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0-6955의 등록된 링크

 56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갑상샘저하증 호르몬제 한달복용 후기 갑상선기능저하증 치료 [내부링크]

예를 들어 시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하고 갑상선 저하증, 즉 이전의 이름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앓고 있기 때문에 기록용으로.또 다른 분들의 참고용으로 쓰여져 있습니다.이전 문장에서 보는..

Highlighter : Filmography / 배우, 루카스 헤지스 [내부링크]

Highlighter / Filmography > Lucas Hedges하나 996 요즘 떠오르는 배우 중 내가 가장 아끼는 남자 배우는 티머시 샬라메와 루카스 헤지스다. 티모시는 워낙 유명해서 사진 찾기도 쉽고 덕질도 편한데 루카스 헤지..

cs leaders 관리사 20-2 정기시험 취소 [내부링크]

> 비과 하나 9의 영향으로 2020년 3월 8하나(하나)에 있는 방안이었다 cs leaders관리사의 정기 시험이 취소됐다. 목표였을 때 한 번에 가야 하는데 흐지부지되는 게 아닌가 걱정도 된다. > 전부 sound시험은 3차..

노안백내장 치료 한번에 하려면? [내부링크]

대한민국이 고령사회에 들어섰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실제로 행정부의 통계 포털에 따르면 국내 인구 중 65세 이상이 14%를 차지하고 이미 고령 사회에 진입하고 향후 2026년에는 초고령 사회가 도래할 것으로..

파주심학산곤드레맛집 맛있게 건강하게 NO MS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파주는 뭔가 드라이브하기 편하고 좋은 곳도 많아서 자주 놀러가요! 그런데 파주맛집을 검색하면 매일 뜨는 것만 나오고 뭔가 달라진 건 또 도전해 보기도 두려웠고 그래서 카페만 메인 스탠드지 솔직..

달꿈 달빛꿈 초승달꿈 반달꿈 보름달꿈 둥근 만달꿈해몽 꿈풀이 내용 [내부링크]

꿈에서의 달의 상징성은 계몽적인 사업체. 기관. 권리. 한 거리. 작품. 명예등을 상징하는 사회적인 유명인. 권력자.지도자. 안내자. 여성등을 동일인 차지하거나, 하나 반인 경우는 모친. 아내.자녀등을상징하기..

자율주행차 개발 인력 빼갔다 GM 현대차 소송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인력 회수된 GM현대 자동차 소송 GM에서 현대 자동차에 오메리카 법인을 대상으로 자율 자동차에 참가 중 간부를 데리고 갔다며 소송을 제기했다고 171보도가 되었습니다. GM..

초등 저학년이 볼만한 넷플릭스 영어 영상(린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머니. 최근 초등 학교 저학년 영어 영상은 어떤 것을 봅니까?5-6세 때 리틀 팍스를 하고 싶습니다. 린다는, 리틀 팍스 콘텐츠 중 Bird&kip의 외에는 크게 좋아해도, 재밌어 하지 않았기 때문 6세 후..

24시 샤인동물메디컬센터 - 잠실동물병원, 작은강아지갑상선종양, 노령견수술, 작은강아지 목에 가령, 작은강아지목에 종괴가 있어요, 갑상선종양, 부갑상선종양, 작은강아지 갑상샘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반려 동물에 한줄기 빛이 되고 싶은 24시 샤인 동물 메디컬 센터입니다.김 1소개하는 경우는 목 쪽에 가령이 생기고 내원한 상*에 관한 이수 트리입니다. > ,**는 11세 방울의 중앙의 중성화 수술을..

[방탄소년단] 일9일일일2 BANGTAN TV 업데이트 - [방탄밤] V dances ‘MIC Drop’ @ BTS POP-UP : HOUSE OF BTS - BTS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하나 9하나 하나 하나 2 BANGTAN TV업데이트[방탄 밤]V dances'MIC Drop'@BTS POP-UP:HOUSE OF BTS-BTS(방탄 소년단)- > ON PIC https://youtu.be/6q9GuvoZueE 방탄소년단 / bts / 정국 /..

코미디빅리그 야만다 장도연 허안나 이은형 미팅남 이국주 커플사진 포즈가이드 결벽증 이용진 안씻는 이상준 반전 직업 고지전2 슈퍼스타 김용명 안시성 리얼극장 초이스 코빅 350회 알아봐요 [내부링크]

코미디 빅 리그 야망다쟈은도용호 안과의 이은 효은미 틴 남 이그 구 문자 쌍 포즈 가이드 결벽증 이용징 안 씻 이상준 반전 직업 고지전 2슈퍼 스타 김 영명 고체의 돈 지밍앙시송리알 극장 초이스 코빅 350회 순..

노사연섭외 양희은섭외 소리악부터 방송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중견 여자가수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기입니다 요즘은 가수하면 독특한 보이스를 가진 힙합이 과 R&B, 발라드 음악을 주로 하는 젊은 가수들이 주로 의견과인 것 같아요. 하지만 이들보다 더 내가 들은 소리에도 불구하고 목소리에서 발..

구글 어린이드센스 지급 신청 유의점(Feat. SC제1은행 VS 카카오뱅크) 볼까요 [내부링크]

구글아이드센스 잔액에 돈이 모임에 따라 지불신청을 위해 통장을 개설했습니다!!! (SC재하나은행?) 카카오뱅크) 저는 SC제하나은행에 통장을 개설하였습니다.그건 수수료 때문입니다.제가 주거래처인 국민은행 수..

미드 덕후's 미쿡 드라마(미드) 추천 순위 BEST첫첫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선율입니다. 저는 사실 드라마도 그렇고 영화보는걸 그렇게 나쁘진 않은 스타중 한명이에요. 어딘가 스스로 웃고 떠들거나 여러 사람에게만 자기 술잔을 기울이는 것보다 조용히 집에서 혼자 드라마..

[영상] 영국(UK) METRO Entertainment 트윗...존 시나(John Cena) 입덕 고백 인터뷰... 방탄소년단(BTS) 봅시다 [내부링크]

> > Wrestling legend@JohnCena tells us allabout his love for@bts_twt and J-Hope as hepledges allegiance to the#ARMY레슬링의 전설 JohnCena는 우리에게 모든 것을 이이 야기하고 있다. bts와 J-Hope에 대..

넷플릭스, 픽셀 4를 포함한 HD 및 HDR 10 지원 장치 목록 업데이트 ??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최근 발매된 장치의 HD와 HDR한 0재생 지원을 위한 지원 장비 목록을 갱신했습니다. 이쪽에는 삼성 갤럭시 노트 한 0, 갤럭시 폴도 갤럭시 탭 S6, ASUS ROG전화 2, 다양한 태블릿이나 픽셀 4가 포함된..

딜라이브플러스 UHD로 보는 넷플릭스 외 콘텐츠 & 카카오미니 활용기 볼까요 [내부링크]

> 딜라이브 플러스는 다양한 무료 동영상과 다양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으나, 방금 UHD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 (·딜 라이브 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딜 라이브 플러스 HD와 UHD중..

자율주행 로봇,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영서비스, 다양한 전기요금제 실증 등 규제 샌드박스 통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장관 송융모)은 12.18(수) 제6차 산업 융합 규제 특례 심의 위원회를 열고'실외 자율 주행 로봇','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서비스','에그 땅 신산업 3건(새 전력 서비스 공유 공동체 전력..

미드 블랙리스트, 제입니다스 스페이더, 그렇게하여 양들의 침묵. 대박이네 [내부링크]

컨텐츠를 보는 개인 개취는 각각 있을 것이지만, 나에게도 수사물을 가려내는 몇개의 기준이 있다. 특공대 본인 군인이 등장하지 않는 것, 쿵쿵거리는 예기치 못한 일, 무슬림을 테러집단에 몰아넣는 것을 보지 못..

[chart data 소식] 며칠안에 'Tear' 앨범이 'Her' 앨범의 기록을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 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 BTS''Love Yourself승 Her'has now sold over하나 00,000 pure copies in the US.BTS'의 'Love Yourself승 Her'는 현재 믹크에서 하나 0만장 이상 팔렸다 > To clarify:This is in reference to the 2017 albu..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문제검토 - 난독과 난기(難記)의 사이에서 ~~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문재 겸열 아직 1어, 본인의 없지만 가장 극단적인 쵸은세울 가정하고 최근까지 논리를 점검하고 보는 무지에용크.휴대 전화를 가열하고 보고 내동댕이쳐서 보고 얼리고 보고 물에 빠뜨리..

넷플릭스 이중 자막으로 영어공부 시작해보기. ~~ [내부링크]

원주에서 새 친구가 생겼다. 요즘 이 친구 때문에 남편은 혼자 방에 들어가서 자야해요.이 프렌드를 가끔 두려고합니다. 그것은 바로#넷플릭스 이야기로만 들어 본 넷플릭스이지만 정확히 2주 전에 남편은 회사 동..

박선영 아자신운서 곧 퇴사..결혼설에 대한 입장은? 확인 [내부링크]

> SBS 박선영 아나운서의 퇴사가 결정됐다. 박 아 괜찮은 운서의 퇴근 정보가 지난해 12월 불거진. 그는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기사가 나쁘지 않아 중도에 사직을 이야기한 것은 사실이다. 나는 결혼..

모빌아이, 자율주행 자동차의 EYE 볼까요 [내부링크]

> > 자동차도 눈이 필요하다-지난해부터 시장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 업계뿐만 아니라 Google, Baidu와 같은 인터넷 쿵키오프, Uber 같은 서비스 회사까지 자율 주행에 투자를 시작하고 미래를 준비-완전 자..

[20하나9 롤드컵] SKT T하나 vs G2 4강 메가박스 관람 후기 | 원수는 외자신무다리에서 만난다 와~~ [내부링크]

꼬챙이는 얘기했어요. Skt의 선수들이 g2선수들보다 잘하면 이번에는 이길 나이 있다고...이라 솔직히 팬 속과 ig하는 것을 보면서 결승까지 가면 우승 할 것 같았는데... 그렇긴.(울음) 1단 이번 lck롤 챔피언..

[이슈포커스]-명사가 추천하는 대한민국의 명소(下-경기 양평) 연예인·SNS스타 즐겨 찾는 서울 근교 핫플레이스 좋구만 [내부링크]

> 유명 스타 한 리스트 김우리(45)씨는 최근 여러 TV프로그램 출연을 통해서 대중적 지명도를 높이고 있는 인물이었다 20대 시절'하웅스'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했지만 빛을 보지 못하고 스타 한 리스트로 전..

팔로우미의미 팔로우11 출연진 소개 이야… [내부링크]

"따라와, 보여줄게, 너희들의 예쁜 모습을" 인싸(insider)와 아싸(outsider)는 한 차이야! 팔로우까지, 모던 네듀얼 못으로 뷰티 셀럽이 되어 스타하 성기한 혼. 사서.여자 생활을 즐길 수 있는 SNS, 소통형 뷰티..

자동차 자율주행~ 오픈파일럿~ 계속 발전하고있군~ 짱이네 [내부링크]

> 테슬라의 자율주행, 현대·기아 차선 유지&차간 거리 등을 조합해 반자율주행처럼 가능한 장치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오픈 소스로 유출되고 사람들이 많이 언급하지 오풍파 1롯데, 유튜브에서 찾아보니..

소음주운전 사망문제 운전자 감형 원인은?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심법률사무소 안정이입니다. 음주운전 단속 기준과 처벌을 강화해 음주운전을 끊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윤창호 법! 특가법과 도로교통법이 new 개정된 후에 어떤 변천이 있었는지 안전이 한번 살펴보..

윤창호법 다음 소리주운전 구속 가능성 2배 이상 항시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소리주운전, 소리주운전 교통문제, 숙취운전 조심 또 조심 ~~ [내부링크]

앞으로 sound 주운 전에 적발되거나 단속된 경우 과거의 전력을 포함하고 2회(종전 3회)이상의 경우 체포되는 경우가 먼 어질로 보인다. > 윤창호법 시행으로 단순 sound 음주운전도 sound 음주운전 교통사건의..

문과생 웹 퍼블리싱 101 공부 후기 (HTML, CSS / feat. 코드잇)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제가최근시작한코딩공부에관해서공부를망설이거나나쁘지는않아서처음시작하시는분들의요령은분명하지않지만앞으로계획이있는분들에게도움을주려고썼습니다. 앞에 제가 왜 코딩을 공부하는지 이 글에서..

[방탄소년단] BTS 티머니 교통카드 사진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티머니 투명교통카드 사실 이거 역대급 사진인 거 CU 방탄소년단 티머니 카드 이번 자신이 맞는 보다 이 전의 디자인이 훨씬 전 이야기 맑다는 사실..이번 것도 귀엽지만 아이들 사진이라기보다는..

독감보다 우한폐렴이 위 험.한 이유 ?? [내부링크]

다섯항의 시도 이미 우한 폐렴 진단자가 4명이 항상 빨리 확정자 수가 23명이 되었습니다 더 이상 상시 없기를 바랐지만 한번에 4명이 확정자가 늘어나는 것을 보면 최근 시작이 아닌가 생각하기도 합니다 가면..

모라이, CES 2020서 국산 자율주행차 시뮬레이션 기술 유출 ??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 시뮬레이션 플랫폼 스타트 업 모라이가 'CES 2020'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 AI모델의 개발 및 검증을 위한 고화질인 시뮬레이션 기술을 선 보였다. 모 라 그는 KAIST의 자동 운전 차 연구진이 중심이..

근거리교정백내장다초점렌즈 어떤 문제로 필요할까? 봐봐요 [내부링크]

> 자외선과 장마가 연일 다투고 있는 본인은 요즘 자외선이 심할 때 눈보라에 신경을 쓰십니까? 역시 장마철이라 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에 시야가 흐릿하고 눈앞이 잘 보이지 않아 불편하다면 그에 대해..

EBS 시청률 1위에 빛나는 "두 다다쿵"!! 이야~~ [내부링크]

기초 취미 두번째 캐릭터·케이크 만들기 시간에는 7사이즈의 큰 케이크를 맞는다~케이크의 상설 스토리 큽니다~~^o^ > 케이크 전체에 큰 캐릭터를 그려줍니다.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두다꿍'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

강경화 외교장관 만난 "펭수가 BTS 최신유행 넘어섰다" 어메리카 홍콩 등 외신도 관심 집중..유튜브 하나 CF가 정관장..억대 모델료에 '관심 집중' 이야~~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하며'대세'로 떠오른 EBS펭귄 캐릭터'펜스'이 외신의 조명까지 받고 높은 인기를 실감시켰습니다. , 홍콩의 사우스 China프지 않고 모닝 포스트(SCMP)은 111'방탄 소년단(BTS)..

겨울철 잦은 코피가 걱정이라 좋은정보 [내부링크]

> 11월도 키위 중순에 들어 있는 슴니다. 겨울로 접어들면서 건조와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렇게 춥고 건조한 겨울이 되면 주위에 특별히 코피가 나는 분은 없습니까? 일반적으로 코피는 과로의 노화는 피로의..

[doTERRA/ 청주 대박 [내부링크]

> 아기 독감으로 병원에 다니고 있는데 열은 내려가고 독감은 점점 본인인데 지금은 기침이 심해지네요.독감약을 다 먹고 기침이 계속되면 그때는 기관지약을 다시 먹어야겠네요.기관지에 좋은 가습기 디퓨저를 계..

vpn 프로그램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 어제 IP타임 iptime에서 추출한 IP 주소를 입력하여 이름의 경우 IP 대역수에 vpn 프로그램에 따라 요금차이가 납니다. 블로그 IP가 중요한 이유는 작성된 게시물이 노출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홍보업무를..

디아블로 TV 시리즈 넷플릭 !!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디아블로 게임을 기반으로 한 TV 시리즈를 계획하고 있다는 새로운 소문이 있다. 20최초 8년 8월 초 디아블로 게임 개발사인 블리자드는 그들이 디아블로 게임과 관련해서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개봉의도영화 조작된 도시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아친입니다.~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 식도락 투어를 두고 놀고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어요!!!요즘 재밌는 영화가 없어서 기다리던 차에 2월 91에 개봉되는 영화 조작된 도시를 발견!NAVER에서..

갑상선암 수술 후,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후 어느새 시각은 흐르고 수술할지 3개월이라는 시각이 지났다. 이 8월, 갑상샘암 전 절제 수술 나막신거나 외래는 2주가 지난 향후에 갔다.그 후 이미 3개월이라는 관측이 나오고, 갑상선..

20하나9년 3월 - 해외 드 이야~~ [내부링크]

2019년 3월에 방송한 해외 드라마 신작 꿩 요은쟈크, 넷플릭스 영화를 총 정리했습니다 > 방송국:넷플릭스 방영할까:3월 일일이 시리즈/구조 대원, 웨스트와 삼 남매는 갑작스런 아내이자 어머니 사라의 죽을 소리..

MBC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시청자 방 와~~ [내부링크]

MBC 2020설 특집!송가잉콤사ー토 시청자 방청권 이벤트! 본인이 instar gram 가요대축제 동영상! > > > > > MBC 2020설 특집!!송가의 콘서트의 시청자 입장권 이벤트!자신이 인스타그램 가요 대축제 동영상!..

뒤석증 소리식 예방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차석증, 결코 쉽게 볼 수 없는 질환입니다.몸 안에 돌이 생기는 경우가 몇 개 있습니다. 이런 증상은 왜 생길까요?예방하는 비결은 없나요?다음 석증과 다음 석증, 그리고 다음 석증 음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

[훌륭한컴퍼니- 이벤트기획사업부] #결혼식 #축가 #결혼식축 짱이네 [내부링크]

훌륭한 컴퍼니 이벤트 기획사업부에서, 이번은 개그맨 한현민, 가수 디셈버 멤버 윤혁, 가수 송우리와 함께 결혼식 축가 MC, 이벤트 기획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랑 신부의 멋진 시작을 멋진 컴퍼니와 함께~!!!..

고지혈증에 좋은차 푸드윈도 ?? [내부링크]

> 푸드 윈도 유기농 표고 버섯 차(티백)할인 소식하는 인기간 5우오루쵸쯔쵸쯔 1오후 첫 0시 첫 31낮 0시까지(31간)진행합니다.할인 가격은 유기농 표고 버섯 30팩 첫 6,000원->첫 3,000원에서 3천원 할인된 금액..

비보이 ~~ [내부링크]

B-boy의 공연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비보잉(B-boying), 브레이킹(Breakin)이 세계적으로 새로운 문화현상으로 자리 잡았고, 운동으로서도 크게 트렌드를 견인하고 있으며 전문 비보이대회, 비걸대..

서초행정전문변호사 소리 !! [내부링크]

> 이러한 부분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행정심판을 통해 구제신청을 하면 이는 때때로 과비용을 낭비하는 것으로 사전에 운전면허구제행정심판 등에 대해 조사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숙취 운전도 조심해야 할 부분..

백내장 렌즈 선택방법! 백내장 렌즈종류 • 좋구만 [내부링크]

> 사람들의 눈은 카메라와 많이 닮았어요.외부에서 들어온 빛은 카메라 렌즈에 해당하는 수정체를 통과해, 필름에 해당하는 망막에 영상을 묶게 됩니다.망막에 도달한 빛은 시신경을 통해 전기신호로 바뀌고, 때때..

북서울꿈의숲 전망엘레베이터 U 좋구만 [내부링크]

#산업용 UPS 배터리교환 #산업용 배터리교환 #정류기UPS 배터리 #상가 비상발전기 배터리 #스프링쿨러 배터리교환 산업용 UPS 배터리 석화폰!!! 인사드리겠습니다.김 1고객 협력점 소개로 신속한 출장했습니다~~산..

롤 시즌하나0 럼블 룬 이야… [내부링크]

롤 시즌인 0랑불루ー은템토우리 이것이 최선입니다. > 강력한 AP 챔피언이지만 평타 사거리는 짧은 럼블은 뜨거운 열기로 상대 진영을 파괴할 수 있는 범위의 궁극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어 독특한 시스템으로 재미..

[띠별 금일의 운세] 2020년 1월 17일 금요일,밝은 달 ?? [내부링크]

이상하게도 내 운세는 잘 맞는다. 다만, 본인의 운세는 맞지 않고, 좋은 운수만 맞는다.^^만 1연봉인 프지앙아의 봉잉풍의 운세를 읽고 감정이 궁금한 지면 봉잉프지앙아의 기운이 전체적으로 어둡다는 의미에서..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 !! [내부링크]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 벌금감경 및 특수사례구제 카페소리주운전 뺑소니 무면허 측정거부 벌점초과 보복운전 난폭운전 등 행정처분구제 소리주운전면허구제 카페 http://cafe.naver.com/drunkendriving 카페..

< 제6회 행정사 봐봐요 [내부링크]

2018년도 제6회 행정사 최종 카교루쟈들의 자격증 발행에 대한 글을 올려서 드립니다. > 행정사 가결된 분들께 다시 한 번 축하 메시지와 성원을 보냅니다!

40대 녹내장 정기적 !! [내부링크]

녹내장은 소음이 없는 시력 도둑이라고 불립니다.증상도 명확하지 않았지만 갑자기 찾아와 시력을 빼앗기 위해서다. 이 질환 환자 수는 우리 나라 신라 전체 인구의 약 2%정도로 서서히 증가하고 있는..

[홈플러스 잠실점 잠실미소약국] 형개연교탕,부비동염,만성비염, 대박이네 [내부링크]

*여러가지 환경에 의해 생성되는 실열이 머리에 지그인치개 몰려 있어 생성되는 증상 중 비염, 축농증, 중이염, 구내염 등 염증성 질환에 가장 자주 사용되는 처방 중의 하과인 형개연강탕이다. * 안하합편의 활투..

하나티어 덱가이드 좋네요 [내부링크]

<뎃그리스도> > > > <게임전략> - 출처: SShaman's gameplay is much more conservative than the aggro version of Shaman Wile they both use the hero power to discount Thing from Below, Mid-Range goes fur..

천연비누자격증 수업 - HP 이야~~ [내부링크]

> 창업을 위한 천연 비누의 자격증의 수업 제한 디자인 아트 센터 KDAC천연 비누의 자격증 제조 전문가 과정 4주 웰동 WELLDEN천연 비누 공방 > 반가워요~천연비누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한국디자인아트센터 KDAC..

[Insight] 브랜드 냠냠 Vol. 하나하나7 #테슬라 #모 ?? [내부링크]

> Weekend Brand Bites브랑도냐무냐무 Vol.117By인 인터브랜드 안녕하세요! 백열하냐 적번째인 Weekend Brand Bites의 주인공은 #테슬라 #모토로라 #세하나주포스 #넷플릭스 #SK네트웍스 #하나룸이다니다.브랜..

어서 와, 어린아이매모 볼까요 [내부링크]

> > 애초에 견해도 안한 영화 <미드소마>이번 주는 볼 만한 영화가 없고, 무엇을 봐야 할지 감정해 알게 된 영화인데 <유전> 감독의 작품이고 장르가 공포, 미스터리, 드라마인데 공포는 왜 넣었는지. 전혀 긴장감..

[2019 전주국제영화제] 190511 세상의 많은 ?? [내부링크]

> > 어쩐지 올해도 전주에 다녀왔다. 지난 주 연휴 예매를 못해서 본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폐막식 때 감정의 한창일 때보다 한산한 거리가 오히려 좋았고, 소개만 보고 예매한 네 작품이 전체의 성공이었..

171116 수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수상한 가수 시즌 1마지막 방송 기념 의자 르가 셀카에 공식 트위터에 톳 던전 효은아쟈싱눙 이 셀카를 보고내면적으로 티은쿨티은쿨리ー을 스타에서 테티소티은쿨를 열창했고 초롱초롱하빗쟈을 신은 김정현..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 하나 좋네요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 10번 실패하고 찾아간 데스티니 당 1은 제가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를 여러가지 사서 먹는 10번이나 실패해서 찾아간 고급 정보를 아주 알겠습니다. 그런데 죄송하지만 당 1포..

전 땅파 아자신운서 '영화제작자 남편, 볼까요 [내부링크]

"원 지면파 아본인운서 A씨가 영화제작자 남편 B씨가 프로골퍼 C씨와 불륜을 저질렀다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 >

축농증 한의원 불 봅시다 [내부링크]

>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 심한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인해 축농증 한의원을 찾는 코질환 환자가 많아졌습니다. > 축농증은 코 주변의 공동인 공간인상악동, 사골동, 접형동, 전두동의 등부비동에 고름이 쌓여 염증..

OCN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신가요?요즘 볼만한 드라마가 꽤 많아지고 있다고 생각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자기 취향의 드라마가 없어서 요즘은 넷플릭스만 보다가 새로 시작한 드라마가 꽤나 관심진진...

#2 미드쉐도잉 대박 [내부링크]

유투브 양킹님의 영상을 보고 시작한 쉐도잉 프렌즈로 시작하려고 했는데, 아직 잘 되어버렸습니다. 위기의 주부들을 쉐도잉용으로 편집해 놓은 것이 있었기 때문에 시작되는 것인데 사건은 하루 이틀 중일 삼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