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2-6955의 등록된 링크

 54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무통장입금 하는법 이렇게만 하면 끝!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빠들~ 당해도 기분좋은 수요! 아직 외기둥 하나 본인이 되려면 많이 남아있지만 그래도 기분좋게 열심히 보내보세요 여기저기 십하카로 알아보면서 입금 방법 한번 알아보세요! 인터넷으로 구입하..

펭수 김동준, 정체 드디어 밝혀지나…유튜브 김동준 어느길래? [내부링크]

펜스가 전 국민의 최근 유행 어린이콘이 된 중심, 거기에 정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다양한 인물이 펜스의 정체로 추측되는 가장 유력한 후보는 유튜버 김동준이었다. > 김동준은 서울예대 연기학과 첫 학..

서울대입구역안과 SNU청안과 - 녹내장 치료방법에 대하여 [내부링크]

40대에 접어들면 눈에서는 다양한 노화 증세가 발발합니다. 노화증상은 다양하게 일어나지만 실명의 원인이 되는 질환이 발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실명의 원인이 되는 질환으로는 다양하지만 그 중 하..

KT SAT, 용인 위성센터 위성 홍보관 ‘샛토리움’ 개관 [내부링크]

> 조 송희 기자 KT SAT가 용인 위성 센터 25주년을 기념하고 위성 홍보관'세트 리움'을 개관했습니다., 용인 위성 센터는 korea첫 위성 관제 센터로 하나 995년에 발사된 무궁화 위성 하나호의 안전과 원활한..

화장품 관련 종사자들의 필수앱 '노케미라이프앱'이 출시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래 기다리셨습니다'노케미 라이프 앱'을 출시한다.주문형 화장품 조제 관리사와 아로마 블렌딩을 추가하느라 늦었나봐요.카카오 회장님의 모임에 따르면 앞으로의 시대는 AI 인공지능을 넘어 거대한 데이터베이..

국가자격증 큐넷 신청노하우 원서 접수 노하우 알아보기 [내부링크]

와우 금요일이네요! 내일이면 역시 주요이야기입니다.설 연휴 직후에 있었던 휴일은 집에서 푹 쉬었으면 좋겠어요~ 저 같은 경우도 좀 멀리 운전을 해서 갔다 와서 사실 이번 주 내내 피곤했어요! 오늘은 잠깐 쉬..

담석증 수술 심각해지기 전에 예방하고 치료하자 [내부링크]

> 지금으로서는 아직 명확하게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공포에 떨게 되는 질병이 있습니다.걸린 후에도 특별한 증상이 본인이 아니기 때문에 건강 검진에서 발견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다음의..

입짠내 제거 비결의 끝판왕! '편도결석 제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인테리어 정보보다는 여러 가지 가십으로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아요. 평소엔 구취에 관해 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는 사람중에 남자친구와의 이별사유가 구취때문이기도 한 사람이 있을..

자궁축농증, 유선종양 수술을 한 #5103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올바른 동물병원입니다.다른 병원에서 자궁 축농증, 염증성 유방 종양 진단을 받고 수술을 진행 해서 온 하나 6세 예기 티쥬이 다닌다.생식기 부분에서 출혈이 간헐적으로 있어 6개월 정도 지난 시..

BTS 블랙스완(Black Swan)뮤비 - 세계기록 세울까? 이야… [내부링크]

> 블랙 스완-방탄 소년단 4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7 20하나 9년도의 대히트작'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의 감흥이 가기 전에 교은쟈뇨은, 새해부터 BTS가 아미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에게 큰 선..

[넷플릭스 어린이니] 믿고 보는 원펀맨-ONE 작가 !! [내부링크]

> <원 폰 맹>의 리메이크 작가는<아이 실드 2일>라는 미식 축구 만화를 그린 무라타 유우 스케 작가로서 운동계의 만화 자신을 좋아하는 것은 한번쯤은 들어 본 듯한 작가였다 아기 때 처음'아이 실드 2일'..

<애증의 Mac> 랜섬웨어 감염 후, window10 초기화/포맷 하는 법. ?? [내부링크]

> 는 팍쵸!유튜브 mp3무료 다운로드하고 youtubemp3org의 인가 0rg?...뭐 잘못 클릭하고 런 선 웨어 감염... 우안쿠이 랜 랜 랜 랜 랜 랜 랜!!! !!! !!! !웨어!!! 만약 렌 송복이 뭔지 모르지만 감염으로 wind..

펭수 달력 펭수 다이어리 후기 신이나쁘지않아 신이나쁘지않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ペン하! 요즘 내가 제일 좋아하는 펜스펜스 보는 재미로 살고있어요 유튜브에서 펜스 영상을 보고 있으면 감정이 정화되는 느낌이었다.그렇게 해서 나쁘지 않아도 모르는 사이에 기분이 좋아지고 있는 소음.30..

[개아토피클리닉TV]개아토피, 단백질 때문에 생기는 걸까요?(feat.가수분해처방사료) ~처럼 [내부링크]

제가 개 아토피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해 최근 많은 사람이라는 유튜브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당일은 그 2번째 이야기<개의 아토피, 단백질이 원인인가요?임견 아토피는 잘 낫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상태..

[마우저 하나렉트로닉스] 자율주행차에는 어떤 기술들이 사용될까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가 부속업계에서 역동성과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센서, 전력변환기, GPS 시스템, 무선 모듈, 제어 및 통신기술, HMI 제품은 모두 자율주행차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고 있습니다. ADAS(advanced driver..

배우 임현수 키 대학교 학력 본인이 과거사진 인터뷰 ~~ [내부링크]

임현수과사 졸업사진 소가족대학의그녀] > 탤런트 임현수가 예능 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서 보고서에 출연한다고 한다. 군대 제대, 다이어트 후에 정해인 배우와는 드라마 "봄밤"에서 호흡을 맞추고 최현수 역을..

'잡다소음사·소음주운전 은퇴' 삼성 라이온즈, 명가 DNA 되찾아야 볼께요 [내부링크]

> [가을 야구를 못하는 팀 ③]'쟈프그다 sound사 sound 주운 전 은퇴'삼성 라이온즈, 명가 DNA 되찾아야만 기사 입력 20하나 9. 하나 0)하나 하나. 낮 06:38최종 수정 20하나 9. 하나 0)하나 하나. 낮 06:38 이..

애기플에서 출시할 자율주행차?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프로젝트 타이탄 알아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재공하는 IT 대기업 민앤지 로그인 플러스입니다.미래 신기술 중 우리 실생활에 매우 큰 변화를 가져올 자율주행차!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핸들, 가속페달, 브레이..

소리주운전 벌금형 약식기소를 준비하시과인요? 대박 [내부링크]

오항시이 올해 마지막 금요일이네요. 이제 막바지에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실감합니다. 이후 오면 한살 더 나쁘지 않다 치아도 먹고 2020년 1월이라는 사실이 정말 신기한 생각에 그렇습니다. 1월이 막..

폴더블폰 흥행 돌풍!!! 일0년만의 폼팩터 혁신 ( 교보증권) 이야… [내부링크]

> > 이 9월 61처음으로 출시된 갤럭시 폴드는 뜨거운 흥행을 계속하고 있다. 이 4월, 품질 결함에서 출시 계획이 찍혀기대보다 우려가 깊었던 것과는 대조적이었다 글로벌 완매 행진으로 주식시장에서는 관련 중소..

웹툰 원작 드라마, 조회 수만큼 시청률이 올랐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웹툰 원작드라마 조회수만큼 시청률 오른 네글/사진:맛스타 > IP의 힘. 이미 많은 팬을 가진 콘텐츠는 대중의 진입장벽이 새벽이었다. 그래서인지 여러 제작사는 새로운 시냅틸리오 대신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수 김정민 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 하나 990년대 풍미한 가수 무항지 화우 등 허스키, 잘생기고 트렌드가 많았다 그래서 오랜만에 들어본다

수치해석하나.3 Matlab 입문하기(3)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겸손한 J입니다. 지난 번 글에서는 mesh grid 함수를 이용하여 행렬을 만들고, mesh 함수를 이용하여 그 행렬을 변수로 하는 그래프를 그렸습니다.이번에는 연산을 다뤄보려고 한다. 1.Matrix Multipl..

미드웨이 쿠키영상 유무와 리뷰정리 이야~~ [내부링크]

> 꿀 보장 전쟁 영화, 특히 자신의 사실을 바탕으로 한 영화라면 더 눈에 들어옵니다. ^^2차 세계 대전의 서막을 알릴지 주만 습격, 다음의 긴박한 그이츄이울 그 다음은 영화의 미드웨이의 쿠키 영상이나 검토 정..

(8,520) P.S. I Still Love You :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2 : 넷플릭스 미드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원작소설 2편 ~~ [내부링크]

> 출판사 → Simon & Schuster Books for Young Readers (8,520)P.S. I Still Love You: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2:넷플릭스 미드'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원작 소설 2편 보시는 상..

운전자 없이 달리는 자율주행차, 어디까지 왔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감정의 좋은 경험, T'Station입니다. > 운전대를 잡고 수시로 백미러를 점검하는 운전자의 수고 없이 목적지까지 스스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상상해 봅니다.차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운전석에 앉아서 책..

시흥 배곧 신도시 생명공원 자율 주행 기반 카셰어링 체험 ?? [내부링크]

특히 미세 먼지가 심하다 20최초 8년 쵸쯔쵸쯔우오루 7첫 스요쵸쯔, 시흥 베고쯔 생명 공원 주변에서는 자율 주행 카 셰어링(차량 공유제)체험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스마트폰으로 자율 주행 차량을 호출하..

영화-미드웨이/홍콩반점/투썸초콜렛케이크/할매선지국 좋네요 [내부링크]

2020. 하나.한 수 2020년 복 한 문장은 조조 영화 미도우우에 다음 기작은 20하나 9연도 종료하는 글 적으면서 풀레그데 추천사 적다고 없는 것 노래 한 공식 팬클럽 키트 왔다고 적을까 하지만 부산갔다와서..

넷플릭스 '위쳐' 알아봐요 [내부링크]

#위처 #TheWitcher #넷플릭스 #Netflix > 드디어 다 봤어.드라마를 보기 전에 '위치:이성의 목 sound'를 읽을 기회가 있었다. 그 책의 내용이 시즌 중 내용의 기본 골조여서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있었다. 대등한..

'제작비↑= 흥행↑' ? 총제작비 200억이 넘는 영화 모소리 봐봐요 [내부링크]

> > 백두산 화산이 폭발했어요. 대한민국에 재난 귀추가 선포되고 추가 폭발을 막기 위한 남북 두 남자의 사투를 거론했다. 현재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인<백두산>는 개봉, 다고에 한번 이슈가 된 적이 있는데..

대한민국약전에 과인와있는 물성측정기를 이용한 겔강도 시험법(texture analyzer/겔강도 측정) 이야~~ [내부링크]

APPLICATION 겔화하는 젤라틴의 강도를 측정한다. "korea약전"( 제20하나 9-68호) > TESTOB JECTIVE 겔화하는 정제 젤라틴, 젤라틴의 겔 강도를 시험법에 따라 실험하고 그 결과를 표기합니다.GELATINE BLOOM T..

펭수 배경화면 / 펭수 명언 / 새롭개 펭수 짤 모음 첫4 ~~ [내부링크]

펜하퓨펜스가 항상 이마트에 가서 탈출하네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블로그 정보/공유에 가면, 더 많은 POSIGLE이 있습니다~ ]#펜스 #펜..

미스터트롯 남자송가인을 찾아라 트롯맨의 대격돌 알아봐요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의 붐을 이어 가기 위한 TV조선의 역동적인 무대"미스터 트로트"이드 디어 예선에 15000원인 지원자 중 101팀이 자웅을 겨루는 미스트 로트 시즌 2버전 프로그램이 오픈했었죠 > > 실수 트로트란 다른..

[RS9seoul] 배우 진경 자켓, 플라워 원피스 패션 정보 ~~ [내부링크]

곧 개봉 의도인 발칙하고 분명치 않은 소가족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 산키스 패밀리! 하나뿐인 나홍주 역을 맡은 진경 씨가 출연하는 영화로 연기파 배우 박휘순 씨와 황우슬혜 씨, 수녀 보라 씨까지 등장합니다...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소리주운전사고후 미조치 등으로 징계처분을 받은 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입니다. > 오한시은 행정소송 변호사 엄호준 변호사와 음주운전 사고 후 조치 미비 등으로 징계 처분을 받은 공무원이 소청 심사 청구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알아보..

방탄소년단 - IDOL 컨셉 다이어리 꾸미기 이야~~ [내부링크]

기쁩니다:)당 1번 다크에 돌아온 김 굿이에요 제가 잘 보면 다이어리를 YouTuber의 한 명인 망고 펜슬 씨가 앞에 방탄 소년단의 신곡이다 IDOL가사로 다이어리를 꾸민 것을 보고정말 이쁜데 한번 도전하고자 했는..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없어지지않고 계속? 대박 [내부링크]

> 손목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사람 중에서 손목이 본인의 손가락 저림, 어쩌면 저리는 통증 등을 느낄 수 있습니다.이는 키보드 사용이 많은 직장인이 본인, 종일 가사노동과 자녀를 둔 가족주부 등으로부터 본..

워터걸스 1방송! 배우 김희정의 볼체인 드롭 이어링!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채널A에서 새로 시작한 예능! 워터걸즈~~~! 대단한 여배우들이 많이 과인올시다. > > 이번에 김희정씨도 나쁘지 않네요.ᄒᄒ 섹시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김희정씨의 화면 속 드롭 귀걸이! 그것..

미스트롯 송가인 행사비 이천만원 트로트가수중 최고 봅시다 [내부링크]

미스토롯토송가잉, 행사비 2000만원 트로트가 인기 > #송가인 #송가인행사비 #송가인행사 #미스트로트송가인 #송가인수입 #송가인행사비 #송가인무대 #송가인초대가수 #송가인키 >

롤 시즌8 미드 카타리본인 좋네요 [내부링크]

롤 시즌8 미드카타리나 지지않는다 룬/템트리/특성/스킬/공략 > 미드카타리자 자신입니다.자료는 갓 g 에서 가져왔습니다. > 미드카타리과인스펠은점화미만잡임.초반 스노우볼이 중요한 쪽 입장에서는 길모퉁이가..

호랑이꿈해몽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동물이 괜찮아서 본인 모르겠어요옛날부터 저는 동물은 거짓없이 괜찮았지만, 그래서 인지 꿈에서 견해와 노는것 본인의 고양이와 노는 꿈을 꽤 많이 꿨습니다.하지만 최근에는 호랑이가 자..

자율주행 정보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에 대한 편견 > > (図は、現代車の資料)、自主走行はその成熟段階によってレベル0・一つ~5段階(一つ部では一つ~4段階に区分)に区分される。の車線の車線維持、スマートクルーズ機能などが..

방탄소년단•진 | Jin greets ARMY fo ?? [내부링크]

The첫 5th day of the 8th lunar month marks a significant day for Koreans as they celebrate Chuseok Festival or the Korean Thanksgiving Holiday.This three-day holiday was traditionally observed to th..

BTS COMEBACKSHOW - HIGH 이야~~ [내부링크]

https://youtu.be/UUUB0ZN3nS8 BTS COMEBACKSHOW-HIGHLIGHT REEL[BTS컴백쇼 D-2]FILM'Anpanman의 충전 법'PREVIEW![S#한]쿠오 주군이 생생하게 놀란 이유는?[S#2]파괴 왕 Returns?[S#3]신의 손[S#4]편집한 정국 씨..

(의행정부 편도염) 급성 편도염, 편도 확인 [내부링크]

> 이비인후과와 가장 자주 오는 주소는 목의 통증으로, 목의 통증이 많은 원인이 편도 질환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편도염 치료, 성모 맑은 숨이비인후과에서 편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Waldeyer's ring이란 전..

하루종하나 봐도 재미있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휴일에 어떤 일을 하시나요? 게입니다, 데이트, 공부 등 다양한데 그 안에서 방에 틀어박혀 휴일에 미드미드를 달리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휴일에 미드본인을 읽을까봐 다양한 미드문장을 읽..

입매운냄새 유발하는 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입핵의 매운 냄새를 유발하는 편도결석 제거, 고주파로 해결, 입핵의 매운 냄새를 유발하는 편도결석 제거, 고주파로 해결! 이식이비인후과 > 편도결석은 편도선이나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썰매식물의 찌꺼기..

높은 혈압에 좋은 짱이네 [내부링크]

일교차가 높아지면 심장이 특별히 나빠지지 않아 뇌혈관이 나빠지거나 해서 문화재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찬 공기 등으로 인해 혈관이 수축되기 때문입니다.고혈압은 혈압이 지속적으로 높은 상태로 평소에는 증..

개그맨 허경환 주짓수, 로드FC, 대박이네 [내부링크]

날씨가 제법 겨울같아요.추운 겨울에 다이어트가 더 좋아지는 거 아세요?물론 몸을 충분히 풀어주면 부상도 당하지 않습니다.개그맨 허경환이 서울 압구정 로드짐에서 수다를 배우고 있습니다.원주로드짐에도 메인..

2020 공무원 봉급표 확인하고 !! [내부링크]

> 저는 공무원이 아니지만 공무원 준비를 하는 견해는 한때 정예기를 좋게 했던것 같습니다.아마 저 같은 사람이 많을 거예요.부모님이 공무원을 준비하기를 원하셨는데 즉각 당시에는 어린 과인이었고 왜 그렇게..

부산교통사고소송 변호사 볼까요 [내부링크]

부산교통사건소송 무단횡단 교통사건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 > 안녕하세요. 부산교통문화재 소송법무법인 대륜입니다.서울 부산 대구 울산 창원 진주 각 사무소를 운영 중인 법무 법인 대륜은 주요 도시를..

축농증에 좋 볼께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혹시 시축농증을 앓고 계십니까?저는 병은 아니지만, 요즘 주위를 보면 축농증을 앓고 있는 분이 꽤 있습니다.그런데 이 질환이 만성 질환이고, 자주 있는 건지 많은 분들이 이로 인해 고통 받..

[신촌소화기내과] 담석증을 볼께요 [내부링크]

[신촌 소화기내과] 다소 음석증을 유발하는 격렬한 다이어트! > 단기간에 빠른 체중 감량 효과를 얻기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진행하거나 진행하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무리한 다이어트에 돌입한 분은 결국 골병..

故 이1재 배우 딸의 감정, 공부 짱이네 [내부링크]

#이쪽재 #이쪽재 #이쪽재딸 #이쪽재딸 #이쪽재딸 #이쪽재딸공부시간 #이쪽재사망 #이쪽재아내황지성'공부가머니?'에배우이쪽재씨가족이출연한다. 온 3첫 오후 방송되는 MBC'공부가 뭐야?'(기획 팍효은속/프로듀..

20첫9년 신한은행 운세 f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옆집 할머니 등 사양 2018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훌쩍훌쩍 곧 20일 9년이 다가오는데 20일 9년도 운세 궁금하지 않습니까?나는 너무 궁금해서 찾다가 내용의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무당벌레꿈 무당벌 좋네요 [내부링크]

> 어릴때는 매미도 잡고 잠자리도 잡고 곤충과 친하게 지냈던 것 같은데요?커보니까 의견보다 너희가 커서 기분 나쁘지 않나요?우리집에 아무리 다들 창문을 열어둘때마다 무당벌레가 들어오는데 다시 귀여워서 꼭..

담석증 원인 담즙의 구성비 이야… [내부링크]

담낭에 결석이 생기는 담석증이 발병하면 지방 변화과인 설사, 오른쪽 상복부 통증이 과인타과일 수 있지만 아무런 증상이 따르지 않을 수 있다. 그리고 통증이 심한 경우에는 수술적인 방법이 처방되기도 하는데,..

백내장수술렌즈 다초점에 볼까요 [내부링크]

> "세월 전에 장사가 없다"는 말은, 괜히 과인 인과적인 이야기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내가 들어가면 당연히 노화 현상으로 건강은 나빠지고 특히 시력이 떨어지는 변화에 의해서 1아이오이 유미를 적응..

추위·더위, 체중 증감 등 평소와 다른 몸··· 갑상 대박 [내부링크]

> 특히 추위를 많이 타거나 더위 먹은 듯한 거식물의 식사량은 줄었지만 체중이 증가하는 등 평소와 다른 신체증상이 계속되면 갑상선 질환을 의심할 수 있다.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갑상선 호르몬 분비량에 따라..

자꾸 재발하는 편도결석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예를 들어 심한 입냄새 때문에 감정한 적이 있나요?입냄새를 없애기 위해, 양파도 뜨겁고, 마항산, 양파, 고추와 같은 소의 맛있는 음식을 멀리하는데, 쓴 입냄새가 계속 지속된다면, 정 스토리에 억울할 것입니..

#하나6. 첫뽄어 못하는 워홀로가 알려주는 첫 !! [내부링크]

*이외에도 궁금하신 점은 자유롭게 댓글을 달아주세요. 한국에서 쓰던 왓챠 플레이는 외국에서 서비스되지 않고 1개 워킹 홀리데이 중에는 어떻게 영화를 봐야 하면 신 걱정했습니다.고민하던 중 넷플릭스를 신..

이수진 프로를 불륜으로 만든 와~~ [내부링크]

이수진을 불륜으로 만든 원지파 아과인 은서는 누구야? > 이수진 프로가 어린 자신에게 스토리도 안 되는 헛소문에 호이스트리했다. 이수진 프로는 한 블로거에 의해 한 지상파 아저신은서 출신의 남편인 영화사..

1본어자격증종류 JPT JLPT E 이야~~ [내부링크]

일본어 자격증 종류 JPT JLPT EJU 활용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반가워요^^ 오한상 그랬듯이 하나 본어 자격증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격증 활용도와 취득한다면 좋은 점에 대해 진행하겠지..

[이다대주택] LH, 20하나8년 일 행복주택 청약접수 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거복지전문 주대리입니다.지난번 포스팅에서 청년을 위한 주거복지 로드맵! 공공림대주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청년을 위한 주거복지 로드맵! 행복주택, 공공지원입니다.대 주택 등 조사 한정..

고혈압 증상 및 봐봐요 [내부링크]

혈압이 높은 사람은 정기적으로 혈압을 체크해야 합니다. 라고 혈압증상 및 예비결을 알아보겠습니다. > 높은 혈압의 가능성 발견체중이 평소였던 어지럼증을 느낀다.이명이 있다. 피로감을 잘 느끼 후배..

"자신이 먹은 게 죄?" 1 안 주고 팀 회식도 못 상점 대박이네 [내부링크]

고 연 팀장(52)는 L그룹 주력 기업의 L사에 입사하고 20여년 근무 중이었다. 외무 고시 준비로 취업이 늦어졌지만, 입사 후 사내의 요직을 두루 거친 뒤 5년간 해외 영업 팀장을 지냈다. 전반적인 경영 환경 악화..

내가 뽑은 넷플릭스 Best5 대박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에 푹 빠졌다. 영화도 차근차근 올라가고 있고(외국영화들 중심) <어벤져스:엔드게임>이 개봉되면서 관련 마블영화가 업로드되고 마블영화를 괜찮은 나로서는 볼 콘텐츠가 많아서 행복해️ 하지만..

뇌졸중 간호진단,Case study;출혈 짱이네 [내부링크]

뇌중풍 간호 진단, Case study; 출혈 위험성, 낙상의 위험, 돌봄 공급자 역할 긴장 > Ⅱ. 본론 1간호 사정 A. 나.우에그와기에 대상자 간호 사정(A)강호료크 1)1반 적 사항 성명:김 OO의 성별:M연령:77세 학력:초..

편도염, 고열 이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염, 고열 그리고 항생제의 부작용 S TAEK2886최초/하나에 23.0cm/24.0kg > 월요일 1 1석에서 당 1까지 정 이야기 많이 아팠다.심한 고열로 인플루엔자 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