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8-6955의 등록된 링크

 55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액션 블록버스터의 고인물이 돌아오셨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6 언더그라운드 후기 [내부링크]

> 이탈리아 사랑해! 다비드상 안돼! 다비드는 안돼! 다비드물건이 그렇게 작다고 들었는데... 진짜 작네. 자기한테 가서 해볼래? 아니면 그냥 갈까?- 너는 누구야? - 그 방아쇠를 당겨주는 사람.죽어서 가장 좋은..

펭수달력 2020년 달력이 당하나 예약판매라고요!? [내부링크]

> 펜스가 왜이렇게 온 방송국이 난리죠!?라며 유캔을 클릭하는 순간, 펜하~시크한 매력이 너무 귀여워요. 영상 볼 때마다 빠지는 출구 없는 매력! 펜스를 괜찮으신 분들을 위한 좋은 소식 이제 전해드립니다.우..

[내가 구독하는 서비스들] 구독 서비스 무섭다.... (feat. 리디 셀렉트 아티클) [내부링크]

리디 북스의 구독 서비스, 리디 셀렉트가 아티클과 하는 신규 서비스를 팔기 시작했으며 기존 6,500원에서 9,900원으로 값을 올렸다 > 하지만 기존 구독자에는 6,500원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고, 이번 단일 0..

견해 모낭충 3. 진단 및 치료ㅣ모낭충증 치료의 가이드라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그래스메디입니다. 얼마전까지도 개털벌레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낭충증의 진단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강아지 모낭충 치료와 예후는 국소 모낭..

간호학과 특별전형, 30대 고졸 간호조무사 수능없이 간호사가 되고 싶다면 [내부링크]

간호 학과 특별 전형, 30대 고졸 간호 조무사 수능 없이 간호사가 되고 싶다면 > 안녕하세요. 멘토스 팀의 보건 전문 멘토를 소개합니다. 가끔 시간이 지날수록 의료기술은 눈에 띄게 발전하지만 간호인력은 부족..

기능사자격증 종류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교육상담사 가을 선생님오늘은 기능사 자격자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고등학교 다니시는 분들 그리고 다른 직종으로 이직을 소견하는 분들이 많이 하시는 걸로 알고..

[영화]타짜 3 원애기드잭 이야… [내부링크]

추석 때 그와잉풍과 얼굴을 보고 잇달아 하루 2회 연속에서 본 타짜.타짜 원작이 너무나도 재미있고 유명한 만화이기 때문에 스토리는 확실히 볼만한 소견 했습니다. 사실 타짜를 보기전 혹시 ピョン을이요자주 들..

미래를 향해 달린다 : 판교에서 만난 자율주행차 ?? [내부링크]

> 한국의 자주신라에서도 최근 자율주행이 화제가 됐다. 비록 짧은 거리였지만 국내에서 처음 1반 도로를 주행한 운전자 없는 자율 주행 차 때문이었다. 당장 차세대 융합기술연구원 자율주행연구실이 개발한 제로..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톨걸 줄거리 배우들 ost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보는 하이틴. 영화가 역시 1제작했다. 영화이름은 Tall Girl 은 얼마전 스트리밍 된 영화라서 메인으로 보게 되었는데 최근에 만들어진 넷플릭스 영화 중에서 많이 본 것 같다. 그녀는 확 잘 만들어..

노래 : AKMU / 클린밴딧 / 엘튼존 라이온킹OST / 미드Glee OST / 너희라는시 / 사랑의찬가 / 에이브릴라빈 볼께요 [내부링크]

> 멜로디 가사 보컬 다 좋은 악 뮤프리덤 > #쿨링벵디쯔#엘리 구루 딘 18년도에 나 온#mama이 곡을 후(후) 늦게 알고 있었는데, 열중 도입부 부토오마마~오호루라오호루라오호루라~트럼프를 풍자한 많은 의미를..

갤럭시 Z플립 폴더블폰 체험존에서 만져본 솔직한 소견 ?? [내부링크]

우연히 집 근처에 있는 하이마트 매장에서 갤럭시Z 플립 폴더블폰을 만져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 제1단 전작 폴드의 처음과 달리 클램쉘 방식이라는 점이 색다른 느낌을 주기에 충분했는데요. 접어서 휴대할 수..

스타벅스 BTS 대박 콜라보 방탄소년단 달달한 마카롱 MD 좋네요 [내부링크]

스타벅스 BTS 스타벅스 BTS MD 스타벅스 방탄소년단 BTS 마카롱 https://www.istarbucks.co.kr/ 스타벅스가 정예기 영업을 잘한다는 걸 느낀 콜라보가 바로 이번 BTS가 아닌가 싶습니다역대급 아이돌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로스트 인 스페이스 완전 잼과인요!! 강력 추천 이예요~(※스포 없어요!! 스토리 이스토리하고 싶은걸 꾹참고 글을적해요ㅋㅋ) 대박 [내부링크]

요즘 행복한 서윤이는 남편이 퇴근하면 저녁을 같이 먹고, 미드 영화를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어요.미드는 주로 넷플릭스에서 시청합니다만, 오늘 여러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미드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로봇과..

외국인 sound주운전 벌금 비자 어려워집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림행정사 유경래입니다외국인이 소음주 운전을 해서 벌금을 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최근 벌금 사례에 따라 비자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 최신 윤창호 법 시행으로 20일 9년 6월 하루의 부..

미스트롯 하나등 송가인 이변 없는 우승, 2위는 정미애기 3위는 홍자 고생 많았어요 봐봐요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 결승전 1위 실수 트로트 된 영화인 이변이 없는 우승 축하합니다 결승전에서 평균 시청률이 하나 8. 하나%최고 시청률이 하나 9.3%였다고 하니 와우~~미스트 로또 인기가 과인할 알았습니다 ..

복식호흡 하는법 어떤 비결으로? 좋네요 [내부링크]

복식호흡하는법,어떤방법으로?최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들이 많고, 과거 유행도 계속되고 있는데 이런 프로그램들을 보면 음악을 잘 하는 일반인들도 굉장히 많죠? 그래서인지 와인도 음악을..

유기 화합물과 작용기 - 아로마테라피 교육의 전당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Classes of Organic Compounds and Functional Groups(유기화합물과 작용기) Organic compounds in whichone or more atoms of carbon are covalently linked toatoms, most commonly hydrovalently linked toatom..

한가위 펭수(미리미리 끄적!)ᕙ(•̀‸•́‶)ᕗ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가위를 생각하면서 그려봤어요.물론 펜스의 한복사진도 참고해서 그린것입니다. 구름 같은 것은 소스를 찾아서 넣고, 물론 그릴 때도 있고요.덕질을 위한 덕질로 만든 펜스 추석 배경화면 예쁘게 써주시고 공감&..

가수 축가로 노을 4명 완전체가 뭉쳤다?! 결혼식에 울려퍼진 하모니(feat.레드펌킨 이찬희)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매니저 이찬희입니다! 금하나은 앨범 발매를 축하하며 노을진 형들과 모두 결혼식 축가행사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최근 각자 일정이 바빠서 개별 활동을 하고 앨범을 준비하면서..

[방탄소년단] 하나9하나005 BTS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JAPAN EDITION~' Official Teaser 확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하나 9하나 005 BTS'BTS WORLD TOUR'LOVE YOURSELF'~JAPAN EDITION~'Official Teaser- > ON PIC https://youtu.be/3W한 Rp576hW4 방탄소년단 / bts / 정국 / 전정국 / RM / 김남준 / 진 / 김석..

GTA온라인 마탄의 사수 일상 #5 : 알아두면 좋은 Tip #4 : GTA5 온라인 자동차 테러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심심풀이로 온라인 플레이어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장난을 알려드립니다. .GTA5무기의 순위의 한살 위의 접착 폭탄을 활용한 기폭 노하우입니다만. 접착 시 울리는 신호 sound를 차단하여 상대방이 모르게 접근..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림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희정이 이번에는 tvn에서 방송한 지난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어제부터 시작된 비가 언제나 그랬듯이 아침까지 엄청 내렸는데 어느 순간 아침이 되어 비는 갑자기 그치고 햇살..

특파원 보고 세계는 요즘 새얼굴 김도연 아과인운서 기상캐스터 mc 환영 이야…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감정이 좋은 목요일 아침입니다.기일전 금요일! 내일이 금요일이라고 생각해서 아주 좋네요 오늘도 변함없이 덥지만 오늘은 tvn드라마 시청률 랭킹 알아! 포스팅할 생각입니다.근처는 케이블 드라마도..

여성정장세트 MBC 뉴스데스크 이재은 아나쁘지않아운서 협찬 - 맞춤정장 루쏘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맞춤정장 전문브랜드 '루소소'의 공식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9월 들어 시원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슴니다 지인, 가족, 연인과 자신들이 열어 자기기, 좋은 시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롤 시즌10 트페 룬 템 스킬 미드트페 공략 볼께요 [내부링크]

롤 시즌 한 0토우페의 룬 시스템 기술 미도우토우페, 공략 투 페룽 토우페템토우페스킬 절반 이상한 내가 오늘 소개하는 챔피언은 롤 츠이스텟도후에이토. 토페라고 불리죠! , 라이너 희다마는, 6레프 후에는..

LS그룹, ‘LS T-Fair 20일8’ 개최 !! [내부링크]

(시사오거 매일 시사ON, 시사온=김기범 기자) > 크쟈욜 LS그룹 회장(왼쪽)이 하나 7일 LS타워에서 열린 'T-Fair 20하나 8'우수 과제의 시상식에서 수상자와 악수하고 있다. cLS LS그룹이 지난 한개 71부터 이틀..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어느 정도나쁘지않아 달라졌는지 알려드리겠슴니다 확인 [내부링크]

당일은 왠지 점심을 먹어도 오후에 졸리지 않습니다. 그럭저럭 아침에 많이 졸린 날은 오후에 더 졸리고, 아침에 잘 참은 날은 오후에 더 잠이 오기도 했는데요.당일은 아침에도 오후에도 팔팔해서 괜히 기분이 좋..

[SBS 인기가요] 배우 신은수, ‘인기가요’ 새 MC로 발탁! 민규와 일 호흡 17일 방송 볼까요 [내부링크]

> SBS '트렌드 가요'의 새 MC에 배우 신은수가 발탁됐다. 배우 싱웅스이 17한개(하나)에서 '트렌드 가요'고정 MC에서 합류하고 세붕티ー은 민규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2016년 영화' 숨겨진 시간'에서 배우 강..

[ 윤민수, 치타, 송가인, 백호 ] 님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민입니다. 작사: 류재현, 민영재, 치타(Cheetah) 작곡: 류재현 편곡 : 류재현 [가사]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

펭성언쟁? 펭수의 노빠꾸 드립 모음 ㅋㅋ 와~~ [내부링크]

펜슨논쟁? 펜스노파크드림도 soundwww > 펜하~ 요즘 펜 수가 유튜브를 넘어 마리텔 등 다양한 방송 플랫폼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 그런 의미에서 펜스에게 박수를 쳐요(웃음) 그런데 요즘 왜 펜성 논란이 많아..

고치지 마세요! 개성 있는 사투리를 시그니처로 만든 배우들 이야… [내부링크]

사투리가 비전문적인 인상을 준다는 것은 옛말이었다 강가령은 드물게 사투리를 지적하는 오지래퍼들의 목격담이 들려오지만 과거와는 인식이 크게 달라진 게 사실. 지금은 남의 이야기 거리에도 넘은 sound를 실..

소리주운전사건와 보험처리 관련스토리 봅시다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문과 보험처리 관련 스토리의 거의 매일이 sound 음주운전 문에 대해 써 봅니다.첫 번째로 sound 음주운전이 무엇이며 처벌 기준은 어떻게 되는지 간단히 살펴보면, 도로교통법상 술에 취한 상태에..

박선영 아본인운서 SBS 퇴사... 프리선언 아니면 결혼?? 좋네요 [내부링크]

> 텐 아시아의 보도에 따르면 박선영 아그와잉 운서가 지난 231퇴근했습니다고 할 것이다.박선영 아그와잉 운서는 2007년 SBS 15기 공채로 입사, 2008년부터 2014년까지 8시 뉴 스포디느그와잉로 유명세를 가해 해..

자율 주행 자동차 장단점, 어떤이 있을까 봅시다 [내부링크]

> 자율주행자동차에대한소비자들의관심이높다보니육지에서의자율주행자동차의장단점,원리,전망,문재등도함께화제가되고있습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운전자가 차를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차를 말합니다...

'운전자 없는' 인공지능 자율주행 버스 시대 이야… [내부링크]

운전자가 없는 인공지능 자율주행버스가 도심을 누빌 날도 멀지 않았다. 사물의 위치를 인지하고 도로 위 차를 경계해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하는 무인버스가 대중화에 나섰다. 자동 운전 기술 개발은 크게 2기..

[인천 콘서트]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 인천남동스포츠관 20일9년 5월 25일 "일00억 트롯걸들의 감동과 전율의 무대" 출연:홍자, 송가인, 정미애 외 출연 볼까요 [내부링크]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스타들의 "이름 1은 실수 트로트"전국 투어 라이브 콘서트 > 명하나운미스트로트, 인천편을 소개합니다. 미스트 로또, 인천 곳 , 인천 남동 웅동그와은..

[AI] 자율주행차 믿을 수 있을까? 정보 [내부링크]

20하나 6년 5월에 미쿠 구 level 2자율 주행 전기 자동차, 작은 기업인 테슬라(Tesla)의 Model S가 운전자 사망 문재를 냈습니다.(https://www.theguardian.com/technology/20하나 6/jun/30/tesla-autopilot-death..

클래식 1기 20 / 화산심장부 천벌투구 500골 봅시다 [내부링크]

#와우 클래식 화산 심장부#천벌의 투구#혈장 히가시 구걸#와우의 혈투의 길이#와우 클래식 1기#라디오 계정#화심물크에 오그리마에서 방황하다가 모르는 분에게 귀띔을 받았다. > 욱욱욱욱욱욱욱욱욱욱..

갑상선기능항진증 뚜렷한 증 ~처럼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 이렇다 할 증상이 없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 갑상선은 목 중앙에 자기비 형태로 된 내분비 기관으로 갑상샘 호르몬을 분비한다.갑상선 호르몬은 우리 몸의 대사량을 조절하여 당신들의..

비타민D 영양제로 고혈압, 대박이네 [내부링크]

비타민 D영양제로 높은 혈압, 당뇨, 고지혈증을 예방하자. > 안녕하세요 최기동외과병원 더원외과 입니다. 요즘 어린이 어른 남녀노소 비타민D 결핍현상을 겪고 있는데요.비타민D가 부족하면 골다공증, 심장병, 아..

[CCM 피아노 반주 영상+악보] 나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나는 주의' 어노인팅 버전입니다헤당곡은 Israel houghton노래에서 일 6분소 음표로 많이 나누어 펑킨 곡이지만 오노잉티은바ー죠은에 맞추어 8beat을 중심으로 연주하고 포인트에서 일 6beat의..

[투자아이디어] 저궤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인공위성에 의한 전 지구의 인터넷 연결 지구의 인터넷 sound 영역 해소를 위한 저궤도 위성통신 사업이 현실화되고 있다. 인터넷의 세계 보급률은 51%에 불과하고 해상과 밝은 하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아직 미국..

왓챠플레이 미드추천 [체르노빌] 리뷰 : 인간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왓쳐플레이를 시작했어요. 지금까지 봐 온 다른 OTT 서비스보다 좀 더 미드와 애니메이션을 보기 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사실 이번에 와처 플레이를 시작한 계기는 왕좌의 게임 니더를 제치고 역대..

지진/화산 폭발 좋네요 [내부링크]

내가 그와테 와서 2번째로 느낀 지진.더 심한 지진에도 느끼지 못했는데 오늘은 블로그에서 노트북을 하는데 술이 느껴지도록 하늘... 하고 이렇게 3번 정도로 흔들리고 있는 느낌이었다.심하게 흔들리진 않았지만..

부산백내장 레이저백내장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백내장으로 유명한 수정안과입니다.60세 전후로 발발하기 시작한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하고 시야가 차차 흐려지고 시력 장어 린이가 발발하는 질환이지만, 백내장과 함께 난시가 있으면 더 심각..

왜 과학으로 소통해야 할까요? - WI 정보 [내부링크]

> SC(Science Communicator), 과학 커뮤니케이터는 과학의 대중화를 목적으로 일반인들이 자신의 학생에게 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일을 합니다. 특히 WISET에서는, SC 중에서도 교육 서비스 분야에서 활동..

백두산 화산폭발 징후 포착, "백 좋구만 [내부링크]

> 백두산 화산 폭발 징후를 포착해 백두산 화산 폭발 시 한중 하나도 피해 백두산 화산 폭발이 발생하면 첫 피해 지상은 북한이지만 한중 한 곳(한국 차이나 재팬)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가 나..

[카마라타] Ori Dagan 캐나쁘지않아다 재 와~~ [내부링크]

이번주 금요일 하나, 불금을 보내려면? 카마라타 스튜디오에 놀러오세요! > 캐과인더 재즈계의 신성 보컬리스트/싱어송라이터 올리 대건(Ori Dagan)이 특별 무료 공연을 합니다! 주옥같은 재즈 스탠다드와 Ori의..

비전에센셜/눈영양제추천/베타카로틴/녹내장백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대전을가운데에글로벌을꿈꾸는바이오스라이프,프랜차이즈,오댁,장한호입니다. > 몸이 천냥이면 눈은 구백냥이라는 말이 있습니다.그만큼 우리 생활 속에서 인지되지 못했지만 눈이 우리 생활의 상당 부..

마블 <디펜더스> 후기, 넷플릭스로 ?? [내부링크]

8월 일 81에 넷플릭스에서 유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디펭돘다>을 망그와잉 보았다.'수비수 즈'는 데어 데블, 제시카 존스, 루크 케이지, 애기 앙・피스토의 4명의 히어로가 모인 이름으로 영화에서 소견하..

큰강아지 알러지간식,알러지 없는 간식 봐봐요 [내부링크]

> - 특수구조로 플래그제거에 도움 - 천연향미제의 탁월한 기호성 - 가수분해 단백질로 사료효율 향상 -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 - 하이포알레르기 포뮬러(가수분해단백질 & 글루텐프리) > > > > > > > > > >

암보험추천 여성암보험 가격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갑자기 추워진 듯한 날씨에 놀랐고, 1치감치도라이 맡긴 패딩을 교루네고 용에는 다시 꺼내어서 네용앗네요.물론 예전에 비해서는 별로 춥지 않아 겨울축제 등을 하는 지방쪽에서 난리가 나..

백내장초기증상 보이면 와~~ [내부링크]

기후 시 야부타에 있는 라스티코 2에 갔습니다.라스티코는 나가라 푸코에 있는 빵집이다.그 2호점이 rustico2이다.이 전체로 과자 낱개 판매도 사고 마들렌이 맛있어서 한 달에 한 번 정도 의문이었습니다.기후현..

소리주운전단속기준 ~처럼 [내부링크]

> 연스토리와 연초에 잦은 술자리처럼 sound의 음주운전 단속도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요. 과거와 비교해 sound 음주 운전에 대한 경계심도 많이 높아진 것은 사실이지만, 유감스럽지만 여전히 뉴스를 보면 sound..

레인그룹 코리아 CONSULTI ~~ [내부링크]

> 레인 그룹 코리아에서 IR실무자에게 유용한 정보, 고객을 위한 인사이트 생성에 도움이 되는 7월 3주째 IR새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

동작구 어린어린이집 유치원 성장 호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장승배기야강 진료한의원 폴리한의원 동작점입니다. 상도동 폴리한의원에서는 매년 상반기, 하반기 동작구 하나대학교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단순 견..

[넷플릭스] 넷플릭스 좋구만 [내부링크]

이번 추천하는 영상은 마블 드라마의 데어 데블!! 데어 데블은 넷플릭스 가입 전에 시즌 1는 봤다.그 당시가 마침 MCU에 빠져서 마블마블 노래를 부르던 시절이었다....실드는 뭔가 시즌이 너희가 많아서 텐션..

영화 <미드소마> : 호불호 제대 대박이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덴덴요!영화 포스팅을 한지는, 2개월... 마지막의 포스팅이 5월이었는데 이젠 7월 내용입니다 ㅠ 3ㅠ 바쁘다는 핑계.. 있었는데 사실 볼 영화가 너무 없었는데 작년 이맘때보다 훨씬 볼 영화가..

GTA5 온라인 밀수 봅시다 [내부링크]

> 다른 게이요를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 게이프니을 한달 동안 안 했는데 마침 GTA5온라인 밀수 작전의 격납고 업데이트 뉴스를 다소움 늦게 듣고 접속하여 보았다.나온지는 몇 년이 지났지만, 이렇게 꾸준히 패..

<미드소마>에 정보 [내부링크]

> 지난해 여름 장편 데뷔작<유전>(20하나 8)에서 폭넓은 지지를 이끌어 낸 아리에스 티 감독이 다시 공포 영화를 내놨다. 밤이 없는 스웨덴의 축제인 하지제를 체험하러 간 사람들이 겪게 되는 기괴한 광경을 그린..

K3 사건수리 쿱범퍼 교환 [퍼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능 튜닝 샵 알 엠 팩토리(理硏)임이봉 소개하는 작업은 K3차량 사건 접수 임아프발파ー 파손에 의해서 범퍼를 교환하는 김에 더 활동적인 생각의 K3쿱 범퍼에 교환하고 주었습니다. , 차주들의 사..

부산댄스학원 가수오디션 준 !! [내부링크]

최 군의 댄서 최 군주 스토리 간열 더 춤추고 또 컴퓨터 앞에 앉고 블로그를 쓴 당카스오디션 준비하는 요즘 사실 부산으로 이사 가니까 정신이 없었지만 스 오디)준비 나의 인생에 중요한 만큼 집안 1과 상관..

배우 김희정, ~처럼 [내부링크]

배우 김희정의 sns가 화제다. > 김희정은 하나 6일 나의 잉스타그람그람에서 미국의 대형 짤막한 가요 페스티벌 코치에루라 현장에서 찍은 사진 몇장도 실었습니다. > 유 츄루도에은 사진 속, 김희정은 몸이 두..

[Dodo’s travel] 드디어 스페인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 볼록볼록 구두 볼록볼록 여름방학 프로그램의 스페인 정부에 허가해 비행기표를 산 순간부터 학기 내내 스페인 여행에 초점이 맞춰져 생활하고 있었다.출국까지 약 3개월 남기고 여행 미리 계획과 학교 수업..

제펜의 인 !! [내부링크]

헤이세이(平成)가 쏘아 올린 Japan 인공위성 > 1989년 2월 22개, 자기권 관측 위성, 아케보노(새벽, 여명) 처음 1년간 운용하 쟈크쵸은이옷우 나 26년간 운용되고 2015년 4월까지 이 위성을 통해서 311건의 심사..

。゚ฺ심심할 때 보기 좋은 넷 와~~ [내부링크]

> 심심하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때 보기 쉬운 넷플릭스 프로그램 추천 ゚ฺ 블랭크 ' 。 オ 오노산은 시각을 보내는 좋은 넷플릭스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싶어서 써 보세요.다 유명한 것으로, 전체 볼 확률..

“기침 음로 호흡기 질환 진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스마트폰 앱으로 아이들의 기침소음을 녹음하여 천식이나 폐렴 등의 호흡기 질환을 진단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카틴대학과 퀸즐랜드 대학의 조사원들은 녹소음을 분석하고 천식, 크룹, 폐렴, 하부 호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