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9-6955의 등록된 링크

 54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미래를 향해 달린다 : 판교에서 만난 자율주행차 [내부링크]

> 우리 본인 라에서도 요즘 자율주행차가 화제다. 짧은 거리였지만 국내 최초로 일반 도로를 주행한 운전자가 없는 자율주행차가 있었기 때문이다. 당장 차세대 융합기술연구원 자율주행연구실이 개발한 제로 셔틀..

주예기에 볼만한,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5편 [내부링크]

메인 내용에 가볍고 유쾌하게 보인다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5개 뽑아 봤어요. 넷플릭스 영화 대부분이 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이 부분은 넷플릭스 측에서 더 느껴야 할 콘텐츠가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

완전자율주행 상용화, 경로 안내를 시작할것입니다 : ‘도착시간 2027년’ [내부링크]

승객을 태우고 4차로 도로를 달리는 버스 기사가 갑자기 양손을 핸들에서 떼고 머리를 다듬슴니다. 위험천만한 순간? 교차로에 도착한 차들이 스스로 경로를 감지하고 방향을 전환하네요! > 지난 하나 0월 291..

부산 입 매운냄새 원인 편도결석, 고주파 편도결석 수술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입단 내 원인인 편도 결석, 고주파 편도 결석 수술로 해결해 주십시오.[부산편도결석수술 전문: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역 광장 건너편에 위치한 삼성메디비 인후과입니다.평소 구강 청결에 신경 쓴..

백내장수술에 사용되는 인공수정체 렌즈종류 [내부링크]

>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눈 질환인 백내장은 수정체의 혼탁으로 인해 앞이 점점 흐려지는 시야장의 어린이가 나타나게 됩니다. 초기에는 안약을 사용하여 증상 진행을 늦추는 것은 가능하나, 완전한 치..

넷플릭스 애니 추천 - 몰아보기 딱 좋은 명작 애니 9개 [내부링크]

요즘 왠지모르게 항상 어과에 배웠던 재팬TV의 어린이 애니메이션! 얼마 전 에반게리온이 업데이트 된 이후로 무게가 확 바뀌었습니다. 오래된 작품도 많이 있지만, 언제 봐도 멋진 명작을 소개할 것이다. 하나, 2..

나쁘지않아 퇴사할때 쓰려고 모아두는 짤.. [내부링크]

언젠가는 청년 채움 3년이 많이 차면 뿌사로 쓰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았던 챠루도우루이 이렇게 많아졌다. 준다.대략 2년 남았다.울어야지... 모니터 배경은 다 바꿔나가고 싶다... > > > > > > > > > >..

울산 24시 스마트 동물병원-작은강아지 녹내장/레이저치료/실리콘볼삽입술 [내부링크]

오늘 말이야 오늘은 우리 집 애완 동물 망고의 녹내장 치료 과정과#레이저 치료#실리콘 공 삽입술 등 후기를 일러줄 거예요!(녹내장 강아지 환자에게 도움이도에쯔 소리 좋은 용), 망고가 다니는 병원은 울산 24시..

지성 수분크림추천 :: 아나운서수분크림 호사수분크림 화장품 [내부링크]

> > 오한상은 지성수분크림 추천 아과인 운서수분크림 호사 수분크림 화장품을 소개합니다. 내 피부는 여드름이 많이 묻어있던 피부라 약간 지성피부인데? 부분적으로 지성으로 부분적으로 건조한 피부입니다. 보..

#송가인 mbc콘서트 영상 모소음 좋네요 [내부링크]

#송가인 #송가인 신곡 #송가인 영상 >

GIST연구소식 마그네슘 이온이 유전자-분해효소의 기능을 역동적으로 조절하는 작동기전 규명 봅시다 [내부링크]

> GIST 생명과학부 이광록 교수 연구팀이 고등과학원 현창봉 교수팀과 공동으로 단일 분자형광 이미징 기술과 컴퓨터 분자동적 시뮬레이션을 이용해 효소 기능에 필수적인 마그네슘 금속이온이 유전자 가수분해 효..

MBC 가요대제전의 특별한 무대 국카스텐의 '사냥', 그리고 국카스텐*송가인의 환상적인 무대 좋은정보 [내부링크]

2019년 한해를 보내는 날 나쁘지 않아도 정말 바쁘지만 그만큼 의미 있는 활동을 한해 아이들과 가진 시각들에 스스로를 응원하고 싶은 한해를 보냈다.몸이 피곤하고 때로는 생각과 관점이 다르고 답답하면 사이가..

6언더그라운드 - 넷플릭스의 새로운 도전과 과제 정보 [내부링크]

> 6, 언더 그라운드 넷플릭스의 새롭게 도전과 과제 6 Underground, 20일 9감독:마이클 베이 주연:라이언 레이놀즈, 데이도우프렝코, 멜라니 생 로랑, 아드리아 알쵸 나쁘지 않아 마누엘 가르 씨 르포 벤 하디 코..

:: 방탄소년단 그래미 올드타운로드 콜라보무대 안방 1열영상 게티앞서지사진 짱이네 [내부링크]

넘치는 그래미상 찹쌀밥, ジュ겸 정리 넘 자랑스러운 탠들!! 언제나 댁을 응원할께! (나중에 컴퓨터에 내용 추가 수정할께) 방탄 그래미의 무대를 다시 보기&인터뷰 영상 https://youtu.be/drojmpUCC2M 들으면..

롤 시즌8 미드 질리언룬 템트리 요즘공략 확인하세요 봅시다 [내부링크]

롤 시즌8 미들리온 템트리의 최신 공략을 확인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지민입니다.오늘은 롤 시즌 8 미드지리안 룬 템트리의 최근 공략에 대해 쓰겠습니다. > 시즌8에 이르러 서포터에서 다시 미드로 잘 보였던 질리..

아이돌 출신 배우들 근황! 임시완, 오연서, 전혜빈, 다솜, 윤계상, 서현진의 차기작은? !! [내부링크]

#애기돌_출신_배우 #애기돌 #애기돌_연기중 가장 기다려지는 애기돌은 누구인지 다같이 이야기해요! ٩(·∀·∀)۶ 안녕, YM의 Hwa라고해. 요즘은 아이돌 가수들이 춤과 노래는 물론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

가을 소리악회, 여행스케치와 동물원의 잔잔한 기타sound~ 확인 [내부링크]

한 0월 마지막 주를 보내며 가을의 아~가지로 붙잡고 싶은 기분이다~낮 아래 길거리에 구름이 끼는 모습도 가을을 들여다보고 싶지 않는 낮 아래 길거리의 질투 같았다, 바로 어제 수요일!조금 내리고 있기는 하지..

넷플릭스 추천작 / 굿 플레이스 짱이네 [내부링크]

이미 시즌 4까지 나 온 굿 플레이스! 아니 시즌 4가 진행 중인 굿 플레이스~2편이 아직 덜 열리었습니다. 사실 넷플릭스 자체로 추천 작품으로 잘 올렸지만 시즌 4까지 있어서 굉장히 버흐(뒤)였어요.~자꾸 눈에..

[기사] Billboard JAPAN 트윗... 빌보드 재팬 핫 일00 일위, 52만장을 판매한 BTS(방탄소년단) "FAKE LOVE" 이야~~ [내부링크]

> [이번 주 종합 송]차트(JAPAN HOT일 00]한위 BTS(방탄 소년단)2위 요네즈 켄시 3위 요네즈 켄시 4위 back number5위 TWICE6위 OxT7위 DA PUMP8위 UVERworld9위 아이 명일 0위 노기 자카 46 ......................

[넷플릭스] 위쳐: 불친절함의 끝판왕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듯이 위치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위쳐의 티저를 소음을 봤을 때부터 굉장히 기대하고 있었습니다.그래서 개장된 날 저녁에 바로 보기 시작해서 새벽까지 시즌 1을 다 봤어요.그날 느낀점..

남성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스토브리그 남궁민(백승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배우 남궁민이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통해 남성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새롭게 흥행 신화를 쓰고 있다. > 남궁민은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처스)에서 신입..

MBC 상암동 5G자율주행 행사 다녀왔어요 이야… [내부링크]

이 22개 서울 MBC상암동에서 세계 최초#5G, 자율 주행 행사가 열렸습니다. 포스팅을 이제나저제나 올리게 되네요. IT분야에는 전문지식이 없기 때문에 눈으로 보고 설명을 들어도 아직 이해할 수 없지만, 앞으로..

우한 폐렴 치사율, 그것보다 더 중요한 3가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리 정보입니다.:-) 우한 폐렴이 급속히 확산되면서 사망자도 늘어나고, 우한 폐렴 치사율도 주목 받고 있습니다.하지만 우한 폐렴 치사율보다 더 중요한 것을 몇 가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예상..

소리주운전 벌금감면 “벌금 납부가 안되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소리주 운전 벌금 감면 벌금 납부가 안 되면요? 제가 이번에 소리주 운전을 해서 벌금형을 받았습니다.현재 부도상태로 회생단계를 거치고 있어 벌금은 완납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데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소리..

전참시 송가인 황금코다리 CF연기~ 막걸리 커피 공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니다 토요 1밤 즐겁게 보고 있는 전지적 간섭 시점에 실수 트로트 송가이다 이 나 주문이라고 합니다.노래도 잘하고 고소한 사투리도 매력적이어서 나쁘지 않게 보고 있었습니다. 고속터미널 쇼핑투..

코 부었을때 아파요 볼까요 [내부링크]

코가 부었을 때 비염이 급성으로 오는 경우도 있지만, 코가 부었을 때 증상이 오래 지속되면 #만성비염이 되고 #비후성비염이라는 질환이 스스로 나타나기도 합니다.이렇게 수술을 해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미리..

[#박지훈] "JTBC 조선혼후(後)공작소 꽃파당 정보 [내부링크]

> > > > > > http://tv.naver.com/v/9969일 32?openType=nmp #박지훈#지훈#ParkJihoon#Jihoon#박지 훈#박지훈 조선 혼다 무소 꽃 파벌#조선 혼다 무소#꽃 파벌#고영수#꽃파 당 박지훈#고영수 박지훈#박지훈_드라..

천안녹내장 자동시야검사로 짱이네 [내부링크]

> 주변 시야의 손실에서 서서히 발견되기 때문에 질환을 인식하기 어려운 천안 녹내장! 한번 손상이 처음 발생한 시신경은 회복되기 어려우므로 어느 때보다 조기진단과 지속적인 치료와 관리가 필요한 천안 녹내..

진주만 실화를 다룬 봐봐요 [내부링크]

진주만 실화를 다룬 영화 미드웨이 리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예기 오랜만에 전쟁영화를 보고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분당 야탑 cgv에서 가봤어요! 존 이예기 유명한 감독인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작품이라..

대견 백내장 증상과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훈련사 남매입니다 오한상의 포스팅 주제는 강아지 백내장입니다~~!!! 개들의 대표적인 안과질환으로 내용을 전해드리자면 백내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백내장 안..

tvN 역대 드라마 대박이네 [내부링크]

즐거움의 시작!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tvN 드라마가 강세를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나쁘지 않은 스타 한 명의 검토적이고 다양한..

가면장(hernia) : 개요, 진단 - 종류(서혜부, 복벽, 절개창, 배꼽, 명치, 대퇴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바른 의학연구소입니다.^^ 오늘 들어 줄 콘텐츠는 스마트 일차 진료 매뉴얼:물증 편(Evidence based approach)vol 1에 있는 Part 06. 소화기 2장.소화기 증상/징후/질환(위장)Topic 15. 탈장(her..

비염 치료 원인 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콧물, 코막힘, 재채기, 가려움증, 기침기침, 올해는 이제서야~~~! > 당일은 여러분에게 다양한 비염의 종류와 비염 치료의 비결을 그렇게 해서 원인이 어떤 것인지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

편도결석 제거비결과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우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다만 입안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도결석은 편도선이나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썰매식물의 찌꺼기나 세균이..

백내장 수술 후 꼭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리 몸에 노화가 오면 눈 속의 투명한 수정체에 혼탁이 생기고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하게 보이는 증상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원인은 외상이나 포도막염, 당뇨와 같은 안과적인 질환의 합병증 등 다양하지만, 가..

갑상선기능항진증 안구돌출 !!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유발하는 가장 흔한 원인은 그레이브스 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레이브스병은 자탈역 질환의 일종으로 자가항체가 갑상선을 공격하여 조직을 손상시켜 갑상선 호르몬 분비에 이상을..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짱이네 [내부링크]

> 우리 일상에서 많이 쓰이는 신체 부위를 꼽자면 단연 손목이었다. 손목은 섭취 시, 빨래를 말릴 때, 연필을 줄 때, 리모컨을 잡을 때 등 일상 속에서 수없이 사용한다고 할 수 있다. 그런 손목은 현대사회에..

상공회의소 한자2급 허가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세계여행자의 만국유람기입니다. 이번의 포스팅이 상공 회의소 한자 2급 허가 시험의 감상이나 자격증 발급에 대해서 안내하겠습니다.*상공 회의소 한자 2급 독학의 공부 방법에 대해서..

백내장치료 뿌 대박 [내부링크]

> 오늘은 봄을 알리는 예쁜 비가 부슬부슬 내린 목요일 중 하나입니다.하나하나도 하루같이 근본화되고 있는 요즘 노화를 적절히 대비하고 있는걸까요?본인이 추가하면 피할 수 없는 백내장 치료는, 미룰 수 있어..

비염‧축농증‧천식에 좋은 ‘소청룡탕‧마황’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환절기가 되면 비염·축농증 등 코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이 점차 증가한다. 한의학에서는 예로부터 마황과 마황을 처방해온 소청룡탕을 비염, 축농증, 천식치료에 적용하였습니다. 마황의 에페드린 성분이 항알..

별내안과 백내장 수술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밝은 시야를 바라보는 예 밝은 안과의원에 인사드립니다.오한상은 백내장 수술의 비결 중 하본인의 다초점인 인공수정체를 이용한 프리미엄 백내장 수술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백내장..

코골이 수술 치료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수면의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골이 수술 치료에 대해 알아 보겠는데요. 코골이 무호흡증 치료의 노하우는 크게 수술과 비수술적 치료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2가지 규칙은 당연히 개인의..

똑게육아, 조혜선 아나쁘지않아 이야… [내부링크]

> > > > > > > "너무 예쁜 혜성이#조혜선 오빠 나쁘지 않다"는 아나운서_#MBC충북 #엄이의 책읽기 #팟캐스트_#충주에서 강의 마치고 함께한 팟캐스트_예쁜 딸 윤조와 사진들을 보면 그건 스토리에서 너무 예쁜..

[k7중고차매매/판매]대구/경산 회색 LPG 이야~~ [내부링크]

#중고 차#직거래#K7중고 차#대구 중고 차#대구의 직거래#중고 차의 직거래#경산 중고 차#대구 K7중고 차#k7LPG 반값습니다 안 군입니다 , 대구/경산 기아 K7LPG, 중고 차의 직접 거래 매매/판매하는 201..

비만 약 !! [내부링크]

비만 4개로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비만의 치료 노하우는 건강한 생환습관과 운동이 핵심입니다.그러나, 이처럼 비만의 원인과 치료법을 잘 알고 있는 sound에도 불구하고, 쉽게 살을 빼지 못하는 경우가..

오십견증상 및 치 볼께요 [내부링크]

어깨의 관절은 몸에 있는 200여개의 관절 가운데 운동성과 운동 범위는 가장 크지만 주로 인대 괜찮은 힘줄, 근육 등 약한 연부 조직에 대한 의존도가 커서 가장 안정성이 떨어지는 부위입니다.다..

유명 가수의 올뉴카니발 20하나8년형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 뉴 카니발, 올 뉴 카니발의 튜닝 전문 르가 시트입니다.될지는 유명 가수의 올 뉴 카니발 20하나 8년형 하이 리무진 의전 좌석 개조와 수납 공간 제작에 대해서 소개 드립니다. > 김 1소개하는 작..

하나90209 jtbc 아는형님 다시보기 (SKY 캐슬 김서 와~~ [내부링크]

얼마 전 화려하게 막을 내린 SKY 캐슬!!! 그 화려한 주인공들이 알고 있는 형에게 유명해졌습니다. 190209 아는 형님을 다시 보기 > > 드디어 오신 김주연선생님과 찜질이!!! 배우 김서현과 오과인라입니다.그녀..

퍼스널 컬러 자격증, 씨스타 벌 볼까요 [내부링크]

퍼스널컬러면 아시과인 인가요?본인이 가지고 있는 신체색과 조화를 이루며 생동감이 넘치도록 만드는 개개인의 컬러를 퍼스널 컬러라고 한다고 합니다.퍼스널컬러는 신체색과 조화를 이룰때 얼굴에 생기가 넘치고..

목이 칼칼할때, 미세먼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목이 칼칼할 때, 미세먼지에 의한 급성 편도염에 주의! 이지슴 이비인후과에서 급성 편도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반가워요, 이비인후과 계절을 불문하고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을 것..

어깨찜질팩 : 국산 팥, 천연염 봅시다 [내부링크]

> 기쁩니다:나는 너무 목, 어깨가 좋은 앙웅데메 1컴퓨터 사용 운전 등으로 자꾸 목과 어깨가 뭉쳤어요. ᅲᅲ 그래서 어깨 마사지 팩을 알아보고, 팥 찜질 팩이 있다며 사용 했어요! > 이른담소 인 천..

K1 EECP 체외역박동치료 !! [내부링크]

> 안녕 파이오메드 K하나ECP 공식 블로그다.죽상경화증이라고도 불리는 동맥경화증은 심혈관계 질환의 주요 원인으로 협심증, 심근경색, 당뇨, 고혈압 등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검진과 치료를 통해 개선해야 합..

[제주 비만] 갑상선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제주의 꽃잎 위선원 원장입니다.^^ 짬바라다이 슬슬 말풍선이네요. 몸도 sound도 추워지는 가을이 오과인 봅니다.금수는 갑상선 기능저하증에 대해 스토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 갑상선 기능 저하..

[아매리카영화] 하이틴로맨스 넷플릭스 “Kiss 대박 [내부링크]

금요일 1와 월차 내고 룰루랄라 본인만의 시간을 갖는 날!넷플릭스 하이틴 로맨스 키싱 부스를 봤어! 여주인공이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헷갈려.. wwww넷플릭스가 자막을 한글/영어로 뽑는데, 요즘은 대부분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