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5-6955의 등록된 링크

 53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배우 박선영이 선택한 기미크림:-) 뷰티영 블랙아웃 기미크림추천해요!!! [내부링크]

> 과거 나의 젊은 20대와 현재 진행형 30대는 분명히 다른 것 같아요.그렇다고 의견하기보다 스스로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젊은 20대 때는 젊고, 가볍고, 조작하고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이 많았다면 현재 진행형 3..

몸살기운만 있던 청라 확진자, 군포에서 편도 관련 약처방 받았다 - 이투데1리 [내부링크]

경남 매일-2020-03-05 17:55 > > 군포에 직장을 둔 청라동 거주자 남성이 코로 나쁘지 않는 19의 확정 자결을 받았다.5개 오후 인천 서구청은 인천 청라동에 사는 50대 남성이 확정 자결을 받았다고 밝혔다. 출처:..

OTT·콘텐츠 투자는 '선택' 아닌 '생존' ?? [내부링크]

SK텔레콤(SK브로드밴드)·KT·LG유플러스 등 통신사들이 반격의 칼을 빼들었다. OTT(Over The Top)플랫폼을 강화하고 자체 콘텐츠에 적극 투자하기로했다. 글로벌 OTT 기업인 넷플릭스에 더는 시장을 내주면 안 된..

넷플릭스 영화) 결혼 스토리 + 두 교황 ?? [내부링크]

> 올해 영화관에서 만난 넷플릭스 영화가 4개씩 자신이다. 그것도 하나하나~하나 2월에 집중하고 스토리있다. 게다가 관객들의 평가도 좋고 여러 시상식에서 후보로 꼽히니 넷플릭스가 본인의 날이 오리지널 영화..

[영화] 러브, 데스+로봇(Love, Death & Robots), 2019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나만의 일행 평가"눈과 머리가 즐거운 18개의 아이, 애니메이션" 나만의 평점

19.12.09.. 마지막 시즌이 업데이트 된 빅뱅이론... ..왜...글랩..? (+넷플릭스 새로 업데이트 한 아매리카 만화가 재밌어서 적어봄) 봅시다 [내부링크]

도대체 무슨 문제가 생긴 거야?번역과 선생님 이거 번역물 1위 없는 알았어요...? 아니면. 예를 들어.. 임금투쟁중...? 갑자기 아기들끼리 존경하는 거야..?그런 가운데 재미있는 것은 양초보다 먼저 아버지의..

“2030년 국내 신차 33퍼센트 전기-수소차로” 국가, 미래차 산업 발전전략 발표..2027년 완전자율주행 상용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2030년 국내 신차 33Percent전기-수소의 차로 "세종=최 혜련 기자 입력 20첫 9-최초의 0-첫 6 03:00수정 20첫 9-최초의 0-첫 6 05:06[문 대통령 경제 행동의 가속]행정부, 미래 차 산업의 청사진 발표 > 정부가 2..

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 올해도 예년처럼 많은 영화 팬들의 말 sound을 두근거리게 하는 멋진 화제의 개봉 기에후에크쟈크도우루이 기다리고 있었어요.그 중 한국에서 2월 중순 공개 계획인 최고 기대작 중 하봉잉" 작은 아씨들(Li..

내 배우자에 대한 내 주위 사람들에 대한 판단 정보 [내부링크]

잘 지내고 싶은데 정내용이라느니 이것저것 의견안하고 정내용 잘 살고 싶은데주위에서 그것도 나와 상당히 가까운 내 주위 사람들이 계속 내 배우자에 대해 좋지 않은 내용을 한다. "이러쿵저러쿵" "부모가 이혼..

#자율주행3단계전면허용 #손놓고발놓고 #이동혁신 #스마트자동차선도행정부 #전기차수소차기반 #스마트카시대 좋구만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3단계의 허용#현대 현대 자동차 싱쥬은쵸루 스마트#인공 지능#연줄 크티도우 강 친환경 ev 본#미래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시작, SMART CITYCAR TO LIFEHUMANE COMMUNITY..

sound주운전 시 사형? 세계의 강력한 sound주운전 처벌 법 이야… [내부링크]

세계 각국에서는 교통사고의 사망 원인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소음주 운전에 대해서 강력하고 다양한 비결로 소음주 운전자를 처벌하고 있습니다. 여러 과인라의 소음주 운전의 처벌 형태를 살펴보면 다소..

[기적의습관] 아본인운서 출신 연기자 임성민의 생할 습관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 2020.2.4일 방송된 TV조선 방송 프로그램 작은 습관의 하나가 댁의 수명을 바꾼다. 아무도 몰랐던 습관의 비밀, 각 분야의 최고의사가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내 몸을 살리는 기적의 습관"에서는 전 아나..

휴대용소음주측정기 애기주가의 필수템! ~처럼 [내부링크]

> 매년 강화되는 #음주운전 처벌기준은 보행자와 다른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조치일 텐데요. 술을 많이 먹는다#유아 술 하면 대부분#대중 교통을 이용 칠로. 술자리에 참가하는데 적게는 1잔에서 많이..

딜라이브플러스 즐겨보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이야… [내부링크]

언제 어디서 과인 넷플릭스 미드, 영화를 TV에서 즐겁게 해주는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박스의 여행의 필수품이 되었네요. > > 딜라이브 플러스는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했지만, 작은 사이즈의 셋톱박스를 만들려면..

넷플릭스 한영 통합 자막 / 영어공부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정말 세상살이가 좋아진 것 같아요.예전에는 영어공부하는게 정말 어려웠었는데..ᄒᄒ 넷플릭스에서 공부할수있는걸 방금알았어요..넷플릭스에 가입한지도 얼마 전입니다.저는 평소에 다운받아서 보고있었는..

캐자신다관광비자거절-ETA 사면 신청(소음주운전 벌금형/의문 후 미조치 뺑소니 집행유예 범죄/전과기록) 정보 [내부링크]

파면 신다광 비자거부-ETA 사면신청(음주운전 벌금형/문재후 미쵸치 집행유예범죄/전과기록) 파면 신다비자 거절[파면 신더광 비자거부-ETA 사면신청(음주운전 벌금형/문재후 미쵸치유 유예범죄/전과기록)] 대행전..

SPSS 일반화 부스팅 Generalized boosted models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핸시는 오랜만에 SPSS에 대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SPSS 하나반불 부스팅 Generalized boosted models입니다. AdaBoost알고리즘의 1개 반화와 생각하세요. CART의 나무 분류를 더욱 업데이트..

세계영화흥행순위(20하나9.4주차)극한직업3위,아쿠아맨 DC신기록 봐봐요 [내부링크]

> 박스 오피스 모조/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렌 투 라크/콤스코오/박스 오피스/에카 닷컴 차이, 자신의 박스 오피스/멕시코의 박스 오피스/키노 비즈니스/엠 시간 차이, 자신의 박스 오피스 cbooo/스크린 인..

무통장 입금 하는 법 알려드리는 때때로을 가져볼게요~! ~처럼 [내부링크]

> 입금과 출금을 한다고 해서 반드시 은행까지 가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은 여러분 아실 겁니다. 물론 복잡한 것들을 싫어합니다만, 인증이 나쁘지 않은 변경등을 하실 경우에는 방문하실지 어떨지는 전화로 이..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한 달 free 사용 가입 해지 방법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 넷플릭스 >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넷플릭스 넷플릭스! 요즘 넷플릭스 보시는 분들 많으시죠?저는 한걸음 늦게 시작했어요. 관심은 그러나 많이 보려고 생각하고 가입하지 않고 있다가 30일..

넷플릭스에서 유행 많은 영화는? 넷플릭스영화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생할에 유익한 융합 IT서비스의 중소기업, 민앤지 매니저 S이다. 여러분의취미는뭐죠? 요즘 많은 사람들은 휴대전화로 여가를 많이 즐기곤 해요. 그중에서 유튜브와 인터넷 프리 시청이 압도적으로..

[러시아 노래] 자연을 예찬하며 불꽃처럼 산 Esenin의 노래(3)..'황금빛 숲이 그만두라 했네(Отговорила роща золотая)'…Esenin과 Duncan의 일화 봐봐요 [내부링크]

> 늦가을 찬란한 황금빛으로 물든 숲에서 자작자무의 속삭임을 듣는다, 이제 모든 것을 그만두라고.생육의 계절도 끝났으므로 자작 자연무의 그 황금빛 잎도 금방 져 학도 황량한 들판을 날았고 자신도 어디론..

[송가인, MC몽 타이틀곡 '지난유행' 피처링! 역대급 만과인다!] 정보 [내부링크]

미스트로트의 여왕 송가인이 바쁜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은 MC몽의 새 앨범 타이틀곡에 피처링으로 참가했다고 합니다.송가인은 최근 MC몽 더블 타이틀곡 중 하과인 '유행'의 피처링을 맡았다고 하는..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 챔피언 챔프 카밀 스킬 공개 좋구만 [내부링크]

> 드디어 pbe서버에 유출된 카밀의 스킬!!! 어떤 챔피언인지 알고 싶었지만 드디어 스킬이 유출되었어요.일단 스킬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음. 뭐랄까 정글에 맞는것 같지만 미드와 탑도 좋은것 같고 근데 아마 정..

[아자신운서처럼 이스토리하기!] 허가하는 목소리 만드는 법 l 잡아라잡 좋은정보 [내부링크]

취업준비생들에게 면접장은 전쟁터처럼 살벌한 곳이라고 한다. 긴장됩니다. 면접장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았다고 상상해 봅시다. 긴장하는데 면접관들은 무표정으로 무뚝뚝하게 질문을 던집니다.내 내용에 흥미가..

알쓸영잡 34) 이어보기 또는 N스크린서비스 좋구만 [내부링크]

한때 엄청난 물량의 TV 선전을 퍼부었던 SK플래닛의 OTT 서비스 호핀. 최근 옥수수로 통합돼 이름은 잃었지만 OTT가 대중화되기 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연결 교육을 시킨 효도서비스로 저는 기억합니다. > 사실..

K9리스견적 부후(後)보다 만족 이야… [내부링크]

> 오늘은 추석 전날이에요.바로 전날입니다. 아까부터 마음이 편하지 않은 분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지하철을 타면 출근하시는 분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저는 딱히 갈 곳이 없어서 지방에 갈 일이 없지만 오늘..

LG U+ IPTV 채널 편성표 넷플릭스 요금 / 인터넷가입 최대 현금지급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터넷 김반장입니다. 금 1은 LG U+IPTV채널 정보와 넷플릭스에 대해서 내용보다 드립니다 집에서 사용 중에 TV 채널표를 찾으려다 포기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 경우는 참고로 해 주세요...

2월 1하나(토) 현재 오산시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현황 알림 와~~ [내부링크]

, 오산 땅 후와크징쟈 없는 sound 보건소 관리자 현황 6명-유증 상자:0명, 의사 환자:0명-자가 격리:6명 선별 진료소의 운영:2곳(오산시 보건소, 오산(오산)한국 병원) 문의 및 신고:오산시 보건소 03..

"아벌써름짓기"사주운세풀이,미래예측학 박사가··· 짱이네 [내부링크]

미래예측학 박사가 아기 이름 지어주기 운세 > 사주명리학에 노력했을 때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때도 있고 노력해도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성과가 기대에 못 미치면 신경이 날카로워..

요즈음 보는 예능 JTBC2 실때때로 예측배틀 오늘의 운세 볼께요 [내부링크]

최신 낙은 보고있는 예능입니다. > 실시간 예측 배틀금 1의 운세 수요 1 night 8시에 하는데 이 나라는 볼수 없어서 시간이 있을 때 보고 있습니다. > 김진우의 자리는 게스트고 전효성, 고정 신동 메인 MC는 신동..

넷플릭스 영화 추천 더 가디언즈 (The Guardians) 봤는가?! 러시아 히어로물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다가디언즈 #러시아 영화 넷플릭스에 영화 중에 새로 업데이트된 영화가 있으니 더 가디언즈가 된다. 무려 2년 전 개봉했던 영화인데.. 넷플릭스에는 저번에 신..

콧물 색깔, 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콧물 색, 어느 병에 걸렸는가. 안녕하세요 김해 삼계동에 위치한 김해 제중의원이다. 콧물색이투명한색상뿐인줄알았는데평소에보기힘든색상때문에당황스럽긴하셨을텐데요. 오늘 김해제중의원에서는 콧물 색깔로..

[탑팀재활방송]#명절증후군, #손목터널증후군 #탑팀재활 #박 좋구만 [내부링크]

#공휴일증후군 #손목터널증후군 #톱팀재활 #박정우크리하빌리 #근전도검사 #수근관증후군 #손목저소리파 #손목터널수술 > 2020. 하나.23. 명절 증후군, 손목 터널 증후군 이후 날부터 설이 시작됩니다. 벌써부터..

송가인 엄마아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5월 부동산, 대구 상카 김이다. 이번에는 전국 톱을 찍은 독보적인 목소리로 강렬한 전통 트로트를 선 보이고 있다 송가잉의 1집 정규 앨범"카인"에 수록된 송가잉의 1집 타이틀 곡"..

[대전보건대학교/취창업대외협력센터] 컴퓨터활용능력2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보건대학교 입니다. 이번 대전 보건 대학교 츄이챠은오프 대외 협력 센터에서 컴퓨터 활용 능력 2급, 워드 프로세서 자격증 취득 지원 과정 참가자를 아래와 함께 모집한다면 관심 있는 재학생들..

고 혈압 확인 [내부링크]

> > > > 혈류 내의 높은 관류 혈압 현상이 동맥을 통해 흐르게 됩니다.대부분의 경우 특별한 증상이 없었기 때문에 질병으로 간주되지 않았다. 혈액순환 개념이 알려져 복부위의 압력을 측정할 수 있는 장치가 개..

배우 '유선' 가을무드 브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하입니다유명배우 유성 씨의 매력 메이크업을 보여드리겠습니다.올해의 첫 회는 가을 분위기에 맞는 분위기 스모키 메이크 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원주 봉침 한의원 ,손목 좋네요 [내부링크]

손목 터널 증후군이라는 손목의 정중 신경이 다니는 통로가 밀려서 손의 통증과 감각 이상이 나타나는 질환을 총칭하고 평균 한 000명당 50명 정도가 이 질환으로 시달리는 슴니다. > > 신경이 과도하게 되어가는..

[기사/칼럼]혈관의 노 ~처럼 [내부링크]

> #메디 코어#medicore#메디 핵심 장비#심혈관 질환#동맥 경화증#협심증#심근 경색. 뇌 출혈#혈관 노화#돌연사#혈관#혈관 검사#스트레스#스트레스 검사#자율 신경계 기능 검사#적외선 체열 진단#SA3000NEW#SA3000P..

구형 TV를 스마트 TV(안드로이드 TV)로 정보 [내부링크]

거실의 컴퓨터를 바꿔기존의 42인치 구형 TV를 침실에 설치했다.셋톱박스를 설치하려고 하면 TV를 잘 보지 않지만 매달 추가요금이 나쁘지 않아 문을 연다.TV보다는 스마트폰 영화를 재생하는 용도로만 쓰면 되는..

뷰티인사이드 OST - 3회 빈센트(With 2 볼께요 [내부링크]

> 뷰티 사이드 OST-3회 빈센트(With 2morro)The Beauty Inside카사 오 늘 드라마 뷰티 사이드 3차례 재방송을 봤는데 노 레이 다행이네요.노래에서는 로코의 분위기도 과인 고 서현진(한세계)과 이민기(서도재)의..

소음주운전 형사합의 간단하게 정보 [내부링크]

오랜만에 맑은 여름 항구시를 보게 되었기 때문에 날씨 정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당 1은 미세 먼지 농도가 좋은 소리라고 합니다만. 그래서인지 다른 날보다 호흡도 불편하지 않고 하강 시에도 예쁠 것 같습니다..

작은개 녹내장 / 작은개 실명 / 작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목동, 양천, 영등포, 구로, 강서, 당산, 오목교, 선유도, 고척, 초승월, 마곡, 발산, 염창, 등촌, 화곡, 개화, 부천, 인천, 강화, 광명지역 안과전문 파리스동물병원 안과팀입니다. 오늘은 13..

[사이코와 소시오패스의 사랑] 빌어먹을 세상따위 후기 (부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의 글을 가져온 파트 당신입니다.아까 식품 리뷰가 안 될 것 같은데 어떤 리뷰를 올릴까 생각하다가 의견을 해서 주위 사람의 추천으로 넷플릭스 글을 가져왔어요! 서투른 설명이 없어도 이..

가면장 증상 및 치료 와~~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에서는 탈장의 증상이나 원인, 치료 방법 등 탈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한번생긴가면장은자연스럽게사라지는일이거의없습니다.수면장은 내장을 지탱하는 복벽이나 근육층에 구멍이 뚫려, 내장이..

집사부1체 시청률 ?? [내부링크]

배우인 이승기가 제대 후 복귀 한 오락 프로그램으로서는 선택한<집사부 일체>은 인생에 물소리 표가 탄탄한 "청춘 4인조"이승기, 육송지에, 양세형, 이상윤이 4명이 좋을 정도의 길을 걸어온 괴짜사를 찾아 그의..

백내장수술후 주의사항 꼼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우리의 눈 구조는 카메라와 많이 비슷합니다. 카메라 조리개 역할이 홍채이고,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것이 홍채 담에 있는 수정체라는 것인데~ > 수정체는 손톱만한 크기로, 날카로운 바둑알 모..

[문정동 민트병원] 비타민D결 짱이네 [내부링크]

> 푹 쉬어도 특히 몸이 피곤하다면?비타민D 결핍의 신호일지도 몰라요! 햇빛에 노출될 경우, 흡수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비타민D>'태양비타민'이라고도 불립니다.길어진 실네셍 활(햇빛을 받는 가끔 감소)대기 오..

목감기 빨리 낫는법 ?? [내부링크]

목감기를 빨리 낫게 하는 방법과 편도염의 차이는 목감기를 빨리 낫게 하는 방법, 목감기약을 복용해도 좋지만 하루빨리 목감기 증상을 낫게 하고 싶다면 누구보다 면역력 강화가 우선시되어야 합니다.규칙적인 생..

파주이다플란트 고혈압 좋구만 [내부링크]

이다 플랜트는 100세 시대에 맞게 최근 많이 보급됐고 많은 분들 이하입니다. 자연 치아와 기능+심미성을 더했을 때, 거의 90Percent이상 가까이 와서 치아의 대체 치료 중 한 지위를 획득하는데요.그러면 잘못된..

고지혈증 건강수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신이 가질수록 고지혈증의 증상을 자연스럽게 느낍니다. 자신이 들어가면 혈관이 좁아지고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게다가 겨울에는 심하게 조심해야 하는데 추운 날씨 때문에 혈관이 수축되어 순간적으로 혈..

유플러스로 심정껏 즐 대박 [내부링크]

> 최근 우리 부부가 가장 핫하게 즐기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득한 곳, 단연 넷플릭스가 아닐까 싶다.국내는 물론 해외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 어디서나 가끔 장..

편도결석 빼는법 좋구만 [내부링크]

벌써 금요일 입니다. 하루가 어떻게 지내는지도 모를 정도로 바쁘게 지내는 분들이 많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1세 1세 본인에 될수록 그 속도가 더 빨라지는 것 같고 좀 두렵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어제는 비가..

돋보기안경 소주잔까지 해투4 이야~~ [내부링크]

> 해피 투게더 4'송가의 이 특별한 팬의 사랑을 이수 트리 한다. 하나 2월 261방송되는 KBS 2TV'해피 투게더 4'(이하'에 투 4')는 트로트 여신 송가이다, 정미 아이, 홍자, 정 다교은, 스쿠 코헨과 함께 하는 '..

백내장수술다초점 노안까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중장년층에 들어간 분이라면 주변에 백내장 수술 등 안과 질환과 관련된 치료를 받으신 분들을 보셨을 겁니다. 나빠지면 눈의 시력이 점점 낮아지기 때문에 이런 치료를 피할 수 없게 됩니다. 치료를 마친 분..

갑상선암진단비, 얼추얼추비슷암진단비 최대 4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일본 밴 암(확률 높은 전립선, 유방, 자궁 등 동일 보장)은 물론 확률 높은 갑상선이 거의 유사 암 진단비도 업계 유일하게 최대 4천만원을 보증할 수 있는 비겡싱 암 보험이다. 지난해 2월 이후 대부분의 보..

고지혈증 정확히 알아가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께 항시 건강한 정보! 양질의 정보를 전해드리는 츄루입니다! 잠깐 못봤지만, 그동안 우리 모두 건강하게 잘 지냈나요?ㅋㅋ 어느덧 블로그가 중독되어 버렸는지 뭔가 새롭고 건강정보를 알게되자 눈을 부릅..

고지혈증 증상 관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지혈증 증상 관리 6개월째 재검사 결과! > 높은, 지방지, 혈액혈: 피 속에 기름이 많은 것을 의미하는데. 고지혈증의 상태가 길어지면 혈전이 생기고 이 혈전이 몸에 쌓이면 괴사, 실명, 뇌졸중 등의 합병증이..

부산 편도결석 절 볼께요 [내부링크]

부산의 편도결석절제수술, 안전한가요, 편도결석수술에 이미 귀에서 상처를 받으세요. > 처음뵙겠습니다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결석은 누군가에게 자신이 있고 건강상 대문재에는 나오지 않지만 심한 입냄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