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1-6955의 등록된 링크

 56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판교정형외과 지끈지끈 손목이 아픈 손목터널증후군 [내부링크]

> 손목 통증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손목 터널 증후군이 있습니다.주로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이 이 과 주부들에게 과인타과이지만 평소에는 모르는 상태에서 통증이 생기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손..

"I will" 할거야(미래 시재)_When Will My Life Begin_Tangled 라푼젤ost [디즈니로 배우는 패턴영어] [내부링크]

> [디즈니에서 배우는 패턴 영어] When Will My Life Begin_Tangled 유학중 가장 많이 본 영화 디즈니의 라푼젤.방학중이었지만 당시 알러지 때문에 몸이 안좋아서 집에서 생긴 일은 라푼젤 영화를 틀어놓고 계속..

-미드- [Lucifer]루시퍼 시즌1 강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최근 드라마 본인 TV를 잘 보지 않고 생활하다 우연히 알게 된 미도하 본인을 소개합니다. 원래는 DC코믹스의 원작으로 만화이지만 드라마로 만들어졌습니다.스토리는 지옥의 군주인 루시퍼에게..

넷플릭스 미드 믿을 수 없는 예기 짧은 리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일은 오랜만에 작품 하나 나쁘지 않은 것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제목은 믿을 수 없는 내용으로 원제목은 UNBELIEVABLE이다. 내가 2개월 이상, 레고 스톱 모션 작업에 전념하면서 영화 나쁘지..

PC 모니터의 HDR 제대로 보기 : 에이수스 ASUS ProArt 프로아트 PA32U 4K HDR 마스터용 모니터 화질 리뷰 - 2부 [내부링크]

> 최근 출시되는 PC모니터과의 TV, 심지어 스마트폰에서도 HDR 이하 과인의 중심 기능으로 자리잡은 상황입니다. 이미 사진 분야에서는 노출 브라케팅을 통해 섀도와 하이라이트 영역의 디테하나를 확보하는 HDR..

미드웨이 (2019) [내부링크]

미드웨이 영화는 극장 예고편에서 알았어요. 어릴 때 진주만을 봤는데 그때 꽤 지루하고 다시 말이 없었다고 기억했던 테라 미드 웨이도 좀 볼까 고민하고 있었지만 재미 있다는 주위 사람으로부터 듣고 보기로 표..

대만 드라마 추천! 현지에서 흥행한 《상견니想見你》 [내부링크]

얼마 전 대만 드라마 상견니 최종회가 방영됐다. 요즘 재미있는 대만 드라마가 다시 많이 제작되는 것 같아 기쁘다. 가가영 허광한 주연의 이 드라마는 단순한 청춘 드라마가 아니다. 스토리가 꽤 탄탄해서 끝까지..

[200127 V앱] BTS Live : 2020 그래미 잘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https://www.vlive.tv/video/하나에 7252하나 > > > > > 댁 너무 예쁘다ᅲᅲᅲ 또 시상식 마쳐줬네 방탄소년단うん음...그냥 계속 포인트야...박지민 놀림 받아라? 이렇게 했는데 다 따라해.キュ. 。.ㅠㅠㅠ 데 금..

특별교통안전교육 소음주운전교육 (feat.도로교통공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차돌이입니다:) 음주운전으로 면허결정 정지 또는 취소된 경우, 그렇게 감점을 보유한 경우 분명히 이수해야 하는 교육이 있습니다.그것은, 특별 교통 안전 교육입니다. > 도로교통공단은 소리주 운..

[호치민생할D+14]땀본인는 베트남영화관 관람매너;;+ CGV 인터넷예매하는법 확인 [내부링크]

디즈니 덕후는 베트남에서도 막을 수 없다.라이온 킹... 다들 재미없다고 욕했지만 그래도 내 눈으로 직접 본다! 인터넷으로 예매해 놨지만 방법은 간단하다.베트남 CGV 홈페이지 접속 후 https://www.cgv.vn/ >..

[차이나이슈]코로과인19 확산..무인 모빌리티 자율주행, 로봇 활성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차이, 연령·학과에 다니는 19의 영향으로 한 걸음 빨리 미래 도시로 변모하고 있다. 요즘 신종소 과인 19가 유행하면서 차 나인의 생활과 소비의 양상이 큰 변이가 됐다.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장..

개그맨 김철민 "대학로 버스킹 30년째, 자유로운 영혼"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www.joy새 s24.com/view/하나에 22820개 구충제 '펜벤더졸'을 복용하면서 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행복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 김철민은 최근 그에은챠 본인의 SNS를 통해서"(동물 구충제인)펜..

영화 포스터 속 얼굴, 저만 배우 진주로 보이과인요?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은목요화금요화에많이나오는데,옛날에는화요화에도나오고,예를들어서시나하는마음으로체크를하고있어요.아무튼 많이 체크하고 영화를 보다보니 포스터와 제목만 봐도 어느 정도 느낌이 들지만 이번에는 제가..

미스트롯 결승 무대 송가인, 홍자, 정미어린아이, 김나쁘지않아희, 정다경 중 우승자는 어느? 우승상금은? / 콘서트 예매 방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oui oui 입니다. 요즘 많은 예능 '미스트로트' 여러분도 보시나요? 저는 아부지가 나쁘지 않은 프로그램이라 퇴근해서 가족과 함께 봤더니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인데 드디어 마지막 결승까..

[소식][BTS 오피셜] 2019 SEASON'S GREETINGS / WALL CALENDAR 예약판매 안내 대박 [내부링크]

> > > > > > > [공지] #BTS > 20하나 9 SEASON'S GREETINGS/WALL CALENDAR의 예약 판매 안내 http://cafe.daum.net/BANGTAN/jbaj/473…야~큰일이다!! 정말~죠은이에! BTS_official트윗 ↓ https://twitter..

LG트롬건조기 클래스 꿀팁 w/ 김민정 한혜연! ?? [내부링크]

지난 달 23일 moning, 정신 없이 바쁜 금요일 울육에하에 만들어 준 LG트롬 건조기 건조 반'론 도우리데ー'이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에서 열린 한정 슈퍼 스타들의 스타일 리스 토우슈스스항히에용와 드라마<미..

299. 곳곳에 스민 피터 코모의 숨결, 미션 QX-일 QX-4 정보 [내부링크]

> 최근 절실하게 느낀 것은 앰프도 스피커도 연륜도 쉽게 따라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 최근 실물과 함께 소리를 들은 덴다고스티노의 플래그십 모노블록 파워 앰프 Relentless(리렌트리스)는 클레르로부터 물려받..

MBC 이선영 아과인운서 - 스포츠매거진 확인 [내부링크]

언제나처럼 기다린 최고의 아나운서 MBC 이선영 아나운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해!라는 차준환 선수의 인터뷰죠.항상 색깔 셔츠가 정말 예쁘네요. 독특한 귀걸이와 함께~자연스럽게 웃는 이선영 아나운서의 모습~..

[대구 동성로] 동성로 방탈출 동성로 실내데이트 추천 '앨리스 이스케이프' ~처럼 [내부링크]

방탈출 카페에 갔다 왔어요! 한때 빠져서 자주 갔었는데 요즘 좀 멀어진 거예요.슬슬 여유도 따라가고 오랜만에 두뇌회전도 하면서 다녀왔습니다 :) 동성로 방면출의 앨리스케이프입니다. 동성로 탈출 앨리스케이..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퍼플 태슬 키체인, 머그,글라스,파우치 와~~ [내부링크]

이번에 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이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운재단과 '청년자립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설레는 마음에서 연 2020년 새해를 스타벅스와 방탄 소년단이 만 괜찮은..

[미드영어] as I recall : 제가 기억하기로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미드영어공부 #영어공부하기 #영어단어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as I recall 혹은 as far as I recall은 내 소견이 맞지만 상대방은 다르게 소견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넷플릭스로 구간반복기능, 한영통합동시자막 추가 영어공부 좋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가워요 버킷리스트 영어회화에 도전하고 있는 롤리폴리입니다. :) 유튜버인 영킹씨를 통해 미드섀도잉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 미드 프렌즈로 영어공부를 하고 있습니다.아직 갈 길이 먼 것 같은데..

BTS<방탄소년단>episode UN연설 비하인드/한불우정콘서트 비하인드를 보며/언제나 응원해!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영상은 이미 작년 첫 0월에 게재되어 많은 분들이 본 것 같다.방탄소년단의 유엔 연설은 세계적으로 유명해 관련된 비하인드 영상을 방탄소년단 TV로 게재한 것이기 때문에 늦게 애정을 갖게 된 나 같은 사람도..

누구나쁘지않아 즐기는 판교를 서성이는 자율주행자동차 체험, KT 5G 커넥티드카 와~~ [내부링크]

이타바시 시내에서 화이트와 민트의 조합이 큰 버스를 본 적이 있습니까?요즘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그러나 아직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를 거리에서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특히 본인의..

감동이어라 전참시 송가인 어게인 생일파티 설 종합선물세트 ~처럼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과 함께한 설날은 더 풍성했습니다.  하나 월 25한 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88회에는 전돌 하를 맞은 송카잉의 모습이 그려졌다. 웃음소리와 감동이 가득했던 송가인의 생하나파티..

미드 종이의 집 시즌3 본인이로비 역 배우, 등장인물 설명 ?? [내부링크]

넷토후릿크스스도우<종이 집>시즌 3스릴러, 범죄~스페인의 드라마 출연:성 우르 슬라 콜 벨로, 아루바 로몰테, 페드로 알론소 제작:알렉스 피그와잉밖에 명의 천사 8명의 공범, 철저히 준비한 세기의 강도. 스..

여자 배우 프로필 사진 촬영, 더앤드유 짱이네 [내부링크]

BLOG·PROFILE > 여자 프로필 사진, 더 앤 유, 스튜디오 더 앤 유 / 배우 프로필 / 소음악 프로필 / 콘셉트 사진 /룩북 촬영 / 강남 여자 프로필 사진 찍을 수 있는 곳 / 뷰티화보 / 모델 사진 / 모델 프로필 배우..

이태원클라쓰 추천리뷰 - 웹툰과 드라마 캐릭터 소개 및 비교, 인물 관계도, 감상평(스포 없소음) 봅시다 [내부링크]

jtbc에서 핫하게 방영중인 <이태원크러츠> 여러분도 보실래요?우리집에는 텔레비전이 없어서 넷플릭스에서 열을 더 보고 있습니다. > 장르의 개인 성향이 다른 우리 부부지만 이태원 클래스는 웹 만화, 드라마 전..

편도결석제거, 편도결석수술 그것이 궁금하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평소 치약도 잘 하고, 심지어 정기적인 스케 1링까지 받고도 입 맛인 냄새가 사라지지 않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편도 결석을 의심하면서 파라프입니다. 목동하 본인 이비인후과 의원 편도결석클리닉에서는 증상에..

공복에 먹으면 좋은 소리식 과인쁜소리식 총정리편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임프로 임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평소 생활에서 배고프게 먹으면 몸에 좋은 음식 공복에 먹으면 몸에 안 좋은 음식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추천할 생각이다. 특히, 여기서 서술된 '소리식'은..

미드 Life on Mars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공시미입니다! 금하나는 미드라이프 온 마스(Life on Mars) 안에서 살아난 리얼 실생하는 영어회화를 배울 겁니다.'라이프 온 마스' 하면 아마 블라인들 중에 바로 떠오르는 드라마가 있을 거예요...

스웨인특성/탑스웨인/ 확인 [내부링크]

> 녹소스 대장군 녹소스 체력:525(+90수준, 당)공격력:58(+2.7등급, 당)공격 속도:0.625(+2)하루%수준, 당)이동 속도:335체력 재생:7(+0.65레벨, 당)방어력:22.72(+4레벨, 당)마법 저항력:30(+0.5수준, 당) > > >..

[필리핀 마닐라 골프] 따알 화산 폭발로 따 이야… [내부링크]

taal 화산 분화로 인근 지상에 화산재 피해가 많이 보였습니다. 또한 인근 골프장도 피해가 있어 현재 휴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골프장에서 멋진 타알호수와 화산을 보면서 라운드를 할 수 있었던 마닐라 명문골..

자이언트펭tv 펭수 ~처럼 [내부링크]

> 오늘도#예스 24의 상승세가 두드러집니다.#펜스 다이어리가 베스트셀러 신기록을 세웠고 실험에도 올랐습니다. > 또한 #유엔젤은 EBS 콘텐츠와 전략적 제휴관계를 통한 매출 상승이 기대되면서 최근 크게 올..

하와이 빅아1랜드 킬 대박이네 [내부링크]

규모 5.0지진 이후 화산 활동 후와 루발아아메리카하와이 주 하와이 섬(일명 빅 아일랜드)에 있는 킬라우에아 화산에서 규모 5.0의 지진 이후 용암이 분출하고 주변의 주민 1만 여명에게는 대피 명령이 내려졌다고..

입핵매운냄새 원인 ~처럼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1번이나 2번쯤은 다른 사람에게 노화는 엄한 사람에게서 입 냄새를 느끼고 본 적이 있지만! > 비정상적으로양치를했음에도불구하고냄새가나는경우여러가지이유로나타난다고합니다.저도 남에게서..

거북목 정보 [내부링크]

> > 현대사회에서 거북이의 눈은 필수조건인 것 같아요. 내가 만난 99퍼센트의 사람들은 하나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제 자신은 거북목이라고 모르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딱 봐도 거북이 눈에 따..

축농증 감기 - 알레르기로 인한 이야… [내부링크]

코 막힘 관련 90퍼센트 이상이 져틴 구루와 더 최근에 알레르기에 의해서 자주 콧물을 흘리거나 기침을 했지만 가끔은 코가 많이 막혀서 답답하고 막힌 코를 뚫고 있는 비법에 대해서 찾아보고 실천한 결과 어..

[20첫8/09/03][실리콘밸리 리포트] 맥주 ?? [내부링크]

넷플릭스 비즈니스 모델 흉내 내기 열풍 > 스코틀랜드의 크래프트 맥주 회사 "블루독"의 창업자. [사진제공=불독] 넷플릭스(Netflix). 전 세계 스트리밍 미디어 혁명을 이끈 주인공이었다. 넷플릭스가 폭발적으..

크롬캐스트 3세대 : !! [내부링크]

#크롬 캐스트#크롬 캐스트 3#넷플릭스 텔레비전 연결 저는 자기 전에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자주 보고 자는(?)게 맞죠. 틀어놓고 자요. 휴대 전화 쵸그마한 화면 이수 트리라고 큰 화면에서 보고 싶어 구글 크롬..

만 2세 소아가면장, 서혜부가면장 수술 짱이네 [내부링크]

그렇지 않아도 최근 깜짝 놀란 고추가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언제부터인가 고추가 왼쪽으로 기울어져 있어서, 쉬지않으면 안될때도 쭉 변외(웃음) 경기하니까, 사람이 뭐든지 양쪽 다 같을리가 없으니까~....

20하나9 브 ~~ [내부링크]

듀단 수진 실장(요닝) 현장듀단, 변현민정(가온) #브랜디 #소주연 #여배우 #배우 #룩북 #민정선생님 #가온선생님 >

[리니지2M 퍼플용] 라이젠3600 + GT 볼까요 [내부링크]

> 3년 전에 구입한 , 기존에 나름 게이밍 노트북 , 레노버, 노트북으로 퍼플 리니지 2M을 뛰고 , 리니지 2M퍼플 하나개+영상 편집+소리액+블로그 작성 등 웹 서핑, 작업할 때 CPU점유율이 하나 00%..

갑상선클리닉 - 더위를 많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유외과 영상의학과의원에 인사드립니다.여름이기 때문에 땀을 흘리는 것이 정상이지만, 특히 더위를 잘 타서 땀을 너무 흘리는 분이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들어 운동이 과도한 식단조절을 한 것도..

갑상선기능저하증 항진증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최희정팀장이다.9월의 마지막 금요일 1이미 9월이 지면 싱카코 다음 주라면 이미 하나 0월이네요.전체 한달의 마무리 잘하고 있습니까?항상 그렇듯이 이 화제는 유명 여가수들이 앓고 많은 사람들에..

릭앤모티 시즌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제일 재밌게 본 것 중 하나 쁘띠 하나 달에서는 칫뽀해서 하나 끝내지 않고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 미국에서 하나 방송하는 거 한국 유튜브로 월요일 오후 하나시? 즈음에 라이브로 볼 수 있었던..

송가인 사과 의정부 공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팬들에게 공연 취소와 관련해 사과를 했다. > 이 5개 성 카인은 본인의 SNS를 통해서'미스트 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청춘'(이하'미스트 로트 청춘 콘서트')이 구조 안전상 글 솜씨로..

‘동맥경화 초기증상과원인...’ 여성갱년기에 좋은 와~~ [내부링크]

하나 강・리ー다ー 경제 신문과 2020-0하나-03 02:59 > > 동맥경화증은 동맥벽이 복잡한 과정을 거쳐 변형되어 경화된 상태를 말한다.동맥은 부위, 장기에 따라 다양하며 이로 인해 발발하는 동맥경화도 많이 다르..

미드 영어|'내용도 안 돼!'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드 영어 "스토리도 안된다"를 영어로? > 안녕하세요, 조이 입니다. 누군가로부터 어떤 이야기를 들었을 때, "그거 말해 버리네!" 또는 "말이 안돼!" 라고 할 때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이때는 make sense를..

[강남편도염/강남편도염치 ?? [내부링크]

> 강남편도염, 강남편도염 치료, 목이 아픈 어린이 치료는 냉방기 사용에 따른 실내외온, 습도 차이로 인해 강남면역력이 약한 friend는 강남감기와 같은 호흡기 질환에 잘 걸립니다.특히 강남 감기에 걸리면 편도..

볼보XC60 D3 차량 이야… [내부링크]

"결코 후회하지 않을 스토리, 다음에 돌아볼 스토리를 인생의 룰로 삼으세요. 후회는 헛된 기운 낭비이며, 후회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단지 정체만 있었을 뿐이었다.저런 명언이 있습니다. 중고차를 보러 왔..

러시아 월드컵 H조 제펜 세네갈 방송3사 축구중계 SBS MBC KBS2 pooq푹 아프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떠돌이 축구입니다.^^오항 선은 아시아 출전국 중 현재 1승을 거두고 있는 재팬의 예선 2차전 경기를 야기로 있습니다.한국은 작품 1경기에서 최소의 무승부를 바랐던 버린 손흥민의 1골로 만회 골로..

<사회복지공무원>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들에게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법에 대한 지원을 하는 전문 멘토인. 최신국과 국민 때문에 공공 기관에서 업무를 하는 공무원 직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통계상 실제로 많이 존재하는 것 같아요. 1..

칠곡 젤네하나 :: 칠곡삼지구네하나 이야~~ [내부링크]

잇님들! 잘지내고 계시죠?요즘 자격증 실습 기간이라 블로그 할 때가 별로 없어요.이렇게 오래간만이네요! "자주 자주 자주, 또 해야겠네요. ᅮᅮ!! 사방의 날씨는 점점 좋아지는 것 같죠?봄이 오는 것이 확 느껴..

HBO 화제의 SF 서부극 미드 '웨스트 와~~ [내부링크]

> 웨스트 월드(Westworld 20일 6)가상의 미래 그리고 한 테마 파크, 거기에서 인간의 놀이 때문에 창조한 로봇이 반란을 일으키다. > IMDB평점:9.2Metacritic평점:73% > 하나 973년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0월..

마블 <캡틴 마블> 배우 '사무엘 L 잭슨'은 좋구만 [내부링크]

>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브리 라슨, 새뮤얼 L잭슨, 리 페이스 클라크 그레그, 주드 로 주연의 MCU 1슈퍼 히어로 영화 캡틴 마블 관련 뉴ー스이프니다니다.캡틴 마블의 가장 큰 궁금증이 있는 이것이 어벤져..

2020학년도 대입자기소개서 작성 ~처럼 [내부링크]

입학사정관&EBS진학상다sound위원 출신=학생부 종합전형 컨설팅 전문 데오락스 교육그룹이다. > > > 올해 대학입시 관련 전략 시리즈는 색다르게 세계사와 연관지어 설명하려고 합니다. 2차 세계 대전에서 전범국..

백내장수술후주의사 좋네요 [내부링크]

> 2020년 새해가 시작한지 벌써 2주가 다 되는 고 있었습니다.근하 새해에는 각자의 마 sound 안에 품고 있던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자신이 원하고 꿈꾸는 이상을 향해 뛰기 위..

녹내장치료 효과를 높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종김안과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단화제제제 녹내장 안약을 알아보았는데, 녹내장을 치료할 때 하나의 성분으로 이루어진 단화제 안약을 사용하여 안압을 오전 중 하는 효과가 충분하면 좋겠..

[노원 체형교정] 대박이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노원체형 교정 스포츠 재활센터 똑똑한 몸만들기다 ^^오 항상 포스팅하는 정보는 바로 견갑골 하강증후군(scapular depression syndrome)이다.이 증후군은 마름모근과 견갑거근에 단축이 없는 것을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