 자연스러운 우리식 생활 전문가의 모습까지 보..

하나80726 B 봅시다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022074045532008450?s=09 > > > > > > > > > > > > > > > > > > V LIVE 알람 하나 안 해.들어가니까 の #방탄소년단 #BTS #RM #진 #슈..

지금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요즘은 《악보 제작 중》 드럼 파트 수강생 분들의 연습곡은 준원장님이 직접 제작하신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 > > 위의 사진은 김**회원님의 해-최성수라는 곡을 학생수준에 맞게 레이블다운시킨 모습으로 좀..

검은사막모바일 복귀각? 컬쳐랜드 !! [내부링크]

> 하반기 대작 MMORPG게이 모두 도우루이 잇달아 출시된 그 어 떤 때보다 뜨거웠다 4분기를 맞고 있다. 많은 신작의 사이에서 검은 사막모파 1번, 여전히 관심을 받고 있지만 이유를 말하면 신규&복귀 유저를 끌어..

심한입냄새 원인 편도결석, 확인 [내부링크]

> > 치아가 나쁘지 않고 잇몸에 문재가 없고 혀의 상태도 청결한데, 심한 구취로 감정이라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편도 결석은 편도 아니며 편도선에 있는 구멍에 소식품 물의 찌꺼기가 뭉쳐서 생기..

넷플릭스킹덤 볼 수 있는 LGU플러 대박 [내부링크]

기온이 많이 올랐다는 일기 예보를 봐도 PM2.5때문에 외출을 주저하네요.아기띠로 집 앞 카페에서도 다녀오고 싶지만 혹시 과도한 아기에게 잠깐 외출도 방해가 될까봐 주저하게 되는 초보 엄마입니다.__카페에 가..

물고기 꿈 해몽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거의 매일은 물고기,꿈,해몽,여러 사례부터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낚시를 하고 고기를 잡게 된다 꿈 기쁜 1이 교프치고 본인 지혜, 자신의 아이디어에 의한 개발에 돈을 벌게 되는 것을..

‘무증상 다음석증’ 방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밑에는 담낭이라고도 불리는 작은 봉지, 다 sound 봉지가 존재합니다. 다 sound 낭 안에는 간에서 만들어진 다 sound 국물이 있습니다. 이 다 sound 국물이 다 sound 낭도 나쁘지 않고 다 sound 관으로 응결‧침..

[뽕 따러 가세] '뽕따'효과 이어간다! 붐 기획X송가 볼까요 [내부링크]

'뽕 따러 가세'시청률 5.8!종편 종합 동시간대 1위 승승장구'폰 타고'효과고 가자! 붐 기획 송 가인의 주연! 30년 경력 형사도 속인 '효도 몰래 카메라'!"크와 남매"제작진도 통곡했다. > "시청률 5.8%!종편..

넷플릭스 미드 리전 (LEG 확인 [내부링크]

리젼(LEGION)20하나 7년 쟈크폭스 제작/넷플릭스 서비스 중에서 슈퍼 히어로'지방'의 성장(?)드라마.마블 엑스만의 세계관과 관련이 있지만 스포츠가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굳이 밝히지 않는다.그렇다고 엑스맨 관..

시몬스침대 구매후기 이야~~ [내부링크]

한 달 전에 사둔 침대 구매 후기. 원래 침대를 12월에 사는 의견이 없었고, 아무래도 얼마인지, 어떤 의견인지 보러 구경만 하려고 했지만 오늘까지 가는 하세입니다! 사 버렸다.더 열심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려..

korea어교원자격증 2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교육전문상 듀먼트 솔미 선생님입니다우리가 살아오면서 거의 매일 고민하는 것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다이어트, 취업, 대학, 연아이, 결혼 등 정말 다양한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결국 행복..

Seezn(시즌) 일일0여개 넘는 실시간 채널과 볼께요 [내부링크]

가끔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면 주변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 광경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저도 같은 모습이지만 여가시간이 가끔 제 장거리 이동시 저는 주로 미디어 감상을 합니다. 이래저래..

[넷플릭스 도감] 미친놈아 나도 가둬봐,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도감[No.23블랙 미러 USS칼리 스타] 넷플릭스를 보려고 스마트 폰 거치대를 구입하고 녹내장과 시력 저하를 걱정하고 자신 이트 시프트와 플래시를 절대 멈추지 않는 신경제 정책 루릿크스세미오탁(완..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와~~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언제 자신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해결사!! 학습멘토인 ~~~^ 이번주부터는 정말 춥네요.아주 최근엔 정말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다고 하는데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두꺼운 옷을..

음주운전 구제 :: 175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상기의 2개를 함께 준비할 수 있습니다.음주운전으로 인해 받은 처벌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하여 드리니안 제이든 이벤트에 문의해 주십시오.-서울 최고 행정 심판 합동 사무소< 헬 사모>(02)2690-0..

가수 조항조 ~~ [내부링크]

BBS FM 불교방송 골·하 누 세리의 유쾌한 노래인가요 쇼~ 특집 행사에서 가수 조항조 형 1부 2부 2가끔 라이브 방송한 히트 곡이 자라 자귀 나무 많고 궁금한 음악도 많아서 2부 낭만 은 아쉽습니다~역시 오랫..

노안,백내장 동시 수술 !! [내부링크]

> 노화로 생기는 가장 흔한 질병 중 백내장입니다 실제로 60대의 절반 이상이라면 백내장을 앓고 있다는 결과도 있습니다. 백내장의 경우 증상이 명확하게 발병하는 것보다 서서히 시력이 감퇴하기 때문에 백내장..

개그맨 출신 박병득 목사 “기독교의 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 기독교 극단 JD씨어터 대표로 기독교신문 기자, 개척교회 목사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그는 있는 곳에서 하과인님의 향기를 풍기고 있다. 늘 웃음을 잊지 않고 달려갔다. 교계에서 여러 가지 사역을 했지만 모든..

백내장수술후부작용 ~~ [내부링크]

> 2020년들 어서 건강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본인이 들어 중년층에 들어올 때쯤에는 노화가 찾는 시기이므로 여러가지 변화가 본인입니다.우리 눈에도 이런 문제가 본인 외본인과..

백내장 렌즈삽입 노안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번에 소개하고 드릴 사례는 50대 중반의 여성 환자 분입니다.이 본인이 눈에 띄는 불쾌함에 대해 공감하면서 상다 sound를 도와 주기도 했습니다.이 환자는 사람들의 머리를 만지는 헤어디자이현씨를 직업..

소아가면장 원인부터 증상 확인 [내부링크]

> 신생아 또는 어린 연령의 소아의 경우, 아기, 성인에 비해 신체가 아직 미성숙한 상태인 데다 아직 말밑달력이 완성되지 않아 아파도 아프다고 할 수 없기 때문에 부모의 세심한 흥미가 필요합니다.일반적으로..

코자신 전기차 장기 봅시다 [내부링크]

> 현대자동차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행사에서 소형 SUV인 코과인의 미래지향적 가치를 지닌 전기차를 국내 최초로 유출시켰습니다. 코그와잉 전기 자동차는 완충 시 최대 406km의 주행 거리를 확보하게..

무더위를 날려버릴 팝스 콘서트 - 청주시립교 볼께요 [내부링크]

> 청주 시립 교향악단 제140회 정기 연주회'팝스 콘서트'를 8월 3일(목)저녁 7시 30분에 청주 예술의 전당에서 선 보인담니다니다.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니다) 지휘자 류성규)이 마련한 이번 공연은..

사이버 학점은행제 경영학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멘터블 샘임! 온라인, 원격, 사이버 단위 은행제, 여러 이름으로 불리는 이 제도는 다른 기관에 비해 적은 비용과 짧은 시간에 학위 취득이 가능한 장점 때문에 여러분이 이용하고 계시는 유용한 제..

목감기라고 소견할 수 있 이야… [내부링크]

> 추운 영토라 까칠까칠한 목상태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이런 경우에는 흔한 감기라고 훈계하지 못한 목 감기가 아니라 급성 편도염의 증상 1수도 있습니다.목감기와는 다른 급성 편도염은 무엇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