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2-6955의 등록된 링크

 57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장에 좋은 소리식! 다시마와 식초 효능 만남! 다시마식초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규리의 항약쵸 1의 기장 찾아 주셔서 슴니다~당 1은<제 몸 사용 설명서의 278회>자리에 장, 고인 독소 배출시키는#장소에 좋은 sound식에서 소개한#다시마 식초 만들기 보겠습니다. > 먼저 다시마와..

고등학교 생명과학실험 ⑨ - 플라스미드 DNA 제한효소처리 실험 [내부링크]

1. 실험원리<제한효소>제한효소는 외부에서 들어온 DNA의 특정 염기서열을 인지하여 DNA를 내부에서 절단하는 핵산스토리 단가분해효소(endonuclease)로 DNA를 같은 장소에서 정확하게 자를 수 있으며, 재조합 DNA..

자율 주행 자동차가 내 생각을 알아챈다면? [내부링크]

> > 자율주행차는 운전자의 조작 없이 주행을 하고 있는 자동차입니다. 지금 차 혼자서 주행하는 기술이 완벽하게 만들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 자동차 업체는 할인 두고 계속되는 기술 개발에 임하고 있습니다. 자..

번개장터 패션스타첫리스트 자격증 책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5272055 > 대한민국직업조사진흥원패션스타일리스트자격증공식교재문제도풀지않았고글을쓴볼펜으로밑줄이그어져있는..

미리 크리스마스 펭수 네하나아트 [내부링크]

> 크리스마스 펜스 네일 아트 벌써 크리스마스.요즘 핫한 인싸펜스까지.화려하게 손톱 연말 준비를 하고 돌아가셨습니다.초집중해서 아트를 불태웁시다! > 고객이 원하시는 크리스마스까지 한번 손톱에 sound를 전..

[리포트] 자율주행차의 핵심, 차량용 반도체 [내부링크]

5G관련 투자가 이뤄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재작년, 작년에 복수의 리포트에서 언급이 되었고 올해 그것이 실제로 실현되면서 관련 있는 기업의 실적이 크게 오르고 주가도 많이 올랐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율주행..

2019년 종영 아매리카 드라마 추천. 위쳐 시즌1. 4화 리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내부링크]

> 20첫 9년 방송 드라마를 추천. 넷플릭스 추천 밋도우이쵸시ー증 처음이다. 4화 리뷰.지금 얘기로는 게롤도(헨리·카우이루)과 시리라(후레이아·엘란)관계(?)이 흘긋 보이며 극중의 시각 배경이 깊이 섞이고 있..

개그맨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근황 [내부링크]

폐 암 4기를 선고 받은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큰 강아지 구충제 펜 벤더 조르반 복용 후, 근황을 알리었습니다. 김철민은 자신의 face book에 "원자력 병원 방사선 치료, 첫 7로 돌리는 움니다. 펜 벤더 조르..

횡단보도 교통사건 합의 시 유의사항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 통계 자료를 봐도 운전자 수는 계속 증가하고 교통 문제 발생 빈도도 한정되어 있습니다. 횡단 보도를 건너는 보행자도 교통 문제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횡단보도 교통문제의 경우 보행자의..

자율주행기술의 보편화인한 미래 도시는 어느 모습일까? [내부링크]

> 자율 주행 기술 개발 경쟁이 전 세계적으로 뜨거워지는 가운데 세계적 작은 기업은 2020년부터 자율 주행 차량을 대량 공급하는 생산 시스템을 갖추게 되는 것이었다 개인용 컴퓨터와 스마트 폰이 세계적으로 보..

넷플릭스 신작 위쳐(The Witcher) 하나시즌 정주행 [내부링크]

포르투갈의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여서 항상 놀아준 호미도 없고, 한가해서 남편과 넷플릭스 신작 #위쳐의 한 시기를 정주행으로 모두 보았습니다. > 20하나 9년#넷플릭스 신작 the#witcher슈퍼맨으로 유명한..

볼보 자율주행전기트럭 베라, 도로배송 시작되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볼보 트럭의 전기 구동 차로, 연줄 크티도우, 자율 주행 트랙인 베라(Vera)가 물류 센터에서 스웨덴 고 텐부루쿠 항만 터미널에 상품을 운송하는 첫번째 임무를 부여 받앗움니다.볼보 자율주행 전기트럭 '벨라'..

복면가왕, 주전자 삶은달걀 풍차 공장장 정체 유출! 짱이네 [내부링크]

> "노래 왕, 우리는 어떤 관계?"라이벌 관계다'VS'이번 녹화의 핵, 이 구역의 노른자, 삼은 달걀'는 룰라의 '3!4!' 첫 대결 결과는 삶은 계란이 승리했습니다.'가왕님, 우리는 어떤 사이냐?' 라이벌 사이다는..

보고 싶은 영화 스타워즈, 미드웨이 ~ 피아노무료수거는 피아노포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외국 영화제에서 각종 상을 받는 것을 보고 영화에 관심을 갖게 됐고. 최근에 개봉한 영화 중에 재미있는 작품들을 아주 많이 볼 수 있어요.한국영화 백두산서 개봉하는 남산의 부장들 외..

[송탄핸드폰] 갤럭시 Z플립 폴더블폰 출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손탄 휴대폰, 싼 집보다 더 싼 집, 손탄 휴대폰이다! 오늘은 고객님께서 많이 기다리셨던 갤럭시 신모델! 갤럭시Z 플립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송탄 휴대 갤럭시 Z플립 2020년 2월 14일 갤럭시 Z플립 전격..

화물 운전도 재택근무? 원격조종으로 달리는 무인 자율주행 트럭 ~처럼 [내부링크]

운전자가 운전대를 잡지 않아도 스스로 운행하는 자율주행 테스트가 완방 승용차뿐만 아니라 트럭 제조사와 전장 업체를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 아직 테스트 단계이긴 하지만 상당 부분 자율주행이 가..

남극행 티켓을 향한 펭수의 무한도전~(feat.힘을줘요 정관장) 볼께요 [내부링크]

#펜스#정관장#펜스 정관장#펜스 광고#펜스, 남극#펭스챠루#펜스 움챠루 #정관장#펜스#펭피 뉴ー이야ー남국헹의 티켓을 향한 펜스의 무한 도전.(feat)힘을 넣어 주시고, 정관장)https://www.youtube.com/watch..

가수 김범룡 자신이 아내(부인) 아들 고향 빚 청산 리즈 정보 [내부링크]

[김범룡과 죽음, 대가족 빚 청산 재산] > 가수 김범룡이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의 식사는 먹고 있니'에 김승진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범룡은 훈훈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원조 꽃미남 가수 김범..

[12월 13일] 스타들의 모델 계약 소식 정준 外 대박이네 [내부링크]

> [AP신문=김가영 기자] 배우 정준과 김유지 커플이 레이저 시술 '화장세 레이저' 홍보 모델 계약을 했다. 하나 21방송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연어 린이의 맛 시즌 3'에서는 최근에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 화제..

<영화리뷰/넷플릭스>먼지 영화리뷰, 넷플추천 (스포없sound)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그렇게 시작된 먼지의 시야 확대 프로젝트. 그 중에서 제일 먼저 시작한 것이 많다 영화를 보는 것이었다. 1월 한달 동안 약 10개 정도의 영화를 시청했지만 그와잉룸 거리의 의견을 한 것을 공유하려는 것이다...

이번주 허스키 일상 - 홍대에서 가수 노을 봤어요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허스키입니다.저는 이모티콘을 샀습니다 ^^ 닉네임을 맞추고 이모티콘을 사려고 해도 마음에 드는 것을 찾기가 어렵네요. ↓이번주도 지나고, 나 혼자 빼빼로데이..?수험도 한모금개 한모금개..

<양승림> 프로포즈 받소음!!(feat양승림과 작품한 남자배우들 근황) 이야… [내부링크]

> 양승림이 오늘 프로포즈를 받았어요.~1세 연하 반도 가수 이영호(리롱 오후)과 5년 정도 즐거운 연애를 거듭했지요. > (언제나 그랬듯이, 날은 이영호 생일이네요.)드디어 이영호가 늘 그랬던 것처럼 제..

[롤] 시즌7 미드 갈리오 공략[템트리/룬/특성/스킬트리]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이상 시즌 7걸 리오 공략 글을 마치겟움니다!" >

방탄소년단(BTS) - No More Dream 가사 • 뮤비 • 듣기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들의 전설의 시작의 데뷔 곡 No More Dream 이때만 해도 아니 학교 3부작까지 해도 내가 방탄 소년단들의 팬이라고도 몰랐고, 방탄 소년단들 좋을 만큼 우오룩루이 되리라고는 전혀 예상 못했어요 후..

20하나9년 안양시민축제//9월20하나~22하나//안양보다안경 볼까요 [내부링크]

행복한 9월을 보내고 계시 나입니까?추석도 지과인고 안양에서는 매년 안양시민축제를 열고 있어요~!! 볼거리도 풍부하고 즐거움도 많아 매년 기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터보, 거미, 박현빈, 노라조, 최신 핫미..

니노쿠니 극장판 영화, 1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짱이네 [내부링크]

> , 내년 한개 달 하나 6개,'니노 쿠니'극장판 영화가 넷플릭스에 올라온다(사진 출처:넷플릭스 공식 트위터) 스튜디오 지브리와 레벨 파이브의 합작으로 화제를 모은 '니노 쿠니'의 극장판 영화를 넷플릭스에..

[현대차 자율주행 투자]현대자동차그룹 자율주행기술보유 앱티브(APTIV)에 투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현대차 자율주행 투자]현대자동차그룹이 자율주행 기술을 보유한 앱티브(APTIV)에 투자 > -현대 자동차 그룹, 세계 최고의 완전 자율 주행 기술 공동 개발 -앱, 차량용 전장 전문 기업 레벨 4/5자율 주행 최..

종로영어회화 하며 넷플릭스 미드로 준비하기! 봐봐요 [내부링크]

굳이 언급하지 않으려 해도 요즘 우리는 모두 신종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에 영향을 받고 있는 정세가군요...골목을 오가는 사람도 줄어들고 있고, 정말 당장 말해야 할 하나가 아니면 되도록 바깥 활동을 줄여주기..

200209 A.C.E 오스카 시상식 에프터파티 공연, 기사, 빌보드 소셜50 에이스 4하나위 + 공트, 브이앱 김병관 정리 + 2002하나2 인공입국 대박이네 [내부링크]

> > https://twitter.com/marcmalkin/status/1226763760523599872 https://twitter.com/TheGregoryE/status/1226755298733330432 하나.트윗 영상 HOT)https://twitter.com/therebeccasun/status/하나에 2267..

음주운전 상황이 긴급피난으로 판단되어 무죄 좋은정보 [내부링크]

A씨는 2019년 6월 151오전 4시 35분경 만취 상태(혈중 알코올 농도 0.105Percent)에서 경상 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상 시장 주차장 출구에서 도로 끝까지 2m을 운전하게 도옷슴니다. 음치 운전을 하게 된 이유..

KBS 새롭게 예능! 스탠드 업! 이용주 개그맨 출연(삼촌컴퍼니)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저씨 컴퍼니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거짓없이 겨울이 오나보네요이 토요일 1 KBS세로프게 연예 스탠드 업이 시작되었습니다! 흡연예방교육프로그램스쿨훅쇼가스탠드업코미디로학생들과..

넷플릭스 영어 공부 어떻게? chrome 확장탭으로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로 영어공부를 시작하려고 합니다.1개 1개마다 인증이 필요하고 영어를 공부하기 위해서는 구간 반복+동시 자막이 필요한데, 이를 적용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1. 구간 반복 , 구글에..

넷플릭스 영어듣기연습 크롬 구간반복 확장 프로그램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닝스다 저는 대학 시절에 토익 공부를 할 때 MID를 활용했어요. 프렌즈 시리즈와 통합 자막을 내려받아 영어, 번역을 번갈아 시청하기도 했습니다. 어학공부와미드의관계는싸울수없는관계라고할수있..

BTS 슈가 공항패션에 등장한 STARBUCKS 퍼플 태슬 키 체인 GET ~~ [내부링크]

BTS 슈가 공항 패션에 등장한 STARBUCKS 퍼플태슬 키체인 GET #BTS #슈가 #공항패션 #스타벅스키체인 #퍼플태스키체인 리토에요 ̈ 금 1은 어제 구매한 BTS+STARBUCKS콜라 퍼플 태슬 키첸 구매 후기요!이제..

우한폐렴예방] 미세먼지차단 가면 이야~~ [내부링크]

> 모두 예방한다:D 초특가 할인 ᅵ 빠르고 편한 김 하나 발송 ᅵ 배송비 무료-------------cupang·김 하나 발송·정기 결제시 10%할인· 빠른 배송 배송 최적화·연중 무휴 c---------아래 아래 본인들 쇼핑하지..

(주)보해양조, 송가인 잎새주 출시, 한정판, 홍보대사, 전라도소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무사 필드스텝 진도조 박사입니다. 오랜만에 이웃을 만나러 오는 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아내의 출산 후 육아에 전념하느라 포스팅이 안 됐는데 최근 가수 송가인 씨의 뉴스 중 핫한 소식이 있어 이..

넷플릭스 대한민국드라마 추천 일3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뷰 김입니다이번 대 테러에는 넷토후릿크스데힝 민국의 드라마를 추천하지만 3개를 소개하고 드릴께요 개인적인 기준에서 재미 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넷토후릿크스데힝 민국의 드라마..

‘코빅’ 개그맨 최성민, 성형의혹 방불케 하는 그윽한 눈빛 “코빅 녹화 전” 정보 [내부링크]

코미디 빅리그(코빅) 개그맨 최성민이 문세윤에 의해 성형의사가 제기됐다. 과거 최성민은 제 SNS에 '코빅 녹화 전 그렇게 해서 나중에 뭔가 1그게 이거! 그래도 잘 지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이을 기타, 무대예술전문인 소음향 3급 합격![소노래관련 국가자격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자와 소리악을 잇는 기타&뮤직입니다! 오항시은 나에게 희소식이 있는 자랑문을 적!1 줄께!! 헤헤 > 혹시 시 music관련 정부자격증이 있는거 아시나요?회장에 필요한 조명, 기계, 음향의 3항목에서..

버릇생 펭수 BTS 제치고 올해의인물 예능섭외하나순위 선정 좋네요 [내부링크]

, 남극'팽'에 뛰어난 '수(수)'글자를 쓰는 EBS의 연구생 펜스가 방탄 소년단(BTS)와 뽀로로의 같은 "우주 대스타"를 꿈꾸고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어 해온 일 0세, 자이언트 펭귄이 드디어 일을 내셨네요 > 취업..

sound주운전2진아웃 처벌의 두려움이 있다면 ?? [내부링크]

> 이 용이에키 sound 주운 전 2진 아웃을 집중 단속에 나서는 경찰청의 노력이 진행되었습니다. 집중 단속에 집에 오후 3시부터 서울에 있는 고가 도로 출입구를 막고 단속을 시행하자 시민들은 예상 못한 아침 시..

음주운전 채혈, 인피문제 - 벌금 !! [내부링크]

> 얼마 전 검찰에서 날아온 따뜻한 진정사건 통지서다.면허구제 전문 카페 이벤트모를 통해 행정심판을 진행하시면 진정 작업은 기본적으로 함께 진행됩니다.면허 구제가 어렵다 판단하시는 분들도 진정·서의 제..

한국천문조사원, 지구 질 ~~ [내부링크]

> ' 제2의 지구'를 찾는 것은 현대 천문학계의 가장 큰 테마 중 하쟈싱입니다. 미래창조과학부 국한천문연구원은 태양계 외행성 탐색시스템(이하 KMTNet, Korea Microlensing Telescope Network)을 이용하여 지구..

세균성 편도염 예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춘이비인후과입니다.목 안쪽에 있는 편도선은 호흡을 통해 세균에 감염되면 염증이 생기며, 편도선이 붓고 따가운 통증이 생기며, 초기에 치료하지 않으면 만성편도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편도염에 좋은 soun 와~~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소 매싯은 요리 Best 8가지를 알려드리러 온 모멘트 핏입니다.;) 요즘 목건강이 좋지 않은 회원님들 많이 계시니 조금 나빠도 도움이 되고, 편도염에 좋은 소 매싯은 음식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재펜 애니메 콘텐츠 내새우며 디즈니에 !! [내부링크]

(출처: econovill) > 넷플릭스가 전 세계에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한 Japan 애니메이션 콘텐츠로서 자사의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하며 디즈니의 아성에 맞서기 시작했습니다.    글로벌 OTT업계를 이끌고 있는 콘..

고혈압 약의 부작용과 종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번 먹기 시작하면 끊을 수 없다는 혈압 약 게 소가족 중 혈관 쪽이 안 좋아 병원을 돌지만 평소엔 괜찮다 가도 가서 재기만 하면, 하나 40이상 자신이 와서 혈. 압력.약을 권유했지만 평소에는 괜찮..

법학과(Law Course)에 대해서 알 대박이네 [내부링크]

> 수학이 너무 자신감이 싫어서 숫자와 인연을 끊고 싶어요? 그렇다면 법학이 댁의 적성에 가장 잘 맞을 거예요! 법학 과정에 진학하려면 어떤 조건이 필요한가요?이 가이드는 왜 말레이시아에서 법학을 공부하는..

방탄소년단(BTS) 암스테르담 공연 해 이야~~ [내부링크]

유럽 콘서트 투어를 시작한 방탄소년단이 영국 런던에 이어 네덜란드 암스테르듀 공연에서도 뜨거운 해외 반응을 얻고 있다. > 방탄 소년단(BTS)은 하나 3개(현지 시간)네덜란드 암스텔 다음 지고 돔에서 월드 투..

‘JTBC 뉴스룸(손석희)’ 방탄소년단(BTS), 빅히트 상 대박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빅히트 상대 법적 대응을 점검 수익 배분 혼란, 방탄소년단이 법적 대응 점검 수익 배분 혼란=그룹 방탄소년단과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 사이에 균열이 발생한 것일까. 방탄소..

오십견, 어깨 결림, 어깨 아픈증세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십견,어깨결림,어깨통증에효과있는자기치유요법-오십견스트레칭 오십견은 문자 너희로, 오십대에 흔히 과인 태그아인은 어깨의 통증을 이야기한다. 요즘은 40대, 30대, 20대 등에서도 그와잉타 나에게 사시프교..

[심부전/본초] 만성 심부전에서 paeoniflorin(작약 성분)은 심장 ?? [내부링크]

> 심장 리모델링(cardia cremodeling)은 만성 심부전(chronic heart failure, CHF)의 생성과 진행에 중요한 메커니즘입니다. 한편 파에오니프롤린(paeoniflorin, Pae)은 한약 작약(herbaceous peony)의 주요 활성..

흔하지 않은 크리스마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아샤임요!우선 여러분 크리스마스! 김 1은 넷플릭스 추천사를 갖고 왔어요! 저는 올해 초부터 넷플을 이용 중인데 중간에 시험을 준비하고 있어서 해약했어요.하지만, 하나하나 달에서 다시 결제를..

압구정 한사랑노노의원 덕에 다리쥐와 봅시다 [내부링크]

사위죠? 자다가 다리에 쥐가 나서 깨우고 손이 저려서 깨운 적이 많았던 차 여사입니다.1개월 전에 찾은 한 사랑의 노노 클리닉의 덕분에 거짓 없이 로이, 발 쥐와 손발의 저림에서 밤 잠을 못 잔 적이 없습니다...

넷플릭스 [6 봅시다 [내부링크]

나는 마이클 베이 감독을 거의 버린 적이 없 트랜스포머에서 오오오 이후 2개에서도 항그와잉하 마소움에 거짓 없이 거의 국쟈에서 졸듯 감상했어요.는 사실을 기억할 것이다. 특히 나 트랜스포머 2개는 영화가..

추천 지방 편도질환 바로 볼까요 [내부링크]

많은 방법이라 눈에 아쉽게도 손짓을 악성적으로 만들고 거기에 합체한 이미이긴 하지만... 지나치게 정스토리, 정스토리, 예쁘면 흐릿했습니다. 스토리를 이용한것 같은 코라서 수술이 예쁘지 않아요. 효과가 스..

넷플릭스 정보 [내부링크]

#위처 #TheWitcher #넷플릭스 #Netflix > 드디어 다 보았다.드라마를 보기 전에 "위처:이성의 소리"를 읽을 기회가 있었다. 그 책의 내용이 시즌 1의 내용의 기본 골격과 비교하며 보는 즐거움이 있었다. 비슷한..

군 입영연기 사유 병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군연기 전문 멘토 인사드립니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뭐 하나 불편해하고 군대에 가야하고 스스로 입대를 지원하지 않는다면, 어느 날 갑자기 날아오는 병무청 입대통지서 알림을 받고는 나쁘지 않..

현대해상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 인수심사 완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당신의 궁금해하는 보험이예기 최윤정 팀장입니다.새벽에 비온줄도 모른채 푹 잤어요^^ 통근중 보니 바닥도 젖어있고 안개인가봐.. 미세먼지를 알 수 없는 자욱한 시내가 눈에 들어옵니다.추위..

[넷플릭스 드라마]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이야… [내부링크]

* > 오지에브에서 산타 쿠르라 리타 다이어트 시즌 3을 전부 브와쯔 모두!!! 시즌 3마지막화에 별일 이데당이 관 속을 갖도록 끝났으니까.^^ 두 쥬은고리은 감정에서 시즌 4는 언제..

<미드소마> 목가적인 (...) 고어 이야~~ [내부링크]

#미드소마 #알리에스터 > 프롤로그 소가족 잃은 대니 > 스웨덴에! 가자고 정말 가는건가..? 원래 크리스천의 친구 5명은 남자들끼리 친구의 초대로 스웨덴에 가기로 했다. 여자들과 재미있게 놀것이다. 하지만 크..

데드 투 미 Dead to me (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han입니다. 오상의 미드는 데드 투 미입니다 최근 넷플릭스에 자신 온 드라마지만 시즌 하나하나 0이야기까지 자신 왔어요 미왕교루, 미드입니다. 회당 30~40분 정도로 짧은 편이지만, 이 의자 토..

새로운 네이버 모바첫앱 스마트렌즈(네이버 와~~ [내부링크]

4월 초에 네이버 앱 서비스가 바뀌었다. 보다 직감적이고 편하게 변했다.좌우로 눌러 한 손으로 동작하기도 쉽고, 사용자가 좋아하는 카테고리도 설정할 수 있다. 그런데 QR코드 스캔이 과꽃 이름 등을 모를 때 쓰..

위플레이 시청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도우미, 철미 광어입니다. 혹시 여러분은 위플레라는 TV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위플레이는 케이블 채널 Skydrama에서 매주 토요하나 night 방영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

새해운세, 사주, 궁합, 이름풀 볼께요 [내부링크]

새해 운세, 사주, 궁합, 이름 넣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그냥 점이라면 거기라고 하지만 아시아 경제 사이트 점괘는 공짜지만 꽤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물론, 여기도 좀 더 전문가..

인공위성 “난 볼까요 [내부링크]

하강상, 높이 떠서, 자신의 우주에 자신을 가지고 있으면 피할 수 없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지구 밖의 은하계와 태양으로부터 쏟아지는 높은 에너지를 가진 입자와 방사선을 총칭해 부르는 우주 방사선입니다. "..

여성암보험 추천 갑상선 볼께요 [내부링크]

여성암보험 추천 갑상선암 진단비가 중요한 이유 안녕~생명사,손해사 모두 회사를 직접 설계하여 가장 최상의 조건으로 찾아드리는 곽팀장입니다! > 어느새 11월 중순이 되었습니다.코스모스가 예쁘게 핀 골..

[영화관람] 램페이지 할내용이 없다. 드 !! [내부링크]

렘 페이지.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레이디 플레이어원을 보고 싶었는데, 아내 평생 하루 출장을 다녀왔기 때문에 와서 후가 찍은(?)렘 페이 지를 주저하지 말고 함께 보았습니다. 뭐 샌안드레아스와 같아요뭔가 계..

롤 시즌9 집공 이렐리아 미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9.08.08 KZ vs JAG에서 JAG 그레이스 선수가 미국 드라마에서 사용한 집중공격 일렐리아빌드입니다. > 자세히 보기:https://qwer.gg/builds/SY7O-cic4/Grace/Irelia/9.15KDA:0.6(2/5/1)분당 타격:223분당..

[하나·생할균형 경기지역추진단] #5_번아웃증후군 ~처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혜정입니다.오가의 매일은 번아웃 증후군에 관해 이렇게 말하려고 합니다.하루 끝 하나를 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얼른 밀려오는 허탈감에 힘든 일이 있죠?휴슈 우울한 느낌의 이유를 찾고도 무슨..

그다소음석증 원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피로는 간 때문"이라는 CF를 한번쯤 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혈액 속의 노폐물을 걸러 배출하는 역할도 하고 있으므로 피로가 풀리지 않으면 간의 건강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담석증의 원인도 간에서 찾을 수..

릴리슈슈의 모든 것 (All about Li 볼까요 [내부링크]

러브 레터로 잘 알려 진 이와이 슌지 감독, 각본의 2001년도 Japan영화이다. 오늘까지 총 3번 보고 내가 되어 마침내 아, 이런 이야기에 나랑 생각했다. 1번째 봤을 때는 대체 이게 무슨 이야기인가 싶고 더 중단..

미드 더 오에이(Th 와~~ [내부링크]

> 자오ー에ー(The OA)7년간 잃어버린 딸이 비밀을 안고 돌아오게 되고 5명의 낯선 사람들을 부르고 그녀가 경험한 특별한 경험을 들려주는 미스터리 시리즈 > IMDB 7.9로 둥근 토마토 76% > 미드 〈더 오에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