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4-6955의 등록된 링크

 59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Netflix] 넷플릭스 후기 : best 9 (스포X) 일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소소하게개강 전 넷플릭스만 잡고 살아온 사람입니다. > 아는 사람들에게 이끌려서 저 포함 4명에서 넷플릭스 세계에 입문했는데요.(한 사람당 삼천 아무리 정두.아내의 목소리에..

난입니다과 입니다신, 다낭성난소증후군(polycystic ovary syndrome, PCOS) - 동탄 디온여서의원 [내부링크]

다낭성 난소증후군(polycysticovary syndrome, PCOS)은 특징적으로 배란장 영아와 그로 인한 무월경 및 희소월경, 고안드로겐 혈증, 다모증, 초성파상 다낭성 난소 등의 증상을 나쁘지 않고 발현하는 가한성 내분..

미추홀구 정형외과 손목터널증후군, 비수술 치료로 개선해요! [내부링크]

미추홀구 성형외과 손목터널증후군, 비수술 치료로 개선! > 안녕하세요, 이것이 척추 성형외과입니다! 손목질환은 가끔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무실, 라켓을 이용한 배드민턴, 테니스와 대등한 스포츠를 하는 사람들..

[감염내과/이비인후과] 인두염(Pharyngitis), 편도염(Tonsillitis) **부제)) 혹시시 과인도 코로과인?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가 거의 매일과 있는 가운데 얼마 전부터 나도 조금 마른 기침 시작으로 밤에만 38도 이상 고열과 오한이 하는 증상, 목에 멍울이 언급한 증상이 있는 '나도 코로나 감염되었는가?내심 불안..

2020 설특집 송가인 '고맙읍니다' 홀로콘서트 MBC방송때때로 안내 및 선곡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2020년 새해 좋은 소식은 곧바로 송카잉 혼자 콘서트가 방송되는 것입니다.http://bit.ly/2020_Thankyou_SONGAIN_MBC > 하나하나 달, '카인 알라'가 댁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송가인의..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위쳐,힐하우스의 유령,엄브렐러 아카데미 [내부링크]

집 밖은 위험하니까 넷플릭스와 하루종일 방콕하는 것은 나 뿐만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말해주세요 겨울이 되면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과 뒹굴뒹굴 하는 것이 최고입니다.요즘 핫한 위치의 리뷰를 하려고..

[미드 추천] HBO 보드워크 엠파이어 (Boardwalk Empire) [내부링크]

> 지금 추천하는 미쿡 드러더는 명품 드라마 채널 HBO의 역대급 명작 Boardwalk Empire이다.20하나 0년부터 20개 4년 총 5시즌 동안 방영한 장편 드라마이다.마피아 등 범죄조직의 활동과 관련된 이야 이미지인데,..

대화면 태블릿 갤럭시 뷰2 소식 최고의 넷플릭스 유튜브 머신될까? [내부링크]

> 이 15년 9월 31진행된 삼성 기어 S2의 진열장에서 언급하고 10월에 공개된 18.4인치 초대형 태블릿 Galaxy View. 기본적으로 당시 발매된 태블릿 PC와 패밀리 룩을 이루고 있는 제품이지만 한 디스플레이가 매우..

왜 자율주행차가 예상보다 한층더 적은 생명을 구할까? ~~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지만 우리가 믿었던 만큼 많은 대나무 소음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The big picture:1부 자동차 회사와 정치가들은 자율 주행 차가 도로 위에서 사망하는 사망..

'슈돌' 윌리엄, 펭수와 이별 소식에 "명중아 스케줄 빼줘라" 확인 [내부링크]

>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이 펜스와의 이별에 안타까워한 MASound를 드러냈다.하나 91방송된 KBS2슈퍼맨이 돌아온 서서 윌 벵죠스과 펜스의 두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이날 윌벤져스와 펜스는 핫바 먹방을 벌였..

방탄소년단(BTS) - YOU NEVER WALK ALONE (Random ver.)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 YOU NEVER WALK ALONE(Random ver.)이 지나간다.구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45748579?itemId=143648663 방탄 소년단(BTS)-YOU NEVER WALK ALONE..

자율주행 차량용반도체 관련주 삼성전자 라닉스 LS산전 혜성디에스 텔레칩스등 주가 및 챠트 ~처럼 [내부링크]

이번 주는 자율주행과 관련된 종목을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이번 포스팅은 자율주행 관련주 중에서도 차량용 반도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자율주행으로 분류되는 종목은 많지만 실제 수혜 업종 위..

스마트폰 인물사진 풍경찍는법 가평목동초등학교 수학여행 준비 봅시다 [내부링크]

#스마트폰 #인물사진 #풍경찍는법 #가평목동초등학교 #가평교육 #가평비타민팜 #체험농장에서 #수학여행준비 #스마트폰으로사진찍는법 > 스마트폰으로 괜찮아 나쁘지 않은 모습을 셀카로 찍으면서 많은 사람이 사..

펭수를 보며 !! [내부링크]

> #요즘 핫한 동물 펜스가 있다. 남극에서 헤엄쳐 나온 뽀로로를 조금 벗어난 펭귄 EBS 습관생으로 온 그는 EBS 사장을 기려 반말처럼 부른다. BTS를 능가하는 유행인이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올해 초 유튜브를 시..

자율주행 쇼핑카트 'ELI' 정보 [내부링크]

> 일라이는 요즘 유통 IT기술을 집약한 일종의 풀옵션(Full Option) 로봇카트로 영상에 따르면 고객에 따라 움직이는 자율 팔로잉, 상품검색 및 길안내, 할인상품 추천, 자동결제, 주차위치안내 및 자동복귀 기능..

[방탄소년단] 2019 MMA 무대는 올림푸스 산, 방탄소년단 7명은 그리스 신들...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20첫 9MMA#멜론 music어워드는 무대는 올림푸스산#방탄_, 기리샤쵸쯔고프싱#태형_태양신..

Vulture (벌처) 지 김영대 평론가 방탄소년단 평론 번역 전문 - 방탄소년단 성공의 이유 알아봐요 [내부링크]

가지고 가실때 링크를 데리고 가는거 알지?※※의 원문 링크:http://www.vulture.com/20하나 8/하나 0/how-bts-succeeded-where-other-boy-bands-couldnt.html 방탄소년단이 보이밴드 역사상 유례없는 성공을 거둔..

[Apex.AI] Apex.OS 1.0 출시, 자율주행차에 ROS 기반 개발 공급 봅시다 [내부링크]

> Apex.AI의 공동 창업자 겸 CEO의 Jan Becker는 Apex.OS 1.0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플레이다 워크는 오픈 소스 로봇 운영 체제(open-source Robot Operating System)ROS 2를 기반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소..

글로벌미디어 USB 송가인 리사이틀 라이브콘서트 벤치 1집 mp3 음악 미니라디오 차량용 가요 소리원 어머니아리랑 이별의영동선 무명배우 한많은대동강 단장의의아리고개 진정인가요 좋네요 [내부링크]

글로벌 미디어 USB송가의 리사이틀의 라이브 콘서트 벤치 하나 집어 mp3음악 미니 라디오 차량용 가요 sound원, 엄마 아리랑 이별의 동선 무명 배우만 많은 대동강 단장 의의 개미 고개, 정말입니까? > '어무이 아..

대전 관저동 꽃집 펭수 졸업꽃다발 주문한 쇼몽플라워 대존녜! 이야~~ [내부링크]

대전 관저동의 꽃집 펜스 졸업 꽃다발을 주문한 쇼몬플라워 대존전! 사촌 동생의 초등 학교 졸업식을 앞두어 꽃다발을 2개 준비했는데 예쁘지 않으면 보통의 꽃다발의 내용에서 더욱 특별한 생각의 꽃다발을 주겠..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모소음집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모소리집 <방학때 정리해보면 이것보다 재미있는건 없겠지> > > 괜찮아요. 하지만 둘이서의 사용만 나오는 것에 경조사 채권은 간단하잖아요.근데 존이 잘 돼.조승연 승연 진혁 이찬이 실크..

[진주] '슈가맨3' 가수 진주, '난 괜찮아'를 부르면서 소환! 슈가맨 시즌3 '최초 첫00불'을 기록하다! ~~ [내부링크]

> 희열 팀의 슈가맨은 나는 괜찮아의 주인공 진주였다. 진주의 끝없는 고 소리그와 함께'난 괜찮아'가 나오자 불빛이 항상오하고 시즌 3첫 100불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진주는 미친 가창력으로 전체를 환호시..

우리 부모님도 괜찮아하는 미스트롯 출연진 송가인 홍자 행사비 논란 TV조선과 불화 탓? 좋네요 [내부링크]

> 언론에 기사로 본인과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된 뉴스가 있는데요. TV조선에서 방영된 '미스트로트' 출연자들의 높은 이벤트비가 바로 그 원인이었습니다. TV조선의 프로그램'미스트 로트'에서 우승한 송 카인은..

bts 정국님이 착용한 라울 사이드 라인 데님 조거팬츠 리오더 !! [내부링크]

정말 창피하게도 방탄소년단의 멤버는 RM밖에 모르고 오노가미 정국이라는 또 다른 멤버를 알게 되었다. > 그가 우리 옷을 입었어. 왠지 매출 문자를 보고 뭔가 싶더라.SNS도 팬덤도 경험해 봐야 안다. 그들이..

위쳐 시즌 1(1회~8회) - 세 운명이 만본인기 전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아내의 목소리가 올라오는 걸 보고 "응? 게이더 아니냐'고 했더니 이를 드라마로 만들었다고 한다.매우 판타지이지만, 그럼 왕좌의 게이다 반지같은걸 노리고 만든것인가... 라고 소견하는 순간.결심해..

9월 넷플릭스 감상 목록 기록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열차에 탑승한지 벌써 3개월.평소 드라마나 영화를 그렇게 많이 그에은츄은 안 않아서 남들처럼 넷플릭스를 적극 활용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다행히(?)9월에는 제 기준 꽤 많이 봤다. (그 말은 돌려주..

2020 스타벅스 MD 상품- 스타벅스 스트랩 텀블러 473ml, 스트랩 블랙+쇼핑백 발렌타인 방탄 BTS 굿즈 좋네요 [내부링크]

2020, 스타벅스 MD상품-스타벅스 스트랩 텀블러 473ml, 핸드폰 고리 블랙+쇼핑백 발렌타인 방탄 BTS의 물품 > 20,400원 최저 가격을 확인하러 가다 > 2020, 스타벅스 MD상품-스타벅스 스트랩 텀블러 473ml, 핸드폰..

영화 택시운전사 실제인물과 촬영지 그리하여 민주화스포츠 ~처럼 [내부링크]

택시 운전사는 하나 0만원을 달라는 이에키울 들고 식사를 하고 예기 고독 1기자와 택시 운전수의 광주 민주화 운동의 참상을 찍은 영화이다. > 주연은 한국티켓파워의 최고우등생 송강호! 그의 연기는 믿어보게됩..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 (2017)Maria by Callas: In Her Own Words ?? [내부링크]

평점 0/10장르| 자신 하라다 큐 구성 트리 프랑스에 개봉| 영화의 때에/유형/쟈싱라 2019.07.11(개봉 예정)114분, 모드 관람 가 감독)톰 울프 감독톰우오루후 Tom Volf츄루당료은리아·까마귀 Maria Callas 좋은..

넷플릭스 미드<스트레인저 씽즈:기묘한 이이야기 시즌첫>줄거리/결국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스트랜저チュー스〉 시즌 하나>줄거리/결미 ( 자세한 줄거리 포스팅 위 링크 클릭 )#넷플릭스 미드 추천#스트레인저 신 주 1 > > 일 983년 월 6일 인디의 것 나쁘지 않는 주 호킨스 마이크,..

안구돌출로 갑상선기능항진, 눈스포츠 장애, 복시, 눈감기 힘듬, 눈충혈, 눈꺼풀 부종, 외사시, 내사시에 좋은 한약 한방치료 볼까요 [내부링크]

> > 전날 과음을 하면 자기 잠을 너무 많이 잔 후에 일어나서 거울을 보면 눈이 심하게 붓고 안구 돌출이 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이 경우 시간이 약으로 어느 정도 흐르고 자신감을 갖고 있으면 정상적으로 회복..

내가 쓰러진 그 곳에서 / 끊입니다없이 손짓하는 nwc ppt 악보 대박이네 [내부링크]

내가 쓰러졌다 거기서 / 끊임없이 손짓하는 nwcppt 악보 끊임없이 손짓하는 잃어버린 시간들 괴로운 병세의 짐을 남긴 채 과인 앞에 있네 내 마음에는 많은 바라지 않는 심리가 잠들려고 하지 않고 끝없이 커서 나..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법무부 교육청 노동부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무실 및 가격정보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카페 회원 면허 구제 후기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첫 0833첫 > > > > > > > > > >..

'대힌민국 시장 잡고 싶다'.. 넷플릭스는 ?? [내부링크]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ver The Top, OTT)군 키오프넷토후릿크스(Netflix)의 구독자는 하나 옥 6000만명에 이르는 미국 OTT의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 약 87%를 차지한 공룡 쿵키오프이었다 양질의 컨텐..

어지럼증증상 어 !! [내부링크]

> 어지럼은 과인이 과도한 주변 사물이 멈춰 있지만 움직이고 있다고 느끼는 상태를 말한다. 이처럼 어지럼증이나 두통은 병원을 찾는 환자가 가장 많이 겪는 증상 중 하과인입니다. 그러나 생성하는 원인이 신경..

손목터널증후군 내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 건우의 하승주 원장입니다.살다 보면 잘못된 정보에 의해 혼쭐이 나는 경우를 알 수 있지만 단순한 해프닝으로 끝날 수도 있는 사고도 있지만 우리 몸과 관련된 말은 사실 건강을 해칠 수 있는..

넷플릭스, iOS에서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난해 7월 안드로이드 기기에 적용된 넷플릭스의 '스마트 저장(Smart Downloads)'기능이 iOS기기에 확대된다.스마트 저장이란 넷플릭스 회원이 내려받은 콘텐츠 시청을 완료하면 이전 에피소드를 삭제한 뒤 다음..

대구JLPT학원 첫 짱이네 [내부링크]

> 제 펜어에 푸대접이 많고 평소에 좋아해서 제 펜에 가서 살고 싶어서 제 펜어를 시작하려고 소음을 먹었어요. 당장은 아니지만, 미래를 준비하는 것도 본인답지 않고, 취미로 공부해 두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

아과인운서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좋네요 [내부링크]

> 이슈를제일먼저전달하는시대의소리,아나운서!정확한뉴스와정보를전달해야하기때문에나쁘지않습니다.무는 중대할 것이다. 아나운서하면가장먼저생각하는것은정확한발소음이지만이외에도굉장히다양한능력을구하는..

송도이비인후과 요즘 같은 날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송도이비인후과, 이비인후과입니다. 어느새 겨울이라고 할 만한 한파가 시작되었습니다.더 이상 가볍게 상의를 입는 것이 아니라 두툼한 패딩이 자기 옷을 꼭 입어야 할 정도의 강추위와 바람입니다...

[보충제] 크릴오첫(krill oil), 좋구만 [내부링크]

> 일부의 검토와 임상시험에 따르면 작은 붉은 갑각류에서 추출한 크릴오일(krilloil)은 효과적인 지질-조절 제일 가능성 본인, 그 근거는 자결적이지 않다.따라서 이 체계적 문헌 고찰에서는 포괄적인 문헌 검색..

빌게이츠 오바마 추 봐봐요 [내부링크]

> > 거의 매일 그렇게 2020년이 되어도 여전히 바쁜 매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물론 가끔 한가할 때가 있지만 아무 생각 없이 모바일로 중반을 보고 본인이라는 정도로 가끔 지내고 있습니다. 얼마 전 읽은 준도..

넷플릭스 스릴러&추리 짱이네 [내부링크]

> 유쾌하고 어수선한 넷플릭스 '키미슈미트'를 보고 난 후, 조금 무겁고 스릴있는 작품을 발견했어! 추리물<불렛 카츠라 리 서클>이지만 그뎀 재미 있고 시즌 2까지 이틀 만에 다 봤다. 시즌 3이 제작 중단되고 있..

미드 화 봅시다 [내부링크]

> 미국 USA Network에서 방영한 미국 드라마. 브로망스의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수사.드라마는 희대의 사기꾼 닐 카프리가 교도소에서 복역 중 면회 중 이별을 선언한 여자 친구 닐 카프리를 돌리기 위해 가..

기흉 : 자발기흉 - 종류, 병력, 신체검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바른 의학연구소입니다.오항시의 콘텐츠는 Master KMLE 4권 호흡기 책에 있는 Section 02주요 호흡기 질환 Topic 14앞 카슴막(흉막)질환 리뷰 02, 기흉:자발 기흉 편 스토리다. 가장 먼저 Secti..

연신내 밝은내일 안과 레이저 와~~ [내부링크]

훨씬 밝다=익일 안과 레이저 백내장 수술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레이저 백내장 수술이란? 백내장 수술 시 합병증 유발을 실현할 수 있는 과정을 레이저를 이용하여 안정적으로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백내장 수술방..

위쳐 원작 좋구만 [내부링크]

원작의 순서를 포스팅한 다이슨의 목소리와 운명의 검은 단편소설이었다.게롤트가 겪는 단편소설 이성의 목소리와 운명의 검은 직접 읽어본다.운명의 검은 반만 의견보다 재미있는 소음. > > 우이쵸 드라마에서..

쉽게 피로를 느낀다면 갑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 김영기내과의원이다. 갑상선은 우리 몸에 있는 호르몬 분비기관 중 하반신이다. 이때 호르몬이 너무 많이 생산되고 분비되어 발생하는 질환을 갑상선기능항진증이라고 합니다. 이 질환은..

갱년기 한약 맑소음한의원 - 콜레스테롤, 동맥경화 개선, 굽 정보 [내부링크]

안녕, 침을 잘 흘리는 갱년기 한의원 마르스무스ound 한의원이다.갱년기에 접어들면 여성의 체내 호르몬이 급격히 변화하고 신체적, 정신적 이상이 생기는 가운데 자신이 있습니다. 갑자기 얼굴에 열이 오르고 붉..

미니빔프로젝터/노블빔/ ~~ [내부링크]

#노블빔 #미니빔 #대가족용빔프로젝터 #빔프로젝터 요즘 대가족용빔프로젝터를 많이 구입하죠? 관심은 있지만 뭐가 좋은지 몰라서 읽어보기도 어렵고 당신에게 비싼건 부담스럽고 이런분들(과잉포함) 추천합니다...

성남안과) 노안수술 정보 [내부링크]

#성남안과 #성남노안수술 #성남다초점렌즈 #성남백내장수술 #서울삼성안과 > 안녕하세요 성남안과 서울삼성안과입니다.제가있으면자연스럽게생기는노안이지만노안은할머니,할아버지만생기는것이아닙니다. 휴대전화..

sound주운전 봅시다 [내부링크]

대구 지법은 지난 5월 31한 소리*주*운*전달 사건이 자신 사람 운_나는_글씨를 바꿔치기한 혐의(범인 도피의 방_조 등)로 기소된 A에 대해서 징역 1년 2월에 집행 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밝혔 슴니다. 또 보호 관..

고지혈증 증상과 식단 등, 좋구만 [내부링크]

> > 나쁘지 않는 프지 않고 몸을 돌볼 겨를도 없이 바쁘게 일하고 온 50,60대 중장년층에서 자주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는 생활 풍속 4대 질병에서는 불리는 고지혈증. ,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에서 조사한..

[갑상선검사] 갑상선기능검사 대박 [내부링크]

대한갑상선학회의 갑상선 기능검사 및 자기항체검사에 대한 권고안이다. 갑상선 기능 검사 및 자기 항체 검사에 대한 권고 > 갑상선 기능 검사(T3, T4, TSH)적응증 원칙적으로 갑상샘 기능 이상을..

직접 농사지은 아로니아 생과 효능, 블랙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성껏 직접 재배한 좋은 음식을 파는 곳 애플 농원벌써 8월이네~ 휴가 다녀오신 분도 최근에 가신 분들도 계시겠죠.나는 이번 휴가에 이것 때문에 많이 바빴어요. 유럽의 인삼이라고 불리는 아로니아..

박지민, 성희롱 악플러에 와~~ [내부링크]

#박지민 #성희롱악플러 #박지민 instargram #박지민성희롱 #박지민일침 #그냥달자랑애 > 가수 박지민이 성희롱 관련 악플을 단 누리꾼들에게 첫 번째 댓글을 달았다. 박민지는 지난 첫 2최초로 자신의 SNS에 "D..

손목저림 원인 아산 손 짱이네 [내부링크]

> 사무직에 종사하는 분들은 하루 대부분 가끔 앉아서 키보드, 마우스를 사용해서 손목과 손가락에 무리가 가곤 합니다.게다가, 평소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고령은 자기 전에 누워서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도..

대형견 진료 동물병원 : 암컷 ??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보다 섬세하고 정확한 진료만을 진행하고 있는 송산신도시의 대형견 진료동물병원, 달다동물병원입니다.이번에 8개월 된 믹스견으로 중성화 수술을 받으러 내원하셨는데요.한달전에 생리증상을 보..

정보 [내부링크]

> > > > > > 그녀는 한다직원을 향한 비결은 품사는 형용사의 의미입니다.English 그렇기 때문입니다.파티가 복수 청소해 주세요 빨리 so 동영상을 피아노 수백만 언어를 전체를 위한 완료창이 더 나아가면 걸릴..

하나2월 마지막날 좋은정보 [내부링크]

다들 알다시피 역사 본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는 앞서 중요한 세부 스토리가 역사책에 공식적으로 모두 스포철러로 되어 있어서 정스토리 중 편하게 볼 수 있다. 만약 누군가에게 잘난 것 같거나 지적으로 보..

아로니 짱이네 [내부링크]

> 아로니아의 효능 하나항암작용 우리 몸에는 유해산소라고도 불리는 활성산소가 정상적인 세포를 파괴하여 암을 유발하는 것의 책인 노화촉진, 각종 질병을 하나로 만듭니다. 아로니아에는 이러한 활성산소를 제..

수학 어휘가 뭐지? 수학적 의문+언어 능력까지 이야… [내부링크]

> 아이의 "수학"과 "언어"를 동시에 익힐 수 있는 비결이 있어? 많은 부모들이 귀를 기울여 답을 기다리는 이 비결은 "수학어휘"를 익히는 것! 둥근/사각, 아래 본인/명 등의 수학 어휘는 우리 아이의 수학적 문제..

편도결석 자가진 대박 [내부링크]

> 특히 심한 입냄새를 내는 사람이 있습니다. 심한 입냄새 이유는 여러 가지인데요. 지속적이고 은밀한 구취라면 위장질환, 구강질환 등을 소견할 수 있지만 한번에 일시적으로 확산되어 단기간 내에 심한 구취증..

스타크래프트 전설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곡동 컴퓨터 119입니다. 고전 게이요 스타 크래프트는 2017년 7월 30일 리마 파업 팩 출시 이후 로게입니다 그래픽 환경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처음 리마스터에게 화면을 접했을 때의 감동은 지금..

눈동자가 하얗게 된 나쁘지않아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눈동자가 하얗게 변한 나이든 고양이·가령시, 백내장의 원인은 증상이 있는가?백내장이란 나이가 들면서 눈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흐릿하고 혼탁해져 영토에서 생기는 눈 질환을 말합니다.고양이도 나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