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7-6955의 등록된 링크

 54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미드웨이 [내부링크]

영화 진주만이 급작스레 전쟁에 뛰어들게 된 인물들의 드라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미드웨이는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한 다큐멘터리식 전쟁영화에 가깝다.전설로 기억된다(2차 세계 대전의 판도를 5분 만에..

2019년10월25일 금요일 국내 방영 드라마 및 방송 프로그램 정보 [내부링크]

>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아.E07JTBC금 흙 드라마 > 다 쿵따리E74MBC일일 드라마 > 배가본드야 E하나회 SBS 금토드라마 > 수상한 장모.E의 3SBS연속 드라마 > 싸..

손목이 아플때?? :) 손목터널증후군 증상과 관리법 [내부링크]

우리 몸 중 소중하지 않은 곳은 없어요~!! 그 안에서 손목이 시큰시큰할 때, 의심스러운 손목 터널 증후군에 대해 알아볼 겁니다. > 주위에 있는 지인이 최근 손목, 팔꿈치, 어깨 등이 아프다는 소식이 들려옵..

[미드] 트루디텍티브 시즌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미드] 트루디텍티브 시즌 초를 소개합니다총 8부작으로 구성된 드라마에서 시쥬은 조금 시즌 2는 다른 이에키그와 주인공들에서 제작되 옷슴니다.즉, 시즌 초는 8부작으로 완결하는 드라마..

동탄녹내장 회복이 빠른 녹내장수술, 젠(XEN) 스텐트 삽입술은? [내부링크]

동탄 녹내장 회복이 빠른 녹내장 수술, 젠(XEN) 스텐트 삽입술은? > 오거의 매일 동탄녹내장을 문병하는 안질환은 실명원인질환으로 알려진 '녹내장'입니다! 녹내장은 소음없이 찾아오는 병이라는 별칭이 있을 정..

트로트가수 지나쁘지않아유 청양 홍보대사 위촉되다!! ^^ [내부링크]

> > > > 이 9월 올릴지 8회, 청양 고추의 구기자 축제가 열렸습니다.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가 풍부하고 청양 재래시장을 중심으로 토지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군민과 관광객이 함께 만들어 즐기는 청양 토지..

[자율주행차 관련주] 삼성전자, 3년간 하나0곳 이상 스타트업에 투자!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식은 난다. 스텝 볼륨입니다. ^^[삼성 전자, 3년간 10곳 이상의 스타트 업에 투자!], 삼성 전자가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해외 스타트 업에 투자를 이어 가고 관련 기술 확보에 박차를 가하여..

BTS. 새로운s of the day~ 좋구만 [내부링크]

> 표정이 너무 어둡네.진아 한 마리도 못 잡았어? ᄏᄏᄏ 낚시가 즐거웠나보네 ᄏ 잘가 > 막내 친구 만나셨어요? 그리고 고기!! 너 맛집 투어 다니니? 볼링와인 나쁘지 않아 다 했네~ 최신 97년생 들은 와인 바..

넷플릭스 영화 원작 소설 『덤플링』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덤플링"서평단을 모집합니다!-모집 기간:2020년 02월 10일(월)~02월 16일(일)-모집 인원:10명-발표:2020년 02월 17일(월)(개별 연락)-서평의 마감일:2020년 02월 27일(목)-선정된 사람들에게는 『 덤플링 』 도..

짱구, 쓰레기, 배우 정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 입니다.웹 'Cocoa J'입니다오가의 매일은 우리의 영원한 쓰레기이고, 저에게는 짱구가 더 친근하게 다가온 배우 정우 씨입니다.연기력 자체가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 한명뿐이라서, 친근한..

[BTS News] 방탄소년단 빌보드 자체기록 경신-200,아티스트일00 일위, 작은시 핫일00 8위 와~~ [내부링크]

> > ' 작은 것을 위한 시'빌보드 HOT하나 00 8위#BoyWithLuv8onHot하나 00 방탄 소년단 자체의 기록 갱신(FAKE LOVE한 0위 IDOL의 하나 하나는 MIC Drop Remix 28위) > > > > 방탄들이 2관왕을..

'섹션' 송가인, 혼자 콘서트 개최…"전생에 국가를 구했나보다" 감격 소감 이야… [내부링크]

> 송가인이 단독 콘서트를 연 소감을 말했다. 7일 방송된 MBC'섹션 TV연예 통신'에서는 일주일 동안 화제가 된 연예계 뉴스와 스타들의 인터뷰가 유출됐다. 이 날은 이정재와 5년간 연 아이 중이라고 알려진..

성공사례] 도로교통법위반 소리주운전 집행유예, 고성변호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성 변호사 법률사무소의 이안입니다.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로펌 이전안에서는 올해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쪽입니다만, 로펌이안으로 직접 진행하여..

Hold On, Nano ~~ [내부링크]

Nano Omar(born 7 August 1986), better known as simply Nano, is a Swedish singer and songwriter.He first came to prominence while competing in Melodifestivalen 2017.(FROM WIKIPEDIA.COM) SBS Power FM..

~20살이 되어 돌아온...대전 최고 가수...K팝스타 시즌 하나 우승자...<박지민>...『다시』~ 봐봐요 [내부링크]

> 사진출처: 박지민 별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minxjamie/ 2011~2012년에 방송된 'K팝 스타 시즌 1'의 우승자.박지민... 당시 '이하이', '백아연' 등 실력있는 도전자가 있어서... 대성공을 거두고...

SBS 드라마 <VIP> - 본질을 잃어버린, 배우들이 살려낸 드라마.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랜만에 본방사수 한 번 본방사수라기보다는 다시 보는 것 같다.실제 호텔 델그아인가 있지만, 마지막 2화 보지 않는다.갈수록 당신 너무 재미없어서.<황후의 품격> 다음, 꽤 이른 시간내에 제대로 드라마를 보았..

본인인룸 줄거리, 인물관계도, 몇부작, 시청률, tvN 드라마 본인인룸 의미, 작가, 원작? 등장인물 김희선, 김해숙, 김영광 알아봐요 [내부링크]

> 주로 스토리마다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을 보고어제 새로운 tvN의 드라마 나인 룸을 1회가 방영, 시청했어요~1회에서 등장 인물들의 김희선(사진)킴 헤슥, 김영광 、 이교은용, 손숙의 쟁쟁한 연기인들이 출연하..

sound주운전 면허취소,정지 구제 볼께요 [내부링크]

절기상의우수라는글자가달력숫자아래에있네요.우수경칩이라고동면하던개구리가잠에서깨어나올준비를한다고하는데,벌써봄도얼마남지않았나봐요.봄을 시샘하듯 겨울 동장군이 오랜만에 눈꽃을 피우며 오거의 매일 아..

'송가인 콘서트' 송가인, 팬들과 무대서 첫 호흡 "영광입니다"리얼!? 대박이네 [내부링크]

> 송가인의 콘서트 송가인이 팬들과 함께 무대에 선 소감을 전했다고 한다.26에 첫 방송된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 그럼 송가잉이 펜스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고 한다.이날 송・가잉은 송・가잉..

넷플릭스/ 내가 찜한 콘텐츠 봐봐요 [내부링크]

작년 이야기, 친국과 함께 넷플릭스 정기구독 시작! 최근까지 보면서 좋았던 콘텐츠를 공유하고 싶어서 쓰는 포스팅입니다. 개인적인 개인취 주의! *최근까지 시청한 목록 > 첫번째, 레이디가가 다큐멘터리 영화..

소음주운전구제 혈중알콜농도 행정심판 이야…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 구제혈중 알코올 농도 행정심판 소리주 운전으로 운전면 합격이 취소될 경우 행정심판과 이의신청을 해 구제받을 수 있다. 다만, 지본인에게 높은 혈중 알코올 농도의 경우는, 구제를 받기 어려운 경..

영화 [미드소마] 후기 _ 이게 왜 공포영화인가요? (줄거리/결말해석/약스포) 와~~ [내부링크]

#미드소마 #미드소마 후기 #미드소마 결 이야기 #미드소마 줄거리 안녕하세요 팝콘 튜브입니다지난주에 내가 스파이더맨:파프롬 홈 리뷰를 쓰다가 실수로 컴퓨터를 포맷 레이블에 날려버려서. T.T 망가진 멘탈과..

원작 미드 60하나 지정생존자 범인 , 결스토리 ,시리즈 2 도 할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켄다입니다. 요즘 핫한 드라마#60하나의 생존자 여러분은 보고 계십니까.원작의 미드 지정 생존자를 시리즈 3까지 다 본 상처의 범인이 누구 뭔지 아세요. 많은 분들이 범인이 누구인지 알고 싶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보기 좋은 극장 개봉 한국영화 일0편 !!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는 유튜브 등에서 등장하는 머캐팅에서도 많이 본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어쩌나 로맨스>, <버드박스>와 같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도 유명하지만 먼저 제작된 영화, 드라마, 예..

미드웨이 Midway (하나976) 한글 신자막 !! [내부링크]

> 조금은 만족하지 못한 1976년작의 미드웨이의 한글 자막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시네스트에 올라 있는 기존 한글 자막을 근간으로 하여 최근 입수한 클리어한 영문 자막을 대조해 보강했습니다. 싱크대도 조정하..

[영화리뷰]당신무나쁘지않아도 순수한 영화, 미드소마(Midsommar) ?? [내부링크]

사실 영화 리뷰를 쓰려던 영화가 한 트럭에 실려 있었다. 그중에는 기생충도 포함되어 있었는데 기생충보다 더 훌륭한 대작을 어제 보고 감동해서 리뷰를 쓰니 다들 제 리뷰를 보고 감명받았고 제발 이 영화를 많..

동탄스피치! 기흥스피치! 볼펜물고 발sound풍속 효과있과인 이야~~ [내부링크]

#볼펜씹는발소리습관 #동탄말하기 #안양말하기 #안성말하기 #기흥말하기 #분당말하기 안녕하세요~ 동탄스피치! 기흥스피치! 압구정스피치입니다. 스피치 수업을 하다 보면 발소리 습관은 반드시 들어가지만, 발소..

차이나내 우한폐렴 확산 대응하나지및 하나.23기준 사망자 표 (나이,성별,사망하나) 정보 [내부링크]

> 중국 내 신종 코로 자체 확산 및 대응 하나다. 2019.12.31=우한에서 원인 불명 폐렴 환자 27명 보고 2020.1.9=우한 위건의 위, 질병 원인으로 '신종소 자신 바이러스'발표 2020.1.9=일 사망자..

영화 미드웨이 (20하나9) 정보 [내부링크]

#"하르의 평론"#"하르의 영화 스토리"요즘 영화 1편을 보는 것은 힘들다.유아 기르는 아버지로서 유아가 잠들면 시끄러워서 우는 줄 알고 보지 않고 ㅠ 아무튼 오래 오랜만 본 영화의 미드웨이 언제 괜찮은 영..

[방탄소년단 BTS] 정국이가 아미에게 보내는 편지 이야~~ [내부링크]

《정국이 아미에게 보내는 편지》 정국의 진심이 다소 떠난 이야기에서 온 편지라 그런지 더욱 슬프다. 정국아 사랑해.행복하자 아포반포 아미, 뜨거웠던 여름이 안 가고, 어느새 추운 겨울이 왔어요. 저는..

[6달 사용기] YES24 크레마 사운드 업 이야~~ [내부링크]

기계욕이 강해서 모두들 북한 지도자를 찾고 싶었다. 사실 리디북스를 주로 쓰기 때문에 리디북스를 살 생각이었지만 북한 지도자를 구입하기 직전에는 새로운 리디북스가 본인이 오기 전이었고 프로까지 필요 없..

[마감] BTS 방탄소년단 달려라 방탄 EP.83-84, 89-90, 35-36, 66-67-68-69, 79-80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슈가/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제이홉/ 정국/ 민현/ 방탄..

[꿈해몽] 한복 꿈, 한복입는꿈, 한복 사는꿈, 한복 맞추는 꿈 볼까요 [내부링크]

> 삭발하고 바지저고리를 입은 동자가 결심하고 들어오는 꿈의 집안에 악귀가 발동해 우환과 질병이 생기게 된다. 구설, 싸움, 의문 등이 벌어지는 한복을 입는 몽귀인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하나가 잘 된다...

오메가3 효능과 주의할점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 여러가지 건강식품이 나빠지고 있습니다. 매일 같이 하고 새로 등장하는 곤캉마싯눙의 음식 중에서 오메가 3은 많은 사람들이 필요성을 느끼고 복용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오메가 3가 왜 필요한 것 1인가..

빌보드 차트 1위 가수 Liz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Truth Hurts"를 역주행하고"가장 뜨거운 가수 중 한 명인 리조ー이 많은 부자들에게 사랑 받는 가운데국, 비욘세, 리한나와 연계되지 않나 조짐이 보인다"라면서 많은 사람들이 입을 모으고 이야기를 하고 있..

COS 자격증(코딩시험 이야…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벌써 아카데미 컴퓨터 학원에 다니고 있어요! 늘 그랬듯이 곧 다가올 코딩자격시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YBM이 주관하는 시험으로서 이번 8월 181에 시험이 진행이 되는 계획 이다니다.그래서 늘 그..

갑상선 고주파절제술 수술 볼까요 [내부링크]

>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 수술비 부지급은 부당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보상을 책임지고 있는 보상 승부사입니다. 많은 분들이 갑상선 낭종과인 결절 또한 기능 저하증으로 치료를 계속 받고 있습니다. 심지..

방학에는 넷플릭스; 몰아보기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 정말로 오랫만이야. 대외 활동에서 책 리뷰와 다른 홍보 글만 달아서 넷플릭스 추천 시리즈를 가끔씩 못한 것 같아요. 사실 핑계에요. 가끔 했어야 했는데 귀찮았고 그동안 넷플릭스에서 작품을 간간이 봐..

WPW 증후군, 심전도, Wolff-Park 볼께요 [내부링크]

> > > 어떤 accessory pathway는 심근으로 anterograde 전도가 되지 않고 대신 심실에서 심방으로 retrograde 전도만 가능합니다. 어프로세서 패스웨이에 의한 인타ograde 전도가 없기 때문에 WPW 패스웨이의 특징..

녹내장증상 종류 정보 [내부링크]

최근 한 배우가 녹내장 진단을 받아 주위를 놀라게 했는데요.이 유테유보이 20대라는 사실이 더욱 충격을 줬다.노인성 눈 질환으로만 알려졌던 녹내장 발병 연령이 점점 오전이 되고 있는데 어떤 증상이 본인인지..

20하나7 MBC 아자신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첫 번째는요, 고용 형태입니다. 이번에 채용하는 아자 신은사는 전문 계약직인데요.  계약 기간은 1학년입니다.1학년으로 내부 평가에 따른 고용 형태가 변화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이 부분이 중요해요...

IMDb기준 최 대박이네 [내부링크]

#IMDb #텔레비전드라마 #미드추천 #영드추천 #드라마추천이야기를 시작하니 이미 아래 사이트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IMDb에 들어가서 확인하고 포스트를 작성할 것임을 밝힌다. 미안, 이번주는 영화이야기였고..

넷플릭스 미드추천 하나 짱이네 [내부링크]

> 수험생일때 무협지를 보다가 화가날만큼 뭔가에 빠타쿠지오타쿠가 되는 아버지의 피는 어디로 나나요.내가 그대로 이어받은 것) 하나 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취감 아버지의 미드사랑이 특별하시며, 어릴때부터..

안녕 하십니까 !! 하나 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던것처럼 블로그를 개설해서 처음부터 글을 작성하는군요첫 포스팅으로는 미국 드라마 추천 - NCIS 시리즈 이다니이다.첫번째 <?> 미드이자 매력있는 캐릭터들이 너희가 많아서 이야기도..

송가인 1 홀로 콘서트 재방 볼까요 [내부링크]

http://bit.ly/Gainiara_CONCERT_MBC_ONAIR 이 쵸쯔쵸쯔우오루 31에 끝난 송카잉의 첫 혼자 콘서트'가인,'가 성황리에 끝났는데요.본방사수를 보신 분들도 많은데 못 보신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 그래서 MBC에서..

갑상선암 초기 증상 확인 [내부링크]

> 갑상샘암은 좋은 암으로 불리기도 한다. 발병 5년 이내의 생존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좋은 암이라고 치료하지 않아도 된다는 스토리로 오해하면 안 됩니다. 제때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다른 장기에 전..

금산인삼축제 2018_출연 가수와 행사일정 알 좋구만 [내부링크]

인삼, 인삼이라는면 떠오르는 마을인 금산에서 제37회 금산 인삼 축제가 금산 인 삼그와은 광장과 인삼 약초 거리 1원에서 열리네요. 금산은 우리 국가 학생 인삼 유통의 약 70%를 차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확인 [내부링크]

> 샌 디에이고 코믹 콘이 20하나 8년 7월 하나 9개에서 7월 22개(북미 기준)개최됩니다."이 행사로 모두가 기다리던 영화 TV쇼 예고편은 물론, 영화에 대한 많은 정보가 유출되고 영화감독과 배우들을 만날 수 있..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 정보 [내부링크]

> 어제 불금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 편 보셨나요? 우리 동네에 황금비교가 있어서 몇번인가 가봤는데 와 !! 송가인코다리 전속 모델이 되었습니다.그래서 어제 광고 찍는데 자신감이 생겼다고 한다. > 최고로 맛..

[안구건조증 치료-리피플로,리피플로우, 대박 [내부링크]

> 1교차가 크고 추운겨울이 다가왔습니다. 고런 날씨 1정도로 우리의 눈은 건조하는 간단하군요. 특히 최근에는 PM2.5가 심하고, 겨울에는 실내에서 난방기를 잘 쓰게 되고"드라이 아이"을 앓고 계신 분이 급증하..

증상이 없어 더 위험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운동부족, 고지방식 등이 문제=고지혈증은 혈중 콜레스테롤이 본인의 중성지방이 정상보다 항상 올라가 있는 상태를 예기합니다.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은 지방(지질)의 1종으로, 체내에서 하프송도에고 본인 s..

[2019] 미드소마 (Mi ~처럼 [내부링크]

> 감독:아리에스토우이루폴타, 플로렌스 휴, 윌리엄 잭슨 하퍼 등 , 청소년 관람 불가 20하나 7년 영화의 유전으로 이름을 알게 된 아리에스 티 감독의 신작 소마입니다.공포영화임에도 불..

거북목 치료 한의원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참편한 한 의원입니다. > 거북수증후군이라고 들은 적 있나요?고령은 유사한 스토리로 하나자목증후군이라고도 합니다.거북목증후군 head forward posture > 영어로 보면 금방 알 수처럼 말석은 굴..

롤 키아과인 출시일 !! [내부링크]

롤어뿐만 아니라 발매일 스킬과 룬&템 트리 공략! 기쁩니다:DYUMI이래 나쁘지 않은 롤 신챔프 키아냅이 아닌 맨처 sound 봤을때는 시빌같은데 근접형 시빌같아요! 일러스트만 봐서 그런가?시빌처럼 원 딜지 모르니..

아빠와 함께하는 과학 좋네요 [내부링크]

아버지와 함께 하는 과학-네번째 태양계 네번째 이야기 아이가 유치원에 가서 1석을 먹는데 약간 때 때 로이 있는 휴일은 그 테테로울 이용해서 이것 저것 함께 과학 놀이를 하고 보려 했다. 마침 요전날 유치..

[좋은오전, 가수현미 주치의] 메 볼까요 [내부링크]

> 리본셀 줄기세포 성형술(줄기세포연골재생치료) / 관절내시경 / 비수술 척추치료 / 내과센터 / 운동재활과 멈추는 모든 순간이 치유되는 곳, 강남학동역 정형외과 메들렉스병원이라고 합니다. SBS' 좋은 아침'월..

[출판 편집 일기] <미드 번역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 번역을 위한 공부법> 막바지 작업 중표지 확정하고, 본문 디자인 나쁘지 않아서 교정하고 있다.오늘은 표지의 다소 소리의 문구를 정리하고 전하려 했던 9월 넷째 주로 출판 1을 잡고 늦어도 둘째주까지 모..

부산녹내장 무조건 안 짱이네 [내부링크]

녹내장의 원인에는 안압 이외에도 외상, 신생혈관, 다른 눈질환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녹내장 치료 노하우를 찾아보니 안압을 낮추는 것만 본인인데요.안압이 낮다, 그래서 정상 안압 녹내장의 경우에도 안압을..

[담석증] 건강한 식사 짱이네 [내부링크]

맛있게 섭취를 끝냈는데 왠지 소화불량으로 시시콜콜한 통증이 있지만 그 외에는 증상이 없고 더욱 의심스러운 이 병! > '다 sound속쥬은'이다 sound속쥬은의 60~70%는 미세한 통증이 나타나거나 증세를 못 느끼도..

울트라파인, 소용량msm, 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우리 남자의 #바라는 그램 어느날, 우리남자가 모임을 하고 온날 건강식품 어느 조합이 너므 좋다는 이 말을 듣고 사달라고 흥얼거리며 말하는것.. 이름도 어려운 이 조합. 꼭 이 3개를 사서 모두 먹지 않으면..

시체검안서+가족관계증명서+수의사자격증 등의 번역 와~~ [내부링크]

10일 정도부터 나쁜 없는 면 추석이군요. 이제 심정은 고향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휴일이 긴 만큼 그 전에 일을 더 해야겠네요.오항상은 문래동에서 오신 고객님의 가족관계증명서와 시신검안서 번역 및 번역공증..

욕망아줌마 박지윤 가족도 함께하는 사랑 알아봐요 [내부링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욕망 아줌마"로 활약하고 있는 프로 방송의 박. 지윤씨 방송에 대한 욕망만큼 본인의 본인을 나누고자 하는 욕망도 넘치는데요. 박·지 그의 남편 치에동속아봉잉 운서와 함께 20하나 6..

시청률 연구 방법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시청률 조사기관이 닐슨코리아,TNMS 등이 있습니다.이 조사기관은 누구를 대상으로 어떻게 시청률을 조사할까요? 같이 봐보기로 할까요? > 우선 시청률 조사는 왜 필요할까요?첫번째에 시청률 조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