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9-6955의 등록된 링크

 57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백내장수술방법 진행도에 따라 달라져요! [내부링크]

> 원하는 결과를 기대하기는 그렇게 쉽지 않아요.좋아하는 위치에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해야 하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하지만 귀찮다는 이유로 명해도 늦지 않을 것 같다는 여러 사유로 인해 뭔..

벤큐 27인치 모니터 EW277HDR 아이케어 무결점 구입 후기 [내부링크]

내가 구입한 렉은 27인치 모니터 완전 미만용으로.. 아래 링크에 있는 제품이다. 얼핏 보면 오이케 모니터와 함께 설치하는 것은 전혀 이상하지 않았다. 그런데 제품을 받고 조립을 해보니 그 사진에 있는 것은 모..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역사 드라마 [내부링크]

> 오노 씨는 내가 별로 보지 않는 역사 드라마를 개인적인 취향이 모던한 의상을 입고, 자신이 오는 작품을 좋아하며, 역사물은 이상하게 잘 보지 않는다.아래 글은 멤버들이 쓴 역사 드라마 목록이다.모드 넷플릭..

겨울방학동안 컴퓨터자격증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덱클 선생님입니다.오거든의 매일 겨울 방학 동안 컴퓨터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그럼, 저의 한가지, 최근 부터 설명을 시작하겠으니 집중해서 필독! > 목표본인의목적이없..

China 행의면허 신청을 위한 의사면허증, 전문의자격증,학위증명서, China어번역공증대행, China대사관영사인증대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초중국어역 행정사 엄은숙이다.최근 중국에서 의료행위를 하기 위해 "외국 의사 단기행 통과증"의 신청에 필요한 서류의 중국어 번역 공증 및 중국대사관 영사인증 대행업무 의뢰가 평소와 같이 신청..

전참시 송가인, 제로스트리트 패딩점퍼, 송가인패딩 [내부링크]

1월 4일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가수 송 카인님이 제로 파업리터의 포포잉토우, 패딩 점퍼를 착용하셨습니다. 상품 정보의 표시 http://www.zerostree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51&cate_no=45..

맥심, 고속 자율주행 차량용 초소형 라이더 IC 3종 출시 [내부링크]

> 맥심 LiDAR IC 3종. 출처: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프로덕트 코리아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시장을 선도하는 맥심 잉타ー그레이티도우 코리아(대표 치에홍 정)이 고속 자율 주행을 실현할 수 있는 라이더(LiDAR..

(실제환자) 담석증에 좋은 sound식 추천 매실스틱 매실액기스 (.농사왕김기명) [내부링크]

매실 엑기스 40포 하나 9,800우오은도우이속쥬은에 좋은 소음식 추천!. 농사왕 김기명 이웃 사람들은 다 아시겠지만 올해 저는 후석증 표결을 받았죠. 부대에 돌이 실리고 있는 것!, 올해 상반기에 수술하고..

BTS_REVIEW 숨겨진 명곡: House of Cards (화양연화 pt.2/화양연화 YOUNG FOREVER) [내부링크]

20일 8년 새해 1문은 방탄 소년단 sound악에 관한 문장에서 시작된다고 한다.방탄소년단의 히트곡도 좋지만 숨겨진 좋은 music은 너무 많다.그 중, 자기 자신을 소개한다.그것은 화양연화 앨범 수록곡 House of Ca..

2020년부터 개봉되는 마블 히어로 페이즈4 시리즈 개봉 계획 영화 라인업 6편 볼까요 [내부링크]

겨울 왕국이 개봉일 01후에 760만명의 관객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내가 아내 sound생각한 전작의 절반만 관객 수가 들어도 성공한 편 1라고 생각했지만<겨울 왕국 한>의 흥행 기록 속도를 넘어 어쩌면 2번째로 만..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작정 좋구만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겪고 있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결정체인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s) 개발이 주요 동인이었던 자율주행자동차 기술의 개발은 과거부터 지속적으..

2020. 2. 6. 선고 sound주운전 및 무면허 전력/ 다시 sound주운전 단속되어 구공판 재판 회부/ 법원 벌금 1,300만원 선고사례 좋네요 [내부링크]

실제 진행 사례를 알려주는 법무법인이 뒤다. 당 1소개하는 음주 운전의 재판 사례는 음주 운전 2회 및 무면허 운전 2회로 재판을 받은 사례이다. > 자세한 경위를 알아보겠습니다. > 경기도에 사는 50대 직장..

BTS, 그들이 전 세계의 팬들과 만자신는 거짓없이 비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기획/제작: 스쿨 잼 온음 참고자료: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 계정 네이버 TV>SBS뉴스>사우디 자수된 보라색...네이버 TV>뉴스는 YTN>사우디 물들인 BTS...K팝 중동 진출 본격화, 나쁘지 않..

개그맨 김경진, 모델 전수민 6월 결혼한다네요~ 대박 [내부링크]

모델 전수민이 개그맨 김경진과 결혼해요. > 두 사람은 6월 강남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대요!소견보다 외의 조합이니까 알고 싶었는데, 김경진의 고향, 지인의 엘 제이의 소개로 만자 신 friend에서 지내고..

SF소설추천 - 과인는 슈뢰딩거의 고양이로소입니다 <원종우> - 누구과인 읽기 좋은 과학책 좋은정보 [내부링크]

> 죽은 것과 동시에 살아있는 고양이 슈뢰딩거의 고양이 양자역학의 불안정성을 증명하려고 했던 문제를 검토 중이군요.아마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거예요.책 제목만으로도 과학책의 느낌을 계속 보여주고 있..

'분노의 질주' 좀비차, CG이지만 실감과인는 이유는 자율주행 덕분? ~처럼 [내부링크]

> 나쁘지는 않은 이 영화의 몇 장면을 보면서, 제 자신에게 저런 질문을 던집니다. 아무리 엄청난 튜닝을 해도 물리적으로 저게 가능하냐는 겁니다. 그런데 8편 #익스트림에는 나쁘지 않은 그런 시니컬한 질문에..

sound주운전 불구속구공판 의미와 대처는? 봅시다 [내부링크]

음주운전 불구속 기소판의 의의와 대처는? >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야기는 어떻게보면 별거아니게 들리는 이야기지만 많은 의의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무식하면 어떤 정보를 봐도 알 수..

브레이킹 배드 정주행 | 넷플릭스 띵작 추천 Breaking Bad 봅시다 [내부링크]

네플을 보기 시작한지 꽤 됐어. 정스토리 많은 시리즈와 영화를 봤다. 적어도 내 주위 사람들 누구보다 많이 봤다고 자부한다. 하지만 수많은 시리즈 가운데 정주행을 마친 시리즈는 손에 꼽는다. 외국 드라마는..

넷플릭스 빅뱅이론 시즌2~4 어디갔오? 넷플릭스고객센터에 문의해봄 (이제자신옴!)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너무 재밌게 시청하고 있어 넷플릭스 빅뱅이론 > 재미있는 에피소드 또 보고싶어서 찾아보니까...! > 두둥!시즌 2~4 사라지고 갑자기?!!! 레더네이드의 어머니나 페니랑 술 마시는 거 또 보고 싶대!! 최유아..

미드소마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대한민국과 미국인의 다른 점은 대중문화에서 보듯 찌개를 먹을 때 같이 먹지만 미국인은 자기 소식품은 자기만 먹는 개인주의가 강하다. 더러운 공중화장실에도 변기 커버가 갖춰져 있을 만..

1뽄의 사례로 알아보는 자율주행 자동차 의문 시 보상은 어떻게?(손해배상 부담계획) 대박이네 [내부링크]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씨 사고에도 자신 있는 날씨이기 때문에 각별한 안전 운전이 필요하겠는데요.금하나은행 자동차 사고 관련 포스터를 준비했습니다.자주 화제가 되어 있는 자율 주행 차와 자율 주행 차가..

팽수 정체 얼굴 달력 다이어리 굿즈 배경화면 인형 명언 실물 짤 판매처 ebs 김동준 자이언트 유투브 !! [내부링크]

ebs 팽수 정체 얼굴 달력 다이어리 굿즈 배경화면 인형 명언 실물 교판매처 팽수에게 모두 알아보세요^* 목차ebs 팽수 정체ebs 팽수 다이어리ebs 팽수 달력 판매원ebs 팽수 배경화면ebs 팽수 인형ebs..

[Netflix_넷플릭스] UI/UX가 완벽한 어플 ?? [내부링크]

아직 상당수의 앱을 임금 인상, 문어는 없지만, 1개월 무료 이벤트 때문에 쓰고 봤는데 정말 저한테는 UI/UX가 완벽한 앱입니다. > 넷플릭스 앱을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이 나옵니다.내가 진짜 3개월 동안 쓰고 있..

펭수 하나00만 라이브 :: 구독자 아이칭은 펭클럽으로 헤헷,,, 좋구만 [내부링크]

종종 오는 불고기를 ぺ거리며 또 즐거움을 찾고 있다고나 할까. 뭐든지 귀여운건 정말 좋은거야. 최 아이 펜스가 첫 00만 찍어 골드 펭귄이 된 펜스 축하하고 갸그우ー망팍지송 진행 아래 최초의 00만 기념 라이..

BTS방탄소년단 제이홉 오피셜 트위터 - 호비생일ㅊㅋ ~~ [내부링크]

드디어 멤버들에게 팬이 되어 Sound로 맞이하는 최애 멤버 최애홉 씨의 생일이 찾아왔다.ᅲᅲᅲᅲᅲᅲᅲ그리고 최애홉 형 생일 일찍 생일》 동영상과 함께 축하해주는 공식 트위터도 소장 완료 ⇒방탄소년단 #BT..

폭스바겐 티구안 안드로이드 올인원 내비게이션 V9 미러링 태블릿PC 기능 유튜브 티맵 영화 감상 후석 모니터 연동 어린이자신비 칼트윈 스미스 클럽 공식 대리점 카갤러리 수입차 전문점 이.. [내부링크]

차종:폴크스바겐의 티구안 작업 스토리:안드로이드 올인원 내비게이션 V9 > 안녕하세요, 강북구 어린이 자신 비컬 트윈스미스클럽 공식 대리점 카갤러리 인방가운 폭스바겐 티구안이 방문하셨습니다.오랫동안 사용..

[니팅바이앤 3rd]/38cm 자이언트 펭수 뜨기 함뜨 /무료도안/펭수 인형 봐봐요 [내부링크]

> 얼마 전에 예고했던 펜스가 돌아왔습니다.~목장 항상 그랬듯이 인형펜스의 짧은 짜기가 힘들어질 준비가 되어있죠? 펜스를 짜는것보다 안만드는 처음이 예삿일이 아니네요. 몇일동안 컴퓨터 앞에 앉아서 작..

[경기혁신센터] 제3회 4차산업혁명 아이디어 공모전 참가팀 모집 좋구만 [내부링크]

경기 대학교, 경복 대학, 단국대 경기의 창조 경제 혁신 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3회 4차 산업 혁명 아이 디어 공모전 참가 팀을 모집합니다. 자세한 스토리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이번 대회에 참가 자격..

sound주운전3진아웃 설연휴라도 경각심을! 볼께요 [내부링크]

> > 저의 하나부터 드디어 설 연휴가 시작되는군요. 특히 직장인 분들은 오랜만의 휴일이었기 때문에 굉장히 기대를 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고향에 돌아가고, 친구도 만 본인으로 멀리 살고 있던 소..

지루한 거 1절 못버티는 사람의 넷플릭스 추천리스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음......집안의 지루해서 쓰는 넷플릭스 드라마/영화 개인적인 감상..ᄏᄏ 일단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쓰기 전에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고감을 절대 보지 않는 성격.4-50분만 주고도 슬슬 질려서.... 그래서 짧은 시..

[Cruise] 자율주행차 산업 8조 달러 가치 평가하는 GM Cruise 짱이네 [내부링크]

> GM의 자동 운전 업체인 Cruise에 따르면 세계의 자동 운전 자동차 산업은 8조 달러의 시장 기회다. Dan Amman, GM의 자율 주행 기업 최고 경영자(CEO)는 잠재적으로 5조 달러 규모의 Uber와 Lyft등 기존 업체..

방탄소년단(BTS), V앱(V LIVE+)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in Saudi Arabia(사우디아라비아) 생중계/실때때로/라이브 ~처럼 [내부링크]

어젯밤 인천공항에서 사우디로 밤비행기를 타고 출발한 방탄소년단. 사우디아라비아가수로는 최초로 사우디의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퍼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King Fahd International Stadium)에서 공연!!! >..

미국 증시 : 넷플릭스 주가의 모멘텀은 언제쯤? 대박이네 [내부링크]

미쿡 주식에 처음 들어왔을 때 가장 사고 싶었던 주식은 넷플릭스였다. 주가가 고평가 됐는지 저평가 됐는지를 짐작한 인물로 실제로 넷플릭스를 프리미엄 요금제로 구독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에 대해 와! 대박..

CES 2020 리뷰 - 자율주행 자동차와 퀴비(QUIBI)에 주방금라 봐봐요 [내부링크]

> CES 2020요약 정리 디지털 전환의 시대, CES 2020에서 읽는 2020 IT트렌드 20의 하나하나년 올림픽 이키 아이패드 발매 후, 가전에서 다양한 변화가 일본어, 자신이 시작된다. 2020년 주목해야 할 기술 트..

미드소마 스포, 미드소마 얘기, 미드소마 결얘기 : 내가 약 빤거 같은 느낌이 드는 영화. ?? [내부링크]

#미드소마스포 #미드소마호러영화 #스릴러영화주의: 여기는 꿈과 스포일러가 가득한 곳입니다. > 미드소마이멀 플로렌스 ピ: 대니 역 잭 레이그 대: 크리스티안 역 월 폴터:..

어메리카 이스타 비자 신청비결 ESTA 비용 과 발급 기간에 대한 가이드! 이야… [내부링크]

미국 비이민 비자, 이민 비자 관련 컨설팅을 하고 있는 우리 밝은 비자입니다. 미국비자에 대한 거절과 성공후기를 공유하며 지원자분들에 대한 조건상담을 무료로 안내하고 있습니다.당일 안내드릴 것은 미국 방..

경남제약 마시는 레모본인 [BTS 레모본인 드링크] 확인 [내부링크]

> 레모나티은케ー스 구입 때와 마찬가지로 부천 상동 홈 플러스 3층 세붕우에루약파하는 업체로부터 구입했다.약국에서는 이를 2갑 사서 가지고 오는데 어깨가 맞냐고, 이는 원래 이렇게 무겁죠?소견도 못한 무게..

자율주행자동차상용화는 과연,진행될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 얼마 전에 TV 광고를 봤는데 자동차 광고였어요.그런데 최근 자동차 기술이 점점 진화하고 운전수가 운전하지 않아도 자동차가 함부로 구르는 기능이 탑재되고 있는 광고가 자신 있어요?정 이야기 과학 기술의..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이용(feat. 탈퇴, 정보 삭제) 짱이네 [내부링크]

> YOSUnd 주변의 지인을 보면 집집마다 넷플릭스 계정은 가지고 있는 것 같다.넷플릭스가 대한민국에서의 서비스 개시한 것도 거의 4년경?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미국에서는 젊은이들이 이 플랫폼에서..

일00세 시대, 건강한 생할은 동맥경화 관리부터 ?? [내부링크]

동맥경화란 스토리덱에서 동맥이 경화되고 굳어지는 것을 말한다. 혈관에도 근육층이 있는데 이를 중막이라고 할 것이다. 중막이 과인이 더해지면서 퇴화성 화천이 생겨 탄력이 줄고 단단해지는 것을 동맥경화라고..

1상] 키토제닉 다이어트 재시작, 고지저탄, LCHF, 저탄수고지방 ~~ [내부링크]

20하나 5년 결혼 후 매 한가지 저녁 찾아 먹던 야식과.. 회사를 다니면서 목 부림을 쳤기 때문에 한개 5~하나 7킬로 가까이 살이 쪄서 sound, 허리 디스크+손가락 통증으로 시달리다가"지방의 누명"이라는 프로를..

‘백두산’ 화산 폭발에 대처 정보 [내부링크]

> 북한 인민무력부 소속 군인과 한국 EOD(폭발물처리반) 대위는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재난에 어떻게 손을 잡을까. 하나 91에 개봉되는 영화'백두산'은 남북 합작으로 백두산 화산 폭발에 대처하는 야키울 다..

넷플릭스 <위쳐(The Witc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일을 저질렀군요. 게니스 소설 원작으로 한 미드 "위처"시즌 중의 스토리입니다. 간단한 뒷말만 먼저 하자면 왕좌의 게입니다. 다음에 재밌게 봤네요. 이번 넷플릭스 <위처(The Witcher)>는..

미드웨이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웨이 영화는 극장 예고편에서 알았어요. 어릴 때 진주만을 봤는데 그때 꽤 지루하고 다시 말이 없었다고 기억하던 탈라 미드 웨이도 좀 볼까 이야긴가 감정이 있었지만 재밌다는 주위의 이야기를 듣고 보기로..

오창 삼성연합의원, 축농증 부비 봅시다 [내부링크]

무려 내가 축농증. 부비강염도 다 걸렸다 축농증은 코가 막히거나 누런 콧물이 나오지 않으면 축농증이라고 소견했기 때문에 코가 막히지 않고 흐르는 콧물이 목으로 넘어가는 증상만 있던 저에게는 부비강염에 걸..

혈관 겨울철 혈관에 대해 겨울철 혈관 관리 예방 노하 봅시다 [내부링크]

보험을 조사하는 사람들의 한성호 팀장입니다.^^ 안녕하세요~ 첫 7년도에 비하면 추위는 적지만 그렇게도 겨울이니까 서서히 영하를 유지하고 있는 날씨 이프니다니다.그래서 당일은 겨울철에 유의해서 조..

넷플릭스 에러 ui-800-3 오류코드 하나번째가 아 이야… [내부링크]

그저께 밤에 넷플릭스 보려고 쿄쯔도만 웬 에러 코드 ui-800-3과 몇초 후에 다시 시도합니다.이런 스토리도 있었어.넷플릭스 이외의 것은 정스토리다.잘도 타들어 가긴 했다.유플러스니까 바로 리모컨으로 메뉴를..

China 및 해외에서 리니지 확인 [내부링크]

리니지 리마스터의 열기가 심상치 않아 리니지M에 가면 도둑맞은 내 지갑이 이제 적금까지 깨질 판인지. ツ 쯔쯔후루토막 올 리마스터! 한국의 온라인 게임 붐을 일으킨 게임, 안타깝게도 해외에서는 플레이할 수..

둘째이다신/이다신초기/입덧먹덧/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 12월 괌 여행을 다녀온 뒤 생리를 하지 않고 가슴이 나쁘지 않지 않고 혹시시 나쁘지 않은 마음을 테스트기를 했습니다.원래 생리불순이라 몇번 테스트에 실망 아닌 실망을 한적이 많아서 이번에도 그냥 편..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좋네요 [내부링크]

특별히 외상은 없으며, 손목 통증과 손가락에 마비가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초기에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서서히 통증이 악화되어 숟가락을 들거나 버스 손잡이를 잡는 등의 일상생활에도 불편을 느낍니..

가장 효과적인 효도 "송가인(Son 좋은정보 [내부링크]

인기가 많다...라는 말로는 설명이 부족한 송가인의 첫 번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상(。)에 시작됐지만, 그야말로 시작과 동시에 끝. 전량 전석 매진 순수... > 과인후나 콘서트 때도 그랬지만 어른들이 원하는..

넷플릭스, 사용자 신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Netflix)가 이용자의 신체 활동을 추적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엔가젯과 더 바지 등 외신에 따르면, 넷플릭스가 1부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에 한정된 신체 활동의 데이..

[미드/영어회화] 좋네요 [내부링크]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1 3화 The One With the Thumb > > > > > > > > > >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에 3화 The One With the Thumb

넷플릭스 위쳐, 토스 좋구만 [내부링크]

> , 총 3천만원의 행운 상금 토스 행운 퀴즈입니다 > 첫번째 문제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의 주인공 게롤트의 직업은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정답은 괴..

학익동과학학원 관교중학교(관교중) 2학년 하 봅시다 [내부링크]

> 학익동 과학 학원의 수능 세대 학원에서 크라운 중학교 3학년 한학기 키스 트리 시험을 분석하 슴니다. > 수능 세대 학원의 든든한 버팀목인 임 00과학 선생님은 15년간 수능 세대의 학원에서 강의 중 선생님입..

[중국/배우] ?? [내부링크]

#차이나배우 #차이나배우왕염 #왕염프로필 #왕염필모그래피 #왕염 #박안경기 #칠무사 #황제의딸 #황제의딸청아 #화비화사화만천 > > 왕욤(왕艳)wangyan 1974.2.11. 반도 칭다오..

넷플릭스 동시접속 제한될 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 전해드릴 영화의 소식은 곧 최다 콘텐츠 스트리밍 사이트인 넷플릭스가 발표한 뉴스로, 앞으로의 동시접속 제한 현실성의 기사입니다.덧붙여, 첫 쁘띠푸띠푸띠푸띠푸띠푸띠푸띠푸띠푸띠푸띠푸..

인사 [HRM마스터 자 정보 [내부링크]

HRM마스터 시험 86점으로 합격한 후기!(총 50문제 100점 만점, 70점 이상 취득시 합격) 1. 공부 기간, 난이도 독학으로 하루 2시각씩 1개월의 준비, 교재, 총 3해독했습니다. 시각 여유가 충분한 사람..

키스 제1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드라마 좋구만 [내부링크]

> SBS월화 드라마'키스 먼저 하죠'가 드디어 금 1밤 10시에 1회가 방송된다고 하네요 계획대로라면 지난주 월요일 1에서 1차 방영되지만 평창 겨울 올림픽 중계에서 김 하룻밤 10시부터 1번째로 시작하고 한번에 4..

[성향_노래] Harvar 대박이네 [내부링크]

유투브보다 오랜만에 듣게된 Clean & Dirty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고등학교 때 엄청 괜찮았던 음악인데 우연히 듣게 되었습니다.이 싸이 월드 비지엠에서 문제 그랬지만 ww 들면 추억이 속속!그때는 음악가 괜..

약 복용 시 종류별 주의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약 복용시 주의사항과 올바른 약 복용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어디가 아프면 우리는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고 약국에서 약을 처방받을 거예요. 약..

고 혈압 운동가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마블핏 퍼스널트레이닝 곽수남 트레이그대입니다. 일정하지 않은 식사와, 생활패턴 등으로 나쁘지 않은 노년층에서 나쁘지 않았던 고혈압이 젊은층에서도 고혈압 환자가 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

The OA / 오에이 시즌3 소식 / T 봐봐요 [내부링크]

>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 포스팅 너무 슬픈 소식과 다함께.. > OA시즌 3의 제작이 취소됐다. 시즌 2 나쁘지 않고 사이도 나쁘지 않다고 됐다고...넷플릭스가 괜찮은 놈들.. 돈이 부족한 드라마는 다..

혀 밑에 물가령이 생겼어요!!!(울산 포항 경주 양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하나이비인후과 하나하나 진료실 홍종철 원장입니다.흔하지는 않지만 혀 밑에 "물맛이 났다"며 외래 오는 환자가 가끔 있다.이 홍역은 카바종 또한 "카바종(ranula)"이라고 하는데, 그럭저럭 통증..

중학교 3학년 2학기 수학 > 대푯값과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단국대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수학교육전공 입학방안자 김종현임 에 통돗 20일 9년도 2월임. 앞으로 남은 방학 한달 동안은 계속해서 수학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주력할 것이고, 조사에서도 좋은 성..

대한민국형발사체 성능 이야~~ [내부링크]

한국형 발사체(누리호)은 2010년부터 개발하고 2019년 현재 3단계 사업을 추진 중이다. 1,2단계에서는 목표인 시험 설비 구축, 75톤 및 7톤의 엔진 개발, 시험 로켓 발사를 완료로 이번 3단계 사업에서는 75톤 엔..

[채용공고] KBS 강릉 볼께요 [내부링크]

> KBS 강릉 프리랜서 아과인 은서를 모집하나 KBS강릉 방송국 프리랜서 아ー그아잉웅사ー을 모집합니다. 2. 모집 인원:하나인 3. 모집의 절차 – 하나 다음:서류 심사-2차:면접 및 카메라 테스트(한차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