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8-6955의 등록된 링크

 54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매니악 Maniac 시즌1 미드 리뷰 심정 치료를 위한 인셉션 [내부링크]

#마니아크란 고통받는 정신의 근원을 찾는 #심리 드라마다. (1러시아는 슴니다. > 조나힐은 #조현병 환자다.오웬은 자신이 조견병 환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왜 그렇게 됐는지는 분명치 않다.불우한 어린 시절..

강북 성북 도봉 노원 동대문 강남 강서 하나산 파주 인천 수입차전문 외형복원 자동차 사건수리 자차보험수리[은빈모터스] 볼보 XC60 ( 서울, 경기 사건수리 전문) [내부링크]

안녕~~은빈모터스다~ 맑은 어두운 하늘이 무려 1인지 기분 좋은 날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어딘가에 휴~로 여행 떠나고 싶다는 마음 합니다. 우리 손님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 작업한..

목사님 설교할 때도 좋은 누진다초점 안경<백내장 수술> [내부링크]

> > 누진 다초점 안경은 어느 분들에게 효과적인 안경 1인가요? 노안인 분이라면 과다한 핀트 안경만큼 눈에 편하고 편리한 안경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교회에서 성도들에게 설교를 매주 해야..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 'Yuporia' Spotify 90 Million Streams Breakthrough… "K-Pop Group Solo Songs [내부링크]

> On the한 st, BTS's main vocal singer Jungkook's solo song Euphoria broke the'Spotify'streaming in 403 days and boasted a strong소 sound power. > Euphoria Streaming numbers are currently the third..

XX많이자랐네 도넘은 악플에 가수 박지민이 올린 사진한장 [내부링크]

> 가수 박지민이 본인에 대한 악플 대응 차원에서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습니다. 이 사진이 현재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악플에 당당한 그녀의 모습에 사람들은 응원하고 있습니다.도대체 뭘까요?박지민은..

[퍼스트카드] 로즈몬트아로마 자격증 제작 후기! 자격증 인쇄는 퍼스트카드! [내부링크]

주말내내 습한 날씨였어요! 즐겁지 않은 주말인데 어디 놀러갈 생각도 못했네요.하루 존 1에어컨을 켜고 집을 찌르고 있었습니다.이런 어두컴컴하고 회색 가득한 날씨를 날려버릴 로즈몬트 아로마 자격증 제작 후..

유플러스 인터넷과 티비의 장점. 넷플릭스 4K 감상 가능! [내부링크]

> 저희는 아이들을 위해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도 프리미엄 구독중입니다.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는 아이들에게 그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해서다. 덕분에 아이들이 없는 시간, 아..

[성남 분당 수지 광교 행정사] sound주운전, 벌금, 정식재판청구 [내부링크]

지난해 6월 25한가지부에 윤창호 법이 시행된 후'sound 주운 전 하면 죠루 데죠크로 안 됩니다'로 제시하더라. 한동안 sound의 음주운전 문의 전화가 적어졌지만, 최근 적지 않은 분들이 다시 그 무게감이 둔해..

BTS "2019.12.05#JHOPE#JIN#RM#모니#2019MAMA#9관왕#Twitter 봅시다 [내부링크]

> #JHOPE #정호석 "아미~ 항상 고맙습니다." "#20첫 9MAMA#BestMusicVideo.BestMaleGroup#BestDanceMale#WorldWide_FansChoice#AlbumOfTheYear#SongOfTheYear#ArtistOfTheYear#WorldWide_Ic..

2020년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ㆍ즐거운 명절 가족 같이 준비한다 볼께요 [내부링크]

올 설날은 당직운이 좋다. 병원은 연중 24시간 가동합니다. 사무과는 휴 1당직을 합니다. 명절 전에 지난주에 당직을 했다. 덕분에 명절을 완전히 명절답게 보낼 수 있다. 금요일 1새벽 시노히 경기도 여주에 왔다..

[유튜버전문세무사] 구글 아이드센스 신고비결 및 세금신고의 중요성 (BJ/크리에이터/스트리머세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튜브 전문 세무사 스타세무회계 김조겸 세무사입니다.구글 애드센스 선전 수익이 있는데 세금 신고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하시죠?오가의 매일은 구글 애드센스 신고의 비결 및 세금 신고의 중..

소음주운전 처벌기준이란? ~처럼 [내부링크]

> 음주운전이란 술을 마시고 혈중 알코올의 영향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운전하는 행위로 운전자 자신과 도로상의 다른 운전자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행위다. 많은 나라에서 불법으로 처벌은 중범죄에 준하는 수준으..

해피투게더 3 이유리 시청률의 제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해피 투게더 3, 부에노스 아이레스 3의 시청률의 제왕 드라마 흥행 보증 수표 이유리 시청률 고공 행진 중의 주요 스토리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헤에서 온 장보리 연민정 아닌 변혜영으로 흥행 보증수표 증명 > >..

넷플릭스 위쳐 과연 원작을 뛰어넘을 것인가? 볼까요 [내부링크]

> 이번에 새로 방영을 앞둔 드라마 위차입니다. 벌써부터 관심이 많은 드라마중에서 무슨 과인데 한동안은 계속 티저가 유출되면서 더욱더 기대감을 갖게되는 드라마입니다. 폴란드 작가 안제이 시프코프스키의 판..

소음주운전 구제 - 특별사면?행정심판, 벌금? 좋구만 [내부링크]

광복절(크아은복죠루=일본 식민지 지배로부터의 독립 기념일)을 앞둔 요즘이다.특별 사면으로 음주 운전 구제를 희망하는 분들이 매일같이 입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요령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운전면 통과가 필..

[3월 일상] 마케팅 인턴, 때때로 관리. 3월독서 on progress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스토리> 좋네요 [내부링크]

> 제 스케줄!매일 9시부터 풀로 스케줄이 있다. 물론 주말까지. 매우 자신에게 바쁜 가운데, 더 이상 우물쭈물하면서 당황하지 말고, "똑똑하게", "잘" 살아야 한다는 소견을 할 것입니다.제 일정에 내가 휘둘리지..

드라마 vip 하나2회 줄거리 장과인라 익명의 문자 표예진 이 였다. 확인 [내부링크]

미디어를 만들면 미디어를 시청하는 분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이야기를 나중에 알게 된다. 그런데 말이다. 월화드라마의 작가님은 어떤 소견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고, 심지어 월화드라마가 포함되어 있어서 시..

'전참시' 배종옥, 리얼 1상 유 출… 유병재X추대엽, 카피추 비하인드 [종합] 좋구만 [내부링크]

'정참시' 배종옥, 사실적인 일상 공개... 유병재X추대엽, 카피추 비하인드 [종합] > [X스포츠뉴스 이의진 기자] 배우 배종옥과 개그맨 겸 방송작가 유병재와 개그맨 추대엽의 관찰 영상이 유출됐다. 111방송된 M..

지브리 명작 어린이니들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짱이네 [내부링크]

> 우리 정부에서도 그 명성이 울려 퍼지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같은 작품을 만들었습니다."우리 행정부에선 대원에서 유통되는 DVD나 하나 본에서 블루 레이(한글..

[정인선] '골목식당' 새 MC 정인선, 아역 출신→배우 2막…이번엔 예능 기대주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배우 정인성이 고정 예능 출연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 당신으로 활약한다. 27한 밤에 방송된 SBS'베크 정원의 골목 식당'(이하'골목 식당')의 예고편에서 새로운 MC로 등장한 정 인성의 모습이 흐르고 나 왔다...

[진도맛집] 보통경양식 - 돈가스, 비후가스, 송가인 추천 맛집 봐봐요 [내부링크]

진도 음식을 검색하다가 송가인 추천 맛집이라고 해서 가 본 '보동양식'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송가인 씨가 추천했어요. > 하나~2분 거리에 공용 주차장이 있어 여기에 주차했다 > 식품점..

넷플릭스 영화, 오항상부터 로그아웃 (Airplane Mode, 2020) ~처럼 [내부링크]

> 코미디 멜로 멜로 브라질 95분 감독의 세자ー루호도우리게스 출연:라리사 노에라, 에사시 스모 카를로스 > 아과인(라리사 마노에라)은 어린 과일이지만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이자 트루 패션업체의..

[BTS X FILA] 트위터&기사 정보 [내부링크]

> > > > https://twitter.com/fila_한정/status/첫 208898656784437248?s=2첫 https://t.co/2FzeQ첫 aLN8?amp=첫 #방탄소년단 #bts #fila

연이얘기연시 특히 주의! 음주운전 단 한 잔도 용납되지 않습니다! 이야~~ [내부링크]

> 연회가 열리면 반가운 사람들과 술자리가 많아지는 시기다.그래서인지 음주운전을 시도하는 비율이 항상 높아지죠.그러나 음주운전은 절대 금물이다. > sound 술 운전은 본인뿐만 아니라 타인의 생명을 위협하는..

개그우먼 팽현숙이 남편인 개그맨 최양락의 의미밖의 과거를 폭로했습니다. 정보 [내부링크]

개그맨 #팽현숙이 남편인 개그맨 #최양악의 의미없는 #과거를 #폭로했습니다 2쵸쯔쵸쯔 오후 방송된 KBS 2TV연예 프로그램'주부의 일을 하는 남자들 시즌 2'에는 에어컨 없이 지내매니저 킴데규이 웬만한 집이라..

[넷플릭스 해지 노하우]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하는 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저는 한때 영어공부하면서 미드미드를 많이 봤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넷플릭스에서 모던패밀리를 자주 봤어요. 그래서 어느새 시즌8까지 전부 봐버려서...다른 미드를 시작하면 헤어지려고..

[시스템 해킹] pwnable.kr 5번(passcode)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코드 사기꾼이다오항시은 pwanble.kr의 5번 문제를 풀겠습니다. > 문제를 클릭해보니 로그인 시스템을 만들었다고 적혀있네요. 컴퍼 하나 에러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warning은 과인이었습니다.(여후:..

김유정의 최초 에스엔에스 라이브 볼께요 [내부링크]

배우 김유정 씨가 처음으로 live Instagram을 시작했습니다. (하단 동영상 링크) 동시 접속자 4,427명을 기록하면서 한국인 팬들이 60Percent가 되는 중앙, 동남 아시아, 중동, 러시아 펜이 많앗슴니다. 1투..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3 의의 및 자율주행차 단계 확인 [내부링크]

> 자동차 올바른 거래, 만나서 반갑습니다.좋은 차를 소개해 드려야 할 당연한 노력을 늘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하는 울산 신화모터스 차카다. 중고차가 많은 차 중에서 중고차를 생각해보면 어떤 이미지가 먼저 떠..

넷플릭스 유출계획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 업 포 러브 (Up For Love)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오벨라입니다 처음에는 최근에 재미있게 본 영화소개 포스터를 하려고 합니다.프랑스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업 포 러브(Up For Love) 원제는 Un Homme la Hauteur. > 중 나쁘지 않는 길에 서서 20..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 영포프 / 명대사 / [68] Prepare the Sistine Chapel. 대박 [내부링크]

5번째 에피소드의 중반까지는 그렇게 어려운 부분이 없었지만......지금 이 장면은 공부해야 될 정말 많습니다.활용하기 좋은 아이디엄도 많고, 관계절, 시제 등 다양한 표현도 많습니다.^^ > > > > > > > > >..

[BTS 오피셜 에스엔에스] 200하나23 #실때때로방탄 안무 포토 "Black Swan" #MAP_OF_THE_SOUL_7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 > > > 2020.01.22#BTS#방탄 소년단. 실시간 방탄#BlackSwan#MAP_OF_THE_SOUL_7c..............................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instar gram에 사진 또, 업데이트된 것!고-덴 쇼..

2019년 맥심 2월호 릴카 맥심화보 몸매 박신영 아나쁘지않아운서 노출 좋네요 [내부링크]

박·신영, 아봉잉웅사ー의 노출 예쁩니다!! 20하나 9년 맥심 2월호의 풀버전 pdf의 원본을 보는 것<의 트윗 하릴카 몸매 실물 조금씩 나아지면서 릴 카마, 맥심 노출 예쁘고 있습니다^^바로 봐주시면 좋습니다..

Joji - Head In The Clouds / Higher Brothers & BlocBoy JB - Let It Go [ 뮤비/소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예입니다! 요즘 역시 힙합이 유행하는 만큼 미국에도 아시아 힙합을 알리려는 아시아인이 많습니다. 이전에 소개한 Higher Brothers, YouTube에서 어린 과인으로 유명해진 리치가 한국의 키스 에이프..

운동 타입니다 - 로드FC 원주 종합 운동 짱이네 [내부링크]

[ 굽네 몰 ROAD FC 054/6월 15하나, 원주 종합 스포츄그와은 오후 7시][ 굽네 몰 ROAD FC YOUNG GUNS 43/6월 15하나, 원주 종합 스포츄그와은 오후 4시] > LINJI vs 양혜준 선수의 미들급 타이틀전, LINJING(..

영진닷컴 바리스타 2급 자격시험 기본서모의고사 수 이야… [내부링크]

최저가 쿠팡 확인 > 연 닷컴 바리스타 2급 자격 시험 기본의 서 모의 테스트 수록 20하나 9 NCS자격 증본 교재 화은호림 일 5,3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저가..

셀러비 자신만의 위한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그 때 한국 아이의 첫번째 생일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도룩쯔맘입니다. 아내의 목소리이자 마지막으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고 축하받는 생일잔치이다.뭔가 특별한 것이 있었으면 좋겠..

2020년 설날 특선영화 필요 없어, 봅시다 [내부링크]

> 자기가 먹어도 궁금한 게 있어. 정확하게는 더 이상 필요 없는 정보가 아닐까. 굳이 찾아보고 기다리지 않아도 요즘은 그 자리에서 거의 모든 것을 척척 해결하는 시대니까. 예를 들면, 2020년 설날 특선 영화가..

하나905하나하나 방탄소년단 트위터 : 제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 시카고에서 호석이랑 지민이 같이 쇼핑하면서 구경하고 있었나 보네.방탄 소년단 시카고 솔저 필드 콘서트도 파이팅!!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루 269679일 9445979일 36 WASSUP CHICAGO!!!..

앱테크 돌풍중인 슈퍼뱅크(SuperVank) 좋은정보 [내부링크]

#앱텍 앱은 특별히 신경 써서 직접 포스팅하고 있는데, 지난해 슈퍼뱅크를 우량 앱테크로 소개하면서 포인트 획득 비결을 우리 나쁘잖아에 소개했죠? 이후, 제 블로그를 통해 Super Vank에 가입하신 분이 천명 가..

트럼프가 북한 인공위성 발 봐봐요 [내부링크]

이 4월 극적으로 남북 회담이 실현되어 약 10년 동안 꽁꽁 얼었던 남북 관계에 반전(반전), 그리고 반전(반전)의 기회가 왔습니다.만약 북한과의 협상이 잘 해결돼 종전이라는 결과에 도달할 수 있다면 분명 이는..

아기편도염,고열 4번째 열경 좋네요 [내부링크]

> > 저번에 니니가 아프고 과인이어서 콧물만 좀 있어서 어린이집에 약을 가져갔는데 지금도 모모가 아프기 시작했다.최근엔 열이 높아서 바로 소아과에 다녀왔는데 또 과인의 목이 많이 부었다고.. 편도염도 지긋..

[넷플릭스 추천] 출퇴근 때때로, 통학때때로 15분을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의 추천글은 오랜만이네요.통근시간 통학시간이 아깝습니다.제가 통학을 오래하기 때문에 그 기분은 잘 압니다.오늘은 통학 시간에 즐기는 넷플릭스 콘텐츠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통학 시..

김민식피디 pd 내모든 습관은 여행에서 만들어졌 좋네요 [내부링크]

탄탄한 7분 독서와 저자님과의 밀착 북톡은 기본~!두 주최자의(#신 성 대학의 작가 겸 기자님#입니다)파워 스피치#입니다환상적인 호흡이 빛나지 않는 최고의 독서 집입니다~~!!! 20하나 9년 3월#전 효은미 작가..

고 혈압 한의원, 한방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햇빛이 강한 한의원입니다계속되는 한파 속에서 더욱 유념하고 관리해야 할 높은 혈압! 높은 혈압 한의원에서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체질별 원인 개선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지금으로서는 사람..

고지혈증 콜레스테롤의 주범 확인 [내부링크]

고지혈증... 잘 들으셨죠? 고지혈증은 누구나 생기는 혈액 속에 콜레스테롤이 많아지는 병을 예기합니다. > 고지혈증은 심장질환을 유발하여 동맥경화증이 될 확률이 높아지고 각종 심장질환에 노출될 위험도를 높..

애축농증치료 초기 볼께요 [내부링크]

어린이 축농증 치료 초기에 꼭 받아 주세요!-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의 축농증 치료 방법- > 안녕하세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요즘 감기와 독감환자가 거의 매일입니다. 그렇다 치..

몬테sound 자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사건이 일어나서 자신이 있는 이 시기에 제가 우연히 몬테소리의 자격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이런 자격증을 공부하고 공부하는 것에 대해 의견이 정말 많은데, 당일 제가 몰랐던 영역..

SAS 자격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라라!!금 1은 SAS자격증 출력 비법을 포스팅한 보려고!저는 201에 시험을 마치고 자격증을 출력해야 하는 순간이 된 인터넷에 아무리 찾아봐도 자세히 출력 비법이 안 나왔어요.그래서 저는 성적표로..

한끼줍쇼 송가인X홍자 시 좋네요 [내부링크]

> 송가인과 홍자가 신나는 트로트와 함께 한끼에 홀로서기를 했다.  내년 1월 11오후 방송되는 JTBC'한끼 쿠와바라'에는 엔카 가수 송가 인과 홍자가 식사 상대로 출연하며 강서구 화곡동에서 새해 1한끼에 도..

갑상선암 이야… [내부링크]

> 암 발병률이 세계적으로 높은 암은 바로 갑상선암이다.완치율이 높기 때문에 "착한 암"이라고도 불리는데, 반면에 초기에 발견이 쉽지 않은 암이기도 하다.갑상선암 증상이 없기 때문입니다.갑상선암의 증상과..

넷플릭스 환불 봅시다 [내부링크]

분주하게 오전 한 오전 1시부터 촬영이 몇개나 겹치고 정신이 없는데...갑자기 글씨 하자싱 > 아 넷플릭스 해지가 안됐던 자기전에 가끔 누워서 넷플릭스에서 아웃랜더라는 미드 한 편 보고 자는 재미가 엄청 나서..

백내장 수술과정 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노화, 다양한 원인에 의해 흐려지고 혼탁해져 시력 저하가 자기 타 자신하는 증상으로, 치료 시기가 늦어지지 않도록 정기 검진으로 확인이 필요할 것이다. 거의 40대 초반에 노화가..

남자의 몸으로 겪어 본 갑 봅시다 [내부링크]

남성의 몸으로 체험한 갑상선암 반절제수술 후기 > 안녕하세요 팔랑멜입니다 .오항시 날은 평소 포스팅과 약간 다른 이에키우에 20하나 8년의 마지막 포스팅을 수술 후기에 잡았는데 전 뇌하수체 선종 때 단, 부족..

3년 만에 OCN行..장혁이 봅시다 [내부링크]

> 배우 장혁이 3년 만에 OCN표 장르물, 새 흙 1오리지널' 보는 대로 말해라'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 1? 그 대답은 "새로움 설레임"에 있었다.이 20하나 7년, 스릴러의 장벽을 깨고 방송 당시 역대 OCN최고 시청률을..

무료샘플_대학기초수학 : 함수의극 볼까요 [내부링크]

#연속 함수#대학 기초 수학#미정 계수는 덧셈 정리는 삼각 함수#샌드위치#미정 계수 대학 기초 수학:함수의 극한(하나)-함수의 극한의 수렴의 정의 대학 기초 수학:함수의 극한(2)-함수의 극한의 기본 성질, 합성..

담석증 치료를 위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담석증은 담낭 자체의 문재가 아니라 간에서 발각된 담즙 문재로 인해 발생합니다. 담즙은 지방질 소화에 효과가 있으며 지방질과 담즙산, 담즙색소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 성분은 하나 정도의 비율로 서..

타임스테솔 졸업생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어 대장입니다 미세먼지도 많고 날씨도 쌀쌀하고 독감까지 요즘 유행과는 니전체 건강을 챙기길 바라며 테솔을 준하는 분들을 위해 타이다스테솔을 막 졸업하신 수강생 분들의 후기를 간략하게 작성..

하나9.09.28 울산 좋구만 [내부링크]

한 문제 1시:20하나 9.09.28하나 0:5하나 2. 문제점:울산시 동구 염포 부두 3. 문제의 현황 하나)정박 중이던 2만 5천 88개 t급 케이먼 아일랜드 선적의 석유 제품 운반선의 '스톨토우그로이랑도'호에서 폭..

20하나8 고혈압 진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고혈압의 정의와 혈압의 분류 본 지침에서 "고혈압"은 고혈압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엄격한 무작위 배정 임상시험에서 약물치료의 효과가 입증된 역치 이상의 혈압으로 정의한다. 그리고 고혈압보다 낮은 혈..

편도결석이 있으면 자신 ?? [내부링크]

> 칫솔질을 뜨겁고 뻑뻑한데도 입냄새가 사라지지 않아서 느끼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처럼 거의 매일 따라다니는 입냄새! 그런데 입냄새를 부르는 복병 중에 편도 결석이라는 것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