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5-6955의 등록된 링크

 54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흉부이 아파요 (흉통, Chest pain) [내부링크]

흉부가 아파지는 원인은 너무 많아요. 심장이 없어도 스트레스와 같은 정신적인 사건 1도 있고 위 식도 질환이 흉부 통증으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피에쟈싱의 기관지로 사건이 있을지도 모르고 근육 이쟈싱의..

류현진 연봉 재산 궁금타 배지현 부럽부럽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파브르입니다. 요즘 새해가 오자마자 결혼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겨울의 신부 좋아요. 금번 류현진 선수 그리고 배지현은 아봉인서죠? 표준적인 본인 운서는 아니겠죠? MBC 스포츠 플러스 아..

미국 DUI 소리주운전 미국 과속 운전 Reckless Driving - 미국 범죄기록 무비자 ESTA 이스타 거절 사유 [내부링크]

미국 DUI 소음주 운전 미국의 과속운전 Reckless Driving - 미국 범죄기록 무비자 ESTA 이스터 거절사유 미국 DUI 미국 무비자 ESTA 이스타 문의는 클릭!! > 미국비자/미국비자 거절/미국비자 본인청/미국여행비자..

오버워치 유즈맵 워크샵 코드모소리 혈압마라톤 RPG하기 무한궁 꿀잼 [내부링크]

> 오버워치가 자신감이 붙을 때에도 스타급 국민게이입니다. 레벨에서 사람들이 열광했는데, 안 하듯 핵 대처와 캐릭터 업데이트가 느려 곧바로 콘텐츠가 소모되고, 이용자들이 모두 바그랑롤에 빠져서 자기들끼리..

고혈압에 좋은 소음식 대체 무엇을 먹어야 하본인요?! [내부링크]

> 여러분의 인생이 항상 빛 이었으면 항상 빔이다! 2020년이 밝아 오면서 여러 방법을 새 빈 것입니다. 그 방안을 실천하기 전에 기이 2월 스토리이 되어 버렸네요 ᅲᅲ 여러분은 어떤 방을 가지고 살고 있..

[희망등대] 농협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혜택, 전월실적, 교통카드 [내부링크]

> 혜택이 빵빵~ 농협 라이온치즈 체크카드를 소개한다. > 후불교통카드로 신청할 수 있어요., 전월 실적은 2개에 본인 느타가 됩니다. , 일단 실적 20만원이면 위의 싱글 치즈, 더블 치즈의 혜택이 가능합니..

'개 구충제 복용 9주차' 김철민, 팬 응원 상기…"좋아" [내부링크]

> 김철민이 팬들의 응원을 깨물었다., 개그맨 김철민은 21자신의 페이스북에 영상과 함께" 좋은 김철민 좋 김철민 좋아하는 김철민 좋 김철민 "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LA갈비구이 만드는법, 마더소스 양념 활용! [내부링크]

> 2번째가 너무 좋아하는 LA갈비.매콤달콤한 양념장에 재워두었다가 구우면 아내의 목소리에 가위로 썰어준 고기밥에 얹어 맛있게 삼키다가 바로 두 팔을 걷어 뼈째 손으로 잡고 꼭꼭 씹어 먹는다. 쿡 그 모습을..

개그맨 김철민, '폐암4기' 펜벤다졸 복용 5개월 차에 뇌MRI정상, face book 소식 ft.인스타 그램그램 [내부링크]

> 김철민이 뇌 MRI 검진 결과 정상 수치가 본인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19쵸쯔에 개그맨 김철민 씨는 봉잉프지앙아의 페이스북을 통해서"뇌 MRI결과가 쿰쵸쯔 자신 온 "과 글을 개시했습니다..이어 "페친 여러분..

넷플릭스 [6 언더그라운드] 봅시다 [내부링크]

나는 마이클 베이 감독을 거의 버린 적이 없 트랜스포머에서 오오오 이후 2개로 또 본인의 마음에 거짓 없이 거의 국쟈에서 졸듯 감상했습니다는 사실을 기억합니다. 특히 본인 트랜스포머 2개는 영화가 길고 지..

영화 미드웨이(Midway) 리뷰 해외 반응 봅시다 [내부링크]

> ajernigan-913-590871(10점)완벽하다구!나는 그저 전쟁 영화를 보러 가지 않지만 미드웨이를 보러 가서 기쁘다.두(미국/젯펭)의 정세를 모두 보였다고 의미를 보다. 출연한 모든 배우들 특히 쿠에이드)과 레이튼..

명절 차 안에서 뭐하냐고? 당연히 넷플릭스! 추천목록 볼께요 [내부링크]

장거리 이동에는 역시 시간을 순삭시키는 넷플릭스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나는 영화, 본인의 드라마를 전혀 선호하는 편이 없는데도(한살에 영화 2편 보면 많이 본 것)비행기 이동 때 열차 이동 시 넷플릭스..

CONNET,BTS 보고 할인받아 간 티라레미수 카페 후기! 정보 [내부링크]

> 지인분들과 같이 connect, BTS를 보고, 과인에게 와서 카페를 가려고 과인온것처럼 연계해서 할인해주는 카페가 몇군데 있어서, 이왕이면 그쪽으로 가기로! > 수줍은 파 나 포베이 등 식사류도 있고 티레..

[화도진중학교] 4차산업혁명 생명공학, 3D프린팅, 로봇코딩, 화학공학, 크리에이터, 자율주행자동차 진로체험 강의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이번 글을 쓴 화도진 진중 학교 전교생 대상 4차 산업 혁명의 진로의 체험 수업입니다~생명 공학, 3D프린팅, 로봇 코딩, 화학 공학, 자율 주행 자동차, 크리에이터 과목을 수업했습..

음주운전 운전면허취소 감경을 위해 행정심판을 청구하여 구제받는 노하우과 음주운전 단속 절차 및 행정심판 진행시 고려 할 사항 ?? 확인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단속 후 sound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단속되어 경찰서에서 연구를 받으면 운전면허 취소 사전통지서를 발급한다. 운전 면허 취소 사전 통지서와 임시 면허증 401에 해당하는 증명서도 함께 발행한..

[가사/해석] 방탄소년단(BTS) - 소우주(Mikrokosmos) 좋구만 [내부링크]

> 깜박이는 별빛들의 방향지시등은 불이 켜져있는 건물의 우리는 히카리네 신고네.각자의 방 각 별에서(eh oh)에 떨리는 빛은 야망오한 빛은 방황 사람들의 빛 전체의 소중한 하 쟈싱 어두운 밤( 쓸쓸한 별처..

무한루프의 함정-티스토리 아이드센스 마캐팅 승인,마캐팅게재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마하마입니다.당 1은 내가 정 이야기 몹시 당황해도 힘들은 찻잔 스토ー리에키도우셍스 선전의 승인과 선전에 게재된 과정을 이야기보다 줍니다.한마디로 한주 1동안 무한 루프의 정신 상태였다고..

쌍커플 없어도 댁무 예쁜 여자 무쌍 연예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쌍커풀 깊은 눈동자가 미의 기준이었던 시대는 이제 끝났습니다. 이중에 1프지앙어 볼 수 없는 두꺼운 눈꺼풀'무쌍'눈이 주목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쌍꺼풀 눈을 가진 이들은 단정한 감정의 동양미와 신비로운..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는 어떻게되나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백입니다.000씨들, 곧 추석이지만 추석 준비는 잘했나요?온 000나도도 백이 메인 스토리에 추석을 준비 칠로 저 혼자 친한 친구들만 신고 오는데 조금 바빴어요.친한 친구가 예쁜 옷을 사준다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오는 3월 31하나 북미에 출시될 4K 울트라 HD, 블루레이, DVD 등 커버 기이지와 스타워즈 사가 시리즈 박스 세트 기이지 등 전격유 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온 3월 31일 북미에 발매되는 스타 워즈:라이즈 오브 워커의 4K울트라 HD나 일반 블루 레이 스틸, 북한, DVD등 여러 버전의 커버를 치고, 특히 스타워즈 사가 시리즈 총 8개의 세트로 구성된 깃발 등의 전격..

[BTS 방탄소년단 뷔 & RM] 첫9첫204 FNS 가요제 마성의 짤..! ~~ [내부링크]

191204FNS가요제 방탄 소년단 브이발탄 소년단 RM > (웃음)거짓말 그대로 태형이 귀엽네요.태형이한테 바로 맞추는 남준이도 귀엽지.웃음) cr.@20하나 3x6개 3 #bts#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부표#..

[리부트] "생각을 스토리했을 뿐인데" 임현주 아본인운서, '시리즈M' 노브라 챌린지 후 악플에 대한 반응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다현주 아나운서가 다큐멘터리 '시리즈M'에서 노브라 생방송 후 페미니스트 논란에 대해 마소리를 냈다. 하나 91이다의 현주, 나쁘지 않는 운서는 나쁘지 않프지 없에스엥에스그람에 "너희들은 어느 쪽인가라고..

전현무 이혜성 아자신운서 학력 몸매 골반 부폰 인터뷰 서울대 인스타 그램 대박이네 [내부링크]

전현무와 아자 신은서의 이혜성 열애설이 공개되고, 전현무 소속사를 통해 열애설이 공식 인정되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온라인과 인스타를 포함한 SNS에서는 전현무 여성칭구 이혜성 아자신 운서에 관..

5g 요금제 비교 정리해봤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새로운 한주는 잘 시작했나요? 또 원망 없이 주요 내용을 보내는 월요일만큼은 늘 피곤한 하루인 것 같다. 그래도 오노 씨는 무사히 넘었으니 곧 주요 내용도 다시 찾아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최근 신문..

[레모과인 인스타] 방탄소년단 "메리 레모과인" "메리 크리스마스"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https://www.instagram.com/lemona_official/ #방탄소년단 #bts #레모자신 #크리스마스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비결 소개 짱이네 [내부링크]

유 플러스 프로모션에 모 바하나 가입자에게 공급된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이용 기간이 만료되었는데, 만일 직접 해지를 하지 않으면 가입할 때 설정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넷플릭스 앱에서 쉽게 해지할 수 있는..

20일9년 28주차 북미 박스오피스 TOP 일0 (7.일2~7.일8) 전세계를 거미줄로 묶는다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주연속 일위 봅시다 [내부링크]

총수익이 8200만달러, 자신이 크게 줄어든 것에서 잘 드러나듯, 저번 주말 할리우드는 오랜만에 쉬고 가게 일주일 욧움니다. 신작 2개의<스토우보>와<자유형>은 예상대로 둘 다 응가 헹료크이 약한 영화인, 이 덕..

sound주운전 벌금조회하고 처벌기준확인!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추신 법률사무소입니다.오늘은 저희가 개정 도로 교통법에 관한 sound 음주운전 벌금 조회는 물론 처벌 기준까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사실 이 사실을 말씀드리면 자기 자신이라는 다른 자기..

행사MC로 활약 중인 개성 넘치는 개그맨 오정태 섭외 문의 개그맨사회자 섭외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반지름이 지나간다 금하나운 광대 오정태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개그맨 오쵸은테은 1976년 10월 281년생입니다 2006년 연극'택시 택시'로 데뷔했고 그 해 2006년에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HISTORY OF BTS 피아노 & 가사:부록 BTS 가사집이 들어있어요, 성안음악 이야… [내부링크]

> HISTORY OF BTS피아노&가사:부록 BTS의 가사 집이 들어 있습니다, 성안 노래하지만 4,800원(하나 0퍼센트 할인)하나 3,320원 하나 2개의 상품평 쿠팡으로 할인가를 보다. 출판사: 성안음악 저자:..

소음주운전 벌금미납으로 수배가 내려졌다면 구제 가능할까? ??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벌금 미납으로 수배되었다면, 과연 구제가 가능할까요? > 김 1블루 솔트가 인용 이이에키웅 소리 주운 전 벌금 미납에 대한 이이에키입니다. 벌금 미납으로 수배된 경우에 대한 이야기군요. 나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주의사항=넷플릭스가 어느 날 갑자기 타사 드라마를 삭제하기도 합니다. 갑자기 판권을 회수해서 당일에 만나요~~ 그래서 갑자기 추천한 드라마를 못 볼 수도 있어요. 저기!스폰지 식사 또 보내어 이 무능한 놈들..

토익브릿지 자격증 시험에 대해서 알아보자 시험구성 알아보기 토익시험과 차이점은? 대박 [내부링크]

토익 브릿지 자격증 시험에 대해 알아보자! 시험 구성의 구분 > 안녕하세요. 써니 선생님! 요즘 영어는 필수화 시대가 되었습니다.입시자신취업, 학교내신, 글로벌인재에 자신 가기 위해서 무조건 배워야 하는 언..

자연광 스튜디오에서 그다sound은 배우 프로필 촬영 사진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포토그래퍼 yan_pic 양동석입니다 금하나운 자연광대여 스튜디오에서 다음은 배우의 프로필 촬영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이 날은 여러 가지 의상으로 촬영을 했는데 이 의상은 조명이..

중학교 3학년 2학기 수학 > 대푯값과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단국대학교교육대학원교육학과수학교육전공입학예정자김종현입니다. 어느새 20첫 9년 2월입니다. 앞으로 남은 방학 한 달 동안 계속해서 수학 컨텐츠 제작에 힘써 연구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

갑상선암 동위원소 치료 1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시죠?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정내용 밖으로 나가는 것이 두려울 정도죠? 모두 조심하세요.만약! 제가 조금 증상이 있는 것 같다면, 바로 병원에 가서 돌아다니세요. 정말 다른 사..

교통사건 변호사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심법률사무소의 안전입니다.교통문제 다음에 일어날 수 있는 업무처리를 위해 전문가의 협조가 필요한 순간! 정작손해사정사,변호사선다여부에대해느끼시는분들이많았습니다. 고로 오가의 매일은 교..

이경규 "유일하게 연락하는 대박 [내부링크]

개그맨 이경규가 유하나에게 연락할 여배우로 김민정을 꼽았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김민정이 게스트로 나왔습니다.이경규는 "'한끼줍쇼'에 김민종이 출연합니다"라는 기사가 나왔다. 그날 김민..

공식행사 아나운서 섭외 ㅣ레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아과인 은사문지은입니다 문의시 프로필을 보내드립니다:) > > > > > #컨퍼런스 #기자행사 #결혼식 #일시작 #대작은기업행사 #공공행사 #작은기업행사 #기공식 #오픈식 #신년회 #콘테스트 #시상식..

넷플릭스 영화; 넷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보이는 무비 14개의 간단한 리뷰 약간의 스포츠가 있을지도...우선 저의 하이틴 영화 개인적 성향은 크리시에 그리 나쁘지 않음 클래식·이즈·더·베스트는 불변의 법칙, 존·잘·죠은이에에서도 매..

볼보XC60 신차패키지 시공!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표 쿨#송파(송파)점#챠아이증바스입니다. #신차 패키지 작업이 완료된#볼보 XC60차량입니다. 볼보 XC60차량에는 세계 유 하나 스펙트럼 선택 코팅 기술이 적용되고 어떤 송티은 필름과도 비교..

넷플릭스 킹덤 등장인물관계도:배두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킹덤 등장 인물 관계도:배 도우나류·승료은츄·지훈 조선판 좀비 드라마 넥스필릿크스을 통해서 킹덤을 하나 월 25한가지 모두 하나 90개국에서 동시 방영된 조선판 좀비 드라마 방송에서 모두 어느..

역대 kbs 주 ~~ [내부링크]

'하봉잉만 편'이라는 kbs의 주말 드라마 시청률이 거의 50%에 육박하는 스프니다죠.내가 거짓 없이 나쁘지 않았던 국민 프로그램'무한 도전'도 20퍼센트 전달하기가 쉽지 않았다고 듣고 있지만, 또 주말 드라마..

정미애, 다이어트 근황 ... ~~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에 출연한 가수 존 미 아이가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건강해진 몸을 공개했다. 정미 아이들은 이 26일 방송된 KBS 2TV'해피 투게더'에 출연하고"출산 후 두달 후에 '미스트 로트'에 출연했지만 그 때..

영화 <미드웨이> 후기, 역사 봅시다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시리즈, 와<투모로우>등의 재난 영화와 함께<화이트 하우스의 다운> 같은 액션 영화 등을 연출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이번에는 전쟁 영화에 돌아갔다.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이 지금까지 연..

설선물 곶감으로 고 좋구만 [내부링크]

설기프트 곶감으로 고혈압 관리 수정과 만들기 안녕하세요. 건강을 증대시켜주는 선생님.허브 티처입니다.오노씨는 설날 선물로 많이 들어오는 곶감에서 #고혈압 관리 노하우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고혈압 관리는..

[글로벌커플]'결혼식만 3번' 개그맨 김재우 좋네요 [내부링크]

> 에디터 : 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조주연:결혼 후 올해 2년이 지났네요 지금 직업은 주부입니다. 사실 독일어를 잘하지 못해 직장을 구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지금은 친구와 사업을 시작하려고 준비하고..

치앙라이 321차(2020.1.17.금 확인 [내부링크]

> ?되기도 여전히 치앙라이의 태양이 뜨고....지금은 치앙라이의 1개월 삶이 방을 비우고 다른 지방에 갈 때인데 아내의 몸이 아직 회복되지 않아 못 움직이다.다음 행선지는 치앙마이를 경유해 유네스코에 등록된..

[투자대기업∙프로젝트] 인공 대박 [내부링크]

얼마 전 대한민국형 발사체인 누리호 시험발사체가 성공적으로 발사됐다. 발사체는 인공위성을 실어 지구 밖으로 내보내는 수송수단으로 종전에는 외국에서 만든 발사체를 이용해야 했지만 이번 발사체의 성공으..

20대 못지않은 보이스를 가진 원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지영입니다 당일은 자신이 믿지 못할 정도로 최근까지 활동을 하는 가수 효은미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만. 현미는 하나 938년 한월 하나 8한 방입니다.본인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열정적으로..

ON : 남자 좋네요 [내부링크]

저번에 왓챠게츄이 분석을 올렸으나 확실히 인기 배우는 많이 다른 것 같아 그에은챠냐는 배우 정담 쵸은이 이야기 많은데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내가 정담 쵸은이 이야기 쵸은이 이야기 그에은챠냐는 남자..

백내장초기증상 자가 짱이네 [내부링크]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백내장은 50대에 가입의 경우 40대에 비해서 높은 증가율이 "과인 타 다 죄인은 질병 하나가 될 정도, 50대 이상에서 주의해야 한다 눈 질환이다" 백내장은 수..

제2형 당뇨병 약제 치료 지침 2017 - 경구혈당강하제 OHA, 봐봐요 [내부링크]

제2형 당뇨병, 약물 치료 지침 2017-경구 혈당 강하제 OHA, 인슐린 제제의 종류[대한 당뇨병 학회 진료 지침/DM가이드 라인] > 20최초 7년 대한 당뇨병 학회 제2형 당뇨병, 약물 치료 지침.말이 엄청 많지만 초단..

채널A 금토드라마 평하나 오후 3시의 연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7월에는 쵸은이에키 다양한 장르의 재밌는 드라마가 방송을 앞둔 슴니다.이미 방영이 시작된 TVN드라마 601지정 생존자를 시작으로 평1오후 3시의 연인, WATCHER(왓쵸)수준 향상과 호텔 데 루..

[공연소식] 제8회 세종 공감오디세이( 좋네요 [내부링크]

> 제8회 SEJONG(세종)공감 오디세이 날짜:2020년 1월 18일 오후 4시 장소:세종대 대양 홀 라인 오프:최정원 우주 소녀 테이 온 1월 18일 오후 4시부터 세종대 대양 홀에서 2020학년도 봄 학기 카싱 편입생 오리..

목에 만져지는 가령, 갑상선암 ~처럼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아산유외과입니다) 목에 닿았는데, 뭔가 만질 일이 있으면, 많은 분들이 갑상선암이나 결절을 의심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노령이 닿는 목 부위에 따라서 질환이나 필요한 검사가 다를 수 있..

[TV주얘기편성표] 2020년하나월하나하나일(토)영토파kbs2,m 대박이네 [내부링크]

2020년 세월이 있는 토요일 주말 tv의 편성표 게재합니다.원래 일요일까지 줬는데요?편성표가 한 단계 정도 업데이트 된다고 해도 최대한 오류가 없도록 하루치씩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0년 1월 111토요일..

고지혈증 원인과 증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을 거의 매일 공부하고 컨설팅을 해주는 #한강뉴스킨 전문의입니다.오가의 매일은 고지혈증의 원인과 예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고지혈증은 혈액 내에 중성지 방 자신의 콜레스테롤 농도..

가정여행왔는데 열자신요 / 세균성편 볼까요 [내부링크]

가족여행 #가족여름방학 #가족여름휴가 왔는데 안 뜨겁네요...숙소에 도착했지만 이러한 뷰가 좋은데도 감상은 고사하고 으슬으슬 춥고, 열은 38.7을 향해서 아무것도 못한 채 자고만 있었습니다... > 바로 옆에..

D+228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19.11.13의 수요 1 오항 선은 드문 드링크 트레이닝은 전 타피오카훅당밀크 온도 타피오카 흑설탕 우유 > 흑당밀이 큰데 뭐에 맛있는지 따뜻한 소음료라 그런지 타피오카가 더 말랑말랑해졌지만 말랑말..

어르신들의 행복, 요양보호사 정보 [내부링크]

> 날이 갈수록 노인 인구는 항상 항상 행해지고 있지만 이를 돌보기 위한 시설이기 때문에 인력은 턱없이 부족할 것이다. 이런 부작용으로 노인의 고독사는 끊어집니다.없는 대두되는 사건인데요!동대문 여성 인력..

무조청만들기 감기에 좋은 소리 이야~~ [내부링크]

재스민 푸드[Jasmine's Food Style]무조청만들기 감기에 잘 듣는 sound 인조 꿀! 무조청 효능 > 처음뵙겠습니다. 자스민입니다. ^^*무는 사계절 재배가 가능하지만 제철인 가을무는 인삼보다 좋다는 스토리가 있습..

급성심근경색 증상 어 이야… [내부링크]

건강하던 사람이 갑자기 급성심근경색으로 생을 마감하는 경우가 있는데, 당 1은 급성 심근 경색의 어느 정도 본인의 위험한 질환인지 자세히 일러 드립니다 > 우리의 심장근육은 끊이지 않는 수축을 반복할..

넷플릭스 영화: 마더(M 이야~~ [내부링크]

> 아마 영화 소개 프로그램에서 소개하고 주지 않았다면 1불로 보지 못한 것 같은데 그래도 덕분에 독특한 영화를 만자의 상징 수 있어 다행입니다.그렇게 말해도 모른채 봤다면, 정예기가 무엇일까??라고 말했을..

[스피치코리아 아과인운서 학원]YT 봐봐요 [내부링크]

> YTN 사이언스 허가자(S스코스타) 황보혜경 아나운서 허가를 축하합니다!

서울탈장병원 탈장복 ?? [내부링크]

> 서울가면장병원 가면장복강경수술을 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처럼 추운 겨울에도 건강을 유지하고, 탄력있는 근육 하나의 몸을 만들기 위해 고강도 스포츠를 하는 남성분들에게 "어떻게든 자신감 있는 가면상 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