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955의 등록된 링크

 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BTS방탄소년단 슈가] 롯데면세점 생일 축하 트위터 [내부링크]

> > 슈갓 씨가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롯데면세점에서도 생일 축하 트위터를 올렸다.ᅲᅲᅲᅲᅲᅲᅲᅲᅲ 이렇게 거의 매일 하루에 모든 것이 시모 카징이 되우이아ー사ー슈가ー데ー.ᅲᅲᅲᅲᅲᅲᅲᅲ그러니까 언제나..

아트스킨 볼보XC60 PPF보호필름 경기 과천 안양 광명 부천 PPF보호필름 [내부링크]

아트 스킨 볼보 XC60 PPF의 보호 필름, 경기 과천, 안양, 광명 부천 PPF의 보호 필름 안녕하세요~!서울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PPF/전부 포장/부분 래핑/루프 스킨 광택/유리 박막 코팅/라이트 필름 등 카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넷플릭스 미드 스드 한드 미국 드라마 스페인드라마 한국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로 볼만한 영화 추천에 이어 넷플릭스가 볼만한 미드! 수드! 핸드! 추천합니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추천합니다넷플 오리지널이 아닌 다른 작품은 역시 따로 추천글을 씁니다.빨간 머리 앤 > 공..

녹내장과 백내장 초기증상 및 원인, 수술 후 주의사항과 좋은 소리식은? [내부링크]

> [착한 생활정보] 녹내장과 백내장의 초기 증상 및 원인, 수술 후 주의사항과 좋은 맛있는 음식은? > 안녕하세요. 국민을 생각하는 KB저축은행입니다. 노화가 진행되면 누군가의 시력 저하나 시력 감퇴 등의 증상..

20하나9 서울모터쇼 SKT 5G 자율주행 자동차 어서 타고 싶어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치즈, 초콜릿입니다. 그 20하나 9서울 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매 홀수년 4월에 행해지므로, 올해 참여하지 않으면 내년이 없는 나의 만년에 망그 와잉볼 수 있습니다!매번 참가하는 분은 그동..

[영상모음][BTS오피셜] [방탄밤][방밤캠]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HOME/ IDOL/ Best Of Me/ MIC Drop 20하나9 롯데패밀리콘서트 [내부링크]

> > > > > [BANGTAN BOMB]'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Stage CAM(BTS focus)@2019 Lotte Family Concert 영상 > > > > > > > > > > > [BANGTAN BOMB]'HOME'Stage CAM(BTS focus)@20일 9 Lotte Fami..

[미세먼지] 봄철 호흡기 질환 유발하는 미세먼지, 비염 - 알레르기 기승 [내부링크]

> 일상 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 고민 거리인#PM2.5가 건강에도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충남에서는 #호흡기질환자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 시내에 위치한 한 #이비인후과, 점심시간이 끝나자 십여 명의 손님..

고혈압 두통을 하나으킨다? [내부링크]

> 건강한 사람도 평생에 한번 정도 있다고 알려진 것처럼, 두통이라는 흔한 증상이지만, 그래서 1상 생활에서 반복적인 두통을 경험하는 사람이 많아요. 이는 곧 집중력 저하로 학업이나 업무에 지장을 주는데, 혈..

Cover Up - 200하나 유비포티(UB40) [내부링크]

> '실업자 구호 카드 40번(Unemployment Benefit 40)'을 밴드 이름으로 내세우고 있다 UB40은 자메이카의 토속 리듬인 레게를 가지고 세계를 순회하며 카리브 해의 뜨거운 열기와 사회 비판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고혈압 치료 본인는 혈압약을 믿지 않는다 [내부링크]

#고혈압 #스타진 #코큐텐 #심혈관질환 > > 당국에서 권장하는 비약물 치료시에 의사의 거물, 제약 회사 50억달러/연간 손해 하나 900년대 초반 하나 60/하나 00mmHg----->하나 974년 하나 70/90mmHg----->2003..

부산백내장수술 또한 다른 즐거움이 [내부링크]

> 우리는 더 나은 내일, 미래를 맞이하기 위해 시간과 비용을 투과하며 건강관리를 하기도 합니다. 열심히 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예기치 못한 일이 생기면 뭐가 이상한지 알고 싶어집니다. 30~40대 연령층은 '감..

미사헬스장 더스타핏의 어르신들을 위한 높은 혈압 당뇨병 교육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사헬스 ジャン더 스타핏 피트니스입니다.더운 여름, 점점 체육이 되고 있습니까?그런 날일수록 체육에 대한 욕구가 분출되는 반면, 조금 더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더울수록 감정을 가다듬고..

미드소마 (2019) ~~ [내부링크]

> 미드 소마(Midsommar, 20일 9)(영화를 보지 않은 분들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유전>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앨리 아이스터 감독이 다시 공포영화로 돌아왔다. 이번엔 오전에 펼쳐지는..

배우 신동욱 할아부지 효도 사기 논란 이유는? 봐봐요 [내부링크]

> 드라마 소울메이트를 보고 나쁘지 않았던 배우 신동욱 씨, 난치병 투병 소식에 정말 아쉬웠는데 다시 방송 활동을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에 활동을 응원하던 배우였는데 신동욱 할아버지, 효도 사기 논란 기사..

[영어토픽] 가장 후회하는 대학교 5가지 전공 The 5 college majors 어메리카n students most regret picking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 스터디 다니엘 영어팩토리입니다 다영 팩은 미드로 영어 회화를 즐겁고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는 장소입니다.오거든의 매일 영어 토픽으로 영어 공부를 해 보려고 합니다.리딩의..

‘본인혼산’ 기안84→이성우, 웃소리+감동까지 선사한 특별한 일상…시청률 접수 봐봐요 [내부링크]

> 기안 84와 이 선우의 하나 씨가 공개되며 시청자의 주목을 끌었다. 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 24하나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나 혼자 살고 있다'330번은 하나부 6.5%(닐슨 코리아 수도..

[칼럼] 4차 산업혁명,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으로 여가를 디자인하다 : 넷플릭스(Netflix), 지그재그(zigzag) - 이노핏파트댁스 윤정원 대표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래 에셋 대우에서 발행하는 VIP고객을 위한 글로벌 자산 관리 매거진,"오브 루리지에크라브마가징"20일 9년 가을호에 이노 피츠 파트 너 스융쵸은우오은 대표 씨의 칼럼이 게재되었습니다. 의 매거진에 게재된..

[빅데이터와 친해지기] 데이터 검색. 비교. 지도. 다운로드 하려면.. 정보 [내부링크]

Big Data Big Mind의 지시와 관행에 관계없이 데이터에 기초한 교육정책이 해답이었다.빅 카인즈 : 빅 데이터 기반의 뉴스 검색 시스템 > 강사: 김진숙 빅데이터를 어떻게 정책에 적용할 수 있는지 데이터와 교육..

[방탄소년단 BTS] 20020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일5주년 기념 단체 사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Big Hit Entertainment하나 5th Anniversary!대히트 엔터테인먼트가 하나 5주년을 맞 슴니다. 2020년 한해도 소뮤직에게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는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가 되겟슴니다. #이현 #방탄소년단 #..

<유전> 감독 아리 에스터의 신작, <미드소마> 트레하나러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 유전의 개봉 이후 현재까지 공포라고 하면 반사적으로 유전이 나올 정도로 이 영화를 극찬하고 사랑해 왔다. 지난해 여름엔 유독 호러 장르의 기세가 강해 넷플릭스에서 힐 하우스의 유령이 화제작으로 떠올..

[행사] 20하나8 한중 자율주행차 국제포럼 (8/9) 알아봐요 [내부링크]

> -시 사이:2018년 8월 9일(목)-장 소:대한민국 서울의 메리츠 타워 B1F아 모리스 홀-이름 담금질:2018, 한중, 자율 주행 자동차(ICV)국제 포 람ーー 주최:조사 개발 특구 진흥 재단-주 관:텍 코드(Techcode) - 중..

빨간구두 신은 하영이 결혼하는 날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은 빨간 구두의 신은 하영이가 결혼하는 날로 잡고 싶을 정도로 스케줄이 짜였어요.저예산 장편 영화 '빨간 구두'와 '군산 웨딩박람회'를 서울에서 서울과 군산을 오가며 진행해야 합니다. 새벽까지 촬영을 서..

개그맨 정현수 "신천지와 다다같이 공부"예수에 돌 던지던 소년의 정말 신앙인 되기 위한 신앙여정 간증 ?? [내부링크]

개그맨 정 현수(32)씨는 초등 학교 시절'예수님'에 돌을 던지고도 sound가 생겼다. 큰오빠를 쫓아 교회 수련회에 참석한 초등학생 현수는 지상을 펴고 울며 기도하는 신도들의 모습에 놀랐다. 아, TV에서 본 사이..

넷플릭스 드라큘라 3가지 에피소드 엔딩이 .... 이게 뭘까요? 스포없는 후기 ^^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큘라 3부작을 이틀 간 다 봤어요. > 1부, 2부 재밌게 봤지만 3부 진짜 결국 이해하기 어려웠어요 ^^;1,2부로 적당하게 진짜 결국을 보니 더 좋지 않았을까 대소견까지 들었습니다 > 드..

완벽 찰떡 케미와 능숙한 무대 매자네로 ‘섭외 1순위’ 여성 듀오 다비치, 가수섭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오늘 쓴 발라드계의 여신 듀오가수 다비치 섭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다비치 #여성듀오_다비치 #다비치 섭외 > 가수 다우이쯔치는 데뷔 1년 1년째의 실력파 여신 듀오로 "당신에..

4차 산업혁명을 위한 준비, 계양구 청소년수련관의 <자율 주행 자동차와 로봇 축구> 봐봐요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이라는 이야기 들어 보셨죠?로봇이 나쁜 없는 인공 지능(AI)을 통해서 실제와 가상이 통합되고, 물건을 자동적·지능적으로 제어할 가상 물리 시스템의 구축이 기대되는 산업상의 변화!즉 인공 지능(..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시원한 블랙코미디 <보잭 홀스맨> 시즌하나 줄거리 / 결스토리 / 해석 볼께요 [내부링크]

> > 90년대 유명 시트콤에 출연한 스타 보지에크호스멩이 마치 퇴역 군인처럼 최근 유행과 명예가 떨어진 뒤(뒤)의 스토리를 담은 인터넷 풀릭스 아이, 애니메이션 추천작<보지에크호스멩>. 그의 전성기는 전혀 극..

로켓펀치 연희 키 인스타 학력 과거사진 국적 몸매 성형 볼까요 [내부링크]

[영희과사학교 인스타 국적 가족] > 아이돌 걸그룹 로켓 펀치 연희는 MBC예능 프로그램'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데뷔 후 '마리텔'에서 제대로 얼굴을 알리고 있네요. 영희는 사랑스러운 얼굴..

넷플릭스 영화 6언더그라운드 평점 및 리뷰 봐봐요 [내부링크]

신경제 정책(리스 영화 6언더 평점과 검토#네쯔플 리스 영화#네쯔플 리스 6언더#6, 언더 그라운드 평점#6, 언더 그라운드 리뷰 > 안녕하세요~여러분~당일에도 날씨가 아주 추운 날이네요 푸드를 2개 한벌 입어도..

수란(SURAN) | Jumpin' EP앨범 '전화끊지마(feat.pH-하나)' '어젯밤 꿈에(OJB)' 리뷰/듣기 이야~~ [내부링크]

> 리뷰 Review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는 뉴스와는 달리 세로프게, 바이브의 6곡을 후(후)는 EP앨범에서 첫 해 9개월 만에 팬들을 찾아왔다. 독보적인 sound색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사랑받는 수란은 이번 앨범 J..

베트남 다낭 첫첫차(feat. 신종코로나쁘지않아, 우한폐렴) ?? [내부링크]

신종 콜로그아인 로다낭 여행에는 많은 생각이 드네요! 얼마전에 다낭에 다녀왔어요.다낭 현지 분위기는 좋아요.다낭에 차이나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니까 괜찮아 다낭 여행 일정 여행 코스 공유 하나차 (쿠알..

자율주행 자동차의 두 얼굴, 영화 로건, 마이너리티 리포트에 그려진 두 가지 시선 짱이네 [내부링크]

> 반면 자율주행 자동차의 운영 비결은 현재의 모빌리티와는 전혀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키위 기정 사실화하고 필요한 연구와 개발이 진행 중이지만 1반 대중에게는 여전히 생소합니다. #..

음주운전면허취소구제 - 행정심판 구제 대박 [내부링크]

음주운전 취소구제 - 행정심판의 구제 음주운전이란 술에 취한 상태에서 도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하는 것을 말한다. 이렇게 음주운전을 한 경우 운전자는 운전면허 정지도 취소 처분이 되고 형사처벌으로 일반적..

손목터널증후군 원인과 증상알아보고 예방해요 ! ~~ [내부링크]

> 현대 사회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컴퓨터나 스마트 폰지만 사무직 1을 하고나프지앙 방학 동안 스마트 폰을 보면서 손에 무리를 갖고 있기 때문에 각종 질병을 가지고 주지만 최근 그대로 VD..

산초기름과 동맥경화지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항상고무토웅 검토용 쥐에 고칼로리 고지방의 먹이를 쥬코뵤은 수로 합성 지질 저하제, 산초 기름 7%, 산초 기름 한 5퍼센트를 첨가의 변화를 관찰하고 동맥 경화 지수를 측정한 자료입니다. > 노화 현상은 동맥..

송가인의 신곡 '서울의 달'을 생각하며 낙서장에 가볍게 낙서를 한다 정보 [내부링크]

> 뮤지션의 가수 팬이다. 실수 트로트 경연 당시의 음악을 부를 스타 1이 나쁘지 않아 음악에 그 다소리 긴 목소리에 반해서 어게인 카페에 바로 가입했어요~저의 스타 1상 커뮤니티 활동은 적극적으로 말하지 않..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1월9하나::드레이크=카하나리 제당신?+대마초 사업, T.I.=내 딸의 처녀막은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드레이크가 카일리 제군과 사귄다는 카달러가 이번 주에 폭발했다. 그러나 이 카덜러가 사실이라면 정내용 재미있는 것이:카이리 제군은 이 무렵 트라비스 스커트와 헤어졌고, 트라비스 스커트의 딸도 낳은 여자..

송가인크림 군대PX화장품 달 좋구만 [내부링크]

> 조카가 군대에 있을때 왜 그렇게 피부가 좋았는지 남자인데 피부하과인은 최고였어요.아마 이유는 군대의 PX화장품 달팽이 크림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가을이 되어 제 피부에도 빨간 불이 켜져 버렸습..

[넷플릭스 추천작/시즌1,2 스포多/결내용] 대박 [내부링크]

> 너의 모든 것 시리즈를 본 이유는 원래 러브의 말만 좋아하는 경향도 있고 최근들어 사이코물이 흥미롭게 느껴졌기 때문입니다.사랑과 사이코는 이질감이 느껴지는데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호기심이 생..

개그맨 김철민의 볼까요 [내부링크]

> #폐암예기기 #김철민 #개그맨 #개구충제 #펜벤더졸

펭수짤 확인 [내부링크]

펜스 이모티콘이 11월 131수요 1에 한 출시된다고 합니다 많이 구입해 주세요.? 펜스, 배, 레전드를 달성하고 챠루도우루이 노 힘 쇄도하고 나 와서 몇 천장 모을 수도 있고 펜스의 배경 화면에 들어가고 있으며..

펭수 & 연반인 재재 그들이 볼까요 [내부링크]

> 펜스의 SBS 방문기. EBS '버릇생 펜스'가 왜 S본부를 찾았을까요? > > 인천 월미도에서 제작진과 예능을 무리해서 촬영한 것처럼 약간의 출연자들의 연기가 조화를 이룬 이번 작품. 처음부터 펜스를 모르는 보안..

제네시스 GV80 종합시승기 2부 (GENESIS GV !! [내부링크]

안녕, 치미림이야. 이 GV80발매 포스팅 2부이다. 시작 전에 제네시스 GV80의 주행 영상, 형형색색 비교 그리고 GV80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영상으로 올리고 두어 알고 싶은 분은 참고하시고 구독을 하고 나면..

고등 생기부 자격증 및 인증 취득 좋네요 [내부링크]

> 교육부에서 유출된 20하나 8학년도 학교생 할키록브 기재 요령의 자격증과 인증 취득 상황의 항목에서 중요한 부분을 정리하고, 포스팅 하게 된 받으려는 자격증을 조사해서 꼭 필요한 자격증으로 생기부를 채우..

갑상선 동위원소 짱이네 [내부링크]

거의 매일, 정스토리 맑은 날입니다.안녕하세요수술 후 과거 1년여 동안 나에게 열심히 이야기는 중요한 때, 사람이 별로 변하지 않지만 좀 건강하고 노력한 때였습니다.이렇게 운동도 꾸준히 하게 되었고, 휴직기..

[도비의 하나상 야기] 하나박2하나 대구 여행기/대구먹방기(중앙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세상 아내 sound 온 동 대구 역 동 대구 역은 아내 sound이라 증거 사진 한컷 아니 사실 그대로 찍고 싶어서 한조각 어쨌든 일 6년 지기와 동 대구 여행 시작!!. 동 대구 역#대구 여행#ktx타고 동 대구 역..

송가인 MC몽 신곡 피처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중장년 아이돌 가수 송가인이 MC몽(본명 신동현)의 새 앨범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의 시선이 싸늘하다고 한다. 25일 MC몽 소속사 밀리언 시장 측은 "송가의 이 MC몽의 더블..

갑상선 힐링 Thyroid Healing [2] 갑상선 암, 갑상 확인 [내부링크]

앤서니 윌리엄은 Thyroid Healing Medical Medium Anthony William의 2번째와 마지막의 요약했다 한글로 그냥 옮겨 쓰고 싶을 정도로 子供된 책이지만 시각이 없으니 아주 간단하게 몇 가지만 정리해 두자. <이전..

갑상선암 수술 6 좋네요 [내부링크]

바야흐로 수술후기를 쓸때가 되었다. 나는 수술직후보다 요즘이 더 힘들것같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나는 목,어깨때문에 고생중입니다.임니다 파선 전이된 부분이 왼쪽이라 수술 직후 왼쪽 얼굴~어깨~전방 가슴 위쪽..

개그맨 조지훈 섭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개그맨 조지훈 씨는 KBS공채 20기 개그맨입니다.개그콘서트에서 데뷔해 쌍도아저씨로 사랑받아온 독보적인 캐릭터입니다.음악 실력도 좋고, 트로트 앨범도 본인 온 다재다능한 개그맨이죠.개그맨 조지훈 씨는 결..

혈관 건강, 고 혈압에 좋은 대박 [내부링크]

혈관건강, 고혈압에 좋은 음식, 레드비트 효과와 먹는 법 > 혈관건강을 개선하고 회춘을 돕는 sound식은 비트빨간 비트, 아시죠? 비트에는 혈관건강에 좋은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히포크라테스는 상처..

동맥경화 증상 예방 및 볼까요 [내부링크]

> 동맥경화는 혈관 내막에 지방질이 침투해 혈관이 두꺼워지고 탄력을 잃는 증상을 뜻한다. 이것은 혈관의 직경을 좁히는 것으로 혈액 순환을 방해하고 크고 작은 질병을 부르는 것입니다. 오핸시는 현대인의 성인..

1교차가 큰 환절기, 축농 봅시다 [내부링크]

> 환절기, 축농증에 주의해야 하며 장기간 방치할수록 위험한 축농증, 조기발견 및 치료가 중요하며 >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여름과 가을 사이에 환절기가 시작되면 낮과 밤의 온도가..

[꿈해몽]장례식장 좋은정보 [내부링크]

꿈점 장례식장의 꿈을 다양하게 이뤄봅시다.가끔 컨디션이 나쁘게 하면 악몽에 더 자주 시달리는 것 같아요.꿈에서 안좋은 일을 끝내고 깨어나도 느낌이 이상할 때가 많지만, 제가 장례를 상점에 가거나 하는 등..

영어공부 - 미드에 겁자신게 자신 봅시다 [내부링크]

출처:https://m.vingle.net/posts/일 2일이고 56일-%EB%AF%B8%EB%93%9C%EC%97%90-%EA%B2%8일%EB%82%98%EA%B2%8C-%EB%82%98%EC%98%A8%EB%8B%A4%EB%8A%94-%0A%EB%8B%A8%EA%B3%A8%ED%9일%9C%ED%98%84-6oo%EA%B0%9C >..

넷플릭스 오리지널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오리지널 #드라큘라 #추천미드 #추천영화 #netflix 우강 시 추천작 드라큘라다. 이야기:일 8점 소재:일 6점 연기:일 6점 재미:일 9점 몰입:20점 , 총점:89점 드라큘..

2020 볼보 XC90 비교할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아쉬움이 남는 일. 9년을 댐-러와 새로 한해 20년의 목표와 결심은 세웠어요?저도 작년 초 세운 목표를 의견보다 많은 달성 못하고 후회되는 일 9년이었다. 올해는 꼭 합격은 아니라도 만족스..

팔이 올라가지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월은 특히 하루하루가 정스토리를 빨리 지나가는 것 같은데 일년에 하나뿐인 만큼 무엇보다 뜻깊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어깨는 우리 몸의 관절 중 가장 운동 범위가 넓어 많이 사용되는 관절 중 하나라..

2020 국제무역사 시 좋네요 [내부링크]

> 지금은 19년도보다 20년이 더 가까워졌다는 것이 더 맞겠네요.그동안 가끔 매경테스트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이번에는 다른 자격증을 가지고 준비했어요저희 니코니코블로그에서는 무역과 관련된 금융시험..

인기가수 함중아 간암 투병중 별세, 풍 이야~~ [내부링크]

> 작곡가 겸 가수 함중아, 본명은 함종규 그룹은 함중아와 양키스 히트곡은 바람소식으로 들었다가 가장 유명합니다. > > 1970~80년대 트렌드 그룹 사운드.'나에게도 사랑이 '등 히트 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