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3-6955의 등록된 링크

 56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Cha Eun-woo, BTS Jungkook coffee tea certification .. Hunhun 벗ship of 'face genius' [내부링크]

> Group Astro member and actor Cha Eun Woo has certified BTS member Jungkook's coffee tea. Cha Eun-woo posted a photo on the 26th Astro's official Twitter account with the words,"Come here Jungko..

소음주운전 삼진아웃 전략적인 해결 [내부링크]

>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구본인 큰 인명피해를 유발할 수 있는 것이 교통사건입니다. 차량을 운전하는 때에는 전방주시 본인의 앞차와의 거리유지, 차선 및 신호준수 등의 각종 의무를 이행하여야 한다. 그러나 이..

재직자 오라클ocp자격증 최저가 온라인취득 [내부링크]

국내 유일의 최저가 단기속성 오라클 OCP 자격증 취득 재직자 온라인 강의 기존의 OCP 자격증은 재직자가 오프라인 수업과 교재를 구입함으로써 오라클 OCP 자격증 취득 조건을 맞춰야 했습니다. > 그 조건은..

물고기꿈, 물고기 꿈해몽, 물고기 잡는 꿈, 물고기 먹는 꿈, 미꾸라지꿈, 미꾸라지 꿈해몽, 미꾸라지 잡는꿈, 미꾸라지 과인오는 꿈 [내부링크]

> 물고기의 꿈, 물고기의 꿈, 물고기를 먹는 꿈, 여러 사람과 함께 물고기를 잡는 꿈, 물고기를 잡아서 재잡는 꿈, 낚싯대가 부러지거나 잡힌 물고기를 놓치는 꿈, 연못의 큰 물고기가 죽어서 둥둥 떠다니는 것을..

중증 대동맥판막협착증 흉통 원인은 좌심실 비대로 모세혈관 기능저하 때문 / 삼성서울병원 순환기내과 박성지 교수팀 [내부링크]

> - 삼성서울병원 순환기내과 박선지 교수 삼성서울병원은 순환기내과 박선지 교수 연구팀은 중증 대동맥 판협착증 환자가 관상동맥이 막히지 않았는데도 흉통을 호소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세계 최초로 밝혀냈습니..

처음주식하는법 주섭취는법 : 아주매우 간단해요! 볼께요 [내부링크]

작년 주식 시장의 급락으로 상대적으로 주식에서 꽤 좋은 성과가 나왔습니다. 빅 데이터로 분석한 코스피 200종목의 시장 마소 음수(MSI)도 4단계(뭔가)으로 나쁘지 않고 아주 되었습니다.※MSI:Market Sentim..

[SAE] 자율주행차 테스트의 새롭개 성능 그럭저럭 수립을 위한 프로세스 시작 알아봐요 [내부링크]

> SAE(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 International은 자율주행차(AV) 테스트를 위한 성능향상을 위한 새로운 프로세스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시스템, ADS(Automated Driving Systems)의 안전성능 테..

[chloy1상]추억,과거사진 그때 그 시절 아본인운서 준비하던 '추억 사진첩' 대박 [내부링크]

늘 그랬듯이 추억의 사진집을 내는 여대생에게는 직업 로망이 있다.아과인운서 or 스튜어디스 과인도 사실 스튜어디스를 제일 먼저 꿈꿨지만, 섭취상에서 스토리를 꺼냈다.아부지에게 맞아 죽을 뻔 한 뒤 언급조차..

리그오브레전드 K/DA의 POP/STARS 노래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2억 돌파?! ~처럼 [내부링크]

> 세계적으로 유명한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이나 유통 회사 라이 옷 게임즈의 가상 걸그룹 K/DA의 데뷔 곡인 POP/STARS가 5개월 만에 3월 301기준 뮤직 비디오 조회 수가 2억회를 돌파했습니다. ..

태블릿 추천: 아마존 HD 파이어하나0 (Amazon HD Fire 하나0) 봐봐요 [내부링크]

https://www.amazon.com/dp/B07K1RZWMC?ref_=nav_em_T1_0_4_9_3__k_ods_tab_mk 아마존 HD Fire 10 9세대 따뜻한 신상입니다.저는 블랙 프라이데이 직후 세일에서 99달러 할 때 샀습니다~ 아마존에서자신있는태블릿..

판교자율주행모터쇼! 4차 산업혁명 자율주행시대를 꿈꾸다 대박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것은 누가 있을까? 스마트 시티로봇. AI?정내용 여러가지 견해 나오던데...이 4차 산업 혁명으로 부상하는 다양한 기술과 프로젝트는 서로의 연관성이 매우 높다. 자율주행도..

[PAMS 20하나9] 제3회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하나하나차 - 개막식, 컨퍼런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인 몬임국내 유 하나, 자율 주행 자동차 속에서 모터 쇼,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가 시작되었습니다!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개막식 웅교은..

넷플릭스 청불 드라마 추천 1탄보다 더 재밌는 2탄 미드 굿걸스 |넷플릭스청불드라마||넷플릭스청불드라마추천||넷플청불드라마추천||넷플청불추천||넷플릭스굿걸스| 와~~ [내부링크]

시즌 한개보다 더 재밌는 시즌 2굿 걸스 미들 안녕하세요. 박&박입니다.오늘도 가져온 Netflix의 큰 프랑스 드라마 추천!굿 걸스 시즌 2후기에 들어왔어요 아직 보지못하고 감정하고있는 분들을 위해..

목포북항노을축제 토요1공연1정/초청가수김희진/불꽃놀이/주차/먹거리/만원의행복 대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꽃선미입니다 25일(금)~26일(토)목포 북항 노을 축제가 있습니다(30일은 인형극에만 있습니다) > 따라서 금하나 첫날부터 저녁노을축제를 다녀왔습니다.~~~사실에 본가가 여의미와 하나씩..

K/DA - POP/STAR(League Of Legends) 좋은정보 [내부링크]

사실 요즘(?) 케이팝에 관심이 없었어요.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트, 블랙핑크... 다들 이름만 들어보고 곡이 뭔지도 잘 모르니까요.오히려 아이돌 그룹의 이름은 기사로 많이 접하고 있었습니다.TV·매캐팅..

봉준호 통역사 샤론최 인스타 그램 인스타 그램 학력 나쁘지않아이 등 봅시다 [내부링크]

> 잇달아 봉준호 씨의 기생충이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며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석권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4관왕 기록을 낸 봉준호 감독의 통역사와 최성재(샤론 최)이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녀는..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 모소음(영동부르스,진정인가요,용두산엘레지,단장의의아리고개 등등)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근의 실수 음반은 유행가가 많아요?그 중에서도 1대 미스 트로트가 된 송카잉시움액룰 들고 천천히~ 빠진 분들이 많지만 나도 한 손 카인의 매력에 빠졌어요..평소에 트로트를 정말 거의 안들었는데 우연히..

웹툰 '신과함게' 영화캐스팅 / 출연진 대공개 / 하정우,정우,차태현,설현 봐봐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롱 롱입니다!당 1은 즐거운 영화 뉴스를 1 가지고 왔습니다 올해부터 영화를 보는게 굉장히 기대됩니다. 그럼으로써 제가 가는 영화관의 VIP를 내년에 등록할 수 있게 됩니다. > 이번에 소개드..

김상민 - You 좋은정보 [내부링크]

휴(울음) 달콤하고 행복했던 주 이에키이도? 나쁘지 않아서 헬 요 1이 찾아왔습니다..(울음)에서도 오항상일 서울의 날씨는 영상 2도라고 합니다. 가을치고는 형의 쌀쌀하네요. 여름보다 겨울을 좋아합니다. 이상..

로스앤젤레스여행 // LA에서 출발하는 샌디에이고와 라호야 그리고 코로본인도섬 하나하나 현지 투어 짱이네 [내부링크]

LA 여행에서 편하게 요즘 유행 관광지를 여행하고 교통편을 걱정 없이 안전하게 여행하고 싶다면, 그래서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을 선택한다면 LA 현지 투어와 함께 구석구석 여행해 보세요. ~~ > > > LA 출..

GTA5 인생전부 하는법 및 서버홍보[Beph서버] 이야…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여러분! 저는 Beph 서버 EMS 병원장이자 Newbe를 돕고 있는 도우미입니다. 오늘은 최신 핫하고 즐기는 GTA5인생의 양면에 대해서 소개하려는!우선 Fivem을 설치하세요.https://fivem.net/ 설치 후..

[Special Edition] 자율주행차, 20첫9년을 돌아보고 2020년을 맞이하며... By OTV 좋은정보 [내부링크]

> 들어가키오느돗 20하나 9년 한해도 하루밖에 안 남았네요. 금지할지는 자율 주행 차를 카웅데우에서 미래 교통 시스템에 관한 소식을 전하려 하고 있는 나의 블로그도 20하나 9년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정리..

[넷플릭스] Miss 미쿡na 미스 미쿡나쁘지않아 (Documentary of Taylor Swift) 정보 [내부링크]

1월 311전 세계 넷플릭스에 동시 공개된 Miss미국 na를 봤다.바로 프레임 1러시아 스위프트의 다큐멘터리. 여러모로 의미 있고 공감되는 부분도 많았다. 가수로서 그의 고민, 그렇게 정상에 선 한 사람이 어떻..

10년간 40배 오른 넷플릭스 주가...네이버는 3배 올랐다 ~~ [내부링크]

일 0년간 40배 오른 넷플릭스 주가. 네이버는 3배 오른 [출처:중앙 일보]일본의 0년간 40배 오른 넷플릭스 주가...네이버는 3배 올랐다 > 넷플릭스 창업자인 리드 헤이스팅스의 최고 경영자(CEO)이 지난 5월 18..

[영상] 트위스트로 1어서는 정국~ 앙팡맨Anpanman... 하나8092하나 LYS in Hamilton Day2..... 방탄소년단(BTS) 봐봐요 [내부링크]

> THE WAY JUNG KOOK STOOD UP FROMA ANPANMANHE TRIED A NEW MOVEMENT HOW CUTE > > > #BTS > #BTSLoveYourselfTour#LYInHamilton#BTSInHamilton@BTS_twt 정국이는 애니맨에서 새로 일어났어.그는 새로운 움직일..

수원소음주운전변호사 합리적인 대처의도 볼까요 [내부링크]

> 뉴스나 실시간 검색어 등에서 다양한 문재가 발생하는 것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특별히 나쁘지 않기 때문에 소음주 운전으로 인한 문재는 우리에게 더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가벼운 접촉 문재가 나쁘지..

IT 기업들이 뛰어든 자율주행자동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utocar Magazine입니다.자율주행자동차는요즘화제가되고있죠?자율주행자동차시장에IT회사들이들어갔습니다.어느 회사가 있습니까?영화에서나 보던 기술이 점차 현실화되고 있습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미국주식투자기] 06. 넷플릭스 NFLX 분석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투자를 공부하는 준수에요.~ https://blog.naver.com/sence255/221743121781 이전 포스팅에서는 이동 통신 3사의 케이블 TV인수 합병에서 넷플릭스이라는 작은 기업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

[20대 갑상선암] 4. 수술 전 검사, CT 조영제 부작용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나 8년 하나 2월 03개:수술 전 검사(혈액, 소변, 폐 사진, 심전도, CT)수술 3주 전에 수술 전 검사를 하러 방문했습니다. 오전 8시 예약은 단식 필수였다. 수술 전 검사는 총 2가지 목적으로 나 누구이다. 하..

미드 캐슬 캐슬베켓 -Caskett- 정보 [내부링크]

* 출처는 텀블러. > 이상한 사람이고 > 파트 군에서 > 칭추 향 > 아이인이자 > 남편과 아내이며 > 엄마, 아빠다 > 절대 못했을 겁니다. > 오빠가 없었으면. > 그녀는 사랑한다고 예기하고 싶어했지만 > '잘 자요'..

대전폐차 문제차량 폐차하세요! ~처럼 [내부링크]

토요쵸쯔잉당쵸쯔!2월에도 꼭 좋은 정보를 알리고 싶다고 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그제 불금은 잘 보내셨나요?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감정적으로 편하지 않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은 곳에 간다..

jtbc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 7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 시청률 19.2퍼센트를 기록하며 드라마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스카이 캐슬!오·항시웅은 자칭 드라마 왕국으로 불리는 tvN을 넘은 jtbc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봅시다. > jtbc드라마 시청률 순위 7위는..

【김만배 박사의 약초보감 감초 】수백 좋네요 [내부링크]

수백 가지 질병·질환 해독과 중화 최고의 '천하삼분지계'는 삼국시대 파행정부의 정치인 제갈공명의 정책이다. 그는 유비의 책사로 탁월한 지략가이기도 하다. 약초 속에서 감초가 그런 것 같다. '분 약 합편'의..

넷플릭스 외 아이니메이션 추천 ??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전전긍긍하다 볼 만한 에기니가 없어서 넷플릭스 이외의 플랫폼에서 본 애니메이션을 모아 봤다.( 보는 작품이 별로 없어서 서는 것으로 2개월도 안 돼서 걸린 소음)넷플릭스가 아래 예기 애니메이션..

TODAY'S BTS "11.24#오노상날의방탄# 볼께요 [내부링크]

2018.11.21-23/24OSAKA.JAPAN/KYOCERA DOME OSAKA > 20최초 8. 쵸쯔쵸쯔.24WORLD TOUR'LOVE YOURSELF'"Thank you, Osaka!오사카 불은불은불은의 아미시 오피스텔~!"#오사카 3번째 공연 > > > 2018.11.BTS#Twitte..

편도염을 자주 앓아요,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염을 자주 앓아요. 그 이유를 알아보자면... 편도염을 완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 목이 아프고 열이 나면 감기가 아닌 편도염 1현실성이 더 높지만, 실제..

ISO하나400하나 국제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문학습설계사입니다. 21세기엔 매우 많은 분들이 취직에 대해서 걱정이 많아 다들 많이 힘들어 합니다. 특히 시대에 전처든 빨리 너무 많은 직업이 생기고 나쁘지 않아묘 또는 잃어버리..

[전문가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22) 화 ~처럼 [내부링크]

화성 액체상태 발견 > 지구에 가장 가까운 화성의 모습 미국 항공 우주국(NASA)의 허블 우주 망원경이 2003년 8월 26하나쯤 찍었다. [로이터 연합뉴스] 화성의 계절이다. 이 7월 31하 나운 화성의 대접근하 나이다..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봅시다 [내부링크]

> 고지혈증의 유병율이 급증하고 있어 향후도 계속 증가하는 경향에 있다고 한다.장기간에 걸쳐 서서히 진행되며 증상도 특별히 없어 간과하기 쉽지만 그 결과는 뇌혈관질환(뇌경색, 뇌출혈 등)이 나쁘고 심혈..

이물감이 느껴지는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물감이 느껴지는 편도결석수술 비용 추운 겨울이 되면, 우리는 안부인사에서 늘 "감기조심하세요"라는 말을 건네곤 한다.상대방의 건강을 살피고, 상대방이 건강관리에 유의하기를 바라는 인사가 매우 많다는 뜻..

데이즈드 화보 배우 김희정 귀걸이 ~처럼 [내부링크]

> 데이 주례 두 그라비아 배우 김희정 귀걸이 _ 아티카 ATJ-BE최초의 2772GS >

Hey MINI, 미 !! [내부링크]

누군가의 이런 시각을 가져본 적이 있을 겁니다.몸이 2개였으면 좋겠다~ 비서가 한명 있으면 좋겠는데....다는 견해. 그러므로 우리는 기업의 회장을 부러워서 있는지도 모릅니다. ^^ >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

[대구모스학원] 국제자격증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반짝반짝 빛나는 라별 선생님입니다) 추운 날씨에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선생님께서는 집앞 마트에서 군고구마를 아직 팔았으니 어제 사먹어보니 오랜만에 겨울분위기도 잘 알아서 해드렸더라구요~..

jtbc 체인지 눈 건강, 백내장, 녹내장 ~처럼 [내부링크]

*방송 jtbc·체인지[눈의 건강, 실명 위험 질환 2019.10.30]*출연 느타네 안과 병원 각막 센터이지에 원장*문의 1661-1175[대표 번호], 053-715-3300[대구] > 이 10월 301 jtbc·체인지의 편에 누가 안과 병..

방송연예인 개그맨 이정수 딸 봅시다 [내부링크]

방송연예인 개그맨, 이정수 딸, 이리에, 표지촬영+안주스튜디오 > 지난달에는 공휴일이라 가족사진 촬영이 많이 들어와있어요.()요즘은 예전처럼 정적인 느낌이 아닌 자연스럽고 내츄럴한 느낌의 가족사진을 찍는..

넷플릭스 4명 계정 공유 봅시다 [내부링크]

> 포털 사이트에 넷플릭스만 검색해도 "파티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는 글을 종종 볼 수 있다. 즉 1프지앙아의 계정을 모두 함께 사용하는 이용자를 모집하는 것이었다 계정 공유에 뭔가 사용되는 넷플릭..

편도결석관리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동이비인후과, 목동이입띠아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한파가 몰아친다는 수능시험이 바로 이후 주 목요일 중 하나로 다가왔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수능을 앞두고 추운 장미다이 불어오고 있어 확..

문과전문직 감정평가사 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다들 적으로 취업이 어려운 시대가 왔고, 대학을 졸업하고도 바로 취업이 안되는 비율이 굉장히 늘 그랬던 것 같습니다. 특히 이과에 비해 취업 관련 자격증이 턱없이 부족한 문과 출신일 경우, 심한 상황입니다...

골수형성이상증후군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 골수 이형성 증후군 즉 한국의 평범한 질병 사인 분류(KCD)1)상 골수 형성 이상 증후군(D46)이 약관, 악성 신생물 즉 암에 해당하는지가 사건 좋습니다. 이 사건에 대해 보험전문 임 -..

인문학이 도대체 뭘까요? 왜 인문학에 관 심을 갖게 된걸까요 봐봐요 [내부링크]

인문학이 뭐라고 소견하나요?인문학 공부는 왜 그래요? > 개념을 가장 먼저 이해하고 왜 인문학이 화제가 된 것인가, 이것이 나쁘지 않다에게 건네스토리웅 뭔가 3개의 순서로 확인하고 보겟움니다. 현재 상황과..

편도염에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대전 서울여성병원이다.날씨가 맑았다가 추웠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봄날처럼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더라도 이후스토리는 농가가 펑펑 쏟아지고. 종잡을 수 오뵤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