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9-6955의 등록된 링크

 55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백내장시작 [내부링크]

혈당체크를 다니면서 선생님이 혹시 나쁘진 않니?치아가 어디에 닿거나, 치아에 나쁘거나, 잘 보이지 않는지 잘 보라고 할 때만 해도 건성이고 여전히 좋습니다.잘 지냈는데... > 8월 201의 모습 사진상으로 가볍..

편도결석 빼는법으로 입냄새 해결!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제거하여 입냄새를 해결! 입냄새를 유발하는 편도결석, 안전하게 제거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평소 양치질을 잘하고, 구강 관리를 잘하면, 구취가 갑자기 일어나면 다른 편도로..

뮤지컬 보디가드 (박기영/이동건) LG 아트센터 [내부링크]

설 연휴 첫날 첫번 거리로 저렴한 예매를 한 뮤지컬"경호원"을 보아 왔다.오랜만에 엄마랑 문화생활 #보디가드 #뮤지컬 #보디가드 #역삼역 #LG아트센터 #뮤지컬추천확실히 예전에 비해 세상이 많이 달라졌는지 명..

오십견, 특화 운동법 (정형외과 운동법 #8)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저희 병원은 상수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정형외과 운동법, 오십견 운동 범위와 기본 운동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번에는 3가지 운동 범위인 위로 올리기, 밖에 돌리는 것, 다음에 돌리는 것,..

[MAKERS Vol. 05] 딥러닝으로 학습하는 AI자율주행자동차 - 하나. 하드웨어 조립 [내부링크]

MAKERS라는 잡지 5권을 샀다. AI 자율주행자동차 KIT가 있었기 때문이다. 무려 딥러닝으로 학습한다고 하니, 그것도 오렌지 파이 정도의 수준으로 딥러닝이 가능한가? 하고 싶은 견해지만 마음에 걸렸다. 별도의 G..

남자 올인원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류준열이 선택한 이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요즘 날씨가 그다지 나쁘지 않고 추워졌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자기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예를 들어 시 저처럼 요즘 밸런스 조절에 실패해서 트러블로 고생하신 분 계시나요? 그러면..

미드웨이 줄거리 말 스토리 예고편 Midway 좋은정보 [내부링크]

미드웨이 줄거리 스토리의 이야기 예고편 포스터 Midway(2019) 진주만 공습 이후 전세계 역사를 새로 쓴 역사상 가장 치열한 전투 '미드웨이 해전'의 실화를 다룬 작품으로 전쟁을 자신있게 싸워 하나폰을 패..

‘러브캐처’ 뉴이스트W JR, 미모 발산하며 귀여운 손가락 하트…“예쁜 러브들 고마워요!” 확인 [내부링크]

'러브캐처' 뉴이스트 WJR이 기세등등한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61 JR은 제 에스엥에스그람에 "하나 정도 만들어 준 러브 등 감사한다.러브가 한 살 위예요.댁의 예쁜 러브들 고마워요! 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

미국 증시 하락 마감. 넷플릭스 약진. !! [내부링크]

시장의 변동성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냥 하는 얘기대로 11월까지는 변동성이 높은 것- 고런 정도가 아니라 11월 이후에도 계속 진폭이 커질 가능성도 있고, 정신 건강을 위해서 첫째, 요즘 이 정도 변화성은..

영화 '사자' VIP시사회 BTS V 김태형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화 '사자' VIP 시사회 BTSV 김태형 지구별 여행자 방탄 입실 독 3개월째의 독 질에서 블로그는 안 팔겠다고 다짐했는데 영화'사자'VIP시사회에 참석한 대현 이 때문에 약속이 무그데 됐다. 인간적으..

소리주운전 강화,맥주 하나캔 소리주도 걸립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달의 추천 딜러의 이건희(이·곤 히)입니다"맥주 1통 소리, 주작년 9월 전체의 거리를 아프게 했던 윤창호 씨 뭉지에울키옥하시 저요?만취 운전자의 음치 운전이 한 젊은이를 희생시킨 안타까운 문제였습니다...

펭수의 정체는? 대박이네 [내부링크]

2월 81방영된 놀면 뭐 하고 펜스가 등장한 유·재석이가 EBS를 방문할 때 펜스에 사인도 하고 독 다 소음도 전달하는 등 친분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 펜스 가면 속에 누가 있는지 궁금해 하는 사람 하지만..

송가인 단독 콘서트 실황 다음긴 DVD 예악판매 시작 이야… [내부링크]

송 카인의 혼자 콘서트'가인,'의 공연 실황을 전부 sound는 DVD'송가의 1st RECITAL LIVE CONCERT'(송가의 1st리사이틀의 라이브 콘서트)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 DVD는 이 11월에 열린 영화의 혼자 콘서트..

SKT 5G 상용화로 달라질 세상, 20하나9 서울모터쇼에서 자율주행차와 커넥티드카를 만났다. 좋네요 [내부링크]

아름다운 레이스 퀸 이 언제 보아도 사람의 감정을 흔드는 요즘 자동차에 만날 수 있는 20하나 9서울 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 옛날 한번 갔던 담정 스토리는 오랜만의 방문이었지만, 임시 주차장 표시를 따라 걷다..

20일9년 7월 -- 8월 방송 시청률 분석 이야~~ [내부링크]

h [7~8월 지상파 방송 분석] 최고 시청률에서 여름을 보낸 하나하나의 연속 드라마 7월 용토파 방송 시청률 한개 정도를 획득한 프로그램은 "여름!부탁하고"이다. > 120부작의 하나 하나의 드라마 여름!부탁하..

아시아 자율주행차 컨퍼런스, Autonomous Vehicles Asia 2020 안내 봅시다 [내부링크]

(주)글로벌 정보는 IQPC Worldwide Pte Ltd(Singapore)이 주관하는 아시아, 자율 주행 자동차, 컨퍼런스, Autonomous Vehicles Asia 2020이 2020년 3월 161에서 191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운전자..

[미드] 넷플릭스, 재회한 두사람, 점점 더 재밌어지는 : 아웃랜더 시즌3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아웃렝도시ー증 4까지 다 봐서 기다리고 있지만 그 검토는 아직 시즌 3...너무 집중하고 고정된 주행하고 있으면, 리뷰를 하는 것도 잊어 버렸다.스포일러가많이있는/줄거리>모든스토리가적혀있는글..

국토부, 자율주행 카셰어링 서비스 첫 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당일 경기도 시흥 배곧생명공원 인근에서 자율주행 기반 카셰어링 서비스 체험 행사가 열렸습니다. > > SK텔레콤과 차량 공유 서비스 회사 소카, 국토 교통부 한국 도로 공사, 서울 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 ‘정관장’ 선전 촬영…굿즈 출시는? 짱이네 [내부링크]

'대세 크리에이터' 펜스, '정관장' CF 촬영...'굿즈'는 어떻게 출시되나'? 대형 크리에이터 펜스가 'KGC인삼공사' 광고를 촬영할 것으로 알려졌다.6개 KGC인삼 공사에 따르면 펜스가 정관장 광고를 촬영했다고 한..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정입니다.~ 얼마전이었나요?사고를 낸 대통령이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했고 현대자동차입니다.직원들을 격려했어요. > 문재인 대통령은 삼성 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즉석 현대..

[방탄소년단] BTS 팝업스토어 마우스 패드 캐릭터 거울 소프트 쿠션 다 이뿌네!! 내하나부터 구매 볼께요 [내부링크]

귀여운 건 크게~~언제나 곁에 두고 싶은 귀여움! BTS캐릭터의 얼굴을 꾹 가둬두고는 마우스 패드를 BTS POP-UP: HOUSE OF BTS로만 본인 봐 주세요!! > 이걸 어떻게 써요?!!! 너 우는 지미니 왜 이렇게 아련하게 쳐..

!! [내부링크]

> > EST(미국 동부 시간)하나 2월 91오전 9시에 오픈한답니다!! korea시간이 91밤 하나 하나의 시가 좋겠어요. 그런데 인비테이션은 어차피 랜덤이기 때문에 선착순이 아니라는 것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

시청률 조사, 아무 집이자신 안 합니다 정보 [내부링크]

[이수영 PD의 방송 이예기] 이수영 TV조선 시사제작부 PD > 며칠 전에 집안 행사에 참석했어요. 오랜만에 만난 데다 필자가 유일한 방송국원이어서 친척들로부터 질문이 쏟아졌다. 화제의 TV조선 예능 '미스트로트..

포코폰 F하나, 넷플릭스등 고화질 스트리밍을 위한 Widevine L하나 지원확정 볼께요 [내부링크]

> 포코폰이 넷플릭스 고화질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Widevine L 하나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현재 베타 버전 9.2.25버전에 탑재됐으며 3월 초 콤식앙쵸은롬에도 적용될 것 같습니다.정예기 대박이 아닐 수 없습..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팬들은 뷔가 검은 백조인지 궁금해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뷔 #BlackSwan #검은백조 #BlackSwan #BlackSwanOutNow #BlackSwanArtFilm #btsfanart #팬아트 #fanarto거의 매일 이 기사를 번역하..

영화 미드웨이, 해전 속으로 풍덩 빠져보자 봅시다 [내부링크]

> 미드웨이"영화 프리뷰"1941년 진주만 공격 이후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한 재팬의 야망이 거세진다. 이를 위해 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쿡 본토 공격을 사전에 계획한다. 미군은 진주만에서 sound 타깃이 어딘지..

영화 '미드웨이(20하나9)'와 다같이, 해상의 지배자 항공모함을 알아보자! ~처럼 [내부링크]

> > #방위 사업청#대학생#서포터스는 팔방 미인 9키발가픘습니다. 팔방 미인 9기 채연동입니다! 요즘 가장 감명 깊게 본,'미드웨이 해전(일 942)'을 다룬 영화#미드웨이 와서 같이#항공 모함의 역사에 대해서..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변호사 상담이 필요한 때! 이야… [내부링크]

오노 씨의 장난감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연예인 A 씨의 음주운전 사고가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A씨는 과거 1년 전에도 동일한 죄목으로 한번 처벌된 경력에도 불구하고 종업원 및 동종 범죄를 저지른 것입..

기성용 K리그 복귀 무산 가능성 UP. 해외리그로 돌아가나? 짱이네 [내부링크]

#기성용의 #K리그 복귀가 실로 거의 무산된 듯하다. > 기성용은 지난해 하나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계약을 해지한 그 다음 #자유계약 대상자로 #FC 서울 복귀를 가장 먼저 고려했다. > 그런 본인의 서울과는 연..

이게 즉시 자율주행 자동차! 영화 업그레이드 속 미래 모빌리티 · 초연결사회 좋은정보 [내부링크]

> 본 글에서는 #영화 업그레이드에 등장하는 #미래 모빌리티에 대해 예기하려고 할 것이다. 이 영화 초반에는 요즘 우리가 상상하는 가장 이상적인 #자율주행자동차와 그것이 자연스럽게 녹아든 미래의 삶을 그리..

우한 폐렴 , 코로자신 바이러스가 농산물 가격도 흔들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China의 명절과 한국의 명절이 겹치게 되었고, 또한 China는 아시다시피 명절이 매우 길어서 명절을 전후해 농산물 수급이 어려워지고 있는 시기이다.모든 명절에 China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는데, 명절 내내 절박..

CES 2020 리뷰 - 자율주행 자동차와 퀴비(QUIBI)에 주방금라 봐봐요 [내부링크]

> CES 2020요약 정리 디지털 전환의 시대, CES 2020에서 읽는 2020 IT트렌드 20일 한해 아이 패드 발매 후, 가전에서 다양한 변화가 일본어 괜찮은 아키 개시한다. 2020년 주목해야 할 기술 트렌드-Into the..

펭수상표권은 누구에게로 - 특허법인 애더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펜스는 요즘 가장 유명한 유튜버다. 펜스는 EBS, 견습생으로 나쁘지 않고 이 하나 0살, 신장 2개 0cm, 체중 하나 03kg이므로, 고향이 남극으로 알려졌다. 존경하는 인물은 BTS이고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남극에서..

1라이 (Eli, 20하나9) - 반전, 좋거과인 과인쁘거과인 대박 [내부링크]

> 감독: 시어런 포이 출연: 찰리 쇼트웰(일라이), 릴리 테일러(이사벨라 혼 박사), 켈리 라일리(오무이), 막스 마르티니(아버지), 세이디 싱크(헤일리) 시어런 포이 감독의 영화 일라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구글 애드센스(AdSense) 수익 지급하나, 받는 비결 확인해보기! ~~ [내부링크]

> 네이버 블로그 본인의 다음 블로그, 카카오브런치가 아닌 이상 일반 블로그 시스템에는 웹사이트용 아이드센스를 적용할 수 있다. 아이드센스 승인기준은 시기별로 바뀌고 있다. 어떤 때는 너무 어려울 때도 있..

몸짱건강 눈의 노화 안구건 확인 [내부링크]

째를 통해서 모든 사물을 보고 느낄 수 있다는 것은 스토리로 표현 못할 정도로 행복한 1이다. 그런 것을 볼 수 없다는 상상만으로도 상당한 충격이 될 것입니다. 눈을 우리에게 정스토리로서 소중한 빛과 같..

오토체스 녹스 !! [내부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ragonest.autochess.google 일단 녹이 엄청나네요.위의 링크는 오토체스다운링크입니다.아직 체험판만 나오고 오토 체스 무바 1은 저것만 되고요 음. > 녹스..

中 자율주행차, 선진국과 기 좋네요 [내부링크]

중국은 자율주행차와 신에너지 차량을 차세대 핵심 산업으로 육성 중이었다. 내연기관 차량으로는 자동차 선진국과의 기술 격차를 줄이기 어렵다고 판단해 중장기적으로 이 시장을 접고 자율주행차, 전기자동차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관리법 - Y ?? [내부링크]

> 한개 달 24일 YG엔터테인먼트는 연기자의 공식 블로그 와이지 스테이지에 '해피 버스데이입니다 예진"라는 제목의 축하 포스터가 유출됐다.예진이라는 중년 배우에게도 이런 멋진 광고를 해 주고 있네요. 그게..

목디스크 오십견 어깨아 정보 [내부링크]

목 디스크 / 석회화건염 / 회전근개증후군 / 오십견 어깨 통증은 현대인의 고질병인 PC, 스마트폰을 과도하게 사용하면서 자세를 오래 유지할 뿐 아니라 운동량도 부족하기 때문이다. > 특히 겨울에는 체육량이..

[독후감] 크리스 조던, 아름다움의 볼까요 [내부링크]

소감평 성희 선생님 가민 선생님의 추천으로 읽은 책생태예술 사진작가인 크리스 조던의 이 이야기.태평양 중간에 위치한 작은 섬, 미드웨이 섬에서 플라스틱을 먹고 죽어가는 새, 앨버트로스에 관한 이야기 이미..

자율주행 자동차 !!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가 4차 산업 시대를 알리는 만큼 관심이 있는 자동차이다. 빨리 기술이 발전할수록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 , 자율 주행은 매우 편리하며 사람에 의해서 교통 사..

미드 추천: 수 볼께요 [내부링크]

W.GABO [미드의 추천 : 수사물/의학 드라마 > 좋은 생각이 들어서, 자주 본 미국 드라마 추천 :-) 하나 라이 투 미(Lie to me) > 언젠가 한번 텔레비젼에서 보면 재미 있고 따로 찾아본 드라마에서 시즌 3까지 제..

대한 상공 회의소 자격증 !! [내부링크]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과 워드, 컴퓨터, 대한민국산업인력공단 자격증 사무자동화 산업기사 사본을 제출할 일이 있었습니다.대한상공회의소에서는 다양한 시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컴퓨터활용능력(컴퓨터), 워드..

편도염수술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에는 제 아내로 인해 접한 편도염 수술 후 음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어떤 나쁘지는 않지만 나쁘지도 않고 피곤하거나 안 좋을 때 불고 염증이 생겨 고통 받고 음식도 제대로 먹지 못해 결국..

넷플릭스 못 잃어: ?? [내부링크]

#넷플릭스 이중자막 #넷플릭스 #넷플릭스 통합자막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한 지 몇 달이 됐다. 최근 넷플릭스를 잃지 않고 있는 것도 보고 온 것 역시 보는 상태에 돌입했습니다. 제1많이 본 것은 영화"내가 사랑한..

녹내장의 치 좋네요 [내부링크]

> 녹내장은 안압을 낮추는 것, 시신경의 혈액순환 개선, 시신경 보호에 의해 진행을 억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녹내장 치료를 한다고 좋아지는 것은 아니며 완치보다는 평생 꾸준히 관리한다는..

sound주운전 처벌기준 벌금 징역 [법 ~~ [내부링크]

> 추운 겨울 연말연시를 맞아 각 지방경찰청은 산발적으로 sound의 음주운전 집중 단속에 나설 것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sound 주운 전의 단속 이주는 관계 없이 행해지고 있지만,입니다 sound 주운 앞에서 적발..

위쳐 _ 넷 봅시다 [내부링크]

> Netflix의 초월 파티에 가입 칠로 2번째로 본 Netflix드라마 위 차임. 게임이 먼저 나오고 인기덕분에 드라마화되었다면서요? 어떤 분들은 왕좌의 게임덤을 잇는 드라마 정도로 평가받는 분도 계시는데... 나 솔..

고지혈증에 좋은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니며 이가 많을수록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는 고지혈증은 나이에 하나 77만명 정도가 진단을 받는다고 하니 상당힌 심장 각하와 실시할 수 있습니다.고지혈증은요? 혈중 콜레스테롤은 정상..

특유의 콧sound와 함께 ‘안개 속에 두 그림자’ ‘내게도 사랑 볼께요 [내부링크]

'정자 우크라이나~한 안개 속에, 희미한~수평~등 하그와잉~ 쓸쓸한 두~그림자~'에서 보듯, 특유의 비소움이 강한 소음 색으로 7080세대들에게<안개 속에 두 그림자>,<나에게도 사랑이>, 그리고<바람의 소식에 들었..

눈충혈.찡그림.눈곱 강 볼께요 [내부링크]

> 의견녹내장?의견의눈속에서안방수의발발이많아지거나안방수의배출로가막혀흐름이방해된다고생깁니다.정내용 결국 안구의 압력을 증가시키고 심하면 망막의 시신경세포를 손상시켜 시력을 잃게 하는 질병입니다...

1본불매 - 넷플릭스 : 다 짱이네 [내부링크]

> 다른 과인라의 비극을 자칫 가벼운 투어처럼 보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런 방식이 나쁘지는 않지만 현재 자펜 정부에서 자국민에게까지 안전하다고 얘기하는 지상 방사능 수치가 어느 정도인지 할 필요는 없을 것..

[호주 워킹홀리데이 D+35~36] 콜스, 초코머핀, 스테이크, 해리 포터, 안작 데이, 봅시다 [내부링크]

당하고도 또 학원을 마치고 콜스에 갔다.하나하나 하나콜스 가는 것 같아서.. ᄒ ᄒ ᄒ ᄒ > 요즘 사과가 제철인지 사과가 많다 종류도 다양하고 크기도 다양하다 사과가 반들반들 빛이 난다. 가격은 1kg에$4.902..

콜레스테롤의 만병통치 물질 HDL에 대해 알아보 봅시다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에는 LDL과 HDL이 있습니다. LDL은 신체에 좋은 콜레스테롤로 알려져 있다. 이에 반대되는 물질이 있지만,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오전중시키고 혈관질환을 완화시키는 물질이 있습니다. > 바로 HDL..

부산 목 아픔과 고열 증상 볼께요 [내부링크]

목의 통증과 고열 증상, 편도염을 의심해 보세요.[부산편도염 치료] [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기쁩니다 부산 역 지하철 5번 출구 앞 위치한 삼성 메디 이비인후과입니다.오전에 일어났을 때 목이 따끔거리고 아픈..

항공 마1리지 사용의 가장 좋은 예, 알아봐요 [내부링크]

계속 포스팅 하고 기다리던 항공사의 말 1리에서 분을 마침내 거두어 봅니다.우리 잇는 님도우룬 1리에서 모아 놓은 것 있으면 제대로 써라,^0^ 혹시시, 편도 신공과 도우루오보쇼쯔 저요?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리그오브레전드]롤 시즌9 정보 [내부링크]

최근 판테미드에서 승리를 많이 가져가고 있습니다.토페 장인으로서 토페한 챔프가 없을까? 이곳에 있었군요 탑, 미드댓글 등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판테온의 룬템토리 공략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롤 시즌 9..

샌디에이고 미드 ~처럼 [내부링크]

캘리포니아 해안에 위치한 퇴역 항공모함이 전시된 미드웨이 박물관입니다. > 샌디에이고는 미 태평양 함대의 사령부가 위치해 있어 미 해군의 전략적으로 중요한 장소입니다. > 이곳의 랜드마크처럼 보이는 유..

폐암 초기 증상, 이러한 볼께요 [내부링크]

폐암 초기에는 증상이 없는 경우가 있는데, 다음과 같은 증상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면 폐암으로 의심됩니다. > 폐암의 증상은 다른 악성 종양과 마찬가지로 식욕이 감소하고 전신위약감이 생기거나 체중이 감..

첫0.변비,설사,과민성대장증후군 constipation,di 봅시다 [내부링크]

I. 변비 constipation 개요 과민성 대장 증후군(irritable bowel syndrome, IBS)와 관련되지 않은 경우 드문 배변(주당 3회 미만), 통과가 어려운 대변 이 둘을 가져오는 이질적 질환으로 정의된다.대변의 통과..

11/3 1(59 좋구만 [내부링크]

공복 왕소금 4g > 콜 대원 1포인트 프로폴리스 사탕 1개 37도.열은 내렸지만, 체모 기미라도 아프고 몸이 직감·항생제 "당신 무먹고 싶지 않아" 제발열과인으로 병원가는 이야기를 하자 > G7커피 MCT oil한개..

OCP자격증 IT스펙 봅시다 [내부링크]

IT스펙이라고 불리는 자격증이 있습니다.즉석 OCP 자격!! OCP 자격증은 데이터베이스 관련 자격증이지만, DB 관련 분야 취업이 없어도 IT 취업 자체에 도움이 되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것입니다.그렇다면! 도대..

손목터널증후군증상 치료 ~처럼 [내부링크]

> 주변에서 손목터널증후군 같아! 고란 스토리를 많이 들어봤을 거예요.그만큼 이 질환이 흔한 질환이 된 거예요.예전에 비해 기하급수적으로 거의 매일 자기 자신의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그 가장 큰 이..

오은주 이야… [내부링크]

오디오 / 가사 토요일 토요일 즐겁다 첫 990 유행 가요 베스트 첫 0 있는 야당, 누가 역시 소견 없이 돌을 돈 지느냐무 카이 자네는 던졌다고 하지만, 내 앞 가슴이 멍이 들었어 너 이게 제 삶에 어느 이기고..

헨리 카빌 위쳐 드라마 찍기 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이다 뉴스의 두유입니다이 소식은 우이쵸 3의 관한 소식이다. > 인터넷 후릿크스도라마우이쵸의 게롤토우 역을 맡은 헨리 카빌이 위 조 드라마 촬영 전부터 위 조 3을 250시간 이상 플레이를 했다..

수원 갑상선기능저하 봐봐요 [내부링크]

지치고 매사에 의욕이 없고 얼굴까지 부어 부어오르면 갑상선 기능저하증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 수원갑상선기능저하증갑상선기능저하증이란?갑상선기능저하증은 갑상선호르몬이 적게 분비되는 증상이다.갑상선은..

몸에 좋은 야채들이 볼께요 [내부링크]

우리 집은 몸에 좋은 야채들을 매 1 먹어야 살곳입니다.그래서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야채와 1을 가득 가득 실리고 있는 야채의 매니 아집입니다. 요즘 인스턴트들이 난무했으니까, 소식으로 먹는 뉴스상품을 믿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