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2-6955의 등록된 링크

 55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고지혈증 증상 건강의 위협이 되니 조심해야 돼요 [내부링크]

우리 본인에게 있어서 건강한 식사 강한 생활 연습을 지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바쁜일상속에서간단하게식사를하고간단하게먹기때문에인스턴트본인의서구적인고칼로리식사를주로하게됩니다.그..

노영수원장님 갑상선암 방금 가까운 곳에서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다이비인후과 전문병원입니다.예를 들어, 시 갑상선 치료 본인 검사를 위해 병원을 방문한 분은 계십니까?갑상선은 발견도 치료도 쉽지 않은 질환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전문병원을 찾기 위..

시청자 선택권 무시하고… 넷플릭스 막아달라는 땅파? KBS·MBC·SBS가 주축인 단체에서 민간 큰기업의 사업상 제휴 얘기을 문제 삼고 과인선 것도 이례적 [내부링크]

#조선화방-기사이문- 지상파 방송사들이 IPTV(인터넷TV)로 글로벌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를 제공하기 시작한 LG유플러스에 제휴 철회를 요구하며 압박에 나섰다.지상파 방송사의 이익 단체인 한국 방송 협..

[방탄소년단BTS]Let go 가사번역(Don't leave me가사번역 추가) [내부링크]

> > > > > > > > > > > > > > 출처 : 아르님 > > Do't leave me 가사 번역본 > > > > 출처 : 감자밭 할머니

넷플릭스 림오브더월드 5월 소가족의달을 위한 영화인가 ~ [내부링크]

> 영화를 보기 전에 뭔가 큰 착각을 했던 것 같아요.공상과학 영화도 스릴러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미 오래전부터 예고했던 영화 넷플릭스 림오브더월드가 업데이트되자마자 큰 기대를 갖고 시청했습니..

20첫9년 이번주 별자리운세 9월 넷째주 이주의 별자리운세보기 [내부링크]

별자리 운세 20일 9년 9월 이번 주의 운세 물병 자리 물고기 자리, 양 자리, 황소 자리 쌍둥이 자리 게 자리 사자 자리, 처녀 자리 천칭 자리는 전갈 자리 궁수 자리)염소 자리 20일 9년 9월 231(월)~20..

유튜브에 이어 넷플릭스까지 두렵자신? 볼까요 [내부링크]

> 하나 990년대 후반 2000년대 초까지만 해도 좋은 일에 찼던 국내 IT업계는 네이버와 이캉이야후ー을 격퇴하고, 소리 바다가 냅스터를 이겼다. 소형 가전도 마찬가지였다. 삼성과 LG전자의 휴대 전화가 세계를..

미스트롯 홍자 사랑 참, 송가인 영동 부르스 다시보기 홍자 준결승전 1위 이야~~ [내부링크]

겨우 실수 트로트의 준결승 진출자 12명이 유 츄루도에은 중 모든 시청자의 관심은 혼자와 송 카인에게 집중되어 있습니다.탄탄한 실력자가 많은 가운데 유독 홍자와 송가인에 관심이 집중되는 것은 아무래도 반전..

[도쿄] MIDTOWN(미드타운) 구경 : 2하나_2하나 Design Sight, 갤러리아 확인 [내부링크]

> 오핸시운 미드타운 탐방의 날~ > 자펜은 도시 재개발도 일찌감치 시작했다.미드타운은 롯폰기 땅을 재개발할 때 만들어진 문화공간이었다. 2007년도로 하자 정 이야기 처음의 0년 정도의 차이가 그와잉눙도우쯔...

대박! Khalid 칼리드가 BTS 방탄소년단 지민의 세렌디피티에 빠져있다고 트윗함 봅시다 [내부링크]

대박! 불과 몇 시간 전에 Khalid 칼리도가 BTS 방탄소년단 지민이 세렌디피티에 빠져 있다고 트윗했다.칼리도는 누구인가?미국의 싱어송 라이터인 것에 팝을 나쁘게 하지 않는 사람은 얼마나 대단한 가수인지 알것..

넷플릭스 위쳐 시즌하나 꿀잼, 시즌2 언제?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재미있는 드라마를 발견했어요. 월요일 1마다 게재되는 블랙 리스트 시즌 7만큼 쿠르 젬인 드라마이다. 소설 및 게임으로 유명한 작품이라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위치 남자주인공 너무 섹시하고..

TRTL uno, '햄릿' 봐봐요 [내부링크]

> 나쁘지 않다, 사랑하는 남편 햄릿이 갑자기 죽어서 세상을 떠났다.라고 스토리를 했습니다. 그와의 사별을 충분히 슬퍼할 시간도 갖지 못했지만 그의 동생 클로디우스와 성급하게 재혼을 하면서 줄거리였습니다...

경주여행코스 황리단길 라움공방 원데이클래스 펭수 도자기 만들다! ~처럼 [내부링크]

> 40년부터 친하다고 하나 3년 만에 재회를 해서 출발한 경주 여행! 동 대구 역 도착한 친구와 대구 카페 2곳과 식당 하나 곳을 방문했지만 막바로 경주에 출발해서 숙소에 짐을..

[소식][BTS오피셜]BTS 5TH MUSTER [MAGIC SHOP] 일반예매, 외부프로그램 안내(+ENG/JPN/CHN) #방탄소년단 #BTS #5THMUSTER 볼께요 [내부링크]

> [소식]#BTS 5th MUSTER[MAGIC SHOP]일반의 예매, 외부 프로그램 안내(+ENG/JPN/CHN) cafe.daum.net/BANGTAN/jbaj/4..................................... good luck~우리의 콘서트 절대 없다, 포도~ ..

방탄소년단 슈가 안경 정보~ (Feat.BTS 컴백쇼) 봅시다 [내부링크]

"빌보드 200"하나 정도의 주인공 자랑스러운 BTS > > 눈으로 직접 보면 더 소름끼치는 스토리 대단해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는 오핸시 얼마전 엠넷에서 방송한 방탄소년단 컴백쇼에서 슈가 형이 쓴 안경..

넷플릭스, 애기플음악, 게임회사 등이 '오리지널' 콘텐츠 만드는 이유 | 인터비즈 볼까요 [내부링크]

오항상 소개하는 책은<콘텐츠가 전체(미래의 창, 2020)입니다. 저자들은 플랫폼이 아닌 콘텐츠의 중요성을 역설합니다. 아니, 콘텐츠가 중요하다를 넘어 콘텐츠가 전체라고 외칩니다. 오한상은OTT,유튜브,소셜미디..

PX 달팽이크림 추천, 쫀쫀함과 촉촉함에 반한 송가인크림 좋네요 [내부링크]

에어컨 없이 못살겠다고 생각한 때가 언제인지, 비단실은 아침저녁으로 추워서 창문을 닫게 된 것이 비와 함께 가을도 와 버렸으니 여름이 간다고 하니 안타까운 것은 왜일까.그래도 선선한 가을이 온다고 하니 또..

[BTS News] 방탄 이코노미 - 연 4.1조원 이야~~ [내부링크]

광안대교의 보라색으로 물들었을 때, "그 아이들이 부산 명물의 색을 바꾸는 것인가"라고 하는 의문이 있었지만, "부산관광공사 경영전략실장 가로되, "부산을 알리는 데 이만한 이벤트가 없었다"라는 견해를 나타..

애드센스 정책 위반 사항 알아보기 - 부정클릭 무효활동 무효트래픽 봐봐요 [내부링크]

> 하루에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 관련 문의를 주시고, 관련 이 이야기를 과도하게 하다보니 애드센스 광고를 정지 당했습니다.거과인의 계정이 비활성화 되었다는 안타까운 이야기가 종종 들립니다. 특히 요즘 구글..

다큐특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2019.10.12브링 더 솔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구입하고 혜택이 도착했습니다!생각하던 중이었지만 혜택 때문에 산다..아직 다큐멘터리는 보는 도중...이제 가끔 많으면 보려고 했는데 또 때가 없네요.일단 특전을 박..

BTS 정국의 교통문재 정리 및 "반드시 알아야 할 거짓없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입니다.오한상은 방탄소년단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 소식은 방탄소년단 멤버인 정국에 대한 소식이다. > 오노 씨 내가 본 시간 오후 2시경, 급상승, 실시간 검색어에 갑자기 익숙한 이름이..

AI와 음원 사업의 조합 + 4차 산업혁명과 닮아 있는 BTS 확인 [내부링크]

> > 요즘 우리는 소음악 AI시대를 맞고 있습니다.AI와 로봇, 현재 진행형의 기술적 발전에 대해 확실히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다만 말할 수 것은 적어도 소움액 산업에 한해서는 디지털과..

가이 리치 감독 * 막강 배우들 영화 <젠틀맨>으로 돌아온다 확인 [내부링크]

> 젠틀한 그들이 왔다! 자세히 보니까 젠틀한 것 같진 않은 것 같은데? 공개된 예고편을 보면 사자에 비유해 정글의 법칙을 설명하는 게 왜 자연의 법칙이 아니라 짓궂은 싸움처럼 느껴지고, 바라는 바 가..

배우되는법 올바른 방향이 중요하다. ~처럼 [내부링크]

배우가 되는 방법은 올바른 방향이 중요하다는 것에 대해 설명한다. 배우가 되기위한 비결이 여러가지로 존재하는 것 같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결국 연기를 잘했다 모든 오디션의 핵심도 악역 캐릭터를 찾는 것..

하나90409 [EPISODE] BTS (방탄소년단) @Grammy Awards 20하나9 - 방탄소년단 지민⑮ 좋네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 하나 595675개 558266880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 하나 5960039578066944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 하나 596232543하나 775232 > > >..

대학로 애기공연 노리야학교가자 이수아트홀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 대학로 유아공연 추천 노리야 학교에 가자 이스아트홀 중심적인 내용이 자신의 일정이 없을 때 시간이 날때마다 유니와 체험, 공연 보러 많이 가는데 10일 후에는 유니가 8살이 되요!! 맞아요 드디어!! 초등학교..

개그맨 김재우 부부와 함께하는 카레한상 대박 [내부링크]

오늘은 밀알복지재단이 주최하여 개그맨 김재우 씨 부부가 참여하는 카레 한상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서울 광주 부산 총 3곳에서 진행의 의도죠 서울 행사는 아쉽게도 지난 121에 진행되..

넷플릭스 영화 '톨 걸' - 굴하거본인, 맞서거본인 !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Roul Girl"을 본 후기(스포가 많은 후기) > 영화'톨 것을 '장르'미국 코미디&가족 그리고 하이틴. 영화'국가'미국'등급'12세 관람가'감독'웅징카, 스튜어트'출연 배..

'격투맨 바키' 넷플릭스 대한민국 스트리밍 서비스 결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 > '교쿠 투 멘 바키'넷플릭스 한정의 스트리밍 서비스의 결정!'교쿠 투 멘 바키'20하나 8년/청소년 관람 불가 악명 높은 사형수 5명이 가면 산출한 뒤 도쿄에 집결합니다.이것이 노리는 하나 7세 소년 한마 파..

넷플릭스 없었으면 어떻게 뜨개를 했을까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덕분에 무념무상 뜨개질을 할 때 더 재밌어졌어요.넷플릭스가 없다면 어떻게 뜨개질을 했나 싶어요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들을 위한 제 넷플릭스 추천 리스트입니다. The하나 00:시즌 4가네쯔프 르에 떴..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 2시각 50분 봅시다 [내부링크]

> 20일 9년 7월의 날 개봉한 영화, 소우마. 그래서 20일 9년 0월 3일, 영화, 소마, 감독판 세컨드 런상영관은 많지 않았다고 기억합니다.무려 30분이 나쁘지 않은 추가가 됐다는 원작과 감독판 모둔 느낌은 보통..

[솔직리뷰] 펭수 다이어리 와~~ [내부링크]

덴하! 펭하! 웃음요즘 펜스에 관한 화제가 많죠? ᄒ장관에게 큰 빵은 어디에 있죠? 라고 말하지 않으면 신.귀여운 행동에다 강한 자신감을 가진 EBS악수는 내가 알기로는 EBS를 보고 자란 아이들이 최근 성인이 되..

영화 미드웨이, 2하나브릿지:테러 셧다운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9년이 저물고 2020년 새해가 밝았다. 20하나 9년 말에 본 영화가<미드웨이>이다. 그대로 영화 개봉은 수요 한 이쟈싱 목요일 한 것에 하나 2월 3하나하나이 마지막 날이라는 상징성 때문에 화요일 한가지..

고지혈증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버릇은? ?? [내부링크]

> 한국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면서 사람들의 식생할 서구화, 콜레스테롤을 비롯한 혈중 지질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것을 많이 보셨을 텐데요.그 복판서도 지질이상증이란 혈액 중에 기름 성분인 지질이 많아진 상태..

191026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 방탄소년단 지민⑪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twitter.com/sweaterpawschim/status/하나하나 88개 8430556407808하나 https://twitter.com/sweaterpawschim/status/하나하나 88개 920하나 69639하나 9872https://twitter.com/sweaterpawschim/status/..

고 혈압암보험 합병증 치료비 미리 대비하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고혈압은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140mmHg이상 이 본 것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 1시를 기대합니다. 관상 동맥 질환과 뇌 중풍, 신부전증 등 전신에 걸쳐서 여러가지 합병증을 1우키묘 환자의 생명과 건강을..

BTS<방탄소년단>영향력 독첫에서 정보 [내부링크]

> #아미는 특별해어.제 방탄 소년단은 빌보드 2관왕에 올랐다. 실제로 가끔을 조마조마하면서 보는 것은 결과를 알고 본인서 유튜브에서 보는 것과 달리 정담이 쫄깃하다.마치 이것이 본인의 영광인 것처럼 기뻤다..

넷플릭스 해지 및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계임 유튜브를 비롯한 미디어 플랫폼이 활발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개인방송을 보기 전에는 아프리카TV를 찾듯, 지금은 미드 제 영화는 NETFLIX가 떠오르는 게 맞는 것 같았어요.영화도..

자율주행 관련주 ?? [내부링크]

> ADAS는 애첨단 운전 시스템으로 자율 운전에 필수적인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운전 중에는 정내용 여러 가지 일이 일어날 수 있는데요.나만 조심한다고 해서 교통 문제가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차량 스스로..

넷플릭스를 모니터로 감상 ?? [내부링크]

최근에는 주변 분들이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로 스트리밍으로 휴대용 기기로 시청하던 영상을 소가족이 모니터와 TV를 연결해 시청할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가 큰 장점입니다. 이번..

신이자신 신이 대박 [내부링크]

> > 파자 고마워요 엣짱 엣짱 #펜스다이어리 #펜스 >

[넷플릭스 추천다큐] 어무이 나 저거 사조, 정보 [내부링크]

> 올여름부터 시작된 홍콩의 대규모 시위는 가을이 되면서 국내 언론에서도 꽤 취재됐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 글재주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먹고살기 바빴지만 무엇보다 국내에는 조국사태라는 큰 문제..

하나70922 방탄소년 이야~~ [내부링크]

하나 70922방탄 소년단 black6ix태영 씨, 트위터 J-HOPE지에이호프쵸은호속 BTS/ 된/수학/지에이호프/랩 몬스터/지민/뷔/정국 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김 조남준/박민지/김대현/정 쵸은국 > >

고혈압 진단할 알아봐요 [내부링크]

높은 혈압 환자의 진단 시 우선 고려해야 할 사항 1본태성 혹은 이차성이 높은 혈압 감별 2만성 신장 병과 대사 증후군 같은 심장 혈관계 질환의 위험 요소 3을 따른 심혈관 질환이 본인의 표적 기관의 손상 4생활..

응급구조학과 편입 비법, 응급구조사 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당 1, 열망이 매우 매우 부네요비가 온다는 뉴스는 없었는데... 날씨가 점점 이상해지고 있네요. 헤이는 긴팔을 입고 출근을 했는데 아침에 엄청 더웠어요. 그때는 조금 후회했지만, 반팔 입고..

[금메달 정형외과] 어깨 아픔의 주원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어깨질환 특화클리닉 '금메달성형외과'입니다. > 중장년층의 대표적인 어깨 질환으로는 회전근개파열과 오십견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두 질환은 증상은 비슷하지만 치료법이 본인의 병의 경과에는..

옥탑방의 문재아들 김도연 이혜성 박지원 아본인운서 본인이 학력 프로필 서울대 성탄절 문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옥상 방의 문재 아들금 길 자연(킴・도용)이히에송 박지원 아그와잉 운서 과인이 학력 프로필 서울대 크리스마스 문재 정답 58회 옥탑방의 문재 아들 이히에송쵸은효은무 사내, 김연아가 과인이 차 KBS 20하나 9년..

염증으로 인해 볼까요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면 감기 환자가 많아집니다.하지만 특히 목감기가 오래 가는 경우가 많고, 지역 편도염까지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목감기와는 다른 편도염은 증상이 심해지면 합병증은 물론 수술까지 하게 되는데요...

미드소마 vod iptv 다시보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o-crY첫-2m4E, 소우마 vod iptv를 다시 보기, 스페인 여행, 연속 살인 사건의 문제 고화질

카드 및 사원증&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며칠간 내리던 비가 그치고 밝게 빛나는 날이 찬란한 오전을 맞아주네요. ^^! 항상 그랬듯이 바코드랩이 카드와 자격증 사원증에 의한 제작가이드를 알려드립니다.자신이 만들려는 카드를 어떤 방..

송가인 “‘미스트롯 콘서트’ 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 '미스트 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청춘'(이하'미스트 로트 청춘 콘서트')이 구조 안전상 글 솜씨로 위 이상 전부 공연을 중단된 가운데 출연자 송가이다 이 공연을 하지 않은 심경을 밝혔다. 송 카..

리눅스전문의2급과 L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IT교육전문산다소리를도와주고있는IT교육멘토,다소리당김경원선생님입니다. 네~ 당일은요! 리눅스 마스터 2급 행정부 자격증과 LPIC Level하나 국제 자격증 취득 교육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고 싶기..

[백내장]궁금했던 백내장 다초점,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다녀오느라 포스팅이 당신들에게 늦었어요 ᅲᅲᅲ(대신 이강주에게는 더 많은 이 이야기 알려줄게요)!)^^) 백내장 다초점에 대해서는 여기저기서 들어보셨을 겁니다.오항씨 그렇듯이~ 백내장 수술..

5년째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다고 볼까요 [내부링크]

본인은 윤 정 정희의 광팬이었을 70년대 우리 봉잉라 최고 여배우 김지미.윤정희와 엄앵란 청년님의 문희 많은 여배우들이 있었는데 그 여배우들 중에서 윤정희를 빼거나 좋아했습니다. 윤정희가 출연하는 영화..

노안수술비용 차이나 봅시다 [내부링크]

> 노안은 스토리대로 눈의 기능이 노화하는 대표적인 노인성 안질환입니다.하지만, 한동안은 젊고 나쁘지 않은 아이들에게도 노안이 찾아오는 일이 많아졌습니다.이것은 스마트폰, PC등의 일반적인 전자기기의 빈..

실내인테리어 자격증 종류 ?? [내부링크]

실내 인테리어 자격증 종류 _ 본인은 어떤 것이 좋을까? > 안녕하세요~내가 하루에 커피를 4~5잔씩 마셨는데, 이거.. 거의 중독 수준이지?그래서 커피를 줄이려고 합니다!! 또 다가오는 새해에는 꼭 금연에 성공하..

롤 시즌8 미드 가면론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바그리스도 입니다.김 1은 롤 시즌 8미드 탈롱룽세티은의 비결 템토우리 조사 겟움니다.미드탈론은 킬각만 잘 잡으면 원콤에서 미드챔피언을 암살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같은 암살자 챔피언에게 강력..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양천구 이비인후과, 목동하본인비인후과 의원입니다. 우리의 몸은 성장을 거치고, 생활하면서 다양한 변화를 겪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몸에 이상이 생성될 경우에는 통증을 통해 "몸에..

조승우 - 꽃이 피고 지듯이(사도 이야… [내부링크]

> 조승우씨의 최근 이 순간이라는 뮤직을 검색해서 같이 나와서 뮤직을 듣게 되었는데 너희들이 좋았어요.평소에도 제가 안예은씨의 상사화나 홍영씨처럼 사극에 나오는 뮤직을 괜찮은 편인데, 거짓없이 분위기가...

용산 과학동아천문대 :; 토성관측, !! [내부링크]

20하나 9. 하나 0. 하나 9 용산에 있는 과학 동아 천문대에 가려고 충의게 하고 왔습니다.원래는 오기도 타다처럼 가기로 했는데 아파서 타다처럼 못해서 아쉬워요.서울은 빛공해가 심해 별을 관측하기 어려..

입 싱거운냄새 유발하는 노란 확인 [내부링크]

약간 매운 냄새를 유발하는 노란 덩어리의 편도 결석! 제거 비결은?[부산편도결석치료 / 수술 / 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입박취 원인 편도결석 치료를 잘하는 삼성메디 이비인후과입니다.구취가 발생하..

대전 음악강사 쓰리짱~^^~가어느노상과구름 님 ~갈마 정보 [내부링크]

> 노래강사 싱어씨~~~~ 애드운하거의 매일과 구름 성공을 기원합니다.~~ > > > > > > > 음악을 사랑해서 ~~~가까이쪽은 ~가나요 ~ 대전 음악 강사 스리)문의 전화 0일 0~4328~33하루

윈도우7 정품인증 비결 :: 대박 [내부링크]

윈도 7쵸은품 인증 노하우;windows7 ai1003h > 안녕하세요 드림큐훈 입니다.전회에 컴퓨터 포맷하는 비결::윈도우 7의 포맷 usb포스팅을 했습니다. 실제로 포맷과 정품 인증을 위해 고생하시는 분이 있었습니다.그..

와우 클래식 특정 봐봐요 [내부링크]

> 마법부여 전문의가 가르치는 기본 습득 도안은 제외합니다.상인이 팔고 있는 녹색 도안은 포함합니다. 앙크이 20명, 40명 드롭 도안은 전부 획득시 귀속 이다니다.평판 단계별 판매할 도안도 획득 시 귀속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