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5-6955의 등록된 링크

 55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카피추.. 추대엽 결혼 아내 부인 본인이 키 펭수 김동준 instar gram [내부링크]

> (요즘 완전 핫한 인물을 뽑는다면, 펜스와 카피츄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번에 라디오 스타에 게스트로 카피추가가 출연한다고 들었기 때문에, 이 내용은 핫한 것은 인정합니다.) > 정참시에도 출연하면서 이젠..

[뽐뿌핫딜][티몬] [노블진]노블진 남성 겨울 Q 고급8하나0번기모청바지 중년바지 하나7540원 [내부링크]

> [노블진] 노블 남성, 겨울의 Q고급 8.일 0번 기모 청바지 중년 바지 NO. 것, 패션 전문 온라인 몰 http://www.tmon.co.kr/deal/2626420886즉석 세일 가격:일 7,540원

고혈압망막병증과 안경 [내부링크]

높은 혈압 망막병과 안경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혈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에 올라온 사진과 영상은 이번 포스팅과 다소 관련이 적은 완성된 초고도 근시안경이다. 포스팅에 올라온 사진과 영상을..

[성배우 가다] 경기도 가평 잣본인무푸른숲 - 힐링을 제대로 하는 때때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연찮게 성우연히 성우입니다. 좋은 밤 보내고 있어요? 저는 현재 라이프 북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버지니아 울프의 스토리를 듣고 있습니다. 요즘도 진행 중이니까 강연 후기는 나중에 올리도록 하죠...

물에빠지는꿈 해몽 궁금하세요? 와우타로 [내부링크]

물에 빠지는 꿈의 해몽, 알고 싶으세요? 와우타로우 > 안녕하세요! 와우타로입니다. 불금이 기다려지는 목요일이네요! 벌써 금요일이 된 것처럼 설레서 어떻게 놀아야 할지 상념에 잠긴 오핸시입니다.사족 그만하..

[이슈] 김철민 :개구충제 : CT영상공개 -기대되요 [내부링크]

구충제 열풍은 의사에 대한 불신의 학계에 대한 불신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의학계/약사회 또는 식약청에서 준비해야 합니다.구충제의 효과는 이 다상 점검을 통해 정확하게 밝혀져야 합니다. 김철민 개그..

[방탄소년단 뷔] : Who Is BTS’ V? Everything We Know About Kim TaeHyung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Who Is BTS'V?Everything We Know About Kim Tae-Hyung, From His Dating History To His Net Worth BTS'V caused a stir on social media lately after trending worldwide on..

[방탄소년단 뷔]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을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다... 모든 어린유아를 위해서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BTS보ー은보야지시ー증 4#BTSBonVoyageSeason4#뉴질랜드#NEWZLAND#자유의 때에#sightseeing#맥도널드#McDonald#쇠고기 햄버거#be..

애기허브 추천 제품 가글 테라브레스 편도결석 입싱거운냄새 제거에 짱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내가 어제인가, 아이의 허브의 추천 상품 화물 목록을 포스팅한 오쏘 옷눙데요!https://blog.naver.com/momo-66/221212159590 그 유아허브 장바구니 중에서 더 자세히 포스팅하려고 하나하..

펭수 덕질의 때때로~ 펭수털 다소음요+귀마개(스파오)!!! ~처럼 [내부링크]

> > > 뒷색이 좀 아쉽지만 덕후랑 해바라기 어차피 겨울되면 전부 sound는 필요하다고 떡 전부 sound에요 파우치가 더 갖고 싶고 ᄏᄏᄏ 인간 해바라기 같으니까 안했으면... 펜스귀마개 "어머나!!! 이건 꼭 가지..

따끈따끈 2020 신상 넷플릭스 코미디 드라마 3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인터넷에는 농담처럼 저런 글들이 떠돌고 있다.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본인이라면 실제로 볼 때보다 뭘 볼지 고를 때보다 긴 것 같다. 그만큼 넷플릭스 중 드라마의 양은 엄청나다. 장르도 이 스토리도 주인..

로맨틱코미디 영화 - 디스 민즈 워 (This Means War, 2012) 대박 [내부링크]

이번주얘기 정예키 아무것도 안하고 주예키동안 IPTV로 영화만 봤어요 :)총 3개를 봤는데 그때 그때 천천히 기록하고자 해용.우선은 전형적인 외국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나도 모르게 웃으며 볼 수 있는 영화입니..

복면가왕 "본인 돌아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tv.naver.com/v/1492593?openType=nmp '내 안의 진영' 팬미팅에서 불러주는 노래 '나로 돌아와' 드라마 호두를 그린 달빛을 무사히,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거짓 예기야로 컴백하기 직전에 출연한 복면가왕..

[소식] 스페인 오피셜 앨범 차트 'Answer' 29위 & 'Tear' 39위, 싱글 차트 'IDOL' 71위 진입....... 방탄소년단(BTS) 좋구만 [내부링크]

> > > > > LOVE YOURSELF 유이''Answer'' & LOVE YOURSELF 轉''Tear''rank on Spain's > Official Music Chart! > Top, 하나 00 Albums:#29 Answer#39 Tear(9 weeks on Chart) > Top, 하나 00 Songs:#7개 I..

로스트 인 스페이스 Lost in Space 미드 기대 지수 리뷰 대박 [내부링크]

#로스트인 스페이스 #LostinSpace는 정착지 개척에 본인 선가족의 #우주 #모험을 그린 #SF #미드다.시즌 1개, 하나화 감상 후에 업하는 리뷰이다.지구에 운석이 충돌했다.멸망해 가다 > 우주선을 만들어 시험에 합..

[SHOW]SHOW와 함게 알아가는 자율주행자동차&헤드램프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L의 모든 스토리를 들려주고 싶은 SLSHOW 조입니다오가의 매일은 헤드램프에 대한 마지막 스토리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설문조사연구시많은부산시민들이궁금했던헤드램프이야기 > 제 SHOW..

[추억의음악] Harvard - Clean & Dirty. 기억하시과인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추억의 노래] Harvard - Clean & Dirty 기억나요? :) 이 노래를 알면서도 제목을 까먹어서 더 많은 분들이 계시네요.후후 (몇년동안 찾으셨다는 분도 보셨구요)저기, 옛날에 싸이월드라는 분도 카페, 블로그운영..

유지은 아나쁘지않아운서 프로필 정보 [내부링크]

> 유지은 Yoo Ji Eun 덕성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 [방송], 팟 캐스트' 아삭한 스토리'시즌 220일 9년 5월~일 0월, 팟 캐스트'매 불 쇼'입니다.헤드 라인 20일 8년 6월~현재 KB손해 보험, 사내 방송 20일 6년 4월~20..

미드 에코 템트리 와 플레이 꿀!!! TIP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귤입니다에코가 요즘 훨씬 많이 들어왔죠? 예전에 미드 챔피언 중에서 탑중의 탑이었던 에코가 최근에는 상당히 침체되어 있었지만, 아직까지 에코를 플레이 할 수 있는 분은 에코를 심해에서 꺼내..

자율주행 규제자유 특구 활성화를 위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온 하나 0월 23첫(물)세종 특별 자치시와 자율 주행 규제 자유 특구의 활성화를 위한 "자율 주행 분야의 작은 기업·스타트 업 기업을 지원하고 제도 개선을 통한 진입 장벽 완화에 협력하기로 업무 협약을 체결..

넷플릭스 미드 추천: 섭취 먹으면서 보기 좋은 시트콤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넷플릭스 시트콤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혼자 밥해먹는 사람이 많은 사람에게는 노트북이 자기 TV 앞에 앉아 드라마나 영화, 시트콤을 보는 것이 익숙할 것 같습니다. 밥을 먹는데 드는..

트럼트 독트린 덕인가? 출발이 좋은 미 우월주의 전쟁 휴먼 드라마, <미드웨이, Midway, 20하나9년>, 2천만달러 수익내며 오프닝!! !! [내부링크]

다시 미국의 '독불 장군'도널드 트럼프#Donaldtrump대통령의 거칠고 막무가내식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의 가운데에 미국 우월 주의 영화의 상징이랄 수 있는·로ー랑도오링이모리히의 전쟁 영화<미드웨이, Midway,..

넷플릭스 TV앱에 최신 콘텐츠 항목이 생겼다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안드로이드TV 앱 왼쪽 사이드 메뉴바에 최근 콘텐츠라는 항목이 추가됐다.리모컨 버튼을 눌러 클릭하면 공개 날짜에 맞춰 통보받을 수도 있다.이게 생긴 지 꽤 됐는데 내가 늦은 건가? 아무튼 이 항목..

백두산 레드카펫 쇼케이스 수지 알렉산더맥퀸 트렌치코트 (ft.펭하펭수) ?? [내부링크]

> > > > 주름 페플럼 디테하나의 특징인 베이지 컬러의 코튼 개버딘 트렌치 코트에 귀여운 펜스와 수지가 함께 있네용 펜스의 요즘 매우 바쁜 것 같네요.ᄏ 역시 많은 사람(많은 사람) >

7월의 넷플릭스 & 왓챠 기록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만 친구와 동생과 함께 한달에 하나인 3600원 정도 내고 봤으나 7월 중간에서 왓챠까지 추가하고 있다.#왓챠 3개월간 국민 카드로 결제하면 반값 오예! 사실#넷플릭스 썰어 놓고도 너무 많이 보는 편은 아..

냉장고를 부탁해 붐 취나물 멸치볶음 레시피 고향 강원도 영월 안양예술고등학교 동창 비 김태희 개인기 댄스 시식평 선물 소속사 결혼 나이 붐 냉장고를 부탁해 25하나회 하나하나월 41 짱이네 [내부링크]

냉장고를 부탁하고 붐 츄이그와 인물의 멸치 볶음 레시피 고향인 강원도 영월 안양 예술 고교 동창 비, 김태희, 개인기 댄스 시식표은프레젱토의 소속사 결혼 과인이 붐의 냉장고를 부탁하고 25한회 20하나 9년 하..

펭-하 자이언트 펭TV 펭수 헌정 글을적 봅시다 [내부링크]

> 여러분, ペン하~!!! > 그 지난주 토요일 1에 입실 도쿠고 소요! > 팬이 되는 기념펜스의 축하공연 > 사실 나 토요일 아침에는 이게 뭐야.못생기게 썼는데 토요일 밤에 누워서 펜스를 보고 핸드폰으로 이마..

서현진, 일2월 9일 결혼 !! [내부링크]

방송인 서현진이 5세 연상의 의사 와일 2월 9일 결혼식을 올리려는 것이다.서현진 결혼 얘기로 배우 서현진이 결혼하는 줄 알고 깜짝 놀랐는데 사실 아나운서 서현진 씨가 결혼하는 거네요.하하하 > 하나 2월 9하..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각국 감염자 현황표 봅시다 [내부링크]

> https://namu.wiki/w/퍼센트 EC백분율 8B%A0퍼센트 EC백분율 A2%85퍼센트 20퍼센트 EC백분율 BD%94%EB%A1퍼센트 9C%EB%82퍼센트 98퍼센트 EB율 B0퍼센트 94%EC백분율 9D퍼센트 B4%EB%9F퍼센트 AC%EC백분율 8A퍼..

슈퍼 마리오 64 DS - 간만에 플레이 한 NDS용 명작 알아봐요 [내부링크]

> 슈퍼 마리오 64 DS이다니다. NDS 론칭 타이틀이었어요. 국내에 한국어판이 출시된 것은 닌텐도코리아가 생긴 먼 미래의 내용이고, 초기 NDS 정발 때는 대원으로부터 하나폰판을 그대로 가져와 포장하고 있었습니..

China우한폐렴 신종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예방방법 대박 [내부링크]

*포스팅의 줄거리는 질병관리본부를 참고하였다. > 차이나 우한에서 발병한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처 sound에 환자 폐렴으로 소식이 과인라까지 퍼지지 않을 것 같아 소홀히 보고 있었지만, 점점 걱정되는 사태..

자율주행 관련주 종목분석(에이테크솔루션,텔레칩스,한온시스템) 기아자동차 주가분석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내 자동차 회사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자동차 업체들과 함께 자동차 부품 업체들까지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연구 및 개발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뜨겁고 육지에서 미래의..

다다블리마켓 일일.일-일일.9 남극해 청정영토 크릴로 만든 크릴오일! 최저가 공구 시작! 부모님 선물로 딱!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블리입니다! 더블리 마켓이 되어 애크네 공구가 당신 무용지물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른 여드름, 지복합성인 분들! 고민하다가 나쁘지 않네요! 열면 바로 주문량 문의량 모드 모드 많아요..

[콘텐츠 태풍 넷플릭스]“ ~처럼 [내부링크]

시리즈 목차넷 기반 맞춤 서비스, 누가 왜 볼까?(〃) 풀 층(제작자)들이 좋아하는 이유(2)릭(leak·유출 유입)을 둘러싼 별의 전쟁(3)스 스로 바뀌어야 한다! 국내 시장 기회일지, 독인가(4) 콘텐츠 시장 동요'..

89. 중완(中脘)혈 - 위장장애기, 위질환, 위암, 위염 등 중초의 대표혈(임니다맥) 좋구만 [내부링크]

89. 쥬은왕(중脘)혈-위장 장애, 위 질환, 위암, 위염 등 쥬은쵸의 데표효루(임맥)안녕하세요. 몸과 감정이 건강하게 되는 곳!강서구 한의원 강서구 청사가 한의원 하동림한의원 대표원장 하동림입니다. 오늘은 중..

물고기꿈해몽 큰물고기꿈 ~처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수원의 소문가게 용불사입니다.어떤 새 소가족 월 5월이 된 따뜻한 최근 주변 친구들이 나쁘지 않아서 소가족이 낚시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오늘은 물고기의 꿈의 해몽을 알려주려고..

이수근 개 정보 [내부링크]

> , 이수근, 코미디언 MC강사 상세 프로필의 주요 학력 서하와 대학 레크리에이션과 주요 경력 대한 신장 학회 홍보 대사 원하는 서울시 홍보 대사의 이수근의 Soolzip대표 김포시 명예 홍보 대사 뉴욕 개..

Day 2. 미드 킬링이브 (killing 짱이네 [내부링크]

미드 <킬링이브> 영어 보현 정리 완벽하게 이해하려고 본 편도 다시 보는데 볼 때마다 안 들리는 보현들이 더 나와근데 계속 재밌다는... (다음에 갈수록 뭔가 무서워지고 편하게 보고 싶을 땐 예전 것을 또 보는..

부산댄스학원 : 다비치 이사랑(태양의후예OST) 봅시다 [내부링크]

#부산댄스학원 #다비치이사랑 #다비치이사랑커버 #가수배그자신 #가수박은화 #태양의후예OST트로트가수인데 발라드도너무잘하세요항상 팬분들 그리고 구독자분들 그리고 버그 자신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혼..

sound주운전 자 대박 [내부링크]

>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생각이다. 보험에 가입했다고 해서 전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소리주 운전으로 인한 자동차 사고가 났을 경우 운전자, 동승자도 불이익을 받을 수 있..

세상에서 제하나 ~처럼 [내부링크]

연예 프로는 보면 금방 수그러들고 채널을 돌리는 편인데 유 1 하게 끝까지 시청하는 프로가 MBC<라디오 스타>과 tvN<코미디 빅 리그>입니다.일전에 라디오 스타로 "갸벤져스" 특집으로 개그맨이 출연했을 때, 내..

편도선염 증상 및 대처 좋네요 [내부링크]

> 겨울철에 목의 통증이 있으면 목감기로 거의 의견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침을 삼킬 때마다 목이 따끔거린다면 편도선 염증 1수도 있습니다. 김 1은 편도선 염증과 대처의 노하우를 자세히 알리도록 하겟슴..

엑조틱 고양이/고양이고혈압 볼까요 [내부링크]

이그조틱 샷 헤어 엑조티코 고양이가 필드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혈압 고양이 녹내장 > 정기적으로 눈병이 많은 고구마 > 눈병으로 병원에 다녀왔어요.별로 좋지 않아요.안압이 높아서 녹내장으로 진단되어..

간편심사보험 고혈압이과인 당뇨로 봐봐요 [내부링크]

간편심사보험 고혈압, 당뇨병으로 약물을 복용해도 인수할 수 있다! > 안녕하세요 보장에 가치를 높이는 설계사 이호곤 팀장입니다.당뇨는 잘 관리하지 않으면 신체의 혈관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망막..

넷플릭스 가입 대박이네 [내부링크]

00디스크 등 웹하드에서 영화 한편을 다운로드해서 4,500원.드디어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영화를 보기로 했어요. 네이버 앱에서 '넷플릭스' 검색 후 회원가입 시 메일 하나와 비밀번호 설정, 카드 정보를 등록한다...

[갑상선암] 동위 확인 [내부링크]

#갑상선암 #림프매캐팅이 #미만성경화변종 #유두암 #동위원소치료 #방사성요오드 #저요오드식사시간은 잘 흘러갑니다.앞서어떤강의를들었을때사람은다른사람중의하나에당사자가느낄만큼의생각을갖지않는다고합니다..

[넷플릭스/넷플릭스추천] '오티스의 좋네요 [내부링크]

방금 다 보닛 풀릭스 추천 이쟈갓시ー증 2이 내 온 '오티스의 비밀상 후(후)소 시즌 2'(sex education) > 하나당 예고편에서 > 이 기침 때 정말 보기 싫었고 유튜브 예고편 영상이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과하라는..

음주운전삼진아웃, 실형 짱이네 [내부링크]

기쁩니다. 1산과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음주 운전 뭉지에울 맡고 있는 고석원 대표 변호사입니다. 저는 의정부 지방 검찰청 고양 지청 정보 공개 심의회 위원, 경찰서 수사의 고충 상담 변호사 등 9개 주요..

롤시즌9 미드 챔피언 아리 룬 대박이네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롤 시즌 9)챔피언 알리 공략 > 안녕하세요, 오거의 매일 여러분과 함께 알아볼 스토리웅리ー그 오브 레전드 이하 롤 시즌 9의 챔피언 알리의 룬과 템토우리 등을 공략하고 보는 시간을 가지고 보..

[청주오십견] : 팔이 뻐근하고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주 자생한방병원입니다.오한씨는 청주 오십견 치료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오십견이란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 > 청주 오십견(유착성관절낭염)이란 어깨관절을 감싸는 관절낭이 두꺼..

오십견 증상과 정보 [내부링크]

> 쌀쌀하고 기운차게 움직이던 어깨가 갑자기 아프고, 팔을 잘 들지 못하는 증상이 있으면, 오십 어깨가 의심됩니다. 오십견은 만성적인 어깨 관절의 통증과 체육의 제한을 하나 우키는 가장 흔한 질환으로 전체..

[세븐틴 빙의글]Sm 봅시다 [내부링크]

> Smile LostW 전원일기 > "졸리면, 잠을 자라" 사녹까지 시간이 조금 남았으니까.메이크업을 다 받고, 살살 녹은 눈으로 소파에 앉아 있는 제 옆에 앉으면서, 우지 선배가 얘기했습..

[신논현역 한의원 행복찾기]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논현역 한의원 행복탐기한 의원 인사드립니다.-) 갑상선 질환은 저하증으로, 항진증으로 염증 또는 암이라도 본인 타행합니다.남성에 비해 여성들에게 갑상선 질환이 자주 본인 타본이며, 이로 인..

배우들이 알아야 할 ~~ [내부링크]

> <배우들이 알아야 할 12개의 카메라 샷>*THE AERIAL SHOT(공중 쇼트)그림 함께 아름다운 경치, 자신 이국적인 장면에 주로 사용되는*THE ESTABLISHING SHOT(설정 쇼트)이후에 오는 문제이다, 장면 배경 설명을..

블랙박스 오토바 볼까요 [내부링크]

블랙박스 오토바이 사고 gif > 헬멧도 안 쓰고 방향 지시등도 못하고 2차로 한 차례, 총체적 난국입니다 >

고혈압.고지혈증 무서류.무전화심사 확인 [내부링크]

삼성 화재로 5월부터..고혈압, 고지혈증 관련 현중 수치 관리될 경우 처방전 또는 종이 봉투의 이미지로만 전화. 서류 없이 심사 가능합니다.추가로 ...갑상선 기능저하증→녹내장→백내장도→아래 말씀에 따라 가..

Canine hernia 개의 탈장 !! [내부링크]

#canine hernia #Canineabdominalwalltear #개탈장견의 탈장은 선천성과 후천성으로 본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선천성 탈장은 품종별 해부학적 이상으로 인해 발발할 것이며 대부분은 제대하니아(Umblical hernia)가..

단냄새본인는 롤 시즌9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 싱겁다 오늘은 롤 시즌 9탑 팡테온 룬 템토우리 조사 겟슴니다. 단발적인 딜교환과 로밍에 강한 AD캐스터 스킬 구성은 리워크 이전에 기존의 것을 약간 변형한 형태로, 궁극기를 활용하여 다른 라인에..

과민성대장증후군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그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건강을 비롯하여, 건강이 맛있는 음식에 매우 흥미를 가지게 된 앨리슨입니다.TV 프로그램을 보고 있으면, 최근 최대의 화제가 유산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각종 건강 관련 프..

[갑상선암]갑상선암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암은 구강암, 후두암과 같은 두경부와 달리 술과 다소의 음주는 별로 상관이 없습니다. 어린 시절 머리와 목에 생긴 암 치료를 위해 실시한 방사선 치료나 원전 사고와 같은 강력한 방사선 노출은 중요한 원..

편도결석생기는이유 대체 뭘까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금 1진료, 김 1치료 약속한 연세 즉각 이비인후과입니다. 심한 입 냄새와 목의 불편한 이물감을 발생시키는 편도 결석은 주위에서 볼 수 있는 질병 중 1입니다. 편도의 표면에는 여러 동굴과 같은..

넷플릭스 추천 영화,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D 오한씨 그렇듯이, 최신 들어 자주 듣는 플랫폼의 내용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컨텐츠나 영상 등을 저렴한 가격에 볼 수 있는 플랫폼, 바로 넷플릭스입니다! 네*바의 그 플랫폼 이름..

소소한 남자 # 몸에 좋은 제철 소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은 남자입니다. 6월 6일 효은츄은일오 항상 오후부터 강한 비 바라면서 제주 산지 250mm의 폭우, 장래 계획이라고 합니다.외출시에는 우산을 들고 안전주행하기를 기원합니다. 6월 6일 현충 일소..

넷플릭스 다큐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넷플릭스에 좋은다큐멘터리 영화가 많아서 많이 보고 있는데요.오가의 매일 최근에 본 "mission blue"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 이 다큐멘터리는 해양환경의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