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0-6955의 등록된 링크

 55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설연휴 눈건강 관리법 [내부링크]

눈은 신체 기관 중 가장 노화가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건강한 100살 인생을 위해서는 눈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지만,입니다. 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 부모님의 눈 건강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박지훈] MAY와 함께하는 WingdventureⅢ 당하나 저녁 8시‼️ [내부링크]

> > MAY와 함께 Wingdventure‐III 오거의 매일 밤 8시에 진행됩니다.!!목 목 하나 저녁에는 카나데로 거듭난 신호 소지훙과 Wingdventurec III을 함께 합시다 c #박지훈#ParkJihoon#윈카소고_ 맞붙었다_금..

이 빼는 꿈 이빨 빼는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은 무엇을 볼까요?~ 여러분은 치과에 가는 것을 괜찮으세요?저는 어릴 때부터 치과에 가면 무서운 의견이 많이 나와서 치과에 가는 것이 너무 싫었어요. (웃음) 이 의견은 요즘도 변하지 않았..

대치동유방외과 - 갑상선자극호르몬과 TSH수치 [내부링크]

대치동 유외과 - 갑상선 자극 호르몬과 TSH 수치 > 안녕하세요 대치동 유방외과 강남서울외과입니다.갑상선에 대한 검사나 진단을 받아 보면 갑상선 자극 호르몬(TSH 수치)에 대한 이야기를 듣습니다.이번에는 가..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방안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겪고 있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자결체인 자율주행 자동차(Autonomous vehicles)의 개발이 주요 동인이었던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의 개발은 과거부터 계속..

편도염치료 만성편도선염 되기 전에 빠르게! [내부링크]

편도염 치료, 만성 편도선염 되기 전에 빨리! > 지자체의 스트레스와 피로는 우리 몸에 다양한 문재를 가져다 줍니다.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거나 기침이 계속되거나 하지만, 그대로는 그런 증상이 자신에게 맞기..

방탄소년단 진 | #진 Turkey Fanbase (KSeokjinTR) Monthly 'TREE DONATION' Follows 진 Philanthropic Legacy [내부링크]

> I would like to dedicate this entry to@KSeokjinTR. I want to show everyone how dedicated and amazing this JIN fanbase from Turkey called@KSeokjinTR."They actively promote Jin in Turkey and just..

영화속 범죄도시 장첸 실제인물 [내부링크]

> > > > > > > > > > 원래 China에서 활동하던 흑사회 China에서 조직과의 전쟁에서 흑사파의 두목은 사형 그 흑사회 부두목 여찬보는 China에서 조직원 몇 명으로 사라졌다고 하는데, 사라진 그들이 한국에 잠입..

‘전국뮤직자랑’ 가수 남진, 대체 나이가? 뛰어난 가창력 여전...가수 정하나송-손희주 출연 [내부링크]

91'전국 노래 자랑'는 경북 봉화군을 찾았다.이날 방송에서 성혜는 특히 관객들의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방청객들도 크게 기뻐했습니다. > KBS일 전국음악자랑 방송캡처 > KBS1'전국 노래 자랑'방..

송가인, 김희진 하나 앨범 홍보..'미스트롯' 의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스타뉴스 기사입니다. > #송가인 #김희진 첫#음반 홍보#미스트로트#의리가수 송가인이 미스트로트 출신 가수 김희진의 1집에 성원을 보냈다. 송 카인은 15첫 오후, 나쁘지 않프지 않고 인수 타에 "우리 미스 트..

프로보컬 인스티튜트 음악 스테이지, Irene Cara - Out Here On My Own (PVI 수강생 이예빈)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수 'Irene Cara(아이 린카라)'가 부른 노래로 뮤지컬 'Fame' OST입니다. 많은 분들이 손꼽히는 명곡입니다.이 노래를 홍대 연남동 보컬학원 '프로보컬 인스티튜트(PVI)'의 수강생 '이예빈'이 노래 무대에서 부른..

포항 구룡포 가볼만한 곳 제22회 구룡포과메기 축제 & 동백꽃 필 무렵 까멜리아 ~처럼 [내부링크]

KBS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너 무 재미있었어요포항 구룡포에서도 촬영되는 드라마라 스토리에도 관심이 많고 재미있는 배우들의 연기도 잘하고 또 화면에도 뒤지는 구룡포 풍경이 너무 예뻐서 재밌게 보고 있..

넷플릭스 미드 루시퍼 시즌2 재밌네요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루시퍼 시즌 2재미 있네요 안녕 루 카이다 다섯항 씨도 돌아온 넷플릭스 미드#추천의 시기이다 저번에 정주행하기 시작한 루시퍼 시즌 2에 돌입했습니다 드디어 ᄏᄏᄏ > 이번 이야기에..

111부터 자율협력주행 주간 “자율협력주행 기술개발업계 한자리에” 볼까요 [내부링크]

국토 교통부(장관 김현미)은 11월 11하나로 15의 하나까지 1주일 한 동안 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상호 호환성 시험, 군중 주행 기술 시연,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나를 집중적으로 개최하는 자율 협조 주행 주간..

안녕하세요 !! 일 포스팅 - NCIS 어메리카드라마 추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시 블로그를 개설하여 주소소음문을 작성합니다.하나의 포스팅으로는, America 드라마의 추천 - NCIS 시리즈입니다.저의 하나<?>미드이기도하고 매력있는 캐릭터들이 너무 많고 스토리도 재미있고..

양준일섭외 다시 재조명된 시대를 이미간 가수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저번에 사람이 계속 찾던 가수가 있는데 아세요?바로 가수 양준하나입니다! 탄하나은, 양준하나 섭외 포스팅 가져왔습니다 > 양 준 1은 부모가 종군 기자로 활동하는 그 당시 태..

[소식] '땡' - Soundcloud 차트... 프랑스, 독1, 네덜란드 일위............ 방탄소년단(BTS) 봅시다 [내부링크]

> '찡'-Soundcloud#2 Global#23 US#2 Australia#6 Canada#1 Germany#1 France#1 Netherlands#3 New Zealand#8 UK........................................사운드 클라우드 순위 섰네요."^빅위크는 스포티파이에..

갑자기 펭수 정체는 왜…. ~~ [내부링크]

갑자기 펜스 정체 기사가 넘치네요.'ᄃ예모도터'로 알려진 부분이었는데, 조금 늦게 뜨거워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00?저는 펭귄의 정체가 알려진 이야기도 별로 상관 없으나 성별이 없는 거짓 없는 펭귄이라는 컨..

[긴급] 펭수 다이어리 후기 구성과 속지 미리보세열~ 짱이네 [내부링크]

> 오 마이 갓!내가 펜스를 아내 sound 만난 것은 E육데 때문인데 요루구 태양이 벌써 9월이었기 때문에 저의 짝사랑도 벌써 3개월이 나쁘지 않아 된 버드나무! 김명준을 외치는 펜스 때 무네 잠 못 자고 그렇게 ᄊ..

[박은영결혼] 박은영아본인운서, 남편은 김형우대표 봐봐요 [내부링크]

박은영 양 자신이 운서의 결혼은 며칠 전쯤 기사를 읽고 알고 있었는데 남편이 김형우 대표라는 기사가 나와서 무척 궁금했습니다. #트래블윌릿은 원래 뭘까? > > > > >

호박과 마요네즈 실사 영화화 - 우스다 아사미, 오다기리 죠, 타이가 등 와~~ [내부링크]

> ᄏᄏᄏ 드디어 실사화 하는구나..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네.저는 키리코 작품 중에서 "blue", "strawberry shortcakes" 처럼 내가 본 만화 중에 영화로 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한 게 바로 호박과 마요네즈였는데...

BMW, 뉴 M2 컴페티션·중국형 뉴 X3 유출 계획..‘주목’ 이야~~ [내부링크]

> BMW가 20하나 8베이징 모터쇼에서 BMW뉴 M2경쟁 모델과 중국형 뉴 X3를 세계 최초로 유출한다.하나 8하나 BMW에 따르면 BMW는 다가오는 20하나 8베이징 모터쇼에서 BMW뉴 M2경쟁 모델과 중국형 뉴 X3를 세계 최..

서현역 룸카페 8,000원에 무한리필&넷플릭스 혜자스러운 룸카페 !! [내부링크]

서현 역 룸 카페 한명 8,000원(현금 결제 시)이면 모든 것이 무제한의 화이트 캐슬 무한 반복 컨셉 화이트 캐슬입니다~서현 역 카페에서는 쿠키와 sound의 료수이 감정대로 먹을 수 있는 곳이지만 이미 평판입니다..

수소차 대장주 & 자율주행 관련주 [유니크 풍국주정 팅크웨어 어린이쓰리시스템 인포뱅크 주가] 왜 주목받는 걸까?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상(항상)에 햇빛을 보는 것은 수소차 대장간입니다. 수소차는 정책주로서 그 강력함이 매우 좋은 주제입니다. 정부가 추측하고 있으므로 안정적인 수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평소 테마주가 그렇..

가수 방미 재산, 과인이, 결혼, 부동산 좋네요 [내부링크]

> 개그맨으로 데뷔했지만 프지 않고 가서 수로 큰 유헹룰 얻은 방미의 어떤 날 200억 재산가가 우리 앞에 장 나쁘지 않은 된 사업가의 방미 의 방미 재산은 얼마?"방미는 나쁘지 않고 아이와 결혼과 이혼에 대..

자율주행차 관련주 제1최근 대세 종목 아닌가요 좋네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미래시대의 먹거리 중 하한선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앞으로 운전면 통과가 없는 사람도 자율주행차를 이용하면 더 편리한 이동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공상과학(SF) 영화과인 소설 속에서만 가능..

첫본 아나운서 코바야시 마오 사망 봅시다 [내부링크]

JAPAN 아나운서 코바야시마오가 타계했습니다. 그렇다 아나운서로서 드라마 활동은 하고 있지 않다.우리 나쁘지 않다. 팬에게는 익숙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아라시 사쿠라이 쇼와 열애설도 있고, 그 다음은 가부..

[우한폐렴 의심환자] 원주에서 광저우 다녀온 하나5개월 아기 영아 의심환자 등장 ㅠㅠ (ft.영화 감기) 볼까요 [내부링크]

+소 자신 바이러스 연합 N95탈카 가장 좋다고 한다. 하나 00%차단은 불가능+ > 하나 5개월 영아의 의심 환자.아기가 바이러스 의심받는건 너무 슬프고 마솔리 아파서 걱정이지만, 아기와 함께 China..

일9일0일8 BTS 'Make It Right (feat. Lauv)' 라디오 인터뷰 !! [내부링크]

BTS 'Make It Right (feat. Lauv)' 라디오 인터뷰 > BTS Speaks On Their New Version Of "Make It Right" Featuring Lauv Exclusive Interview BTS update us on Halsey, fave 새로운 artists, and collab wishli..

송가인 신곡 - 엄마아리랑 / 이별의 영동선 / 1집 / music듣기 대박 [내부링크]

> 성황리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매진 연석을 이어온 미스트로트 하나대진 송가의 이번에는 정규 하나집 신곡을 발표하며 어게인 팬들을 만나러 와주었습니다.어머나쁘지 않아 작곡가 윤명선의 곡이 타이틀곡..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재방송 시간 안내 MBC 온에어 다시보기 방법 이야~~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시대가 열렸습니다.미스트로트를 통해 스타가 된 송가인이 예능을 접수하고 홀러 콘서트를 소음으로 열었습니다. > 송가인 콘서트 "카인아라"를 MBC에서 혼자 중계방송했습니다. 서울 경희대..

레고 SBD-5 돈틀리스 + 제작 영상 정보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예고편을 보면 주인공이 이 돈트레스를 타고 자신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는 미드웨이 당시 SBD-3가 사용되고 5는 필리핀의 전투에서 사용되었지만... 뭐, 다음에 갑시다. 어느 정도 자신의 인기가..

눈이 뻑뻑, 어깨결림 “VDT증후군 아시나요?” ~~ [내부링크]

> 컴퓨터가 현대사회의 필수품이 되면서 VDT 증후군 환자가 갈수록 그렇듯 진행되고 있다. VDT증후군은 휴식 없이 한꺼번에 일시각 이상의 컴퓨터를 하거나 같은 키보드 조작 같은 것을 반복할 경우 발생위험. 높..

슬리핑크림 추천 촉촉한 !! [내부링크]

복스러운 얼굴에 목 sound는 역시 얼마나 얌전한지... 요즘 핫한 가수 송가인 여러분 아시죠? 노인들뿐만 아니라 젊은층에서도 유행가가 많은 가수입니다. 음악을 듣다 보면 역시 부르는 걸 보면 푹 빠지는 게 왜..

BTS MIX '겨울 그렇게하여 좋네요 [내부링크]

SOUND CLOUD 속 숨은 보물 찾기 봄날(Brit Rock Remix for 가요대축제) 봄날(Brit Rock Remix for의 가요 대축제) Produced by"hitman"bang(Pdogg, RM, ADORA,"hitman"bang, Arlissa Ruppert, Peter Ibsen, SUGA..

뒷목이 뻣뻣할때 그과인마 볼께요 [내부링크]

> いか목이 뻣뻣해지는 이유과거에는 고혈압의 경우 딱딱하게 굳어진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었습니다.그러나 요즘은 혈압 때문이라기보다는 줄거리 바깥에 잘못된 자세에서 기인하는 아픔.증상이 많은 편이래..

개다래즙 통단차 :) 통풍에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 술스토리 잘 보내셨어요? 이번 주는 정스토리가 바쁜 주가 될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에 가족 모임이에요.까지~ 연스토리를 마무리합시다금하나를 소개하는 것은 통풍에 좋은 차, 통단차입니다~..

sm5,e220' 사고 와~~ [내부링크]

즐겁고 행복한 한주의 시작 월요일이네요. 모든 분들의 활기찬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청라팔 자신의 팀코리아 인사드립니다. 최신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날씨 좋은 이 계절차에 몸을 싣고 어디든지 떠날..

따까이따이 따 봅시다 [내부링크]

ㅇ여행 1:2009. 하나 2.2하나 ㅇ 가는 방법-마닐라 리잘 공원 내에 위치한-러톤(LAWTON)버스 터미널에서 산 아구스틴(SAN AGUSTIN)버스를 타고-타카 아프올리파 레즈 광장에서 내리면-트라이시클을 타고(요금 30..

(중국스토리) 광전총국 검열기준, 이야… [내부링크]

> 중국의 미디어 감시기구로 알려진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광전총국)은 중화인민공화국 국무원 직속의 기구로 중국의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출판, 영화 등의 관리와 감독을 관할하고 있습니다. 광전 총국은 20..

감전 사건 시 응급 좋은정보 [내부링크]

> 김하나 역시 여러분께 유익한 #응급처치 노하우 하과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몸으로자주접할수있는문제는아니지만전문적인기술을요구하는작업을해서하나되는이응급상황은그만큼이에대한전문적인응급처치의노..

메리츠 암보험 비갱신형 보험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메리츠 암보험 비갱신형 보험정리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연구하는 > 보험료는 매달 오르는데 인상률을 예상하지 못하니 가계에 큰 부다 Sound가 되는 데다 매달 고정비용으로 빠져나가는 일이 없으니 가끔 해약해야..

이러한 증상 있는 분들은 앞서서 구충부터 하시고 치료받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는 구충으로 많은 효과를 본 사람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어떤 사람들은 효과를 보기도 하고, 역시 어떤 사람들은 효과를 보지 못하고 원인도 모두 기생충은 아닐 테니까. 저 같은 경우는 효과..

국한인 노인고혈압 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더 moning은 혈압을 목표로 치료할 경우 노인의 고혈압 환자의 사망률 32%감소하고 -데힝밍국잉 노인 고혈압의 적정 관리 기준 마련 필요- > 질병 관리 본부(본부장 전 은경)국립 보건 연구원(원장..

배우 김민재의 진중함이 좋네요 [내부링크]

> #배우 #김민재의 #신중함이 #다음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29개에 방송된 MBC에부리 원화의 예능 프로그램'도시 경찰:KCSI'에는 김민재의 서울 지방 경찰청 과학 수사대 최고의 통근이 그려졌다.이날 김민..

송가인 진도 송가인고을 하루 관광객이 2 와~~ [내부링크]

해피 투게더 620회 트로트 여신 메리 트로트 매스 특집 영화이다.정미 어린이, 홍자, 정다경, 숙행 > 미스트로트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본 사람은 역시 송가인이 아닐까 싶어요.해피 투게더 4에는 이번이 2번째 방..

어깨찜질팩 f !! [내부링크]

낮에 깨면 오른팔에 통증이 있어서 팔을 못 올리는데 피곤해서 그런가 하고 잘때 자세가 안좋았고 나보다 몇일 있다가 병원에 갔더니 오..십견 의사 말로는 병명으로는 오십견이라는 병은 없다고. 진위 여부는 각..

프로그래밍 언어의 기반이 되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IT전문교육기관에서 진로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는 만 선생님입니다.4차 산업 혁명이 중요 해약도 컴퓨터 관련 전공에 진학이나 취업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슴니다 이런 학생들이 처 음의 공부만..

부산아나쁘지않아운서 짱이네 [내부링크]

> 부산아자신은서학원 정보영 스피치 장윤정 강사 만나서 반갑습니다 정보영 스피치입니다.어제는 발렌타인데이였는데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초콜렛을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나요?매달 14일 OO데이가 있..

(실제환자) 후(後)석증에 좋은 소리식 확인 [내부링크]

매실 엑기스 40포 하나 9,800우오은다소리속쥬은에 좋은 소리식 추천!. 농사왕 김기명 이웃분들은 다 아시겠지만요. 올해 저는 '다음 자리'를 표결 받은 차석증이란? 다음 주머니에 돌이 실리고 있는 것!, 올..

[이슈] 20하나9 MBC 방송연예대상 "박과인래 대상" "박과인래 수상소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개그 우먼 박 나쁘지 않은 그것 이 2019 MBC연예 대상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지난해 아쉽게도 개그맨 이·영자에 대상의 빛이 돌았지만 올해는 '박 나쁘지는 않다'가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여성 연예인으로..

위경련이 아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혈액관리본부입니다. 복통이 생성되면 자연스럽게 위에 나쁘지 않고, 장의 통증이라고 소견할 수 있습니다만. 위 경련과 평등한 통증 1경우에는 담석증 1, 현실성도 있다고 합니다. 실제 최근 중 나..

분당어깨통증 원인 /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쪽병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어깨 통증으로 고통 받는 환자의 수가 매년 거의 매일 나쁘지는 않지만, 어깨 질환에 대한 인식은 아직 부족합니다. 어깨 통증이 계속되더라도 단순한 근육통이 나빠..

백내장 수술 리얼후기!! 강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옥이가 주인 잠자는 엽이입니다 최근에 오른쪽 눈이 잘 안보여서 백내장 수술을 받았어요젊은 사람이 왜 백내장이지? 하지만, 최근에는 20대 30대도 백내장 수술을 한다.저는 강남세란안과에서..

편도결석제거, 편도결석 대박이네 [내부링크]

> 평소 양치질도 잘하고 정기적인 스케하나링까지 받아도 입버릇이 없어져 있어 상념있는 분은 편도결석을 의심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동자신 이비인후과 의원 편도결석 클리닉에서는 증상에 따른 편도결석 치료를..

금음체질로 추정되는데, 당뇨, 고지혈증, 만성피로 !! [내부링크]

제가 활동하는 파르체질 카페에 질문이 올라왔습니다. 질문은 금 sound 체질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체질검사를 받았는데 김 sound 체질로 본인이 왔습니다 오항..

[전문의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35) 대박 [내부링크]

망원경이 보여주는 것 > 천문학 연구용 망원경의 건설은 족히 20여년이 걸릴 정도로 오랜 시간을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차세대 망원경은 천문학 연구의 흐름과 전망을 가늠하는 계기가 된다. , 대한민국..

‘보이스퀸’, 조엘라 준결승 진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보이슥이은', 쵸엘라 준결승 진출, 분당 최고 시청률 9.2%기록 > '난처하네'의 원곡자인 국악인 쵸엘라이 '보이슥이은'최고의 1분의 주인공이 됐다. 31의 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 21밤에 방송..

편도염에 좋은 식품 대박이네 [내부링크]

> 즐거운 주화를 맞이하여 늦게까지 늦잠을 자고 여유롭게 일어나 점심을 먹을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추운 겨울이 반복되면서 차가운 소음료보다는 따뜻한 소음료를 마시게 되고, 겨울에 먹으면 맛..

아반떼HD 혼자문제 봐봐요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아들을 위해 구입한 아반떼 HD인데 운전 부족으로 혼자 사고를 내고 모토마니아에 입하됐네요.사고는 한모금개 한모금개 간격으로 2회로, 2번의 수리 내용입니다.첫 번째 사고, 그때 차 모습이죠. > 문..

닭꿈 닭 꿈해몽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씨는 닭의 꿈 해몽을 꿔보겠습니다. > [닭꿈]새벽에 닭 울음소리를 듣는 꿈, 앞길이 탄탄히 열려 모든 것이 하나같이 순조롭게 발전해 안정과 영화를 누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닭이 높은 곳에..

개똥쑥철분? 개똥쑥 효능,개똥쑥효소, 개 ?? [내부링크]

> (게통슥 하나 00%잎만 사용)시골승가 약초 드림.0하나 0 32개 5하나 788. > > > 2리터 물에 5g 끓이면 맛있었습니다^^ > 한봉지 70g(아주 어린 잎만 들어 있고 무게가 안 본 인어요^^)대 목을 포함 한 9.000원..

치매자가진단 조기 정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전국공원묘지에 대한 인사입니다. 인간의 수명이 점차, 거의 매일 자기 자신의 축복이 있는 sound와 동시에 치매라는 어두운 그림자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치매는 특정 질환을 의미하..

녹내장으로 손상된 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녹내장은 백내장, 황반 변성과 함께 3대 실명 원인 질환 1프지앙 아이이다. 백내장은 수술로 시력을 회복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고 녹내장은 신경이 손상되는 병으로 한번 손상된 신경은 현재 기술로 되살리기는..

미드 굿닥터 다시 보 좋네요 [내부링크]

이웃분들~ 명절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나도 요즘 Sound식 준비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어요. 일하는 중에도 해야할 일은 하나 더 블로그를 통해 이웃에게 소식을 전하는 것, 예를 들어 기억하세요.배우 주원이 주..

전주 한방병원 입원|여성 암 발 !! [내부링크]

> 우리 과의 라 국민이 평균 수명까지 생존할 경우 3명 중 한명은 암에 걸린다고 한다. 그만큼 암은 먼저 흔한 질환이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암은 갑상샘암이었다. 특히 여성 암 발..

저분자 콜라겐 트리 펩타이드 어류콜라겐 분이야기 피쉬콜라겐 명태껍질 가루 수용 !! [내부링크]

> 저분자 콜라겐트리펩타이드 어류 콜라겐 분내용 피쉬 콜라겐 명태 껍질 수용성 본인노 가수분해 히알루론산 피부 모발 손톱 영양연골 관리 골강도 이덕뷰티 가격을 확인하겠습니다. 더 많은 후기를 열다 이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