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5-6955의 등록된 링크

 56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송가인콘서트 영동브르스.어머니아리랑 신곡발표회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도 이 시대 최고의 소리꾼이죠.송 가인 데뷔 8년 만에 경복궁 대학에서 공포 콘서트를 실시했습니다 콘서트장을 가득 메운 5000여명의 팬들의 은성 가인 송 카인을 연호했습니다 MBC에서 하나 하나..

(하나상소견) 넷플릭스 위쳐 시리즈를 보고 : 줄거리, 세계관 이해하기 [내부링크]

> 마치 운명처럼 과인은 다시 서 있는 자리에 세계관에 심취하게 된 것 같다.이런 까닭에 넷플릭스 더 위처가 큰 출발점이 됐음을 과인은 부인할 수 없을 듯하다.대부분의 위치에 팬들도 과인과 대등한 심정이 아..

넷플릭스 영화추천 이걸로 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단들아, 마치 집콕을 해야하는 상황이라서 밖에 보고 싶은데 못 보는 줄 알고 강제로 집순이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원래 하루도 거르지 않고 본인에 가는 것이 제1상이었지만 하루 존 1집에 갇히..

안전하게, 녹내장검사비용 손쉽게 해결 하실 수 있답니다 [내부링크]

> 밝은 눈으로 나의 증상과 궁금했던 점, 무료 썬더 sound 받기(클릭시 신청페이지) > >

칼로 썰거나 깎는 꿈, 낫으로 풀 베는 꿈, 못 박는 망치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대원사 혜룡신당입니다.오가의 매일매일은 칼로 자르거나 깎는 꿈, 낫으로 벌초를 베는 꿈, 못을 박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칼로 소리의 식물을 자르거나 연필등을 깎는 등의 꿈은..

김호영 배우님의 취미생 활 [내부링크]

*출처는 '배우님, SNS 요새'의 여가로 예술작품을 만들고 있는 김호영씨.배우들 그와은심사는 하나 순위도 2순위도 옷 이시지 버린 전시회 보러 가는 것도 나쁘지 않는 데 > 독보적인 기호에 재료를 쓰는 것..

동래pt 안락동피티 유메짐(어깨통증에 대해서, 오십견 석회화건염 회전근개파열) [내부링크]

> > > > > > 꿈나무짐은 대표님이 직접 아침부터 저녁까지 상주하며 책임감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역선수와 물리치료사 코칭스태프로 실력과 실전경험을 겸비하여 많은 지도경력을 통해 회원의 다양성..

뽀뽀꿈, 뽀뽀하는꿈, 뽀뽀받는꿈, 연예인 뽀뽀 꿈, 뽀뽀 꿈해몽, 연예인이랑 뽀뽀하는 꿈, 연예인과 뽀뽀하는 꿈 뭐지!! [내부링크]

> 볼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입술에 입을 맞추는 행동, 주로 아기에게 많이 사용합니다. 귀여운 키스. 키스예요.아이기조아!! 매 1 moning키스를 합니다. 아이에게, 사랑하는 그녀에게, 그녀에게, 개에, 할머니에게..

7월부터 도입되는 레벨 3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는 뭘까? 이야… [내부링크]

그동안 국토부가 "부분 자율 주행(레벨 3)안전 기준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습니다."라고 밝히며 이를 올해는 7월부터 시행키로 하고 수준 3부분, 자율 주행에 관한 관 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체 수준 3부분,..

VPN 추천 ! Nord VPN 서비스로 Netflix 넷플릭스 전세계 영화 티비쇼 채널 이용하기 !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enna입니다.오늘은 내가 오늘 가입했다. #VPN 서비스를 소개합니다.솔직히 #넷플릭스 볼 때 과인라마마다 채널 영화도 다르고 제가 보고 싶은 영화가 과인라에서 지원되지 않을 때가 더 많잖아요.ᅲ..

부산음주운전변호사 빠른해결과 적절한 대응을 원하시나요? ~~ [내부링크]

오랜만에 낮부터 비가 내리네요.이제 곧 봄이 오는 신호같아.요즘은 날씨가 맑아서 비가 한차례 내렸으면 좋겠다고 소견했는데, 이렇게 시원하게 오니까 기분이 싹 빠지는 것 같아서 좋네요.흐흐 > 오늘의 주제..

킹아더 2019.4.28- 장승조 김찬호 이지수 장지후 최수진 확인 [내부링크]

킹 아서입니다.장승조 배우, 김창호 배우, 이지수 배우. "장지후 배우의 유기농을 가장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캐스팅입니다.(모르지만 '아무 여자라도 좋으니', 'sound') 취해서 유기농 매일만 바라보고 잡은 자리..

진지한만낫다] 배우 서효림이 식사은 먹고 다니냐의 김수미 아들과 요즘.. 봐봐요 [내부링크]

> #배우 #서효림이 #김수미의 #아들과 #열애기중입니다.소효림 소속 사무소 측 관계자는 23일, 이데일리에 "소효림 씨가 김수미 씨의 아들과 열애 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2년 전체부터 알고 있는 최신의 진지한..

BTS, 방탄소년단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 24개 + 이상된다. 볼까요 [내부링크]

> 세계적인 에키도루글ー프 방탄 소년단(BTS)의 20일 9년 현재까지 노래 비디오 한 억뷰 이상의 곡이 총 24곡으로 국내 에키도루 처음 최다 최단 기록을 보유하게 됐다. > 8억뷰를 넘어선 'DNA'와 ' 작은 것을..

MBC:설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미스트 로트'때 관심을 괜찮아, 500개의 댓글 전체 읽고 잤다. > 송가인/사진=MBC 영화 콘서트 고맙습니다. 261방송된 MBC음악 프로그램'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감사합니다.에서는 송카인의 노래와..

세종시 자율주행 특화 도시 조성 알아봐요 [내부링크]

먼 미래에는 목적지만 입력하면 차를 알아간다'입니다.그런 말을 영상매체로 어렸을 때부터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먼 미래가 아니라 가까운 현실의 우리 생활에 적용될 것 같아요.제가 어렸을 때 가장 재미있게 봤..

[백현빙의글] Happy Valentine's Day 봐봐요 [내부링크]

> Happy Valentine's Dayw. 라온 * BGM: 녹는다 - 케이윌 > "이런 거 별로 신경 쓰지 않아""설마""야, 우리 둘 다 나쁘지 않아요.아직도 차는 얼마야." "나쁘지 않아, 차 같은..

넷플릭스 실적발표…콘텐츠 현금투자 올해 피크 찍을 거라고_블룸버그 읽는 남자 190118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넷플릭스 4분기 실적 발표 주당 순이익은 예상 업체 but의 매출은 조금 아쉬운 마음이 주당 순이익(EPS):0.30달러(시장 예상 0.24달러)의 매출:4하나 옥 9천만달러(시장 예상 42옥하나쵸은망도루..

구글이 자동차를?! 태양의 후예에 등장한 자율 주행 무인 자동차! - 무인 자동차 원리부터 딜레마까지 ?? [내부링크]

소프트웨어의 미래 - 자율주행 자동차 벤츠,BMW,페라리,혼다,현대등차하면소견와인은많은브랜드가있죠?그런데미래자동차산업은구글이끌어갈지도모릅니다.즉석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 덕분입니다! 얼마 전 신드롬을..

[채용 공고] 부산MBC 아자신운서 유 출 모집(1/16 목 23:00까지) 좋구만 [내부링크]

부산MBC에서 여자 아과인서를 모집한다. 1분 이내의 뉴스 동영상은 필수 제출로 MC오프닝 동영상은 선택입니다.뉴스는 유튜브 채널도 있지만 유튜브에는 원고가 올라오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 뉴스를 봐주시..

20첫9년 가장 최고의 BEST 미드 순위 Top 50 좋은정보 [내부링크]

The Best TV Shows Returning In 20첫 9-20첫 9년에 돌아온 최고의 미드 순위· 20첫 9년에 돌아온 방영 중인 미드 즉 아메 리카 드라마 BEST of BEST Amrican TV Show, 시청자들이 뽑은 순위를 첫 자리에서 50..

[2019년 투자 핵심 키워드 TOP 8] 폴더블폰 ‘투명 PI’, 판호 좋구만 [내부링크]

본 기사는 작은 기업 분석 측면보다 전반적인 산업 현황을 다루기 위해 준비한 콘텐츠입니다.주요 스토리 동안 편안한 감정으로 시사상식을 본다고 생각하시고 가볍게 봐주세요! > [우베 멘토]하나 9년 자동..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BTS) T-Money(티머니) 출시 정보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의 티 머니에 시판하는데 이 키위 3개 남게 되었습니다. 2하나하나의 티 머니 측은 공식 잉스타그람그람을 통해서"BTSX의 티 머니"라는 글과 함께"20하나 9.02.28"이라는 츄루시하이 공지했다.T-mo..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과인? 좋네요 [내부링크]

> 한 0년 이내에 사라지는 직업 중 운전자가 상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그 이유는 자동차의 자율 주행의 발전 때문입니다, 자율 주행 차량은 한마디로 드라이버가 차를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자..

넷플릭스 드라마 라그나로크/스트레인저/더 시스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 넷플릭스 신작드라마 추천을 가지고 왔습니다. 넷플릭스 정체기라 굳이 보지는 않았지만 신작이 많이 나왔다는 내용을 듣고 찾아 볼 수밖에 없었어요. 최근 공개된 드라마는 라그나로크/스트레인저/더..

로맨스 vs 스릴러, 취향 따라 골라보는 넷플릭스 영화와 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 신드 리코 공식 블로그에 3권째의 원고를 기고 칠로 소개한다.따끈따끈한 작물부터 숨은 수작까지 로맨스와 범죄를 소재로 한 넷플릭스 영화와 드라마 8편이며, 아직 보지 않았다면 취향에 따라 골라보는 것을 :..

미 '영웅주의'신화를 다시 들추어 내는 롤랜드 에머리히의 드라마틱한 전쟁 광시곡, <미드웨이, Midway, 2019년> 알아봐요 [내부링크]

포스터에서 도우로그와잉도우쯔 영화<미드웨이, Midway,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8개 믹크에서 공개할 것>은 하나 942년 믹크 시간으로 6월 4개에서 6월 7개, 약 3가지 사이에 걸쳐서 믹크령 미드웨이 섬을 공격하..

프랜차이즈 영화 흥행불패는 옛이이야기, 이름값은 없었다!_줄줄이 흥행실패하는 2019년 시리즈 영화들 !! [내부링크]

> > #글라스 M본 잉이토우샤네용랑의 3부작으로<언브레이커블> 그리고<유리>까지 하나 9년을 잇는 유니버스가 올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사실 너무 큰 그림을 그린 M. 본 잉이토우샤네용랑 감독했기 때문에<언브..

집중력저하의 원인, 갑상선기능저하증 ?? [내부링크]

> 갑상샘에서 생성되는 갑상선 호르몬은 우리 몸의 대사 속도를 조절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이러한 갑상선 호르몬의 기능적 문재가 발생하여 나타나는 질환은 갑상선 기능항진증과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나눌 수..

[자격증취득과정]어린이영어 챈트지도사 자격증 취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서초여성인력개발센터 교육사업부가 소개합니다. 과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 과정은 20최초 5년 대학 진학률이 70.8퍼센트 였다 현재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유능한-학생들을 후프눅고 전문..

중년 남성 간건강 전립선 건강음식 광동제약 남심 대박 [내부링크]

남성은 과잉인 사람이 들어와 전립선이 커지고, →전립선비대증이 과도한 전립선이 요도를 압박해 배뇨를 방해하고 싶지만, 쉽게 과잉이 되지 않는다거나, 배뇨 곤란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스토리는 누구도 할..

몸매 체형 전신 호피 무늬 뱃살 기능성 누벨마리 올인원 바디슈츠 보정속옷 추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46년 전통의 대한민국 의 회사 엘토우 웰 보정 속옷 기술력의 누벨 마리오ー루, 홀인원 보디 슈트 추천 > 벌어진 가슴 / 전신 보정 속옷 여자 올인원 / 여자 바디 슈트..

WP | 어린아이드센스( !! [내부링크]

온라인 콘텐츠 옆에 타켓형 광고를 게재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온라인 콘텐츠를 찾은 방문자의 관심을 끄는 연관성 높은 광고 게재 온라인 콘텐츠가 있는 사이트를 통해 광고 디자인과 소견에 맞는..

[1상] 1뽄 가수 LiSA 트랜드 이야~~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음악계의 가희, LiSA(32)이 22일 자신의 공식 사이트에서 인기 성우의 스즈키 타츠히사(36)와 결혼했다고 밝혔다.스즈키의 존재에 대해 "하루를 보내는 중국에서, 무엇인가를 헤맬 때나, 꺾일 것 같을..

고양이눈백내장 좋네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홍이는 요즘 대단한 화가인 것 같아 걱정스러운 상태입니다. 작년에 안개눈 때문에 병원에 갔었는데 안압이 높아서 그냥 부었다는 스토리만으로 저 혼자서는 하루도 빠짐없이 안압검사 받으러..

반려견의 녹내장 치 봐봐요 [내부링크]

애완 동물의 녹내장 치료와 관리는 어떻게? 오거의 매일'질문 있습니다.'의 주인공은 7세의 푸들 메리이다. > 메리는 1주일 전부터 한쪽 눈을 잘 뜨지 않고 동공이 창백해지기 시작했다. > #반려동물녹내..

세종시에 성큼 다가온 자율주행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진동 근처에서 , 도심형 셔틀 주행 자동차 전용 도로 공원형 셔틀 코스 등의 퍼포먼스, 세종시, 3일인 '자율 주행 특화 도시 조성 콘퍼런스'개최, 자율 주행 적합성 등 중점 논의, 자율 주행·스마트 시..

[콘서트후기] "내하나은 미스트롯" 콘서트 관람후기(안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덤블리입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신 것 아닙니까?저는 어깨가 오늘보다 더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 이유는 엄마와 명일은 미스트로트 콘서트에 다녀왔기 때문입니다. '명일은 미스트로트' 방송을..

[기사번역] Billboard ...BTS의 제이홉 믹스테이프 "Ho 확인 [내부링크]

> The first BTS project of 20하나 8 is here, and it's a festive mixtape from the Korean act's ball of energy J-Hope.Laid-back and breezy for its first half and harder-hitting on the later tracks, J-..

폐암! 암 세포를 전달하는 그다소리배 좋은정보 [내부링크]

그 다음 배아니코틴, 암세포 활성, 암세포 혈관통로, 폐암 폐암 담수.복수암 > 흡연자들의 폐와 건강한 폐 > 그 다소비 배연의 니코틴 공해는 소가족에게 향할 것이다. 감정의 정신은 육체에 주가 된다. 고요하거..

천문학 및 좋네요 [내부링크]

> 천문학의 레전드 교재. 통칭 "천천서"라고 불리는 책이었다.3판까지는 '천문학과 천체 물리학 서론'이 책의 제목이었기 때문에, 이즈미 카와 서로 부르게 된 것이었다 2000년대 후반까지 해도 사실상 이 책 하그..

포천 담석증 증 와~~ [내부링크]

> 담석증에 대해 알고 있나요? 얘기는 많이 들어봤을 거예요. 몸속에 담석이 만들어져서 돌처럼 단단하게 생겼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확실히 아시는 분은 아마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요. 오늘은 포춘 담석 증상..

수금지화목토전해 ? 태양계 행성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 초등학교 전문교사 민 선생님이다. > 오늘은 아이들이 많이 알고 싶어하는 '지구과학'에 대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지구과학은 지구에 대해 가장 궁금해 하는 친구들이 많습니..

넷플릭스 어린아이니메이션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경 어린애다 화재로 아이들 길을 보이고...여름을 맞이해#김 맹 골이 돌아왔다.#넷플릭스 아이, 추천 명단 제3탄!파밤. 이 글을 쓰기 위해 독자분들도 필자인 김맹고를 오랫동안 기다렸다.싶으면 5-6월경 본 게시..

편도결석 제거 와~~ [내부링크]

편도결석제거가필요한이유가호흡을통해서편도결석제거가쉽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구취를 유발하는 대표적인 질환인 편도 결석은 건강에 큰 해가 되지 않지만 자주 재발하고 불편한 증상을 동반하..

시서스효능 다이 ~처럼 [내부링크]

시즈 효능 다이어트에 굿~!! 안녕하세요 #건강을증대시켜주는선생님 #허브티차임^오 평소처럼 다이어트관련포스팅이네요관심도많아지고저도관심이많은분야이기도합니다.#씨서스라고 들어보셨나요? 모르시는 분들도..

‘자네목보7’ 홍진영, 실력자 찾기 성 좋구만 [내부링크]

> Mnet'댁의 묵음이 보이고 7'홍)진영 쪽브레이크 뉴스 브레이크 뉴스의 고동제 기자=Mnet'댁의 묵음이 보이고 7(이하'덱목보 7')'에 초대 스타가 출연한 홍)진영이 실력자 찾기에 성공, 듀엣의 무대를 함..

오십견 (어깨의 유착성 좋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어깨유착성관절낭염에 대해서 포스팅 할 것입니다.이전에도 포스팅했던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더 쉽게 접근합니다. 어깨를 놓고 있는 관절에는 어깨 관절을 보호하고 어깨 관절이 360번으로 가볍게 돌아 가..

노안과 백내장 증상 이야~~ [내부링크]

> 노안과 백내장은 초기 증상이 매우 비슷해서 혼동하기 쉽습니다.가까운 거리가 잘 보이지 않는 노안과 달리 백내장은 증거리와 먼 거리의 시야 전체가 흐릿하게 보입니다. > 이것은 수정체가 혼탁하여 본인 외..

[춘천] 동동주와 보쌈이 맛있는, ?? [내부링크]

춘천 닭갈비와 막국수요, 춘천으로 이사 벌써 3년이 지나지만 원래 막국수를 좋아하고, 이사 와서는 춘천 막국수 투어를 했어요 그만큼 춘천 맥스의 맛있는 가게는 나름대로 최고입니다. 원래 알던 맛집인데 요즘..

고지혈 ~~ [내부링크]

고지혈증약 > 구루리 펜에선 뿌리무 전 고지혈증 약 그룹 리펭슈프림쵸은 분류:고지혈증 약성상:백 서울 밴 정 용법:11 1회 1정(매 1 같은 가끔 먹는 게 좋다는) 임산부 금기 등급 2등급:명확한 임상적..

측지 연구사, 층간소음 전문의, 로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는 미래의 희망인 국토교 합격과 관련하여 알려지지 않은 직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세종특별자치시에 있는 국토지리정보원 우주측지관측센터에서 측지연구사 이상오 씨를 인터뷰했습니다. > 측지연구사는어떤..

KBL의 고도의 ~처럼 [내부링크]

> 이쯤 되면 재평가가 들어가야 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KBL은 세계로 뻗어나가고 나쁘지 않다. 영국 가디언지 등 유럽뿐 아니라 농구의 본산인 미쿡에서도 KBL가 알려져 있다. 이처럼 KBL이 세계적으로 널리 알..

강남 논현동 이비인후과 이야… [내부링크]

> 강남론&#23796)도 이비인후과 편도 결석 수술을 잘하는 연세 바로이 코 인후과이다.입냄새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이 많아요. 구취를 없애는 것은 법 중 1프지앙 소개하고 들 수 있는 것이 바로 편도 결석을 치료..

서울 놀거리 / 홍대 개그 공연 추천 :: 윤형빈 대박 [내부링크]

> 아, 정말 이건 제대로 봐야해!!!! 세상보다 배꼽 나올 뻔한 공연이라 이건 정예기 추천해주고 싶어서 작성한 뒤 이제! 서울 홍익대 놀이를 찾아보다 알게된 개그 공연 ! 이번 여름 가족과 함께 친척들과 좋은 추..

결혼식사회자섭외 개그맨섭외 정명훈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심시간에 어떤걸 드실지 정하셨나요?요즘은 찌개류가 먹고싶어서 고민중이다. 조영구의 드림캐스팅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남자개그맨 #결혼식→사회자섭외 #개그맨→정명훈 #남자개그맨섭외사명훈!..

혈관에 좋은 soun ?? [내부링크]

반가워요 이웃분들2020년이 왔 움니다.모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올 한해는 계획하는 모든 일이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이렇게 가장 중요한 것 바로 건강2020년 모드 다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나는 작년에..

[믿기지 않지만] 내 속의 우주 - 이다신첫6주(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성주 보건소에 가는 날!2번째의 기형아 검사를 해야 하기 위한 이번은 어머니를 데려갔다.최근 16주째에 접어들면서 입덧 은거의 사라진 것 같다.식욕이 완전하게는 안돌아오지만(더돌아오면 식탐이 되서)..

입니다신첫6주증상 :: 2차 볼께요 [내부링크]

하나 2주에서 하나 6주의 증상으로는 하나. 몸은 임신 초기보다 많이 개선된다. 2. 집 아니고 간 식욕이 돌아온다. 3. 아랫배 쪽이 중후하게 아프다.(자궁이 커지면 하기 위해 아프다고 함.이런 증상..

Basic Life Support (BLS) Prov 봐봐요 [내부링크]

수업을 듣고 본였던 니시 2-31후(후)정도에 자격증이 암컷 1에 왔다. 2주 내에 암컷 1에 발송된다고 했지만 이렇게 빨리 받게 될지 몰랐지만 이번 년도로 삼은 것을 하봉잉 마치고 봉잉룸 느꼈습니다. > >..

부산다이어트한의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박경훈 원장 임금하나는 고혈압을 가진 분들이 왜 몸무게를 줄여야 하는지 간단하게 과인마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고혈압과 체중의 상관관계에 대한 조사는 많이 있었습니다. 다들 알다시피 몸무게..

MBC주이이야기드라마 숨바꼭 확인 [내부링크]

> MBC 메인 스토리 드라마 숨바꼭질 몇부작 등장인물 이유리 엄현경

노안백내장수술비용 볼까요 [내부링크]

> > 요즘은 동전과 상관없이 핸드폰 이과인 컴퓨터 같은 전자기기를 필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래서인지 노안의 발생 시기가 빨라지고 있다고 합니다! > 오랜 시간 눈을 이용한 업무를 하다보니 피로도가..

꿈을 이루는 법/j 볼께요 [내부링크]

> 젊은이들에게 당신들의 꿈이 무엇이냐고 물어볼 수 없을 정도로 미래가 불확실한 시대이기 때문에 자신의 미래를 낙관할 수 없는 척박한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 "내 멋대로"의 현주소로 보아도 촛불의 한쪽은..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MC에이전시부문 스페셜MC[ ??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ᄒᄒ 김씨 본인입니다 .#스페셜 엠씨가 2019년을 마무리하며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전문 MC에이전시 부문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2019년 정 이야기 정신 없이 바쁜 살았는데 이런 좋은 상을 받..

그다소음석증 그다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원령 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약간의 석증, 약간의 낭염에 대해 알도록 하겠습니다.다칼리석이란?다솔봉투와 다솔봉투의 길에 생기는 결석입니다.그럼 이 결석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장..

넷플릭스 영화 어나더어스 (Ano !! [내부링크]

연예기 연초에 더 이상의 사랑 로맨스 장르의 영화가 싫다면 이 영화나 게이샤에게 딱 맞을 것 같아.다소 온화하긴 하지만 다크하지는 않아요. 2020년 한달에 한가지 날 보게 된 어나더 어스.영어 철자는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