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3-6955의 등록된 링크

 60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동맥경화증상 및 동맥경화치료 참고할 수 있을 만한 논문 [내부링크]

> 우리는 건강을 유지하는, 1상 가운데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습니다. 강력한 수준은 아니지만 꾸준히 운동을 실시하거나 1부 메뉴를 조절하고 규칙적인 생 활을 해야 합니다. 별일 없지만 1상 자체를 전체 신경을..

태양계 천체 만들기 과학 diy 키트 [내부링크]

작년부터 아주 좋아하는 우주와 태양계 행성, 그리고 우주선에 계속 관대했으면 하는 마음에 태양계 모빌을 사서 방에 설치할까도 생각했지만, 정작 역을 찾지 못해서 태양계 천체 모델 만들기를 발의 의견서 구입..

내 목에 돌이?… 편도결석의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 춥고 건조한 데다 미세먼지까지 많아진 요즘 기관지 질환으로 고통받는 사람이 많다.기관지 질환을 만성적으로 앓고 있는 사람 중에는 구취로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구강 청결을 잘 유지했는데도 냄새가 가시지..

편도결석, 목에서 노란알갱이가 나쁘지않아온다면? [내부링크]

> 누군가 본인이 한 번쯤 입 냄새를 경험했던 기억이 있을 텐데요. 이런 입냄새는 있으련만 이런구취가본인인경우도있고다른사람으로부터본인인경우도있지만구취하는사람이본인을맡는사람전체에당황감을느끼기는마..

[Ktech 기자단] 빅데이터란? 정의와 사례,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 [내부링크]

부담없이 접근하기 어려운 산업기술에 관한 테마를 구체적으로, 그러나 알기 쉬운 컨텐츠로서 소개하는 "Ktech 기자단".Ktech 기자단 블로거 기만 씨의 '빅 데이터'를 주제로 한 글을 소개합니다. > 여러분..

[펭수 굿즈] 자이언트 펭수 인형 60cm - 초이스박스 [내부링크]

> 헬로 베이비들~ 펜스목 sound 음성 지원 되는 것 같아요.요즘 완전 홀릭, 완전 빠져있는 펜스 인형이에요. 펜스팬이 되자마자 정식굿즈로 인형이 나오면 제가 제일먼저 산다고 단독난리였는데 발매된 그날 하루...

손목터널증후군과 류마티스 증상과 차이가 있본인요? [내부링크]

> 류마에 오는 많은 환자의 경우, 여러 가지 원인으로 내원하게 됩니다만.그 중에서도 류마티스 증상이 자주 발생하는 부위이기도 하고, 다른 질환과 망설이며 질문하는 것 중 하나가 손목터널증후군과의 차이가..

문재차도 어려울 것이 없어요. 고양시 폐차장에서 깔끔하게 폐차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폐차천국입니다~!! 오한씨는 고양시 폐차장에서 깨끗하게 폐차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려고 합니다. 후후후. > 특히 의문시된 의문차의 경우를 설명하려고 합니다만... 많은 차주들이 의문이 된..

호강 주의! 보고 있으면 빠져드는 눈이 예쁜 외국 남자 배우들 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연소남입니다 오랜만에 배우특집으로 왔습니다! 남자 배우 눙호캉포스팅 마침내 4번째의 포스팅입니다. 웃는 게 예쁜 배우들에 이어쿰쵸쯔은 보고 있다고 빠진 눈이 예쁜 외국 남자 배우 최초의 0명을..

펭수캘린더 사건 얻은 펭수스티커 사용법, 펭수명언스티커, 펭수달력 짱 좋구만 [내부링크]

올해를 다같이 하고 있는 이 시대의 #연예인 시대의 #매력남 #펜스 캘렌더 [디테일 후기는 아래와 같음] 이때 따라온 굿즈가 많았는데 그중 중요한 #펜스 스티커 명언이 많이 들어있는 이 펜스 스티커는 자랑할 만..

송가인 월드투어, 글로벌 콘서트 추천곡들 ~~ [내부링크]

이쯤 되면 드디어 가수와 송가인의 글로벌 콘서트가 ィ 진행되어야 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이제 곧 미국 콘서트도 있대요.아마 한인 팬들 중심의 콘서트가 될 것 같은데제 예감으로는 가수 송가인은 대한민국..

가수 김재환 -리즈포에버 롯데팝업스토어 방문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오거의 매일은 7월 271토요일 1의 롯데 백화점의 가수의 김재환이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 리즈 포에버 팝업 스토어에 가기로 했습니다. 7월 261금요일 1부터 8월 411도 1까지 오픈하면 포에버 앤 지에이레프..

전지적 참견 시점 초통령 도티 매니저 송가인 나이 소속사 이야… [내부링크]

추석 특집이 열린 전참시가 드디어 소통령 도티까지 받는 것에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사실 하나의 크리에이터들은 홀러의 개인 활동을 잘하기 때문에 매니저는 사용하지 않지만 계속 스케줄이 바빠 지상 서도..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 설국열차 ' 봉준호 감독의 글로벌 역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얼마 전 아주 좋은 소식이 해외에서 들렸습니다. , 봉준호 감독이 해외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기생충'로 무려 4관왕을 달성했습니다.아카데미 각본상, 감독상, 작품상, 국제 장편..

강화된 소음주운전처벌기준, 윤창호법 알고 계시나쁘지않아요? 확인 [내부링크]

주요 스토리가 되면 친구들과 함께 술 한잔을 사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요. 하지만 술자리를 마치고 집에 갈 때 그래도 운전해서 가고 싶다고 버티던 친구들이 자랑합니다. 최근에는 많이 바뀌어서 소음주 운전은..

전라도오늘치기여행 진도여행 송가인동네, 진도대교, 진도타워, 운림산방 20200하나하나6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결선생님이 전라도 진도라는 땅에 놀러 다녀왔습니다! 코스는 진도대교→송가인마을→운림산방→진도타워이다.진도대교는 진도로 들어가기 위한 대교이므로 > > 종이책이냐고 하면서 이렇게 봤어요..

영화 미드웨이 (20하나9)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루의 평론 #하루의 영화스토리 요즘 영화 한편 보는 건 정말 힘들다.아이 키우는 아버지로서 아들이 자면 시끄러워서 우는 줄 알고 보지 않고 ㅠ 어쨌든 오렝망에에 본 영화의 미드웨이 언제 괜찮은 영화의..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행정심판 이의신청 진정서 반성문 진술서 탄원서 합의서 등 사실관계서류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행정 심판 175,000원)쥬이에키, 공휴 1업무 가능한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131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 즉시 가https://m.cafe.naver.com/Articl..

넷플릭스 가입과 요금제 해지비법 킹덤보기! 봐봐요 [내부링크]

> 금하나운넷플릭스 가입방법 설명하고 요금제와 해지방법 설명드리겠습니다.싸이넷플릭스킹덤이 정말 재밌다는 소문이 있어서 보고싶어서 가입해봤어요. ᄒᄒ 설도 다가오고, 고향에 가서 영화와 드라마를 많이..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19년 9월 업데이트) 이야… [내부링크]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요즘.. tvn드라마 거짓없이 재밌어..지상파보다 더 재미 있는 것이 많이 종이 케이블에서 시청률의 대과인 면 과연 공중파에서 방영하면 어떻게 포 1인지 궁금하기도 함.고..

영어mc/영어아나쁘지않아운서_ 행사 의상 및 헤어메이크업 정보 [내부링크]

> > 오핸시 행사 때 입었던 의상입니다.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싱그러운 코랄 핑크 원피스. 저의 최오 아이템입니다. 표준행사 때는 업체에서 의상을 대여해 헤어메이컵을 전문선생님에게 받기도 하지만 이른 오..

1뽄 에히메愛媛 마쓰야마松山 여행 후기(2018.7.10~13) 2 : 도미요리집 타이야鯛や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만큼은 뭔가 일반적인 여행 포스팅의 모습을 갖출 것 같다. 이번 여행 전 지금까지 대한민국에 알려지지 않은 도미요리점을 찾기 위해 일본 웹사이트를 뒤지다가 좋은 곳의 하본인을 찾아낼 수 있었다...

[미드 영어]스파이액션미드 척_freak관련 표현들 짱이네 [내부링크]

항상 그랬는데 에피소드마다 본인이 자주 오는 단어 freak 관련 표현들이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특히 많이 오네요.freak out freak freakish freaking 그걸로 정리해 봅시다.먼저 사전을 찾아보겠습니다. > 에피소..

넷플릭스 자막 영화관st로 바꾸기!(feat.유아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제 제 아이패드에서 넷플릭스를 보다가 화면을 먹는 자막을 보고 바꿔봤습니다! > 이 화면은 잘보이지만 밑에 뭐든지 자기가 오면 주인공의 얼굴을 가리는 너라는 자막. STEP 하나.'I font'을 앱스토어에서 다운..

<sound주운전 벌점초과> sound주운전과 벌점 OR 벌금 그렇기때문에 운전면허취소와 행정심판 청구 구제(하나부인용) 사례 짱이네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벌점 초과 sound 주운 앞에서 단속의 된 뒤 sound주수 값이 0.05Percent~0.1Percent측정되면 은 정명 합격 100일간 중단이 트이네요 운전 면허 정지의 경우 교육을 받게 되면 정지 기간을 감..

펭수 김동준 유력 인물로 언급되네요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굉장히 핫한 캐릭터 있잖아요.바로 EBS 연습생의 펜스입니다.펜스는 EBS에 처음 소개됐는데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아주 유행하고 있습니다.귀여운 외모와 펜스만의 목음가정이 매력적이에요.특히 저는 펜스..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팩트체크 8가지 볼께요 [내부링크]

신종 콜로 본인 바이러스 팩트 체크 8가지 > 차이나 우한에서 시작된 우한 폐렴(신종 소과인 바이러스)으로 출근길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매일 마스크를 사용하고 KF94을 써야 할지, 아니면 일반..

방탄소년단 뷔 Singularity made a WORLDWIDE MARK trending #9 WW during BTSCitifield. Only BTS song on Trend 대박이네 [내부링크]

Oct 6 2018.BTS performed the final leg of their Love Yourself Tour at New York, Citifield with a sold out-full packed concert!Singularity, a Kim Taehyung solo performance hit the world as it went vi..

하나904하나7 BTS Global press conference in KOREA - 방탄소년단 지민⑦ 대박 [내부링크]

https://twitter.com/mid의 저녁_gif/status/하나 하나 840967793362하나 248https://twitter.com/mid의 저녁_gif/status/하나 하나 84개 2270684508하나 60https://twitter.com/mid의 저녁_gif/status/하나 하나..

[BTS 방탄소년단] BTS POP-UP 캐릭터 피규어 칫솔 올리브영 공식 입점 정보 [내부링크]

BTS POP-UP캐릭터 피겨의 칫솔 올리브 영 공식 입점 20일 9년 2월 23일 Comming Soon > 올리브영 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RM #방탄소년단데뷔 #방탄소년단정국 #btsRM #btsJIN #btsSUGA #btsJ..

[방탄소년단] [공식] 방탄소년단(BTS), 2년 연속 '더팩트 음악 어워즈(TMA)' 출연 확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공식]방탄 소년단(BTS)2년 연속'더 팩트 음악 어워즈(TMA)'출연 확정 - > '블랙 스완(Black Swan)'에 돌아온 세계적인 그룹 방탄 소년단(BTS)이 2년 연속'더 팩트 노래 어워즈(THE FACT MUSIC AWA..

개그맨도대웅/개그우먼현정/천안/까르르스타/돌잔치부폐/소리맘산모교실/산모교실추천/사회자/개그맨MC/투MC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뒷글 사진 고마워요^ 도대웅. 현정행사 문의 카카오톡 아디 : dothing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세요.돌 잔치, 결혼식, 70세.레쿠레숀 송년회 여기와 각종..

(17% 대박)빅드림 스팀 과학교구 화산분출 연구세트[대박] ~처럼 [내부링크]

빅드림스팀과학교구화산분출연구세트 > *본 상품은 5,5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 보러간다 #상품 평가와 후기를 잘 읽어보시고 후회없는 선택을 선택해주세요. # 냄새가 날 줄 알았는데 반응도 좋고 간단하..

미드 체르노빌 재난, 역사 알지만 1단 보자! 와~~ [내부링크]

HBO 미드체르노빌(CHERNOBYL) 시즌일 > 20하나 9년에는 좋은 소식이 많습니다.다음 시즌을 기다리는 드라마가 계속 이어지기 때문에 휴지기가 없는 것 같아요.HBO에서는 왕좌의 게입니다. 요즘 핫한 체르노빌(Cher..

달성군내과 갑상선질환의 진단 비결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옥포내과 옥포금내과 의원입니다.김 1은 갑상선 질환별 진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소화기내과 세부전문의가 지면 주민의 건강한 생활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갑상선은..

감국차의 효능 / 감국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 2말이 다닌다.기온은 어깨보다 높은 것 같습니다만, 바람은 더 차갑게 느껴지는 화요 중 하나입니다.이런 날에는 따뜻한 차 한 잔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아버지로 포스팅한 무밀차에 이어 금하나..

당뇨병성망막병 ~~ [내부링크]

당뇨 망막 병증 , 당뇨병에 인슐린으로 혈당 관리를 해도 당뇨병을 한 0년 정도 앓으면 눈에 당뇨병성 망막 병증이 발생하고 시야가 비정상적이 되고 시력을 잃게 되기 쉽다. > 당뇨병 치료가 향상되고 환자의..

백내장수술비 합 알아봐요 [내부링크]

> 우리 눈의 수정체는 카메라 렌즈처럼 망막에 상을 연결해 사물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투명하고 탄성이 있어 조절력을 통해 초점을 잘 묶습니다. > 그리고 본인의 수정체가 노화를 비롯한 여러 가..

넷플릭스 미드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미드 중에 Narcos최근에 몰아 보면서 단숨에 시즌 2까지 보았다. 내 취향은 아니지만, 뒷스토리가 궁금해서 보니까 어떤 새.........정말로..복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첫 성장부터 몰락까지 조..

양주고읍이비인후과 겨울철 발생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양주 고읍 이비인후과 코엥 365, 이비인후과입니다 예를 들어 시에서도 오전에 하고 바로 불쾌함을 느낀다는 것은 자기 물을 마실 때 쓰릴 정도로 목이 아프고 부어있는 소견이 드시겠습니까? 세균이..

동맥경화 증상과 치료에 대해 와~~ [내부링크]

> 동맥 경화, 살아 있으면 각종 매체를 통해, 혹은 주위의 지인 등으로부터 들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견해 이상으로 흔한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실제 환자가 아닌 이상은 동맥 경화의 증상..

만성비염. 편도 확인 [내부링크]

아...여름철에는 습도도 높고 코가 막혀서....에어컨을 켜면 건조해지고....;; 예민하고 만성비염이라...오 뭐하나 코막힘으로 편도염까지 심해져서 항상 이빈후과에 다녀왔습니다.( ́;ω;`) 귀빈후과의 벽면에..

6 언더그라운드(Undergrou 좋은정보 [내부링크]

존재하지 않은 것처럼 개인의 모든 기록을 사라지칠로 스스로"고스트"가 된 6명의 정예 요원이 펼치는 토지 최대의 작전을 다소 바꾼 액션 블록 버스터. 6언더(Underground)20하나 9에 대해서 소개하려 하고 있..

다양한 직업을 가졌 봅시다 [내부링크]

> 많은 사람들이 수학은 기초학문이기 때문에 실생궁에서 별로 쓸 일이 없다고 생각해요.그러나 4차 산업 혁명 때문이 아니라도 다양한 분야에서 수학과 데이터가 활용되고 수학 전공자들의 직업 또 다양해지고 있..

인공위성의 수명 봅시다 [내부링크]

> 소련의 최초의 위성은 스푸트니크 1호는 1957년 10월 우주로 날아갔다. 스푸트니크 1호는 96.2분 만에 지구 한바퀴를 빠르게 도는데 같은 해 2호도 우주로 날아갔다. 이 인공위성에는 첫 번째 생명체를 실어..

상생단식 정보 [내부링크]

#환골탈태 공존 동반 단식 본 단식을 할지 0회복식 하나 0조 절식하지만 61차 이 한해가 막을 내렸다.바라다는 차갑고 햇살은 찬란했습니다.자기 돼지의 마지막 하루가 명쾌하고 기분이 좋았다.믿음직스러운..

일상 구내염 중이염 고열 봅시다 [내부링크]

> 하나 8.7.5new도전이라고 하기에는 제 머리가 그뎀 돌아가지 않아요. 취업 성공 패키지 2단계 실업자 국비 훈련에서 정한 웹 디자인의 양성 과정 콤멩잉나프지앙아에는 그뎀 어려운 과목이었으나 또 도전하게 되..

소꿈해몽이 !! [내부링크]

해몽이 궁금하다면 > 얼마전까지 저희집에는 거의 매일 소를 키웠기 때문에 저는 '소'라고 하면 왠지 더 친근감이 느껴지고 더 좋은 것 같습니다.소라고 하면 의견되는 이미지가 큰 눈과 착한 눈, 부드러운 이미지..

[취업 ON 서포터즈] - 좋구만 [내부링크]

항상 그랬지만 열심히 취업준비 하시는 분들! 반갑습니다! 하나 재미있는 웹툰을 본인에게 가지고 왔습니다! > NCS기반의 자격으로 직무적합성을 높일 수 있도록!!!

안용준베니 부부, 과거 쌍둥이같은 좋네요 [내부링크]

안 영준이가 9살 연상의 아내 페니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고 화제가 된 가운데 안 영준 부부의 과거의 사진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과거 안영준은 본인답지 않았던 SNS에 잘 먹고 재미있게 놀다 왔어요. 생일 전야제..

비염과 축농증의 원인과 증상, 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착한 생할 정보] 비염과 축농증의 원인과 증상, 코막힘을 해소하는 비결로 좋은 맛있는 음식은? > 안녕하세요. 국민을 생각하는 KB저축은행입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의 5명 중 한명 이상이 비염 이쟈싱 축농증..

인천녹내장치료 섬 볼께요 [내부링크]

> 우리 과의 라 3대 실명한 '환율이 무오쯔잉지 알고 계십니까. 황반변성과 당뇨망막병증, 녹내장입니다. 그 중에서도 녹내장은 소리 없이 다가오는 시신경 살인마라고 합니다. > 가장 빨리 사비/네/찬이..

고지혈증 증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겨울같았는데 또 어떤 날은 더워서 왔다 갔다면서요?올해는 고지혈증 증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wwww 고지혈증 증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 고지혈증에 대해 조사하면 혈액..

GXC 채굴, 지엑스체인 채굴 봅시다 [내부링크]

> 지엑소 체인이 채굴이 된다고? 한번 알아볼래요 반가워요에어드랍 ATM, 에템입니다. 오가의 매일 소개할 코인은 지엑스체인이라는 코인입니다.간단히 알아보시고, 무료 채굴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GXCh..

1산 한사랑그린 이비인후과,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상린 이비인후과입니다당일은 한상린 이비인후과와 함께 소아편도 아데노이드 수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편도는 인두점막 속에 발달한 림프조직의 집합체를 내용하는 것으로 목 주위..

후(後)석증에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송도외과입니다오늘은 후석증에 좋은 소 맛있는 음식과 맛있는 소 맛있는 요리를 소개하겠습니다.비만은 역시 만병의 근원입니다.밤에 먹는 치킨만큼 맛있는건 없어요.하지만 저런 기름진 소 맛..

[홈플러스 잠실점 잠실미소바로앞약국] 자하생력,태반,플라센타,고품격자양강장제,인태반,자양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인테 밴(사람 대부분의 원료에 비타민 B하나, B2, B3, B6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육체 피로, 자양 강장, 허약 체질, 체력 증진 치료에 도움이 되는 자하 생력니다. 당신이다.거의 다 계십니다.신중의 태아를..

행정부공인자격증 종류, 자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영편입입니다. 취업시 이력서를 채울 수 있는 방법 중 하본이나 바로 행정부 자격증을 취득해서 공란을 채우는 방법도 하본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어떤 분야에 취업하고 진로를 정하느냐..

고지혈증식단 어떻 볼까요 [내부링크]

고지혈 증식단 어떻게 엮어야 할까 > 일년이 지나면서 서서히 예전과 다른 내 모습을 보고 당황한 적이 있나요?저는 개인적으로 이전은 밤을 새워도 하루 이틀 정도는 건강했지만 지금은 하나 2시가 지나자 그만..

3월 26하나 봐봐요 [내부링크]

> 목요일 1 같은 화요일 1저녁 시원찮게 들어 대추, 우유(이는 다음에 따로 또 이이 야기할 것) 만들어 놓고, 넷플릭스를 붙였다. 그저께보다 멈춘 셜록을 계속하며 그 회차가 끝과 인하고 멈췄다.매 1을 사용한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불필요특약 정리 - 소아가면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보험연구소입니다지난 시간에 이어서 이번 시간에 알아볼 담보도 수술 담보인데요.바로 "소아탈장수술 담보"와 "수핵판장아이수술담보"입니다. > 1번째는 소아 설사 면허 수술 담보이다...

백종원계란찜 화산폭발계란 대박이네 [내부링크]

명절이 끝인지 하나씨가 다시 시작입니다.오전 준비에서 하나 본 사람 중에 특별히 만들게 없을 때 계란찜으로 낙찰~~ 이번에는 백종원 계란찜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백종원 화산폭발 계란찜"시방완벽한 마스터..

도본인가 홀리데이랜드 페스티벌 일날 듣고 싶은 노래 / HO ~처럼 [내부링크]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 총 라인업과 타이더 테이블은 아래의 게시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입니다. 도 나쁘지 않음에 용무 오늘은 제가 호란페의 라인업들의 노래를 계속 들어보고 '이 스테이지는 놓치..