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8-6955의 등록된 링크

 57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갈치 꿈 해몽 먹는 꿈 잡는 꿈 사는 꿈 선물 받는 꿈 큰 갈치 꿈 갈치 태몽 꿈 [내부링크]

> 갈치 먹는 꿈, 꿈, 오랫동안 앓은 지병이 나쁘지 않아 병이 낫게 되고 한 가지 일이 잘 풀린다.갈치구이 먹는 꿈, 갈치조림 먹는 꿈, 현재 중인하나과 사업이 한창이다.낚시도 나쁘지 않고 그물로 갈치 잡는 꿈..

소음주운전 검거 일조 이후- 경찰 표창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TMI일 수도 있지만, 메시지나 댓글 등으로 음주운전 검거 다음 경과를 묻는 분이 몇 분 계시기 때문에 이렇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 > > 처음이다.채널 A방송 영상의 첫 https://youtu.be/gyfVb5yAw4U 2.MBN..

넷플릭스 좀비 미드 Z네이션 < Znation > 시즌 6 캔슬 & 리뷰 [내부링크]

Z Nation's fifth season finale will now serve as a series finale: Syfy has cancelled the long-running zombiedrama. The news was first announced by producer David Michael Latt. "We wanted to tell you..

넷플릭스 미드 루시퍼5 보고또보고 [내부링크]

사진의 출처는 루시퍼 5주연 배우 톰 엘리스 instar gram와레스리엥, 브렌트 instar gram에서 가져왔습니다. 사람마다 개인 개인마다 각각 다릅니다. 감안해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드라마 속에서 기억에 남는..

방탄소년단(BTS) 지민, 데뷔일 이후 1 휴가 하나일차 스케줄은 브이앱…‘내용하기도 입 아픈 근지너희대’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지민, 데뷔 1이후 1휴가 중 하나 1차의 스케줄은 부표 앱."말도 입이 아팠다 근지택대. 방탄 소년단(BTS)의 지민이 데뷔 후의 일장기 휴가를 1개 1개 차를 팬과 함께 보내고 훈훈한 마음을 높였습..

20022일 디스패치 방탄소년단 뉴욕 클리어링 방문 HD 포토 ("여기, NY의 성지가 댑니다"...방탄소년단, 뉴욕 클리어링 B.T.S) 봐봐요 [내부링크]

20022일 디스패치 방탄 소년단 뉴욕 클리어링 방문 HD사진("여기 NY의 성지가 켭니다".방탄소년단, 뉴욕 클리어링 B.T.S) - 본문 스크랩 후 저장 가능 본문 스크랩 방법 방탄소년단 / bts / 정국 / 전정국 / RM /..

펭수 요들송 가사 알프스에 꽃과 같은 스위스 아가씨, 펭수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하나0살 펭귄 펭수의 일상 좋네요 [내부링크]

《펜스와 함께 부르는 요들송 가사》 무한반복하면서 가사와 함께 불러보세요. 저 알프스에 꽃같은 스위스 처녀의 귀여운 목소리로 요드레히티의 발소리도 가볍게 산을 오르니 당신도 즐거워 음악을 하네~~~그녀..

방탄소년단 진 | The Daily Vox Review 'Message of Self Love is Perfectly Personified in Epiphany' 볼까요 [내부링크]

JOURNALISTS SHAAZIA EBRAHIM & FATIMA MOOSA FROM THE DAILY VOX WROTE HOW MESSAGE OF SELF-LOVE IS PROFOUND PERFECTLY PERS ONIED INEPHANY BY JIN. THE SONG WHICHICHE CODIED BOREMEME MASS. IN AN ANE SORE..

자동차가 스스로 지하주차장으로...자율 주차 시대 이야~~ [내부링크]

> 운전자 없이 차가 알아서 움직이는 자율주행차는 이제 낯선 존재다. 자율 주행 자동차를 움직이는 기술을 크게 2가지로 분류하면 운전자 대신 운전하는 기술인 자율 주행 기술과 운전자의 자리에 주차하는 자율..

소지섭 조은정 아나운서 나이 몸매 이쁜열애기中 확인 [내부링크]

개인적으로는 완전히 괜찮은 배우지만 후훗, 소간지 씨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뜨거운 관심이 쏠렸어요.그들의 데이트 현장 사진이 유출되자마자 상대에 대한 의문과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국한을 떠들썩하게 한..

[구글에드센스] 지급기준액 도달 PIN번호입력하고 애기드센스수익 받기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나회용기 전문, 포장용기 전문 쿡팩입니다.오핸시에서 쓴 구글 U어드센스의 수익을 지급하기 위한 절차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UAD 센스 수익을 제 통장으로 입금하기 위해서는 소정의 절차를 거..

펭수 정체? (김동준) 펭수 키 나이 체중 (사진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 (펜스는 수하일까? 소위 '펜-하'로 요즘 유행이 계속되고 있는 '펜스'에 대해 알고 싶어졌다.먼저 펜스 과인은 인적 사항에 대해 알아봐 주세요와 콰인. 첫 0살 키.2첫 0cm체중. 93-최초의 03직업.EBS스프광센..

꾸메지상스카이학습코칭 [발표토론] - 킹스스피치, 전문 아나운서와 다함게 하는 하나00퍼센트 교과연계 볼까요 [내부링크]

쿠메 지역 스카이 학습 코칭[발표 토론]-킹스 스피치 전문 아쟈싱 운서와 함께 하는 하나 00%, 교과 연계 > > 이미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상은 완전히 바뀌고 있습니다. 세계 유수의 대학들은 학생들이 얼마나 본인..

미드웨이 해전 영화 ~처럼 [내부링크]

> 미드웨이 영화를 봤어요. 진주만처럼 안 되는 Cheesy한 로맨스어를 섞어 또 이상한 할리우드 영화가 될까봐 걱정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파 1롯도우루을 영웅화시키기는 왜 심장을 가렵게 했지만(영웅은 영웅입..

넷플릭스 6개월 보고 추천하는 영화 5편!!! 이야~~ [내부링크]

한때 넷플릭스를 하루종일 정주행할 정도로 빠져서 진실한 영화나 드라마를 봤어요. 지금은 넷플릭스에서 유명해서 구경하는 것을 다 보았습니다.그래서!!본 영화 중에 추천하는 5가지 소개하고 드립니..

신기루 결혼, 예비신랑과 함께 특별 공연 선보인다 - 창업1보 볼께요 [내부링크]

창업 일보와 20첫 9-0첫-05첫 5:46 > [창업일보=이진영 기자] 개그맨이 신기루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신기루는 오후 5시 하나세 연상의 일반인 남자 친구와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 힐탑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방송때때로 및 재방송 이쪽서 확인하세요~ 콘서트큐시트 좋네요 [내부링크]

2020노래의 하나 콘서트가 1월 26하나에 설 특집에서 MBC에서 방송됩니다~※송가의 콘서트 안내※http://bit.ly/2020_Thankyou_SONGAIN_MBC MBC상암(상암)공개 홀에서 이 16하나로 송카잉 혼자 독주회 콘서트'감..

[ 넷플릭스 영화 ] 위험한 드라이브 - 인도판 분노의 질주 ??!! !! [내부링크]

#위험드라이브 - 인도판 분노의 질주?!! #영화위험드라이브 #넷플릭스위험드라이브 > 앞으로 나아가&정보&내용:https://www.netflix.com/kr/title/8쵸쯔쵸쯔 899첫 2 위 함.한 드라이브 20하나 9하나 5세 관람..

김주하 아본인운서 본인이 성형전 이혼 전남편 강필구 직업 !! [내부링크]

'나쁘지 않다 성형 전 이혼한 전 남편 강필구 직업' > 8시 뉴스 도중 복통으로 뉴스를 중단하게 된 김주하 아나운서는 걱정이 태산입니다. 다행히 제 1부터는 다시 정상적으로 뉴스를 진행 방안이라고 합니다. 한..

IT자격증 종류 - 분야별 총정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돌입니다.방학기간에 문의를 많이 해주는 것 중에서 제가 바로 자격증입니다. 특히 예전에는 IT분야 전공(곰곤, SW학과, 전산, 정보통신 등)으로 문의하는 사람이 한정되어 있었으나 요즘은 기계, 전..

190814 BTS Live : 제가 왔어요 - 방탄소년단 지민⑦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s://twitter.com/mid의 저녁_gif/status/하나하나 6개 6개 2개 27490252800https://twitter.com/mid의 저녁_gif/status/하나하나 6개 620445923356672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방탄소년단 진•BTS JIN Whales For Jin project on twitter 봅시다 [내부링크]

Today jin stans have a project on twitter for jin and its called the whales for jin.All you have to do is to draw a whale or even post a picture of a whale and put the hashtag#WhalesForJin.Many army..

넷플릭스 공포/호러영화 더 템플 (TEMPLE), 약스포 포함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또한 템플/TEMPLE20하나 7년/청불/하나 시간 하나 8분 을 줄이기 전에 쓴 넷플릭스 콘텐츠 리뷰 공포 콘텐츠를 나쁘지 않게 잘 찾아 보는 편인데(공포 영화는 제외)김에 리뷰도 한번 적어 볼까 쓴 포..

윤창호 문제 뭐기에? 카투사 복무 중 소리주운전 차량에 뇌사 볼까요 [내부링크]

> > 윤 마사히로(윤장호), 문재인(뭉・지에)이 종업원이 스포트 라이트를 받고 있다. 온라인 사전 과인 무우이키에 따르면 윤창호 씨는 2018년 9월 25일 군 복무(카투사 미국 2사단 지묘은데 소속)중 부산 해운대..

[주스토리드라마] 2하나 영토파-케이블-종편 주스토리드라마 편성표-시청률 순위-후속드라마는? 대박 [내부링크]

2일 쥬이에키도라마의 표와 23일 24일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편성표 기준 주말드라마 목록은 앞으로와 같다. 시청률은 2월 231(토)241(1), 닐슨 코리아 기준. 지면파 주요 스토리 > 한 편..

미드소마 , Midsommar , 20일9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 소마, Midsommar, 20일 9 아리에 스타의 유전을 인상 깊게 보고 미드 소마 공개합니다. 길어서 조금 기대했습니다.기대하면 실망이 크니까... 스포일러가 없다고 해서 기대 떨어뜨려. 근데 되게 신선하..

BTS <방탄소년단> 정국 타투 ARMY와 J의 뜻/애처럼 순수한 방탄소년단 봐봐요 [내부링크]

1>정국 타투의 진실은?https://youtu.be/unvyCxG_lZM 정국의 열애설로 며칠째 한국이 시끄럽게 떠들었다. 우리만 그랬을까. 아마 해외도 그렇지 않았을까. 합니다. 안티들이 의도한 행동입니다. 라는 말도 있었습..

송가인 꿀팽이앰플, 자민경 90 프로폴리스 앰플 항산화보습관리 끝! 와~~ [내부링크]

그럼 민경 90프로 폴리스 앰플#송인 앰플#쿨펭이앙풀#항산화 보습 앰플 > 요즘 가장 핫한 인물은 바로 송가인 님이 아닌가 싶습니다.양가 부모도 얼마나 좋아하는지:-)남녀노소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인지도를..

[넷플릭스] 킹덤 시즌2가 3월에 공개되는군요. ~~ [내부링크]

https://youtu.be/OA-WjX-qohk > 한국-한 좀비 드라마 킹덤, 지난 시즌 처음 재밌게 봤나? 하는 부분에서 끝 아니어서 다소움시ー증이 매우 궁금했지만 2020년 3월 공개하네요. 정말 기대됩니다.

[분유알레르기] 완모아기 HA분유(완전가수분해)먹이기 ~~ [내부링크]

1째 스트레스로 실패한 모유 수유!둘째는 백하나까지 마시라고 소견했지만 백 하나쯤 병원에서 받은 앱솔루트 명작을 먹였더니 온몸에 발진과 구토.(베크 하나 정, 기내에서 수유가 불편하고 목 하나 시는 괜찮았..

재미있게 봤던 넷플릭스 미드 추천 리스트 ?? [내부링크]

정주행도 운동이라는 소문이 생길 정도로 넷플릭스 폐인이 많다. > 정말 한번 제대로 의견이 나오면 날이 저물는지 밤새도록 볼 수 있다는 넷플릭스. 그래서 내가 지금까지 재미있게 봤던 넷플릭스 드라마를 소개..

서울소음주운전변호사 소음주뺑소니 강력한 형사처분을 받을 수 있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서울 sound의 주운전 변호사, 교통 범죄 문제, 형사 전문 조용채 변호사입니다. 뉴스에서도 자주 보도되는 사실과 함께 SUnd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내고도 사고 수습 없이 현장에서 도주했다가 뺑소니 혐의로..

LG U+ IPTV:: (빡침주의) 요즘은 IPTV로도 넷플릭스 본다면서요? 유플러스티비 우퍼 사용자의 한탄..유플러스티비 넷플릭스, 요즘 엘지는 전자고 통신이고 과인에게 왜이래.. ~처럼 [내부링크]

요즘에 TV광고에 보니 ~ IPTV 최초의 넷플릭스 서비스! 라고 광고를 많이 보셨을 것 같습니다. 정두정~이 내용도 많이 봅니다. 저희 집은 몇년째인지 모를 정도로 유플러스 티비를 보고 있어요. > > 게다가 인터넷..

자율주행 자동차의 두 얼굴, 영화 로건, 마이당신리티 리포트에 그려진 두 가지 시선 이야… [내부링크]

> 반면 자율주행 자동차 운영 비법은 현재의 모빌리티와는 전혀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먼저 기정사실화돼 필요한 연구와 개발이 진행되고 있지만 일반 대중에게는 여전히 생소할 것이다. #..

제주도 가면 꼭 가봐야할 피자 맛집 개그맨 낙지 윤석주의 #윤스타피자앤파스타 이야… [내부링크]

#제주하도리맛집 #윤스타피자&파스타 #제주도피자맛집 #제주윤석주피자 #제주도피자 작년제주도여행갔던 김에서울트렉퍼스트라이딩때만난 개그맨 윤석주 형이 운영하는 윤스타피자&파스타에 가기로했다시간에 맞춰..

영화 [미드웨이] 미드웨이 해전의 승리를 이끈 그들이 있었다. 볼께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극장 그와은람쟈크으로 예상한 영화<미드웨이>를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서 앞서고 관람할 수 있었다.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등의 재난 블록 버스터 영화를 연출한 '..

Urea (요소수) 온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하나)요소 수 보관 온도에 따른 소산염 알칼리도 변화량 분석-분석 조건:AUS40(산업용), 각 온도(상온, 40, 50, 70, 하나 00) -->-요소 수 보관 온도 상승/보관 기간이 항시오날스록 요소 수가 가수 분해..

초소리파센서로 자율주행자동차를 만들어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피트엔젤입니다.이번에는 초sound파 센서의 거리 측정에서 자동차가 1개 정도 거리에 도달한 경우, 달리던 자동차가 우회 칠로 자율 주행하도록 하겠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자율주행이 가능하도..

갑상선암, 갑상선 질환 여 와~~ [내부링크]

> 오메 오치에 스카이 40대 이상 여성들이 갑상선 암에 걸리기 쉽다고 합니다 그것도 남자보다 5배, 나.호크스내가 ..........딱.우하 > > 옷 니다치용 국민 건강 보험, 일산 병원 외과 교수는 "20일 4년부터 언론..

후방추돌사건 보험처리 성남/ 확인 [내부링크]

후방추돌 사건 보험처리, 성남/분당자동차 사건 교통비 지급 > > > 안녕하세요. KB손해보험에서 우수정비회사로 지정된 VIP자동차공업사입니다. > 유선상 예약 후 오셨습니다. 유선상 후, 사고처리 과정을 추가한..

넷플릭스 위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치 토스 정답=요즘 정답은 아래 정답 공유방에 있습니다.토스 행운 퀴즈, 캐시 슬라이드, ok 캐시백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에어드롭 정보가 많으니 꼭 참가해서 벌어보세요.텔그렘 공유방 h 텔레그램..

고열을 동반 ~~ [내부링크]

활동량과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철에는 감기과 기관지염과 같은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쉬운데요.만약 목의 통증과 고열이 동시에 과민해지면 목감기가 아니라 편도선염일 수도 있습니다.편도선은 목 안쪽 좌우에..

김민아 기상캐스터 아과인운서 ~~ [내부링크]

> > > >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는 유튜브 '워크맨'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적이고 조용한 이미지의 아과인 은서와는 다른 발랄한 모습을 보이며 이름을 알리고 있네요. '오가의 매일'은 김민아..

자연친화적 생태연못과 놀이터에서 짱이네 [내부링크]

> 시민들의 휴식과 여가 활용 공간, 체력 증진 재공을 위해 전국 최초의 복합 스포츠, 문화 공간인 #화산 스포츠 공원을 소개합니다.저는 지난주 이스트리 딸 내미와 손녀, 아들과 함께 화산 스포츠 공원을 방문했..

2.07 스타크 이야~~ [내부링크]

> 잘하는 방법은 초보부터 능숙하기까지 모든 스타 유저에게 공통된 관심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 중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람은 초보자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플레이어의 실력이 상승하는 과정은 앞으로와..

벌레나쁘지않아오는 이야~~ [내부링크]

금하나의 꿈은 예전에 꾼 벌레에 관한 꿈이었다.한동안 거의 하나 상의 같은 연애를 하고 내 공부를 하고 나 맛있는 것을 먹고 나 하나하고 나 따위 등 하루 3병 정도 꿈을 봐도 없는 팩트는 꿈이 아니고, 금, 해..

재탕 삼탕해도 볼만한 넷 ~~ [내부링크]

최근 넷플릭스가 있기 전까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가 가장 큰 공을 세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역할만 하고 스스로 드라마, 영화 등을 제작하면서 넷플릭스를 구독해야 하는 이유가 늘 그랬기 때문..

홈택스에서 연스토리정산 하는 법 봐봐요 [내부링크]

> 홈택스에서 연말정산 방법(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자동계산) 만나서 반갑습니다, 꼭 따님입니다. 김 1은 '첫 3월의 보너스'로 불린다.불린...? 연내용 정산 처리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예를 들어 시과인을 모..

고지혈증 증상, 어 봐봐요 [내부링크]

> 동물성 기름을 많이 먹고 단맛을 자주 즐기는 경우는 혈액 속에 지질이 거의 매일 나쁘지 않게 바릅니다. 혈액 중에 중성 지방이 나쁘지 않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오르는 거죠, 이것을 이상 지질 혈증이라고 합니..

연말 소리주운전 집중단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판교렌터카오토비즈플랜 모두 즐거운 한해 이야기 하고 계신가요?? 잔치 이야기가 되니 요즘 술자리가 점점 많아지죠.연회 회식이 많아져서 점점 대리를 부르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성인영어 미드 모던패밀리 대 정보 [내부링크]

> > 오랜만에 돌아온 하톡시네마 가끔이다! 해커스잉강 블로그에 들러주시는 모든 분들이 하톡시네마를 그리워하셨을 것입니다.저도 돌아오기를 오래 기다렸어요.그럼 지난 번 안부는 차치하고 바로 무료 레벨..

타 진료과와의 다학적 접근으로 치료! !! [내부링크]

> 생할습관의 서구화, 흡연, 수명연장에 의해 스토리 초혈관질환 발병률이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토리 초혈관 질환은 조기에 진단되어야 치료가 가능합니다. > 심장의 혈관과 대동맥, 대정맥을 제외한 우리..

초소형 위성 이야… [내부링크]

고객님 어느 위성을 주문하시겠습니까?"크기는 하나 유닛 정도로 피코 새틀라이트면 충분할 것 같아요. 다음달 결혼기념일에 발사되었으면 합니다. 고도는 500킬로의 저궤도에 넣어 주세요. 모스부호는 '사랑해요..

넷플릭스 프리미엄 / 기어 ?? [내부링크]

넷플릭스 프리미엄/기어 핏 2프로 불량의 마을 as자신 무엇을 쓰고 싶지만... 자기도 힘드니까.. 회사다니면서.. 블로그 하는게 처녀 자신 힘들어요.. 자기도 놀아야하고 자야하고공부도 넷플릭스에 대해. 마케팅..

롤 시즌8 잔본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블로거 할밀크임.오항시는 전통적인 하나티아 서폿 챔피언이죠? 모든 스킬셋이 딜러의 보호에 최적화하고 있어 요즘 프로 경기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솔 렌에서 서포트 승률 하나 정도, 챔..

퀀텀 인공위성 발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 2월 2일은 퀀텀 인공 위성 발사가 열립니다 https://kryptocal.com/event/5998/qtum-(qtum)-satellite-node-launch%20%EC%B6%94%EC%B2%9C%202%20%EB%B9%84%EC%B6%94%EC%B2%9C%200 이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퀀텀..

어린이정남 개그맨 최효종과 함게하는 청렴토크콘서 !! [내부링크]

> 오늘은 저희 개그맨이 인기 개그맨 최효정 씨와 함께 진행 중인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까요?최효정 씨는 개그콘서트, 애기정남 등의 인기 코너에서 지적인 개그로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www.comedical.c..

전투기 타는 꿈 : 봅시다 [내부링크]

> 전투기에 관한 꿈비행기가 자신에게 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투기에 오르는 꿈, 자신이 소속된 곳에서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되는 꿈 재물을 오쏘 고 자신의 명예의 지위가 올라가다 ..

광주컴퓨터학원 :: 배울 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멘토 우리입니다 최신 취업입니다. 뭐든지 이것저것 준비를 위해 자격증 준비를 하는 분들 너무 많아요! 특히 나쁘지 않은 컴퓨터 자격증의 경우 어떤 분야에 취업을 준비했는지도 되는 기본 자격이기..

이번 주스토리 뭐하지? 좋구만 [내부링크]

#메인스토리에뭐하지 #넷플릭스 #하이틴 이번주스토리뭐할까?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안녕하세요?금하나은 하이틴 무비 추천을 하려고 해요! 넷플릭스는 다양한 고전 하이틴 뿐만 아니라 넥플릭스 오리지널 시..

손목터널증후군, 증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한산 그렇듯, 현대인들이 흔히 겪는 병의 하과인인 손목터널증후군에 대해 들어보려고 합니다.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 키보드를 두드리는 샐러리맨·가과인, 스마트폰을 즐겨 쓰는 사람이라면 잘 걸리는 병이..

넷플릭스 <위쳐>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위처>가 마침내 세상에 등장하면서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를 기다리던 시청자들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혹은 '슈퍼맨' 헨리 카빌의 연기 변신을 기대했을 것입니..

20190806 - the OA !! [내부링크]

> 아 잠결에 가만히 본게 저 글이고 정말 딥했던 넷플릭스에서 꼭 보라고 영업하는건 두가지밖에 없다.기묘한 스토리와 the OA. 특히 the OA는 과인은 올 시즌 투 과인이면서 보기도 하고. 16년도부터 존 보항죠은..

인천백내장수술비용 부뒤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비용 부담이 아닌 새로운 시작에! 나이 드신 분들이 세월 참 빠르다, 너희도 내 나이가 되어봐! 이런 스토리울 정말 많이 하셨는데 저도 어느 정도 나이가 들어 보니 그 스 토리이 이해가 될 만큼 20..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 노 이야~~ [내부링크]

드라마를 나쁘게 하지 않는 대박이 돌아왔습니다. 네이버 tv캐스트를 보다가 이민호와 케이팝 스타가 만나면? 제목이 있어서 뭐야? 하고 들어가 봤는데요.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이 민호가 음악 부른 적이 있는데..

이노스 TV구매(넷플릭스 4K WIFI HDR 티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tv,#방송,#이노스,#이노스 tv,#중소 중소 기업 tv,#ledtv,#uhd#uhdtv,#스마트 tv,#32인치 tv,#40인치 tv,#43인치 tv,#50인치 tv,#55인치 tv,#65인치 텔레비전,#75인치 텔레비전,#86인치 tv,#넷플릭스,#유튜브,#lg..

정상안압 녹내장 이야… [내부링크]

정상 안압 녹내장 원인 및 치료 > 정상 안압 녹내장은 환자의 안압이 정상 범위 내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신경에 지속적인 녹내장성 손상이 진행되는 경우를 스토리합니다.저 안압녹내장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녹내장 황반변성 조기 발견 위해 안저검사 이야… [내부링크]

> 40세 이상은 첫 해에 한번은 정기적으로 검사 받아야 돈 안과 병원 유영철 센터장"디지털 영상 기기 사용의 증가에 눈의 건강 관리가 중요"현대 건강 신문], 녹내장 등 주요 망막 질환을 조기 발견하기 위해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