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4ang의 등록된 링크

 584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유기농 필요 없는 과일, 채소 6가지 [내부링크]

농약을 쓰지 않은 유기농 식품은 굳이 설명을 하지 않아도 건강에 좋다는 걸 알고 있어요. 그만큼 비용도 비싸기 때문에 구입할 때 잠깐 고민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제 장 볼 때 양파, 가지, 수박, 배추, 버섯..

양은냄비 벗겨지면 사용해도 될까? (암, 치매 유발하는 알루미늄) [내부링크]

양은냄비 주방 서랍만 열면 바로 보이는 알루미늄 쿠킹호일을 볼 수 있습니다. 불투과성이라는 이유로 음식 포장재로 많이 사용하고 있죠. 막걸리집이나 일반식당에서 양은냄비 찾기도 매우 쉽습니다. 레트로 감..

국민취업지원제도 온라인 오프라인 신청 [내부링크]

요즘 실업자, 취준생, 청년과 중장년, 자영업자, 주부 등 많은 분들이 팬데믹으로 매우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2021년 1월부터 새로 시작한 지원제도를 활용하면 취업 지원금 최대 450만원을 받을 수 있..

너스케입 커리어 [내부링크]

간호사복이 너무 예뻐서 항상 꿈꿨다던 중학생이 너스케입을 알고, 많은 정보를 얻고 한 말이, "이건 너무 힘든 일인 것 같아서 심각하게 고민이 된다."라고 했었습니다. 네, 정말 어렵습니다. 정신적, 육체적으..

1인 창업! 소호사무실? 임대료 월 0원~30만원까지 혜택 확인하고 시작! (카페24 비상주사무실) [내부링크]

1인 창업 시작! 언택트 시대로 접어들면서 1인 창업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유튜브, 쇼핑몰, 블로그 등.. 모두 다 혼자 충분히 가능한 시대입니다. 이 중 사업자등록을 해야 하는 업종은 사무실 주소가 필..

에어팟 맥스 성능 재입고 [내부링크]

에어팟 맥스는 출시와 동시에 전색상, 전 모델이 품절되었습니다. 현재 재고 정보를 확인하였으니 성능 확인 후 빠르게 재입고 상태를 알아보세요. 에어팟 맥스 Apple의 야심작인 MAX, Beats를 인수 후 애플은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