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oo5goo의 등록된 링크

 5goo5g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34건입니다.

이지훈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 화제 [내부링크]

이지훈 14세 연하 일본인 결혼 동상이몽2 출연 가수 겸 배우 이지훈(42)이 14세 연하의 일본인 신부를 방송에서 공개하며, 이지훈과 신부는 SBS TV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이미..

박나래 성희롱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박나래는 웹예능 '헤이나래'에서 남자 인형을 소개하면서 성희롱 발언을 했다는 논란을 빚었는데요. 서울 강북경찰서는 28일 정보통신망법상 불법 정보 유통 혐의를 받는 박나래를 불송치 하기로 결론을 내렸다고..

배우 고은아 6년째 짝사랑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배우 고은아가 6년째 짝사랑을 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배우 고은아 프로필 나이 1988년 12월 6일 키 168cm 학력 양재고등학교 고향 전라남도 장성 미르와 가족이 운영중인 유튜브 ..

배우 박재훈 박혜영 부부 이혼 후 재회 화제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에 배우 겸 영화감독 박재훈 박혜영이 재회를 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두사람은 2007년에 결혼해서 모델과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의 만남으로 엄청난 화제가 된바 있죠. 이혼한지 6년만에 우이혼..

조혜련 전남편 이혼 사유 고백 화제 [내부링크]

채널A 개뼈다귀에 조혜련이 출연하면서 전남편과의 이혼 이유에 대해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개그우먼 조혜련 프로필을 보면 나이는 70년생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루체엔터테인먼트로 고향은 경상남도 고성 학력은..

배우 이승연 갑상선 기능 저하증 투병 및 딸 모습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승연이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투병 중이라고 하는데,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이승연 프로필 나이 1968년 8월 18일 키 170cm 학력 인하공업전문대학 데뷔 1992년 미스코리..

배우 이경진 그 동안의 근황 및 숨겨진 가정사 고백 [내부링크]

탤런트 이경진 나이 프로필 결혼 안한 이유 탤런트 이경진이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그동안의 근황과 숨겨진 가정사를 고백했습니다. 탤런트 이경진 프로필 나이 1956년생 올해 64세 생년월일..

노태우 아들 및 아내 근황 화제 [내부링크]

노태우 나이 아들 부인(아내) 프로필 생가 근황 건강상태 얼마전 노태우 근황이 공개된바 있습니다. 과거 전립선암 수술과 기관치 한방침 제거수술 등을 통해 집에서 용양생활을 하고 있다고 알려졌네요. 노태우..

허경영 공약 및 정치 인생 재조명 [내부링크]

허경영 공약 나이 직업 프로필 재산 서울시장 출마 오는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허경영이 출마 선언을 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허경영 프로필 나이 1947년 7월 13일 키 175cm 고향 경상남도 밀양 학력 동국대..

이태원 문나이트 출신 연예인 리스트 화제. 양현석 이현도 강원래 등 [내부링크]

이태원 문나이트 출신 연예인 가수 누구? 아카이브K에 90년대 춤꾼들이 다수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됐습니다. 이태원 문나이트는 90년대 미군부대 근처 이태원동에 있던 클럽으로 유명한데요. 당시 가요계를 대표하..

박솔미 한재석 결혼스토리 및 최근 근황 화제 [내부링크]

박솔미 한재석 나이 집 프로필 집안 인스타그램 1호가 될 순 없어 박솔미가 남편 한재석 외모에 대한 언급을 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배우 박솔미 프로필 나이 1978년 1월 3일 키 170cm 고향 전라북도 익산 학력..

전진 친어마 근황 및 생활고 아버지 연락 두절 된 사연 [내부링크]

전진 친엄마 아버지 생활고 연락 안하는 이유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전진이 친엄마와 재회를 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신화 전진 프로필 나이 1980년 8월 19일 키 183cm 고향 서울 학력 경기대학..

신애라 자궁 적출 루머. 신애라 직접 고백 화제 [내부링크]

신애라 자궁적출 루머 사실인가요? 루머 같은 이야기지만 이는 팩트입니다. 신애라는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이를 시인하기도 했는데요. 신애라는 “자궁근종이 있어서 자주 하혈 증세를 겪었다”며 “간..

강용석 이혼 루머 및 과거 도도맘 불륜 재조명 [내부링크]

강용석 이혼 키워드 정말일까? 우선 이런 키워드가 발생한 원인부터 알아보자 대다수의 사람들이 알고 있겠지만 과거 강용석은 파워 블로거 김미나 씨와 불륜설로 인해 인생 밑바닥까지 다녀온 인물이다. 당시..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20년 열애 및 결혼 안 하는 이유 [내부링크]

오나라는 남자친구인 뮤지컬 배우 김도훈과 무려 20년째 열애 중입니다. 남자친구 김도훈과의 첫 만남은 뮤지컬 '명성황후'였습니다. 과거 방송된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오나라는 "'명성황후'에서 일본 낭..

가수 정수라 고 정주영 회장 염문설 재조명 [내부링크]

정수라 정주영 루머 해명 정수라는 과거 고 정주영 회장과의 염문설에 대해 해명한 적 있습니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정수라는 대기업 회장과의 염문설 등 인터넷에서 회자되는 루머에 대해..

배우 이매리 과거 성추행 고백 및 카타르 귀화 계기 [내부링크]

배우 이매리가 시민단체 정의연대와 함께 과거 자신의 당한 추행 내용을 밝히겠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매리와 함께할 시민 연대 측은 "술 시중을 강요받고 성적인 추행도 여러 차례 당해 지난 7년 동안 혼자 외롭..

박영선 의원 집안 및 이혼 재혼 전남편 [내부링크]

박영선 의원은 1960년 경남 창녕에서 태어났습니다. 박영선 의원 집안은 교육자 집안입니다. 부모님 두 분 모두 선생님입니다. 또한 3남매의 맏이이기도 한데요. 한 인터뷰에선 "부모님이 모두..

배우 이의정 과거 뇌종양 투병 및 방송 복귀 [내부링크]

배우 이의정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화제인데요. 이의정은 과거 뇌종양에 걸려 생사를 오갔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적적으로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하지만 완치 이후에도 대인기피증에..

이부진 임우재 이혼 사유 및 임우재 고백 논란 [내부링크]

이부진과 임우재 이혼사유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하신다. 이와 관련하여 임우재가 직접 이혼사유를 밝힌 적 있다. 임우재는 주장에 따르면 이부진은 삼성가의 딸로서 평소 우월적인 지위를 ..

SK 최태원 고소영 관계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모 포털 사이트에 sk 최태원 회장과 고소영 키워드가 있습니다. 이것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여 알아보았는데요. 결론은 최태원 회장과 고소영이 이렇고 저런 관계였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고소..

박해미 전남편 황민 음주운전 사건 및 박해미 인생 [내부링크]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으로 안타까운 후배를 떠나보야 했던 배우 박해미의 인생은 다사다난했다. 사실 황민과 결혼하기 전 한번의 이혼 이력이 있다. 박해미는 자신의 자서전을 통해 첫 남..

윤석열 부인 김건희 집안 및 재산 화제 [내부링크]

윤석열 부인이 화제다. 이름부터가 남다르다. 이건희도 아닌 김건희다. 또한 윤석열의 재산 90%를 부인 김건희 대표가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상세히 알아보면 윤 총장의 총 현금 자산 규모는 65억 원인..

배우 윤유선 아역배우 시절 및 남편 딸 왕따설 [내부링크]

오늘은 배우 윤유선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보도록 하자! 윤유선은 6살 때부터 방송에 나온 아역배우 출신이다. 2000년대 이후론 주로 엄마역을 맡았지만 80년대만 하더라도 하이틴 스타였다...

충격! 유튜버 윰댕 이혼 사실 고백 및 자녀 고백 [내부링크]

유튜브 크리에이터 윰댕이 충격적인 고백을 했다. 대도서관과 결혼 전 이혼 경력 및 현재 초등학생 아이가 있다는 것이다. "대도님과 만나기 전 결혼을 했었지만, 이별의 아픔을 겪었다"  "그 후로 친정..

배우 주진모 카톡 사생활 노출 및 아내 민혜연 심경 [내부링크]

배우 주진모가 휴대폰 해킹 피해 사실을 알렸다. 그와 동시에 현재 떠돌고 있는 카톡 찌라시 유포자의 경우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을 강조했다. 주진모는 2019년 6월 서울대 의대를 졸..

이상아 과거 전남편들 정리 및 이혼사유 [내부링크]

대한민국 배우 이상아. 그녀는 어떤 인물일까? 이상아는 1984년 중학교 1학년 때 KBS 드라마 '산사에 서다'로 연기자 데뷔하였다. 이후  80년대 후반~90년대 초반까짖 뭇 남성들의 가슴을..

류시원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화제 [내부링크]

원조 한류스타 류시원이 재혼을 한다. 이번이 두 번째 결혼임 셈이다. 류시원은 앞서 2010년 결혼한 이력이 있다. 하지만 당시 아내 조수인 씨가 2012년 3월 류시원을 상대로 이혼 조정신..

더불어민주당 인재 원종건 미투 폭로 논란 [내부링크]

최근 지역구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 2호인 20대 청년 원종건 씨의 미투 폭로가 터졌다. 원종건 씨의 과거 여자친구라고 소개한 글 작성자는 아래와 같이 주장했다. "제가 용기내서 글을 쓰는 ..

배우 김찬우 결혼 여부 및 이혼 루머 근황 [내부링크]

배우 김찬우 그는 어떤 인물일까? 김찬우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시청자가 가장 보고 싶은 인물로 뽑히기도 했다. 배우 김찬우는 지난 1985년 영화 '그것은 밤에 이뤄졌다..

현아 이던 결별 루머 및 열애설 부인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은 현아 이던 커플에 대해 알아보자. 둘의 열애설은 2018년 처음 제기되었다. 당시 소속사였던 큐브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곧 현아와 이던은 자신들의 열애..

트와이스 쯔위 준케이 열애설 진실은?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쯔위 준케이 열애 정보를 보게 되었다. 해당 정보들을 보니 먼가 그럴싸해 보였다. 쯔위 준케이 열애설 정말일까? 1. 김희철 준케이 트와이스 콘서트 방문 트와이스 모모와 희철은 연..

이경실 과거 이혼 사유 및 남편 폭행 논란 [내부링크]

이경실은 과거 한차례 이혼 이력이 있다. 이혼 사유는 남편의 폭행이었다. 2003년 이경실은 동갑내기 남편 손 씨에게 폭행을 당했다. 이경실은 야구방망이로 폭행당해 갈비뼈 세 대와 골반뼈가 골절되었는데.. 이..

천상지희 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 열애. 브래디 앤더슨 누구? [내부링크]

"브래디 앤더슨 재산 연봉" "브래디 앤더슨 스테파니 나이차" 스테파니가 전직 메이저리거 브래디 앤더슨과 사랑에 빠졌다. 그럼 브래디 앤더슨은 어떤 인물인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자. 브래..

충격! 김수현 서예지 이로베 삼각 관계 논란 [내부링크]

"김수현 서예지 이로베 관계?" 김용호 전 연예 기자가 아주 충격적인 사실을 폭로했다. 그 내용은 바로 김수현 서예지 이로베의 삼각관계다. 참조로 이로베는 김수현 사촌형이자 영화감독이..

박원순 여비서 성추행 미투 사건. 전비서 사실 폭로 재조명 [내부링크]

박원순 여비서(전비서)성추행 미투 박원순 시장도 미투로 고소를 당했다. 박원순 시장의 전비서는 큰 용기를 가지고 해당 사실을 폭로했다. 해당 여비서는 과거 2017년부터 지속적인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하며,..

아이린 인성 논란 및 갑질 인정. 향후 활동 계획? [내부링크]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2020년 10월 20일 오전에 인성 갑질논란을 폭로 했던 스타일리스트를 결국 직접 만나 사과하고 반성의 뜻을 표했습니다. 아이린은 10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어리석은 태도와..

이경실 이혼 및 전남편 성추행 논란 충격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경실이 23일 오전 방송된 JTBC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 출연해 “그동안 시련이 몇 번 있어 다시 안 올 줄 알았는데, 내 계획과는 별개로 시련이 찾아오더라. 우울했다”라고 이혼을 언급하며 인..

이건희 막내딸 이윤형 미스테리 사망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25일 별세해 삼성가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건희 회장의 막내딸 이윤형씨의 사망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윤형 씨는 생전 재벌가 딸답지 않은 소탈한 성격으로 유명했으며,..

개그맨 이혁재 과거 폭행 사건 및 개그맨 은퇴 논란 [내부링크]

개그맨 이혁재 개그맨 이혁재 역시 2010년 연루된 폭행 사건으로 인해 생활고를 겪은 연예인입니다. 앞서 2004년 KBS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소위 '잘나가는' 방송인이던 이혁재는 평소 초등교사인 아..

배우 최철호 과거 폭행 사건 및 현재 근황 논란 [내부링크]

배우 최철호 각종 논란에 휘말리고도 복귀하는 연예인들이 많지만 '거짓말' 만큼은 유독 대중들의 용서를 받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매체를 통해 보이는 연예인들의 모습을 신뢰하고 애정을 줬던 만큼 괘씸죄가 적..

아나운서 조수애 박서원 부부 불화설 및 퇴사 논란 [내부링크]

최근 수많은 연예인 부부들이 불화설에 휩싸였습니다. 이유는 다름 아닌 ‘럽스타그램’ 때문이었는데요. 활발히 결혼 생활을 공유하던 이들이 돌연 SNS 계정을 닫거나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면서 일어난 일이었죠...

기부천사 션 정혜영 부부. 결혼 위해 은퇴 결심까지한 사연 [내부링크]

'평범한 연애' 원하는 그녀 위해 은퇴까지 심각하게 고민 '기부천사' 부부로 유명한 션과 정혜영 커플은 러브스토리도 참 특별합니다. 생일파티 자리에서 정혜영에게 한눈에 반한 션은 그녀의 차가운 반응에도 포..

서민정 안상훈 부부 14시간 넘은 러브스토리 및 뉴욕 근황 [내부링크]

돌연 결혼 소식에 모두들 '깜짝' 14시간 비행도 막지 못한 사랑 배우 서민정은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종영 직후 결혼 소식을 발표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시트콤의 큰 성공으로 인해 팬들은 그녀가..

윤유선 남편 이성호. 윤유선 100일 동안 쫒아다녔던 사연 [내부링크]

죽고 못 살 것 같았던 연애도 안정기에 접어들면 조금은 식기 마련입니다. 연락이나 만남의 횟수가 서서히 줄어들기 시작하죠. 이에 섭섭한 쪽에서 불만을 제기하면 "바빠서 만날 시간이 없어"라는 대답이 돌아오..

배우 김민 근황 및 남편 이지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잊혀진 배우 김민이 남편인 이지호감독과 아내의 맛 출연 예정인데요. 오늘은 김민 이지호 감독 알아볼게요. 김민 남편 이지호 감독 결혼 김민은 2000년대 초반 활동했던 배우로 결혼과 동시에 은퇴하고 미국..

박보영 쌍커풀 턱 성형 루머 진실? [내부링크]

배우 박보영 데뷔전 사진을 보면 쌍꺼풀 없는 귀엽고 깜찍한 얼굴인데요. 데뷔전이 더 예쁘다고 할 정도예요. 최근 박보영 쌍수, 턱 성형설이 돌아 사진을 모아봤는데요. 한번 보실까요? 먼저 데뷔전 사진입니다...

오나라 연인 김도훈 20년 열애사 및 결혼 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인기드라마 스카이캐슬, 통통튀는 진진희역의 오나라! 그녀의 연인 김도훈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김도훈 누구? 오나라 연인 김도훈은 뮤지컬 배우 출신인데요. 현재 동국대 모델과정 교..

배우 이종석 박신혜 과거 열애 및 결별 루머 정리 [내부링크]

이종석 박신혜 열애 결별 루머? tvN의 새 주말드라마 '로맨스 별책부록'에서 차은호 역으로 등장하며 장르를 불문하는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는 이종석인데요. 이나영과 함께 츤데레 매력을 발휘하며 이종석에 대한..

김원희 불임 사유 관련 루머 정리. 딩크족 위장결혼 논란 [내부링크]

김원희는 결혼 후 아이가 없다는 이유로 많은 루머에 휩싸였죠. 남편이 없는것 같다, 위장결혼 아니냐 등등. 아마도 자신과 다름을 이해못하는 사람들때문에 이런 루머가 생긴듯해요. 김원희 아이 없는 이유? 김..

전현무 한혜진 결별 사유 및 뒷이야기 [내부링크]

전현무, 한혜진 커플의 결별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열애 1년만의 결별인데요. 두사람은 각 소속사를 통해 결별 소식을 알렸습니다. "제작진과 상의해 8일 방송 이후 휴식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현재 나혼..

80년대 아이유 가수 이경미 생방 앞두고 사라진 사연 [내부링크]

최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연예계 홀연히 사라진 스타들에 대한 일화가 소개되었는데요. 과거 1986년쯤 아이유급 인기를 누리던 가수 이경미의 사연이 소개되어 화제입니다. 가수 이경미는 당시 큰..

가수 김혜연 과거 뇌종양 투병 및 자살 유서 논란 [내부링크]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 가수 김혜연은 과거 뇌종양 투병으로 유서까지 썼다고 고백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방송에서는 김혜연과 절친 혜은이의 만남 장면이 그려집니다. 김혜연은 남해에 살고 있는 혜..

한혜진 행사 불참 사건 및 재판 화제 [내부링크]

배우 한혜진은 앞서 한우 홍보대사 행사에 불참을 이유로 해당 업체로부터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했는데요. 이번 항소심 판결에서 무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한혜진은 광고모델계약 위반을 이유로 한우자조금관리..

김종민 황미나 커플 스캔들 및 근황 [내부링크]

연애의 맛에 환상의 캐미를 보여주고 있던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분량이 줄어들면서  불화설과 이별설이 제기되고 있어요.  두 사람은 100일간의 계약사랑을 끝내고 1년동안 공개연애를 해..

안재욱 과거 음주운전 및 면허정지 재조명 [내부링크]

안재욱이 음주운전을 했대요. 지난 2월 9일밤에 지방에서 술자리를 가진 안재욱이 10일 오전에 서울로 올라오다가 음주단속에 걸려서 면허정지가 되었다네요. 9일에 술을 마시고 10일 아침에는 괜찮을거라고..

나영석 정유미 불륜설 루머 논란 및 진실 [내부링크]

작년 10월에는 나영석 PD와 배우 정유미가 불륜 관계라는 지라시가 나돌아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었어요. 저 역시도 받아 볼만큼 카카오톡으로 단체 메시지가 복사되어 오곤 했었거든요. 해당 메시지가 나돌자..

로버트할리 하일 과거 마약 혐의 뒷이야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로버트 할리다.. 방송인 로버트할리가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며 사죄했다. 경찰은 마약 특별 단속 과정에서 로버트할리의 마약 투약 혐의를 포착해 긴급 체포에 나섰다고 한다...

허지웅 마이크로닷 부모 비판 및 암 투병기 [내부링크]

허지웅이 투병중임에도 불구하고 오죽 어이가 없으면 글을 다 올렸을까... 혈액암(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으로 투병중인 허지웅이 마이크로닷 부모에게 일침을 날렸다. 허지웅은 글 끝에 ‘#마닷부모’라고..

충격! 로버트 할리 마약 및 동성애. 삭발 및 왁싱 논란 [내부링크]

방송인 로버트할리가 마약투약 혐의로 구속영장 실질심사를 받는 가운데 구체적인 마약투약 정황이 드러나면서 한번더 충격을 주고 있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과거에도 이미 두차례나 마약 검사를 받은 적이..

YG 양현석 승리 성접대 논란 및 경찰 커넥션 사건 정리 [내부링크]

이번 스트레이트에서는 강남클럽들에서 벌어지는 일들과 그들의 VVIP 손님들! 그리고 그들에게 피해를 당한 피해여성들 또 그들의 뒤를 봐주는 경찰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었습니다. 스트레이트 측에서 조사..

윤지오 과거 거짓 증언 모음 및 후원자 단체 소송 논란 [내부링크]

올해 초부터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윤지오가 거짓말을 했다는 증언들이 속출하고, 후원자들은 단체소송까지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10년전 장자연이라는 배우가 안타깝게 목숨을 잃은 사건이 있었..

윤지오 장자연 사건 총정리 및 현재 근황 [내부링크]

뉴스원룸을 보다가 정리가 너무 잘된것 같아서 공유해 봅니다. 윤지오는 정말 어디까지 가려고 하는걸까요.... 배우 윤지오는 1987년 생으로 본명은 윤애영입니다. 중학교시절 캐나다로 이민을 떠나 살고 있다가..

이태임 남편 주식 사기 및 구속 논란. 이명박 아들 관계 [내부링크]

헉!! 배우 이태임의 남편이 사기혐의로 구속됐다고 해요. 내용을 봤을때는 이태임의 남편이 2014년도에 어떤 기업의 주주들에게 [주가부양을 위해 시세조종을 해주겠다]며 그 대가로 거액을 편취한 혐의로 201..

신정환 과거 사건 정리 및 최근 근황. 아들 화제 [내부링크]

신정환이 아들을 향한 대중들의 관심에 고마움을 전했어요. 신정환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기상어 동네 물 맑은 풀장] 이라는 글과 함께 아들과 일상이 담긴 사진을 올렸었는데요. 훈훈한 부자의..

최진실 과거 매니저 사건 및 배병수 살해 사건 뒷이야기 [내부링크]

채널A의 [사건상황실]의 코너 [판결의 재구성]에서는 고 최진실의 매니저였던 고 배병수 피살사건을 재조명했다. 배병수는 최민수, 엄정화, 이병헌 등을 발굴하고 당시 무명의 신인이었던 최진실을 스타로..

가수 장혜진 남편 강승호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장혜진이 남편인 강승호 대표와 이혼을 한다고 한다. 장혜진과 강승호 대표는 오늘인 9월 2일 이혼조정이 완료되어 지난 27년간의 결혼생활의 종지부를 찍게 되었다. 연예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장혜진과..

구혜선 안재현 이혼사유 뒷이야기 및 인스타 메모 화제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일 구혜선은 인스타그램에 [안재현 저의할 점] 이라는 메모를 공개했는데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속 메모 내용을 보면 밖에서 술 마실 때 저녁 10..

양준혁 과거 스캔들 미투 논란. 구강성교 강요까지? [내부링크]

야구선수 양준혁(삼성라이온스 출신)에 대한 폭로글이 SNS상에 올라오면서 성스캔들이 폭로되어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18일 SNS에는 [양준혁. 방송에서 보는 모습. 팬서비스 하는 모습. 어수룩해 보이는 이미..

김건모 결혼스토리 및 성폭행 논란. 콘서트 중단 및 후기 정리 [내부링크]

[ 김건모 결혼스토리 성폭행 의혹, 콘서트 논란 후기 총 정리 ] 2020년 5월 결혼식을 올리는 김건모와 장지연 예비부부는 결혼식을 하기 전에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 이로써 김건모 장지연은 법적으로 이미 부부..

가세연 김건모 성폭행 의혹 및 피해자 증언 정리 [내부링크]

[가세연-강용석] 김건모- 폭행,성폭행 의혹 보도-고소 피해자 증거 증언 정리 사실무근이라는 김건모와 증거가 있다는 피해여성의 엊갈린 의견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강용석 다른 피해자의 김건모 폭행 의혹..

김건모 아내 장지연 이병헌 동거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 가세연, 장지연 이병헌과 동거 주장에 김건모 법적대응 ]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측이 김건모의 아내인 장지연의 과거 사생활을 폭로하여 논란이 되고 있다.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측은 강영장에서 김건모의..

한서희 동성애 인정 및 입장 번복. 진실은? [내부링크]

[한서희 동성연애 인정] 쇼윈도 커플... 입장번복...사건 정리 한서희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지 오래됐을 것"이라며 정다은과의 동성연애를 인정했다. 또 정다은은 사귀..

김선호 인성 논란 및 디스패치 사건 정리 [내부링크]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인 최영아씨의 폭로글에 대한 의문들이 있었는데 디스패치가 궁금증 해소를 해주셔서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최영아 씨는 2019년 연말 지인 모임에서 우연히 김선호를 만났어요. 그리고 3월..

배우 김선경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논란 [내부링크]

김선경 나이 이혼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김선경 배우님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있는 뮤지컬배우이자 영화배우로 활동하는 김선경은 최근 드라..

송소희 트로트 권유 고백 및 향후 계획 [내부링크]

12월 9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바비킴, 개코, 송소희, 적재가 나왔었는데요. 국악으로 아주 유명한 송소희도 입담을 펼쳤습니다. TV에서 아주 어릴때부터 봐왔던거 같은데 그런 송소희가 이제 24살이나 됐..

배우 배성우 과거 음주운전 위반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12월 1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배우 배성우가 지난달 중순 음주운전 위반 혐의로 입건됐다고 알렸습니다. 그의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는 "불미스러운 일로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이정재 과거 음주운전 사건 논란 [내부링크]

이정재는 과거 음주운전 사건 이력이 있는데요. 같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음주운전 당시 기사 1999년 9월 13일, 자신의 BMW차량을 몰고 혈중 알콜 농도 0.222%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당시 23살..

이혜정 이것 먹고 10kg 뺐다? 다이어트 비법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혜정, 이것만 먹고 10kg 뺐다고 하네요.'에 대해서 입니다. 어제 한껏 날씬해진 모습으로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많은 분들을 놀래켰는데요. 이번에는 <랜선장터>에서 출연해, 그간 다이..

홍혜걸 여에스더 제주도 집공개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홍혜걸·여에스더, 고급스러운 제주 집 공개'에 대해서 입니다. 6월 29일 방송된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는 여에스더가 제주도에 홍혜걸과 살 집과 시부모님댁을 같이 구입했다고해서..

전원일기 박은수 기초생활수급자 사연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전원일기 박은수, 기초생활수급자로 생활'에 대해서 입니다. 7월 2일 방송될 <다큐플렉스 - 전원일기 2021>에는 '아픈 손가락' 편이 방송되는데요. <전원일기>에서 일용이로 연기했던 박은..

홍진경 과거 뺨 맞은 사연 고백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홍진경, 눈 못뜰 정도로 뺨 맞은 사연'에 대해서 입니다. 유튜브 채널인 '공부왕찐천재'에서는 '스님과 함께 공부 준비하는 천주교 신자 홍진경'이라는 제목에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 영..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다이어트 방법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방법은 '이혜성의 10kg 감량 비법, '배 밑에 OOO두고 플랭크''에 대해서 입니다. 7월 1일 방송된 <평생동안>에서는 10kg를 감량한 비법을 공개해 화제인데요. OOO을 활용한 플랭크 방법이라고합니다..

전원주 재산 증식 방법 및 동생 재산 싸움 논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전원주, 동생들이 그녀의 재산을 탐냈던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7월 3일에 방송된 <동치미>에는 전원주가 출연했는데요. 자신의 동생들이 재산을 내놓으라며 걷어차고 난리였던 사연을 직..

황정음 남편 이영돈 이혼 위기 및 극복 사연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황정음, 남편 이영돈과 파경할 뻔한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황정음은 지난 2020년 9월에 남편 이영돈과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하면서 원만하게 이혼하려고 했었는데요. 최근 황정음과 이영..

조윤희 이동건 결정적 이혼 사유 및 과거 사연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조윤희 이혼 이유는? 과거 사연 재조명'에 대해서 입니다. 지난 2020년 5월에 조윤희 이동건 커플은 이혼을 했는데요. 갑작스런 이혼에 팬들은 모두 놀랐습니다. 그러면서 당시 <미운우리새..

김나영 남편 이혼 각종 논란 및 뒷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나영, 남편과 이혼한 결정적인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7월 9일, <용감한 솔로 - 내가 키운다>에서는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이 출연해 mc인 김구라, 채림과 함께 홀로 육아하는 일상을..

킴 카사디안 엉덩이 관리법 화제. 비밀 공개 [내부링크]

미국의 잡지 '페이퍼'에서는 킴 다카시안이 모델인 화보가 있습니다. 엉덩이 위에 올린 잔에 샴페인을 터뜨려 따르는 사진도 눈길을 끌지만 킴 카다시안이 엉덩이를 노출하고 뒤태를 찍은 사진도 눈길을 끕니다...

배우 이정은 배우 되기까지 과정 및 무명시절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영화사에 남을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 이정은님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할거예요~! 한번 같이 가보실까요?! 고고ㄱㄱ 이정은 나이 : 1970년생 50세 키 : 164cm 혈액형 : O형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

사유리 엄마 된 사연 및 임신 과정 화제 [내부링크]

후지타 사유리 나이 : 1979년생 41세 예능, 음식탐방 방송등으로 유명한 일본인 연예인 사유리가 한 아이의 엄마가 됐습니다. 지난 16일 한 방송에 따르면 지난 11월 4일 일본에서 정자를 기능받아 오전 10시 13..

강타 문어발 바람 외도 사건 정리 오정연 고백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 나와 누군진 밝히지 않았지만.. 시기적으로나 그간의 말로 보았을때 강타와 사귀고있는걸로 보이는 ..... 2019년 2월1일에 제주맘까페 제보가 있었는데요. 제주도에서 강타, 정유미 목격담이..

김원희 남편 손혁찬 직업 집안 및 불임 루머 [내부링크]

순서 1. 김원희 간단소개 데뷔 남편 손혁찬? 자녀, 딩크족? 2. 김원희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 패션 3. 나이, 프로필 김원희 간단소개 데뷔 김원희는 원래 배우로써 연예계 생활을 했었지만 특유의 입..

안영미 남편 10개월째 별거 논란 [내부링크]

우리에게 친숙한 개그우먼 안영미가 유튜브에 나와서 일반 남성과 이미 결혼했다고 깜짝 발표를 했었네요. 지난 7월 3일 비보티비 공식 유튜브 방송을 통해서 안영미는 2020년 2월에 혼인신고를 한 사실을 공개했..

홍일권 과거 젊은 시절 모습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원조 하이틴 스타인 배우 홍일권! KBS2 드라마인 <비밀의 남자>에서 좋은 연기력으로 다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데요. 그의 데뷔와 드라마, 리즈시절·젊은시절 사진, 결혼과 이혼, 사업을 했던 일까지.....

정동원 새엄마 박수정 후원금 논란 사건 [내부링크]

과거 정동원과 정동원의 새엄마인 박수정의 후원금 논란이 있었습니다. 정동원의 새엄마인 박수정은 원래 매니저였습니다. 하지만 정동원의 아버지는 인터뷰에서 아니라고 밝혔지만 정동원의 가족이 할아버지..

김동성 장시호 불륜사건 뒷이야기 및 논란 정리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사건은 '김동성과 장시호'의 사건입니다. 한번 같이 보겠습니다! 김동성은 최순실의 조카인 장시호와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장시호는 계획하고 있던 평창 동계올림픽에 관련된 사업 중..

슈퍼주니어 성민 인성 논란 및 만행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슈퍼주니어 성민 만행'에 대해서입니다. 함께 보실까요?? 2014년 10월 14일, 김사은과 성민은 '2014년 12월 13일'에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김사은 측에서 부인했지만, 성민이 직접 공식..

김일우 과거 이혼 사유 및 가족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배우는 '김일우'입니다.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합류했는데요. 그의 나이와 프로필, 학력, 고향, 결혼과 이혼, 가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목차 1. 나이, 프로필, 고..

오은영 남편 직업 집안 및 자녀. 대장암 투병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인물은 '오은영'입니다. 육아에 대해서 좋은 조언을 무척 많이 해주시는 분으로 유명한데요. 그녀의 나이, 남편, 자녀, 고향, 학력, 직업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살펴볼까요? 목차 1. 오은영..

진태현 박시은 딸 입양 뒷이야기 및 근황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박시은'입니다. 그녀의 나이, 남편 진태현, 프로필, 고향, 입양, 자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박시은 프로필 박시은은 1980년 1월 6일생, 41세 원숭이띠입니다. 고향은 경상북..

안연홍 이혼 사유 및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안연홍'입니다. 현재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녀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나이, 결혼, 이혼, 남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1.안..

배우 전노민 이보연 나이 차이 및 재혼 루머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배우는 '전노민'입니다. 그의 나이, 프로필, 이보연, 자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1.전노민 나이 프로필 전노민은 1966년 8월 28일생, 55세 말띠입니다. 본명은 전재용으로..

이봉주 척추 장애 난치병 및 아들 입양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인물은 '이봉주' 입니다. 그의 허리부상, 근황, 나이, 프로필, 난치병, 아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1.이봉주 나이 프로필 이봉주는 1970년 10월 10일생, 51세 개띠입니..

이승기 이다인 열애 들킨 사연 및 증거 [내부링크]

가수와 예능, 배우로써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견미리의 딸)과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그러면서 옛날에 한 네티즌이 이 두사람의 열애를 예언한 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2021년 3월에..

강수지 라디오 하차 이유 논란 및 김국진 결혼 생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강수지의 라디오 하차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5월 26일에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강수지의 남편이자 <라디오스타> MC인 김국진이 밝혔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지난 5월 26일 방송된..

배우 박해수 부인 직업 집안 및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배우 박해수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통하여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드라마 자체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을 할 수 있는 기회라..

양정아 골드미스 시절 및 결혼과 이혼 사유 [내부링크]

양정아는 연예계 대표적인 골드미스 중의 한 명이었습니다. 그러다 골드미스를 끝내고 결혼을 했지만, 아쉽게 이혼을 하여 안타까움을 주었지요. 양정아를 연예계 대표 골드미스라고 말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그가..

송훈 셰프 결혼 여부 및 아내 직업 집안 [내부링크]

최근 셰프들의 활발한 활약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송훈 셰프가 뜨고 있습니다. 송훈 셰프는 냉장고를 부탁해를 시작으로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는데요. 최근에는 인기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배우 이정재 여자친구 임세령 데이트 모습 포착 및 연애 역사 [내부링크]

배우로 최고의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는 이정재와 대상그룹 전무이사인 임세령은 2015년부터 연인 사이임이 알려졌으며, 언론의 기사에 따르면 2019년에도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는 등 오랜 기간 연애 중이라고 알려..

배우 송선미 활동 재개 및 과거 남편 사망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송선미가 다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 것 같습니다. JTBC 드라마 <사생활>,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2020년의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송선미 프로필 송선미 나이는 1974년 9월 13일..

김희선 남편 직업 집안 및 딸 미모 화제 [내부링크]

김희선은 40대 대한민국 여배우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배우 중의 한 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김희선 나이가 1977년생으로 40대 중반의 나이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더 놀라운 것은 얼굴..

배우 박준면 이혼 루머 및 박상면 친남매 논란 [내부링크]

배우 박준면은 자신만의 캐릭터로 여러 작품을 통하여 감초 같은 역할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준면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작품에 활력..

배우 김혜리 과거 이혼 사유 및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 [내부링크]

배우 김혜리의 선행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혼부라는 이유로 아이의 출생신고를 하지 못하다 1인 시위와 재판 끝에 2014년 9월 딸의 출생신고를 하게 된 김지환 한국미혼부가정지원협회대표가 김혜리의..

배우 임지연 인간중독 베드신 논란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배우 임지연은 개성적인 외모와 연기력으로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임지연하면 거의 데뷔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인간중독>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인간중독에서 보여준 파격적인 베드..

모모랜드 연우 탈퇴 이유 및 학폭 왕따설 [내부링크]

모모랜드 출신의 배우 연우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연우가 왜 화제가 되고 있을가요? 그 이유는 최근 학폭과 왕따설 등의 논란으로 연예계와..

리쌍 출신 길 (길성준) 故오인혜 사건 및 노동착취 [내부링크]

프로듀서 탱크가 그룹 리쌍 출신 길(본명 길성준)을 저격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탱크 리쌍 길 폭로> 17일 프로듀서 탱크(본명 안진웅)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TANK_KPOP'(탱크 케이팝)에 '음주운전 3번/여..

배우 안연홍 과거 이혼 소식 및 이혼 전 발언 화제 [내부링크]

배우 안연홍이 펜트하우스2에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연홍 전남편 조정웅 이혼이유> 안연홍은 2008년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특히 안연홍 전남편이 프로게임단 감독 출신인..

가수 승리 버닝썬 및 조폭 사건 전말 및 근황 [내부링크]

지난 26일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를 둘러싼 조폭 사건 전말이 11차 공판에서 다뤄졌습니다. <승리 조폭 사건 전말> 26일 경기 용인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에서 열린 승리의 열한 번째 공판에서 나온 내용..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사건 및 피해자 만난 근황 [내부링크]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폭을 주장하는 피해자 A씨와 직접 만났습니다. <수진 학폭> 여자아이들 수진은 친구들을 왕따시키거나 폭력을 조장했다는 등 학교 폭력 가해 의혹을 받고 있는데요, 당시 수진은 "학생의 본..

유노윤호 방역수칙 위반 및 룸살롱 사진 [내부링크]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지침을 어기고 밤늦게 까지 음식점에 머물러 경찰 조사를 받았는데요, 이러한 가운데 유노윤호가 동석자들과 함께 있었던 곳은..

룰라 이상민 대출 알선 혐의 논란. 끊임 없는 사고 이유 [내부링크]

이상민이 특경가법(알선수재)·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당한 가운데 해당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이상민 특경가법(알선수재) 혐의 고소> 법무법인(유한) 서울센트럴 최유진 변호사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충격! 유튜버 뻑가 안보현 유튜브 구독 논란 언급 [내부링크]

유튜버 뻑가가 전날 있었던 안보현 유튜브 구독 논란에 입을 열었는데요, 과연 어떤 말을 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안보현 브라보현 유튜브 구독 논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안보현 유튜브 채널 '브..

박수홍 친형 100억대 횡령 사기 및 박수홍 미담 [내부링크]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으로부터 100억대 사기횡령을 당했다고 밝힌 가운데, 박수홍의 고운 심성을 드러내는 미담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사건> 박수홍이 몸담고 있던 회사를 운영하던..

박수홍 친형 부부 출연료 횡령 논란 및 네티즌 폭로 [내부링크]

박수홍이 친형 부부로부터 출연료 횡령 피해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부부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이 등장해 의혹을 반박했습니다.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사건>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 달린 댓글을 통해..

서예지 김수현 김정현 삼각관계 논란 및 카톡 노출 [내부링크]

배우 김정현의 과거 태도 논란에는 배우 서예지의 조종이 있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지난해 6월 이들의 관계를 폭로한 유튜브 영상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서예지 폭로 영상 재조명 가세연..

배우 서예지 과거 학폭 논란 및 인성 문제 [내부링크]

배우 김정현을 조종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서예지의 학폭 의혹 논란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서예지 학폭 의혹 동창 증언> 서예지의 학폭 의혹은 2014년부터 꾸준히 제기되었는데요, 서예지 학폭..

이하늘 친동생 이현배 갑작스런 사망 뒷이야기 [내부링크]

이하늘의 친동생 이현배가 갑작스럽게 사망했습니다. <이하늘 동생 이현배 사망> DJ DOC 이하늘의 친동생이자 힙합 그룹 45RPM 멤버로 활동했던 래퍼 이현배가 향년 48세의 나이에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것으..

충격! 박나래 성희롱 논란 경찰 수사까지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나래가 성희농 논란으로 경찰 수사를 받게 된 가운데, 이에 성실히 임하겠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박나래 성희롱 논란> 박나래는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헤이나래'에서 성적인 농담과 장난으로 성희..

나인뮤지스 경리 정진운 결별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나인뮤지스 출신 배우 경리, 2AM 출신 가수 겸 배우 정진운이 결별했습니다. 과연 어떤 이유에서 결별했을까요? <경리 정진운 열애> 앞서 경리와 정진운은 지난 2019년 11월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연인 관계를..

SG워너비 채동하 사망 전 탈퇴 사유 뒷이야기 [내부링크]

sg워너비가 최근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가요계에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가운데, 과거 sg워너비 멤버였던 故채동하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채동하는 2000년대 초중반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충격! 배우 이정재 아웃팅 사건. 우종완 게이 논란? [내부링크]

한 포털 사이트에서 배우 이정재를 검색하면 이정재 아웃팅이 연관검색어로 뜨는데요, 오늘은 이정재 아웃팅 관련 소식을 준비하였습니다. 이정재 아웃팅 논란 무슨일? 아웃팅 뜻 : 아웃팅(outing)은 커밍아웃(Co..

AOA 권민아 양다리 의혹 사건 및 남자친구 A 누구? [내부링크]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남자친구 A씨와의 양다리 열애 의혹을 해명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권민아 열애설 권민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

AOA 출신 권민아 양다리 의혹 해명 및 악플러 고소 [내부링크]

AOA 출신 권민아가 양다리 의혹에 해명한 가운데 악플러들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권민아 양다리 의혹 논란 권민아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했는데요,..

권민아 또 다시 극단적 선택 및 양다리 논란 [내부링크]

걸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또 다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가운데 '양다리 논란'을 일으킨 전 남자친구 유준영이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권민아 전남친 유준영 인스타 입장문 권민아 전남친 유준영이 자..

배우 김용건 혼전 임신 논란 및 여자 나이차 [내부링크]

배우 김용건이 혼전 임신 스캔들에 휘말려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김용건 혼전 임신 스캔들 디스패치에 따르면 김용건과 2008년부터 13년 간 만나온 37세 여성 A씨가 올초 임신했고,..

걸그룹 위클리 신지윤 활동 중단 논란 [내부링크]

걸그룹 위클리의 신지윤이 활동중단을 알렸는데요, 그 안타까운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위클리 신지윤 활동중단 이유 걸그룹 위클리 신지윤이 팀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고 알렸습니다. 위클리 신지윤의 소속사 플..

K팝 작곡가 라이언전 아이돌 성희롱 논란 [내부링크]

유명 K팝 작곡가 라이언전이 여자 아이돌 성희롱, 비하 단어를 사용한 것에 대해 사과했는데요, 어떤일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라이언전 여자 아이돌 성희롱 단어 사용 라이언전은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

웹툰작가 방송인 저작권 위반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웹툰작가 겸 방송인 주호민이 저작권 위반 논란에 사과했는데요, 무슨 일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주호민 저작권 위반 논란 주호민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호민과 재환 전시회'에 출품된 '..

박지윤 아나운서 제주 식당 노키즈존 특혜 논란 [내부링크]

아나운서 박지윤이 제주 식당 노키즈존 특혜 논란의 주인공이 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이유에서 이러한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박지윤 제주 식당 노키즈존 특혜 논란 제주의 한 유명 노키즈..

댄서 로잘린 과거 입시생 레슨비 먹튀 논란 [내부링크]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댄서 로잘린이 과거 입시생의 레슨비를 먹튀해 논란이 폭로되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스우파 로잘린 과거 입시 레슨비 먹튀 논란 정리 29일 온라인 커..

장제원 아들 래퍼 노엘 장용진 음주 및 인성 논란 [내부링크]

장제원 아들 래퍼 노엘(장용준)에 대한 사전 구속 영장을 신청한 가운데 국회에서는 노엘 방지법까지 발의되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장제원 아들 장용준 노엘 음주운전 혐의 제외 장제원 아들 장..

배우 남문철 사망 사유 및 내용 정리 [내부링크]

배우 남문철이 향년 50세 나이에 사망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배우 남문철 사망, 사망 이유 4일 배우 남문철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이날 오전 6시 20분 지병으로 인해 사..

논란의 K배우 김선호 사생활 실체 충격 [내부링크]

대세 배우 k로 김선호가 언급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서는 '대세 배우 A씨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한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k의 전 여자..

김선호 과거 고함 지르는 모습 논란 [내부링크]

사생활 의혹이 불거진 k배우가 김선호라는 주장이 나온 가운데 과거 김선호가 1박 2일에서 소리, 고함을 지르는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혼인빙자와 낙태 종용 등 한 남성 배우..

김선호 혼인빙자 낙태 종용 충격 인성 [내부링크]

전 여자친구에게 혼인빙자, 낙태를 종용한 '대세배우 k'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선호가 공식입장을 전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김선호 사생활 논란은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대..

서유리 성형 전후 및 몸매 비결 [내부링크]

서우리 성우는 몸매와 외모로 섹시 스타중의 한명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이런 서유리의 성형전후 혹은 서유리 과거사진은 좀 충격적이네요. 또한, 서유리의 남자친구, 혹은 썸남과의 고백이 흥미로운 것 같습니..

이혁재 사업 실패 및 거짓말. 동생 사망 사건 [내부링크]

코미디언 겸 개그맨 이혁재 사업실패 이유와 더불어, 이혁재 동생 사망에 대한 글입니다. 이 글에서는 '이혁재 폭행사건의 진실'을 먼저 다룬 후에 이혁재의 사업실패와 뒤이은 생활고 등의 현실을 살펴봅니다. #..

이혁재 과거 폭행 사건 및 부인 심경애 이혼 루머 [내부링크]

코미디언 이혁재 부인 심경애는 이혁재의 사업실패와 폭행사건으로 여러가지 고난을 겪게 됩니다. 이혁재가 잘못한 것은 맞는데, 이혁재 아내 심경애와 아이들까지 고생을 하는 것은 안된 일이네요. 그럼에도 불구..

아나운서 백승주 이혼 루머 사유 및 남편 강병호 [내부링크]

백승주 아나운서 남편 강병호와의 결혼 이야기와 더불어, 백승주의 과감한 미국 유학 포기 이유를 살펴봅니다. 연약한 이미지의 백승주가 의외로 결단력이 필요할 때는 무척 과감한 것 같네요. 또한, 백승주 아나..

배우 오달수 무명 시절 및 대마초 사건 [내부링크]

영화배우 오달수의 어린시절과 그의 연극배우 시절이 무척 궁금하네요. 또한, 오달수 출연료, 오달수 머리크기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들과 더불어, 오달수 대마초 범죄 루머가 떠도는 이유도 한번 짚어볼 필요가..

오달수 정치 성향 및 전부인 이혼 사유 [내부링크]

영화배우 오달수는 결혼을 기혼자입니다. 다만 오달수 부인(아내)와 약 14년전에 이혼을 했죠. 오달수 이혼사유가 참 마음이 아프네요. 그와 더불어 오달수의 정치적인 성향이 주목할 만하네요. # 목차 * 오달수..

윤해영 성형수술 및 전남편 이혼 사유 [내부링크]

탤런트 윤해영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윤해영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사실 윤해영이 딸을 낳고 잘 사는 것처럼 보이다가 갑작스럽게 이혼하게 됩니다. # 목차 * 윤해영 과거 데뷔 초기에 * 윤..

송하윤 성형전 사진 및 과거 주지훈 루머 [내부링크]

탤런트 송하윤 성형전 사진과 송하윤 주지훈 스캔들의 진실을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송하윤 어린 시절에 * 송하윤 성형전 사진 * 송하윤 데뷔 초기에 * 송하윤 주지훈 루머의 근거는 탤런트 겸 영화배..

이응경 전남편 최갑수 및 이진우 최갑수 난투극 [내부링크]

탤런트 이응경 전남편 최갑수 조폭(조직폭력배) 루머 이유와 더불어 이응경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또한 이응경 리즈시절의 과거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이응경 전남편 최갑수 * 이응경 최갑수..

가수 도원경 과거 성형수술 루머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가수 도원경 결혼 이혼 루머가 도는 이유와 더불어, 도원경 결혼 생각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또한, 얼굴이 확 바뀌면서 도원경 성형 수술 루머가 한때 돌기도 했는데, 이에 대한 도원경의 반응입니다. # 목차 *..

아나운서 장은영 재혼 남편 및 배인순 일침 [내부링크]

전 아나운서 장은영 재혼 남편 이원석과의 과거 인연이 흥미롭네요. 장은영 이원석 자녀가 묘한 시기에 태어나긴 했죠. # 목차 * 장은영 아나운서 재혼 남편 * 장은영 이원석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 장은영 출산..

아나운서 장은영 최원석 부부 이혼 사유 및 스캔들 [내부링크]

장은영 아나운서 전남편은 최원석 동아그룹 전회장이었습니다. 장은영 최원석 이혼한이유와 더불어 장은영 위자료가 얼마인지가 궁금하네요. # 목차 * 장은영 전남편 최원석 * 장은영 아나운서 스캔들에 대한 대..

사강 어린 시절 및 망언 사건 누드 사진 [내부링크]

탤런트 사강 성형전, 사강 망언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를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또한, 사강 누드 하반신 사건 역시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 목차 * 사강 어린 시절 * 사강과 월드컵의 오해 * 사강 망언..

이종수 조미령 과거 열애 및 결별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영화배우 이종수 조미령 결별이유와 이종수 스캔들 진재영 등의 과거 관계들이 흥미롭네요. 이종수의 성격을 잘 알 수 있는 사건같습니다. # 목차 * 이종수 어린 시절 * 이종수 엑스맨(이종수 X맨) 시절 * 이종수..

배우 조미령 결혼 계획 및 과거 간통 사건 [내부링크]

조미령은 2명의 동명이인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1973년생의 젊은 조미령이고, 두번째는 1929년생의 원로 배우 조미령이죠. 조미령 간통 사건과 조미령 결혼 생각 등이 흥미롭네요. # 목차 * 조미령 집안 환경 *..

공지영 진짜 이혼 사유 및 전남편 오병철 이해영 [내부링크]

작가 공지영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공지영 이혼이유는 '남녀 차별과 폭력'이었죠. # 목차 * 공지영 두번째 남편 오병철 * 공지영 이혼사유 두번째 * 공지영 세번째 남편 이해영 * 공지영..

강성연 과거 성형전 모습 및 성형수술 부인 [내부링크]

탤런트 겸 영화배우 강성연 성형전 루머가 무엇인지, 그리고 강성연 과거 이야기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흥미롭네요. # 목차 * 강성연 보보 활동 * 강성연 성형전 루머 * 강성연 성형수술 부인하지만 탤런트 강성..

진중권 부인 미와 교코 러브스토리 및 아들 [내부링크]

진중권 부인 미와 교코 첫만남과 러브스토리에 대한 글입니다. (진중권 아내 미와 교코와 결혼한 이유) 또한, 진중권 교수의 어린 시절을 살펴보면, 진중권의 현재 모습을 이해할 수 있죠(진중권 집안 이야기). #..

은수미 전남편 및 국보법 위반 사건 [내부링크]

은수미 고문 성폭행 당시의 상황이 어땠는지, 은수미 국회의원의 과거 이야기들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은수미 노동 운동 당시 * 은수미 1차 검거 이유 * 은수미의 요구는 과했던가? * 은수미 국보법 위반으로 *..

은수미 과거 고문 및 교도소 생활 및 음주 사건 [내부링크]

은수미 이혼, 은수미 남편과 이혼한 다음의 삶입니다. 사실 이혼 당시 은수미에게는 개인적으로 안 좋은 일들이 연달아 덮쳤죠. # 목차 * 은수미 고문 후유증으로 * 은수미 교도소 생활 * 인간의 바닥을 본 은수..

김형곤 최지우 루머 및 과거 전두환 노태우 풍자 [내부링크]

코미디언 김형곤 최지우 루머가 어떻게 발생했는지, 그리고 김형곤이 과거 어떤 정치 풍자를 했는지 살펴봅니다. # 목차 * 김형곤 정치 풍자의 대가로 * 김형곤 전두환 노태우 풍자하면서 * 김형곤의 풍자 철학 *..

가수 이은하 결혼 실패 이유 및 아버지 이배영 [내부링크]

가수 이은하 남편, 가수 이은하 결혼 하지 않은 이유를 살펴봅니다. 결론적으로 아버지가 2번에 걸쳐서 방해(?)를 한 것이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버지에 대하여 섭섭하게 생각하지 않다니, 이은하가 정말 효..

강성범 과거 사업 실패 및 이혼 위기 [내부링크]

개그맨 강성범 이혼 위기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왜 경제권을 모두 아내에게 넘겼는지가 흥미롭네요. # 목차 * 강성범 연애 당시에 * 강성범 이순애 부부싸움하지 않는 이유 * 강성범 사업실패로 * 강성범 연애..

이경영 전부인 임세미 이혼사유 및 근황 [내부링크]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경영과 임세미 결혼과 이혼에 대하여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사실 결혼 당시에 많은 사람들이 이경영에게 의혹을 눈길을 던졌죠. 바로 임세미가 이혼녀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경영은 그..

김중만 오수피 재혼 과정 및 과거 이혼 사유 [내부링크]

사진작가 김중만 오수미의 재혼 과정, 그리고 김중만의 젊은 시절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김중만 조용필 사진 찍으며 * 김중만 오수미 재혼 생활 * 김중만 추방 이유의 미스테리 * 김중만 이혼사유 * 김..

조영구 부인 신재은 직업 집안 및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리포터 조영구 신재은 이혼 루머가 어떻게 나오게 되었는지, 신재은 조영구 결혼 생활이 어떤지 짚어봅니다.조영구진 # 목차 * 조영구 어린 시절 * 조영구 재산 형성 과정 * 조영구 부인 신재은 집안 * 조영구 신..

선우재덕 3번 성형수술 및 김청 관계 [내부링크]

탤런트 선우재덕 나이, 선우재덕이 성형수술을 3번이나 한 이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사연이네요. # 목차 * 선우재덕 성형수술한 이유 * 선우재덕 나이 * 선우재덕 김청 관계 영화배우 겸 탤런..

배우 윤석화 남편 김석기 직업 집안 및 탈세 사건 [내부링크]

배우 윤석화 남편 김석기 전부인, 윤석화 이혼 루머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윤석화 남편 김석기 직업 * 윤석화 김석기 조세회피처에 페이퍼컴퍼니를 * 윤석화의 남편 두둔 * 윤석화 남편 김석기 직업 연..

가수 윤복희 전남편 유주용 이혼 사유 및 낙태 사건 [내부링크]

가수 윤복희 남편 유주용 이혼사유, 그리고 윤복희 낙태 이유를 짚습니다. # 목차 * 윤복희 전남편 유주용 결혼 * 윤복희 이혼 사유 * 윤복희 낙태 이유 * 윤복희 전남편 유주용 결혼 윤복희: "귀국해서 미니스커..

윤복희 남진 결혼 이유 및 전남편 유주용 이혼 [내부링크]

가수 윤복희 남진 결혼 이유를 말 할때, 윤복희가 남진에 대하여 무척 미안해 했더랬죠. # 목차 * 윤복희 남진 결혼 이유 * 윤복희가 행복을 찾은 이유 * 윤복희의 인생이 주는 교훈 * 윤복희 남진 결혼 이유 윤..

가수 임주리 과거 사기 사건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가수 임주리 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임주리 이혼 사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임주리 남편과의 첫만남 * 가수 임주리 이혼 이유 * 임주리 사기 당한 사건 * 가수 임주리 근황 * 임주리 남편과의 첫만남 우..

배우 정선경 싱가포르 근황 및 은퇴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정선경 근황과 정선경 딸 이야기를 통하여 몇가지 짚어볼 문제가 있습니다. 현재 정선경은 싱가포르에 살면서 한국을 오가고 있죠. # 목차 * 정선경 사교육 열풍에 대한 생각 * 정선경 딸 임신했..

엄홍길 과거 박무택 사망 사건 진실 및 다리 부상 [내부링크]

산악인 엄홍길 16좌 등정의 의미, 사실 엄홍길 다리 부상으로 생명의 위기를 겪기도 했죠. 그리고 엄홍길 박무택 사망 진실, 그리고 엄홍길의 휴먼원정대 이유와 더불어 엄홍길 명언들을 모아봤습니다. # 목차 *..

배우 서유정 과거 누드 및 김현주 사건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서유정 입 성형x, 그리고 서유정 김현주 사건과 더불어, 서유정 결혼하지 않은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서유정 누드에 대한 생각 * 서유정 김현주 사건 * 서유정 입 * 서유정 근황 * 서..

이선정 과거 LJ 결혼 및 이혼 사유 논란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이선정 LJ 남편과의 첫만남부터, 이선정 이혼 이유까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선정 LJ 결혼 * 이선정 남편 논란 * 이선정 이혼 사유과 이선정 근황 * 이선정 LJ 결혼 한동안 연예계에서 사라진..

배우 김경숙 은퇴 이유 및 연기 재개 계기 [내부링크]

탤런트 김경숙(미스코리아 출신 김경숙) 과거 은퇴 이유와 다시 연기를 재개하게 된 계기가 궁금하네요. # 목차 * 김경숙 어린 시절에 * 김경숙 은퇴 이유 * 김경숙 연기 재개를 하면서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나현희 과거 얼굴 및 성격 논란 [내부링크]

가수 영화배우 나현희 나이, 나현희 리즈 시절의 에피소드들을 짚어봅니다. 사실 나현희 실제 성격과 외모와의 괴리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죠. # 목차 * 나현희 노래 듣기 * 나현희 리즈 얼굴과 실제 성격의 괴리..

나현희 성형 수술 및 남편 홍성관 직업 집안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나현희 남편 직업과 나현희 딸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나현희의 고등학교 시절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 목차 * 나현희 고등학교 다닐 때 * 나현희 성형 수술 상담을 받은 이유 * 나현희 남편 홍..

모델 박영선 성형 수술 이유 및 앙드레김 [내부링크]

박영선 남편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사람은 간혹 자신이 가진 보물을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국 그 보물을 잃은 다음에야 후회를 하지만, 그때는 너무 늦은 뒤죠. 모델 박영선 역시 자신의 2가지 보물을..

사랑과 전쟁 손유경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탤런트 손유경 결혼, 손유경 남편과 막장 드라마에 대한 소회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손유경 옥시크린 광고로 * 손유경 결혼, 손유경 남편 * 사랑과 전쟁은 막장이지만 * 손유경 옥시크린 광고로 그런데 손유경..

주영훈 아내 이윤미 선택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작곡가 주영훈 아내 이윤미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 목차 * 주영훈이 이윤미를 선택한 이유 * 야망이 크지 않은 여자 * 주영훈 부인 이윤미 * 이윤미 프로필 * 주영훈이 이윤미를 선택한 이유 그런데..

홍신애 이혼 루머 및 남편 성 개명 논란 [내부링크]

갑자기 남편의 성을 따라서 개명을 한 것을 보면, 좀 이상한 부분이 있죠. 일반적인 재미교포도 아니고, 굉장히 특이한 경우가 아닌가 합니다. 이후 홍신애는 재미교포들 사이에서 많이 알려진 사이트인, 미시USA..

아나운서 김은혜 남편 유형동 집안 및 첫 만남 [내부링크]

김은혜 앵커 남편과의 첫만남, 그리고 김은혜 재산 내역과 과거 KT 낙하산 사건의 뒷이야기들이 궁금하네요. 그리고 김은혜 아나운서의 좌우명인 '약자에게 약하고 강자에 강한 무관의 여왕'이라는 말이 진실인지..

앵커 권재홍 병역 여부 및 부인 결혼 스토리 [내부링크]

그런데 사실 이때는 이미 권재홍이 결혼을 한 뒤였습니다. 원래 권재홍은 군대를 가지 않았기 때문에, 남들보다 빨리 결혼할 수 있었죠. 권재홍: "눈이 나빠 군대를 가지 못했다. 그래서 남들보다 좀 빠르다. 대학..

앵커 김은혜 남편 유형동 직업 집안 [내부링크]

김은혜: "전 아직도 남편이 왜 저랑 결혼했는지 모른다니까요(웃음)" (앵커 김은혜 배우자 신랑 유형동 직업 변호사) 김은혜 앵커 남편 유형동 변호사 학력 프로필 미국 버클리 대학과 아이비리그인 코넬대 로스..

LG그룹 창업주 구인회 구자경 과거 어록 기업정신 [내부링크]

마지막으로 LG그룹 창업주 구인회의 어록입니다. "한번 사귄 사람과는 헤어지지 말고, 부득이 헤어진다면 적이 되지 말라." 그리고 구인회의 동업자라고 할 수 있는 허만정의 유훈입니다. "(사업의) 경영은 구씨..

LG 구광모 부인 정효정 결혼 비화. 장자 상속 원칙 [내부링크]

LG그룹의 제4세대 지도자 수업을 받고 있는 구광모 상무는 좀 특이한 사람입니다. 이전 글에서 구광모가 구본무의 양자가 된 이유를 설명했는데, 그만큼 LG그룹은 유교적인 가풍이 확고부동한 집안입니다. 장자..

가수 장은숙 동안 비결 및 성형 [내부링크]

가수 장은숙은 1957년 5월 2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올해 61살이죠. (가수 장은숙 나이) 확실히 나이에 비해서는 장은숙이 엄청난 동안입니다. 그리고 장은숙의 고향이 서울인데, 어렸을 때는 사연이 좀 많았던..

가수 이정석 근황 및 부인 집안 [내부링크]

가수 이정석은 1967년 5월 26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가수 이정석 고향). 올해 51살이죠. (가수 이정석 나이). 나이가 들어도 얼굴이 변하지 않았던 동안 가수 중의 한명인데, 최근에는 세월의 힘을 이길 수는..

가수 이정석 과거 도난 사건 및 도박 중독 [내부링크]

이전 글에서 쓴 것처럼, 가수 이정석은 결혼 이후에 거의 잊혀진 가수가 되었습니다. 이후 이정석이 뉴스가 될 일이 없었는데, 2001년 충격적인 사건이 전해집니다. 바로 이정석이 도박 자금을 마련하기 위하여..

배우 신윤정 무소식 사유 및 남편 진훈 [내부링크]

오랫동안 소식이 없었던 탤런트 신윤정의 근황을 한번 짚어볼까 합니다. 사실 은퇴한 여자 탤런트들은 이혼 등으로 갑자기 소식을 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하죠. 그런데 신윤정의 무소..

뮤지컬감독 박칼린 결혼 생활 및 사랑이야기 [내부링크]

뮤지컬감독 박칼린의 성공이유, 그리고 박칼린의 어린 시절과 결혼 생활, 사랑이야기 등을 짚어봅니다. 뮤지컬감독 박칼린은 1967년 5월 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납니다. (박칼린 고향 미국 L..

박칼린 가족사 및 어린시절 불우했던 사연 [내부링크]

또한, 박칼린 부모님은 어린 박칼린에게 오히려 긍정적인 면을 보여주려고 노력합니다. 박칼린: "어린시절부터 우리 세 자매는 용모때문에 놀림을 많이 받았어요. 그런데 그때마다 부모님은 '너희는 살면서 두배로..

박칼린 결혼 여부 및 남자친구. 언니 화제 [내부링크]

참고로 박칼린의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원래 박칼린의 전남편에 대한 이야기는 이전 글에서 언급을 했고, 현재는 싱글인 상태이죠. 박칼린의 트위터 - 아오, 저 싱글입니다. 다들 오해가 있으신 것 같은..

서장훈 재산 집안 및 과거 이혼 [내부링크]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많은 자영업자들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착한 건물주로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연예인이 있습니다.주인공은 바로 '빌딩 재벌'로 알려진 서장훈 인데요. 서장훈은 자신이 보유한..

여배우 이소연 전남편 이혼사유 및 근황 [내부링크]

예능에서 모습을 잘 보이지 않는 배우이죠. 큰 눈망울이 매력적인 이소연이 지난달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뜨뜻한 비스왕국 왕들의 귀환’ 특집에 출연해 <오나나댄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습니..

배우 윤지민 남편 권해성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사랑의 불시착>에서 남편을 회장자리에 앉히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야망녀로 열연한 배우 윤지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윤지민은 1977년 10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입니..

배우 김지석 여자친구 금수저 루머 및 집안 [내부링크]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서 황금거위 미디어 대표 박찬혁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김지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는 가족 같은 타인, 타인 같은 가족..

배우 한예리 결혼 계획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오늘 종영을 앞두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서 P&Fbook 출판사 팀장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한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속에서 한예리는 가족들 사이에서도 유..

가수 채리나 남편 강남 칼부림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27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90년대를 대표했던 댄스그룹 룰라와 디바로 활동했던 채리나가 출연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채리나는 활동할 당시의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춤꾼..

정용화 대학원 특혜 사건 및 근황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꽃미남 밴드 씨엔블루가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관심이 뜨겁습니다. 2010년 <외톨이야>로 데뷔한 4인조 밴드 씨엔블루는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이상화 강남 부부 집안 및 입양 [내부링크]

가수 강남이 KBS2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유기동물센터인 리본을 방문해 강아지 찌개를 입양하는 모습이 방송 되었습니다. <개는 훌륭하다>는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

배우 김혜수 어머니 빚투 사건 및 유해진 [내부링크]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배우 김혜수 어머니의 빚투 의혹에 대해 다루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지난해 7월, 김혜수 어머니가 사업 명목으로 지인들에게 돈을 빌린 후..

배우 채영인 과거 우울증 및 남편 김수로 [내부링크]

얼마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서 김용임의 '열두 줄'을 열창하며 회제가 된 배우 채영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채영인은 1981년 1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키170cm,AB형이며,..

배우 고경표 인성 및 사생활 논란 [내부링크]

오늘은 배우 고경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경표는 1990년 6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키185cm,학력은 건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2010년 KBS 드라마 '정글피쉬2'로 데뷔했습니다. 그가 출연한 작..

배우 임수향 과거 낙상사고 및 각종 루머 [내부링크]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오예지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임수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가장 예뻤을때>는 한 여자를 지켜주고 싶었던 형제. 그리고 그들 사이에서 갈 수 없는 길..

남보라 인간극장 시절 및 동생 루머. 열애설 [내부링크]

2005년 KBS <인간극장>에서 13남매 대가족의 맏딸로 출연해 예쁘장한 얼굴로 주목을 받은뒤 연예계에 데뷔한 배우죠.그녀는 바로 남보라 입니다. 오늘은 남보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간극장 남보라 남보라..

배우 지현우 유인나 과거 공개 열애 및 결혼 [내부링크]

종영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 오리지널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서 30대 정신과 의사 차강우 역을 맡아 달달한 로맨스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지현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지현..

하리수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내부링크]

2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하리수가 출연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하리수는 전성기 시절 스케줄을 위해 헬기까지 동원하며 스케줄을 소화했던 사실을 말하며, 당시 하루 수입만..

유노윤호 독극물테러 특허 및 인성 논란 [내부링크]

8일 금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나혼자산다>에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가 또 한번 출연해 열정 가득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과거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집에서도 쉴틈 없이 바쁜 시간을 보내며..

하승진 아내 사건 논란 및 트와이스 언급 [내부링크]

5일인 화요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뭉치면 차고 흩어지면 남이다' 특집에 농구선수 하승진이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승진 외 허재, 진종오, 이형택,김요한이 출연할 예정인데요. 하승진..

MC 손범수 과거 방송 사고 및 부인 진양혜 [내부링크]

13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가요MC톱텐'특집에 손범수가 출연 합니다. 손범수는 90년대를 대표하는 음악프로그램인 <가요톱텐>을 1990년~1998년까지 진행한 장수 Mc이기도..

유수진 3억 5천 사기 사건 및 남편 [내부링크]

14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SBS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는 '부자언니'라는 닉네임으로 익숙한 자산관리사 유수진이 출연해 시험관 시술과 유산에 대해 말하며 속마음을 털어 놓을 예정입니다. 3년전..

야구선수 황재균 집안 및 여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15일 금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야구선수 황재균이 출연해 반려견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가족이 된 두마리의 반려견의 운동, 목욕등 반..

개그맨 허경원 과거 사기 사건 및 연매출 화제 [내부링크]

31일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에 허경환과 박성광과 함께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집을 찾아 간다고 합니다. 허경환,박성광, 김원효는 동료 개그맨 김지호,박영진과 함께 <마흔 파이브>를..

가수 박선주 과거 무면허운전 논란 및 남편 [내부링크]

3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범상치 않은 호랑이 기운의 5인 권인하, 박선주, 줄리엔강, 이날치의 권송희, 신유진과 함께하는 ‘범 내려온다’ 특집으로 꾸며집니다. 오늘은 박선..

가수 진성 과거 불아한 시절과 혈액암 투병. 아내 내조 [내부링크]

9일 화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는 설 특집 '비스역에서 다 함께 차차차'로 꾸며지는 가운데 설운도, 진성, 신유, 나상도, 김경민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나혼자 산다 허지웅 과거 암투병 및 건강 근황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 허지웅이 건강한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10월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는 허지웅이 1년만에 방송에 등장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허지웅은 "완전 괜찮다"라고 건강..

배우 박병호 과거 사업실패 및 스님 루머 [내부링크]

배우 박병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0월 16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원로배우인 박병호의 근황이 전해졌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박병호는 "사업을 많이 했다. 1970년대 중반 부채가 4억원 정..

배우 강문영 과거 노출 영호 출연 및 이승철 이혼 [내부링크]

최근 불타는 청춘에서 강문영의 영화 뽕2 출연 사실이 언급되면서 강문영 나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는데요, 강문영이 출연한 뽕2는 1988년 작품으로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입니다. 강문영은 1966년생으로..

배우 최준용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부인 화제 [내부링크]

배우 최준용이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을 합니다. 최준용은 6일 오후 서울 중구 한 웨딩홀에서 올해 초 만난 것으로 알려진 무려 15세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최준용은 결혼에 앞서 스타뉴스에..

배우 김성령 미스코리아 시절 및 남편 이기수 재산 직업 [내부링크]

김성령이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성령은 얼마 전 영화 콜의 개봉을 앞두고 아는 형님에도 출연을 한 바 있는데요, 또 바로 며칠 전 김성령, 김성경 자매가 부친상..

배우 최강희 결혼 계획 및 과거 우울증 경험 [내부링크]

배우 최강희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4월 1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동안의, 아이콘 으로 불리는 배우 최강희가 솔직함과 러블리함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고 하는데요,..

이병헌 동생 이지안 과거 전남편 및 혼혈 루머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지안이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곧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지안은 이날 방송에서 롤러커스터 같았던 인생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인데요, 인생의 선배인 김수미에게..

설수진 남편 박길배 직업 집안 및 동생 설수현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출신 설수진이 3월 20일 방송된 MBC 예능 공부가 머니?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설수진은 초등학교 4학년 아들 설연이의 학습관련 고민을 털어놨는데요, 설수진은 검사인 남편과 2003년..

송대관 아내 결혼 스토리 및 부동산 사기 혐의 [내부링크]

-송대관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출연, 아내와의 결혼 언급 오늘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가수 송대관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송대관은 특별히 아내와의 결혼을 언급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송대관은..

배우 이상아 과거 세 번의 결혼 및 이혼 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이상아가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월 17일 방송된 SBS 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배우 이상아가 출연해 세 번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 얘기했는데요, 두 번째 결혼에서는..

가수 윤하 최근 근황 및 남자친구 열애 [내부링크]

가수 윤하가 반가운 근황을 전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윤하는 지난 2월 17일 오후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윤하는 더욱 귀여운 미모를 뽐내며 카메라에 포착되었습니다. 특히 멀리서..

배우 배종옥 본명 및 이혼 사유. 전남편 딸 화제 [내부링크]

<배종옥 아는 형님> 배종옥이 아는 형님에 출연해 원래 이름이 배종욱이었다고 밝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월 22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배종옥과 신혜선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유쾌한 예능감을..

가수 김건모 성폭행 사건 후일담 및 각종 의혹 [내부링크]

-김건모 성폭핵 의혹, 김건모 강용석 폭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그것도 아주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아나운서 신아영 학력 및 집안. 증조부 화제 [내부링크]

<신아영 인스타그램 사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신아영이 악플로 MAMA에서 입고 등장한 오프숄더 드레스 인증 사진을 삭제했습니다. 신아영은 지난 4일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가수 아이비 과거 스캔들 논란 및 수영복 몸매 [내부링크]

12월 7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은 박진영 편으로 꾸며지는데요, 박진영 편 2부에서는 뮤지컬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이비가 오랜만에 가수로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이비는 선미의 데뷔곡 2..

CJ 부회장 이미경 유전병 및 문화계 영향력 화제 [내부링크]

기업인 CJ그룹 부회장 이미경 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때문인데요, 기생충이 2월 10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의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 92회..

정선희 과거 안재환 사망 사건 고백 및 근황 [내부링크]

<정선희 밥은 먹고 다니냐? 안재환 사망 관련 언급> 코미디언 정선희가 화제입니다. 정선희는 2월 10일 방송된 위성 케이블 채널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을 통해..

배우 김창숙 과거 리즈 시절 및 승무원 며느리 [내부링크]

김창숙이 모던 패밀리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창숙은 2월 14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 에 출연해 박원숙의 선프러포즈 일화에 맞장구치며 즐거운 한때는 보냈는데요, 김창숙은 당대 최고의, 미임으로..

황정음 과거 김용준 열애 및 이영돈 이혼 위기 [내부링크]

<황정음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과거 어린시절 데뷔 및 활동 김용준 열애 결별 결혼 남편 이영돈 집안 직업 아들> -황정음(배우), 황정음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과거 어린시절 황정음은 1984년 12월 2..

배우 신현준 매니저 갑질 사건 폭로 재조명 [내부링크]

<신현준 갑질 폭로 해명> -신현준 갑질 폭로 신현준의 전 매니저 김 모 씨가 신현준의 갑질을 폭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7월 9일 스포츠투데이에 따르면 신현준의 전 매니저이자 HJ필름 전 대표인 김광..

고두심 과거 강호동 루머 및 이혼 남편 [내부링크]

<고두심 편스토랑 한지혜 지원사격에 나서>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지혜를 위해 고두심과 오현경이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합니다. 7월 3일 방송되는 KBS 2TV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육우를 주제로 한 11번째 우승 메..

강수지 김국진 부부 나이차 및 결혼 후 근황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강수지 김국진> 강수지 김국진 부부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한다고 합니다. 6월 17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강수지 김미려 전효성 김하영이 게스트로 출연하는데요, 김국진..

엄정화 다이어트 식단 비법 및 갑상선암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엄정화 다이어트 식단 비법 공개>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6월 21일 집사부일체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엄정화는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

박진희 남편 박상준 직업 집안 및 가슴 수술 [내부링크]

배우 박진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6월 2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박진희, 김나영, 지상렬,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가 출연하는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가수 양준일 과거 이혼 및 딸 논란. 각종 루머 [내부링크]

<옥탑방의 문제아들 양준일 패션의 비밀> 가수 양준일이 9월 8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양준일은 화제를 모은 시대를 앞서간 패션의 탄생 비화를 밝혔는데요, 90년대 활동 당시..

가수 채연 본명 및 남자친구 결혼 계획 [내부링크]

<보이스트롯 채연, 추대엽 박기량과 함께 기사회생> 가수 채연이 보이스트롯에서 개그맨 추대엽,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 기사회생했습니다. 7월 31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에서 남진은 1라운드 종료 후 와일드..

가수 현숙 결혼 및 남자친구. 가수 된 계기 [내부링크]

<현숙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몸무게 종교 학력 어머니 형제들 가수가 된 계기 가수 활동 이력 노래 송해 결혼 남자친구> -현숙(가수), 현숙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몸무게 종교 학력 가수 현숙의 본명은..

김재우 조유리 부부 아들 사망 사연 [내부링크]

<동상이몽 2 김재우 조유리 아이(아들) 사연> -김재우 조유리, 동상이몽 2 김재우 조유리 아이(아들)와의 이별 심경 김재우 조유리가 8월 3일 SBS 동상이몽2에서 아이와의 이별 심경을 밝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

배우 이지아 과거 서태지 사건 및 정우성 관계 [내부링크]

<팬트하우스 이지아> 배우 이지아가 2년 만에 팬트하우스로 복귀를 알리면서 다시 한번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이지아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이지아의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이혼 등 이지아에 대..

배우 김청 과거 스폰 제의 및 오피스텔 사건 [내부링크]

<비디오스타 김청 스폰 제의 첫사랑 고백> 배우 김청이 7월 28일 비디오스타에 출연, 결혼 사랑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체험! 시월드 오픈 특집 시벤져스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김청, 유..

배슬기 과거 성형 수술 고백 및 성형 전 모습 [내부링크]

<아내의 맛 배슬기 성형 수술 고백>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성형수술을 고백했습니다. 10월 6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신혼생활을 공개한 배슬기 심리섭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배슬기는 지난 8월..

가수 임창정 전부인 김현주 이혼 사유 논란 [내부링크]

최근 임창정이 뽕숭아 학당, 전지적 참견 시점, 아는 형님, 집사부일체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면서 임창정에 대해 다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러한 가운데 그의 전부인과 또한 이혼과 함께 불거진 혼외자..

박칼린 과거 대학가요제 모습 및 혼혈 성장 과정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박칼린 대학가요제 출전 과거>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이 10월 21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칼린의 대학가요제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박칼린은 앞서 한 방..

디자이너 박윤희 과거 어린 시절 및 비욘세 인연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박윤희 최민용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2월 29일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로운 러브라인으로 박윤희 최민용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선보여졌는데요, 최민용은 옷이 많은 여자방을 보며..

박미선 이봉원 과거 외도 의심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박미선 이봉원> 박미선이 11월 18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은 박미선, 바다, 헨리, 재재와 함께하는 랜선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박미선은 8년만의..

가수 박혜경 과거 소속사 사기 사건 및 생활고 [내부링크]

가수 박혜경이 11월 18일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현주엽과 낙엽 놀이에 빠져 있던 김원희는 의뢰인 박혜경이 등장하자 격한 포옹을 나누며 10여 년 만의 해후를 반겼는..

배우 김강우 아내 한무영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 김강우 아내(부인) 한무영, 한혜진 언니> 배우 김강우가 12월 13일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김강우가 스페셜 MC로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실물이..

배우 송하윤 성형 논란 및 과거 모습 재조명 [내부링크]

<구해줘 홈즈 송하윤> 배우 송하윤이 12월 13일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 새내기인 송하윤은 녹화 전부터 긴장되는 모습을 보이며, 안절부절 못했다고 하는데요, 급기야 녹화 날 처음 만난 양..

투머치토커 박찬호 부인 박리혜 집안 및 재산 [내부링크]

<동상이몽2 박찬호 아내(부인) 나이 직업 재산> 투머치토커 박찬호가 12월 14일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지난 12월 7일 방송된 '동상이몽2'의 오지호 은보아 부부 편에서 박찬호의 다음주 등장이 예고됐..

조혜련 전남편 이혼 사연 및 재혼 남편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조혜련 남편 나이(차) 직업, 누구? 아들 딸?> 개그우먼 조혜련이 2월 1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의뢰는 조혜련이 아닌 아들이 적극적이었다고 하는데요, 남매가 둥지 탈출로 집을..

가수 진달래 과거 학교 폭력 논란 및 사과 여부 [내부링크]

-진달래 학교 폭력 인정 사과 트로트 가수 진달래가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대해 솔직하게 인정하고 용서를 구했습니다. 진달래의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31일 "진달래의 학교 폭력 논란으로 심려..

배우 이다희 성형 콤플렉스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 이다희 나이 키 성형 콤플렉스 결혼> 배우 이다희가 1월 31일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다희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헉 소리 나는 실물에 모벤져스..

베이비복스 심은진 근황 및 이천수 공개 열애 [내부링크]

<심은진 해피투게더4 출연, 오프라인 탑골가요제 심은진 '탑골 쯔위' 별명 공개> 심은진과 별이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10월 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가수 백지영, 별, 심은진, 방..

노사연 이무송 부부 졸혼 논란 및 자녀 [내부링크]

<'동상이몽2' 노사연 이무송 근황 공개 졸혼 언급 결말> 2021년 1월 11일 동상이몽2에서는 신년 맞이 홈커밍 특집의 첫 번째 주자로 노사연 이무송 부부가 출연해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노사연 이무송 부..

최홍림 친형 과거 폭행 논란 및 신장 이식 [내부링크]

<'아이콘택트' 최홍림 친형 신장이식> 최홍림이 아이콘택트의새해 첫 출연자로 나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월 6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는 개그맨 겸 골퍼 최홍림의 역대급 눈맞춤을 예고한 바 있는데요,..

배우 김민정 전남편 결혼생활 및 이혼사유. 재혼 남편 [내부링크]

-김민정(배우) 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종교 학력 -김민정(배우) 데뷔 작품 활동 -김민정(배우) 결혼 전 남편 나이(차이) 직업 재산 -김민정(배우) 전 남편과의 결혼생활, 이혼, 이혼사유(이유) -김민정(배우) ..

가수 장미화 남편 김캐선 및 이혼사유 빚보증 [내부링크]

오늘은 가수 장미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미화 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종교 키 혈액형 학력 데뷔 활동 노래 결혼 남편 김캐선 나이차이 직업 아들 이혼, 이혼 사유(이유) 사기 빚보증 어려움 극복 재..

정경호 수영 결혼은 언제? [내부링크]

배우 정경호와 수영의 결혼 여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오랜 연인 사이라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인데요, 그러다보니 두 사람의 관계가 언제 결혼으로 이어지게 될지 많은 관심을 받고..

가수 방주연 결혼 및 암투병 근황 남편 외도 [내부링크]

-방주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혈액형 가족 -방주연 데뷔 노래 활동 근황 -방주연 결혼 암투병 자연치유 극복 -방주연 남편 외도 사망 자녀 -방주연(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혈액형 가족 가수 방주연..

가수 김선미 근황 및 남편 학력 가족 [내부링크]

-김선미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혈액형 가족 -김선미(가수) 과거 데뷔 사연 -김선미(가수) 가수 활동 노래(앨범) -김선미 근황, 결혼 남편 자녀 -김선미(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혈액형 가족 가수..

배우 장광 딸 미자 본명 및 남자친구 이상형 [내부링크]

-미자(장광 딸 장윤희)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미자(장광 딸 장윤희) 데뷔 활동 -미자(장광 딸 장윤희) 결혼 남자 친구 이상형 -미자(장광 딸 장윤희)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종교..

농구선수 우지원 아내 부부싸움 및 근황 [내부링크]

농구계의 전설 우지원이 김훈과 더불어 뭉쳐야 쏜다 스페셜 코치로 나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우지원 나이 고향 키 학력 과거 결혼 아내(부인) 자녀 근황 등 우지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

배동성 과거 이혼 전부인 및 재혼 아내 전진주 [내부링크]

<배동성 재혼 아내(부인) 전진주 나이 직업, 누구?> 배동성 전진주 부부가 2월 22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특히 배동성 아내(부인) 전진주 나이 직업 전남편 아들, 그리고 배동성과의 결혼스..

영화감독 장항준 부인 김은희 딸 장윤서 화제 [내부링크]

오늘은 장항준 김은희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항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집안 과거 예능 작가, 드라마 작가, 영화감독, 작품 활동 결혼 아내(부인) 김은희 나이(차이) 직업 결혼스토리..

뮤지컬 배우 신영숙 결혼 및 남자 친구 화제 [내부링크]

-신영숙(뮤지컬 배우) 프로필 나이 학력 소속사 -신영숙(뮤지컬배우) 과거 뮤지컬배우 데뷔 계기 -신영숙(뮤지컬배우) 데뷔 작품 활동 -신영숙(뮤지컬배우) 티켓파워 근황 -신영숙(뮤지컬배우) 결혼 남자 친구..

성유리 성형전 사진 및 남편 안성현 직업 집안 [내부링크]

-성유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종교 학력 소속사 -성유리 집안 부모 과거 -성유리 데뷔 활동(그룹 핑클 -> 배우) -성유리 외모 성형전 사진 -성유리 연예인들의 이상형 1위, 과거 열애설 -성유리 결혼 남..

배우 한지혜 임신 근황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편스토랑 한지혜 임신 비하인드 스토리, 출산은?> 배우 한지혜가 4월 23일 편스토랑에서 임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습니다. 한지혜는 오랜만에 편스토랑을 통해 예능에 나오게 되었는데요, 최근 편 스토랑 녹..

배우 전혜진 혼전 임신 논란 및 이선균 나이 차이 [내부링크]

전혜진(배우) 프로필 나이 남편 이선균 속도위반 아들 -전혜진(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가족 학력 소속사 -전혜진(배우) 데뷔 작품 활동 -전혜진(배우) 결혼 남편 이선균 나이 차이 -전혜진(배우) 남편..

가수 이지훈 과거 유진 열애 결별 및 과거 인성 논란 [내부링크]

<목차> -이지훈(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종교 학력 -이지훈(배우) 과거 싸움실력 -이지훈(배우) 가수 데뷔 활동(가수->드라마->뮤지컬) -이지훈(배우) 유진 열애 결별 -이지훈(배우) 결혼 아내(부인)..

소유진 백종원 나이 차이 및 자녀 화제 [내부링크]

<목차> -소유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소유진 데뷔 작품 활동 -소유진 실제 성격 -소유진 결혼 남편 백종원 나이 차이 결혼 스토리 -소유진 백종원 자녀 아들 딸 근황 재산 -소유진 프로..

밀라논나 장명숙 디자이너 과거 이력 및 인생사 [내부링크]

<목차> -장명숙 디자이너(유튜버 밀라논나) 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종교 학력 / 과거 이력 / 봉사활동 이유 / 유튜브 채널 밀라논나 뜻 구독자 수 -장명숙 디자이너(유튜버 밀라논나) 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종교..

조윤희 이동건 이혼 사유 및 솔로 육아 근황 [내부링크]

<목차> -조윤희(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 과거 데뷔 작품 활동 / 닮은꼴 연예인 / 반려견 사랑, 봉사활동 / 조윤희(배우) 결혼 남편 이동건 나이 차이 결혼 스토리 / 이혼, 이혼사유(..

배우 한채영 집 위치 동네 화제 [내부링크]

배우 한채영이 7월 17일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통창뷰가 인상적인 한채영의 집이 공개가 됐는데요, 이날 공개된 한채영의 집은 이미 지난 2018년 7월 방..

배우 성현아 과거 성매매 사건 및 이혼 남편 [내부링크]

성현아 심경고백 나이 키 몸매 결혼 이혼 남편 아들 근황 <성현아 심경고백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연> 배우 성현아(44)가 9월 9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심경을 고백합니다...

황바울 간미연 결혼스토리 및 나이 차이 [내부링크]

황바울 간미연 결혼, 나이(차) 간미연 키 몸매 <간미연 황바울 결혼 나이(차)> 황바울 간미연 결혼 나이(차) 간미연 키 몸매, 간미연 황바울 결혼 소식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과 배우 황바울과 오는 11..

이동우 실명 원인 및 부인 자녀 화제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이동우 딸 피지 여행 나이 본명 부인 실명 망막색소변성증 <<미운우리새끼>이동우 딸 부녀 피지 여행, 박수홍 김경식 함께> 미운우리새끼 이동우 딸 피지 여행, 박수홍 김경식과 함께 9월 8일 SB..

웨슬리스나입스 아내 박나경 내한 화제 [내부링크]

웨슬리스나입스 부인 박나경 내한 <웨슬리스나입스 부인 박나경 내한 '충북 국제무예 액션영화제' 참석> 웨슬리스나입스 부인 박나경 내한, 충북 국제무예 액션영화제 참석 최근 할리우드 스타 웨슬리스나입스가..

한의사 이경제 프로필 및 운영 한의원 화제 [내부링크]

<뭉쳐야 산다>이경제 한의사 프로필 나이 한의원 000 <<뭉쳐야 산다> 이경제 한의사 프로필 나이 한의원, 이경제 한의사 출연> 뭉쳐야 산다 어쩌다 FC 멤버들 메디컬 테스트 8월 29일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유진 기태영 딸 로희 국적 및 자녀 공부법 [내부링크]

<공부가 머니?>유진 기태영 나이 국적 딸 로희 로린 <<공부가 머니?>유진 기태영 나이 국적 딸 로희 로린, 유진 MC가 아닌 학부모 의뢰인으로 출연> 8월 29일 MBC 신개념 에듀 버라이어티 ‘공부가 머니?’에서..

구혜선 안재현 과거 이혼 사유 및 각종 폭로 [내부링크]

구혜선 안재현 이혼, 나이차이, 이혼 이유, 프로필 <구혜선 안재현 이혼 소식> -구혜선 안재현 이혼 소식 구혜선 SNS통해 폭로 오늘(8월 18일)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 결혼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자신의 SNS를..

미스코리아 장윤정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김상훈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남편 김상훈 재혼 또 이혼 <<비디오스타>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 소식 발표, 사유는 > -<비디오스타>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 소식 발표, 비디오스타 출연 방송복귀 '미스코리아 진'..

배우 김규리 과거 블랙리스트 사건 및 김주혁 결별 [내부링크]

<라디오스타>김규리 근황 블랙리스트 이유 나이 김주혁 결별 오늘은 배우 김규리에 관해 포스팅할까 합니다. 김규리 하면 동명의 배우가 있어 헷갈리실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배우 김규리는 광우병 블랙리..

선우용녀 딸 최연제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내부링크]

최연제 선우용녀 딸, 재혼 남편, 아들, 현재 직업 오늘(8월 6일) 오후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이하 ‘사람이 좋다’)에서 선우용여의 딸이자 가수로 활동했던 최연제의 미국 생..

추신수 아들 국적 논란 및 추신수 아내 [내부링크]

추신수 아들 국적 이탈 이유, 추신수 연봉, 아내, 가족 < 추신수 아들 국적 이탈, 이유는? > 메이저리거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의 두 아들의 국적 이탈 소식이 전했졌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

이계인 아들에 대한 고백 화제. 집 아내 결혼 [내부링크]

이계인 아들, 아내, 결혼, 집 위치, 나이와 배우활동 < 이계인 아들에 대한 고백 > 최근 배우 이계인이 입양한 아들에 대해 고백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월 4일 미우새에 깜짝 출연한 이계인이 많은 관심을..

가수 양준일 아내 및 자녀. 과거 은퇴 사유 [내부링크]

<양준일 아내 자녀 은퇴이유> 슈가맨 출연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양준일은 지디와 활동당시 모습이 닮았다고 하여 탑골지디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재미교포출신으로 1990년 11월 <리베카>로 데뷔..

룰라 김지현 과거 얼굴 및 양악 수술 화제 [내부링크]

<김지현(룰라) 재산 남편 아이 양악> 김지현은 1972년생으로 1994년 <룰라>로 데뷔하였습니다. 원래는 송대관 소속사에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 하려 하였으나 이상민과 인연이 되어 룰라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

김새롬 과거 성형 및 이찬오 외도 폭행 사건 [내부링크]

<김새롬 나이 과거 성형, 이찬오 결혼 이혼사유(외도, 폭행) 재혼> - 결혼반지 군번줄 목걸이 - 6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헌 해 줄게 새해 다오' 특집으로 백지영, 소율, 김새롬, 슈카가 출연한다고 합..

최홍림 아내 도경숙 및 과거 형과 의절 사유 [내부링크]

<최홍림 나이, 아내 도경숙 , 80억사기, 신장이식, 형과의절이유> - 30년 동안 형과 의절한 이유, 신장이식 - 6일 방송된 '아이콘택트'에서 최홍림과 형이 등장하였습니다. 방송에서 최홍림의 아픈 가족사가 밝혀..

개그맨 이용식 아내 김외선 및 딸 이수민 성형 화제 [내부링크]

<이용식 나이 프로필,아내김외선 결혼스토리, 딸 이수민 다이어트 성형, 눈실명, 북파공작원아버지> 10일 방송되었던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임미숙 김학래 부부가 이용식의 집에 아들 김동영과 함게 방문하는..

배우 도지원 이혼 및 결혼 계획 재조명 [내부링크]

도지원은 절대동안이라는 이야기를 아직까지 들을 정도로 예쁘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50대를 넘긴 나이에도 2~30대와 같은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활동은 늘 화제가 되고 있습니..

개그우먼 박지선 생전 지병 불치병 재조명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지선이 향년 35세의 나이로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연예계가 큰 슬픔에 빠졌습니다. 박지선과 박지선 어머니가 전화를 받지 않는 것을 이상하게 생각한 박지선 아버지의 신고로 경찰..

송혜교 이혼 후 근황 및 복귀 논란 [내부링크]

멜로 퀸 송혜교가 드디어 드라마로 복귀를 합니다. 송혜교는 2016년 <태양의 후예> 그리고 2018~2019 <남자친구>에 이어서 2020년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복귀를 한다고 언론을 통하여 보도 되었습니다. 송혜..

가수 제시 성형 전후 논란 및 국적 화제 [내부링크]

제시는 현재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 래퍼로 파격적인 의상과 짙게 한 화장으로 대중들에게 각인되어 있는 인물입니다. 제시는 나이도 꽤 있는데요. 제시 나이는 1988년 12월 17일생으로 고향은 미..

배우 안연홍 남편 조정웅 이혼 사유 및 근황 [내부링크]

안연홍이 최근 드라마 <수상한 장모>를 통하여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2016년 <내 마음의 꽃비> 이후 오랜만에 출연하는 작품인데요. 안연홍은 꽤 오래전부터 활동한 인물로 대중들에게 상당히 익숙한 인물입니..

배우 김정균 과거 이혼 사유 및 근황 [내부링크]

배우 김정균은 현재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불타는청춘이라는 프로그램이 인기 프로그램이고 과거 인기를 얻었던 스타들이 많이 출연을 하기 때문에 이곳에 출연하는..

여배우 유경아 전남편 및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최근 유경아가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여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유경아가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50대에 가까워지는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 소녀같은 청순함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유경아는 1980..

배우 이본 과거 이혼 루머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이본은 원조 하이틴 스타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인물입니다. 1990년대 여러 드라마를 통하여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면서 전성기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혼은 2000년대에..

강경준 부인 장신영 과거 이혼 및 전남편 [내부링크]

강경준이 최근 뮤지컬에 도전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뮤지컬 보디가드를 통하여 강경준이 뮤지컬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무대 데뷔작인 만큼 아내인 장신영이 자신보다 더 떨고 있다고 말을 했습니..

김청 과거 결혼 및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김청은 현재도 여러 드라마를 통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예능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김청은 과거 톱 청춘스타 출신으로 현재는 시어머니나 강한 역할로 많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나문희 남편 및 이혼 루머 [내부링크]

나문희는 정말 대단한 배우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80세의 나이에도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드라마, 공연, 영화, 예능 할 것 없이 20~30대의 연예인들보다 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

박현빈 아내 김주희 결혼 과정 화제 [내부링크]

박현빈은 최고의 남자 트로트 가수 중의 한 명으로 장윤정과 함께 젊은 트로트의 전성기를 만든 인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박현빈은 트로트의 열풍과 함께 최근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트로트..

배우 금새록 과거 무용수 시절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과거 무용을 했었고, 뒤늦게 자신이 하고 싶은 연기를 시작해 늦은 출발이었지만 누구의 도움없이 혼자서 이루어 갔고 2017년부터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해 이름을 알리더니 현재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

전성초 과거 요정 컴미 시절 및 근황 [내부링크]

과거 '요정 컴미'로 아역 배우도 활동했었고, 말레이시아 유학 후 수준급 승마 실력을 뽐내더니 미국으로 다시 유학을 떠났으며 한국으로 귀국해 가수 활동과 아리랑 국제방송 미디어사업센터에 입사한 후..

배우 정지소 과거 피겨 스케이팅 선수 시절 및 본명 [내부링크]

과거 '현승민'으로 태어나 피겨 스케이팅으로 국내 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을 정도의 실력을 가진 선수였지만 진로를 바꿔 아역 배우가 되었고, 긴 공백기가 있었지만 영화 '기생충'으로 복귀하며 자신을..

강한나 과거 발레리나 시절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과거 발레를 배우면서 발레리나를 꿈꿨고, 연기 공부를 하며 대학원 진학하기까지 연예계 진출을 생각해두지 않았으나 우연한 기회로 데뷔하게 되었고, 활동 중 열애설 및 소속사 문제로 이목을 끌기도 했지..

가수 혜리 류준열 열애 근황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과거 대통령 외에 여러 꿈을 꿨고, '걸스데이'로 데뷔 후 '진짜사나이'를 통해 애교 그리고 '응답하라 1988' 덕선이로 전성기를 누렸으며, 남자 친구 류준열과 행복한 열애를 이어가면서 연기자 활동을..

소녀시대 윤아 과거 연습생 시절 및 재산 [내부링크]

과거 가수의 꿈을 가지고 오디션에 합격한 뒤로 5년 2개월가량의 연습 기간을 마치고, '소녀시대'로 데뷔해 비주얼만큼은 최고의 찬사와 연기자로서도 인정받았으며, 수입으로 건물 매입도 하는 둥 연예계..

배우 채정안 과거 성악가 시절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과거 성악을 배웠고, 연기자 데뷔 후 가수로도 데뷔하여 인기를 받았지만 가수를 그만두게 되었으며, 전 남편과 결혼을 했었으나 이혼하게 되었고,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하며, 늙지 않는 모습으로 연기 활동..

배우 송지인 무명 시절 및 연기 시작 계기 [내부링크]

과거 방송작가가 되고 싶어 방송국에서 알바로 일을 하던 중 출연 제의를 받으면서 연예계를 데뷔하게 되었고, 다소 늦은 24~25살에 연기를 시작했으며, 그동안 무명 기간이 꽤나 길었지만 최근 드마라를..

배우 강민아 아역배우 시절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과거 연극배우 집안에서 태어나 4살부터 아역 배우 활동을 시작했고, 중간에 힘이 들어 그만두기도 했지만, 다시 연기 활동을 시작한 뒤로 지금까지 꾸준히 활동해오고 있는 배우 강민아. 최근 드라마에 출..

여배우 박규영 부산외고 시절 및 몸매 비결 [내부링크]

과거 부산외고 졸업 후 1년 재수한 뒤 연세대에 진학했고, 표지모델에 실린 것을 계기로 캐스팅 제의가 들어와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위트홈'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

배우 서현진 무명 시절 및 과거 한국 무용 화제 [내부링크]

과거 교사 집안에서 태어나 국악중, 국악고를 다녔을 정도로 10년간 한국 무용을 배웠고, 길거리 캐스팅 후 가수 '밀크' 멤버로 데뷔했으며, 해체 후 공백기를 가진 뒤 연기자로 전향하여 현재는 주연급..

박새롬 교수 최연소 카카오 사외 이사 화제 [내부링크]

과거 서울대 산업공학과를 시작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했고, 연구원으로 보낸 후 30살에 성신여대 교수로 임명이 되면서 꿈을 이루었으며, 더나아가 최근에는 최연소 나이로 카카오 사외이사에 발탁되면서 이목..

전지현 과거 학창시절 및 남편 최준혁 화제 [내부링크]

과거 강남구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고, 우연히 잡지 모델을 시작한 계기로 드라마에 캐스팅되어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초등학교 때 알았던 남편 최준혁과 결혼해 아이들과 행복한 삶을 보내고 있으면서도..

채림 리즈 시절 및 이승환 가오쯔치 이혼 사유. [내부링크]

과거 15살부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고, 전성기를 보내던 시기에 가수 이승환과 결혼했으나 이혼을 하게 되었으며, 중국에서 활동하던 중 전 남편 가오쯔치를 알게 되면서 결혼(재혼)을 했지만 이혼을 선택..

배우 김소진 과거 학창 시절 왕따 고백 [내부링크]

과거 영상 제작을 걸쳐 연출 전공 그리고 연기로 전공을 바꾸게 되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고, 오랜 기간 연극 무대에서 연기 경험을 쌓아왔지만 영화 '더 킹' 이후로 주목 받게 되었으며, 늘 실력파..

이수만 17세 연하 여자친구 및 건물 증여 화제 [내부링크]

SM의 수장 이수만이 지난 3월 강남 빌라를 여성 외신 기자에게 증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건물의 시세는 50억원 수준이라고 한다. 21일 대법원 등기소에 따르면 이수만은 지난 3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전용면적..

김용호 오또맘 조건만남 및 재혼설 폭로 [내부링크]

유튜버 김용호가 오또맘의 조건만남과 재혼설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방송에 따르면 오또맘은 전 남편과 이혼 후 사실 혼 관계를 맺으며 남자를 만났다. 하지만 남자가 직업을 속인 것은 물론 오또맘을 구타해..

한예슬 가라오케 청담동 큐브 화제 [내부링크]

김용호 연애부장이 큐브 가라오케 제보자와 통화를 했다. 제보자는 "지금 난리가 났다. 한 두 명이 아니다. 한예슬이 다녀간 가라오케 때문에 화제가 될 것 같다. 직접 거기에 들어간 형은 폚에 걸려 입원까지 했..

가수 혜은이 배우 김동현 이혼 사유 및 심경 고백 [내부링크]

가수 혜은이는 배우 김동현과 30년 동안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지난해 7월 협의 이혼했습니다. 혜은이는1956년생으로 올해 65세인데요. 64세에 30년 결혼생활을 마무리한 셈입니다. 뒤늦게 두 사람의 이혼소식..

현정화 남편 음주운전 논란 [내부링크]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탁구 여제 현정화가 출연하면서 다시금 현정화에 대한 관심이 커졌습니다. 특히, 한 주 전에 방송된 '천재 뮤지션 김현철 편'보다 '탁구 여제 현정화 편'이 시청률이 3배 넘게 높은 것으..

KBS 개그맨 박대승 화장실 몰카 사건 및 아버지 [내부링크]

KBS 공채 개그맨 32기 박대승이 대중의 관심사로 떠올랐습니다. 또, 신인 개그맨 박대승의 아버지가 ‘개그콘서트’의 ‘몰래온 당신’ 코너에 출연한 사실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새삼 화제를..

가세연 송중기 변호사 여자친구 폭로 논란 [내부링크]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이 또 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송중기와 열애설이 난 상대의 얼굴과 신상 등 개인정보를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배우 송중기 측은 이에 대해 초강경 법적 대응을..

뮤지컬 배우 함연지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요즘 '오뚜기 회장의 장녀'라는 타이틀로 더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어버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게스트로 오뚜기 함영준 회장을 초대하면서, 일반 대중에게는 '오뚜기 장녀' '오뚜기..

배우 이유비 감우성 열애설 및 악플 논란 [내부링크]

배우 이유비와 김우성의 열애설 논란 기억하시나요? 논란이 일었던 지난해 11월, 양측은 열애설이 아니고 그냥 아는 지인 사이라는 점을 밝혔는데요. 이후에도 이유비의 SNS를 중심으로 악성 댓글이 달리면서 이유..

김민형 SBS 아나운서 남자친구 김대헌 대표 누구? [내부링크]

김민형 SBS 아나운서와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젊은 남녀가 교제하는 것이야 이상한 것이 아니지만 적잖은 사람들은 여성 아나운서가..

배우 이정재 여자친구 임세령 근황 [내부링크]

요즘 배우 이정재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높아졌습니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표면적인 이유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개봉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고, 또 하나는 이 영화를 통해 다시금 황정민과 재회했기..

배우 황신혜 리즈 시절 및 전남편 모음 [내부링크]

요즘 황신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출연하면서 황신혜 나이, 리즈 등의 키워드가 많이 검색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최근 단연 주목받고 있는 것은 배우 김용건과..

탁재훈 다시 도박 논란 및 외도 음주운전 [내부링크]

탁재훈이 또 다시 도박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유튜버 김용호의 폭로를 통해 알려진 탁재훈 도박 의혹이 단순히 폭로나 의혹 수준으로 사그라들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김용호가 탁재훈이 필리핀에서..

박진성 시인 과거 극단적 선택 암시 [내부링크]

한때 성폭력 의혹에 휩싸였다가 결국에는 무고로 혐의를 벗었던 박진성 시인이 다시금 관심의 대상으로 떠올랐습니다. 박진성 시인이 자신의 SNS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올린 뒤 ..

원더걸스 가수 선미 경계선 인격 장애 고백 [내부링크]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미가 과거 경계선 인격 장애를 앓았다고 밝히면서 꽤나 큰 놀라움과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선미의 진짜 매력은 외모가 끝이 아니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외모에 성격, 실력까..

박재훈 박혜영 이혼사유 3가지 화제 [내부링크]

배우 박재훈과 레슬링 전 국가대표 박혜영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6년 전 이혼 당시 별다른 이혼 발표가 없었기 때문에, 두 사람이 이혼했는지를 모르..

배우 배수빈 결혼 6년만 이혼. 이유는? [내부링크]

배우 배수빈이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2013년 9월 결혼 이후 6년만인 지난 2019년에 이혼했다는 것이 뒤늦게 알려진 것입니다. 배수빈이 결혼식을 올렸을 당시 아내는 30살의 대학원생으로 ..

배우 김석 승마선수 된 사연 및 근황 [내부링크]

배우 김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김석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김석은 아역배우 생활을 하다 승마선수로 전향을 하게 되는데요. 유독 사극 드라..

영화 친구 배우 김보경 사망 논란 [내부링크]

영화 '친구'에서 장동건과 유오성이 남성미를 대표하는 캐릭터였다면 홍일점으로서 등장해 제대로 스타덤에 올랐던 배우가 있습니다. 당시 단발머리의 진숙을 연기하면서 '단발머리 레전드'라는 호칭을 얻기도 했..

조두팔 과거 데이트 폭력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구독자 42만의 인기 유튜버 조두팔이 데이트 폭력 경험을 공개해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결혼까지 생각했던 전 남자친구로부터 상습적인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말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인데..

그룹 B.A.P(비에이피) 출신 힘찬 강제추행 논란 [내부링크]

그룹 B.A.P(비에이피) 출신 힘찬(본명 김힘찬)이 강제추행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1심 재판부는 징역 10월을 선고했지만 용서받을 기회를 부여하는 차원에서 법정 구속을 하지 않았..

에이프릴 이현주 왕따 폭로 사건 [내부링크]

연일 연예인들에 대한 학폭 폭로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에는 아이돌 그룹의 왕따 폭로가 나와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아이돌 그룹은 에이프릴이고 왕따 대상은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입니다. 이..

배우 최예빈 학폭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최근 잇따르는 연예계 학폭 폭로를 보면 상당히 유사한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해자는 학폭이 존재했다고 주장을 하면, 가해자로 지목된 연예인은 '사실 무근' '법적 대응' 등의 대응 패턴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배우 엘리엇 페이지 성전환 화제 [내부링크]

한때는 할리우드 국민여동생으로 불리면서 대단한 사랑을 받았던 엘리엇 페이지. 하지만 이제는 엄연히 '그녀에서 그'로 바뀐 트랜스젠더입니다. 7년 전 공개적으로 커밍아웃을 선언한 뒤 지난해 남성으로..

배우 이영애 복귀 및 남편 정호영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영애가 4년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영애가 복귀작으로 선택한 작품은 2021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드라마 ‘구경이(가제)'입니다. 드라마 ‘구경이’는 완전..

클라라 시그니엘 신혼집 및 남편 집안 [내부링크]

한때 대한민국에서는 '시구 여인'으로 굉장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레깅스를 입고 날씬한 S라인 몸매를 뽐내며 시구하는 모습에 뭇남성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한동안 국내에서 활동이 뜸하다 싶었는데요. ..

배우 이다도시 최근 근황 및 재혼 남편 [내부링크]

원조 1세대 외국인 스타 이다도시가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녀는 89년 첫 한국 방문 당시 부산에 머물렀을 당시 '김영인'씨를 만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을 선사해 주었다고 합니다...

최명길 김한길 부부 투병 근황 및 아들 [내부링크]

최명길은 1986년 19살 나이에 첫 데뷔 후, 연기 경력 39년 차 실력파 배우입니다. 최명길은 사극 명성황후에서 "나는 조선의 국모다" 명대사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국내 여배우의 위..

배우 김정화 남편 유은성 직업 집안 [내부링크]

김정화는 남편 유은성과 함께 최근 근황을 자신의 SNS을 통해 공개하였습니다. "남표니와 데이트, 송도로 먼길 오시는 손님들 기다리며 산책"이라는 글귀와 사진을 올려놓았습니다. 김정화는 1983년 생으로 올해..

김혜수 나이 및 근황 재산 화제 [내부링크]

2월 21일 첫방송되는 기대작 드라마 '하이에나'가 곧 찾아옵니다. 김혜수 주지훈 주연의 '하이에나'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변호사들의 케미로 그려질 예정입니다. 김혜수는 1970년생, 부산 출신으로 올해 나..

배우 이윤성 홍지호 재혼 및 두딸 화제 [내부링크]

오는 '공부가 머니'에서 이윤성 홍지호 가족이 출연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윤성은 치과의사로 잘 알려진 홍지호씨와 재혼해 슬하에 두딸 홍세라, 홍세빈 양을 두고 있습니다. 첫째딸 세라는 현재 중학교 3학년, 둘..

배우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강성연 김가온 부부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최민환을 대신해 새롭게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와 음악가로 각자의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두사람의 부부모습은 어떨지 기대를 높이고 있는데..

가수 박현빈 아내 집안 직업 화제 [내부링크]

동상이몽 2에서 이윤지와 트로트 가수 박현빈이 사촌지간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연분에는 온 친인척이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해 대가족의 좋은 본보기가 되기도 했는데요. 박현빈 5년동안..

배구 선수 김세진 진혜지 커플 화제 [내부링크]

오는 '아내의 맛'에서는 배구 감독 김세진과 11년째 열애 중인 여자 친구 진혜지가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전 배구선수 진혜지와 김세진은 11년 만의 열애 끝에 이뤄진 '혼인 신고식'으로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최강희 최근 근황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SBS 새 월화극 '굿 캐스팅'에서 배우 이상엽과 호흡을 맞춰 남다른 케미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오는 '미운우리새끼'에도 출연해 최강희표 반전 매력을 발산해줄 예정입니다. 연예계 4차원 대표 캐릭터 배우 최강희..

가수 혜은이 남편 사기 사건 및 이혼 [내부링크]

오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가수 혜은이가 출연 소식을 알렸습니다. 몇 년 전 출연한 이후 이번이 두 번째 출연인데요. 이번에는 이혼에 대한 스토리보다 가수 혜은이와 여자 혜은이에 대한 삶을 중심으로 이..

김혜선 장현수 감독 과거 열애 및 결별 사유 [내부링크]

김 혜 선 장 현 수 감 독  결 별 .....벌 써  지난해 열애는 끝!!! 한창 열애중인줄 알았었는데... 노출 연기로 인기 상종가를 달리고 있던 배우 김혜선씨가 장현수 감독과 실제 결별한지...꽤 되었다는 군요!..

나인뮤지스 경리 과거 종현 심야데이트 열애설 [내부링크]

경리 심야데이트, 종현 해명, 경리는 왜? 경리 종현 심야데이트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종현 해명이 나왔다. 그런데, 정작 경리측은 일언방구 내어놓지 않고 있어 경리 해명하지 않는 이유가 세삼 주목받고..

재연 배우 장가현 비키니 몸매 화제 [내부링크]

장가현 비키니 몸매, ‘아이엄마 포텐터져’ 장가현 비키니 몸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사랑과 전쟁2에 출연한 장가현은 1남1녀를 둔 아이엄이다.  하지만, 배우 장가현의 비키니 몸매에 여자들도 깜짝 놀랄 정..

장광 딸 장윤희 미자 미모 화제 [내부링크]

장윤희 미친미모, 알고보니 ‘장광 딸’ 장윤희 미친미모의 개그맨, 개그맨이 이렇게 이뻐도 되나 싶을 정도의 미모에 탄성이 절로 나오게 만든 장윤희씨, 알고보니 장광 딸이란 사실에 또한 번 놀랐다. 배우 장..

노현정 아나운서 외국인학교 부정입학 논란 [내부링크]

노현정 벌금형, '껌값, 과연 처벌인가? 노현정 벌금형 1500만원 과연 노현정에게 처벌의 수준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노현정은 자녀 부정입학으로 15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미 노현정은 원..

개그우먼 김나희 과거 비키니 몸매 화제 [내부링크]

김나희 비키니, ‘개그계 미녀열풍, 코피터져’ 김나희 비키니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가운데, 김나희 비키니 사진이 남심을 흔들고 있다. 신인 개그우먼 김나희 쇼핑몰 모델 시절 사진이 공개됐는데, 8월..

과거 구하라 남자친구 최종법 근황 및 동영상 유출 [내부링크]

구하라 최종범 구라하 최종범 대질조사 결과는? 구하라 동영상 유출에 다른 입장 <최종범 입장, 구하라 동영상 유출> 굳이 둘의 관계를 다 정리하는 마당에 가지고 있을 필요도 없고 정리하는 개념으로 보낸 건..

과거 이광기 아들 사망 사건 및 원인 [내부링크]

이광기 아들사망, 허망한 사인 '마이웨이' 이광기 "세상 떠난 아들, 보험금 쓸 수 없어 전액 기부" ‘허망한 죽음’전날까지 멀쩡하던 아들 눈앞에서 세상 떠나 이광기 아들 사망원인 신종플루로 밝혀져 이광..

강수정 남편 해고 논란. 해외도피 루머 [내부링크]

강수정 남편해고, 해외도피설? 오늘 해피투게더4에 강수정이 출연해 강수정 해외도피설과 남편해고에 대한 진실을 밝혔다. 이날 여걸식스 동창회 특집 해피투게더가 진행되었다. 2000년대 안방을 휩슨 여걸들 지..

태사자 멤버 김형준 결혼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18년 만에 다시 모인 태사자가 슈가맨 3에 출연하면서 각 멤버들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너무 반갑게도 그 인기에 힘입어 태사자 김형준의 방송활동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김형준이 SBS 예능 ‘불..

이병헌 동생 이지안 전남편 및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이병헌의 여동생으로 유명한 이지안이 MBN 예능 '우리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합니다. 그녀는 이혼 후 카메라 앞에 서는 것조차 힘들었다고 밝히며 이제는 사람들 앞에서 당당..

아나운서 이숙영 최근 근황 및 부모님 사연 [내부링크]

아나운서 겸 라디 오DJ 이숙영은 34년 경력의 베테랑 DJ입니다. 라디오에서 시간을 알려주던 일을 했던 이숙영에게 DJ 제안이 들어오게 되고 그렇게 '대타 DJ'가 되면서 그녀만의 독특하고 통통 튀는 진..

홍진영 언니 홍선영 최근 근황 및 몸무게 [내부링크]

트로트의 여신 홍진영의 언니로 유명한 홍선영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개성 넘치는 외모를 뽐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홍선영은 꾸준한 다이어트로 22kg을 감량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가수 박혜경 사기 피소 사건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가수 박혜경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오랜만에 출연하여 그동안의 숨겨둔 이야기를 전한다고 합니다. 최근 그녀는 1년 3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음을 인정하기도 했는데요...

원더걸스 혜림 집안 및 신민철 화제 [내부링크]

원더걸스 혜림이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출연하여 7년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 신민철과의 연애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2001년 원더걸스 멤버로 합류 2017년 원더걸스 해체 후 4년 만에 홀로서기 활동..

배우 최정윤 남편 및 딸 공개 화제 [내부링크]

JTBC 예능 ‘가장 보통의 가족’으로 오랜만에 방송 복귀를 하는 최정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정윤은 1977년 5월 6일 42세이며 163cm, 46kg, 서울 출생으로 학력은 중앙대학교..

배우 전소니 과거 무명시절 및 부모님 화제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tvN 드라마 '화양연화'의 과거 이보영을 연기하게 될 새로운 얼굴 배우 전소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소니는 1991년 3월 20일 29살이며 163cm, 학력은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

배우 소이현 인교진 집안 및 딸 사진 화제 [내부링크]

배우 소이현인 MBC ‘공부가 머니?’의 새로운 MC를 맡았는데요. 이번에는 남편 인교진과 함께 출연하여 6세가 된 하은, 4세가 된 소은 자매의 공부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이미 엄마인 소이현과 아빠..

배우 김일우 과거 모습 및 결혼 [내부링크]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 배우 김일우가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살림남2'를 통해 36년 방송생활 최초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극 중에서 아버지 역할을 자주 맡으면서 유부남으로 오해..

배구선수 김연경 큰언니 및 연봉 재조명 [내부링크]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최고 기량의 선수라고 불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구 선수이자 화끈한 성격으로 예능감도 뛰어난 배구 선수 김연경의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에 대한 그녀의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

배우 박선영 남편 김일범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고예림으로 주목받은 배우 박선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선영은 1976년 8월 21일 생으로 43세이며 경기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

배우 이무생 과거 무명시절 및 아내 재조명 [내부링크]

이무생 아내와 결혼은 소개팅으로 만나,자녀 8살 아들 6살 딸, 데뷔 14년차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애틋한 순애보를 보여주는 정신과 의사 김윤기 역을 연기해 준 배우 이무생이 SBS 예능 ’미..

신인선 아버지 루머 및 친일파 후손 논란 [내부링크]

신인선의 루머와 아버지인 전 국회의원 신기남, 친일파 할아버지 신상묵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뮤지컬 배우이자 트로트 가수인 신인선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한다고 합니다. ..

배우 한지혜 검사 남편 얼굴 및 집안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한지혜가 '편스토랑'에 출연하여 결혼10년차 제주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한지혜는 몇 달 전부터 제주도에 거처를 마련해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SNS를 통해 "저 잠시 일 년 정도 제주에..

배우 이창훈 아내 김미정 및 딸 화제 [내부링크]

이창훈 아내(부인) 김미정 딸 탤런트 이창훈 16살 연하의 미모의 아내 김미정 씨와의 만남은?, 이창훈의 누나 연극배우 이금주, 당대 최고의 여배우와 함께 했던 배우 이창훈, 과거사진 원조 하이틴 스타 배우..

영턱스클럽 임성은 이혼 사유 및 스파사업 화제 [내부링크]

임성은 이혼 스파사업 임성은 전남편 결혼과 이혼, 보라카이 대형 스파 리조트 사업은 어떻게?, 그녀에 관한 루머 임성은이 '불타는 청춘'에 다시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등장한 임성은은 방송에서..

배우 이규형 과거 모습 및 성형 결혼 여부 [내부링크]

이규형 과거 결혼 학력 배우 이규형 과거 사진, 뮤지컬 베테랑 배우 이규형,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유한양(해롱이), 과거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 배우 이규형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하는..

가수 금잔디 과거 모습 및 성형여부. 결혼생활 [내부링크]

금잔디 과거 결혼 성형 이번 시간에는 행사의 여왕이자 음반 300만 장을 판매한 데뷔 21년 차 실력파 트로트 가수 금잔디의 어린 시절부터 힘든 무명시절과 독한 마음으로 전신 성형 수.술을 감행해야만 했었던..

배우 박병은 과거 태사자 사연 및 결혼 [내부링크]

박병은 키 과거 아이돌 결혼 태사자 이번 시간에는 악역부터 코믹한 역할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해온 21년 차 배우 박병은의 데뷔 전부터 연기자가 되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병은은 197..

배우 왕지혜 연하 남편 및 과거 모습 재조명 [내부링크]

왕지혜 과거 남편 나이 박수진 배우 왕지혜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결혼 2년 차이자 2001년부터 광고 모델로 활동, 2003년 MBC 드라마 '1%의 어떤 것'..

뮤지컬 배우 차지연 남편 윤은채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차지연 나이 남편 윤은채 과거  성형 이번 시간에는 뮤지컬 배우 차지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지연은 172cm, 55kg 대전광역시 출생 1982년 3월 17일 38세입니다. 차지연은 국악 집..

배우 장희진 과거 이혼 및 남친 재조명 [내부링크]

장희진 나이 과거 남친 이번 시간에는 배우 장희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희진은 인천 출생으로 1983년 5월 9일 37세입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은 간석여자중학..

아나운서 강수정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강수정 남편 집안 아들 루머 이번 시간에는 전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강수정의 과거와 그녀의 남편인 매트 김의 집안, 그리고 루머까지 강수정에 대한 궁금한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수정은 서..

가수 조관우 이혼사유 및 가족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조관우 과거 이혼 아들 아버지 이번 시간에는 데뷔 이후 4회 연속 10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올렸던 실력파 가수 조관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관우는 본명 조광호로 1965년 8월 3일생으로..

가수 유지나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가수 유지나 나이 남편 몸매 이번 시간에는 국악과 트로트를 접목한 독특한 창법이 매력적인 트로트 가수 유지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지나는 본명 유순동으로 충청남도 부여군 출생이며 키 164cm,..

트로트가수 조정민 과거 모습 및 학력 화제 [내부링크]

가수 조정민 나이 과거 학력 이번 시간에는 피아니스트를 꿈꾸던 트로트 가수 조정민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조정민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 1986년 6월 26일 34세이며 2014년 12..

가수 임창정 재혼 부인 및 아들 재조명 [내부링크]

임창정 재혼 아내(부인) 아들 가수이자 배우 임창정이 ‘뽕숭아 학당’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시간은 임창정에 과거와 이혼, 재혼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창정은 경기도 출생으로 1973년..

가수 박홍주 과거 모습 및 직업 재조명 [내부링크]

박홍주 학력 나이 과거 직업 이번 시간에는 뽕짝을 부르는 소프라노 ‘뽕프라노’로 활약하고 있는 화제의 가수 박홍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박홍주는 38세이며 161cm, 학력은 선화예술 중, ..

배우 박은석 과거 군시절 및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박은석 나이 과거 군대 이번 시간에는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새로운 등장인물 체육 선생님 '구호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은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은석은 현재 드라마를..

남규리 최근 근황 및 과거 씨야 시절 [내부링크]

카이로스 남규리 나이 과거 씨야 이번 시간에는 2006년 걸그룹 ‘씨야’로 데뷔한 후 인형 같은 외모와 수준 높은 가창력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꾸준하게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는 배우 남규리에 대..

양준혁 부인 박현선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양준혁 결혼 박현선 나이 직업 프로야구계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던 前 야구선수 양준혁이 19살 연하의 아내를 만나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양준혁의 예비신부 박현선은 동덕여대 실용음악과 출신이며 과..

배우 정우 부인 김유미 첫만남 및 과거 [내부링크]

정우 부인(아내) 김유미 나이 과거 이번 시간에는 긴 무명시절을 거친 후 2009년 영화 ‘바람’으로 얼굴을 알리며 2013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쓰레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정우에 대해..

배우 홍수현 마이크로닷 근황 및 바람 사건 [내부링크]

홍수현 나이 몸매 바람피면 죽는다 이번 시간에는 데뷔 23년 차 배우인 홍수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수현은 강원도 출생으로 1981년 2월 15일생 39세입니다. 학력은 문성여자상업고등학..

배우 고준 과거 무명시절 및 가족관계 화제 [내부링크]

고준 나이 과거 무명시절 이번 시간에는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 '바람피면 죽는다'로 돌아온 배우 고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준은 본명 김준호로 1978년 12월 8일 생으로 41세이며 신체는 184cm..

가수 바비킴 과거 논란 모음 및 아버지 화제 [내부링크]

바비킴 아버지 과거 사건 정리 데뷔 26년 차 가수 바비킴이 4년 6개월간의 공백 기간을 깨고 2019년 ‘복면가왕’을 통해 복귀한 후 ‘불후의 명곡’등에 출연하며 새로운 미니앨범을 발표, 활동을 이어가..

국악소녀 송소희 성형 논란 및 소속사 화제 [내부링크]

송소희 과거 성형 부모님 소속사 5살 때부터 각종 대회에 입상하며 국악신동, 국악소녀로 불리던 송소희가 어느덧 진짜 국악인의 모습으로 성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송소희는 충청남도 출생, 1997..

최경환 코치 아내 박여원 미모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최경환 아내 박여원 재혼 네아들 ‘애로 부부 – 속 터뷰’에 출연하는 결혼 9년차이자 15살의 나이 차이의 부부이자 4명의 아들을 둔 최경환 코치와 그의 아내 박여원 씨가 출연하여 자신들의 만남부터 결..

배우 송영규 아내 및 배우 딸 화제 [내부링크]

송영규 나이 아내(부인) 배우 딸 오랜 무명시절을 겪은 후 탄탄한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인물로 변신하며 주연 이상의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배우 송영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영규..

아나운서 배지현 집안 및 학력 키 몸매 [내부링크]

배지현 나이 학력 키 몸매 이번 시간에는 동갑 커플인 야구선수 류현진과 결혼한 아나운서 배지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서울 출생, 1987년 1월 22일생으로 33세이며 키 173cm,..

가수 이하늘 아내 박유선 동거 시절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이하늘 아내 박유선 이혼<동거> 가수 이하늘이 전 아내 박유선 씨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여 이혼 이후의 이야기를 전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11년간의 연애와 동거 끝에 지난 ..

안혜경 나이 및 현재 근황 모습 논란 [내부링크]

안혜경 나이 학력 과거 사진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해 현재는 배우와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안혜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혜경은 강원도 평창군 출생으로 1979년 8월 11..

개그우먼 김미려 남편 정성윤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김미려 남편 정성윤 둘째 아이 김미려 정성윤 부부가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여 자녀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는데요. 두 사람은 슬하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둘째 아들 정아온 군은 선..

배우 이시영 남편 직업 집안 아들 조정윤 화제 [내부링크]

이시영 남편 나이 아들 조정윤 배우 이시영이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소중한 아들을 최초 공개했는데요. 이시영은 2017년 9월 30일 사업가 조승현 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어 결혼 전인..

현정화 남편 김석만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현정화 나이 남편 김석만 아들 딸 전 탁구 선수이자 한국 마사회 탁구 감독인 현정화는 1986 서울 아시안 게임 단체전 금메달을 차지했으며, 이후 1987 세계선수권 복식 금메달, 1988 서울 올림픽에서는 선..

배우 김영선 남편 결혼스토리 및 과거 모습 [내부링크]

배우 김영선 나이 과거 남편 최근 유행어인 “난리났네! 난리났어" 의 진짜 주인공인 배우 김영선은 부산 출생, 1971년 3월 5일생으로 49세이며 연극배우이자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주미 나이 및 과거 학력 아버지 화제 [내부링크]

주미 나이 과거 학력 아버지 1988년 생으로 32세인 가수 주미는 ‘미스트롯 2’에서 1월 14일 방송 본선 2차 1대 1 데스매치에서 김영철의 곡 ‘안되나용’을 부르며 파격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심사..

방송인 최유라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최유라 (방송인)남편 직업 자녀 학력 방송인 최유라는 1967년 10월 21일 53세이며 1985년에 연극배우로 첫 데뷔한 이후 MC, 라디오 DJ, 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1995년부터 2017..

배동성 딸 배수진 이혼사유 및 기러기 아빠 논란 [내부링크]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여성 유튜브와 함께 콘텐츠를 만든다고 말했는데요, "그분도 돌싱이다. 아기도 데리고 온다. 아기 봐줄 사..

이하늘 전부인 박유선 이혼사유 및 재결합 계획 [내부링크]

이하늘 박유선이 25일 방송되는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새로운 4호 커플로 출연합니다. 23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는 이하늘과 박유선 관련 키워드가 올라왔는데요, 바로 우리 이혼했어요에 이하늘 박유선이 새..

가수 박유천 전여친 남양유업 황하나 자해 논란 [내부링크]

가수 박유천의 전 연인이자 남양유업 외손녀인 황하나가 '자해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황하나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해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지인과 나눈 대화 내용을 캡처해서 올렸습니다. 황하..

이상아 이전 남편. 딸 윤서진 및 과거 이혼사유 [내부링크]

이상아 결혼 이혼 전남편 딸 윤서진 배우 이상아는 1972년 2월 14일생으로 48세이며 1984년 중학교 1학년 때 KBS 드라마 '산사에 서다'로 데뷔한 후 80~90년대 초반까지 하이틴 스타로 군림하던 배우입..

배우 임상아 이혼 사유 및 전남편 근황. 딸 화제 [내부링크]

임상아 나이 이혼 남편 학력 딸 매출 임상아(48세)는 1994년에 데뷔해 광고, MC, 연기자, 가수로 큰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중 1998년 돌연 뉴욕으로 떠나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다니기 시작..

김동성 전처 오유진 학력 위조 논란 및 이혼사유 [내부링크]

김동성이 전처 오유진이 학력을 위조했다고 주장, 이것이 이혼의 주된 사유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김동성 전처 서울대 학력위조> 김동성은 지난 15일 공개 열애 중인 여자친구 인민정의 SNS를 통해 "많은 분들께..

이하늘 박유선 연애 동거시절 및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이하늘 박유선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습니다. 이하늘 박유선은 11년간의 연애, 동거 끝에 지난 2018년 결혼했지만 결혼생활 1년 4개월 만에 마침표를 찍었는데요, 그런 이하늘과 박유선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미성년자 성폭행 룰라 고영욱 인스타 재개 [내부링크]

미성년자 성폭행 및 성추행 혐의로 물의를 일으킨 룰라 출신 고영욱이 인스타그램을 개설했습니다. 고영욱은 12일 오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소통을 시작하게 된 이유를 담을 글을 게재했습니다. [고영욱..

김희재 서지오 나이차이 및 각별한 사이 화제 [내부링크]

15일 방송된 TV 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김희재, 서지오가 등장했습니다. 김희재는 서지오를 만나러 가는 것으로 등장해 "장미꽃이라도 사 올 걸 그랬나"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반민정 조덕제 성추행 사건 뒷얘기 재조명 [내부링크]

여배우를 성추행한 혐의로 유죄가 확정된 배우 조덕제가 이번에는 해당 여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린 혐의 등으로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조덕제 반민정 강제 추행> 조덕제는 2015년 4월 영화..

가수 빅죠 안타까운 근황 및 입원 뒷얘기 [내부링크]

최근 320kg 몸무게의 가수 빅죠의 안타까운 근황이 공개되었는데요, 27일 유튜브 채널 엄상용에는 '빅3 오늘은 입원 중인 빅죠 형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라는 제목의 내용으로 유튜브에 업로드되었습니다...

기안84 여직원 성상납 웹툰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잼잼로그 입니다. 최근 인기 웹툰 작가 및 방송인 '기안 84(김희민)'가 여성 혐오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어떤 소식인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기안84 SNS] [출처: 네이버 웹툰 '복학왕'] '기..

가수 전진 아버지 찰리박 최근 근황 논란 [내부링크]

가수 전진의 아버지이자 가수로 활동했던 찰리박(본명 박영철)이 안타까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전지 아버지 찰리박은 사업 실패 후 이혼을 하고 지하 연습실에서 홀로 생활중이었는데요, 찰리박은 3년 전 뇌졸..

한지민 언니 미모 밋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한지민이 한지민 언니를 언급해 화제입니다. 20일 방송을 앞둔 MBN '더 먹고 가'에서는 한지민이 출연하는데요, 한지민이 자신의 언니를 언급해 방송 전부터 '한지민 친언니'에 대한 관심이 폭발했습니다. 한지..

가수 보아 졸피뎀 밀반입 논란 및 검찰조사 결과 [내부링크]

가수 보아가 향정신성의약품을 밀반입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7일 SBS 8 뉴스는 한류스타 A씨가 졸피뎀 등 복수의 향정신성 의약품을 해외에서 국내로 몰래 들여온 혐의를 받고 있다고..

배우 이승연 갑상선 투병 생활 재조명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승연이 갑상선기능저하증 진단을 받고 갑자기 체중이 불어나자 다이어트를 선언했습니다. 이승연은 자신의 SNS에 "건강 때문에 시작한 다이어트. 이제 곧 건강해질 테니까 걱정 안 하셔도..

배우 김현숙 과거 이혼 암시 발언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배우 김현숙이 결혼 6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현숙은 2014년 7월 동갑내기 비연예인 윤모씨와 결혼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연애 4개월 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을 알리면서 주목을 받았습..

강원래 부인 김송 이혼 원했던 이유 및 간증 논란 [내부링크]

김송이 힘들었던 지난 시간 들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EBS '인생이야기 파란만장'에 김송이 출연했는데요, 김송은 세 가지 기적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김송 인생에서 첫 번째 기적은 강원래가 교통사고..

홍진영 논문 표절 사건 및 근황 [내부링크]

조선대학교가 가수 홍진영이 낸 석사 논문에 대해 '표절'로 잠정 결론을 내렸습니다. <홍진영 석사 논문 표절 논란> 2020년 11월, 전국 단위 일간지이자 언론사인 국민일보에서 홍진영이 2009년에 조선대학교 재..

개그맨 이상운 이혼 사유 고백 논란 [내부링크]

개그맨 이상운이 방송에서 처음으로 이혼 사실을 고백했는데요, 이혼 이유가 많이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개그맨 이상운이 이혼한 안타까운 이혼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상운 이혼 이유> 이상운은 9일 MBN '속..

충격! 배우 곽진영 자살 시도 논란. [내부링크]

이날 오전 곽진영이 지난 30일 김치 사업을 운영 중인 전남 여수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 부근 병원의 중환자실에 실려갔다고 보도되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곽진영은 사경을 헤매다 이날 오전 의식을 찾은 상태..

박해미 아침마당 사과 사건 및 남편 교통사고 [내부링크]

박해미가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사과를 했다고 하는데요, 무슨 일일까요? <박해미 사과> 박해미는 2년 전, '아침마당'에 출연할 계획이었으나 전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사고가 터져 버렸다고 얘기했습니다. 박해미..

송선미 남편 사망 이후 최근 근황 [내부링크]

배우 송선미 씨가 27일 방영된 MBN 예능프로그램 '더 먹고 가'에 출연해 임지호, 강호동, 황제성과 가슴 따뜻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송선미가 3년 전 먼저 하늘나라로 떠난 남편을 추억했습니다...

배우 안연홍 과거 이혼사유 및 발언 화제 [내부링크]

배우 안연홍이 펜트하우스2에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연홍 전남편 조정웅 이혼이유> 안연홍은 2008년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특히 안연홍 전남편이 프로게임단 감독 출신인..

티아라 지연 살해 협박 사건. 스토커는 누구?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티아라 지연이 신원 미상의 사람에게 살해 협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티아라 지연 살해 협박> 가수 겸 배우 지연이 신원 미상의 인물에게 살해 협박을 받았다며 경찰에 수사를 요청했다고..

함소원 진화 결별설 및 이유 논란 [내부링크]

지난 24일 한 매체는 함소원과 진화의 결별설을 제기했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함소원 진화 이혼설> 함소원 진화 부부의 한 측근은 "최근 함소원과 진화의 관계가 급속도로 안 좋아지면서 결..

배우 박신양 부인 백혜진 과거 루머 및 근황 [내부링크]

배우 박신양이 KBS2 월화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벌'에 오랜만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특히 배우 고현정이 함께 출연하여 더욱 화제가 많았습니다. 두 연기파 배우들이 어떤 연기들을 보여줄지 너무 궁..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우 이소연이 MBC 일일 드라마 '용왕님이 보우하사'에서 심청이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미모와 좋은 몸매로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소연의 과거 얼굴, 결혼남편, 성형..

배우 김원희 불임 루머 및 과거 성형전 모습 [내부링크]

김원희가 SBS 예능 프로그램 '조카면 족하다'에 개그우먼 김지민, 홍석천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김원희 조카 아이들이 함께 나와 더욱 기대를 주고 있습니다. 그럼 배우 김원희의 과거 얼굴, 자녀없는..

배우 안재욱 뇌출혈 투병생활 및 부인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 적발이 되어 면허 정지 처분을 받으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소속사에서는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치고 술자리를 가졌으며 안재욱이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했으나 오전 서울을..

가수 룰라 김지현 글래머러스 몸매 및 성형 전후 [내부링크]

가수 겸 영화배우 룰라 김지현이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쎈언니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기부 앤 케이크 사세요'에서 신온 집 공개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현의 과거사진, 결혼,..

배우 차태현 군대 면제 사유 및 공황장애 고백 [내부링크]

영화배우 차태현이 정준영 카톡방에서 개그맨 '김준호'와 내기 골프 친 정황이 확인 되었다고 하네요. 금액이 크면 내기 도박도 도박죄 성립이 된다고 해요.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은 현재 정준영 카톡 사건으로..

가수 이정현 과거 노출 사유 및 성형 전후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오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2019년 4월 7일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이정현의 과거사진, 성형 전후, 남친,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

임상아 과거 사진 및 전남편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패션 디자이너 겸 가수 임상아가 tvN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보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사업가 모습과 뉴욕 성공기, 사업 노하우 정보를 알려준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임상아의..

배우 채림 성형 전후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배우 채림이 남편 가오쯔치와 이혼설 기사가 났습니다. 현재 확인 중이라고 하네요. 채림은 최근 예능 '폼나게 먹자'에 출연하여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채림의 과거사진, 성형 전후..

배우 이재황 과거 열애설 및 결혼 이혼 [내부링크]

배우 이재황이 TV조선 '연애의 맛2'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재황은 연애세포가 죽어있는 상태로 '연애의 맛2' 에서 사랑을 찾는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재황에 대해서..

이상순 과거 및 집안 학력 전여자친구 [내부링크]

이상순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프로 '일로 만난 사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재석과 이상순 아내 이효리 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에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상순에 대해서 알아보..

진미령 과거 모습 및 전유성 이혼사유 [내부링크]

진미령이 MBC 예능 '복면가왕' 에 '휘트니 휴스턴' 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가수 진미령은 방송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일 것으로 보이는데 상당히 반갑네요. 오늘은 진미령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

패션 디자이너 한혜연 과거 모습 및 성형 결혼 여부 [내부링크]

패션 디자이너 한혜연이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 '언니네 쌀롱'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에도 한혜연은 '나혼자 산다' 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혜연 과거사진 성형 결혼 학력 키..

핸드볼 감독 임오경 과거 성형 여부 및 딸 이혼 [내부링크]

전 핸드볼 선수 겸 핸드볼 감독 임오경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불청에는 저번에도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핸드볼 감독 임오경의 젊은 시절 과거사진, 성형 여..

배우 김상경 아내 김은경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김상경이 출연하는 드라마 tvN '청일전자 미쓰리' 가 곧 시작합니다. 최근 '화성 사건' 으로 김상경이 드라마 시작 전 부터 화제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김상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상..

쌈디 레이디제인 헤어진 이유 [내부링크]

사이먼 도미닉 쌈디가 tvN '일로 만난 사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재석과 AOMG 멤버들과 함께 청소를 한다고 하는데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쌈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사이..

디자이너 박술녀 남편 이원세 아들 며느리 [내부링크]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가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고 있는 박술녀를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박술녀의 과거사진 남편 이원세 아들 며느리 학력 한복집..

가수 조관우 이혼 전부인 재조명 [내부링크]

조관우가 TV 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조관우 최근 근황으로 드라마 콘서트 '늪' 을 열기도 하였네요. 오늘은 가수겸 연기자 조관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조관..

박해미 과거 성형 및 전남편 이혼 아들 [내부링크]

박해미가 TV조선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수많은 아픔 견디고 다시 일어나는 박해미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박해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해미 과거 성형전 사진..

아나운서 김일중 이혼 루머 및 성형수술 고백 [내부링크]

김일중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일중 아나운서가 결혼을 했는지~ 그리고 김일중 이혼 루머가 있던데 사실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아나운서 서현진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서현진 아나운서가 KBS2 '해피투게더4' 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해준다고 합니다. 서현진은 결혼 이후 방송 출연이라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서현진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가수 아이비 남자친구 및 성형전후 [내부링크]

아이비가 SBS 플러스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이비는 최근 근황으로 뮤지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가수 아이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아이비..

임성민 남편 마이클 엉거 부부 근황 화제 [내부링크]

임성민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동안 근황 소식을 전해 듣기 힘들었던 임성민인데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 반갑네요. 오늘은 배우 임성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아나운서 김경란 김성민 전의원 이혼사유 및 과거 모습 [내부링크]

김경란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혼 후 완전히 거지꼴이 되어싿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경란 아나운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

개그우먼 박미선 과거시절 및 아들 딸 화제 [내부링크]

박미선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예능 '스탠드 업!'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미선은 최근 방송 활동 뿐 아니라 공연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박미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키즈 유튜버 헤이지니 과거 모습 및 남편 얼굴 [내부링크]

키즈 유튜버 헤이지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초통령 헤이지니는 역대 최연소 보스로 직원들과 소통과 연 매출 수입도 공개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남진 과거 모습 및 고향 집안 아내 [내부링크]

남진은 미스터트롯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합류하게 되었으며 새로운 SBS 예능 '트롯신이 떴다'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트로트의 큰 인기에 트로트 대부 남진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군요. 오늘은 가..

배우 박상면 과거 모습 및 부인 딸 화제 [내부링크]

영화 배우 박상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 밥은 먹고 다니냐'에 배우 윤다훈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수미에게 고민 상담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상면의 과거 리즈 시절..

가수 주현미 젊은시절 남편 자녀 화제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주현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 예능 '미스터트롯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주현미 콘서..

배우 전종서 과거 리즈 시절 및 성형 [내부링크]

영화배우 전종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이충현 감독 스릴러 영화 '콜'에서 여인 영숙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신혜, 김성령, 이엘 등 아름다운 여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네요.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아..

안젤라박 성형전후 및 과거 모습 [내부링크]

개그맨 김인석, 안젤라 박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슈돌'에서는 문희준 딸 잼잼이와 함께 놀이공원을 간다고 해요. 김인석 아들 태양, 태산..

걸그룹 fx 루나 과거 모습 및 성형 전후 [내부링크]

걸그룹 fx 멤버 루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란성 쌍둥이 언니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4월에는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도 한다고 합..

개그우먼 김나희 최근 근황 및 과거모습 [내부링크]

개그우먼 김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강태오, 에이프릴 나은,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로나19로 팬들과 기부도 했습니..

최송현 남자친구 직업 집안 [내부링크]

최송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러브스토리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방송에서 최송현의 일반인 남자친구를 최초 공개한다고 하네요. 최..

프로그래머 이두희 열애설 및 인스타 [내부링크]

프로그래머 이두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리얼 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여자친구 '레인보우 지숙'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현재 공개 열애 중인데요. 실제..

배우 이지안 과거 모델 시절 및 인스타 [내부링크]

영화 배우 이병헌 동생 이지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합니다. '우다사2'에서는 집 최초 공개를 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가수 정수연 과거 리즈 시절 및 아들 전남편 [내부링크]

보이스퀸 정수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도전과 만남에 조심스러우면서도 설렌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모습을..

배우 아유미 과거 모습 및 성형 [내부링크]

배우 아유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해투는 시간여행자 특집으로 가수 양준일, 노사연, 영기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재밌는 에피소드와 16년간 담아둔..

아나운서 이하정 몸매 학력 집안 [내부링크]

이하정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인기배우 정준호의 아내이자 잘생기고 예쁜 아들과 딸들로 인해 많이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하정이죠. 오늘은 전 아나운서 이..

배우 김성규 어린시절 및 결혼여부 [내부링크]

영화 배우 김성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즌2'에 영신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매력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이번에는 배우 배두나, 주지훈, 김상호 등과 어떤 케미..

가수 도원경 최근 근황 및 과거 데뷔 초 사진 [내부링크]

가수 도원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두 번째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5년만에 불청 출연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가수 김승진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내부링크]

가수 김승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자신을 스타로 키워준 유명 작곡가를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자신의 실수로 멀어졌고 지금까지 연락을 하지 못..

배우 이상우 이소연 러브스토리 사차원 일화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상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오나라'와 상극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어떤 엉뚱한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

가수 장우영 어린 시절 사진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가수 장우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취 8년차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우영의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배우 전인화 과거 데뷔 초 사진 및 자녀 사진 [내부링크]

배우 전인화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배우 '황신혜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이순정 역을 맡았습니다. 극중 전인화에게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

홍경민 아내 김유나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홍경민 아내 김유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정리 고민으로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멋진 집으로 변신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김진혁 오승연 부부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개그맨 김진혁, 오승연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속터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혼자 해결하는 남편 때문에 불만이 많다고 하네요. 부부관계를 원하는 쪽은 아내 오승연이라고 합니다..

유튜버 덱스 교관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화제 [내부링크]

유튜버 덱스 교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가짜사나이2'에 교관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첫 공개부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고 선풍적인 인기로 화제가..

로건 교관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시절 화제 [내부링크]

로건 교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에 또다시 교관으로 나오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샘김'은 라디오에서 가짜사나이2 참가 이야기를 하면서 로건 교관에게 감..

소방관 정은주 최근 근황 및 전여친 제보 논란 [내부링크]

정은주 소방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전 여자친구 제보로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로건 교관 유튜브 채널'로건씨유튜브'에도 자주 출연했으며 함께 논란이 되고 있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공연 예술가 요기 다니엘 최근 근황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공연 예술가 요기 다니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 학당'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 장민호, 영탁, 임영웅 등과 요가 수업을 한다고 하네요. 기발한 요가 자세를 보여준다고..

배우 한지은 최근 근황 및 성형여부 [내부링크]

배우 한지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소이현, 최여진, 이주빈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교사 선영 역을 맡으며 출연 확..

티아라 소연 최근 근황 및 과거 데뷔 초 사진 [내부링크]

티아라 소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미쓰백 하차 소식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밑에서 미쓰백을 그만둔 진짜 하차 이유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배우..

뷰티 유튜버 퓨어디 남자친구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뷰티 유튜버 퓨어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특수분장사가 꿈이라는 여학생과 눈맞춤을 했다고 하네요. 진솔된 현실조언을 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엑소 찬열 과거 데뷔 전 사진 및 친누나 박유라 화제 [내부링크]

엑소 찬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첫 주연 영화 '더 박스' 크랭크업 후반 작업 중이라고 합니다. 더 박스 영화에서는 가수 지망생 역을 맡았으며 배우 조달환고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어떤 영화일지 궁금합니..

캡틴 송수우 최근 근황 및 과거 어린 시절 화제 [내부링크]

캡틴 송수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국내 최초 부모 소환 십대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델 노래를 불렀으며 매력적인 노래 실력으로 심사위원에게 올패스를 받았다고 하네요. 밴드..

모델 박재훈 최근 근황 및 전부인 박혜영 화제 [내부링크]

모델 박재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부인 박혜영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혼 후 한 집에서 생활한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배우 이준영 그림 작가 근황 및 인스타 [내부링크]

배우 이준영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 매니저의 깜짝 능력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이준영의 일상 모습도 볼 수 있네요. 그럼..

트로트 가수 김의영 최근 근황 및 인스타그램 화제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김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또다시 미스트롯에 재도전했습니다.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재도전부에 참가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이번에도 멋진 무대로 15개 올하트를 받았습..

미스트롯2 마리아 풋풋한 과거 모습 화제 [내부링크]

미스트롯2 마리아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첫 올하트를 받으며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해리 해리스 주한 미국대사가 마리아에게 응원을 보냈다고..

배우 차인표 재벌설 및 과거 시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차인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차인표'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배우 조달환, 조상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코믹 영화로 평점은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트로트 가수 마이진 최근 근황 및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마이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다고 하네요. 강렬한 우승 후보이라..

차태현 어머니 성우 최수민 과거 젊은 시절 및 가족사 [내부링크]

성우 최수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싲렁 입학금을 내주신 이절영 선생님을 찾는다고 하네요. 그립던 선생님을 만나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배우 백일섭 늦은나이 졸혼 이유. 부부사이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백일섭 나이 아내 고향 졸혼 최근 사랑의 콜센타 효도특집에 출연한 배우 백일섭입니다.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할 예정인데요. 귀엽게 생긴 외모의 백일섭은 1963년 연극배우로 처음 데뷔하였습니다. 백일섭은..

박칼린 부모님 국적.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트로트의 민족 음악감독 박칼린 나이 국적 혼혈 결혼 프로필 안녕하세요. 트로트의 민족에 출연한 박칼린 음악감독 정보입니다. 아마 요즘 급식분들은 박칼린에 대해서 모르실거에요. 어느새 남자의 자격이 종영..

박신혜 열애사 정리. 과거 남자친구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아는형님'에는 김성령, 박신혜, 전종서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세 사람은 영화 '콜' 개봉을 앞두고 홍보차 '아는형님'을 찾은것으로 보여집니다. 박신혜는 영화 홍보뿐아니라 절친인 이..

배우 신국 별세. 그의 배우 역사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신국 별세 향년 74세 신국 사망 원인 빈소 정보 배우 신국이 지병으로 별세했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우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신국 배우는 29일 세상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신국배우하..

가수 숙행 본명 결혼 여부. 무명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숙행 나이 결혼 본명 소속사 프로필 최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가수 숙행입니다. 작년 방송된 미스트롯에 출연했던 숙행인데요. 숙행 프로필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숙행 본명은 한숙행입니다. 실명이긴..

류시원 이혼 후 근황. 재혼녀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지난 17일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에는 반가운 스타의 근황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여러장을 게재하며 ''다들 건강하시길''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팬들과 소통하였는데요, 누구였을까요? 바로 류시원이었습니다...

가수 야다 김다현 근황 및 아내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MBC '공부가머니'에서는 록밴드 '야다'출신 배우 김다현이 출연하여 첫째 이든이의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출연하는 프로그램인지라 가족공개는 물론이거니와 첫째 아이의..

배우 조재윤 무명시절 및 쇼호스트 아내 근황 [내부링크]

요즘 배우 조재윤의 활동이 대단히 활발한 것 같습니다. 조재윤은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우양우역을 맡으며 배우 오로라와 함께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도시경찰에..

B1A4 진영 팀 탈퇴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영화 내안의 그놈이 손익분기점을 넘고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내안의그놈에서 가장 눈여겨봐야 할 인물이 있는데요. 바로 진영입니다. 진영은 아이돌 가수에서 연기자로 전향하여 배우로서도 손색이 없는 모..

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운전 사건 및 이혼 화제 [내부링크]

박해미는 최근 참 안타까운 일을 겪었습니다. 재혼한 남편 황민이 음주운전 사고를 겪었기 때문인데요. 황민은 음주운전 사고로 2명을 숨지게하여 구속기소되었는데요. 판사는 황민에게 징역 4년 6월을 구형햇습니..

윤상현 메이비 부부 나이차이 및 첫만남. 다둥이 낳은 계기 [내부링크]

요즘 가족 예능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연예인의 남편, 아내가 함께 출연을 하거나 자녀가 함께 출연을 하는 등 셀 수 없이 많은 가족 예능이 만들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주목을 끌기 쉽고 관심을..

최지우 연하 남편 직업 집안 화제.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일본에서 지우히메로 불리던 최지우. 최근 최지우는 tvn 커피프렌즈에 출연을 하여 옆집 언니 같은 편안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지우는 만능 홀 매니저로 카페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책임지는 동..

쏘카 대표 이재웅 부인 아나운서 황현정 만남 계기 [내부링크]

최근 이재웅 '쏘카' 대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와 관련하여 택시업계로부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했기 때문인데요. 업부방해와 무고 혐의로 맞고소를 검..

배우 박준규 아내 진송아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박준규는 배우 가족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박준규 아버지가 고 배우 박노식이며, 아내 진송아 역시 배우로 활동을 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박준규 프로필 박준규 나이는 1964년 6월 27일생입..

장범준 아내 송지수 첫만남 결혼스토리 음원수익 [내부링크]

봄이 되면 생각나는 노래가 있습니다. 바로 벚꽃엔딩인데요. 벚꽃이 피는 계절에는 빼놓을 수 없는 노래이지요. 벚꽃엔딩은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이 만든 곡으로 매년 봄이 되면 차트에 순위를 올라 벚꽃연금이라..

남희석 아내 이경민 치과의사 집안 재산 화제 [내부링크]

편안한 진행과 하회탈이라는 별명이 잘 어울리는 친근한 코미디언 남희석. 남희석은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꾸준히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과거 이휘재, 김용만 등과 함께 대한민국..

권민중 과거 이혼루머 및 결혼계획 [내부링크]

권민중은 최근 <불타는청춘>이라는 예능을 통하여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권민중은 1990년대 후반 혜성처럼 등장을 하여 대중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녀의 데뷔작 <투캅스3>에서 보여준..

한기범 아내 안미애 희귀병 및 생활고 고백 [내부링크]

운동선수들이 최근에는 예능에서도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전 농구선수 한기범은 은퇴 이후 예능에서도 활약을 하는 1세대 스포츠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기범은 키다리 농구선수로 뛰어난 농구실력으로..

장항준 부인(아내) 김은희 첫만남. 무명시절 생활고 [내부링크]

장항준은 영화 감독이지만 예능에도 자주 출연하고 언변 역시 뛰어난 인물입니다. 현재 대학교수이자 영화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2017년 기억의밤 이후 리바운드라는 작품으로 곧 대중들에게 찾아갈 것 같습..

홍현희 남편 제이쓴 직업 집안. 제약회사 시절 화제 [내부링크]

홍현희와 남편 제이쓴은 현재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여 노래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도 출연하고 있지요. 그리고..

배우 정석용 이혼사유 및 재혼 계획 화제 [내부링크]

매년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 정석용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연기파 조연배우로 완벽히 자리 매김했습니다. 최근에는 미운우리새끼에 임원희 절친으로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최홍만 최근 건강 적신호 이유 및 여자친구 결별 [내부링크]

씨름선수였다가 격투기선수로 전향하면서 여러 가지 역사를 만든 최홍만은 안타깝게도 최근 경기에서 연이어 패배하며 격투기 선수로서의 자존심이 많이 상한 상태입니다. 최홍만의 부진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배우 차인하 갑작스런 사망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차인하가 안타깝게 사망을 했습니다. 차인하는 현재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한창 출연을 하고 있는 상태였는데요. 최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가 사망을 했기 때문에 더 당황스럽고 안타깝게..

원로배우 안병경 신내림 받은 사연 재조명 [내부링크]

원로배우 안병경은 참 사연이 많은 배우입니다. 2000년대 초반까지만 하더라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지만 안병경은 한동안 오랜 공백기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아마 안병경의 얼굴을 보면 드라마 속에서 많이..

김병만 부인(아내) 나이차이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김병만은 연예계 최고의 달인으로 리얼고지예능의 선두주자이자 못하는 것이 없는 만능 재주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병만은 항상 열정적으로 무엇이든 열심히 한 덕분에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데요. 김..

가수 김혜림 활동 중단 이유와 이혼 루머 [내부링크]

가수 김혜림은 최근 불타는 청춘을 통하여 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90년대 가수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혜림이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2007년 앨범 활동을 중단했는데요. 최근에는 가수로서가 아닌 방송인으로..

배우 오민석 열애설 및 비혼주의 화제 [내부링크]

오민석은 드라마에서 아줌마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민석은 최근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도 출연을 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예능을 통하여 오민석의 새로..

가수 나훈아 여러 루머와 사건으로 곤혹 치룬 이유 [내부링크]

나훈아는 이번 2020년 추석연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 언택트 공연으로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역시 나훈아다라는 이야기와 함께 가수로서 대단한 나훈아의 모습..

현주엽 과거 은퇴 결심 이유 및 아내 공개 화제 [내부링크]

현주엽은 현재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만 위대한 배태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TV는 사랑을 싣고 등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며 서장훈에 이어서 농구 스타의 방송 진출을 성공적으로..

가수 도원경 프로필 및 결혼여부 궁금증 [내부링크]

가수 도원경은 가수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지만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도원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도원경 프로필 도원경..

박하나 나이 몸매. 성형. 한의사 남친 화제 [내부링크]

'슬플 때 사랑한다' 첫회부터 특별출연임에도 불구 인상깊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은 배우 박하나! 그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박하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하나 나이 몸매 박하..

한재석 박솔미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컬투쇼에 출연한 박솔미가 그녀의 남편 한재석에 대해 "느끼한 외모라고 생각해서 첫인상이 별로였다"고 거침없이 폭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또 자신은 여신이 아니라 술신이었다며 남다른..

의학계 유명인사. 고지용 부인 허양임 화제 [내부링크]

의학계의 김태희라는 고지용 아내 허양임.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과 결혼한 허양임은 최근 '슈퍼맨들 돌아왔다', '아침마당'등의 방송에 얼굴을 비추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뛰어난 미모로 의학계의 김태희라고..

김승현 장정윤 작가 결혼 뒷얘기. 장정윤 작가 프로필 [내부링크]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결혼소식이 알려지며 장정윤 작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오늘은 장정윤 작가 나이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승현은 1981년생으로 나이는 39세인데요. 여자친구로..

윤기원 황은정 이혼사유 궁금증. 하녀 발언 논란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출격한 탤런트 윤기원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불청 첫 출연당시 강경헌에게 고백한적이 있다고 밝히며 이슈가 되기도 했죠. 또 배우 황은정과 결혼해 잉꼬부부로 유명했지만..

김생민 미투 인정 후 근황. 과거 성추행 재조명 [내부링크]

김생민 미투 인정 성추행 공식 사과문 및 광고 중단 사태 김생민이 언론에 공개된 미투 의혹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우선 공식 사과문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김생민 입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시켜 드려 정말..

배우 김부선 이재명 SNS 욕설 논란. 스캔들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무죄 판결 후 본인의 SNS에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영어 욕설과 함께 올린 글과 함께 여배우 스캔들의 당사자인 둘의 관계를 알아보겠습니다. 김부선 이재명에 욕설 "F***Y**"..

부부의 세계 한소희 어머니 빚투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를 통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한소희가 빚투 논란으로 악재를 겪고 있습니다. 한소희는 어려웠던 가정환경을 이겨내고 성공한 배우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그만큼 이번 한소희 엄마 사기 행..

이태임 이명박 아들 루머. 예원 욕설 논란과 결혼 [내부링크]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이태임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이태임은 정치가 아들과의 불륜루머, 예원과의 욕설논란과 함께 사업가와의 결혼, 임신 사실을 밝히며 은퇴를 선언해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자세한..

최민용 첫사랑 최강희 고백 화제. 옛 연인 허영란 재조명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의 새친구로 송은영이 합류하면서 최민용의 첫사랑 최강희가 함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무려 5년동안 공개 짝사랑을 했지만 결국 이루어지지 않고 함께 출연했던 허영란과 열애를 했는데요. 자세한..

조성모 최근 근황과 부인 구민지 화제 [내부링크]

JTBC 예능 '뽕숭아학당'에 조성모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성모와 장민호의 특별한 인연과 함께 조성모 아내 구민지까지 덩달아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조성모 아내 구민..

박세리 집안 및 재산 공개 화제 [내부링크]

골프하면 생각나는 그 이름, 박세리. 박세리하면 맨발의 투혼이 생각나는 전국민적인 골프스타 박세리가 오늘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자신의 솔로라이프를 가감없이 공개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골프선수 박세..

전미도 남편 재산 집안 화제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시즌1의 종영을 앞두고 있는것인데요, 정말 다들 꿀캐미에다가 스토리또한 너무 좋고 PPL 조차 캐릭터들의 특징과 재미를살려 방송하여 그마저도 호평일색인..

류승범 결혼 예비신부 화제. 속도위반 논란 [내부링크]

배우 류승범이 결혼과 동시에 애기아빠가 된다는 축복받을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오늘, 류승범 소속사 샘컴퍼니 관계자는 ''류승범과 교제중인 여자친구가 출산을 앞두고 있다. 류승범은 여자친구의 출산 후 결혼..

이하늬 윤계상 이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은 류승범이 결혼과 애기아빠가 동시에 된다는 기쁜소식을 전해온 반면 안타까운 결별소식도 들려왔습니다. 바로 윤계상 이하늬 커플의 결별설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11일, 두 사람의 소..

이정진 나이 집안 프로필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미운 우리 새끼' 에 배우 이정진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이후 예능나들이라 이정진이 무슨 이야기를 전해줄지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정진에대해 이모저모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찬우 근황 결혼 못한 이유 [내부링크]

* 김찬우 근황 복귀 방법 아마 김찬우가 당장 복귀를 한다고 하더라도, 긴 공백기와 변화된 트렌드, 그리고 이미지 변신이 여전히 쉽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런데 드라마가 아닌 곳에서 김찬우를 원하는 사람들이 있..

추소영 남편 김진용 직업 카페 운영 [내부링크]

* 추소영 성격 이후 추소영이 오랫동안 연기자 생활을 했는데, 주로 조인공을 봐좌하는 조연 역할을 수행합니다. 추소영: "연기 생활을 열심히는 했는데 그렇게 잘한 것 같지는 않다. 그저 작품에 누를 안 끼칠 정..

정주영의 여자들과 혼외자 정몽준 [내부링크]

참고로 정주영 여자관계는 무척 복잡하고 미스테리합니다. 우선 정주영이 직접 밝힌 바에 의하면, (아들 중에) 막내인 정몽일만 '배다른 자식'이라고 공개한 적이 있었죠. (지난 1992년 대선 출마 당시에) 하지만..

박성범 아나운서 전처(전부인) 사망 이유 [내부링크]

전 국회의원 박성범 아나운서는 1940년 3월 17일 평안북도 선천에서 태어납니다(박성범 아나운서 고향 평북 선천). 올해 77살이죠(전 앵커 박성범 아나운서 나이). (박성범 아나운서 종교) 개신교(기독교) (박성범..

배우 하미혜 나이 남편 이혼 사연 [내부링크]

배우 겸 탤런트 하미혜는 1954년 2월 26일 태어납니다. 올해 63살이죠(탤런트 하미혜 나이). (하미혜 학력 학벌) 인화여자고등학교 졸업 (하미혜 프로필 및 경력) 1973년 KBS 1기 탤런트로 데뷔 이후 드라마  '파..

임주리 남편 아들과 임주리 이혼 이유 [내부링크]

* 임주리 남편과의 첫만남 우선 임주리 남편으로부터 배신을 당했던 사연입니다. 임주리: "남편은 출중한 외모를 가졌다. (남자친구일 당시에) 함께 스키장도 다니면서 데이트를 했다." 임주리: "그런데 내가 임신..

이상은 결혼 루머와 근황 [내부링크]

* 이상은의 인생 살아가는 법 이상은: "그리고 “39세가 되니, 앞으로 40대를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막막해지더라고요. 그래서 10대 막바지에 찾았던 그곳(뉴욕)에 가서 다시금 내면을 채워 보고 싶었어요." 이상..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과 결혼 생활 [내부링크]

* 김빈우 팬이 형부가 된 사연 그외에 김빈우와 관련된 재미있는 사실 2가지 김빈우: "둘째 언니가 내 팬카페 회장이었다. 그런데 날 좋아했던 팬카페 남자 회원이, 우리 둘째 언니와 눈이 맞았다." 김빈우: "팬카..

주영훈 군대 면제 사유와 학력위조,주영훈 손예진 [내부링크]

작곡가 주영훈 군대 면제 사유, 주영훈 학력 위조 사건과 과거 주영훈 손예진 관계 역시 짚어봅니다. # 목차 * 주영훈 군대 면제 사유 * 주영훈 학력 위조 사건(신정아 사건때) * 주영훈 손예진 관계 * 주영훈 군..

이인제 부인 아내 김은숙 직업 결혼 이혼 [내부링크]

이인제에 대한 연재글 8개입니다. 이인제 아내 김은숙 직업과 집안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인제 부인 김은숙 직업 * 이인제 결혼 사연 * 이인제 아내 김은숙의 사표 * 이인제 부인 김은숙 직업 원래 이인제..

정주영 여자관계와 부인 변중석의 반응 [내부링크]

이것이 정몽준이 생모에 대하여 공개적으로 털어놓은 것의 전부입니다. 사실 오늘날의 상식과는 맞지 않지만, 이것 역시 시대적인 상황 및 변중석의 성품으로 이해를 해야겠지요. 그렇다면 정주영은 부인 변중석에..

이미배 남편 결혼과 이혼 루머 [내부링크]

이전 글에서 가수 이미배의 나이와 결혼 생활이 왜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는지를 짚었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불행한 결혼 생활을 했고, 현재 가수 이미배에게 아들이 있고, 아들 내외와 함께 살고 있다는 것이 전해..

김한석 아내 박선영과 이상아 - 여자 인생에 얼굴이 전부는 아니다 [내부링크]

그런 김한석과 결혼을 선택한 박선영의 결심이 정말 대단하네요. 이런 우여곡절끝에 김한석은 박선영과 결혼하게 되었고, 결국 결혼식날 펑펑 울게 됩니다. (개그맨 김한석 배우자 박선영) 김한석: "신랑 입장을..

정미홍 아나운서 시절의 성상납 사건의 내역 [내부링크]

전 KBS 아나운서 정미홍에 대한 평가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박근혜를 끝까지 옹호하는 '마지막 보수 지킴이'부터 박근혜 등의 국정 농단 세력을 끝까지 옹호하는 '극우 꼴통'이라는, 극과 극의 평가를 받고 있죠...

이정규 아내(부인) 박지현 직업 [내부링크]

이정규 아내(부인) 박지현 직업 개그맨 겸 가수 이정규와 그의 아내 박지현이 ‘애로부부 – 속 터뷰’ 에 출연하여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한다고 하는데요. 개그맨 이정규는 1986년 1월 13일생으로 34세..

최철호 사건 아내(부인) 근황 [내부링크]

최철호 폭행사건 아내(부인) 근황 오랜 무명생활을 접고 드라마 ‘야인시대’, ‘내조의 여왕’, ‘동이’ 등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최철호가 과거 폭행 사건의 논란..

박준규 아버지 부인 진송아 아들 [내부링크]

박준규 아버지 부인 진송아 아들 이번 시간에는 배우 겸 감독 故 박노식의 아들이자 KBS2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쌍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박준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준규는 서울..

이청아 과거 데뷔 어머니 아버지 [내부링크]

이청아 과거 데뷔 어머니 아버지 이번 시간에는 매력적인 분위기로 점점 더 아름다워지는 배우 이청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청아는 경기도 안산시 출생, 키 166cm, 1984년 10월 29일 36세입니..

남궁민 진아름 나이 과거 학력 [내부링크]

남궁민 진아름 나이 과거 학력 이번 시간에는 tvN 드라마 ‘낮과 밤’으로 돌아온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궁민은 서울 출생, 1978년 3월 12일 생으..

윤정수 박수진 나이 결혼 기대 [내부링크]

윤정수는 연애계 대표 노총각입니다. 이 때문에 윤정수의 결혼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윤정수는 현재 연애의 맛3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 공교롭게도 연애의맛3 MC 김숙과 가상 결혼 생활을 한..

박재홍 결혼 이혼루머 이유 [내부링크]

요즘 스포츠인들의 방송 출연이 상당히 일반화되어 있습니다. 전 야구선수이자 뛰어난 실력으로 레전드로 불리는 박재홍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박재홍은 야구해설위원으로 그리고 불타는청춘의 멤버로 활약을 하고..

김태원 부인(아내) 이현주 건강 [내부링크]

부활의 김태원은 우리나라 가수 레전드 중의 하나입니다. 김태원이 만든 노래 중에서 아직까지도 인기를 얻고 있는 명곡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김태원은 루머도 상당히 많은 가수입니다. 그 이유는 잦은 공백..

박진영 부인(아내) 재혼 [내부링크]

JYP는 박진영으로 인해서 만들어져 박진영으로 성장한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박진영의 음악성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텐데요. 박진영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박진영 프로필 박진영 나이는 1972년 1..

이수근 부인(아내) 박지연 직업 [내부링크]

이수근이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는 개그맨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수근이 전과 연예인들의 방송 출연을 금지하는 내용의 방송법 개정안이 재조명 받고 있기 때..

버스안에서 자자 해체 이유 [내부링크]

1990년대 활동했던 혼성 댄스 그룹 중에서 가장 많이 슈가맨에 소환되고 있는 그룹이 바로 <버스안에서>를 부른 자자입니다. 2010년 뜬금없이 자자라는 그룹으로 멤버를 모두 바꾸고 등장을 했지만, 90년대를 달구..

이진관 부인(아내) 김태은 결혼 생활 [내부링크]

이진관은 인생은 미완성이라는 곡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적이 있습니다. 아직도 이진관의 대표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나 이진관은 오랜 무명 가수 생활을 보내야 했습니다. 이진관은 특이한 가족..

강부자 남편 이묵원 결혼과 재산 [내부링크]

강부자는 푸근한 인상으로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강부자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강부자 프로필 강부자 나이는 1941년 2월 8일생입니다. 강부자 고향은 충청남도 논산이며, 데뷔..

오지호 아내(부인) 은보아 결혼이유 [내부링크]

오지호는 원조 꽃미남으로 최근에도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지호는 잘 생긴 외모 덕분에 꽤 빨리 비중있는 배역을 맡았지만, 작품의 운도 많이 없었고,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손헌수 결혼 여자친구 결별이유 [내부링크]

손헌수는 미운우리새끼에 박수홍 편에 자주 동행을 하면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습니다. 고정적으로 활동하는 프로그램은 없으나 꾸준히 방송 활동을 하고 있으며, SNS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요. 손헌수는..

이상윤 결혼 이혼 생각 [내부링크]

배우 이상윤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엄친아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로 활동하며 아줌마들의 이상형으로 꼽히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상윤은 훈훈한 외모와 함께 큰 키, 똑똑한 머리까지 많은 것을 갖..

박광현 아내(부인) 손희승 보이스트롯 [내부링크]

박광현은 여전히 꽃중년의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나이는 벌써 40세를 넘겼습니다. 드라마나 공연에서만 자주 보던 박광현을 최근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보이스트롯에 박광현이 출연을 하며..

이상인 아내(부인) 결혼 사업근황 [내부링크]

배우 이상인은 무술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이지만 뛰어난 운동 신경 덕분에 출발 드림팀 등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았으며,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상인 프로필 이상인 나이는..

신유 부인(아내) 결혼 임영웅 [내부링크]

신유는 트로트 남자 가수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에 맛깔스러운 트로트 노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신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신유 프로필 신유 본명은 신동룡입니다. 신유 나..

김상호 부인(아내) 연기력 [내부링크]

배우 김상호는 다작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로 조연급으로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내고 있는데요. 가발을 쓰지 않고 항상 대머리를 그대로 유지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곤지암 문예원 몸매 이슈 이유 [내부링크]

영화배우 문예원은 앞으로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곤지암을 통하여 화제와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리갈하이라는 드라마에도 출여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문예원 프로필 문예원 나이는 1991년 9월 1..

윤시내 부산찬가와 어린시절 [내부링크]

윤시내는 대한민국 여성 가수로 과거 그녀의 노래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윤시내의 노래를 아직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윤시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시내 프로필 윤시내 나이는 1952년..

박미경 남편 트로이와 가창력 [내부링크]

박미경은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로 레전드 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왠지 모르게 그녀의 노래를 들으면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고, 시원시원한 기분까지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박미경 프로필 박미경 나이는 196..

손연재 안티를 위한 대처법 [내부링크]

손연재는 리듬체조 선수로 김연아를 이어 비인기 스포츠 여자 종목을 인기 종목으로 인식되게 만드는 동시에 세계에서도 우리나라 선수가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인물입니다. 손연재는 리듬체조 선수로 늘..

이은주 사망이유 우울증 때문에 [내부링크]

이은주는 참 아까운 배우입니다. 청순한 외모에 성격도 좋아서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인물이었습니다. 이은주 프로필 이은주 나이는 1980년 12월 22일생인데요. 2005년 2월 22일 향년 24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했습..

한소희 나이 김희애 연기력 대결 [내부링크]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대중들의 관심을 끄는 배우들이 있습니다. 바로 김희애와 한 남자를 두고 갈등을 벌이고 있는 배우 한소희인데요. 한소희가 맡은 여다경은 여병규(이경영..

전소미 차 국적 논란 이유 [내부링크]

전소미는 이제 막 성인이 되었음에도 음반 활동 그리고 각종 예능에 출연을 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전소미의 이력은 참으로 다양하고 특이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전소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혜경 남편 결혼 생각 [내부링크]

박혜경은 기분 좋은 노래를 많이 하는 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요즘 처럼 꽃이 피는 봄의 계절에 어울리는 노래가 상당히 많이 있지요. 최근 박혜경이 새로운 앨범 Rainbow를 발매했습니다. 박혜경 프로필 박혜경..

공효진 류승범 결별 결혼 생각 [내부링크]

배우 공효진은 남녀 모두 좋아하는 연기자 중의 한 명입니다. 완벽한 미인상을 가진 여성은 하니지만 공효진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과 개성이 있고, 연기력 역시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공효진 프로필 공효진 나이..

김희애 남편 이찬진 결혼 이유 [내부링크]

김희애는 <부부의 세계>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소름돋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에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연기력 역시 너무나도 아름답..

가수 김현정 결혼 슬럼프 이유 [내부링크]

다 돌려나~ 가수 김현정은 1990년대 후반을 뜨겁게 달구던 솔로 여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파워풀한 가창력, 큰 키에 롱다리 매력적인 외모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지요. 스페이스 에이 김현정과 동명이인인데요...

배우 유다인 곽지민 결혼 남편 [내부링크]

배우 유다인은 참으로 매력적인 배우이지만 아직까지 큰 빛을 보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다인은 다른 배우들과 많이 헛갈리는데요. 닮은꼴 배우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유다인 본인도 인정할 정도로 배..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 이혼이유(이혼사유) [내부링크]

노현희가 최근 보이스 트롯을 통하여 다시 방송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노현희는 과거 방송 활동도 많이 했었는데, 최근에는 많이 활동을 하지 않다가 오랜만에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상당히 반갑게 느껴졌습니다...

이영은 서영희 남편 결혼 닮은꼴 [내부링크]

배우 이영은과 서영희는 닮은꼴 배우로 유명합니다. 닮은듯한 비슷한 외모 때문에 두 사람을 헛갈려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배우 서영희와 이영은은 비슷한 시기에 결혼을 했고, 출산 이후에 다시 활발한..

김가영 기상캐스터 오늘비와 아무노래 [내부링크]

기상캐스터 중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캐스터가 있는데요. 바로 김가영 기상캐스터입니다.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예쁜 외모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끼로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김가영 기상캐스터에..

유튜버 양팡 부동산 계약금 먹튀 논란 진실 [내부링크]

유튜버 양팡이 부동산 계약금 사기 논란에 대해 해명 영상을 올렸네요. '말씀드립니다' 라는 짧은 영상에는 부동산 계약금 먹튀에 대하여 해명하는 내용이 들어 있네요. 왜 양팡이 이런 해명을 하는 사태가 발생..

지드래곤 이사한 한남나인원 펜트하우스 90억. 이웃사촌. 내부 인테리어 사진. [내부링크]

지드래곤이 한남동의 나인원한남으로 이사했다는 소식이네요. 몇년 전 남산으로 등산을 가다가 지나가는 길에 나인원한남 공사 중인걸 봤었는데 어느새 완공을 했나 봅니다. 나인원 한남의 펜트하우스로 들어간..

골쉬프테 파라하니. 익스트랙션 이란 여배우. 이란에서 추방된 사연.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개봉한 영화 '익스트랙션'에서 숨막히는 자태를 뽐내며 등장하는 여배우 골쉬프테 파라하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영화 익스트랙션을 보고 나면 골쉬프테를 인도 배우나 방글라데..

빅토리아베컴 코로나지원금 꿀꺽. 직원해고. 악덕사업주로 부활. [내부링크]

빅토리아 베컴이 악덕고용주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네요. 간단히 말하자면 정부 지원금을 착복하고 직원을 착취했다는 내용입니다. 빅토리아 베컴은 여러분도 알다시피 데이비드 베컴의 아내이자, 그 옜날 화려..

슬기로운 의사생활 추민하 배우 안은진 프로필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추민하 산부인과 전공의로 나오는 배우 안은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주목받는 여배우중에서도 최근 에피소드마다 스토리 라인의 선두에 서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

오인혜 심정지 사망 이유 나이 출연작 [내부링크]

[추가내용] 배우 오인혜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되어 호흡이나 맥박이 돌아왔다고 알려졌으나, 금일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제 36세의 나이에 세상을 떠난 배우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집니다. [내..

집사부일체 이근대위 프로필 나이 결혼 직업 먹튀사건 성형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유튜브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콘텐츠와 인물에 대한 소개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피지컬갤러리에서 기획한 '가짜사나이'입니다. 가짜사나이는 피지컬갤러리가 군사전략업체인..

LG 구광모 회장 결혼 아내 나이 인성 [내부링크]

여려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대표이사 회장, 구광모 회장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재벌가 중에서도 인성으로 으뜸이라고 하는 구광모 회장의 이모조모 알아보겠습니다. 1978년 1월 23일 생으로, 능성 구씨입니다...

엠마스톤 결혼설 임신설 남편 연애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리우드 배우 엠마 스톤의 공개연애 소식과 결혼 소식입니다. 실로 갑자기 들려온 놀라운 소식입니다. 미국의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엠마스톤이 미국 SNL의 작가 겸 연출가인 남자친구..

다케우치 유코 사망원인 일기장의 전남편 불륜 진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세상을 떠난 일본의 유명 배우 다케우치 유코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들어 일본의 톱스타들이 연달아서 극단적인 선택을 함에 따라 일본 연예계가 많은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현주엽 MC확정 TV는 사랑을 싣고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TV는 사랑을 싣고에 김원희 현주엽이 새로운 MC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김원희는 그렇다 치더라도 현주엽이 MC로 확정이 된 것이 말이 되느냐라는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한 ..

씨엘 기습공개 인트로비디오 양날의 검인 이유 [내부링크]

그룹 2NE1 출신 가수이자 솔로 가수인 씨엘이 인트로 비디오를 기습공개하면서 새로운 활동을 예고하였습니다. 씨엘은 오늘 오후 1시경에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짧은 인트로 ..

붐 임대료감면 악플 우려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서 힘들어하고 있는 임차인들을 위해서 방송인 붐이 임대료감면을 하였습니다. 방송인 붐이 임차인들을 위해서 임대료를 절반으로 감면해주었다는 소식에 당연히 대부분의 사..

장성규 웹예능, 장성규니버스 런칭 우려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장성규가 새로운 웹예능 장성규니버스를 런칭한다고 합니다. JTBC 신규 멀티플랫폼 콘텐트 장성규니버스가 다음주 수요일인 16일부터 저녁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홍진영 MC확정 아이돌E스포츠 선수권대회 진정한 의미 [내부링크]

MBC에서 홍진영 신동이 MC확정이 된 아이돌E스포츠 선수권대회를 치른다고 합니다. 홍진영은 신동과 함께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 MC로 확정이 되었고 이들은 일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김준한 하차 안치홍 빠지는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안치홍 선생 역할을 맡은 김준한 배우가 시즌2에 나타나지 않는 즉 시즌1을 끝으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조금은 당혹스러웠던 것이 사실 슬기로운의사생활 시즌1에..

TS엔터 공식입장 슬리피 고소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TS엔터테인먼트 즉 TS엔터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슬리피를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TS엔터의 공식입장과 최근 계속 되고 있는 슬리피의 문제는 조심스럽게 접근을 해야만 합니다. 누가..

YG 해명 블랙핑크 간호사 복장 비난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YG가 최근 일고 있는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영상 내의 간호사 복장 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하였습니다. 블랙핑크의 러브식 걸스의 뮤직비디오 장면 중 간호사가 나오는 내용이 있는데 그 ..

이초희 전속계약 엠에스팀 이직 진짜 이유 [내부링크]

최근 굳피플과 전속계약 만료가 된 배우 이초희가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초희는 최근 종영한 KBS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대중의 사랑을 획..

설현 캐스팅 낮과 밤 출연 확정 기회인 이유 [내부링크]

TVN 새 월화 드라마이자 오는 11월 30일에 첫 방송이 될 예정인 낮과 밤에 설현의 캐스팅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설현의 남과 밤 출연 소식은 사실 설현 본인의 입장도 입장이지만 FNC..

아는형님 공식입장 박경 녹화 폐기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아는형님 제작진이 공식입장을 통해서 박경이 녹화된 출연분을 모두 폐기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로 인해서 박경과 함께 출연했던 하석진과 김지석 모두가 다 피해를 보게 되었..

최강희 차기작 판타지 성장 캐릭터 주인공 진짜 이유 [내부링크]

배우 최강희가 차기작을 결정하였습니다. 배우 최강희는 KBS2의 안녕? 나야!에 출연하기로 하였는데 안녕? 나야!는 서른일곱 살의 주인공 즉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아무런 가치로 느껴..

즐라탄 코로나 양성 판정 무모함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AC밀란의 공격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서 해외 유수의 언론들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격리 중이라고 밝히면서 밀라노 더비 즉 AC밀..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음원 공개 대박 가능성 높은 이유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의 음원이 오늘 공개가 됩니다. 그러나 노래가 아직 완성되어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환불원정대 돈터치미에 대해서 대박 가능성을 ..

온앤오프 아이유 티아라 지연 만남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온앤오프에 아이유와 티아라의 지연이 출연했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온앤오프에 티아라 지연의 일상을 공개하는 자리에 티아라 완전체가 모이는 ON과 아이유와 함께하는 OFF가 나온 것입..

79클럽 김종민 부러워했던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오늘 놀면뭐하니에 출연하였던 김종민과 이효리의 대화 중에서 김종민이 79클럽을 언급하였습니다. 그러면서 김종민은 79클럽에 들어갔던 사람들에 대해서 부러웠던 적이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가짜사나이2 사과 가학성 논란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웹 예능 가짜사나이2 제작진이 가학성 논란으로 인해서 사과를 하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가짜사나이를 대박친 이후에 방송인을 비롯하여 스포츠선수들까지 많은 유명인들이 ..

이근 대위 하차. 재난탈출 생존왕 [내부링크]

이근대위가 신규 교양 프로그램인 재난탈출 생존왕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재난탈출 생존왕 제작진은 이근대위가 프로그램 하차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일단 재난탈출 생존왕 측..

서복 예고편 공유 박보검 기대 폭발 이유 [내부링크]

영화 서복, 공유와 박보검이 주인공으로 만나서 기대를 받고 있는 바로 그 영화가 첫 번째 티저 즉 예고편을 보여주었습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인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

이민호 출연확정 파친코 애플TV플러스 구세주인 이유 [내부링크]

배우 이민호가 미국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미국 드라마로 알려진 파친코는 미국의 OTT 서비스 중 하나인 애플TV플러스의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이경실 터닝포인트 비난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방송인 이경실이 오늘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 출연해서 자신의 삶에 대해서 그리고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최근의 일상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사실 이경실은 도루묵 여사를 비롯하여..

한혜진 전속계약 에이스팩토리 지금 결정한 이유 [내부링크]

배우 한혜진이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에이스팩토리 측은 한혜진 배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음을 알렸으며 당연히 에이스팩토리는 여러 방면에서 배우 한혜진을 지지하고..

배우 김세진 동치미 출연 화제 [내부링크]

전설의 배구선수 출신 김세진이 예능 '동치미'에 출연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스포츠스타 특집으로 배구선수 김세진을 비롯해 탁구 현정화, 축구 김병지, 태권도 이대훈, 복서 홍수..

현정화 예능 동치미 출연 화제 [내부링크]

현정화 예능 '동치미' 출연 탁구 여제 현정화가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럼 탁구여제 현정화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현정화는 1969년 10월 6일, 부산광역시 서구 출생으..

박재란 마이웨이 출연 프로필 근황 화제 [내부링크]

박재란 마이웨이 출연 프로필 근황 올해 데뷔 64년 차를 맞은 가수 박재란이 12일 방송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재란의 프로필을 먼저 살펴보자면, 박재란의 본명은 이영숙이라고..

채영인 동치미 출연 프로필 화제 [내부링크]

채영인 '동치미' 출연 프로필 배우 채영인이 15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에는 '여보! 나도 이혼하고 싶을때가 있어!'라는 주제로 방송됩니다. 그럼 출연하는 배우 채영인에 대..

차화연 나이 딸 이혼 드라마 화제 [내부링크]

차화연 나이 딸 이혼 드라마 배우 차화연이 30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되는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재벌 사모님 전문 배우 차화연은 털털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해요. 차화연은 지난..

채정안 이혼 재혼 재조명. 실제성격 성형 [내부링크]

채정안 이혼‧재혼 채정안 나이, 결혼, 재혼 MBC 다큐멘터리 ‘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스물-커피프린스 편’이 방영되면서 인기리에 방영된 커피프린스에 대한 누리꾼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채정안은 199..

김미화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김미화 이혼이유 전 남편 이혼사유 재조명 "상습적 폭행“  개그계의 살아있는 역사 코미디언 김미화가 스타다큐 마이웨이 218회 주인공으로 출연해다. <김미화 딸> [김미화 프로필] ‧ 김미화 직업 : MC, ..

근로장려금 논란 화제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논란 근로장려금은 정부의 저소득층 지원금 중 하나이다. 일은 하고 있지만 소득이 적은 빈곤층에게 지원하는 정부 지원금이다. 그런데 소위 신의 직장이라는 공기업 직원도, 잘 나가는 대기업이신..

김보연 전남편들 모음 화제 [내부링크]

김보연 전남편들 김보연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재학 당시 교장의 추천으로 배우가 되었다. 1974년 남진 주연의 영화 “애정이 꽃피는 계절”에서 남진 동생 역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김보연 프로필】 김보연..

유은혜 수능 가림막 논란 [내부링크]

유은혜 수능 가림막 논란 유은혜 장관, 정말 수능 시험지 크기 모르나? 수능 가림막에 수험생들 ‘부글부글’ 수능 가림막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급기야 수능 가림막 논란은 청와대 국민청원에 등재되면서 유..

오윤아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오윤아 이혼이유 오윤아 이혼이 화제다. 오윤아 이혼이유가 또 다시 회자된 건, 오윤아가 라스에 출연하면서 오윤아 이혼이유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기 때문이다. 오윤아는 2015년 이혼했다. 오윤아는 결혼..

설리 사망 사유 재조명. 인스타그램과 유서? [내부링크]

설리 사망 설리 사망이유..자살? 설리 인스타그램, 유서는? (설리 리즈시절) 설리사망소식에 대중의 시선이 설리 사망이유로 쏠리고 있다. 설리 사망소식은 오늘 오후 5시경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되었다. 사..

서효림 김수미 아들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서효림 김수미 아들 논란 서효림 김수미 아들 열애설로 서효림 김수미 아들에 대한 대중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그런데, 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44)씨 열애 공개보다 서효림 예능발탁이 논란이 되고 말았다..

송가인 mc몽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송가인 MC몽 논란 송가인 MC몽 제안 거절못한 이유 송가인 MC몽 제안, 가수 선배라 거절할 순 없었나? "실망입니다"…송가인, MC몽 신곡 피처링에 댓글 '싸늘’ 송가인, MC몽 신곡 '인기' 피처링 '미스트롯'..

장지연 장희웅 남매 화제 [내부링크]

장지연 장희웅 남매  장지연 장희웅 장욱조 한 가족 장지연 김건모 결혼소식에 장지연 나이, 장지연 장희웅, 장욱조 목사가 화제다. (피아니스트 장지연 사진) 장지연 오빠 장희웅은 탤런트겸 볼링선수이다...

구도 쉘리 권혁수 브라탑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구도 쉘리 권혁수 브라탑 논란 구도쉘리, 권혁수가 상의 탈의 시켰다. 권혁수, 구도쉘리 상의 탈의 무관하다. 권혁수와 구도쉘리 상의 탈의 논란이 진흙탕 싸움이 되고 있다. 유투버 구도쉘리 상의 탈의 관련..

윤종신 크론병 증상. 전미라 결혼 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윤종신 크론병 증상 전미라 결혼 작곡한 노래 저작권료 월간 윤종신을 통해 꾸준한 음악활동과 실험을 거듭하고 있는 윤종신은 2월에는 세븐틴과 함께 작업을 하며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어느순간부터 재..

금값 폭등 추세. 향후 전망 [내부링크]

금값 폭등 추세 향후 시세 전망은 오른다? 내린다? 올해 들어 전세계 금융시장이 술렁이고 있죠. 주식시장에서는 서킷브레이크를 거는등 말그대로 꼴이 꼴이 아닌데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 미국 그..

고두심 전남편 이혼사유와 강호동 스캔들 [내부링크]

고두심 남편 이혼사유 강호동 스캔들 국민엄마라 불리우는 배우 고두심은 72년 데뷔이후 총 6번의 연기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이는 역대 최다수상 기록이라고 합니다. 티비 삼사를 통틀어 수상을해 현재까지..

김래원 이연두 연기대상 불참이유 논란 [내부링크]

김래원 이연두 연기대상 불참 이유 집안 30대 연기자중 가장 훌륭한 연기력으로 칭찬받고 있는 배우는 바로 김래원 일텐데요. 그는 출연하는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흥행과 작품성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

김선아 나훈아 야쿠자 애인 근황과 논란 [내부링크]

김선아 나훈아 야쿠자 애인 근황 실제 나이 god 배우 김선아가 활동이 뜸해 그녀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이있죠 이에 그녀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인스타그램에 "나름 위풍당당 '검사외전' 포..

이애란 나이와 행사 출연로. 남편 루머 [내부링크]

이애란 나이 행사 출연료 결혼? 남편 루머 내년 총선에 이애란의 백세인생이 로고송으로 불려진다고 하는데요. 작년 무명생활 25년의 설움을 한 방에 날려버린 ‘전해라~’로 일약 국민스타로 자리매김한 이애란은..

공형진 빚 가압류 사건. 부인 강경희 학력과 체납 [내부링크]

공형진 빚 가압류 부인 강경희 학력 체납 집안 아버지 풍문쇼 에서는 공형진이 과거 이미숙의 매니저로 일했던 이색 경력을 공개했는데요. 그는 영화 촬영 하루 전날 매니저를 해달라는 부탁을 받아 3일 동안 이미..

최진실 조성민 자살 사유와 사주 재조명 [내부링크]

최진실 조성민 남편 자살이유 사주 배우 남궁민이 최진실과의 인연을 밝혀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요즘 악역 연기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그이기도 하죠.  한편 지난 2008년 대한민국 전체를 충격에 빠뜨..

구봉서 나이와 부인 정계순. 손자 구자익 근황 [내부링크]

구봉서 나이 부인 정계순 손자 구자익 근황 아들 코메디언 원로이자 대부인 구봉서씨의 근황을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얼마전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해 오랜만의 그의 얼굴을 방송으로 볼수있었는데요..

문소리 남편 나이 직업 집안 [내부링크]

문소리 남편 나이 사과 진보신당 연기파 배우 문소리는 이창동 감독의 박하사탕 오디션에서 여자 주인공인 윤순임 역으로 발탁되어 스크린에 데뷔했습니다. 이보다 강렬한 데뷔는 손에 꼽을정도 였다고 하는데요...

최양락 팽현숙 가평집 화제. 재산과 딸 화제 [내부링크]

최양락 팽현숙 가평집(가격,위치,시세,주소) 어머니 나이 재산 딸 교사 요즘은 개그맨 부부가 많아 졌는데요. 하지만 예전에는 몇안되는 커플들이 있었습니다. 그중 최양락과 팽현숙을 오랜시간 부부애를 과시하며..

유오성 과거 폭행 사건. 엘리트 집안 검사 출신 형 화제 [내부링크]

유오성 폭행 사건 집안 형 검사 나이 부인 영화 친구의 감동은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에 의해 회자되기도 하는데요. 배우 유오성은 선굵은 연기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기도 하죠. 오랜시간 동안 연기에 매진하..

황현희 학력과 음주 사건. 집안 김창렬 [내부링크]

황현희 학력 음주 사건 집안 김창렬 어제 방송된 웃찾사 에서 황현희를 향한 디스가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특히 고장환은 황현희에게 "열라 웃어"라고 말했다가 "방송에 알맞는 용어를 써달라"는 황현희의..

김현숙 남편 직업 출산드라 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김현숙 남편 직업 출산드라 키 몸무게 나이 윤종 개그우먼 이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를 통해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잇는 김현숙이 화재인데요. 그녀는 과거 불면증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그녀는..

엄정화 나이. 동생 엄태웅과 성형중독 논란 [내부링크]

엄정화 나이 키 동생 엄태웅 성형 중독 많은 이들이 엄정화 하면 쎈언니로 인식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공형진이 엄정화를 여린 여자라고 표현했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M..

탤런트 김영철 부인과 이문희. 아들 이혼 사유 [내부링크]

탤런트 김영철 부인 이문희 아들 이혼 사유 나이 경기도 남양주시 에서는 탤런트 김영철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혀 화재를 모았습니다. 탤런트 김영철 씨는 방송드라마 '태조 왕건'에서 '궁예' 역할로 KBS..

박한별 정은우 과거 결별사유. 성형루머와 아버지 박채화 [내부링크]

박한별 정은우 결별 세븐 결별이유 성형전후 루머 아버지 박채화 배우 박한별의 일상 모습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한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일론 머스크 재산과 이혼. 스페이스x 최고 경영자 테슬라 [내부링크]

일론 머스크 재산 이혼 스페이스X 최고 경영자 테슬라 천문학적인 재산을 가진 천재공학도이자, 거대 기업들을 거느린 인물 하면 언뜻 아이언맨의 주인공 ‘토니 스타크’가 떠오르기도 하죠. 하지만 영화가 아닌..

김진표 전부인 배성은 이혼과 재훈. 아버지 윤주련 [내부링크]

김진표 전부인 배성은 이혼 재혼 부인 윤주련 아버지 연말에 패닉의 이적과 김진표는 결성 20주년을 맞아 함께 이벤트 무대를 열어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었죠. 이에 두사람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한편..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 사유. 아버지 배종덕 [내부링크]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 이유 남자친구 집안 아버지 배종덕 배우 하정우, 배두나, 오달수가 출연한 영화 '터널'이 8월 개봉을 확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재를 모았습니다. '터널'(감독 김성훈 제작 어나더썬데이..

정소녀 가봉대통령 자녀 출산설 재조명 [내부링크]

정소녀 가봉대통령 흑인 아이 출산설 나이 근황 배우 정소녀가 100억에 가까운 돈을 날린 사연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MBC퀸에서 방송되는 ‘별이 빛나는 카페’에는 70년대 청춘스타 정소녀가 출연해 자..

정수라 남편 장대식 이혼사유. 정주영 아들 루머 [내부링크]

정수라 남편 장대식 이혼 정주영 아들 루머 가수 정수라가 긴 솔로 생활을 청산하고 웨딩마치를 울리며 많은 축복을 받았었는데요. 그는 9세 연상의 사업가 장대식 씨와 결혼식을 올린 정수라는 지난해 가수 변진..

이경진 암투병 유방암 나이 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이경진 암투병 유방암 나이 남편 파혼 배우 이경진이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과거 투병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힙합의민족에 출연한 그녀는 유방암 투병 당시를 고백했는데요. 이어 이경진은 "새까맸다. 매..

손숙 남편 김성옥 가족 딸 화제 [내부링크]

손숙 남편 김성옥 가족 딸 나이 환경부장관 재임기간 연극배우 겸 방송인 손숙이 40일만에 환경부 장관에서 낙마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KBS 2TV '이야기쇼 두드림'에 출연한 손숙은 "故..

쟈니윤 과거 뇌출혈 투병생활. 부인 폭행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쟈니윤 뇌출혈 증상 부인 나이 폭행 관광공사 코미디언 자니 윤이 입원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자니 윤 측 관계자는 "지난주 뇌출혈 증상으로 서울 아산병원으로 옮겨졌다"며 "생명이 위독할 정도..

배연정 딸 이예지. 남편과 나이 췌장암 [내부링크]

배연정 딸 이예지 남편 나이 췌장암 배연정의 늦둥이 딸이 공개가 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배연정은 지난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 늦둥이 딸 이예지 양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배연정은 집안..

김주혁 이유영 과거 열애 재조명. 나이 차이 화제 [내부링크]

김주혁 이유영 열애 나이 차이 오늘 포탈 검색어 1위는 바로 이유영과 김주혁의 열애였는데요. 또 한 쌍의 배우 커플이 탄생했기 때문입니다. 배우 김주혁(44)과 이유영(27)이 열애 중인것으로 알려지며 화재를 모..

양미라 성형전 사진. 결혼관과 집 인테리어 화제 [내부링크]

양미라 성형전 결혼 관 집 인테리어 배우 양미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양미라는 MBC 에브리원 ‘마담들의 은밀한 레시피’에 출연해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양미라가 출연한다는..

최순실 녹음파일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최순실 녹음파일 공개 내용 오늘 국회 청문회에서 놀라운 녹음파일 하나가 공개가 됬습니다. 바로 최순실의 육성이 담긴 녹음파일인데요. 박근혜 대통령의 비선 실세 최순실 씨가 독일에서 귀국하기 전 지인들에게..

이상미 남편 이혼사유. 파경과 최근 근황 [내부링크]

이상미 결혼 남편 이혼 파경 근황 과거 ‘강변가요제’로 유명세를 탄 가수 겸 방송인 익스 멤버 이상미가 최근 이혼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하는데요. 언론 매체들과 가요계에 따르면 이상미는 올해 초 전 남편과의..

김미려 남편 정성윤. 딸 외모 화제 [내부링크]

김미려 남편 정성윤 딸 개그우먼 김미려가 남편인 배우 정성윤과 딸 모아 사진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김미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모아. 아빠 판박이. 모아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는 글과 사진을..

김슬기 욕쟁이 캐릭터 소감과 키. 성형 여부 [내부링크]

김슬기 욕 키 성형 욕하는 모습까지 사랑스러운 배우 김슬기가 자신의 욕쟁이 캐릭터에 대해 입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는 ‘예능 공조’ 특집으로 강하늘과 한재영, 이특과 신동..

김인권 아내 사진과 학력 화제 [내부링크]

김인권 아내 사진 서울대 김인권이 아내의 편지를 받고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힐링캠프에 출연해 자신과 관련된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날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을 보이던 김인권은 한혜..

김준현 아내 오정주 장기연애 화제 [내부링크]

김준현 아내 오정주 아버지 개그맨 김준현의 와이프가 방송에 등장해 누리꾼들에게 회자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준현은 지난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에 출연해 평소 신세를 졌던 사람들에게 떡을 만들어 선..

문소리 아버지 문창준 재조명. 나이 숨기는 이유 [내부링크]

문소리 나이 아버지 문창준 문소리가 나이 공개 요청에 난감함을 표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고 하는데요...

정우 아내 김유미 나이 집안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정우 아내 김유미 나이 배우 정우가 '꽃보다청춘'에서 결혼 반지를 끼고 등장해 화제가 된 가운데 아내 김유미의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유미는 과거 방송된 SBS '금요일엔 수다다'의 '그들..

오만석 전부인 조상경 딸 화제 [내부링크]

오만석 전처 조상경 딸 배우 오만석이 제51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전처인 조상경 디자이너의 의상상을 대리수상하며 화재를 모았는데요. MC 오만석은 조상경이 이날 시상식에 불참하자 대신 상을 받았습니다. 한편..

모델 송경아 결혼스토리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모델 송경아 남편 결혼 직업 송경아가 남편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된 KBS 쿨FM '정재형 문희준의 즐거운 생활'에는 김재영과 송경아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는데요. 이날 송경아는 남편에 대한..

가수 장미화 남편 김태선 아들 김형준 화제 [내부링크]

가수 장미화 남편 김태선 아들 김형준 1970년대 섹시 아이콘 가수 장미화의 아들 김형준 씨가 스타와의 인증샷으로 연예계 마당발을 입증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1970년대를 주름잡았..

강성훈 무혐의 사기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강성훈 사기 무혐의 강성훈이 사기 혐의를 벗고 억울함을 풀게 됐다고 하는데요.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4월경 강남경찰서에 접수된 강성훈에 대한 허위적 사실내용의 사기 사건이 무혐의 처분으로 종결됐다고 합니..

마이크 타이슨 전부인. 결혼생활 도중 브래드피트와 불륜 사건 [내부링크]

마이크 타이슨 부인 브래드피트 불륜?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브래드 피트가 복싱 세계챔피언 마이크 타이슨의 전처와 불륜을 저지른 사실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타이슨은 과거 여러 매체를 통해..

배영수 조인성 난투극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배영수 조인성 난투극 복귀 한화 이글스 배영수가 부상 복귀전에서 혼신의 역투를 펼쳤다고 하는데요. 배영수는 어제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 선..

주진우 김제동 내란선동 논란 [내부링크]

주진우 김제동 내란선동 주진우 시사인 기자와 방송인 김제동이 내란선동 혐의로 고발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자유개척청년단 측은 내란선동 혐의로 주진우, 김제동 등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 종로경찰..

박근혜 구치소 생활과 음식 화제 [내부링크]

박근혜 구치소 생활 음식 대기업들로부터 뇌물을 받은 혐의로 경기 의왕의 서울구치소에 구속 수감된 박근혜 전 대통령(65)이 8·15 광복절에 어떻게 구치소 생활을 보낼지 관심이 쏠린다고 하는데요. 한편 교정당..

김명수 대법원장 후보 지명 재조명 [내부링크]

김명수 대법원장 후보 지명 차기 대법원장 후보자로 지명된 김명수 춘천지법원장이 첫 공식일정으로 양승태 대법원장을 면담한다고 하는데요. 대법원은 오늘 김 후보자가 오후 3시 반쯤 서울 서초구 대법원 청사..

공지영 전남편 이해영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공지영 전남편 이해영 이혼사유 허수경이 KBS2 ‘여유만만’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남편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하는데요. 허수경은 정자기증을 통해 아이를 낳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배우 장세..

유아인 군대 면제 판정과 골종양 질병 재조명 [내부링크]

유아인 군대 나이 골종양 이란 배우 유아인이 결국 군대에 가지 않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유아인의 소속사 UAA는 공식입장을 통해 유아인이 골종양으로 인해 최종적으로 군 면제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

김지훈 아내 이종은 생활고와 자살한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김지훈 아내 이종은 생활고 자살 연예인 남성 듀오 듀크 출신 김지훈의 사망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줬었죠. 사망 당시 김지훈의 한 지인은 한 매체에 "김지훈이 오늘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면서 "병원으로 옮..

배우 한혜진 매니저와 출연료. 가슴 아픈 신인 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한혜진 매니저 출연료 배우 한혜진의 가슴 아픈 신인 시절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한혜진의 데뷔 초 매니저가 출연료를 들고 해외로 도피한..

전진 이시영 과거 결별이유 재조명. 아버지 찰리박 화제 [내부링크]

전진 이시영 결별 아버지 찰리박 싸이월드 데이터 백업이 종료된 가운데 그룹 신화 멤버 전진과 이시영의 결별 당시 미니홈피 상태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진과 이시영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국회의원 장제원 아들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장제원 아들 논란 사건 미래통합당 장제원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 신년사에 대해 신랄하게 비판했다고 하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은 청와대 영빈관에 참모진과 함께 2018 무술년 신년 기자회견을 진행했습니다. 한편..

이수만 사장 부인 사망한 이유. 이수만 재산과 근황 [내부링크]

이수만 부인 별세 사망 나이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대표의 부인 김은진 씨가 암 투병을 하다가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에 "..

홍석천 커밍아웃 시절 회상과 이유. 남자친구 고백 [내부링크]

홍석천 남자친구 커밍아웃 이유 홍석천이 커밍아웃을 한 충격적인 이유를 밝혔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방송인 홍석천이 출연해 커밍아웃을 한 진짜 이..

배우 장진영 사망원인과 남편 김영균 근황 [내부링크]

장진영 남편 김영균 근황 사망원인 故장진영 회자되는 가운데, 남편 김영균 씨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매해마다 장진영의 기일이 돌아올 때면, 장진영과 순애보적인 사랑을 보여준 남편 김영균 씨 근황에 관심..

이휘향 조폭 남편 김두조 유언 재조명 [내부링크]

이휘향 남편 조폭 유언 김두조 이휘향이 악역 비결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배우들과의 인터뷰가 공개됐습니다. 한편 이날 송창의, 강세..

농협카드 영수증 재발급 방법 모음 [내부링크]

돈을 관리하는 분들은 영수증을 모아 지출증빙서류로 모아놨다가 소득공제 할 때 도움을 받곤 하는데 만약 영수증이 없어졌거나 깜빡하고 안받았을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오늘은 저와 함께 농협카드 영수증 재..

하나은행 내집마련더블업 적금 금리 및 조건 [내부링크]

최근 아파트 값이 오르면서 집 구입하는 것이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주택청약 상품을 가입해 꼬박 모았다가 분양 받을 때 도움을 받곤 합니다. 아직 주택청약 상품 가입을 하지 않은 분..

빗썸 수수료 및 OTP 초기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이 1,000만원대로 재진입하면서 많은 분들이 가상화폐를 구입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 시세를 보면 모두 빨간 화살표일 정도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가상화폐를 거래하기 전에 꼭 알아두..

농협 잔액조회 하는 방법 모음 [내부링크]

은행 체크카드를 사용하다보면 통장에 얼마 있는지 잔액조회를 해야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스마트폰 어플로 알아보는 것이 있지만, 연세가 있는 분들은 쉽지 않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및 금리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은행 K뱅크와 카카오뱅크가 출시되면서 금융권이 바싹 긴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이 편리함 때문에 인터넷은행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높은 금리 상품과 은행을 가지 않아도 이용..

아이피타임 비밀번호 설정 방법 [내부링크]

집에 다들 공유기 사용하시죠? 저도 집에 공유기가 있어서 집안에만 있다면 스마트폰이 데이터 비용을 지불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밖에 외출해도 공공장소에 가면 대부분 공유기가 있기 때문에 많은 데이터를 쓰..

화상회의 줌가이드 설명 [내부링크]

컴퓨터와 인터넷의 발달은 우리들의 삶의 방식을 점차 변화시켰고, 이제는 스마트산업이 선두하는 4차산업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말 한마디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직접 가서 확인하지 않아도 손쉽게 화면..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정리 [내부링크]

블루라이트 차단 광고를 보면 정말 해로울까봐 이걸 어떻게 차단해야할까 고민하게 됩니다. 드물게 블루라이트 때문에 실명이올 수 있단 글을 볼 땐 소름이 끼치면서 더욱 빠르게 블루라이트를 차단할 방법에 대해..

로맨스 명작 영화 추천 모음 [내부링크]

다들 취미생활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시죠? 가족과 함께 하는걸 좋아하는 캠핑부터 혼자 세월을 낚겠다는 낚시, 조용히 집에서 독서, 바다에서 할수있는 스킨스쿠버나 써핑등 다양한 취미생활이 있습니다. 그중 저..

한국드라마 명작 추천 [내부링크]

요즘은 다시보기 서비스가 좋아서 드라마 한번에 몰아보시는 분들 많이 계신데요. 다들 인생드라마 하나씩 있으신가요?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는 인생드라마. 일드나 미드를 많이 보시는 분들도 계신데. 오늘은..

법인 사업자 등록신청 필요 서류 [내부링크]

어떤 사업을 어떤 형태로 하게 되든 계속적이고 반복적으로 경제활동을 하게 될 경우 사업자등록을 함으로서 국가에 그 시작을 알리게 되어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을 할 때 개인의 경우는 그마나 간단한 편입니다..

소득 있는 경우 국민연금 수령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들이라면 4대보험제도에 대해 익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한 달 맡은 바 열심히 일해서 벌어들인 소득의 일부를 원천징수해서 내야하는 의무적 강제가입 보험들인데요. 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

임대사업자 등록절차 가이드 [내부링크]

부동산으로 월세를 받는 분들이라면 꼭 일반임대사업자 또는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절차를 밟으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임대사업자 등록절차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필요한 서류도있고 구청으로 찾아가야 하지만 세..

인기있는 샤넬 가방 순위 정리 [내부링크]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샤넬,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브랜드가 있을 텐데요. 그중 어떤 브랜드가 가장 기억에 남으시나요? 전 어렸을 적부터 샤넬 지갑이 그렇게 이뻐보였는데요. 하지만 지갑으로 쓰기엔 막 들고..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노하우 [내부링크]

직장인분들은 마음 속에 사직서를 품고 다닌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늘 퇴사심과 창업 생각을 꿈꾸며 살고 있죠. 좋은 아이디어가 있는데 이걸로 창업하면 좋을 것 같은데 문제는 자본금이 없습니다. 하지만 좋은..

로이킴 표절논란과 로이킴 이미지를 조작한 슈스케 논란 [내부링크]

로이킴 인생 이야기 로이킴이란 훌륭한 원석이 여러가지 이유로 망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마나 원석이 완전히 박살나지 않고, 그냥 표면에 더러움이 묻은 정도여서 다행이네요. 사실 로이킴의 표절논란은 로..

곽정은 전남편 이혼사유와 곽정은 장기하 성희롱 발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곽정은 인생 이야기 요즘 기자 겸 작가 곽정은이 핫합니다. 그런만큼 대중들에게 잘못 알려진 부분도 있는데, 이에 대한 진실을 전달합니다. 사실 곽정은의 생각은 천박, 그 자체죠. 곽정..

신수지 점수 조작 논란 결과와 은퇴 후 근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수지 인생 이야기 전 체조선수 신수지의 행보를 보면 정말 안타깝습니다. 결국 리듬체조계를 완전히 떠났네요. 신수지의 귀중한 경험을 완전히 잃는 건, 국가적인 손실이 아닌가 합니다...

송가연 아버지 사망이유와 과거 로드걸 시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송가연 인생 이야기 송가연의 모습이 좀 묘하네요. 오락가락하는 모습이, 무엇이 송가연 본래의 모습인지를 모르겠습니다. 송가연 논란 3가지를 중심으로 송가연의 실제 모습을 알아봅니다..

임시완 모태솔로 이유와 정치적 견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시완 인생 이야기 임시완은 아이돌이지만 연기력을 인정받은 사람중의 한명입니다. 그런데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지만, 사실 임시완 과거에 대하여 팬들도 잘 모르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장동민 과거 여자친구들 재조명. 재벌녀부터 A급 연예인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동민 인생 이야기 개그맨 장동민은 좀 묘한 캐릭터입니다. 서슴없이 호통을 치지만, 결코 '선'을 넘지는 않죠. 그렇기 때문에 일부 비호감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대중들로부터..

배우 최여진 인생 이야기와 과거 남친들. 최진혁 신성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여진 인생 이야기 최여진은 참 당당한 여자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본인에게 못생겼다고 놀려도, 스스로 자신이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자신감 충만한 여자이죠. 다만 이런 성격을 스스..

소유진 백종원 러브스토리 및 소유진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소유진 백종원 러브스토리 및 소유진 인생 이야기 소유진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가 많네요. 과거 가수 활동부터 현재의 신랑까지 잘못 알려진 사실들이 많은데,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한..

배우 김민수 여자친구와 김혜진 이후 인연. 모델 그만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민수 인생 이야기 앞으로 주목해야 할 배우중의 하나가 영화배우 김민수입니다. 아직 작품수는 그리 많지 않지만, 연기력이 괜찮은 편이고, 특히 외모가 굉장히 잘생긴 배우이네요. 특히..

섹시디바 엄정화 인생스토리 및 과거 남자친구 전준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정화 인생 이야기 우리나라 섹시디바의 원조는 김완선입니다. 후에 엄정화, 이효리, 가인 등으로 계보가 이어졌죠. 그런데 그중 엄정화의 경우는, 가요계 퀸으로 군림하기도 하면서 동..

손종학 가족이야기- 사회에 용서를 바라는(미생 손종학)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종학 인생 이야기 탤런트 손종학은 오랜 무명시절을 거쳤습니다. 그랬기 때문인지 그의 연극과 시대 정신이 좀 더 특별해 보이네요. 특히 사회에 대한 사과와 그의 가족 이야기에서 일..

이경영 부인 임세미 이혼사유- 이경영 사건 미성년자 무죄 방송한 백지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경영 인생 이야기 배우 이경영의 미성년자 사건에 대하여 논란이 많네요.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 대중들의 분노는 사라졌지만, 여전히 그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믿고 있는 사람들이 많..

정소녀 가봉대통령, 정소녀 전남편 이혼사유와 간통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소녀 인생 이야기 탤런트 정소녀에 대해서는 오래전부터 무시무시한 소문이 있었습니다. 그 소문이 사실인지, 또 어떻게 해서 그런 악성 루머가 생겼는지 궁금하네요. 사실 정소녀 전남..

김범수 아나운서 이혼사유, 김범수 전부인(전처)- 후회없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범수 인생 이야기 김범수 아나운서는 좀 묘한 사람입니다. 결혼뿐만 아니라 인생 또한 굉장히 어려운 선택(?)울 하면서 살았던 사람이었죠. 인생과 결혼에서 쉬운 길, 남들이 다 가는 길..

정겨운 부인(아내)서모, 정겨운 군대와 성유리 폭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겨운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배우 정겨운이 결혼을 했습니다(지난 2014년 4월 5일). 그런데 정겨운의 과거를 살펴보면, 성격이 좀 특이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죠. 정겨운이 1살 연..

김부선 나이 남편 결혼 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배우 김부선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김부선 프로필, 나이 김부선 나이는 1961년생으로 올해 58세입니다. 본명은 김근희로 영화배..

김상중 부인 오세정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김상중 이혼이유, 부인 오세정은 1살 연상의 연극선배 김상중은 1991년 1살 연상의 오세정과 결혼했다고 한다. 김상중 부인 오세정은 김상중과 함께 연..

노주현 부인과 연기인생 아들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노주현 아들 사망 관련 루머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서 배우 노주현이 그동안의 아들 사망 괴소문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노주현은 연예계에서 소문난 반려견 애호가..

박영규 결혼과 아들 사건 등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영규 결혼 재혼 부인 나이 안녕하세요. 세상에 다양한 소식을 모아모아 전해드리는 므야므야입니다. 박영규가 지난해 크리스마스날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4번째 결혼인..

유퉁의 8번의 결혼 간단정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퉁 씨가 몽골 여자 분이랑 8번째 결혼을 한다고 해서 여자가 8명인가 했다. 그러나 아니다. 이제까지 유퉁 씨의 파란 만장한 삶 속의 결혼은 다음과 같이 짧게 정리된다: 1. 19세 때..

강예원을 둘러싼 루머와 여러가지 문제발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예원 인생 이야기 탤런트 강예원은 오랫동안 큰 어려움을 견디고 연예계에 살아남았습니다. 그 와중에 일시적인(?) 은퇴도 했고, 결혼으로 도피(?)를 하려고도 했죠. 사실 인식 부조화를..

윤미래 어린시절 이혼가정 및 차별 고백과 타이거JK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미래 타이거JK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윤미래와 타이거JK에 대해서는 좀 잘못 알려진 부분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어린 시절과 가수 데뷔 초창기 시절에 흥미로운 사건들이 많았죠...

정조국 김성은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조국 김성은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정조국 김성은 부부를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결혼 이후에 부부가 더 잘된 케이스중의 하나인데, 서로의 노력이 무척 중요했기 때문..

배우 고수희 박해일 디스와 이경영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고수희 인생 이야기 영화배우 고수희의 과거가 다사다난하군요. 하지만 그런 과거에서 어려움으로 머물지 않고, 오히려 이용했다는 점이 아주 독특합니다. 또한 남자배우가 장난을 치면,..

엄현경 성형전과 남자친구 고백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현경 인생 이야기 탤런트 엄현경은 과거 스무살의 나이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가 약 4년동안 공백기를 가지게 됩니다. 그동안 그녀가 무엇을 했는지, 그리고 현재의 개인적인 생각은..

밀크 박희본 남자친구와 서현진과의 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밀크 박희본의 결혼에 대한 생각이 무척 흥미롭네요. 과거 박희본이 겪었던 여러 경험들 덕분에 결혼에 대하여 소극적으로 변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또한, 같은 밀크 출신인 박희본과 서..

배우 이정재 동양그룹 사태 재조명. 이혜경 부회장과의 관계 [내부링크]

ㅂ 영화배우 이정재와 동양그룹 사태를 보면, 좀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잘 나가는 배우가 본인의 능력을 넘어서 사업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했는데, 그 결과가 좋지 못했죠. 이정재와 이혜경 부회장의 관계가 초..

가수 이정 과거에 배신당하고 입대한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정의 말리꽃은 참 좋은 노래입니다. 또한 이정의 한숨만 역시 그 못지 않은 노래죠. 이정이 과거에 배신을 당한 후에 해병대에서 절치부심을 하게 되는데, 군대에서 오히려 많은 것..

서기철 아나운서 음주방송 사고와 아내 곽은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기철 아나운서 아내는 곽은주 아나운서입니다. KBS내에서 아나운서 부부였는데, 이들의 러브스토리가 나름 유명하죠. 이들의 결혼 생활이 흥미롭네요(서기철 부인 곽은주). 또한 서기철..

고은미 남편 직업과 집안. 이혼에 대한 고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고은미가 결혼을 했습니다. 그런데 결혼전부터 고은미가 남편에게 경고(?)를 했네요. 고은미의 결혼에 대하여 생각이 바뀌었는데, 확실히 그녀의 생각이 일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승철 부활 탈퇴 이유와 재혼 부인 박현정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승철 아내(부인)박현정은 한때 천억원대의 큰 재산가라는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원래 연세대를 졸업한 다음에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이승철 부인 박현정이 어떻게 그렇게 큰 재산을..

류승수 아내 윤혜원 과거 모습과 현재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류승수 아내 윤혜원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사실 윤혜원은 대구에서 나름 유명한 인사이고, 또 과거에 잠깐이나마 방송에 얼굴을 비추기도 했죠(류승수 윤씨). 류승수 부인 윤혜원의..

이연두 브라질 억류사건과 남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연두 나이가 32살인데, '이연두 결혼'에 대한 생각은 무척 느긋합니다. 다분히 일을 우선시 하는데, 과거의 10여년의 무명 배우 생활이 여기에 큰 영향을 미친 것이..

우희진 성형수술과 스폰서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희진은 성형 수술을 하기 전부터 미인으로 유명했습니다. 우희진 몸매, 우희진 리즈시절들이 괜히 이슈가 된 것이 아니죠. 그런데 우희진인 왜 성형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안철수 부인 김미경 러브스토리와 대권의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회의원 안철수 부인(아내)김미경과의 러브스토리는 너무나 유명합니다. 현재도 서울대 의대 학생들 사이에 전설처럼 내려오는 이야기죠. 이와 관련하여 안철수의 사람됨됨이를 한번 살펴..

충격!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재산! 서장훈 결벽증 증세. 오정연 속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오정연이 전남편 서장훈과의 이혼을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오정연 송경아가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날 오전에는 오정연이 프리 선언을했다 복합..

충격! 신격호 회장 애첩 서미경. 재산 상속인 가치 1조원 이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이 별세해 사실혼 관계에 있는 서미경씨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9일 세상을 떠난 롯데그룹 창업주 신격호 명예회장은 가족사가 복잡한 것으로 회자됩니다..

충격! 이재용. 드디어 재혼? 숨겨진 재혼녀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이재용. 드디어 재혼?  숨겨진 재혼녀 밀착취재 내가 제일 궁금해하는 남의 사생활은 누구일까? 바로 이재용이다. 삼성이라는 글로벌기업의 장남으로서, 더구나 잘생긴 외모..

충격! 김종국 딘딘 카톡 단톡방 유출. 김종국 인성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김종국 딘딘 카톡 단톡방 유출.  김종국 인성논란 유출된 단톡방에서 알 수 있는 김종국의 성격 가수 딘딘이 김종국의 협박을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9일 랩퍼 딘딘은 자..

충격! 조영남 윤여정 버린 이유. 희대의 악마 조영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조영남과 윤여정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조영남의 tv 출연이 잦아지면서 전 부인인 윤여정의 이야기 도 자연스럽게 소재로 올라오고 있는데요 조영남은 그때마다 나..

이건희 건강 상태. 충격 사실. 삼성 승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건희의 현재 건강 상태.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났다.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 삼성 이건희 회장의 근황이 궁금하다. 2014년 심장질환으로 의식을 잃어 순천향병원에서 응급수술을..

서장훈 오정연 결혼 이혼 이유 강타 열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장훈 오정연 키워드가 세간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서장훈 전 아내이자 오정연은 본인계정을 통해 "만나고 있던 사람이 다른 여자와 함께 있는 것은 충격적이다." 라며 강타, 우주..

울릉도 여행 BEST 여행 코스 울릉도 맛집 여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리나라 섬중에 가장 유명한 섬이 어디일까? 제주도, 독도, 울릉도 등등이 떠오른다.  그런데 넓게 보면 독도도 울릉도 근처에 있는 작은 섬이므로 제주도 다음으로 유명한 섬이 울릉도..

진중권 부인(아내) 미와 교코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진중권은 대학교수이자 평론가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무엇보다 방송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SNS를 통한 활동으로 대중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진중권은 평소에 독설가로서 상..

김유석 아내 박수정 직업과 첫만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유석 아내 박수정과의 러시아에서의 인연은 잘 알려졌지만, 두 사람의 첫만남은 잘 알려져지 않았죠. 김유석이 부인 박수정과 어떻게 썸을 타다가 연애하고, 또 결혼까지 이르게..

표창원 부인(아내) 러브스토리와 가족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프로파일러 표창원 교수(본명)는 1966년 5월 3일 경상북도 포항에서 태어납니다(표창원 고향). 올해 50살이죠(표창원 나이). (표창원 종교) 천주교 (표창원 학력 학벌) 서울 고려고등학교..

영화배우 박신양과 백혜진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박신양과 백혜진의 러브스토리가 계속됩니다. 사실 '박신양의 이혼' 이야기가 정식 기사화가 된 적이 있는데, 업체에서 어떤 실수를 했는지 궁금하네요. 또한, 마지막으로 박신양..

기욤 패트리 사기 사건과 전여친 결별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기욤 패트리이 여자친구(여친) 때문에, 한때 '여성스러운' 말투를 가지게 됩니다. 이 때문에 한때 기욤 패트리가 게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했죠. 또한, 기욤 패트리의 결혼에 대한 생각과..

신주아 태국재벌 남편 라차나쿤 직업과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신주아가 태국재벌 사라웃 라차나쿤과의 결혼이 큰 이슈가 됩니다. 그런데 신주아가 남편 재산이나 회사에 대하여 언급을 하기도 하죠. 신주아의 러브스토리를 비롯하여, 현재의 결..

이경심 남편 김창민 직업과 사업실패 이혼위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경심 남편 김창민의 직업은 프로골프선수입니다. 골프때문에 두 사람이 만나게 되었죠. 이후 이경심이 이혼 위기를 겪기도 하는데, 현명하게 잘 대처해나가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

서유리 게임 좋아하게된 계기와 성우 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성우 서유리의 과거를 살펴보면, 어렸을 때 게임이나 만화가 아이들에게 꼭 나쁜 영향만 미친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서유리가 성우와 게임을 발판으로 어떻게 메인 스트림으로 진입하게..

신세경 몸매 결점 고백과 과거 종현 결별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신세경은 남자친구(남친)을 2번 사귀게 됩니다(공개적으로). 그런데 이 두번 다 신세경은 남자친구를 별로 숨기려는 경향이 없었습니다. 또래 여배우와는 다른 성향인 것 같네요...

김원준 몰락 이유와 군면제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원준 결혼 루머에 얽힌 재미있는 비화와 더불어, 과거 김원준이 군대 병역비리 조사에 연루되어서 큰 고생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아마 김원준 역시 아직도 기억할만한 큰 사건이었..

정수라 정주영 3가지 루머 배경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정수라 정주영 루머가 굉장한 파급력을 가졌죠. 덕분에 정수라 아들 이야기까지 신빙성있게 받아들여집니다. 그런데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에 대한 3가지 간접적인 증거가 있죠. 이..

배우 최민식 전처 이화영 직업 및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최민식의 전처 이화영의 직업은 최민식과 같은 연극배우 겸 탤런트입니다. 최민식과 이혼 후에 오랫동안 미국에서 살다가 최근에 한국으로 귀국해서 드라마 활동을 하고 있죠...

이혁재 폭행 사건과 아내 심경애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코미디언 이혁재 부인 심경애는 이혁재의 사업실패와 폭행사건으로 여러가지 고난을 겪게 됩니다. 이혁재가 잘못한 것은 맞는데, 이혁재 아내 심경애와 아이들까지 고생을 하는 것은 안된..

우현 민주화 운동으로 교도소 간 사연과 병원장 아버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우현 아버지는 병원장으로 유명합니다(우현 집안). 또한 우현 학생운동 사진과 더불어 우현 안내상의 과거 관계가 무척 흥미롭네요. 이, 삼십년 전의 과거 이야기들이 모여서 현재..

배우 김고은 남자친구 언급과 변요한 문자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고은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과 과거 김고은 변요한 문자 사건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실수로 개인적인 카톡 내용이 공개가 되었는데, 내용이 많이 흥미롭네요. # 목..

이광수 어린 시절과 베트남 중국 인기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평소의 약한 이미지와 달리 탤런트 이광수는 군대를 이미 다녀왔습니다. 본격적인 연예 활동을 하기 전에 미리 군대를 갔었죠. 또한, 이광수 송지효 구타 사건과 더불어, 이광수는 여자친..

주아민 성상납 스캔들 루머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주아민 성상납 스캔들 루머 이유, 그리고 주아민 MC몽 결별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주아민 MC몽 연애 당시 * 주아민 성형전 루머 이유 * 주아민 MC몽 결별이유 * 주아민과 MC..

탤런트 김영란 재혼 남편 이영남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영란 남편 이영남 직업, 그리고 김영란 재혼에 대한 생각이 무척 흥미롭네요. 김영란을 재혼 전문가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탤런트 김영란 재혼 남편 이..

김광석 타살의혹과 아내 서순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광석 자살이유, 김광석 사망원인이 무엇일까요? 일각에서는 김광석 타살의혹을 주장하는데, 과연 그 근거가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김광석 아내가 언급한 '김광석..

이봉규 정치평론가 전부인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봉규 정치평론가 사실 이봉규 전부인(이봉규 전아내)와 처음 사귈 때의 이야기를 보면, 이봉규가 금수저인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죠. 또한 이봉규의 '젊은 여성'에 대한 생각이 무척 흥미..

한지상 어린시절과 난독증 강박장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뮤지컬배우 한지상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겸비하고 있는 배우인데, 특히 노래는 독학을 했다는 점이 대단히 특이하네요. 사실 한지상 집안 이야기와 어..

이은미 갑작스런 결혼발표와 집안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은미 결혼이 상당히 충격적인 일이었죠. 그동안 결혼을 포기했다는 발언을 종종 해왔기 때문이었습니다. 또한, 이은미의 어린 시절과 가수로 데뷔하게 된 계기가 흥미롭네요. # 목..

손지창 오연수 비밀 연애 시절과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손지창 오연수 실제 결혼 생활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둘의 첫만남은 어떤지, 그리고 어떻게 결혼하게 되었으며, 결혼 생활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손지창 오연수 이혼..

작가 공지영 이전 남편들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가 공지영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공지영 이혼이유는 '남녀 차별과 폭력'이었죠. # 목차 * 공지영 두번째 남편 오병철 * 공지영 이혼사유 두번째 * 공지영 세번째..

강성연 성형수술 부인과 비포애프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강성연 성형전 루머가 무엇인지, 그리고 강성연 과거 이야기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흥미롭네요. # 목차 * 강성연 보보 활동 * 강성연 성형전 루머 * 강성연 성형수술..

박상아 전재용 이중결혼 문제와 전두환 비자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상아 이혼, 박상아 전재용의 사실혼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짚어봅니다. 또한 박상아 이중결혼 중혼이 왜 문제인지도 흥미롭네요. # 목차 * 전두환 아들 전재용 전처(전부인)들 *..

탤런트 조용원 사고 후 얼굴 및 자살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조용원 사고후얼굴, 조용원 교통사고가 어떤 사건이었는지 궁금하네요. (또한 조용원 사망 루머가 도는 이유 역시 짚어봄) 조용원의 어린 시절과 더불어 가정환경이, 나중에 조용원..

이종원 아내 현지영. 이혼 및 가족언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종원 부인 현지영 직업과 첫만남, 러브스토리가 재미있네요. 이종원 아내 현지영과 드라마 촬영하다가 만났는데, 프러포즈가 무척 빨랐네요. (이종원 현지영) 또한,..

임백천 김연주 이혼 루머이유와 방송복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백천 김연주 이혼 루머 이유와 더불어 임백천 김연주 과거 이야기를 살펴봅니다. # 목차 * 임백천 어린 시절 * 임백천 신인 시절 * 임백천 방송 복귀 이유 * 임백천 아내 김연주 직업 MC..

가수 윤향기. 아버지 용서할 수 없었던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윤항기 노래모음, 윤항기 이거야 정말 등의 히트곡은 아주 유명합니다. 윤항기가 어릴 때부터 고생을 많이 했고, 특히 마약중독이었던 아버지의 밑에서 이런 성공을 했던 점이 아주..

배우 김영필 가치관과 박근형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극배우 겸 탤런트 김영필이 연극을 처음 시작하게 된 계기, 그리고 김영필의 연기관은 무엇인지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영필 고향이 부산인 이유 * 김영필 박근형 관계 * 김영필의 가치..

영화배우 강신일 간암 선고와 텃밭 재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강신일 간암 투병기, 강신일 텃밭으로 기른 작물들로 암을 극복한 사연을 소개합니다. # 목차 * 강신일이 뒤늦게 철이 든 이유 * 강신일 간암 선고 * 강신일 텃밭 재배..

엄용수 시옥희 이혼 사유와 자녀 입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엄용수 재산, 엄용수 딸(양녀)와의 가족 관계, 그리고 엄용수 시옥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엄용수 딸 자녀 입양 이유 * 엄용수 자녀들과 좋은 관계를 * 엄용수..

유은혜 아들 투신자살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회의원 유은혜 아들 투신 루머가 나돈 이유와 더불어 김기식 의원, 그리고 유은혜 국정화 조작 제기 등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유은혜 아들 투신 자살 루머 * 고양시 현역 국회..

은수미 교도소 생활과 고문 후유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은수미 이혼, 은수미 남편과 이혼한 다음의 삶입니다. 사실 이혼 당시 은수미에게는 개인적으로 안 좋은 일들이 연달아 덮쳤죠. # 목차 * 은수미 고문 후유증으로 * 은수미 교도소 생활 *..

박학기 딸 박정연 근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박학기 딸 박정연 근황, 그리고 SM연습생 라미와 박정연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박학기 박정연 비타민 * 박학기 박정연 방송 출연 * 박학기 딸 박정연 SM연습생으로 발탁 *..

소피마르소 결혼과 남편. 미모 유지 비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프랑스 여배우 소피마르소 결혼 후 이혼한 사건, 소피마르소 남편들(?)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그녀의 가치관과 생활 방식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소피마르소 결혼(소피마르소..

피아니스트 조성진 어린시절과 집안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쇼팽콩쿨 조성진 집안 부모 이야기입니다. 치맛바람이 거센 국내 조기교육계에서는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였네요. * 목차 * 조성진 평범한 집안 이야기 * 조성진 연주 동영상 모음 * 조성..

가수 이정석 근황. 도박 절도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전 글에서 쓴 것처럼, 가수 이정석은 결혼 이후에 거의 잊혀진 가수가 되었습니다. 이후 이정석이 뉴스가 될 일이 없었는데, 2001년 충격적인 사건이 전해집니다. 바로 이정석이 도박 자..

조민희 딸 권영하 연세대 학벌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리고 권장덕과 조민희는 딸 권영하와 아들 권태원을 낳게 됩니다. 이후 조민희는 이혼 루머 하나 없이 현재까지 잘 살고 있습니다. (조민희 재혼 역시 루머임) 세간의 인식 (유자식 상팔..

김원효 심진화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부부 김원효 심진화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특히 심진화의 다이어트에 대하여 사람들이 모르는 부분이 있는데, 사실 과거 심진화의 전신성형부터 먼저 짚어 넘어가야, 그녀의 다이어..

장경희 근황 및 남편 박진영 직업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고 김형은의 사망원인, 교통사고의 이유에 대하여 이어서 씁니다. 당시 김형은의 사망 이후 1년 뒤에, 심진화는 원래 미녀삼총사의 소속사와 공방전(?)을 벌였는데, 원래 팀이었던..

정미홍 아나운서 시절. 성상납 사건 내역?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KBS 아나운서 정미홍에 대한 평가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박근혜를 끝까지 옹호하는 '마지막 보수 지킴이'부터 박근혜 등의 국정 농단 세력을 끝까지 옹호하는 '극우 꼴통'이라는, 극과..

안문현 이혼 루머와 근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런데 원래 안문현 딸 김찬송은 쌍둥이로 태어났어야 했는데, 그만 한 아이를 잃고 말았고, 또한 김찬송 역시 행동발달장애아로 태어나게 됩니다. 안문현: "(임신 후) 쌍둥이라는 말을 들..

송병준 김민주 이혼사유와 장자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렇게 설명한 여러차례의 이혼 끝에, 송병준은 김민주와 재혼을 하게 됩니다. (송병준의 네번째 결혼 및 이혼) 아쉽게도 이번 재혼 역시 실패하고 말았죠. (송병준 배우자 김민주) 탤런트..

이영범 외도 루머와 박선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처럼 이영범의 재산이 많았는데도, 왜 노유정은 재산 분할을 하지 않았을까요? 원래 부부의 일이란 한쪽 말만 들어보면 안됩니다. 양쪽 모두의 말을 들어봐야 하죠. 그런 의미에서, 이영..

이상아 전남편들 불륜 주장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전 글에서 이상아와 김한석의 이혼이유를 짚으면서, 김한석의 재혼부인과 이상아와의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했습니다. 둘의 가치관, 요리나 집안일이 180도 다른 이유, 가장 큰 차이가 바..

박윤배 근황과 사망 루머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렇다면 탤런트 박윤배 근황은 어떨까요? 박윤배는 최근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박윤배의 최근 소식은, 과거 박윤배 사망 루머 (응삼이 사망 루머)가 퍼진 이유부터 제대로 짚어볼 필요..

김영하 작가. 친구무용론 및 인생격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다음은 김영하 작가에 대하여 사람들이 오해하는 것입니다. 사실 말이나 글이나 대체로 파편만이 사람들에게 전달되기 때문에, 그 사람의 전체적인 사상이나 가치관을 제대로 알기는 힘듭..

황교익 단군신화 마늘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교익: "최근 방송된 '알쓸신잡'에서 유시민 작가가 "전라도 음식이 왜 맛있느냐"고 물었을 때 내 답변이 "전라도 음식이 맛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맛있는 것이다"였다. 여기서 더 설명..

이정섭 위암 수술과 부부사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정섭 배우이자 요리 전문가는 여성스러운 목소리 때문에 게이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정섭 씨는 부인과 아들과 며느리와 오손도손 살아가고 있답니다. 살아가면서 많은..

이승환 절대동안. 과거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6일 ‘놀면 뭐하니’에 가수 이승환이 출연하며 나이가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10월 JTBC '뉴스룸'에 출연한 이승환은 자신의 나이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전해 관심을..

이완 이보미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완이 결혼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김태희 남동생으로 더 알려진 배우 이완은 프로골퍼 이보미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완과 이보미의 프로필 정보와 ..

오만석 전처 조상경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만석 전처 조상경 이혼 이유 대리수상 박용우 조안 배우이며 방송인 오만석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전처 조상경을 언급해 화제모으기도 했었는데요. 오만석은 예전 방송된 MBC '라디오..

모델 이수혁 엘르 인터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촬영 준비가 끝난 이수혁이 카메라 앞에 섰다. 모델로서 화보 촬영을 숱하게 해왔던 그가 배우로서 카메라 앞에 선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 문득 궁금해졌다. “아무래도 화보의 컨셉트 자..

이선균 부인 전혜진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선균은 1975년 3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입니다. 학력은 배명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학과 입니다. 키 180cm에 몸무게 70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평범한 삶을..

이상윤 인생스토리와 남상미 결별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이상윤 아버지 직업과 이상윤 집안 이야기, 그리고 이상윤 서울대 재학 시절의 일화들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상윤 아버지 직업 * 이상윤 서울대 시절 * 이상윤 연기..

김소연 이상우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김소연 이상우 결혼 나이 몸매 집안 동갑내기 커플 이상우, 김소연커플.  SBS '미운우리새끼' 미우새에 출연했죠. 이상우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1980년 2월 13일 (만 37세), 서울 신..

이민기 과거 성폭행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년에 발생한 이민기 성추문? 성폭행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현재 이민기 배우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프로필에 Go_od MANAGEMENT 기획사 소속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 공식..

이규한 여자친구. 탈모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5일 김영철 DJ로 진행하는 SBS 라디오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초대 손님으로 출연해 ‘연예계 절친’ 김영철 때문에 망신을 당했던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배우 이경영 부인 임세미와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경영 인생 이야기 배우 이경영의 미성년자 사건에 대하여 논란이 많네요.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 대중들의 분노는 사라졌지만, 여전히 그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믿고 있는 사람들이 많..

배우 윤기원 황은정 부부. 5년만에 합의이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윤기원과 황은정이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맺는다고 합니다. 드라마로 인연을 맺어 결혼의 결실을 맺은 두 사람.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된 것인데요. 윤기원과 황은정은 2011..

홍은희 유준상 부부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유준상과 홍은희는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 입니다. 유준상은 1969년 11월 28일 생으로 나이는 51세 입니다. 키는 180cm 이며 고향은 서울 강남구 입니다 배우자인 홍은희는 1980..

남진 부인 강성연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남진 부인 강성연 전부인 윤복희 결혼 나이 가수 남진이 부인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은 '국민가수 남진'편으로 꾸..

류승범 공효진 결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류승범과 공효진은 10년이 넘는 동안 연인관계였고, 사실 그들의 인연은 초등학교때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런 오래된 연인이 왜 결별하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어..

송승헌. 송승헌보다 잘생긴 아버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위대한 쇼’를 촬영 중인 송승헌의 아버지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내 아들이 못생겼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송승헌 아버지의 과..

나훈아 아내 정수경 이혼사유. 재판결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진실이란 무엇일까요? 사람들은 간혹 거짓을 진실이라고 착각하기도 하고, 진실을 거짓이라고 오해하기도 합니다. 또한 자신이 믿고 싶은 것을 믿으려는 경향도 있죠. 여기서 나훈아를..

태진아 부인 옥경이. 아들 이루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태진아 부인 옥경이 사진 나이 이루 근황. 태진아 트로트 황제라 불릴 정도에 가족들이 음악인으로 활동하고 있죠. 태진아 가수 하면 1988년 옥경이 노래를 발표하면서 가수로써 최고에..

송대관. 모두를 당황시킨 아슬아슬한 토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케이블방송임에도 지상파의 화제성을 뛰어넘은 드라마로서 요즘 가장 핫한 '응답하라 1997'의 주인공 서인국, 정은지가 고쇼에 출연한다는 소식은 예고때부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케..

임성훈 부인 오세정. 나이 재산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임성훈 쿵푸, 임성훈 싸움 실력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사실 임성훈 무술실력이 굉장히 유명하지만, 어릴 때는 늘 맞고 다닐 정도로 허약했다는 사실이 무척 흥미롭네요. # 목차 *..

손범수 진양혜 이혼위기 극복한 방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스타커플 러브스토리 아나운서 손범수는 아내 진양혜와 199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이 같은 KBS 아나운서였기에 회사 생활을 하면서 서로의 장단점을 잘 알고 있었던 거죠. 그런..

손현주 아내 이재숙과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손현주는 갑상선암으로 투병 생활을 합니다. 그런데 수술후에 얼마되지 않아서 영화 촬영에 복귀를 했는데, 사실 영화감독에게는 '어려운 사정'이 있었기 때문이죠(손현주 암 수술..

배우 성지루 나이 결혼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는 23일 방송되는 "비정상회담"에는 오는 11월 2일 개봉 예정인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배우 성지루와 전미선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성지..

소지섭 조은정 혼인신고. 소지섭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얼마전 배우 소지섭이 17살 연하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은정과의 공개 열애 인정이 한바탕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는데요. 근데, 17살 연하의 미모의 아..

서정희 19살에 서세원에게 성폭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주 부터 불타는 청춘에 합류한 서정희는 올해 나이가 무려 58살인데도 불구하고 40대 이하의 얼굴을 가지고 있어 눈을 의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정말 서정희가 서세원과 결혼을 하..

가수 비 정지훈 김태희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비 김태희는 부러움의 대상이면서도 엄청난 인기를 받는 이들인데요 최근 딸까지 출산하며 화제가 되고 비가 더유닛, 뭉쳐야뜬다 방송들을 활발히하면서 평서 보다 더 두 사람에 대..

변우민 20살 연하 아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변우민 아내 부인 20살연하 라는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한때 대한민국에 내노라 하는 청춘스타 배우였고 이제는 연기잘하시는 멋진 중년 배우이신 변우민씨인데요. 이분..

변요한 과거 여자친구 발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변요한 인생 이야기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급 연기자가 있습니다. 미생에서 큰 주목을 받은 변요한이죠. 변요한의 경우 어린 시절 방황과 더불어 연기를 시작했을 때 일부러 독립영화에만..

연정훈 한가인 러브스토리 및 출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정훈 부인 한가인 나이를 비롯하여 연정훈씨와 한가인씨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리즈시절 아버지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하는데요 우리나라 예능계의 한 획을 그은 1박 2일에..

배우 임수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소지섭 상대역으로 나와서 청순한 매력을 보여줬던 임수정 최근에는 시카고 타자기에도 나와 연기를 했던 모습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쫌 아..

가수 나비 결혼. 남편 직업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울나라의 여자 음악꾼이자 우윳빛깔 베이글 미녀 나비!그녀가 오늘 2019년 11월 30일, 1살 연상인 일반인과 결혼을 한다고 선포했다네요. 그녀의 남편은 중학교 동창이라고 하고 직업은..

방송인 최유라 남편 맹기호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라디오 진행자(방송인) 최유라는 1967년 10월 21일 출생입니다. 올해 나이가 47살이네요. 프로필, 학력 수원영신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 학사 졸업 동..

최여진 남자친구 스토킹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모델출신이자 연기자로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최여진. 그렇지만 어릴적에는 어려운 환경 탓에 캐나다로도 이민가며 발레의 꿈을 접기도 했었죠. 그러한 그녀가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며..

채민서 무려 4번의 음주운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채민서 4번째 음주운전 혐의로 집행유예 처벌 배우 채민서가 또 다시 음주운전을 해서 논란입니다. 왜 이렇게 계속해서 반복되는 음주운전을 하는지 이유가 무엇일까요? 한번 자세히 살..

심현섭 이본 열애설과 이본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현섭 이본 핑크빛 열애설에 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다. google_language = "ko" 지난 6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는 이본과 심현섭이 게스트로 출연..

배우 이미도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에 없던 독특한 캐릭터로 신스틸하고 있는 여배우! 볼수록 매력있고 볼수록 예쁜 그녀 이미도! 이미도 작년 2016년 결혼! 이미도 나이 82년생 올해 서른여섯! 그녀는 2살 연하의 남성..

세븐 이다해 열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세븐하면 떠오르는 연관검색어 키워드는 박한별과 안마방, 그리고 상추. 세븐은 오래된 연인 박한별을 사귀고 있었고 그리고 군대 복무중에 상추 등의 연예사병과 함께 안마업소에서 마사..

윤진서 연기력 논란. 과거 이택근 열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윤진서 우리나라 여성 비판 * 윤진서 이택근 열애 * 윤진서 남자친구 이상형 변화 * 윤진서 자살시도 사건 * 윤진서 루머 견해(윤진서 성매매 루머에 대하여) 윤진서 사진 * 윤..

음정희 최원석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탤런트 음정희는 1971년 4월 30일 태어납니다. 올해 48살이죠. (탤런트 음정희 나이) 굉장히 어린 나이부터 활동했던 여배우중의 한명인데, 특히 '보조개 미인'으로 굉장히 유명했습..

김무열 윤승아 아름다운 부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무열 윤승아 커플은 지난 2011년 말부터 만남을 시작해 약 3년간의 연애 끝에 지난 4월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는데 결혼식 후 SNS에 공개..

배우 윤소정을 추모하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17년 6월 16일 배우 윤소정이 패혈증으로 별세했다고 합니다. 향년 74세.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주원, 오연서 주연의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가 100% 사전 제작으로 제작 방영되..

배우 원미경 남편 이창순 PD 목사되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980년대 브라운관을 주름 잡던 대한민국의 대표 여배우 원미경은 196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8세가 되었습니다. 원미경은 1960년에 강원도 춘천에서 북한 함흥 출신이였던 아버지와 12..

옥소리 남편 조르지오. 전남편 박철 법정싸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옥소리 남편 조르지오 러브스토리 요즘 옥소리의 복귀로 한창 시끄럽네요. 옥소리가 예전에 박철과의 결혼 생활을 간통죄로 종지부를 찍었고, 한창 한국 사회를 시끄럽게 한 상태에서 은..

배우 오승은 이혼사유와 경산 카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2008년 9월 28일 오승은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혼 6년만인 2014년 5월 오승은이 결별하게 되었죠. 오승은 이혼 사유는 무엇이 있을까요? # 목차 * 오승은 이혼 사유 * 오..

예지원 실제나이와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기작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한끼줍쇼 예지원 출연을 앞두고 있는 근황을 전햇습니다. 소문난 프랑스 사랑을 보여주면서 남다른 불어 실력을 자랑하는 예지원 결혼 남편 실제나이 왕따..

배우 여운계. 그녀의 프로의식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장금] 열풍이 불때, 정상궁 역으로 활약했던 여운계가 한 인터뷰에서 이런 요지의 말을 한 적이 있다. "배우 여운계라고 한다면 끝까지 연기하는 사람이었다고 사람들이 기억해 줬으..

안소미 남편 김우혁 가출 소동?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소미가 남편과 함께 인생감정쇼 얼마에요에 출연을 했습니다. 안소미 남편 김우혁이 가출을 했었던 이야기를 풀어놓는데요. 과연 무슨일 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인생감정쇼 얼마에요에서..

심진화 끊임없는 임신 시도와 다이어트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진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성공을 다룬 기사를 올렸는데요 google_language = "ko" 그녀는 개그맨 김원효와 3년열애 끝에 2011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10kg 이상의 몸..

신주아 과거모습과 태국 남편 집안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주아가 JTBC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주아는 태국인과 결혼하며 화제가 된 이후 오랜만의 방송 출연이죠. 오늘은 배우 신주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박보영 김희원 스캔들 해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번에 알아볼 이슈는 박보영 김희원의 열애설이 붉어지며 박보영이 빠르게 직접 해명글을 올려 화제입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보영(29)이 김희원(48)과 열애..

유승준 사건 일대기 정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승준(스티브유)에 대해 대법원의 판결이 나왔습니다. 대법원은 법무부의 입국금지결정은 당사자에게 알려지지 않았고 내부적으로만 관리되었으므로 외부적으로 효력을발하..

탁재혼 이혼사유와 부인 이효림 한센병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탁재훈은 컨츄리꼬꼬로 데뷔해서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예능에서 높은 주가를 달렸으나 불법 도박혐의로 구속되면서 3년간의 자숙기간을 거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탁재훈 부인 이..

이덕화 김보옥 첫만남과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972년 TBC 1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여 현재까지 독보적인 신스틸러로 활약중인 이덕화는 올해 나이 66세이며 배우 딸 이지현과 한국무용가 부인 김보옥 그리고 아들을 한명 두고 있습..

황수정 강정훈 최음제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수정 인생 이야기 황수정처럼 단 한번의 사건으로 나락으로 떨어진 연예인들은 많습니다.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들이기에 그 이미지가 깨지면 후폭풍이 걷잡을 수가 없죠. 그런데..

전광렬 부인 박수진 이혼루머 오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전광렬이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며 이미지를 많이 변신시키고 있습니다. 전광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허준으로 무척 좋아했던 배우였기에 전광렬의 예능 활동..

황신혜 이혼사유와 딸 이진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신혜 이진이 아빠와의 결혼과 이혼에 대한 사연이 엄마가 뭐길래를 통해 방영되었다.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부모의 이혼 후 "아빠를 미워해서 미안하다"고 털어놓으며 울었다. google..

이영애 남편 정호영 아오이유우 악성루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랫만에 '나를 찾아줘'라는 영화로 복귀한 이영애가 영화와 예능에 출연하면서 이영애와 그의 남편 정호영에 대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영애의 남편 정호영은 미국 시카고대와 일리..

영호 뫼비우스 여배우 이은우 조재현 김기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뫼비우스 여배우 이은우 (ft. 김기덕, 조재현, 서영주)> 최근 영화계 뿐만 아니라 문화계에서 일고 있는 #미투 운동이 많은 파장을 불러오고 있다. 그 와중에 김기덕 감독에 대한 폭로..

신정환 복귀 가능할까. 찬반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정환의 예능 출연 소식으로 인터넷이 떠들썩하다. 신정환을 바라보는 대중의 정서가 그만큼 부정적이라는 소리다. 많은 사람들이 지적하듯이 거짓말 부분이 크다. 2005년 첫 도박 사..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후 근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송중기 송혜교 근 이혼 후 활동 송중기 송혜교 두 사람의 이혼 후 지속적으로 근황 소식들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에게도 관심을 가지게 하는데요. 최근 근황들을 살펴보며 정보 전달드릴..

모델 이소라 나이 남자친구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완벽한 동안 외모와 완벽한 비율 몸매로 50대라 믿기지 않는 모델 이소라의 결혼유무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소라의 결혼과 현재 남자친구 그리고 나이와..

김희선 남편 박주영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부잣집에 시집가 그야말로 고상한 강남엄마로 출연하고 있는 김희선이 실제로도 품위있는 그녀에서의 모습과 비슷하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벌써 결..

김혜수 결혼계획과 동생근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람들은 남의 이야기 하는거 좋아하죠 저도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연예인 이야기는 항상 모이면 빠지지 않는 이야기중 하나입니다 개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야하며 떠도는 이야기라고 모..

이병헌 이민정 훈남아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수 많은 배우 부부가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이민정,이병헌가 ... 제 기준 대한민국 원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궁금했던 소식을 배워보는 글을 준비했어요 국민들의 시선을 받는..

개통령 강형욱 미모의 아내 수잔엘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형욱은 개통령으로 불리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는 개라는 동물이 그저 하찮은 동물이 아니라 하나의 인격체라고 인정을 받고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강형욱 훈련사 같은 사람..

탈북녀 임지현 다시 북한으로 간 이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탈북자가 다시 북한으로 돌아가 방송에 출연했다고 한다. 뜬금없어 보이는 상황이기는 하다. 탈북자들을 전면에 내세워 방송을 하던 종편들은 과연 무엇을 위한 방송을 했는지 궁금하게..

알고보니 의사집안? 정해인 집안배경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어린 시절부터 탄탄한 연기 실력을 쌓아 완벽한 성인 연기자가 되는 연예인들이 있는 반면, 남들보다 조금 늦은 나이에 데뷔하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늦게 데뷔했지만 탄탄한 연기력과..

차세대 대표배우 강하늘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한없이 순수하고 맑은배우 강하늘 프로필 에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강하늘(탤런트,영화배우) 본명:김하늘 출생:1990년 2월 21일(30세) 출생지:부산광역시 신체:181cm 68kg..

강남 이상화 천생연분 커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강남과 '빙상 여제' 이상화가 교제1년여만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강남과 이상화 양측은 29일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10월 12일 결혼 소..

설민석 결혼과 부인. 학력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설민석 나이 결혼과 아내 학력 사건 들여다봤더니 대표적인 역사 강사 설민석은 방송에서 가장 얼굴을 많이 비추는 한국사 강사라고 볼 수도 있는데 tvN ‘어쩌다 어른’ ‘공부의 비법..

삽자루 최진기 댓글알바 폭로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먼저 삽자루는 누구? 삽자루는 대한민국의 학원인으로 수학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예명인 삽자루는 학원에 무단결석을 하거나 숙제를 제대로 해 오지 않은 학생에게 삽자루로 체벌을 한..

한준희 결혼과 탈모 등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축구 해설위원 한준희입니다. 한준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리비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아시아컵 8강전을 '장지현'과 함께 중계..

배성재 윤태진 박선영 루머와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어느 새인가부터 스포츠 방송만 하면 SBS에 채널을 고정하게 만드는 남자가 있습니다. 바로 대한민국 스포츠 캐스터 계의 황태자, 배성재 아나운서인데요. 중저음의 근사한 목소리에 위트..

이만기 한숙희 러브스토리 및 선거 낙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씨름 선수인 이만기는 씨름을 은퇴한 이후에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입담도 좋은 편이고,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는..

장영란 양가부모 반대했던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영란 남편과 결혼 반대한 아버지에게 허락박은 이야기 방송인 장영란이 7일 방송된 SBS ‘영재발굴단’에는 장영란이 게스트로 출연해서 아버지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장영..

강경화 남편 나이 집안 등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경화 현 정치인이자 외교부장관인 강경화 장관의 나이 영어능력 그리고 강경화의 학력 남편 이일병씨 등 자세한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강경화씨는 현재..

황승환 부인 박윤현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예계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다가 사업가로 변신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문제는 사업가로 변신 후 실패를 하고 다시 연예계로 돌아오는 것이다. 아니면 사업실패 후 좋지 않는 소..

황기순 전부인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채널A 휴먼다큐멘터리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 개그맨 황기순 근황이 공개되는 가운데, 황기순 전 부인 이혼과 지난 2005년 재혼한 지금의 아내 윤혜경 씨등 파란만장한 황기순의 인생스..

호란 남편과의 결혼생활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호란 남편 결혼 생활과 이혼이유는? 그룹 클래지콰이 멤버인 호란이 결혼 3년 만에 남편 한정수 씨와 합의 이혼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호란은 지난 2013년 3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

이파니 전남편과의 이혼사유. 슬픈 그녀의 인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파니는 남편 서성민과 함께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면서 가족 예능에 단골 인물로 많이 출연을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파니는 방송 활동을 많이 하지 않고 있는 것 같네요. 이파니는..

이찬 이민영 폭행사건과 이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찬이 최근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재개한다는 근황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배우 이민영과의 결혼과 이혼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찬과 이민영은 지난 2006년 결혼했지만..

이응경 이진우 이혼사유. 불륜루머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이응경의 첫번째 이혼 사연의 사실 여부가 논란이 되고 있다. 이응경이 최근 한 아침방송에서 첫 남편에 대해 “돈을 벌기 위한 수단으로 나를 이용했다”고..

이병헌 동생 이은희 김동현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이병헌 동생으로 잘 알려진 미스코리아 출신 이은희가 12년 3월에 비공개로 결혼한 후 4년 만에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남편의 행동 문제가 크다고 할..

서용빈 유혜정 이혼사유 및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유혜정과 남편 서용빈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살펴보면 좀 특이합니다. 결혼 당시 여자인 유혜정은 한껏 찬사를 듣다가 이혼할 때는 온갖 비난을 다 듣습니다. 결혼도 둘이 같이..

이원희 김미현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원희가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도 선수였던 이원희의 축구 실력이 무척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원희의 과거,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루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정연 아나운서와 서장훈은 한때 결혼 생활을 했지만, 결국 서로 이혼하게 됩니다(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 과연 오정연의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당시에 2가지 루머로..

서세원 어린시절과 서세원 아버지 교육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기록은 무서운 것이다. 방송인 서정희와 32년 결혼생활 중 가정폭력을 일삼아온 것으로 알려진 개그맨 서세원의 기록이다. 그가 직접 쓴 아버지에 대한 글인데, 1999년 뿌리깊은나무에서..

백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간통피소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백지연 인생 이야기 백지연 아나운서에 대한 루머와 스캔들이 퍼지고 있네요. 이런 부분은 제대로 진실을 밝혀서, 잘못된 오해를 피해야 할 것 같네요. 백지연이 과거에 재판에 연루되었..

백지현 동성 성추행 혐의와 홍석천 비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출신 연극 연출자인 백재현이 동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이성을 성추행하는 행위도 황당하고 비난받아 마땅한 일입니다. 이성도 아닌 동성에 유사성행위를 했..

김나영 이혼사유 고백과 남편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나영 이혼고백이유 남편직업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이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김나영 이혼 이유와 남편 직업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지난 20..

김국진 이윤성 이혼사유와 자살소동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국진 인생 이야기 김국진이 예전에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혼에 대하여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좀 있고, 또 이혼에 대하여 양측의 태도가 상반..

김구라 전부인 이신정의 특이한 성향과 아버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보통 부부에 대해서 두 가지 설이 있습니다. 서로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야 잘 산다는 설과 서로 반대되는 성격의 사람이 만나야 잘 산다는 설이 그것들이죠. 그런데 김구라와 부인 이신..

가수 김경호 일본인 아내와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경호의 이혼 소식이 밝혀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김경호는 한 언론사에게 지난 6월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으며 이혼 사유는 문화, 성격 차이였다고 밝혔습니다. 김경호는..

김가연 이혼사유와 임요환 등 그녀의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가연 전남편이 누구냐는 질문이 인터넷에 많네요. 또한 김가연 이혼이유와 더불어, 과거 김가연 배용준 고소 사건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김가연..

강성훈 비투비 외모비하 사건 및 인성 논란 [내부링크]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 외모를 비하에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강성훈 비투비 외모비하 논란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망언으로 인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13일 온라인에는 강성훈에 대한 기사가..

양현석 성접대 논란. 정마담 누구? 황하나 동석? [내부링크]

승리에 이어 양현석도 재력가에 성접대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양현석 씨가 외국인 투자자 접대에 유흥업소 여성들을 동원했는지에 대해 경찰이 사실관계 파악에 나섰습니..

배우 류시원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부인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우 류시원이 결혼한다고 합니다. 류시원 재혼 소식 배우 류시원이 결혼한다고 합니다. 22일 일간스포츠에서는 배우 류시원의 결혼소식을 단독보도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재혼소식인데요. 오는 2월 15일 서..

리쌍 길 결혼. 부인 (아내) 누구? 과거 음주운전 및 인성 논란 [내부링크]

아이콘텍트 리쌍 길 결혼 아내 부인 나이 누구? 리쌍 길 아들 그리고 길 음주운전 사건 무엇 리쌍의 길과 개리가 동시에 방송에 복귀해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

백종원 소유진 부부 나이차이 및 자녀 근황 화제 [내부링크]

오늘은 백종원 소유진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종원 하면 프랜차이즈의 왕이죠~ 그리고 요식업 관련 자영업자를 돕는 차원에서 방송에서도 많이 출연 중이구요. 저도 방송을 많이 본 것은 아니지만..

류승범 혼전 임신 및 슬로바키아 아내 (부인) 화제 [내부링크]

[사진 패션 PR 매니저 서꽃님/출처 스포츠한국] 배우 류승범이 깜짝 결혼소식을 전해 화제입니다. 배우 류승범 여자친구 임신 결혼 소식 배우 류승범이 결혼소식을 전해 화제입니다. 11일 류승범 소속사 샘컴..

배우 윤계상 이하늬 결별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윤계상과 이하늬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럼 소식에 앞서 잠시 두 사람의 프로필을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이하늬 윤계상 나이 학력 프로필 [이하늬 나이 학력 프로필] 이하늬..

배우 이무생 결혼 전 베드신 촬영 및 부인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우 이무생이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우새 이무생 출연 화제 배우 이무생이 예능에 얼굴을 비추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김혜선 과거 모습 및 전남편 이차용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김혜선이 세번째 파경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혜선 프로필과 리즈시절 모습을 살펴보고, 배우 김혜선이 어떤 이유로 전남편과 파경을 맞이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배우 염혜란 결혼 여부 및 남편 [내부링크]

배우 염혜란은 최근 <경이로운 소문>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염혜란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은근히 인기작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경이로운 소문뿐만 아니라, 슬기..

스위트홈 배우 고민시 과거 고등학교 시절 및 과거 직업 화제 [내부링크]

배우 고민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민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을 통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연기자로서 완벽히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고민시가 배우로 데뷔하기까지는 많은 어려움이..

한소희 과거 타투 문신 논란 및 솔직 고백 [내부링크]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여배우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는 한소희는 드라마 <알고있지만,>을 통하여 톱 여배우 반열에 오르게 된 것 같습니다. 남자 주인공 송강과 달달한 로맨..

축구선수 석현준 프랑스 귀화 및 병역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프랑스 리그1이 개막이 되었습니다. 메시가 PSG로 이적을 확정하면서 프랑스 리그가 무척 재미있어졌는데요. 황의조와 석현준 등 우리나라 선수들도 프랑스 리그에서 뛰고 있기 때문에 2021-2022 프랑스 리그1이..

이민영 과거 폭행사건 및 이혼의 아픔 [내부링크]

배우 이민영이 드라마가 아닌 예능에 출연을 하며 새로운 도전을 했습니다. 이민영은 <편스토랑>이라는 예능에 출연을 했는데요. 이민영은 이혼의 아픔을 겪으며 많이 소심해진 자신을 바꾸..

중소기업 여직원 망치 살해 사건 [내부링크]

2013년 9월 9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의 한 중소기업에서 일어난 사건이다. 당시 유명 숯 가공업체 사장이었던 김씨는 이제 고작 30세였지만 꽤 많은 돈을 벌었다. 개인 소유의 보트를 가지고 있었으며 고급 외제..

살인범 최신종 뒷이야기 및 인생사 화제 [내부링크]

020년 4월 14일 전직 씨름선수 최신종(31세)은 아내 친구 K씨(34세)를 자동차로 납치 후 살해했다. 300만원 상당의 금팔찌를 뺐고 여성의 지문으로 계좌에서 34만원의 현금을 인출했다. 살인사건을 조사한 경찰을..

국민연금 수령 나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내에 거주하면서 소득이 있는 만 18세 이상부터 만 60세 미만의 국민이라면 국민연금에 의무적으로 가입하실 텐데요. 이 제도는 특히 노후준비를 위해 가장 관심이 많은 공적 연금제도라 할 수 있습니다. 저 같..

하반기 근로장려금 변경내용 알아보자 [내부링크]

근로소득이 있지만 금액이 적은 가구에게 지원되는 근로장려금이 올 하반기부터 변경이 됩니다. 주요 변경 내용으로는 본인과 배우자 모두 근로소득만 있는 경우에 한해, 2020년 올해 상반기 소득분에 대해 8월에..

기초연금 수급자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발표된 내용에 의하면 기초연금을 수급하는 분들이 500만명을 돌파하였고, 수급률은 66.3%에 이른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이 수치는 목표치 70%에 미치지 못하지만 노인빈곤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 중에 있으며,..

삼성생명 보험 약관대출 정리 [내부링크]

경제생활을 하다 보면 갑자기 급전이 필요할 때가 생기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이러한 경우 어떻게 대처하고 계시나요? 저 같은 경우, 가입되어 있는 보험사의 약관대출을 이용하는데요. 제일 좋은 점은 인터넷으로..

의료비 본인부담금 환급금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는 국민건강보험제도가 잘 운영되고 있다는 점 알고 계시죠? 사실 예전에는 중증질환이나 암 등 큰 병에 걸렸을 때, 치료비 걱정 때문에 제대로 치료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었는데요. 요..

실제 충격 성관계 영화 실제 정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성인 영화나 배드신이 포함되어 있는 영화들을 보면 과연 공사란 무엇인고 실제 촬영은 어떻게 진행되는가에 대한 호기심이 많았을 것이다. 이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도그마선언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