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6-6955의 등록된 링크

 59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뽕본인무열매 오디효능, 오디즙 오디주 오디청~ [내부링크]

어릴 때 시골에서는 누에를 치기 위해 집이 과도한 농장 주변에 뽕과 인근을 많이 심었어요.저는 중학교를 졸업할 때까지는 산속에서 뽕과 인무를 많이 보면서 살았어요.귀농해 다시 시작된 시골살이의 오지산골에..

[창원소리주운전변호사] 소리주운전, 타인의 운전면허증 제시했습니다면 어떠한 처벌? [내부링크]

[창원 sound 음주운전 변호사] sound 음주운전, 다른 사람 운전면허증 제시하면 어떤 처벌? > 얼마 전 아프리카TV의 유명 BJ가 소음주운전 사망사고를 내 논 란이 되고 있습니다... BJ로 활동 중이던 강모씨는..

LDL콜레스테롤 수치 오전추는 비결 / 고지혈증 관리 비결 [내부링크]

#LDL #HDL #총콜레스테롤관리 #LDLmoning수핵비결 #고지혈증관리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 식이요법 혈중 콜레스테롤은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산의 과도한 식사, 과식, sound주 등의 식사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습..

LG유플러스 tv 요금제 베이직, 프리미엄 추천! (feat. 넷플릭스) : 요금, 채널, 특징 [내부링크]

> > 최근 LG Google 셋톱 종료, UHD 셋톱 필수 적용 안내말씀 드렸습니다. 5월 현재 최근 버전에!UHD세트 톱 적용 LGU+TV요금 플랜과 Netflix요금 플랜을 잘 정리합니다! > 고객이 자주 보는 채널로 구..

비욘세 Beyoncé - 여자 가수가 sound악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 [내부링크]

> 비욘세. 하나 98나이 9월 41학생.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나고 자란 소리. 어떤 전기를 쓰는 것도 아니고 신상에 대한 내용은 여기서 바로 접기로 한다. 비욘세는 하나의 장르이고 하나의 문화다. 수식어도 필요..

[EBS스토리 리뷰] 메디컬다큐멘터리"명의"〈건강검진이 보내는 경고-고혈압,고혈당, 지방간, 고지혈증〉당화혈색소,고혈당 중요! 삼성서울병원 이문규 당뇨병센터장! [내부링크]

-프로그램 제목:"명의"건강 검진을 보내는 경고!-방송 1자:20하나 9.3.8(금)밤 9:50-EBS홈페이지를 다시 보기 URL:http://www.ebs.co.kr/tv/show?prodId=454&lectId=20052545 2년마다 빠짐없이 건강 검진을 받아..

내 목에 돌이? 편도결석의 원인과 증상(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내부링크]

> 춥고 건조한 데다 미세먼지까지 많아진 최신 기관지 질환으로 고통받는 사람이 많다.기관지 질환을 만성적으로 앓고 있는 사람 중에는 구취로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구강 청결을 잘 유지했는데도 짠 냄새가 가시..

병원 꿈해몽 수술 진료 사망 입원 엑스레이 주사맞는 꿈해몽 [내부링크]

* 아파서 치료를 받던 중에 사망하는 금 크쥬은히 시도하고 목표한 1이 있어도 제1요즘은 실행해도 좋은 시기인 것 같군요.목표를 달성하는 꿈입니다.의사에게 진료를 받고 있는 꿈 큰 무대나 모임에서 사람들을..

작은차이 메이크업 배우 최윤영 '수요미식회' 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은 차이 4F메이크업입니다~!!! 소개하는 포스팅은, 여배우 최윤영씨가 여배우의 취향을 단번에! 을 보여준 수요미식회 촬영 포스팅입니다. >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이 어울리다 최윤형 씨 삼박자가..

천부경에서 수리사주 Kiosk 상담시스템 (하나) - 운명주기 운세느낌법 어플(앱) 해설 [내부링크]

보죠크 수리 사주(http://cheonbu6.co.kr), 스리심 정학에 의한 "운명의 주기 운세 느낌 법"앱의 발매에 의해서 앞으로 "전문상 다음의 일 Kiosk상다움시스템아프리"을 마케팅하는 "공부자나 동영상 강좌의 이수자..

[미드추천] 체르노빌 - 왓챠플레이 [내부링크]

왓쳐플레이는 무료체험판을 사용한 이유로 아내의 목소리입니다. 오랜만에 와쳐플레이로 돌아온 이유는 이제 때때로 여유도 생겼을 것이다. 미드에 다시 빠져보기 위해서요! 뭘 볼지 굉장히 고민했는데 대문..

뽕따러가세 8회[송가인9년전 전국노래자랑/낭만에 대하여노래,영상]라면먹방-송가인라면&트롯여신라면//더콜2[놈놈놈 -윤민수,치타,백호 ,카리스마&섹시미] 시선강마스크 볼까요 [내부링크]

#송가의#한국 타에 가세#송카잉목발#낭만에 대해서#더 콜#치에벡호#윤 민수#백호#너무 너무 너무#치타 폰 타러 가고 싶어 TV조선(목-오후 10시) 송 카인의 고향 진도에서 전복과 파 김치와 다갓이목..

비비 렉사(Bebe Rexha) - Ferrari 좋은정보 [내부링크]

> - Ferrari [Expectation] 과거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성공 사례에서 보듯 나쁘지 않은 음반을 내는 최단거리는 유명 가수의 입을 통해 스스로 작곡한 곡을 세계에 알리는 노하우입니다. 일단 대중의 귓가에..

넷플릭스 요금제 알아보자, 이용 중 요금제 변경 가능할까? 좋구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찌냥! 스트리밍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디즈니 플러스 발매에는 매우 흥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저도 기대하고 있어요.몇개월 후(후)하나하나 달 하나 2개에 디즈니가 '20하나 9 D..

Happy Ever After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 계획 와~~ [내부링크]

> > > 이쯤 되면 Japan의 이야기를 해도 될 것 같아. 아니 Japan에서는 6최초 이 나쁘지 않아 해 Japan 에서 콘서트 나쁘지 않아팬미팅 같은 거 더 하고 대체 이유가 뭘까?

[방탄소년단 뷔] KBS 드라마 ‘화랑’에서 한성역의 태형은 200퍼.센트 자체 모습이라고 하는 5가지 사실...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KBS드라마#화랑#한성 연기#태형 자체의 모습과#5개#파인 랜초 소리 연기 시도#우카효은 내 말#순수한 막내 인정한 성#에키교#낙..

[시사투데이] 박주현, 화장품 브랜드 ‘코엘시아’ 모델 발탁 봅시다 [내부링크]

> [시사투데이 류철현 기자] 박주현이 화장품 브랜드 코에시아 모델로 발탁됐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주현은 청순미만만한 표정으로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보내고 있다.뚜렷한 이목구비와 하얀 피부로 시선을 사..

sound주운전 벌금과 면허취소 기간, 기준 봐봐요 [내부링크]

> 단순 음주 운전에 대한 벌금과 면허 취소 기간을 알아볼 겁니다.음주운전 벌금 처벌 규정을 보세요. 초범이지만 벌금은 최소 범위에 가까울수록 최소 벌금 최대 범위에 가까울수록 최대 벌금으로 소견하면 될 겁..

[Soundcloud 소식] '땡' - New & Hot HIP-HOP & RAP 차트 일위..... 전 세계 올킬 ........ 방탄소년단(BTS) 봅시다 [내부링크]

> 땡(DDAENG) New & Hot HIP-HOP & RAPCHART #최초의 All countries #최초의 Australia #최초의 Canada #최초의 France #최초의 Germany #최초의 Ireland #최초의 Netherlands #최초의 New Zealand #최초의 United..

2017 고티 카카오배틀그라운드 카카오배그 낙하산 운영 팁 !! [내부링크]

> 요즘 어디서나 들을 재주가 있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유헹룰 받고 있는 배틀 그라운드가 올해 2017고티-멜티 플레이어 상을 수상하며 pc방 점유율까지 휩쓸고 나온다.요즘은 카카오바틀 그라운드로 인해 PC방..

현대차, 2020 영동대로 카운트 다운... 출연 인기 가수는 누구? 정보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가 고객과 다 함께 대규모 신년 행사인 '2020, 영동 대로 카운트다운(Countdown)'을 31한 오후 9시부터 코엑스 야외 광장 앞 영동 대로 한개 값(서울 강남구)에서 실시하면 24하나 밝혔다. 2011..

카카오M에 현빈 29억원, 이민호 20억원 투자하며 유상증자 참여! 좋구만 [내부링크]

카카오 계열의 종합 컨텐츠 작은 기업인 카카오 M.가수 아이기유가 속한 로엔터테인먼트를 카카오가 끌어 회사명을 카카오 M으로 바꾸어 분사했습니다. 카카오 M이 지난 번에 이어 다시 한번 유상증자..

‘청춘포차’ 가수 진주, 한강에 울려 퍼진 ‘난 괜찮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스페셜 타임스 베스트는 기자]가수 진주가 상쾌한 라이브에서 금요일 하룻밤 찾는다. 유메 쿠스(UMAX)채널의 신 개념의 감성 토크 보스 킨 쇼'청춘 포차'이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TV채널을 통해서 10번 예고편..

미드 영어공부 모던패밀리 강력추천 영어포현 should 쓰이다새 봅시다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다영팩 여러분! 미드영어 표현시간이 왔습니다.다영팩은 미드영어회화 스터디 전문으로! 언제나 그랬듯이 국민 미드?! 모던패밀리로 새롭게 영어표현을 취급합니다.아주 기초적이지만 꼭 알아야 할..

[200일06]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요약("국산 맥주 가격 저렴해진다", "자율주행자동차 7월부터 허용", "공기업이 하는 1은?", "도시재생사업 점검") ~처럼 [내부링크]

> 한) 바뀐 주세 국산 맥주가 싼다. 1월 하루에서 술에 붙는 주세가 개편된다. 기존에는 가격에 따라 세금을 부과했지만 올해부터는 양에 따라 세금을 부과합니다. 이에 따라 같은 양에 비교적 고가였던 크래프트..

넷플릭스 더 위쳐 / Netflix The Witcher (스포 없sound) 알아봐요 [내부링크]

남편의 취미는 언제 본인이나 그랬던 것처럼 플레이스테이션 게이이다.그가 하는 바다 플레이를 곁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영화를 보려고 한 유일한 예대 바로<우이쵸 3:와일드 헌트>이었다.스토리나 캐릭터, 게이..

넷플릭스 공포영화 리추얼: 숲속에 있다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 저번에 스토리 적어줬던 그거. 그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리추얼: 숲 속에 있다] 리뷰를 쓰려고 또 영화를 보면서 스틸컷 쓰는 거랑 찍었어요. 저는 영화를 다시 보고 다시 보고 하는 것은 괜찮으니까..

소음주운전 탄원서 작성비결(구공판준비 생각서작성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sound 술 운행 탄원서 작성 방법(구 공판 준비 생각서 작성은?) #sound 술 운행 생각서 #sound 술 운행 탄원서 #작성 방법 #구 공판 준비 #sound 술 운행의 구공판 > 안녕하세요 음주운전 구제 전문 행정사가 함께..

자율주행자동차 도입의 교통부문 파급 효과와 과제 짱이네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의 실현 찬스에 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는 이동수단의 변이를 넘어 이동패턴, 도로교통 인프라의 변이 등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운전자 지원부터..

원로가수 현미 사주 대박 [내부링크]

> > 가수로서의 아름다움을 떠올리는 음악은 밤안개다. 그 음악은 내가 정말 어렸을 때의 음악인 것 같다. 정스토리 현미는 대단한 가수였다.기위자 씨가 섬마을 선생이 과 흑산도 처녀를 부를 때 현미는 낭만적인..

[Cover]Mc.The.Max - 잠시만안녕(Cover.by HYNN박혜원)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엄청 살이 많은 보노보노입니다. > 오핸시 오랜만에 노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 전 포스팅에 쓴 X-1봉지 Tears에서 파생된 곡 McTheMax(이수)잠시만 안녕을 소개했지만 최근 시든..

92년생 av배우 우에하라 어린이 #20하나8年 품번 / Ai Uehara / 上原亜衣 대박 [내부링크]

> 우에하라 아기/Ai Uehara/우에하라 아이 셍뇨은우오루쵸쯔:첫 992-쵸쯔쵸쯔 처음의 2키:첫 55 cm신체 사이즈:B83-W57-H82컵 사이즈:E은 품번 EKDV-363(하나 4.0하나.22)REAL-496(하나 4.0하나.24)WANZ이외 45(..

트로트가수 지본인유 TJB 생방송투데이 시장배틀 MC!! 와~~ [내부링크]

> 저녁띠 간판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 등장하는 프로그램 "세진&나쁜 시장 배틀!! 지면시장 상인들의 삶에서 희로애기락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트로트가수가 지나지 않아 YU와 개그맨 이세진이 MC를..

※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감염증> 국민 예방 행동수칙 ※ 좋네요 [내부링크]

> > > 꼭 비누로 30초 이상 손바닥에서 손톱 밑까지 손을 씻어 6단계를 준수하고 닦아 주세요. 올바른 손 씻는 방법을 영상으로 알려 드릴테니, 꼭 재생해서 기억해 주십시오. > 감염증은 주로..

BTS Official 인스타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 > > > > > > > > https://www.instagram.com/p/B7iZAJ0BQEr/?igshid=첫 9946hjb3kaj3

세종대리운전, 소음주운전 연습이 안좋다 볼까요 [내부링크]

> 현재 우리 신라에서는 술을 마시는 생할이 매우 발달한 지역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불타는 토요일 1 타는 금요일 1이라는 스토리이할 만큼 많은 사람들이 잘 마십니다만 사고는 술을 마신 후에 운전하려는 사..

[넷플릭스 SF/미드 추천] "스타트랙 디스커버리" 시즌 하나 후기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SF/미드 추천]"스타 트렉 디스커버리"시즌 1후기 안녕, 보리다:) 넷플릭스에는 재미있는 드라마가 많이 있어요.저는 특별히 본인의 SF를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스타트랙도 영화 본인이 올 때마다..

몸에 좋은 효소 비타민하우스 플레이틴 <가벼운 오항상그랬듯날> ?? [내부링크]

> 몸에 좋은 효소 비타민 하우스 플레틴 '가벼운 오한산' 들어보셨나요? > 올리브영을 참새 방앗간 다니는 듯한 큰딸 때문에 저도 본의 아니게 자주 방문하는 올리브영!! 가서 옆에 있으면 정말 글짓고 싶은 제품..

넷플릭스 영화 <옥자> 상영관 전국 리스트 알아보기 이야~~ [내부링크]

> <설국 열차>이후 4년 만에 봉준호 감독의 신작 영화<옥자>가 개봉 전 CGV, 롯데 시네마, 메가박스, 국내의 멀티 플렉스 93퍼.세인트의 점유하고 있는 이른바 빅 3의 배급사가 불참 선언을 하고 논쟁이 되었습니..

멋진 독도 캠페인 배우 문근영씨를 응원할것입니다!! 이야… [내부링크]

> 배우 문근영이 SNS를 통해서 독도 캠페인을 전개한 가운데 일부 일본이 누리꾼들이 항의를 나타내고 논란이 일고 있다.문근영은 지난 하나 5일 나쁘지 않아의 instar gram그램에 "'DO YOU KNOW?'독도 캠페인과..

모토로라 폴더블 디자인 공 ?? [내부링크]

> 신제품 정보 유출로 유명한 츠잇타리앙에발 블루 라스가 지난 하나 0월 3하나하나 키위, 여러장 실렸습니다. 오하나하나 달 하나 3가지 출시를 앞둔 모토로라 폴더블 디자인을 유출한 이프니다니다. IT매체..

보신각 제야의 종 타 이야~~ [내부링크]

> 다 사다 화려한 20하나 9년이 몇시간 정도 남지 않았습니다.거의 매일 새해가 밝으면 TV에서 제야의 종 sound를 들으며 다운을 했어요. > 올해는 EBS 유행 캐릭터로 남극에서 온 펜스가..

외국인 소리주운전 비자 짱이네 [내부링크]

본격적인 설 연휴가 시작돼 어제부터 고향으로 떠나 괜찮은 차들로 도로가 막힌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저는수도권내에서이동하면되니까설날이정스토리로서오히려더막히지않는도심을여유롭게왕래하는호사를누립니..

‘닥터 두리틀’, 51 연속 박스오피스 1 와~~ [내부링크]

> '닥터 두리틀'-'백두산'-'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워커'<사진 출처=영화 포스터>브레이크 뉴스 브레이크 뉴스의 고동제 기자=<닥터 두리틀>이<백두산)>,<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워커>등을 꺾고 5개 연속 박스..

대구 갑상선 초소음파 봅시다 [내부링크]

대구 갑상선 초 sound파결절, 갑상선암일까요?오늘은 많은 분들이 건강을 위해 빠짐없이 의견을 나누는 갑상선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는데요, 대구의 황승욱 K유외과의 함께 이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방탄소년단 뷔] 태형의 팬베이스, 가브리엘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뷔 #필리핀 #민다과인오육지 #강력지진 #수천명의육지주민피해 #재해로인도주의위기를겪고 #크리스틴팬베이스 #테거스PH팬베이스 #기..

만지면 안 돼요! 편도결 이야… [내부링크]

자꾸 목에 뭔가 걸린 것 같은 이물감.내가예기할때마다코막는사람들.이러한 증상이 있을 경우, 당신은 편도 결석일지도 모릅니다. 편도 결석이 발생하는 이유와 해결 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이 문장을 끝까지..

목에 혹(몽우리, 멍울)이 만져질 때, 실제로 어떻게 진 ~~ [내부링크]

한 목 누르면서 진찰-가장 기본이지만 그뎀이나 중요한 진단 1과정 2. 목 누르면서 진단을 위한 검사·목에 예를 들면, 원인을 파악하는 결정적인 단계 3. 목 누르면서 원인의 대표적 질환, 돌출한 갑상선 물카료..

헷갈리는 영단어: 사고, 사건은 영어 좋네요 [내부링크]

> 가끔 뉴스에서 이 두 단어를 듣곤 한다. 하지만 많은 영어 학습자가 정확한 차이를 잘 모른다. 이 아이들은 서로 바꿔서 써도 항상 괜찮을까?그렇지 않으면 어떤 점에서 차이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문득 든 사..

YBM의 코딩 자 이야~~ [내부링크]

코딩 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초등학교부터 정규 교육과정에 소프트웨어 교육이 편성되면서 아이가 쉽게 배울 수 있는 코딩 교재 본인의 장난감 형태의 교구도 많고 본인도 오고 있습니다.이처럼 코딩교육이..

sound주운전 3진아웃 더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과거 연속 뉴스를 통해 많이 접한 뉴스는 'sound'의 음주 운전 집중 단속은 아닐까 생각합니다.sound 주운 전 3진 아웃 집중 단속을 통해서 여이이야키이 나름, 항상오 나는 술자리에서 잘못된 생각을 하는 그들..

영화 미드웨이 후기 긴 좋네요 [내부링크]

전쟁 액션영화를 그렇게 나쁘지는 않지만 올해의 마지막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싶어 관람한 영화 미드웨이 후기를 시작합니다. ^^ > 올해 마지막 오핸시 개봉한 영화가 있어요.진주만 공습 이후 태평양을 넘보..

[녹내장/녹내장치료] 소음없는 시력도둑, 녹내장_ 봅시다 [내부링크]

*매주 목요일 1,95.9MHz,'9988건강에 초청'*안과 질환에 대한 정보를 보면서 청취자와 소통합니다.*20일 9년 4월 하루 1목요일 1방송분인 것.녹내장※소음 없는 시력도둑, 녹내장 방치하면 절대 안 됩니다! > >..

itq 자격증 조회 ~~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스케이프입니다. 김 1은 IT자격에 관한 이수 트리를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어렸을때부터 많이 들어왔고 많이 땄던 ITQ 자격증!! 그런데 땄는지 안가졌는지 기억이 애매할 때 또 서류가 필..

[재미/금일의운세] 20하나9.하나2 ?? [내부링크]

<<재미로 보는 사소한 점>>오항시는 침착하고 냉정하게 판단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운세입니다.ᄒᄒ 제 꽃과표 스캔한거 아니죠? 블로그상의 시력이 의심되는 가운데... 나혼자 은정이말 오랜만에 볼링치러 가는날..

[선정릉역내과] 동맥경화 정보 [내부링크]

동맥 혈관에 지질이나 플라크 등이 축적되어 좁아지는 현상을 동맥경화라고 할 것이다. 동맥경화는 단순히 혈관이 좁아지는 현상으로 오해받기 쉽지만, 혈류장아를 일으킬 수 있고 심하면 생명을 위협하는 합병증..

[책]배움의 발견 (Educ 좋은정보 [내부링크]

출판사에 대한 신뢰sound가 있어서 선택한 책.그러고 보니 책 날개에 적힌 수많은 수식어가 있다.20하나 8빌 게이츠, 버락 오바마가 선택한 올해의 책.그 밖에도 아마존, 뉴욕 타이더스 등 전 세계 베스트셀러 대..

미스트롯 콘서트 송가인 봐봐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송가인 #미스트로트콘서트 #미스트로트소울콘서트 #어버이날선물 #송가인 #또는또 > TV조선 미스트로트 보신 분~ 손??? 접니다, 접니다얼마 전 끝난 실수 트로트 열혈 시청자였던 오리는 어버이 날 기..

낯선 곳에서 만난 새롭게 가족, 대아침의 공포 파티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블러입니다.전작 유전에서 역겨운 분위기와 직감적인 공포를 보인 알리 애기스터 감독의 후속작 미드소마를 살펴봤습니다.'미드 소마'는 스웨덴의 전통적인 하지 축제로 매년'6월 19일~26일'사이의..

청주 갑상선질환 갑상선기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갑상선 질환 중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증상과 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 갑상샘이란=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호르몬인 갑상샘 호르몬을 분비하는 곳으..

어깨아픔치료 오십견 어깨 !! [내부링크]

> 오십견은 50대에서 주로 발병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정식 명칭은 유착성 관절 낭욤임.그렇게 나쁜 없는 최근의 오십견은 30대에서 70대까지 나이와 관계 없이 발생하기도 하고 주의가 필요합니다.특히 어..

미드웨이 (Mid 와~~ [내부링크]

> 대단이 충실하게 미드웨이 해전의 막후와 실정을 이어가고 싶었는데 러닝터입니다. 136분으로도 제대로 포효은하긴 힘들다.너무도 등장 인물도 많아 중요한 대사가 챠루막챠루막하에 지나가는 화면 전환도 많고..

갑상선암 종류와 확인 [내부링크]

> > 갑상선은 목에 위치한 내분비기관으로 신체의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여기에 생긴 혹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며, 이 중 악성 결절을 갑상선암이라고 합니다. 갑상선암은 다른 암보다 전이가 느..

몸에 좋은 sound식 봅시다 [내부링크]

몸에 좋은 sound식을 찾기보다 과도한 sound식을 피하는 것.진료실에서 과인의 건강에 관한 강의를 한 후 과인의 주된 관심사는 ,"무엇을 먹어야 하는가"이다. 고령은 산삼과인 인삼, 비타민C를 섭취해야 하는지도..

[넷플릭스 영화 청불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청불영화 추천하려고 한다.영화, 폴라(Polar)는 넷플릭스에서 1월에 오픈했습니다.최근 나쁘지 않은 심란한 상태인데도 이렇게 짜릿한 액션영화 한편 땡기에는 너무 최고인 것 같아.비참할 정도로 잔인하..

[16개월] 지긋 정보 [내부링크]

> 그렇지... 우리 아빠 쉬는 날이라 서울랜드에 가서 별로 재밌게 놀았거든.. > 단체가 다 빠지면 텅 빈 놀이공원이 널 좋아하니까...엄마도 타고 아부지도 타고..너한테는 즐거운 정 2화... > 프리즈까지 가져..

케이아이엔엑 대박이네 [내부링크]

나는 복잡한 것을 싫어한다. 복잡한 것은 Risk였고 Risk는 투자의 적이었다. 이 회사처럼 B2B에 테크 기업은 쳐다볼 이유가 없지만, 플랫폼인 형태로 훙미울 점에서 간략히 정리하자. 하나. 현재. 현란한 기술용어..

구내염에 사용 정보 [내부링크]

입병에 지면 낫는다는 그 약 '알보틸' 바르는 순간 '아크~~' 소리 날 정도로 아파서 지진이라는 표범폰이 끊이지 않는데...알보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보틸은 폴리클레듈렌 성분으로 독하나 Byk Gulden사에서..

부비동염 축농증으로 봅시다 [내부링크]

> 겨울이 되면 감기와 독감, 비염 등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오늘은 비염이 길어지면 발생할 수 있는 부비강염(축농증)의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축농증이 심하면 입과 코에서 비린내..

고지혈증 유발하는 식단,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 이상지질혈증이라고 칭하는 고지혈증은 혈액 내 지질성분이 증가한 상태를 이야기합니다. 혈액중에 지방량이 많고, 지면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키고, 뇌중풍(뇌졸중), 심근경색 등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