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1-6955의 등록된 링크

 57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충남 홍성 대평초등학교 코스모스 소노래회 소음향렌탈기~! (PL-Audio F일2 PRO) [내부링크]

유닛 사운드다~~ 이번 행사에는 PL-Audio의 12인치 풀 레인지 모델의 F12 PRO을 가지고 나 와서 봈 슴니다.F12 PRO가 아무리 과인.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지 기대하는 감정에 햇빛을 쨍쨍한 토요일, 더위와 싸..

[한글 영어 찬양/CCM 악보] 주 없이 살 수 없네 (G키, Em키) [내부링크]

[한글 영어 찬양 / CCM 악보] 주인 없이 못 사네. (G키, Em키) 안녕하세요 항상 그랬던것처럼 쓴 [한글 영어 찬양 / CCM 악보] 주인 없이 못 사네 (G키, Em키)입니다.'어노인팅의 주인 없이는 살 수 없다'와는 다..

손목터널증후군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아픔? [내부링크]

> 최근에는 질환에서 남녀노소 구별이 사라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최근 퇴행성이라는 문제에 대해서도 젊은 환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그렇듯이 아무래도 일어날 수 있는 질환의..

수원 갑상선 세침검사 후기, 비용 [내부링크]

지난해 4월.하봉잉로 의료 재단에서 종합 검진을 받고 갑상선 결절을 발견한 크기 0.9cmx0.3cm일년에 한번씩 추적 관찰한다고 되어 있으며 일년 반이 흐른 요즘 피곤하고, 무기력, 우울, 손발이 데 꿈 가..

[브랜드평판] 개그맨 브랜드 2018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유재석, 2위 박과인래, 3위 이영자 [내부링크]

> > 개그맨 브랜드 평판 20하나 8년 9월 빅 데이터 분석 결과 하나는 유재석 2위 팍그와잉레 3위 이영자와 분석되었습니다. 한정 기업 평가 조사국은 20하나 8년 8월 23일부터 20하나 8년 9월 24일까지 korea의..

갑상선정밀검사 받고 갑상선질환에 따른 치료받자.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의 중앙에 있는 내분비 기관으로 신체의 체온과 몸의 대사를 적절히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갑상선에 이상이 생기면 여러 가지 불쾌한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갑상선 질환에 따라 그..

고혈압 낮추는 맛잇는음식 알아보고, 피해야하는 맛잇는음식 체크해보기! [내부링크]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제철 음식을 밥, 1규정한 스포츄울 병행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건강한 생활을 보내는 것은 결코 쉬운 1이 없어요. 특히 우리 과인라인은 국물이 있는 음식을 괜찮기 때문에 짜게 밥하는..

공순이자료>>현대사회 특성에 따른 중년기의 위기에 대하여 논하고 소가족생활교육을 통해 중년 위기 해결 또한는 과업을 해결할 수 잇는 의도을 서술해 보시오. [내부링크]

> 주제:현대사회의특성으로인한중년기의위기에대해논문하고가족생활교육을통해중년의위기의해결또는과제를해결할수있는생각을쓰십시오.hwp1발죠크로 약 40~60세까지 쥬은뇨은로 보고 있다. 중년기를 정의하는 기간..

강남컴활학원에서 OA자격증 취득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 늘 그랬지만 난 춥고, PM2.5도 끔찍한 하루였어요. 너무 너무 짜증 난 하루였습니다.그런데 늘 그랬듯이 첫 주는 월화수목금금이 아니라 월화수목토일 첫 번째 일정 시간의 마지막 날이네요.아, 나..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황당한 기네스북모소리 [내부링크]

세계 최고의 기록을 모아 매년 발간하는 기네스북.모두 어이없어 입을 벌려 놓는 황당한 대기록이 담겨 있는데, 가끔은 눈을 의심하는 듯한 황당하고도 특이한 기록도 등재될 때가 있죠. 전혀 이런 기록을 세우는..

넷플릭스를 이용한 미드로 영어공부 도전! [프렌즈Friends] 구간반복하기 ?? [내부링크]

Hi Hi~본인 희진~~오항시 은 Netflix를 이용해서 영어 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요령을 소개하겠습니다!1단 넷플릭스가 하나의 어린 필명으로 몇명(복수의 디바이스)이 이용할 수 있으니 너무 좋..

[billboard] BTS Share Sightseeing Photos Around New York City Ahead of Metlife Concerts (05.하나7.하나9) 볼께요 [내부링크]

BTS'members have spent the last few days in New York City following their appearance on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and they tweeted out some photos Friday(May 17)of what they've been up to w..

[부산 축제] 20첫9년 슬로우 워킹 페스티벌 - 부산시민공원 내 다솜광장 및 공원첫원 6월첫5첫 "주이내용에 가족들과 함게 즐기는 부산시민공원 걷기 페스티벌!!" 첫정/집결장소 외 좋네요 [내부링크]

동남권의 관문 공항 유치 열망 20하나 9년 슬로우 워킹 페스티벌 > 부산시민공원에서 슬로워킹페스티벌을 만나보세요. 2019스로 워킹 페스티벌 부산 곳 부산 시민 공원 내 다..

가수문주란나쁘지않아이 결혼 남편 고향 프로필 이야~~ [내부링크]

"슈가맨"에 가수 문주란이 출연했습니다만, 이하의 문장으로 프로필도 확인해 봅시다. > >

넷플릭스 추천, 로맨스 / SF / 어메리카예능 / 영국드라마 / 미드 추천 ~처럼 [내부링크]

그동안 #넷플릭스를 열심히 보면서 뭐랄까 나 개인성적으로 인생작!!! 이런건 없었지만ᄏᄏ 일단 내가 보고싶은것 몇가지를 골라 소개해볼께 # 넷플릭스 추천 > 넷플릭스측에서 곧잘 머캐팅을 한다. 광고, 예고편..

음주운전 면허취소 처벌 위기에 놓였다면 도움을 받아야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겨울 들어 처음으로 sound 대설특보가 내려졌던 주 스토리에 이어 당일 출근길까지 곳곳에 눈이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하나 5일까지 올해 겨울 최고 온도 영상 하나 5도까지 상승하고 봄 날씨가..

[미드소마 해석] 집단, 그리고 희생 이야~~ [내부링크]

> 본고는 영화'미드 소마'의(포 1러시아를 포함합니다.영화 '유전'에서 독특한 공포 장르를 선보인 알리 에스터 감독이 신작 '미드소마'를 선보였다. 알리에스터 감독 특유의 약에 취한 듯 분주한 연출과 가장 친..

에드 스크레인 영화 미드웨이 주연 소개할게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그랬던 것처럼 봄입니다. 나는 올해 20최초 7년에 공개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외국 영화'덩케르크'라는 군사 전쟁 영화를 영화관에서 본 적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감독의 지명도를 보고영화..

유튜브 수익창출 승인 다음 - 구글 애기드센스 pin핀번호 제출/등록 (SWIFT 식별코드) 이야… [내부링크]

> 언젠가 기억해도 나쁘지 않지만 수익창출 승인이 나고 유튜브 광고도 들어왔다! 승인이 생각보다 빨라져서 잘 되더니 수익이 쌓이기 시작하고 도중에 자전거를 수리하러 보낸다는 소원에 영상이 뜸해졌다ᅲᅲ..

나무위키의 세이버 얼터 항목을 보면서 떠오른 괴상한 상상 !! [내부링크]

우연히 나쁘지 않고 무위키의 세이버 얼터 항목을 보면 이 글이 눈에 띄었습니다. > 그리고 왠지 모르게 이 대사가 떠올랐습니다. ..............................................................................

충청향우회 전국음악자랑에서 만난 김영수 윤상현 배1호 전부성 이어린이란 이환호 민서연 안주1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충청 향우회 중앙회의 김영수(왼쪽)총재 대행 박종명 부총재 야나기 한렬(유・항욜)총재가 지난 2016년 11월 51충청 향우회 중앙회 제9대 총재로 츄이이다헷눙데 개인적인 이유로 인하여 총재직을 사퇴하고..

[드라마] 존잼 미드 빅리틀라이즈(Big Little Lies) 좋구만 [내부링크]

> 어깨를 보기 시작한 뒤 어깨를 다 본 너희의 재미있는 미드 빅 리틀 라이즈 넷플릭스에 질린 나쁘지 않은 다시 왓처로 갈아탔다. 리틀 드러머 걸을 보기 위해 갈아탄 것도 있는데! 어쨌든 "리틀 드러머 걸"을 보..

20하나9년 하나2월 개봉영화-연스토리을 따의미하게 해줄 하나2월 극장가 개봉방안영화 BEST 7(과인이브스 아웃,미드웨이, 백두산)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 2일 댐면, 하나하나 달에도 끝이 나오고, 20하나 9년의 마지막 달인 한 2월이 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싫어하는 겨울이라는 계절도 오네요. (울음)하나하나 달 2개 날에 공개한<겨울 왕국 2>세상에서 20하..

짧게 정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는 법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항시웅 최신 많이 이용하고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넷플릭스'시청 기록 삭제에 대해서 알립니다!안드로이드 스마트 폰과 PC버전 2가지를 다 보이지만 실은 메뉴의 위치가 다를 뿐 방법은 마..

펭수달력 B타입 도착했어요 펭펭 ! 이야~~ [내부링크]

펜스 캘린더 B 타입! 드디어 받았습니다!2주일 이상 걸렸지만 펜클 로프는 이 정도에 굴하지 않다! > 그럼 지금부터 힐링타이다시작! > 앗! 택배올게 없는데! 하다 택배함에 적힌 펜스 캘린더를 보고 깜짝..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대단히야함주의)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살색 감독 무라니시! > 요즘 잠이 칠하기 전에 Netflix를 1,2개씩 보는 즐거움!그것도. 하나드 보는 재미...아! 요즘 같은 시기에 안사요~ 안 가요 근데 넷플릭스는 좀 보세요.아무튼.. 뭔가 찜..

티예기 블로그 도전! 어린아이드센스를 위하여 좋구만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는 애드포스트로 수익을 올리는데, 티이야기 블로그에서는 애드센스도 수익을 번다면서요?사실 티의 이야기 블로그가 뭔지도 몰랐는데, 최근에 알게 되어 얼른 이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일단 티셔..

위쳐 시즌하나. 2화 리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20하나9년 종영 드라마 추천. 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추천하는 미국 드라마.2019년 종료, 추천.우이쵸 시즌 1.2화 리뷰.지금 이야기는 새롭게 인물(이에니화ー(코오롱아·챠로토라·분)가 등장하고 세계관이 좀 더 펼쳤다.밑에 스포일러가 있다. > 예..

[영화후기] 넷플릭스 기묘한이야기 시즌3 후기(스포있소리) ~처럼 [내부링크]

> 시즌 한개, 2를 받으면, 시즌 3를 안 볼 수 없다. 치에에키, 기묘한 이야기 시즌 3리를 보고 후기를 썼다. > 캐릭터의 변이는 좋았지만... 커져버린 기묘한 이야기의 아이들... 성장한만큼 캐릭터가 여러가지..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 기능을 활용한 QR코드 스캔하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리 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QR/barcode는 제품 정보 본인의 구분을 위해 우리 생활 곳곳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굵은 본인은 수직봉 모양과 이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sound할 수 있는 격자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마..

<기생충> 수상 축하하는 할리우드 배우들의 SNS 모음 대박 [내부링크]

> 작품상 감독상 국제장편영화상 각본상까지. 아카데미 주요 부문을 석권한 오스카의 주인공은 기생충, 그리고 봉준호 감독이었다. <기생충> 수상 순간마다 객석에 앉은 배우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는 모습이 카메..

우한 폐렴 신종 코로과인 바이러스 예비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China, 우한, 지상에서 발원한 신형소 과인 바이러스 우한 폐렴이 전 세계에 포탄소 1일본, 대만 등에 이어한국이 위험 지상에 포함됐습니다. > 한국 우한의 지상이 전면 폐쇄되면서 영화로 본인은 감기 바이러..

'본인단독산다' 기안84, BTS 정국 스타1 한복 입었다…"팬이라서" 짱이네 [내부링크]

양털 가만히가 입고 핫한 버린 기안 84님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공포와 인간 속보 외국에서도 하태하태 > > > > > > > > 벌써 1벌만이 아닙니다.정국이는 한번 빠지면 야하게 산다 ᄏᄏᄏ > > > > > > > 여기도..

개그맨사회자 MC섭외추천 (조승희, 변기수, 윤형빈)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영구의 드림캐스팅입니다.센스있는입,그다음을가진진행자를찾으시나요~?심심한시간을더심심하게만드는진행자가아니라!중요한순간에도웃음이필요합니다.그런 사회자는 바로 개그맨 진행자가 딱! 이런..

[Netflix 넷플릭스] 로코 (Rocco, 2016) ~처럼 [내부링크]

> 로코의 후기-넷플릭스 볼 곳 없나 돌려보고 발견-어? 이 사람은? - Tarzan-X: Shame Of Jane의 주인공? - 오~ 유명인? - 한 장면부터 압권 -보면알수있습니다. - 내용이 거의 없다는 - 표준 로코 사는 얘기나 옛..

[BTS] 2019 BTS Summer Package in KOREA : 방탄소년단 썸머 페키지 - 도착 대박 [내부링크]

サ머패키지가 매년 나오던 건 이번 대한민국 편을 예약받았을 때 알았고 내 덕질 패턴을 봤을 때 포토북 종류의 굿즈는 사놔도 잘 안봐서 이번엔 안 살 줄 알았는데. 이것이 예약 기간 있었는지, 매진되면 끝났다..

[961]삼청동 과학서점 갈다-이명현 천문학자와 칼세이건 콘택트 끝까지 읽기 이야… [내부링크]

'과학책방 바꾸기' 책읽기를 신청했어요. 칼 세이건의 유 1한 소설인 '콘택트'끝까지 읽는 것은 다행히도 3주 프로그램입니다. 코스모스 읽으러 모입니다.보다 짧아 부담이 적었기 때문에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편도 부었을 때, 편도염 증상엔 이렇게! 볼까요 [내부링크]

> 겨울 추위와 스트레스 등 외부 요인에 의해 면역력이 떨어지고 목이 붓는 증상이 보통 생깁니다. 목이 붓는 건 편도가 붓는 건데요. 오늘 혈액관리본부에서는 편도가 붓는 이유를 소개해드리고, 병원치료 외에..

단순 현재시제 / simple present / present simple / 정의 / 언제 쓰본인 / 미드에 본인타난 현재시제 구경하기 (ft.미래, 과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단순 현재시제=present simple에 들어갑니다. 그렇게 달콤할 때는 아니거든요.. 소견보다 다양한 상황에서 자주 쓰이거든요.해석 이상의 의미와 뉘앙스를 알아보고, 예문과 미드영상을 통해 언제 사용되는..

상상이 현실이 되는 미래도시 행복도시! -스마트교통(자율주행시스템) 볼께요 [내부링크]

> > 상상이 현실이 되는 도시, 미래도시, 행복도시! - 스마트교통(자율주행) > 드론이 배달해 주는 택배를 받고 제 시간에 자동차가 알아서 데리러 오는 그런 상상을 한 적이 있죠? > 상상이 현실이 되는 행복도시..

순천미용실/왕지미용실/순천왕지점/조례동미용실/ 37번가헤어스튜디오수빈쌤/37번가헤어왕지점/ 37번가헤어수빈쌤 /머리잘하는미용실/2019트렌드/중년여성/숏단발/볼륨펌/굵은c컬펌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7번가 헤어 스튜디오 왕지죠무스빙디과 이 군 이프니다니다. 당일 소개하는 손님!! 더부룩하게 자르고 볼륨파마를 하려는 손님 > 단지 기다리기보다는 볼륨을 높여 펌을 도왔습니다. 우아한 숏컷 > 머..

펭수 새해인사 움 이야… [내부링크]

> 미친... 펜스... 조르겠어!갑자기 지인/토부 단 떡 밴에 막 올라오고 있다. 아..https://www.youtube.com/watch?v=z_Bfl7jy9P4 펜스, ぺ! 단체 채팅방에 가득 찬 동영상의 정체는... EBS story 유튜브였어! 2020..

시카고 BTS PO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콘서트#BTS#방탄 소년단#popupstore#팝업 스토어 호텔에서 한 블록 떨어진 곳에 있는 시카고 BTS팝업 스토어 시카고에서는 아직 뜨거운 고민을 받지 않았지만, 팝업 스토어에서 방탄이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

도쿄에서 취업하기!!! 이번이 와~~ [내부링크]

동경에서 취직한다!! 이번이 하나 0번째!!! 면접시험...지금은 피곤해서 더 이상 말할 내용이 없어.6월 내용에 마지막 월급 받고 계약직으로 고용 보험도 못 타지 않고 실업자로.... 이걸 취업준비생이라고 해.그..

미드] 미드 프렌즈 시즌 대박이네 [내부링크]

> 모니카와 피비가 길에서 완벽한 이상의 남자를 만나 기뻐하지 않게 됩니다.그 남자에게 무슨 이야기라도 걸고 싶어서 모니카가 "유후~"하고 그 남자를 부르고, 그 남자가 돌아보는 순간 교통사고가 나빠져요. >..

신촌 축농증, 항생 와~~ [내부링크]

몇 년 전만 해도 봄이라면 황사와 꽃가루 알레르기가 가장 큰 골칫거리였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PM2.5와 PM2.5에서 외출마저도 쉽지 않귀취이 되었습니다. 이런 PM2.5가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면서 신촌 축농증이..

토끼띠생의 정보 [내부링크]

토끼띠의 운세 > 달력에본인과있는날(월,년)을보고,갑자일,병자일,무자일,경자일,데자일순종파로,어느것이나알지못하는세세한것까지배려할수있는사람입니다.사교성도 풍부하고 부드럽고 차분한 테도는 어쩐지 품위..

운전과 수송으로부터의 해 짱이네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사회모드적 시스템의 변화와 관련이 있다.물류에서 시작된 자율주행차는 공유경제에서 본인이 될 것입니다.운전과 수송에서 해방되고 자율주행차는 플랫폼화 생할공간화된다.그러나 자율주행차에는..

갑상선기능항진증 검사 받은 후 좋네요 [내부링크]

> 갑상선의 호르몬이 저하되면 갑상선 저하증이라고 불리며, 호르몬이 과도하게 생산되는 질환을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고 합니다. 갑상샘 호르몬은 우리 몸에 애현 씨지대사에 관여합니다. 체온을 유지하고 신진..

편도비대증, 수면 무호흡 ~처럼 [내부링크]

편도비대증,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위험이 있으며 주의편도비대증, 수면무호흡증, 이식이비인후과 > 기쁩니다이지 숨 이비인후과 이프니다니다:)편도는 목 점막 속에 발달한 면역 기관의 한 종으로 생후 2~3의 세..

BTS “Bring The Soul 봅시다 [내부링크]

지난주 개봉한 방탄소년단의 영화 '블링 더 서울!' 개봉일부터 보고 싶었는데 오늘에서야 봤다! 비오는 날 나가기 싫어하는 나를 영화관까지 이끄는 방탄 매직 > 혼자 봤는데 영화관 안에 있는 사람들이야. 방탄소..

실체없는 두려움과 공포! 쫄깃한 스릴러 짱이네 [내부링크]

>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콘텐츠 시장을 뒤흔들고 있는 스트리밍 플랫폼. 2-3년 전까지만 해도 영화 콘텐츠가 많지 않고 이용과 해지를 거듭했지만, 지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는 자체 제작으로..

서울 금천구 대관, 구로디지털단지 대관 이야~~ [내부링크]

> > 문화의 정원 아트 홀은 금천구에 위치한 데그와은쟈은지만 원님이 가능한 곳은 공연장(지하 1층), 자작 나무 카페 2(1층)회의실(2층) 이렇게 세군데가 있고, 공연장 대관은 실표은크 150평, 200석 규모..

[심평원/기흉] 허파(폐)에 바람 든 청소 확인 [내부링크]

> 실없는 웃음을 짓는 사람을 가리켜 보통 폐에 바람이 났다는 말을 하기도 한다. 여기서 폐, 즉 폐는 코자의 입으로 받아들여진 공기를 옮겨 혈액에 산소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호흡을 통해 폐로 공기가 들어가는..

녹내장 원인 및 검사방법, 녹내장 검 대박 [내부링크]

몸이 열 냥이면 눈이 아홉 냥이라는 말을 들어봤죠? 그만큼 눈이 중요하다는 거죠.한번 실명되면 다시 복구되지 않기 때문에 미리 검사로 예방할 수 있는 비결밖에 없어요! 진심!!! 약 8년전 망막박리공막동률술로..

심정학과 관련 자격증 이야~~ [내부링크]

마술리학과관련 자격증 종류별로 모아서! 초등학교, 중학교, 전부 개근상을 받았는데요! 유 1 된 일인지 마침 고등 학교 때 개근상을 못 탔어요. 고 때 남자 직접 신문과 헤어진 뒤 며칠 동안 학교에 못 갔어요.누..

다이어트에 좋은 소리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브로콜리 효능 섬유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장스포츠를 도와 변비를 예방해 줍니다.각종 비타민K ,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A, 비타민B, 셀레늄, 베타카로틴, 등이 들어있다. 당뇨병과 혈액순환을 돕고 심혈..

분당백내장수술 다초점렌 이야… [내부링크]

분당 백내장 수술, 다초점 렌즈로 노안까지 단숨에! > 최근 스마트 기기의 과다 사용과 눈 관리의 소홀 등 다양한 이유로 노년기의 자연스러운 증상이었던 노안과 대표적인 노인성 안질환인 백내장 발병 연령이 점..

D+260달님의선물(누적 확인 [내부링크]

> > 어제 열이 나려면, 밤 사이에 40번을 찍었습니다.또 편도왔고, 자기야. 직감을. 아니 다른지 병원에 갔더니 다시 삼출액이 양쪽 편도를 덮었어요.수액이 맞는데 주사 아니면 울고 손 꼭 감고.. 찌르니까 오늘..

대힌민국어교원자격증2급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문 학습 설계 회사 에듀풀레당 신이치임 , 이미 2020년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지 않은 것 같은데 다들 올해 계획을 무너뜨리지 않고 있는 걸까요? 오노 씨는 제가 학점 은행제..

가수분해 간식 와~~ [내부링크]

우리 아이가 스트리티 8살때부터 알레르기성 피부를 가지고 태어나서 이전 병원에서 원장 스토리를 하시는 것을 피부병 아이들은 가수분해 사료간식을 먹어야 한다고 하시던데요.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가수분해 간..

백내장 다초점렌즈 장단점 한눈 이야~~ [내부링크]

> 백내장 다초점 렌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백내장은 수정체 내에 여러 가지 이유로 혼탁이 생겨야 이 깔끔해 보이지 않고 점차 시력을 저하시키는 질환입니다.전염성이 있거나 하지 않고 치료가 불..

영통백내장안과와 알아보 이야… [내부링크]

영통백내장안과로 알아보는 백내장에 좋은 소식 > 과인이 걸리고 시력이 저하되어 물증리 작업에 영향을 미치는 노안이 과인과연해짐은 기위의 많은 분들이 아실 텐데요. 그런데, 노안과 함께 방문하는 백내장의..

이티의 번역본 중 - E.T. 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그때 이마만한 신드롬도 없었을 겁니다. 잘 이 티라고 하면, 마침 당시 초등 학교가 벌의 제레처럼 불렀다-요즘은 아마 40중반이나 지났어요 흑..)-식빵 같은 얼굴을 하고 있는 이모 티 머리, 아하하, 우습기,..

전손차매입 지프레니게이드 2.4 론지튜드 수입중고차시세 수입중고차매입 수입중고차 좋구만 [내부링크]

#전손차매수 #지프 #지프 #지프레니게이드 #수입중고차시세 #전손차매도 #전손차매도 #내차매도 #수입중고차판매 #엔진차매도 #문재차매도 #문재차매도 #문재차매도 #문재차매도 #문재차매도 #문재차매도 #인근재..

녹내장(Gl 정보 [내부링크]

녹내장(Glaucoma)이란 시신경을 손상시킬 만큼 앙네아프(intraocular pressure, IOP)이 병적으로 증가된 상태에서 1시적은 영구적으로 실명을 초래할 수 있는 안과에서 응급 질환이다. > 정상적인 눈은 수..

[넷플릭스 추천영화] 물과 기름 같았던 두 사람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두 교황>은 내용이 긴박하게 흐르는 액션 영화도, 반전이 있는 스릴러도, 온몸에 소름끼치는 공포 영화도 아니다. 교황 베데 딕스 16세와 교황 프란치스코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보면 볼수록 끌린..

[윈도우 일0] 인쇄 된 종이(신분증, 자격증사본, 증명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랫만에 컴퓨터 관련 글을 하려고 합니다!이번에 빚어진 것은 창 하나 0인쇄된 종이를 PDF파쵸쯔로 변환하는 작업을 할 생각입니다!준비물은 컴퓨터와 스캔 기능이 있는 프린터!!초단 pdf파 최초로..

넷플릭스 <위쳐>의 세계를 이해하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하얀 늑대, 게롤트(헨리 카빌)의 여행이 다시 시작됐다. 넷플릭스가 지난 달 20하나 오리지널 TV시리즈<우이쵸>을 유출했습니다. "위처"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삽코프스키의 동명 판타지 소설 시리즈가 원작..

롤 시즌9 피즈 룬 템트리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로거는 루유입니다리그오브레전드에서 가장 많은, 다양한 챔피언들이 픽이 되는 라인은 아마 미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AD암살자를 시작으로 하드CC기를 보유하고, 한 방 있는 챔피언이나 AP누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