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188의 등록된 링크

 561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피시콜라겐 미차오름 [내부링크]

피시콜라겐 차오름진액 피시콜라겐은 일반 콜라겐이랑 다르게 저분자라서 일반콜라겐 보다 흡수률이 굉장히 높아서 요즘에 많이들 먹고있죠? 왠지 피시콜라겐이라고 생각하면 비린 맛이 날거 같지만 팥물과 밤..

닥터리브 곤약젤리 다이어트간식인데 맛있음 [내부링크]

저칼로리 다이어트간식으로 많이 찾는 곤약젤리 닥터리브 곤약젤리 한개에 4칼로리 칼로리는 굉장히 낮은데 달달하면서 정말 맛있음 냉장고에 이틀정도 보관후에 먹으면 편의점에서 파는 비싼 젤리처럼 탱글탱글..

페이스오일 가성비 굿 [내부링크]

올인원 페이스오일 양은 굉장히 작다 10ML 라 처음 받으면 이렇게 작은걸 몇번쓰면 없겠다고 생각할수있어요 . 하지만 몇방울씩 쓰는 제품이라서 이 작은 천연오일 하나로 얼굴만 쓴다면 충분히 가능 모로코? 어..

아보카모헤어팩 향도 가격도 가성비짱 [내부링크]

아보카모헤어팩 실크브러쉬와 같이 세트로 있어요 . 이 실크브러쉬가 탈색으로 인한 손상되서 엉킨 머리카락을 생각보다 굉장히 잘 풀어주고 헤어팩을 바를때 쓰윽 빗어주면 엉키지 않고 골고루 잘 바릴수 있게..

다이어트커피 맛있다 [내부링크]

다이어트커피 슈퍼하트 리셋카페 하루에 2잔 아무때나 상관없이 마시면 체지방 억제 , 감소를 도와주고 변비에 도움을 주는 깜찍한 커피 !! 200ml 따뜻한 물에 타서 마셔도 되지만 그냥 찬물에 아아처럼 마셔도..

입냄새제거치약 올인원케어제품 [내부링크]

입냄새 제거 치약 미백효과와 같이 보려고 구매한 이치약 !!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답니다. 사용한 지 며칠 안돼었기 때문에 미백효과는 확실하지 않지만 입냄새 제거에는 탁월한..

전주반영구 1월이벤트 입술문신 20%할인 [내부링크]

전주반영구 스완입니다. 1월달 할인 이벤트 행사로 전주입술문신 20%할인 이벤트를 하고있답니다. 입술이 착색되서 아파보이는 입술 . 이건 은근 스트레스죠 . 그래서 항상 진한 라인에 입술을 색을 바르지만 매..

대장간 식이섬유 [내부링크]

다이어트하면 변비도 오고 항상 배고프죠 그럴때 배는 든든하게 챙겨주면서 불균형한 영양소도 채워주고 쾌변을 하게 해주는 가성비차전자피 ! 정말 이건 맛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한상자에 30개가 들어있는 대..

레드비트분말가루 대용량 [내부링크]

제주도 국내산 레드비트분말가루 500g 비트 생으로 먹으면 좋겠지만 맛이 너무 없어요 . 그래서 레드비트분말가루 대용량으로 구매했답니다. 500g 얼마 안될거 같지만 받아보면 정말 넉넉한 양이 깜짝 놀란답니다..

뼈건강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 가 한알에 다들어있는 건강식품 화확성분이 0.1%도 들어가있지 않다. 하루 3번 1알씩 먹으면 되지만 귀찮을때 그냥 한번에 3알을 먹어도 되는 귀차니즘에겐 정말 편하다. 물이 없을땐 그..

전주눈썹문신 1월할인이벤트행사 [내부링크]

전주눈썹문신 전문점 스완입니다. 스완에서는 2020년 1월 감사이벤트로 눈썹문신 10%할인 입술문신 20% 할인 이벤트중이랍니다. 전주남자눈썹문신 50 60대 고객님들도 굉장히 많이 찾아 주시고 있답니다. 세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