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1-6955의 등록된 링크

 5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자율주행자동차 자율주행가능 [내부링크]

올해 2020년부터는 시험이 아니고 정말로 작동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국토부가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에 대한 안전 기준을 마련하고 도입했다고 1월 5일 밝혔다 때문이었다. 개..

미드추천> 비오는날엔 맥주한캔과 ncis시즌하나3 다시보기 [내부링크]

[ncis/미드 추천/마이클 우에도루리, 마크 하몬/윌 모 바루 드라마/ncis시즌 한개 5/영어 공부] > 그저께는 3가끔..어제는 4가끔 잤는데도 왜 잠이 안 올까요~비가 더 옵니까 세차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ncis는..

수원소음주운전변호사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원소리주 운전 변호사, 법무법인 은율입니다.운전을 하다 보면 별의별 사건이 다 일어나요.분명한 것은 맨정신으로 운전을 함에도 불구하고, 가혹한 운전 습관은 언젠가 확실히 뒤따라간다는..

하나9하나20하나 방탄소년단 & BTS_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feat.멜론 노래 어워드) [내부링크]

[맞춰도 하나의 방탄] 언제 본인의 등불이 되어주는 아미 덕분에 MMA에서 8관왕! 감사합니다 #상 탄소년단 #아포반포 #우리 상 받았네 > > > > > 이상으로 보답할 수 있어서 정예기 행복할 것이다. 진심으로 감..

넷플릭스가 그렇게 재미있자신 - 넷플릭스 이용가이드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국내에서 무서운 기세로 가입자를 늘리고 있다. 현재 국내 가입자가 하나 50만명 정도, 국내 최대 IPTV서비스 인 KT올레 TV가입자가 약 800만명입니다.을 고려하면, 넷플릭스가 20하나 6년 한개 달 발..

자율주행자동차 도입의 교통부문 파급 효과와 과제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 실현의 현실성에 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는 이동수단의 변이를 넘어 이동패턴, 도로교통 인프라의 변이 등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운전자 지원부..

프로야구))삼성 라이온스 는 스카우트 왜 난리치는지 정인욱 19년도에 댓글도 안보자신봐 팬들이 지랄하는거 학력사기친 개그맨 허민, 난 야구선수 허민 전LG남자 스토리하는 줄, 그리하여 [내부링크]

그만둔 아이를 욕을 왜냐고보다.., 여자였지 자신 보고 ㅠ 엘지 바보 새끼라고 욕 하고 통보했으나 심코당과 삼성 로이옹스의 팬이 자신 보고 대구 야구장에 와서.사태 보라고,,- 존 자신 껌 팔..

넷플릭스 컨텐츠 - 브레이킹 배드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콘텐츠라는 제목을 계속 다는 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넷플릭스로 보고 있기 때문에 일단 이어서 가겠습니다. > 콘텐츠의 홍수 속에서 익혔지만 계속 각쟈프코 보기 시작했다 1, 미드 이다니다...

이승환 -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 LP 듣기/가사/Lyrics 』 봐봐요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주 예기는 쵸은이에기의 쉿이 지나서 벌써 일주일이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2월 마지막 주 분 모두 파이팅라고 비어요!오거의 매일 포스팅한 뮤직은 감사성 포스팅이기도 합니다. 얼마전 자신의 블로..

알파바운스 인스팅트CC M,G28832,현대백화점,중동점,아디다스,퍼포먼스,트레이닝,남자,신발,운동화,런닝화,남성용슈즈 ?? [내부링크]

> > > > > > 내 가슴 이름: 알파 바운스 인스 틴 투 CC M 제품 번호: G28832색 상: BLACK우회: 표지:66%의 폴리에스테르, 23퍼센트 자신 1론, 11퍼센트 폴리우레탄/안감:100퍼센트 폴리에스테르/바닥:특..

자율 주행 기술, 자동차를 친구어본인 새롭개 기기 품 속으로 !! [내부링크]

자율주행 기술이 끊겨요.없이 진화하고 있다. 하나반도 위에서는 물론이고 최근에는 IT 기술 경연장으로 관심을 모았던 축구장, 공항 등에서도 자율주행 기술이 활용되고 있다. 세계 모터쇼에서는 운전자의 개입..

펭수 덕질1기 5번째 확인 [내부링크]

> > 내 이름 쉬어가는 편 펜스 진짜 덕질하나기인데 덕질하나기인지 결심표인지 모르겠다.팬이 된 영상을 정리한 게 왠지 조회수가 너무 높아서 아예 펜스에 관한 글을 새로 쓸까 목소리 예를 들어 펜스 세계관 정..

[다시 날개 다본인] 실때때로 검색어 하나위의 주인공 다본인 “팬들을 실망 시키고 싶지 않았어요” 다본인, 라이프타임 ‘다.날.다’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출연 결심 이유 공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 1위의 주인공 모두 본인"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이다 자신, 라이프 타임"다·나루"하"비하인드 이 이야기에서 출연 결정 이유 유출 > 가수 다자 스스로가 라이프 타이더 채널의 버라이어티 "..

손미나쁘지않아 아나쁘지않아운서→작가 봐봐요 [내부링크]

> 손민아프지가 작가의 삶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5개 방송된 SBS파워 FM'김영철의 파워 FM'특별 초청 자리에는 '내가 가는 길이 길입니다'을 발간한 아나운서 출신의 여행 작가 송·미나가 게스트 출연했습..

방탄소년단 진 | BTS Live : 제가 왔어요 GIFs 볼까요 [내부링크]

미남 > > > > > > > > 진이 웃는 모습을 보면 행복해. > > > 석이 오빠 3000만 사랑합니다~ > > > > 석진 씨가 보고 싶었어요.조심해~ #방탄 소년단의#방탄 소년단 형의#박석진#김석진#BTS#JIN#Seokjin#Worldw..

‘동치미’ 이무송이 노사연과의 달달한 1상, 오전에 1어나면 서로 마사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무송이 노사연대와의 달콤한 일상을 털어놓았다. 것 3일에 방송된 MBN'동치미'에서는 부부의 특집에서 '우리가 부부야? 남이야?라는 주제에 대한 내용을 나쁘지 않게 공유했다. 이무송은 내가 견해보다 보수적..

삼성디스플레이, '플렉시블 TSP' 특허 출원 ••• 폴더블폰 슬림화 박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업계에 따르면 삼성디스플레이는 최근 특허청에 '박형으로 구현되는 플렉서블 터치스크린 패널(TSP) 하나체형 표시장치'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특허는 기존 터치 하나 체형 모듈에 비해 훨씬 얇은 두께를..

성큼성큼 이미가는 웨이모, 韓 현대차 자율주행 특허 경쟁력은 35위 봐봐요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가 최근 3분기'어닝 쇼크'를 내고 국내 자동차 산업에 큰 위기감을 주고 주었다. 영업 이익은 지난해 동기 대비 76.0%감소한 2천 889억원이었던 20하나 0년에 새로운 국제 회계 기준(IFRS)가 도입된..

LG 유플러스TV 가입시 필수체크 11월 : 요금제(넷플릭스 포함)별 채널,요금,선택포인트 그리고 셋톱박스(uhd외) ?? [내부링크]

> Q&A에서 확인할 수 있는 월별 기준, LG유플러스 TV 요금제(넷플릭스 포함), 채널, 요금 및 셋톱박스.가입전에 체크해주세요!Q1=너무 티비는 보지 않지만 운동과 다큐멘터리 채널은 가끔 보는 편이다. 지면파,..

펭수다이어리구성 속지 리뷰 ~~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 가는 길에 엄청 설わくわく어요! 왜냐하면 그건!! 지난달 예약판매시 구입한 펜스다이어리가 도착했기 때문에! 예판 때는 속지 않았으니까 되게 궁금했어요! 근데 펜슨! 무조건 카드 결제! ᄀ 그렇..

[좋은 인터뷰들] 가수 박재범이라는 이름 -jay park 봅시다 [내부링크]

박재범 이라는 가수 ? 를 좋아하게 됬는데 이 인터뷰들 존 스토리가 좋은것 같다 재범 소견도 알 수 있어 좋았고 뭔가 되게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것 같아.팬들의 와인에도, 주위의 동료 가수들에게도..

넷플릭스로맨스영화추천, <가끔 로맨스> 미녀는 괴로워의 업그레이드 봅시다 [내부링크]

2000년대에 개봉한<미녀는 괴로워야>을 보고약간 마음이 되였다 당신에게 추천합니다.이렇게 시작하면 좋은 영화예요.요즘 영어공부가 잘 안되서 영어공부하려고 자막을 틀어봤는데, 확실히 미녀는 괴로워가 미..

넷플릭스 드라마 더 위쳐 - 사전 지식!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20하나 9년 하나 2월 20하나 자우이쵸(The witcher)이라는 드라마를 유출합니다. > https://www.netflix.com/kr/title/80189685 더 위처는 독특하게도 폴란드 소설이고 더 위처가 세계적으로 유명해..

기업 집행유내용간중 재범, 소음주운전변호사의 실형위기 선처조력 서울남부지비결원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의뢰인의 PP는 대 중소 기업 그룹에 다니고 대가족의 주부인 아내와 어린 두 아들을 부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곧 2번째 글자의 생일이었습니다. 그런데.. 문재단초는 그동안 받아왔던 회사승진교육을 힘들게..

정봉이의 전성시대! 배우 안재홍 주연 영화 추천 5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피형 아이입니다 2020년 새해를 맞고부터 벌써 1주일 1이 지났네요. 나름대로 올해 계획을 철저히 세웠는데, 여러분은 새해 계획을 잘 지키고 계십니까? 김 1준비한 콘텐츠는 얼마 전 정아의 전성 시..

[리뷰]넷플릭스 위쳐 시즌하나-스포有 볼까요 [내부링크]

겨울 방학이라서 진실, 하루 종일 넷플릭스만 본다. 오거든의 매일매일은 재밌다고 소문난가운데 그 위치에대해 이야기 할 예정 > 위치에는 3명의 목소리가 있다.리비아의 게롤트 > 게롤트는 인간이 인위적으로..

한끼줍쇼 송가인 홍자 화곡동 출연 봅시다 [내부링크]

한끼 습창가인 홍자화곡동 출연 JTBC 한키줍쇼에 송가인과 홍자가 출연했는데 강서구 화곡동에서 새해 한끼에 도전했습니다!! 미스트로트를 보고 난 후 송가인과 홍자가 괜찮은 팬인데 이번 한끼줍쇼에 출연한다고..

리틀 포레스트 (영화) ~처럼 [내부링크]

> 김태리 주연으로 원작은 내 펜판이라고 들었는데 소음 얘기가 메인 줄 알았는데 편안한 분위기에서 깔끔한 인테리어와 시골 배경에서 소 맛있는 음식을 해먹는 스토리. 그래서 분위기 아래 있는 사람은 정말 평..

바나나리퍼블릭 여성용 쁘띠 미드 라이즈 스키니 로우 헴 앵클 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쿠팡확인 > 바나나리퍼블릭 여성용 프티미드라이즈 스키니로, ⇒앵클ジ 72,54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리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1환으로, 이..

방탄소년단 뷔 Twitter update !! [내부링크]

>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하나 827457개 4620649473?s=하나 9 Taehyung #Complifts Twitter update after the concert in Saudi Arabia Taehyung #방탄소년단 데뷔 #데뷔 #태형 #CGV #BTSV..

BTS<방탄소년단> 월와핸 일위 진 생1 축하 이벤트/ MAMA 출국/ 뷔 립밤 볼까요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 형의#박석진 생각 있는 12월 4일은 진의 생일이다.박석진과 태형이 12월에 태어났습니다. 태어나서 곧 2세가 되어 버린 박석진과 대현.아마 어린 시절에는 또래에 비해 흐릿해진 게 아닐까 하..

뽕따러 가세 송가인 시청률 고공행진 ! 미스트롯 뽕남매 붐과 전국투어 하나번째 뽕밭 광주 양동시장 동영상 ~처럼 [내부링크]

'뽕따리'에 가자, 송가인 시청률 고공행진! 트로트 '뽕남매' 열풍과 전국 투어! 첫 뽕밭, 광주 양동시장 동영상~! > > > > > 폰타리로 가자, 송가인, 시청률 고공행진! 트로트폰 남매 열풍과 전국 투어! 첫번째의..

가수 김정수 위암 과인이 부인(아내) 자녀 필리핀 과거 리즈 이야~~ [내부링크]

[김정수 과사 가족의 직업 노래 필리핀] > 가수 김정수가 교양 프로그램 '인생 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위암 3기 말기 진단을 받고 80퍼센트를 절제했다고 하더군요. 암 투병을 해서 필리핀으..

[#박지훈] 훗 눈썹도 심어주는 금손 박지훈, 시대를 앞서가는 실력 ~~ [내부링크]

> http://naver.me/GvrWuInN #박지훈#지훈#ParkJihoon#Jihoon#박지훈 LOVE#박지훈 조선 혼다 무소 꽃 파벌#조선 혼다 무소#꽃 파벌#고영수#도성 최고의 페피#한 팬암의 고영수#금 서는 자신의 영수#박 지훈 금수..

[기사읽기] 차이나 BOE 수율 부진..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 출시 연기 불가피 알아봐요 [내부링크]

"폴더블 폰에 대한 세계의 폰 업체의 시도는 계속됩니다만, 선두 삼성 댐 추억의 모토로라가 레이저 폴더블로 도전할 거라고 했지만 생각보다 중요 물품을 공급하는 기업이 너무 고생시키고 있습니다"그래서 그래..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국내는 어느 수준?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이 임~지금의 전기차를 넘어 자율주행자동차의 시대가 열린다고 연일 뉴스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란 문제가 생긴 것의 시작은 역시한 5g의 상용화의 성공에서였습니다 5g이..

편도염으로 인해 목에서 아픈증세이 느겨진다면 어떻게 치료를? 봅시다 [내부링크]

> 본인도 PM2.5의 농도가 짙어진다 목의 통증을 호소하는 분도 많지만.목에 통증이 느껴지면 물을 많이 섭취하고 휴식을 취하세요.충분한 수분섭취와 휴식을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목의 통증이 지속된다면 질환..

[비투비 빙의글 / 정하나훈 빙의글] 연아이를 빌려드립니다 Part.7 _ 20(完) 좋은정보 [내부링크]

[비투비 잉글 / 정일훈 빙글] 영자를 빌려줄게요. Part.7_20(완제)Copyright. 2019.RH.All Rights Reserved. > > > > > > Thanks to 표지ビョ해님, 투비님, 은하수님, 멜디..

열쇠 꿈해몽 열쇠꿈풀이 ?? [내부링크]

당일은 열쇠와 관련된 일, 꿈에 대한 꿈해석을 합니다.해몽 순서 > 어떤 사람으로부터 이런 열쇠를 얻으면 이는 태몽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아니더라도 이런 열쇠를 옷 sound은 정신적 물질적 행운을 얻을 수 있고..

소음주운전 면허취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로펌 대건입니다.따뜻한 봄에 벌써 여름휴가의 의도를 누설하고 있나요? 많은 사람들이 각각의 의도를 새기고 계실텐데요? 아주 다양한 의도가 있을텐데요? 여러 의도 중에서도 어떤 의도를 이뤄보..

편도염 잘오는 애: 양산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리 두루치는 아기 때부터 편도염이 너무 자주 와서 병원에 입원한 적도 많았고.열병치료도 잘 했고요.그때마다 올라가는 염증수치, 백혈구수치....소아과 선생님이 지금까지 처음본 수치라니....수액에, 항생제..

인천캐드학원, 너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패션을 전공하던 20대 직장인이예요~! 오항시날은 날씨가 영상권 기온이라 춥지 않을줄 알았는데 막상 과인이 와보니 더 추웠어요. 그래서 오한시날은 출근길에 목소리를 서두른 것 같아..

게이밍 모니터 인터픽셀 IP306하나,30인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감자해커입니다 얼마 전까지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 주사 속도 144Hz가 대세였지만 최근에는 165,200Hz도 내게 올 시대가 되었습니다. 주사율 수치는 간단하게 내용하면 높을수록 게임의 움직임이..

아자신운서김미진 | 드라마기자역 | 드라마 | 알아봐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오마이 MC 김미진입니다:)블로그에서 이동으로 20하나 7년 하나 2월 포스팅입니다. 참고하세요 SBS에서 방영된 수목드라마 <모 아니면 도> 촬영을 진행했습니다.평소에 즐겨보는 드라마라서 매우 좋았..

급성 편도염 증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 코앤 이비인후과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혀담 쪽에는 불규칙하게 생긴 설편도가 있는데 목구멍과 연구개 담장의 콧구멍이 뚫리는 주변의 인두편도와 아데노이드라고 불리는 편도조직이 있습니다...

역사에 가족(假定)은 유뜻하다 - 짱이네 [내부링크]

> 역사를 접하면 시간이 걸리는 순간이 있다. 역사에 있어서 가정은 무의미하다고 하지만, 그래도 끔찍한 감정을 갖는 것은 어쩔 수 없는 현실이었다 예컨대 시 조선시대 임진왜란 때 이순신 장군이 없었다면 그..

모공팩에는 이니스프리 화 !! [내부링크]

내가아기가정해놓은모공팩으로바로#이니스프리화산송이 마스크팩 늘 그랬듯이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 거 본인, 모공이 늘 부드러워졌을 때 수시로 해주는 마스크팩입니다.:) > 이니스 프리의 베스트 셀러라서, 뭐..

영화배우 도모세 170만 ~처럼 [내부링크]

기쁩니다. 막간을 이용해서 재미 있는 이야기 1 하고 드릴게요~요즘은 유튜브가 많이요~IT강국대 힝밍국....그래서 TV보다 유튜브를 통해서 트렌드를 끌고 있는 은폐 스타들도 너무 많아요.또 유튜브 활동을..

퇴근길 3호선, 개그맨 최효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는 3호선 지하철에서 두정 거장을 타고 가다가 갈아타는데 어제 퇴근길에 지하철을 타고 있었지만, 방송에서 개그맨 최효종이 자신 오는 것을 보고 놀랐어요.방송 스토리 들으니까 팬서커 이벤트에서 자기가 같..

갑상선 이상?(2), 분 짱이네 [내부링크]

> 거짓없이...햇살아래에 설때마다 머리가 저절로 흔들린다. 이 날씨... 동네병원 갔다와서 목아픈건 더 심해지고 손으로만 아파. 엄청 sound파라고 밀어서 그런가? 게다가 없던 열도 해열제도 먹었다. 아무튼 예..

리니지m 신규캐릭터 사전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난 리니지 m 1주년 언론 간담회에서 깜짝 공개된 신규 캐릭터'총사'가 오늘 5월 30일 오후부터 플레이 가능할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1세대에 리니지의 누리꾼도 있어, 특히들은 PC원작에서 플레이할 수 없는..

이빨 빠지는 꿈해몽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 재역시다. 여러분은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꾼 적이 있나요? 저는 가끔 이가 빠진 본인이라는 꿈을 꾸곤 합니다. 금하나 은니에 관련된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윗니가 빠지는 꿈은 나쁘지 않..

넷플릭스 영화 추천, 미국 하이틴 영화, 짱이네 [내부링크]

> 친한 언니의 추천으로 보게 된 것 7어게인!보통으로 추천해서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Jack Fron이 좋은 영화였습니다.그것도 Jack Fron의 리즈 시대의 외모로! 영화의 간단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어느정도의 스..

20하나9 JTBC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대전 대학교 학생 여러분, 김 1은 금요일 1!불금의 시작을 알리는 대전 대학 블로그 기자단에서 스미나사어 약속하셨어요? > 최근 스카이캐슬이라는 드라마가 성황리에 종영되었는데, 귀신보..

갓게이다을 드라마로 넷플릭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무비맨이다 돈 하나 소개할 작품은 를 포스팅해 두려고 할 것이다.위치는 캇게이더로 유명한 작품이다.경대는 아주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많은 분이 Netflix에서 우이쯔챠ー을 제작할 것이라고 하셨..

유투브촬영섭외 남자개그맨추천 안윤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조영구의 드림캐스팅입니다.이번에 소개할 분은 #코미디언 안윤상 씨를 소개합니다. > 1982년 10월 16한 평생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성대 모사의 달인으로..

급성 편도염 입원 봐봐요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 입원 보상 사례(J0390) > 안녕~!! 빠른 보상접수와 정확한 보험금 지급을 약속하는 핫파이 보험우편통이야!! 1주일이 참 빠르네요 이제 금요일 1개 찾아 왔습니다!!김하나은 급성 편도엄으로 입원 보..

[NHK뉴스로 제펜어 공부] 5일6. 인공위성으로 재해 시 안 짱이네 [내부링크]

인공 위성에서 재해시의 안부 확인 세계 지진 해일의 일본에 실험 와카야마(2017/11/05)인공 위성에서 재해시의 안부 확인. 세계 쓰나미가 아닌, 미의 날에 점검.와카야마현(와카야마현) GPS 위성 "미치비키"를 활..

청소년상후(後)사3급 자격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저는 학점 은행제로 마움학 학사 학위를 받거나 청소년상 다음의 회사 3급을 준비한 박현ㅇ이다 이다.선생님이 향후 진행되는 것 때문에 후기 1회 남기라고 해서 몇자 적어 봅니다.~ 저는 원래 일반..

백내장 렌즈 선택노하우! 백내장 렌즈종류 • 볼께요 [내부링크]

> 사람의 눈은 카메라와 매우 흔합니다.외부에서 들어온 빛은 카메라 렌즈에 해당하는 수정체를 가결하여 필름에 해당하는 망막에 영상을 붙이도록 하겠습니다.망막에 도달한 빛은 시신경을 통해 전기신호로 바뀌..

식구력이 중요한 질환, 녹내장 즉시 와~~ [내부링크]

> > '가족력이 중요한 녹내장 즉각 안다'건강 강좌 안내 누구냐 안과 병원이 세계, 녹내장의 협회가 지정한 녹내장의 주간(3/하나 0~하나 61)을 맞아'가족력이 중요한 질환, 녹내장 즉각 안다'이라는 주제로..

북미에서 예상대로의 반응을 얻고 있는 롤랜드 에 봅시다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 등의 대표적 볼거리를 한 재난 영화로 이름을 알린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의 전쟁 영화<미드웨이(MIDWAY)>이 지난 주에 드디어 북미에서 개봉이 됬네요. 특히 미국 재향군인의 날(하루..

넷플릭스 요금제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애니/영화 모두 좋아하는 레미엘입니다.오한씨는 제가 최신에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나도 가입 전에 아라시 검색해 봤어눈 ᄏᄏ > 우선, 넷플릭스가 30한 동안..

녹내장검사 이야~~ [내부링크]

20대, 30대부터 노인까지 눈의 건강을 위협하는 녹내장의 검사와 수술 비용, 자세히 따지고 보세요 > 녹내장은 시신경과 신경섬유층이 손상돼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질환이다.세계적으로 백내장, 당뇨성 망막증과..

[고혈압/불면증] 고혈압과 불면증 간의 강한 ~~ [내부링크]

> > 불면증은 수많은 건강상의 문제와 관련된 흔한 수면장애다. 특히 불면증은 심혈관계 질환 및 고혈압이 본인의 혈압(blood pressure, BP)의 non-dipping과 같은 선행 병리적 상태와 관련이 있다. 이 체계적 문..

미세먼지 호흡기 이야~~ [내부링크]

> "최근 PM2.5가 매일 생선과 호흡기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데."미세 먼지는 코털과 기관지 섬모에 걸러지지 않고 몸에 들어간 기관, 허파 꽈리 등에 흡착되며 호흡기 질환을 1우키프니다.오우거의 매일은 너무 웰..

손목터널증후군 저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걸 보니깐.. 무서워... 追... 최신 잘때도 그 sound 척이 앞으로 더 더워지면 어떨까 합니다. 그래도 이기고 내야 합니다, 사무직 1을 한지도 이미 몇년.. 후크가 됐네요.컴퓨터 많..

통풍에 좋은 차 마신다고 ~처럼 [내부링크]

남편이 통풍으로 칭크오의 난지 벌써 5개월...통풍이라는 것 자체는 완벽하게 고칠 수 없다니.평생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그래서 지금 당신도 본인도 죽어버렸다 의견과 관리가 시작되었습니다. > 식탁위에는 매일..

GTA5 RP S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 마블서버에서 rp를 즐기고 있는 pigbaby 임임 > GTA5를 뛰고 있는 분들 중에 GTA5 RP서버를 뛰어 본 분들이 없더라고요 따라서 다소 가르침 합니다. GTA5는 오픈 월드와 현실의 못할 수 있는 세계관이..

구강위생 불량도 편 와~~ [내부링크]

구강위생 불량도 편도결석의 원인입니다.겨울이 되면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감기조심"이라는 것이 안부인사로 통용될 정도입니다.감기와 같은 동절기도 감염이 심해 지면편도염으로 발전할 수도 있습..

눈 실핏줄 터짐,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신을 그리는 "뷰티케어 헬퍼스 펑크로키입니다. > 요즘 현대사회에서 현대인의 눈 건강문제가 다양하게 나쁘지는 않습니다.특히 스마트폰을 살 때 시청하는 사람이 많습니다.자주 스마트폰을 보다..

공주시 이비인후과 목감 ~처럼 [내부링크]

공주시 이비인후과 목감기와 같은 증상, 편도염! > 안녕하세요, 소리슴 이비인후과입니다! 환절기만 되면 면역력이 떨어져 여러 질병에 노출됩니다. 환절기에 발발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편도염이 있습니다..

대구손목통증 손목건초염 대박이네 [내부링크]

> 근육이라는 것은 많이 사용하면서 강화시킬 경우 볼륨도 커지고 힘도 세집니다. 그런데 관절은 어떨까요? 아무리 젊고 회복력이 좋은 사람도 너무 많이 쓰면 약해져요. 예를 들어,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

netflix 미드 오 !! [내부링크]

올해 초 넷플릭스를 이용하기 시작한 이후로 미드는 더 이상 다운로드하지 않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아직 워킹데드 이번 시즌도 못보고.. 그림도...끝까지 모두 스트리밍 하고!사실 회사 생활도 있고 개인 작업도..

백내장검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최근의 젊은 연령층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해져 있어 유년시절부터 컴퓨터, 인터넷, 스마트폰과 함께 성장하여 신기술과 빠른 시대의 변천에 민감합니다만.그러나, 어린 시절부터 디지털 기기의 청색 빛에 노출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