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8-6955의 등록된 링크

 53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수원미용학원]IBR에서 피부정부자격증 2과제 순서 공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BR 뷰티아카데미입니다. 지금도 날씨가 쌀쌀하고 코로나에 비상이 걸렸지만 IBR는 전체 소독을 실시해 학생들의 건강을 생각할 것이다.이런 때일수록 습관을 게을리해서는 안 될까요? 이 전에는 1..

화산 폭발 예측하는 방법 [내부링크]

소금 알갱이 크기의 결정체로 분화 과정에 기록되며 기사 원문은 인터넷 과학신문 사이언스 타이더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bit.ly/2DsVl한 Y > 23하나 새벽 필리핀 아르바이트의 이주에 있는 마욘..

[BTS Official Schedule / festa] 방탄소년단 6월 공식 1정안내 (+2019 페스타 진행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동영상/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 진/방탄 소년단(BTS)슈가/방탄 소년단(BTS)제이 호프/방탄 소년단(BTS)지민/방탄 소년단(BTS)전·호석..

부부청소 악어새는 겨울 대비 청소업 안전사고 재해 방지 예방 안전포인트 6가지를 명심합니다. [내부링크]

#부부 청소#악어새는#겨울#보다#정서 오프#안티 요은뭉지에#재해#방지#예방#안전 포인트#6가지를 명심할 것이다.얼마 전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는 #산업안전 #체크리스트를 발표했습니다.저희 부부청소악어는..

No. 하나545 부산주문케이크 / 해운대케이크 / 센텀케이크 아트케이크바미 펭수캐릭터케이크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ღ'海雲台' 해운대케이크 센텀케이크 부산주문케이크 바미입니다. > > > 이번에는 펜스 캐릭터 케이크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펜스 캐릭터 케이크는 이번이 2번째의 포스팅요!요즘 많은 캐릭터답..

편도수술 편도절제술 편도완전절제술 완전 자세한 후기 ; 편도결석을 없아이 위한 실시각 고군분투 4하나차-16하나차(끝) [내부링크]

전편...입니다. 계속 수정하면 너무 느려서 새롭게 포팅 시작! 밤에 죽을 먹다가 중간에 포기했어요.너 많이 아프구나.바로 약 먹고 진통제를 먹었어요.입안은하얀부분이많아집니다.그리고 얘기하지 마세요.말씀하..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없는 고혈압의 위험 요인과 권장 음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인스턴트 식품 증가로 인한 비만과 높은 흡연율로 인해 고혈압 환자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또한 수많은 귀취로 인해 발생하는 고혈압 환자도 증가하고 있습니다.고혈압은 관상동맥질환과 뇌중풍, 신부..

정중신경이 눌리는 손목터널증후군 어떻게 치료할까? [내부링크]

> > 현대인의 질병 중 하과인인 손목터널증후군. 원래는 중년 여성에게서 주로 발발한다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스마트 폰과 컴퓨터 사용이 많은 제1요즘은 20~30대 젊은 층에서도 사전 중입니다. 손목터널증후..

gta5/인생전체/엘리시움서버/ FiveM [내부링크]

추천인 : 갓뎀으로 해주세요.고유 번호는 19364이다 #GTA5#FiveM. 인생의 대부분#에리 지엄 서버#에리 지엄 디스 코드에 추천인 등록 한용 추천 한번 더 부탁하고 소변 추천하면 같이 얻은 부분품들이 힘껏!..

Apache웹서버 로그파첫 데이터분석을 위해서 파이썬 데이터프레이다에 가져오기(ADSP자격증 과 보안기사 융합) [내부링크]

아파치 웹 서버는 access.log라는 파하나에 로그파 하나를 기록한다. 즉, 웹 서버의 사용자는 그 정보를 기록하는 파도의 1개였다. 정보 보안 기술자를 공부하고 있는 본인의#ADsP자격증에 대해서 공부하신 분은..

베트남 영화 시장 "역대 흥행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트남에서 개봉한 영화 역대 흥행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어서 대한민국의 역대 흥행 순위도 알아봤는데 그 사이 천만 영화가 정말 많이 개봉했네요. 내가 옛날 옛적에 본 천 만 흥행 작품은 괴물..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카페 !!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한 75,000원)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하나 3개 76066 카페 회원의 면허 구제(행정 처분의 구제 신청, 벌금 감경 방법, 경찰 조서의 방법, 합의의 방..

개그맨이재훈/과인는자연인입니다/전라도자연인/개그콘서트 생할사투리(전라도)는 참 쉽게 방송 했네~^^/사투리tv유투브 와~~ [내부링크]

경상도 자연인에 이어서 전라도 자연인이 궁금해서 만들었습니다. 한파주의보가 내린 가운데서 알몸 연기에 혼신이어도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아내는 지금까지 저를 가장 웃게 만든 영상이랍니다 역시..저랑같..

소음주운전 구공판 기소됐다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예전에는 소리 주운 전의 경우 초범이라면, 벌금형을 선고하지만 사고를 일으킨 경우는 공판 절차에 회부되는 것이 1조의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음치 운전으로 벌받는 걸 보면 깜짝 놀랄 때가 많아요.음치 운..

sound주운전반성문 , 이렇게 활용하세요. 정보 [내부링크]

> 오늘은 학창시절 내가 한 번쯤 써본 반성문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각종 법률위반으로 검사의 공소제기로 이어져 재판을 받을 경우 사선변호인을 선의로 할 만큼 중대한 사안이 아니라면 반성문 및 탄원서..

콘진원, 8대 키워드로 본 ‘2020 콘텐츠산업’...연결과 몰입, 경험 콘텐츠 확대 예상 ~처럼 [내부링크]

문화 운동 관광부와 한정 콘텐츠 진흥원(이하 공 인 원)이 12월 31(화)서울 SAC아트 홀에서 '한국 콘텐츠 산업 2019년 결산 결과 2020년의 예측'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올해의 콘텐츠 산업을 결산하며 5대 키워드..

송가인불화설 배경은?홀로 콘서트 Again(어게인) 11월31 MBC에서 와~~ [내부링크]

> 이 행사의 여왕이라 불리는 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 출연하여 일등진이 된 후에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예능에서도 섭외 순위. 하지만 송가인을 귀여워하는 팬의 한 사람으로서 목소리를 너희에게 혹사할까봐..

테슬라, GM, 구글...누가 자율주행차 주도권 잡을까? 볼까요 [내부링크]

올해 들어 세계 글로벌 기업 간 자율주행차(Autonomous Vehicle) 시장 주도권을 둘러싼 각축전이 가속화되고 있다.전통적인 자동차회사뿐 아니라 전기차 시대를 주도하는 테슬라, GM, 비자디(BYD), 도요타뿐 아니..

음주운전가중처벌, 위기 상황에서의 현명한 대처법! 봐봐요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사고로 인한 비보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sound의 메인 운전차에 치여 다쳐서, 자신의 목숨을 잃은 케이스도 많이 보입니다. 이처럼 아무런 관계도 없는 다른 사람들에게 위협이 될 수 있..

리스테린 소독한 년이라니... 당최 어느 내용인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 EBS 어린이 프로그램에서 한 개그맨이 미성년자 MC에게 리스테린 소독년이라는 발언이 화제다. 항간에는 이 리스테린 소독년이라는 내용이 유흥업소에서 사용되고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유흥상회에서 가글..

[박영실박사 방송]KBS 제일라디오-박영실의 매댁클래스-생방송 충청은 최근-송년모입니다에서 인싸되기 비법-아싸와 핵인싸-방탄소년단 펭수 유산슬 아모르파티 ~~ [내부링크]

> 매주 화요일 한가지"팍용실의 매 당신 반"로 당신이 청취자 여러분의 매 당신과 행복 지수를 UP시키고 줄께!!< 생방송 충청은 매우 최근>는 충청 북도 청연 토우에서 방송되는 KBS 제1라디오의 시사 교양 프로..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4년안에 상용화 가능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를 사랑하는 남자 하 팀장입니다.거의 매일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요.너무 더워서 조심해야 하는 것은 PM2.5입니다.PM2.5의 많은 유기농의 나날은 외출할 때에는 반드시 탈 착용하세요. 부디..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닿다> 유인자신 이동욱의 인물관계와 줄거리 파헤치기 ! 확인 [내부링크]

> tvN새 수목 드라마<마음이 닿는>이 어제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했습니다.유인홍인과 이동욱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함께 호흡했는데, 이번에 '정성이 닿는다'에서 두 남녀 주연배우로 캐스팅됐습니다...

완전자율주행 상용화, 경로 안내를 시작할것이다 : ‘도착때때로 2027년’ 와~~ [내부링크]

승객을 태우고 4차로 도로를 달리는 버스 기사가 갑자기 양손을 핸들에서 떼고 머리를 정돈합니다.. 위험천만한 순간? 교차로에 도착한 차들이 스스로 경로를 감지하고 방향을 전환하네요! > 지난 하나 0월 29..

펭수가 어 떤이길래 난리예요?펭수본체,실물 플린김동준?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펜스 유행 폭발, 펜스가 누구길래 난리에요? > 자이언트 펜~펭귄 의혹 전격 해부! 모든 의혹을 깨고... 펜스의 얼굴이 유출되었다 > 펜스 나는 하나 0세라는 설정입니다.센하나는 8월 8하나..

운전과 수송으로부터의 해방. 자율주행차(무인차) 좋네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사회 전체의 시스템 변화와 관련이 있다.물류에서 시작된 자율주행차는 공유경제에서 과도합니다.운전과 수송에서 해방되고 자율주행차는 플랫폼화 생활공간화된다.하지만 자율주행에는 몇 가지 의문..

“정국아, 키가 안닿는데?”뻔뻔한 연상남이 자네무 나쁘지않아서 만든 점프머신 박지민 헌정 영상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동영상/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 진/방탄 소년단(BTS)슈가/방탄 소년단(BTS)제이 호프/방탄 소년단(BTS)지민/방탄 소년단(BTS)전·호석..

명탐정코난 극장판 22기 제로의 집행인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강망에에 대한 블로그인:)요즘 밥 디 바쁜 나 날을 보내다가 이 전 승훅의 악몽 4DX는 보지 않고 왔었는데..(아니 솔직히 상영관도 적고 기간도 매우 잡악음ᄇᄃᄇᄃ)에서도 매년 공개하는 극장판은 꼭 본다!! 라..

리얼 대세! 트로트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미스트롯 송가인 섭외 방법과 비용은?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 귀여운 김지혜임! 최신 TV 어디를 걸어도 송가인이 자신감이 안 오는 곳이 없어요! 그만큼 정스토리의 대세를 이어가고 있는 송가인입니다. <다음날은 미스트로트>가 종합편성채널에서 방송됐는데, 정예기..

FLYLAB : Drones as a Service - 자율주행 로봇의 성공 예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초기 민간 드론은 비행은 가능했지만 과도한 자율비행을 위한 인공지능 요소가 부족한 마이크로 조정기를 장착해 출시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과제는 드론에 뛰어난 컴퓨팅 파워를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

백두산 보다 미드웨이(Midway, 20하나9) - CGV서현 확인 [내부링크]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한 영화는 기본적으로 결과를 알고 있기 때문에 별(1러시아를 하려고 하지 않는다의 의미가 없습니다. 이 영화 미드웨이도 마찬가지입니다. 2차 세계 대전에서 믹크이 Japan에 밀리던 전세..

하나월 영화감상평 : 시동,미드웨이,닥터두리틀,나쁘지않아쁜녀석들,남산의부장들 봐봐요 [내부링크]

내가 보고싶은대로 쓰는 무비로그 스포 자신, 결국 자신 올지도 모르니 주의!! 전문적인 영화 줄거리 자신감의 감상이 아닌 내마음대로 쓰는것에 주의. > > > > -남산부장들앞사진실종. -기록&감상평가인..

LG유플러스에서 5G 요금제를 쓰면 넷플릭스 3개월 무료? 대박 [내부링크]

그 자부심, 세계적으로 거대한 미디어 콘텐츠, 작은 기업이 되어버렸습니다. 즉시 넷플릭스. 저도 작년부터 거의 모든 콘텐츠 시청을 넷플릭스로 하고 있습니다.원할 때 언제든지 편하게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은..

넷플릭스 이용방법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영화 & 드라마 ~처럼 [내부링크]

Photo by NETFLIX Editor by cisovely mom > 처음뵙겠습니다.저는 몇달전부터 아는 동생에게 #넷플릭스라는 사이트를 소개받고 넷플릭스 패슨이 되어버렸습니다.처음 한달은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고 해서 간단한..

머니투데이 이화선아본인운서 행사메이크업 하객헤어메이크업 홍대메이크업다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쪽눈 교정 메이크업 전문샵 윤정선생님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매우 경제에 이어 머니투데이에서도 활동하고 있는 이화선아 본인운서의 이벤트 '헤어메이크업 방송'의 헤어메이크업 포스..

미드 쉐도잉으로 영어공부하기_ 프롤로그(미드 쉐도잉 비법, 넷플릭스, 영어회화공부, 미드 대본 사이트, 양킹 미드쉐도잉)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하아, 나의 English 게시판의 두번째 포스팅 w 사실은 영어공부를 하려는 이유는 각자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나의 경우는 직무상 영어를 항상 달고 살아야 하는 직종이라서... 끊을래야 끊을 수 없을 정도로 전..

GMS2) 그대희의 하나 번째 게입니다 - KMU 알아봐요 [내부링크]

하지메마시테! 칸교자요.2개의 기본 튜터리얼을 마쳤는데, 아직, 플레이어가 맵의 밖에 자신이 몹시지 않은 제조 법은 가르치지 않으셨습니다. 플레이어를 맵 안에서만 돌아다니도록 하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 아..

가면장원인 올바르게 대처해 좋네요 [내부링크]

마스크 장원에게 올바르게 대처하고, > 슬픔을 많이 말하게 되면 슬픈 사람이 되고 내용이겠지요. 기쁜 일을 많이 말하는 사람은 기쁜 사람이 되는군요. 사람은 의견대로 변한다고 하잖아요. 어떤의견을가지고살아..

자율주행차보다 '비행 자동차' 이야… [내부링크]

요즘 자동차업계에서 가장 큰 화두는 자율주행차다. 미쿡 독일 일본 등 자동차 선진국에서는 앞서 국가와 자동차회사, IT중소기업들이 손을 잡고 자율주행차 개발에 사활을 걸고 있다. 이에 비해서 낫 하항시울그..

해운대바리스타학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오한 시은대 바리스타 학원에 대해 소개해 볼 생각입니다. 커피가 국내외에 생활, 문화, 그리고 예술 전반에 깊이 침투하여 커피관련 취업 또는 창업을 준비하는 인구가 지속적으로 항상하고 있습..

[화물운송자격증 도전] 화물운송자격 필기시험 짱이네 [내부링크]

얼마전에 의기양양하게 운전적성 정밀검사 적합결정을 받고 돌아온 미로입니다. ~_~가결 후 바로 필기시험을 접수했는데, 적성검사 결정 직후부터 필기시험 접수가 가능! 사실은 통과전에도 접수해봤지만 처음부터..

진주 꿈해 볼까요 [내부링크]

오핸시은진주의꿈해몽에대해해볼생각입니다~진주제가정말나쁘게생각하지않는보석입니다! 아직 가짜 진주만 가지고 있지만... 과인중에는 진짜 진주도 가지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진주는 현실에서도 귀중한 보석이..

어깨 오십견 치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세 건우 문홍교 원장입니다.오항시은 주로 50대에서 발생할 것이라고 의견이다 견주 관절 질환, 어깨, 오십견 치료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어 테테로울게 보고 싶다. > 한국의 어깨는 360도로 관..

찬송가 피아노 반주곡집(Hymn piano) vol.1 - 9.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은주 선생님 ^^ 오항상 소개되는 노래는 찬송가 피아노 반주 곡지프 9번째 녹음 곡입니다. > 책 구입:https://smartstore.naver.com/withworship/products/4733434560 이 곡은 원곡과 같은..

수성알파시티 '국제 대 !! [내부링크]

비가 온 후로 정말로 추워진 날씨입니다.모흐는 한겨울용 따뜻한 패딩을 입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요.갑자기 찾아온 겨울날씨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계절이 되었으면 한다.당 1은 나의 1과 모레 이틀 간 수성 의료..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지혈증 ~처럼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은 기존의 HDL좋은 콜레스테롤나쁜 콜레스테롤의 개념이다.하지만 LDL이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니다.사실 어떻게 보면 둘 다 얌전해 보이는 www 문제는 LDL이 산화되거나 당화됐을 때 혈관에 침착될 수 있..

카테킨 EGCG 녹차추출물 영양제 !! [내부링크]

> 많은 여성분들이 활용을 하는 보충제 중에 카테킨이라고 하는 성분이 있습니다. 이 성분은 녹차 추출물입니다.그 중에서도 EGCG라는 성분은 여드름과 다이어트, 그리고 탈모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

레이저 백내장 수술, 확인 [내부링크]

> 백내장은 나이 들면 누구 무엇에도 온 노화 현상 그대로 40대 앞으로 발병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 초기일 경우 약물치료로 증상을 어느 정도 늦출 수는 있지만 혼탁한 수정체를 청소하려면 수술적 방법이 필..

갑상선 초소리파상 크기 1cm 미만 결절 중 세침흡인검사 FNA 이야~~ [내부링크]

갑상샘 초음파상 크기 하나 cm미만 결절 중, 세침 흡인 검사 FNA대상[Thyroid nodule/대한 갑상선 학회 가이드 라인 갑상선 결절 진단 및 치료의 최근의 지식/20하나 8년, 인하대 병원 내과 개업의 연수 강좌.-인..

넷플릭스 중드 추천! 천성장가(天盛 정보 [내부링크]

> 천성장이 넷플릭스 추천, 중드라마 편견 깬다 > 삼생삼세십리 도화를 보고 도대체 어느 드라마를 봐야 마음이 편해지는지. 얼마 뒤 정착한 천성장가 넷플릭스에서는 The reise of phoenixes라는 제목으로 방영됐..

HER 입금 확인 [내부링크]

// 선입금 후 입금폼 작성 // > 장서 사양-A5(국판), 소프트 커버, 스노우), 무광, 나눔 명조 하나 0.5p(미정)흰색 모조 80g, 책갈피(O), 면 지역(O), 350 page이상 입금 기간 2020.0하나.하나 0~2020.0..

교통문재 과실비율 및 합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반값어요 김 1은 알아 두면 아주 유용한 법률 지식에 대해서 말씀 드립니다~ 면허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이러한 교통문제 관련 법률지식, 용어 등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아가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은데..

PAT(피에이티) 원데이 문화클래스: 대박 [내부링크]

> > PAT(피에이티) 원데이컬쳐클래스후기브라더미싱 소잉팩토리 > 안녕하세요 기본에 충실한 가치 있는 삶#파이 오르 래스터 1(인스타그램@viola.style)파이올라요~이 하나 0월 예기에 PAT에서 고객 대상으로 열린..

인간의 두뇌문제유형은 확인 [내부링크]

인간의 모든 행동은 두뇌의 사고의 결과였다.따라서 사고 유형을 알면 나쁘지 않은 적합한 직업, 업무/직무 선택에 큰 도움이 된다. 참, 여기서 질문 일소야! 사고 유형은 창의성에 영향을 미칠까?일단 어느 검사..

새싹보리 분이말 좋네요 [내부링크]

> 새해가 되고 저의 가장 큰 목표를 건강과 땄지만, 1월도 벌써 절반 정도가 지 본인지 있습니다. 매년 반복되는 생활에 지쳐 이번년도에는 건강을 의미견서로 변천하고 싶었습니다.과장된 계획을 세우면 또 무리..

대구 현풍 하본인뿐인 영화관 롯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도토리 블로그 도토리임에서 모두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20하나 9년도 시방 마지막이 본 인고 2020년 새해가 내 애당초 시작되지만 한해의 나머지를 모두 노력한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내년에는..

스타크래프트 ~처럼 [내부링크]

> "스타크래프트 맵을 넣는 방법 자세히 보러 가겠다. 스타크래프트에서 맵은 여러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유즈 맵이나 밀리, 팀 밀리, 등등이 있고, 거기에 다른 특색 있는 맵이 등장하게 됩니다. 제일..

부산녹내장 백내장 검진 확인 [내부링크]

> 눈은 세상의 여러 가지를 보게 해줍니다.그러므로 내 몸의 80%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중요한 부위 중 하과인입니다.이런 소중한 눈을 위해 매년 한 번이라도 눈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필요하다.요즘..

이상지혈증(고지혈증) 이란? ---- 좋네요 [내부링크]

이상지질혈증(고지혈증)은 지방대사 조절 이상으로 혈액 속에 콜레스테롤 및 지방질 성분이 많이 있는 질환이다.이상지질혈증은 동맥경화증 및 각종 심혈관 질환의 위험인자가기도 하겠죠.엄밀히 말하면 고지혈증..

<코미디액션> '넷플릭스 영화 R.I.P. 봐봐요 [내부링크]

> 이곳에서 재미있는 설정은 이미 죽은 닉 워커와 로이 파르시퍼인데, 인간의 모습으로 인간의 세계에 개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생전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이야기입니다. 로이 파르시퍼는 섹시한 몸매..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무선충전기 MORU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티Car 이다:D 오핸씨는 차량용 무선충전대 사용 후기를 써봅니다. > > 이미 정내용 필수품이 되어버린 제품! 스마트폰 거치+충전을 이지한 유아템으로 할 수 있다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_ > 제 몰리를 사고..

그램스타일 노트북 풀패키지미개봉 8 ~~ [내부링크]

> > 그램 스타일 노트형 풀 패키지 미개봉 8세대 한 3.3IPS FHD트윈 이루 0탑재 무게, 적당한 크기, 적정 용량 적정 의 유아들 잉캉용에 샀는데 괜찮은가요~^ 더 주문이 들어옵니다.^^ 핑크와 당신이 귀여워..

영어공부용 글 저격왕 엘사님의 음악를 효라는 대한민국 가수라 불렀으며 리뷰;후기 글이 볼께요 [내부링크]

저격실력이 뛰어난 자신들, 소중한 여성, 엘사님, Her majesty.소중한 딸의 속을 꿰맨 "놔버려 Let it go 렛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잇..

미드웨이 Midway, 정보 [내부링크]

> "미드웨이.우리가 알고 있는 미드웨이 해전"을 영화화했다. 그렇다고 미드웨이 해전만 그렇게 다 sound되어 있냐? "그렇지 않다. 영화는 1937년부터 시작합니다. 그래서 진주만 공습도 있다. 진주만 공습부터..

지난주는 참 힘들었네요.. 편도염 고 정보 [내부링크]

지난주, 둘째가 월요일 아침부터 갑자기 39번을 찍었습니다 콧물 기침 등 아무런 증상이 없어 열만 나오더라구요.전날 잠자기 직전에 덥다고 환기시켜주고 이불 덮고 좀 환기시켜줬는데 아빠가 안보는 사이에 몰래..

KT CCTV, 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과인이라는 외국에 비해 정이 말해주는 CCTV 설치되어 있는 것 같아요. 물론 개개인마다, 각자의 집 내부, 외부뿐만 아니라 자영업을 하시는 모든 사장님들, 게다가 과인라도, 고속도로, 국도, 도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