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3-6955의 등록된 링크

 54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편도염과 편도결석, 치료 해야 할까, 스토리아야 할까?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연세춘이비인후과입니다.최악의 날씨인 PM2.5가 급증하는 요즘,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정원의 답답함이 늘어납니다.그런데, 마스크를 24시에 착용하고 있는 것도 참 어렵네요.일상적으로..

BTS popup store : House of BTS #2 - 6번째 방문후기 [내부링크]

20하나 9개 203 POPUP store후기#6 > 방 가포토 카드 혜택이 있는 날에 3시 한 5분에 도착해서 서 삼봉호 표를 받고 대기하고 6시경 입장..

[방탄소년단] 유명소설에서 영감을 받은 방탄소년단의 노래 8곡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유명한 소설에서 영감을 받은 노래#제이 다스 R도티#생활을 바꾸는 마술 상점#마법 상점..

자율차 안전 높이는 V2X 통신...특허 출원 급증해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차가 4차 산업 혁명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상용화를 목전에 둔 시점에서 최근 잇따른 문재 소식은 안전성을 의심케 했다. 이런 상황에서 자율 주행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차량-사물 간(V2X, Vehi..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경희의료원 재능 기부 훈훈 행보 봅시다 [내부링크]

#미스트로트슨가인 #미스트로트혼자 #미스트로트 #홍자 #송가인 #경희의료원 미스트로트슨가인홍자경희의료원 재능기부 훈훈아유미 > 트로트 걸이 작은 sound 악회를 연다. 1월 231'미스트 로트'전국 투어 콘서..

가수 벤 BEN 신곡 헤어져줘서 고마워 / 가사 / MV / 듣기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BENBEN의 디지털 싱글 신곡 발표에 저도 서둘러 왔어요!! 이번 신곡의 제목은 "헤어져줘서 고마워요"이지만 발라드의 감성으로 너희의 멋진 가사 이야기와 이별을 다룬 노래, MV입..

펭수 정체는 요즘 더는 필요없어요 있는 형씨로 펭수는 진리니까 봅시다 [내부링크]

> 펜스'의 정체를 두고 김동준 1이라는 추측이 나 와서 화제다. 최근 각종 커뮤니티 등에는 국민 대세로 정착한 펜스가 다수의 웹 드라마에 출연한 후링킴, 동준 1이라는 추측이 제기됐다.이유는 그의 이름이 저..

넷플릭스 [빨간 머리 앤] 시즌 2 좋구만 [내부링크]

유 츄루도에은 한참이나 지금 할 보게 된 빨강 머리 앤 시즌 2. 사실, 유 츄루도에은고 곧 보기 시작했는데 최초의 예기부터 저의 정신을 대지 비장 도저히 볼 수 없어서 당신 그만두고 정예기 하나 0회 이상..

2019 양정희 아나운서 프로필 !! [내부링크]

> 아관인운서양천희(방송/의전/큰기업/행사/사회와진행아구인운서),주요방송경력],경남교통방송MC,서경방송아관인운서ubc,울산방송,부산MBC,울산시정뉴스TBN,울산교통방송,주요방송부산 교육 뉴스'교육 현장을..

메이플이야기 '밤줍다찔림'의 작 보는법 / 몇% 작인지 확인하는 방법 / 메이플이야기 꿀팁 / 작 계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밤줍기입니다!!! 메이플을 말하던 중 경매장을 돌아보았을 때, 감정이 되는 어린이 아이템을 싸게 샀는데, 몇 %작인지 알 수 없고, 헤맨적이 많았어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몇%작인지 계산하는 방..

넷플릭스영화추천, 알고싶지만 알 수 없는 연아이심정에 관한 로맨스 영화 3편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국에서는 연애 상다소움, 연애 심리에 관한 영화가 2000년대에 많이 나왔지 슴니다.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처럼 연애에 관해 떠들고 (사실 거의 여자들이 하는 것 같아요) 그 스토리를 만들어 주..

자율주행 자동차의 대두와 사회문화적 변이 볼께요 [내부링크]

세계 각구에서는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를 앞당기기 위해 세로프게법을 만드는 한편 걸림돌이 되는 기존 규제도 그때그때 고치고 있다.2. 하나 밴인이 자율 주행 자동차를 편하게 받는 시대는 2050년경으로 예상된..

최근 Youtube 어린이드센스 정책과 저작권 대란에 대해 확인 [내부링크]

안녕 디몬이야.나도 블로거인 것으로 각종 블로그 정책이 자신의 Youtube정책도 민감할 수밖에 없지만 요즘 Youtube에 특히 sound악에 대한 저작권 대란이 1어 자기 신고 있는 슴니다 자세히 다루어 볼까요? > 원..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 통해 프로포폴 투약 관련 하나부 추측성 보도에 대한 입장 발표! 봅시다 [내부링크]

> 하정우는 하나부 언론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관련 추측 보도에 대해 소속사 위크하우스를 통해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입장문의 전문을 게재하다.[프로포폴 투약 관련 하나부의 추측성 보도에 대한 입장문] 배..

김준수 시아준수 _ 20하나9 SACA 최고의 뮤지컬배우 남우주연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9 STAGETALK AUDIENCE CHOICE AWARDS > > 매년 그 해 최고의 작품과 배우를 관객이 직접 자결하는 국내 유일의 연극·뮤지컬상 스테이지 토크 오디언스 초이스 어워즈(Stagetalk Au..

초등학생 겨울방학 특강 "자율주행 자동차" - 전주코딩학원 볼께요 [내부링크]

> 초등생 방학 코딩의 특강 1차:1월 16~17하나, 목금)11:00~12:302차:1월 21~22개(화수)11:00~12:30 장소:전주 코딩 학원(만성 중앙로 53-39,503호/중흥 S클래스의 맞은 편) 대상:초등 학생 1~6학..

180703 삿포로자유여행::오타루JR, 오르골상점, 토토로샵, 르타오, 데누키코지전망대, 옛테미야선기찻길, 스시겐, 삿포로버스타는법, ESTA유니클로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XD이 전 포스팅에 이어이번도 삿포로 2일째입니다! 사실 저번에 포스팅이랑 같이 쓰려고 했는데 임잠이 길어져서 자신감이 생겼어요.히히이건 전에 쓴 삿포로 21번째입니다.참고해주세요https://m.blog..

소리주운전실형 이젠 한 잔만 마셔도! 좋네요 [내부링크]

> 사회에서 정착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차 구입에 눈을 돌리게 됩니다. 차를 산 초반에는 실수할까봐 조심하면서 운전한 게 어제 같지 않아요?긴샤는 앞서서 여유를 가지고 차를 운전할 수 있을 정도이므로 처음보..

폐암스토리기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펜벤다졸 꾸준히 복용후 하나2월3일 검사의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저의 1 31뒤 코미디언 김철민이 암의 진행 정도를 체크할 계획입니다.먼저 이 하나하나 달 201그에은챠 것 sns에 올린 영상에는 "여러분 사랑과 기적이 1어과!'는 글과 다 함께 몸을 남긴 이 길을 보도록 하..

가수 베니, 배우 남편 안용준과 꼭 붙어서 화사한 한 컷…닮아가는 남편과 아내 정보 [내부링크]

안영준-베니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베니는 자신의 SNS에 1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일상을 즐기는 베니와 안영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달콤한 분위기가 눈을 끈다. > 베니..

[미드] 모던 러브 2019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MBC 과인 홀러 산다 #324회. 이게 찐 하나상이다, 박정민의 과인홀러 라이프! !! [내부링크]

매주 금요일 1마다 화제성은 물론 시청률까지 많이 찍고 있는 MBC<나 혼자 살고 있다> 지난주#324회에서는 배우 박정민의 1씨가 공개됐다. 충무로의 특급 블루 칩과 1씨도 인위적으로 가장하고 공개 1 하면 ㅇ..

[NODICOMA] ‘NCT DREAM’ V앱 방송 with 가수 지성 봅시다 [내부링크]

[NODICOMA] 7월 25일 신곡'BOOM'(붐)에서 컴백을 앞둔 NCT DREAM가수 지성 씨가 네이버 V앱의 방송에서 NODICOMA ID-2 collection 고리 롱 셔츠(Strap Long Shirts)를 착용했습니다. > > ..

[오후 7시 종료 계획][XB1X][옥션올킬] XBOX ONE X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패키지 34만원대 온라인 사상 최저가 판매 시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후 7시 종결 계획][XB하나 X][경매, 길]XBOX ONE X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패키지 34만원대의 온라인 사상 최저가 판매 개시부터 출처:예 팡넷토이에팡넷토 씨의 글 UPDATE[오 한상차림 보였듯이 오후 7시..

[가요같은 CCM] 헤리티지 - i decide (가사/감상) ~~ [내부링크]

[가요 같은 CCM] 헤리티지-IDECIED(가사/감상) CCM은 기독교 음악입니다. 가요와 같은 믿음의 CCM이 많이 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 음악, 자신올 님의 음악, 이수영 님 뮤직, 함부영 님 뮤직, 소..

MC몽 8집 송가인 피처링 참여 '송가인에게 피해가지않길'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수 MC몽이 신곡 피처링을 맡은 송가인에게 피해를 입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MC몽은 25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 24라이브 홀에서 정규 8집"채널 8 CHANNEL8"발매 기념으로 sound감회를 열었다..

백내장합병증 늦지 않아야 해요 이야… [내부링크]

백내장 합병증은 늦지 않도록 > 본인이 꼽으면 누구에게나 본인이 발생할 수 있는 백내장은 소견보다 흔한 질병이므로 그다지 요기가 되지 않는 분도 있지만, 백내장 합병증도 발병할 수 있으므로 주의할 필요..

갑상선암초기증상 조직검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암 초기증상 조직검사와 갑상선 초음파로 확인 > 갑상선은 목 밑부분에 있는 인체의 가장 큰 내분비기관이다. 요오드 대사의 복판 기관에서 혈액 속의 요오드화물을 먹고 티록신 등의 갑상선 호르몬을 합성..

2019 아시아모델어워즈 신인상 연기자부문을 수상한 주우재, 김 ~처럼 [내부링크]

20하나 9아시아 모델 어워즈 신인상 가수 부문 즉석 가 20하나 9 ASIAMODELFESTIVAL in SEOUL20하나 9.06.07~09 20하나 9 ASIAMODELAWARDS 모델·패션 뷰티 분야의 산업과 K-POP의 아..

편도염 증 대박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이웃:)최근 같이 하나 교차가 크게 PM2.5로 공기까지 나빠지고 지역의 호흡기 환자도 늘고 있습니다.환절기에는 특히 편도염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비염과 다른 축농증 증 볼까요 [내부링크]

> 코는 우리의 얼굴 중에서도 제1의 가운데에 있는 기관입니다. 후각을 맡는 기관의 이자만 호흡 기능을 그다 sound되는 중요한 1를 하고 있습니다. 코는 지금까지 발명된 가습기나 난방기구보다 더 정교하고 탁월..

[청뒤결혼식/아본인운서사회자섭외] 2019.10.26.토."김*민권**름" 부부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 아~ 나쁘지 않아 문정인입니다:) 결혼식을 주례 없이 치르는 신랑 신부가 많고, 토지 전문 진행자, 아나운서 진행자 등을 찾는 경우가 정스토리 정스토리가 많아졌습니다.요즘은 friend들에게 사회를 맡기는..

넷플릭스 위쳐 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당하고 있지만 드디어 넷플릭스 위처의 드라마 시즌 하나를 다 봤어요! > 것, 2화까지는 조금 적응하느라 뭐야? 그런 느낌이었는데 갈수록 내용도 좋고 배우들의 연기도 일품이어서 미스캐시팅이라는 느낌보..

CES 2020 달굴 스마트폰 화두는 5 좋네요 [내부링크]

삼성 LG 중국업체 관심 애기플도 부스 없이 참여 > 폴더블 폰 컨셉 이미지.(사진=안드로이드, 뉴스 프로그램)세계 최대의 전자 전시회 CES 2020개막이 한 주간 하나 앞으로 다가오면서 신기술과 트렌드를 도우이웅..

NIKE Air Force 1 봐봐요 [내부링크]

날씨가 딱 더워져서 저녁부터 DG로 추워진 날이라고 하더군요. 지구 멸망이 다가오는가.오항시 날은 슈프림 첫 8ss 3차 드롭 Airforce첫 Mid Supreme X NBA블랙&화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착용만 해도 어깨..

[방탄소년단 뷔] V를 역할모델로 꼽는 5명의 떠오르는 신인 후배들 and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V#김·태현#Kim_Taehyung#대현#Taehyung#데뷔#V#역할 모델#RoleModel#신인 후배#RisingRookie#박·지훈#ParkJihoon#존경#표정#TheBOYZ_Younghoon#호르몬 전쟁#EE_XYUnger_XYOYYYY..

파주칠러수리.냉각기수리 정부공인냉동 짱이네 [내부링크]

파주식품회사에서 사용중인 주사고작방식의 칠러가 문제라는 연락이 왔습니다.서울에서 작년에 공장을 이사오거나 칠러를 쓰지 않아 이번에 가동시켰는데 안 된다는 얘기입니다.물순환 방식과 저수조 벽면에 냉각..

류현진 연봉 순위 및 토론토 세금 좋네요 [내부링크]

> 류현진 선수 카료은시 자신 좋은 조건에서 LA다저스에 남지 않았는지 예상했는데 좀 의외의 구단의 토론토 블루 제이스와 4년 8000만달러에 계약하면서 입단식을 지난해의 내용에 끝났습니다 다저스는..

청소년지도사 응시자격 자격증 시험 !! [내부링크]

청소년지도사 응시자격 시험조건부터 면제비결까지 알아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멘토스팀_누리선생님입니다. ~금 첫 회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신 분들이라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수련원에 관한 내용을 해보려..

[펌/주저리] 양진호(폴리텍교수), 김영철, 김미경 ~~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TmTFwGk6GOE 내가 선택한 하나 서울의 수 있는 하나로 하면, 생긴 기적| 양징호데힝 민국 폴리텍 대학 교수| 진로 꿈 취업| 미츠하시 하루 3일회/미하시(삼교)교수 강연..

포켓몬 어린이니가 시청률 3% 확인 [내부링크]

*요약:비록 포켓몬 애니메이션 시청률이 3Percent가 됐어도, 게이입니다의 연계 및 2차적인 큰 수익 때문에 포켓 몬스터 애니메이션은 계속 이어질 수 있다. > (*테레비도쿄: 포켓몬 아기니 방송국) 최근 TV 도쿄..

'황금정원' 몇부작-줄거리-후속-재 볼께요 [내부링크]

> '황금의 정원'45~48회가 방송된다.5일 방송되는 MBC'황금의 정원'에서는 김동주(한지혜)가 자신을 찾아 황금의 정원을 향한 모습이 그려진다.역시 사비 자신(오지은)의 과거를 알게 된 남희(차화영)는 분노한다...

사건나쁘지않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매일 교통사건, 저는 꿈을 꾸고 싶습니다. > 교통 사곤쟈 신고 꿈 심한 1을 빚게 되는 꿈이니 주의하세요.주변 사람들과 혼란이 생기 있고 자기 자신의 1이 마소움 먹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너의 모든 것 You, 넷플릭스 ~~ [내부링크]

덴마크에 안데르센이 있고, 독일에 그림 형제가 있으며, 프랑스에는 샤를 페로가 있다. <빨간 두건> <장화 <신데렐라> <잠자는 숲속의 미녀>...샤를 페로의 다양한 동화는 영화, 만화로 수없이 많이 만들어졌고..

방통대 음식영양학과로 편입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여러분의음식영양계입학을담당하는스페셜멘토식스선생님입니다.이제부터는 음식을 먹더라도 몸의 균형에 맞게 철저하게 계획을 정한 뒤 섭취하도록 합니다.이렇게 각자의 몸에서 필요한 성분을 섭취..

삼중 음성 유방암(TNBC: Triple Negative Breast Canc 와~~ [내부링크]

유방암 중에 기존 항암제 자신표적치료제에 반응하지 않는 악성 유방암을 삼중음성 유방암(TNBC: Triple Negative Breast Cancer)이라고 할 것이다. 미에 음성 유방 암 세포는 에스트로겐, 프로게스테론, 상피 성..

[배우-정준호] 라디오스타에 이야… [내부링크]

배우 정준호가 뜻밖의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 151방송된 MBC-TV라지오스타ー에소잉데입니다.이 날, '만인기가방'을 유출했습니다. > "핸드캐리 용입니다.공항 검색대를 허가할 수 있다며 기대를..

소리주운전구제 노하우..소리주운전 행정심판 청구 절차,비용 이야… [내부링크]

음주운전 구제 방법인 음주운전 행정심판 청구에 따른 절차비용(대구, 경산, 구미, 고령, 경주, 포항, 김천, 군위, 의성탄원서·반성문 작성 대행) > 2019.6.25.에서 소음 주운 전 처벌을 강화한 제2의 윤창호 법..

녹내장이란 짱이네 [내부링크]

녹내장 glaucoma 최근 아내가 급성녹내장을 앓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안과는 안과 전문의가 아니면 의사들도 다소 생소하고 낯선 학문이라고 생각됩니다.(개인적으로는) 안과 장비를 기반으로 진단 및 치료..

항생제 부작용일까요? 축농증때문에 볼까요 [내부링크]

원래 항생제를 먹으면 설사를 하지만 요즘은 설사를 하지 않을 것이다.요즘 몸이 쉽게 간지럽고 건조할까봐 자주 바디로션을 바디로션을 바르는데 바디로션을 발라도 간지럽혀요.특히 밤이 더 가려워요. 두피도 조..

쇼핑의 참견 시 ~처럼 [내부링크]

더 싱팍하고, 더욱 더 실용적인 쇼핑 아이템에 돌아온<쇼핑의 개입 2>쇼핑 쟈교루쟈은 아이를 경험한 소비자들 때문에 쇼핑케 자신했다 셀 로프들이 리얼한 솔을 풀어 줬어! 돈을 낸 만큼 행복을 확신시켜주..

고 혈압보험 2대진단비가 꼭 확인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메갈리치투비의 송혜정 팀장. 이 전 40대 남성들의 2대 진단비 문의가 있었는데, 이 분의 경우 몇년 전부터 당뇨병/ 높은 혈압 약을 복용하는 것이었어요.현재 고혈압 당뇨 약을 복용하고..

강아지 백내장 증상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훈련사 트른 남매입니다. ^^당일의 포스팅 주제는 작은 강아지 백내장입니다~~!!! 작은 강아지들의 대표적인 안과 질환으로 말씀 드리자면, 백내장이 아닐까 싶..

높은 혈압낮추는방 이야… [내부링크]

> 높은 혈압은 중장년층이 호소하는 질환이었지만, 지금은 식습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젊은 현대 사람들에게도 노출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혈압 수치가 약간이라도 높으면 반드시 생활습관..

누런 콧물, 입짠냄 와~~ [내부링크]

> 감기를 제때 치료하지 못해 축농증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때 급성축농증을 끝까지 치료하지 않고 증상이 좋아졌다고 해서 치료를 멈추면 만성화가 되기 쉽습니다. 축농증은 감기 자신, 비염과 증상이..

또합니다른 실제와 다 이야… [내부링크]

영화에서는 재팬 해군의 대공수가 너무 뛰어나지 않더라도 강력하고 수많은 미 해군 함재기들이 대공포의 희생양으로 묘사되었지만 그렇지 않고 실제로는 미드웨이 해전 중인 제펀군 대공포에 의한 격추전이란 그..

[넷플릭스] 종이의집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의 스페인의 드라마인 종이의 집 시즌 1을 읽고 간단한 스토리와 교루이에키/후기를 씁니다. > > > > > > 8명의 강도들과 천재 한명으로 구성된 강도/도둑 집단지의 집."교수"..

(26퍼센트 할인)손 악력기 (일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손 아귀기(1팀)/손가락 손 손목 터널 증후군 > c 7,500원(26%할인)게임 할잉후 금액] 상품 구매하러 가는 것 가격은 변동 있을 수 있는 소리 구매자가 직접 쓴 리뷰 가격은 변동 있을 수 있는 소리 ..

백내장수술 다 ~처럼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다시 밝아지길 > 젊었을 때 1.5~2.0수준의 좋은 시력을 갖고 있던 분들도 자신이 들어 노화카 시작되면 눈이 점점 자신 빠질 수 있었습니다. 시력이 떨어지면 일상생활 전반에 불편이 생길 수밖에 없..

제펜화산지형사진, 제펜 벳푸 대박이네 [내부링크]

관련 단원:사회하지만 화산 지형 별부는 1개 후쿠오카에 위치한 온천 관광지입니다. 하나 00도를 넘는 자연 온천이 부글부글 끓고 있어 화산 지형을 실제로 볼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온천이 얼마나 본인인지 온..

NASA - Aesthetics ~~ [내부링크]

The wonders of the universe make compelling and striking imagery The Aesthetics & Astronomy project is a unique research endeavor that studies how people from different walk프로젝트에 대해서 자세히..

김기열 섭외 잘생긴 외모와 좋은 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오늘은 개그맨 김기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킴키욜은 첫 98쵸쯔뇨은 6월 5일 서울 특별시 노원구에서 출생했습니다.본관은 김해 김 씨가 신체 사이즈는 첫 83cm로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