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0-6955의 등록된 링크

 54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안구건조증/황반변성/녹내장 /망막박리/백내장 수술 후에 CCP렌즈 /각막알러지/광과민증/빛번짐눈부심 차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린이 뷰 안경입니다 ~ 60대 중반의 여성 고객이 일주일 만에 다시 방문할 쇼 쯔슴니다. 보름 전 왼쪽 기슭에 백내장 수술을 받고 안경 렌즈를 교체했습니다.일반적인 자외선, 블루 라이트 컷 렌즈..

과민성대장증후군 유산균 추천 | 엘포비플로라(L4B플로라)후기 | 내돈내산 [내부링크]

나는 정 내용에 심한 극과민성대장증후군이었다.밀가루 자신이 맵지 않은 음식이 몸에 맞지 않는 것이 들어오면 엄청나게 빨리 장이 밀려 나왔는지 곧바로 대변을 보았다. 사람들이 1자장과 살이 찌지 않는 이유..

수원 오십견 증상 및 치료비결? [내부링크]

뒷부분에 있는 지퍼를 올려 낮출 때, 노화는 팔을 올려 머리를 빗질할 때, 어깨 통증이 심하게 느껴지면 오십견에 의심해 봐야 합니다.수원 오십견의 원인과 증상의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수원..

전기공사기사필기 시험하나정 및 공부법! [내부링크]

> 맛있는 점심을 섭취한 본인인가요?당일은 아침부터 달콤한 초콜릿이 먹고싶어지는 하루였습니다.원래 단맛이 나는 음식을 그다지 나쁘지는 않습니다만, 당일은 어떻게 눈을 뜨자마자 디저트가 떠오르는지 너무..

안구건조증, 손목터널증후군 등 디지털 질병으로도 불리는 VDT증후군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프루입니다! 여러분은 하루에 컴퓨터의 집 나이는 휴대 전화를 얼마나 쓰나요?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휴대전화를 보는 것은 우리의 삶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을 보기 위해 길거리에..

[영화 리뷰] 미드소마 - 끝없는 밤 (스웨덴 식 공포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지난해 독특한 공포로 극장가를 뒤흔든 유전(Heredity)의 감독 아리아스타가 스웨덴을 배경으로 한 공포영화를 만들었다고 해서 보러 갔어요. > 사실 코미디도 그렇지만 공포도 문화적 요소가 많이 반영돼 있지 않..

수원 정형외과) 어깨아픔/오십견(유착성관절낭염) 증상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원다인병원 정형외과이다.어깨 통증과 함께 팔이 위로 올라가지 않는 증상을 동반한 오십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오십견이라 불리는 유착성 관절낭염은 외상이 특별히 없고 어깨와 어깨 주..

방탄소년단 진 | 하나9하나하나하나2 Seokjin Trended on Twitter in Many Countries [내부링크]

우리 석지(Our Seokji)trended no. 것 5 on Korea Twitter yesterday after he posted on twitter and spotted in Incheon Airport. > > Seokjin, Seokjinie and Seokjinnie also trended yesterday ontwitter in..

[미드][좀비] 블랙썸머(Black Summer) 시즌하나 05화 "지미 밥집" [내부링크]

((1러시아가 많슴니다.) > 블랙 여름철 한 05말"지미 식당"입니다. 이전의 에피소드에서 좀비가 되어버린 바바라에게 쫓겨 지미 식당에 도망친 윌리엄과 선, 이렇게 검은 트럭에 타고 있던 연인 마니와 카만, 필이..

GTA5 인생모드 하는법 (5분 설치방법 tip) ?? [내부링크]

최근 가장 뜨는 게임으로 떠오르고 있는 GTA5, 인생의 대부분. 이제'FiveM'프로그램을 설치하고 GTA5인생 전부를 쉽게 즐기는 비법을 가르치고 드림 그대로 네이버에 GTA5, 인생의 대부분만 치면 쉽게 찾..

"미드웨이" 리뷰 좋네요 [내부링크]

> 즉흥적으로 관람할 수 있었던 미드웨이였지만, 가장 최근에 생각해 보면, 처음 작년부터 정의연의 방안과 이것은 꼭 봐야겠다고 생각한 영화는 기생충이라고 부탁받은 날씨의 아이, 그렇기 때문에 어벤져스 엔도..

자율주행자동차의 주차에 대한 행정부그럭저럭 확충(산업통상자원부)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 주차 관련 행정부 그대로 확충 - 자율주행자동차 주차시스템 하나반 요구사항 및 활용사례 KS 고시 > > > > > 출처 : 산업통상자원부 http://www.motie.go.kr

[영상] KBS 뉴스 문화광장 방시혁 '세계 소리악시장 리더' 선정.................. 방탄소년단(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KBS뉴스 문화 마당 발시효크'세계 sound는 시장의 리더'선정@BTS_twt영상인 ↓ https://twitter.com/gingerol95/status/일 0095668일 072580일 984 > SBS뉴스 모닝 와이드 발시효크 미국 메치에 서울'세계..

소닉티어 장외주식 ~처럼 [내부링크]

> > 소닉티아 장외주식을 소개해드릴까요? > > 소닉 티아는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유 1의 Immersive sound구현 기술을 활용하고 극장에서 소가족용 개인 시어터(Private Theater), UHD방..

미드 다시보기 모든것이 한 곳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지금 곧 왕좌의 게임도 시즌 8이 시작되고, 적지 않은 사람이 미드 유래에 방문할 것 같은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모두 나쁘지 않도록 하는 김 씨의 편의점 시즌 3, 모던 패밀리 하나 0, 워킹 데드 9, 워킹 데드 하..

소음주운전/벌점누적 면허취소자, 일일0일 면허정지 감경을 위한 행정심판 제도 - 하상인 행정사 볼까요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벌점 누적 면허 취소자 110일 면허 정지 감경을 위한 행정 심판 제도-하상의 행정 소음 주운 전을 하다 혈중 알코올 농도 0. 하나 퍼센트 이상으로 적발 도에고 나쁘지 않는 누산 벌점이 하나..

<미드 번역을 위한 공부법> 후기 & 최근까지 본 미드 60개 목록 와~~ [내부링크]

> 살면서 아내의 목소리로 나쁘지 않아 다들 너무 기대됐던 책들이었어. 영상번역가라는 직업을 알면서도 윤술 번역작가님을 알고 블로그의 이웃으로 글을 봐온 분이었기 때문이다. 책을 읽고 난 네가 게으른 걸..

자율주행차 (Self-driving Car) 봐봐요 [내부링크]

본 내용에 들어가기 전에 작가는 자율주행 전문가는 물론 관련 전공자도 아닙니다. 평소에 관심이 있어서 찾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하는 의미에서 포스트한 내용입니다. 지난해 이세돌 9단과 알파 고의 대국 이..

배우 진경 과거사진 이혼 전남편 재혼 나이 남자친구 ~처럼 [내부링크]

> KBS2드라마'1만 편'에서 나 혼으로 역을 맡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준 진경이 예능 프로그램 해피 투게더에서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지금까지 미혼으로 남아있었는데, 프로그램에 나와 솔직한 스토리로 많은 흥..

"sound주운전, 안돼요!" 우리의 안전 우리가 지켜요.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소음주 운전 문제가 잇따르면서 우리 사회 전반에 소음주 운전에 대한 관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처벌을 강화하자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소음주 운전은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생명과 안전..

드라마 vip 인물관계도 : 장자신라이상윤 오피스 멜로 시청률 월화극 하나위 봅시다 [내부링크]

이 28일 1방송된 SBS새 월화#드라마 vip가 시청률 월화 드라마 부분에서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인데요 장과 인사라가 이상윤의 거짓말을 알게 되 충격의 엔딩에서는 최고 시청률 9.4 Percent을 돌파하기도..

남산의 부장들 무대인사, 넷플릭스 오리지널 '메시아', 질리지 않는 샐러드, 동네 빵집, 마이솔 클래스 등록 볼께요 [내부링크]

#남산 부장님들의 연휴가 시작되기 전날, 영화 <남산부장들>의 무대인사를 다녀왔는데, 곽도원은 정말 무대인사를 할 때마다 저런가?너희는 약장 수질이구나. 맨 왼쪽부터 제작자-우민호 감독-로맨틱-이성민-곽도..

오토체스 고인물의 롤토체스 조합 추천 하나탄(귀족시자네지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헬로 헬로!아시는 분들은 아시다 시피 https://blog.naver.com/u0759952/221518578699 나는 전에 롤트체스의 리뷰와 후기와 롤트체스의 운영 비결에 대해 설명한 적이 있는가? https://blog.naver.com/u0759952/..

[NEW] 자율주행 어린아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차량 내 데이터 로깅 장비, AUTERA ~~ [내부링크]

자율주행 어린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차내 데이터 로깅 장치 dSPACE AUTERA Auto Box AUTERA는 차내 데이터 로깅 장치이며 ADAS(초단운전자 지원 시스템,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및 AD(자율주..

넷플릭스 위쳐 봅시다 [내부링크]

풀스로 유명했던 게입니다.나도 다운은 받아 놨지만 1/5번 못하고 보관만 하는 우이쵸가 시리즈로 나 온 기레 시청 중... 게이이라면 싱크로율은 꽤 맞게 목소리 깔고 말하는 것도 비슷하다 말만 재미 있었으..

MC몽 콘서트 이빨 병역기피 문재 나이 ft.송가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MC몽콘서트 치아병역 회피 문재 말다툼 본인이 ×송가인 > 병역 기피 논란을 품은 가수 MC몽이 9년 만에 컴백 소식을 알리고 251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수 24라이브 홀에서 여덟번째 정규 앨범'채널..

넷플릭스 추천 : 너의 모든것 시즌2 / Netflix You 후기 (스포X) 대박 [내부링크]

> #you#당신의 모든 것#넷플릭스#netflix#시즌 2 존 젬 대지 요은담유지에무시ー증 만이 드디어 저 왔어! 이 담긴 이재우, 밤 시즌 2정주행.잠이 안와!!! 실은 시즌만큼 재미없어.당신을..

대한민국 자율주행 인프라 기술, 유럽서 큰 호응 이야… [내부링크]

ETRI 개발 자율주행 인프라 기술, 유럽서 큰 반향-프랑스 베르사유에서 교차로 안전정보시스템 기술전시-신호위반, 무단횡단 상황에 IoT 정보 공급해 의문감소 확인 > 국내 연구진이 해외 유수 연구기관과 공동으..

우한폐렴 국내귀취 정리 - 확진자 격리병원 등 좋네요 [내부링크]

> 2월 쵸쯔쵸쯔 아침 9시 기준 국내 우한 폐렴,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 진단자 수 첫 두 일월 3일이다 현재까지 국내의 하루 명의 우한 폐렴,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확인 발표되는 질병 관리..

[최아자신행사] 국내최초 TMI 토크콘서트 안물안궁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 편 진행 (전주 아자신운서 섭외/전북 아자신운서 섭외/행사 MC 섭외/최유선 아자신운서) !! [내부링크]

이 1월 9일 전북도청 공연장에서 국내 최초 TMI토크 콘서트 앤 물 안 궁'도티 분'이 열맀 슴니다. > > 이벤트의 2시간 전에 도착 칠로, 전라북도의 공연장은 한산하고 있었습니다! > > 대기 중으로 안..

첫9첫026 부산 펭수 팬싸후기(인생은 펭수처럼)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뜨거운 펜스 남극에서 온 펭귄 한 0세인데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서 한국에 헤엄치고 왔다.부산에서 펜스 사인회를 할 거예요.길지도 나쁘지도 않자 동상은 물론 내 동년배들도 신청하거나 운 좋게 동상이..

불타는 청춘, 출연진 봅시다 [내부링크]

> 중견 스타들이 서로 알아 가고 칭국카 되는 과정을 그린 리얼리티의 오락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는 SBS화 한 23시 20분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아무것도 보지 않습니다만, 이 시간..

[호주 워홀] D+하나62 브리즈번의 비온 담 밝은하늘과 무지개 / 펭수에 미친 수많은 날 중 하루 이야… [내부링크]

, 브리즈번 워홀 D+일 62 Thu일 7th Oct > , 매 1장 1펜스 영상 내 오늘 없다.왜 이렇게 귀여워... 웩 > 조금 늦게 출근하는 날이라 침대에서 빈둥거리고 있었다 히히 어린이 휴대폰 화..

그다음석증으로 인한 증세 및 부평성모병원 그다음낭제거 로봇수술 후기(식품, 흉터)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 아내의 소리=8월 중순 갑자기 찾아온 통증=소화불량, 구토, 등에 명치 통증. 아내의 목소리에는 급체라 생각하고 소화제를 먹고 손을 잡으며 고통을 참았습니다.그 다음 날 오전은 괜찮았어요. 2. 원인..

대구 후(後)석증 수술, 단하나통로 복강경이 정답입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크원외과입니다.날씨가 쌀쌀해지고 몸이 움츠러드는 계절입니다.이런 계절일수록 몸 관리를 잘해서 컨디션을 무너뜨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 거의 매일 담석증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어벤저스 로다주(로버트 다우니 주니어,Rob 볼께요 [내부링크]

2020년을 여는 첫번째 판타지 모험 영화<닥터 두리틀>이 압도적인 박스 오피스 1위를 질주하고 있는 대히트를 기록하던 '백두산'과 '스타워즈:라이즈·오브·스카이우오ー카ー'을 제치고 대박을 기록했다. > 영..

마음의 병, 좋은정보 [내부링크]

자신이 묻자 보통의 1에는 눈도 꿈쩍하지 않지만 가끔은 젊은 시절보다 더 견디기 어려운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우리는 경험을 통해 더 강해지기도 하지만 어느 순간에는 삶의 시련이 반복된다는 것이 암담하고..

유튜브 수익금, 애기드 볼까요 [내부링크]

> 저는 유튜버가 아니에요 하나방 컨텐츠를 취급하는 아이드 센스의 투고자입니다.간단하게.. 블로그 나쁘지 않고 웹사이트 등을 활용한 CPC 마니아이기 때문에 부대수익을 얻는 것이 주력이며 유튜브는 가끔 이런..

겨울왕국 frozen 올라프 눈꽃빙수상점 Olaf's shaved ice shop (요리 !! [내부링크]

고향의 맛을 그리워하는 펜스 앞에 나타난 남극 소울푸드, 올라프 남극 눈꽃빙수 매장! 엘사가 쏜 설빙수에 오로라 맛 아이스크림까지! 펜스 눈물을 끈 남극 눈빙수의 정체를 알고 싶다면 영상을 즐겨보세요. >..

2막 올린 '당과인귀 귀' 와~~ [내부링크]

> 2막이 오른 '당 아니며 귀 귀'PD"백 정원·펜스 초대합니다." 기사 입력 20하나 9. 하나 0.29. 오후 2:2하나 최 존스 전 20하나 9. 하나 0.29. 오후 2:22'하나 박 2일'대타로 출발하고 독자적인 입지 구축…..

미드웨이 Midway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영화 Midway(2019)의 한글 자막이 시네스 투에 등록되어 있지만 조금은 성이 들어가지 않고 제 방의 방식으로 수정하고 봈 슴니다. 시네스트에 올라 있는 여러분의 노고가 담긴 한글, 영문 자막을 함부로 많이..

KB 국민은행 BTS 적 !! [내부링크]

새해를 맞아 새롭게 #적립 상품에 가입했다.#우대 이율을 향한 내 추천 번호는 8156008718, 요즘에 너무도 상품이 특징이나 금리가 비슷해서#자유 적립금이 되는 것에서 뽑아 본 적. > 한 2%도 안 되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언제나 그랬는데... 비슷한 연예인 누구있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서로 닮은 분들이 많더라고요.이미지가 자기 분위기가 비슷해서 비슷한 분들이 많더라고요.그러면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내장노안수술 녹내장백 ~처럼 [내부링크]

> > 본인의 수하인이 오는 백내장.백내장이 본인의 다른 본인이라면 밤낮없이 눈부시게 시력이 떨어지는 듯한 감정과 어딘가 희미하게 보이는 법입니다.초기에는 거의 증상이 없고 노안에 지레짐작해 지..

여성암보험 추천 갑상선암 유방암 자궁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메갈리치의 최진석 팀장입니다. 여성 암 보험 추천 설계란 높은 확률로 지급받을 수 있는 암에 대비하는 것이 주된 상품입니다. 그래서 갑상선암 보험, 유방암 보험, 자궁 경부암 보험을 하나로 묶..

광화문 내과- 갑상선 기 볼께요 [내부링크]

> 저는 아직 1년 1년밖에 안 됐는데, 점점 체력이 나빠지고 있어요. 좋게 진열된 한끼를 먹고 주 3회 이상 규칙적인 스포츄울하는 것, 그리고 충분히 수면을 취하기 이 세가지가 나의 체력의 비밀인..

편도 봅시다 [내부링크]

> 편도선은 입과 코에 가입의 항원에 대항하기 위해서 항체를 형성 칠로 분비하는 1가지 종류의 면역 조직이었다 표준 출생 때부터 커지기 시작했고 4~하나 0세까지 가장 활발하게 작용하고 사춘기 다음은 점차 퇴..

[미드]디스 이즈 어스, 이야~~ [내부링크]

> 저번에 봤던 "영국드라마" Humans가 끝날 때마다 나쁘지 않은 sound작품 홍보가 있었는데 2016년 아내 sound시즌을 유출한 "This is us:디스 이즈 어스"이다 이다. 영국 채널이어서 당연히 영국 드라마 1과 했으..

?? [내부링크]

얼마 전 유튜브 콘텐츠 촬영을 위해 미니빔프로젝터를 구입한 적이 있습니다. 약 5만원 정도의 제품이었지만, 해상도가 현심이 낮아서 실망스럽습니다. 자막글씨도 깨져서 잘 보이지 않을 정도였으니까요. 당 1..

개미꿈 해몽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꿈 해석을 하는 리멤버입니다오오거의 매일은 부지런한 개미!! 개미의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ᄒᄒ 개미꿈의 해몽 개미꿈 풀기 즉석 조사하러 갑니다 ... > 사업이 본인 진행중인 처음을 주위..

급성축농증과 만성축농증치료 볼까요 [내부링크]

> 급성 축농증과 만성 축농증 > 축농증은 전문 용어로는 부비강염이라고 한다. 우리 본인처럼 사계절이 뚜렷하고 기후 차가 심한 본인이니까 더 잦은 질환으로 환자가 병원을 찾는 흔한 이유 1개이다...

[축구전공 인터뷰] '새내기 지도 좋구만 [내부링크]

> 이 3년간, 전주 시민 축구단의 주축으로 활약했던 정혁(11학번)은 올해 3월, 고창 북-중 학교 코치로 합류했습니다. 익숙한 선수생활을 은퇴하고 지도자로서 인생의 전환점을 마련했습니다. 초보 지도자에 불과..

인공위성도 새집 좋구만 [내부링크]

새집으로 빨리 이사하고 싶어도 거쳐야 하는 통과의례가 있어요. 새집증후군 예방을 위한 '베이크아웃(bake-out)'인데요. 각종 단열재와 마감재, 가구 등에 숨어 있던 포름알데히드, 라돈 같은 유해성분을 단기간..

편도결석자가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바른 건강상식을 드리는 아인 의원입니다.사람과 사람 사이의 부음만 본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것일까요? 1인상을 보는 사람이 있을 가능성도 있고 성격을 볼 수도 있고 그 사람의 작..

편도염 단순한 목감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겨울 특히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 중에 한명 이 질환은 양쪽 편도에 세균이나 바이러스 감염에 발생하면서 대체적으로 청년기나 젊은 성인에게서 흔히 발생하는 질병이라고 해서요.이 경우, 추위나 더위에 노..

다초점백내장수 !! [내부링크]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져 택지에서 빛이 제대로 통과되지 못하고 생성함으로써 시야가 점차 흐려지는 시력장애가 생성될 것이다.백내장은 초기, 미숙, 성숙, 과숙의 단계로 진행되지만, 초기에는 혼탁의 진행..

어린아이 축농증 치료 와~~ [내부링크]

> 울 윤이 아이 축농증이라는 진단을 받고 두달 넘게 항생제를 쓰고 살았던 것 같아.감기 몸살에 걸려서 이번에도 그냥 감기인 줄 알았는데 어느새 노란 콧물이 줄줄 흐르고 있고 특히 밤에는 코 때문에 코뼈도 심..

갑상선암 조기진단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암 조기 진단 예방에 도움이 된다 > 갑상선 암은 최근 한 0년간 남녀 통틀어 우리 본 인 라의 암 발생률 한개 정도를 놓치지 않슴니다.진행속도가 느려 수술 후 예후에도 흔히 좋은 암으로 불리지만 증상을..

꿈해몽 물고기꿈 은 인적 자원이나 정보 [내부링크]

꿈의 해몽, 물고기, 꿈은 인적자원이 본인의 재물, 일, 작품 등을 상징합니다. > 물에 서식하는 물고기는 인적 자원인 재물, 하나, 작품 등을 상징한다.그중 잉어는 능력 있고 세속적인 사람, 예술..

JLPTN2 자격증과 회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재팬에 가기로 결심한 것은 휴학을 하고 나서였습니다. 대학 3학년까지 마친 심정에 이렇게 보통 곧 졸업하는 슬프고 휴학을 했거든요. 이 기회에 정 이야기 많은 1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친구들처럼 어학시..

갑상선암 수술 4개월차, !! [내부링크]

하-오랜만이에요 ! 본격적인 암환자 블로그가 되어버린 소견이지만 그래도 저처럼 느끼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글을 남깁니다."저는 물론, 소가족에게도 수술 사실을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걱정이 컸..

[센터점] FX시티 하는 봅시다 [내부링크]

#마진 거래 > "안녕하세요, FX시티"센터점 "임씨" > 마틴이라는 이 스토리를 들어본 적이 있나요?마틴, 루틴으로 투자금을 조절합니다.이것이 핵심입니다. > 루틴 기법이란?*루틴:실현 후 수익금의 1/2투자 ..

손목 보호 마우스::앵커(ANKE 대박이네 [내부링크]

#버티컬 마우스#손목 보호 마우스#엔코#앵커#손목 터널 증후군, 저는 디자인 1을 하다 보니 손목이 많이 아프거든요.손목터널증후군 검사는 하지 않았지만 대부분 그 수준입니다. 한의원에 가서 침도 여러번 맞고..

갑상선암 수술후 예 ~~ [내부링크]

> 갑상선은 갑상선, 목의 하선이라고도 부르는 우리 몸의 일부 기관입니다. 목 앞쪽에 나쁘지 않고 있는 갑상 연골 2~3cm아래에 위치하고 갑상선은 우리 몸 전신에 필요한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것이다. > 갑..

[천체] 오무아무아 - 정찰대인가? 그럭저럭 좋구만 [내부링크]

마블 - 솔깃한 스토리, 정말 그렇기 때문에 섣부른 추측 엄엄아 OUMUAMUA > 평균 지름이 230m정도의 천체는 일반적인 천체의 움직이려고는 다른 특성을 보였다.표면에 유기물의 흔적도 과인해 왔다고 합니다. 이는..

자네의 모든것(YOU/넷플 ~처럼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작품은 즉시 ~~~ > 공포 로맨스 코미디 댁의 모든 것이에요~~ 장르가 조금 신기한 것 같지만 공포라는 말을 들어서 좀 무서울 것 같지만 막상 그렇지도 않고 또 로맨스 같지만 그렇지도 않고~~ 코미..

드라마, 영화 무료보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수다떠다가 너무 심심해서 일어나서 미드 다운받으려고 휘청휘청 찾았던 목걸이 카페에서 비틀거리다 찾았던 드라마, 영화 free 볼 사이트 찾으시는 분 꿀팁입니다.:) > 드라마,영화 "타다보기" 사이트 넷플릭스..

메리츠 좋은알뜰한건강보험가입 설 대박이네 [내부링크]

> > #50대 여성 암 보험#더 좋은 절약한 건강 보험 의 섭취 맛있게 하셨나요?김 1번 날씨가 무더우니 날씨가 덥네요.금 1이 중복 하지만 맛있는 삼계탕을 먹고 무더운 여름 잘 보내세요.현대해상보험에 이..

[넷플릭스 리뷰] 위쳐(Th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기대작 위쳐 리뷰 시작할거야! > 위처(The Witcher)위처(The Witcher) 힘든 과정을 겪고 훈련을 받으며 태어난 몬스터 헌터 유명한 위처리비아의 게롤트는 사람들이 점차 몬스터보다 포악해져가는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